realzzing의 등록된 링크

 realzz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김소은 송재림 우결 나이 [내부링크]

김소은 송재림 우결 나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다음에 드라마 우리 갑순이로 같이 했던 김소은 솜재림 커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 김소은 송재림 우결 아마 송재림이 최초로 적극적인 캐릭터를 들고 나왔습니다..

박보영 조정석 키스신 건포도 발 19 [내부링크]

박보영 조정석 키스신 건포도 발 19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박보영에 대한 글을 써보겠습니다. # 박보영 건포도 일명 박보영 건포도 사건으로 번져졌는데요. 박보영 19 장면이 있긴 했지만 실제로 문제..

김민재 밤비 학교 이열음 나이 [내부링크]

김민재 밤비 학교 이열음 나이 쇼미더머니에서 강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배우 김민재가 여러 활동을 통해 여진구 송중기 못지 않은 인기가 쭉쭉 상승중입니다. 그때만 해도 송중기 닮은꼴로 유명했죠. 전 여진구..

서강준 안소희 눈 이상형 수박 [내부링크]

서강준 안소희 눈 이상형 수박 서강준 나이 : 1993년 10월 12일, 25살 소속 그룹 : 서프라이즈 서강준 소속사 : 판타지오 서강준 키 : 183cm, 65kg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서강준이 그룹 이름처럼 놀라운 행보를..

라붐 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 티저 공개 [내부링크]

걸그룹 라붐이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아래는 라붐 솔빈 율희 해인 유정 소연 지엔 총 6명의 티저 사진이다. 라붐은 12일 공식 SNS에 2nd 미니 앨범 MISS THIS KISS의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

한효주 인랑 나이 몸매 키 인스타는? [내부링크]

한국 여배우 한효주(31)가 영화 인랑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효주 나이가 어느새 31살이 되었지만 여전한 동안 외모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다. 한효주 키도 화제인데 170cm..

TWICE 트와이스 나연 다현 모모 정연 쯔위 지효 사나 채영 미나 태국 공연 참여해 [내부링크]

TWICE 트와이스 나연 다현 모모 정연 쯔위 지효 사나 채영 미나 태국 공연 참여해에 대한 글입니다. 트와이스이 첫 해외 공연 인 태국 공연에서 4000여 관객을 열광시켰다. 뜨거운 아이돌의 존재감을 보였다. 트..

차태현 김유정 영화 아내 부인 아이들 알아보기 [내부링크]

배우 차태현 김유정 영화 부인 아내 아이들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흥행 보증수표 차태현 김유정인데요. 한판 알아볼까요~ 위에는 차태현 김유정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인사 움짤이네요. 배우 차태현은 은근히 어..

다이아 새맴버 주은 솜이 컴백 앞두고 있어 [내부링크]

걸그룹 다이아 새맴버가 합류했다. 맴버는 주은과 솜이이다. 동시에 다이아는 컴백을 앞두고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잘 나가는 그룹이나 비인기의 그룹이나 맴버 교체나 탈퇴는 일어나지만 짧은시간 내에..

구하라 일본 활동 파헤치기 [내부링크]

걸그룹 'KARA' 출신의 구하라 (26)가 7월 일본에서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6일 음악 관계자에 따르면 구하라 (KARA) 는 7월 초 일본에서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고한다. 구하라가 앨범을..

정소민 애봉이 나이 숏컷 단발 몸매 다이어트 인스타그램 고고 [내부링크]

배우 정소민 애봉이 나이 숏컷 단발 다이어트 인스타그램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배우 정소민의 나이는 89년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개인적으로 정소민 인스타그램에 올라와있는 사진을 많이 선호합니다. 일반인..

개그맨 김기수 성정체정 트젠 화장 결혼 심경글 사건 오해? [내부링크]

개그맨 김기수 성정체정 트젠 화장 결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실시간 개그맨 김기수가 화제인데요. 악플러 때문에 뷰티크리에이터가 되었다는 개그맨 김기수씨인데요. 김기수 심경글에는 본인이 힘들었던점..

송중기 수상소감 키 이상형 사주 군함도 파헤치기 [내부링크]

배우 송중기 수상소감 키 이상형 사주 군함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송중기 이상형은 미란다 커입니다. 보통 인터뷰에서 당당하게 말할 정도면 이상형은 쉽게 변하지 않죠. 그렇다면 송중기 이상형은 키가 일단..

배우 서강준 팬미팅 피아노 연주 노래 선보여 [내부링크]

배우 서강준 팬미팅 피아노 연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서강준의 팬미팅이 3 월 25 일, 치바현 마이 하마 앰피 씨어터에서 개최되었다. 객석에는 약 2,000 명의 여성 팬들. 드라마 나 영화 배우로 활약 외에도 5ur..

레드벨벳 슬기 남자친구 몸매 실물 인성 키는? [내부링크]

Red Velvet 레드벨벳 슬기 남자친구 몸매 실물 인성 키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레드벨벳 슬기 몸매는 맴버 중 탑입니다. 많은 남자팬들이 슬기 남자친구를 하고 싶어하는데요. 약간 슬기 실물 쎄게 생겨서 슬기 인..

박해진 결혼 머리 이상형 김고은 나이 맨투맨? [내부링크]

배우 박해진 결혼 머리 이상형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박해진 나이는 올해 35살입니다. 그럼에도 아직 박해진 결혼 의사는 단 1%도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박해진 이상형은 김고은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지만..

신민아 이제훈 나이 내일 그대와 [내부링크]

신민아와 이제훈의 둘 다 생명이 살아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다. 25 일 한국에서 방송 된 tvN '내일 당신에게'마지막 회에서는 2019 년 마린 (신민아)은 실종 된 서준 (이제훈)을 기다리며 살아 있었다.死境을 떠돌..

동안 스타 총정리 타고난 비주얼 [내부링크]

타고난 비주얼과 치료에 동안을 유지하고있는 스타들. 그러나 동안의 스타가 있으면 늙어 얼굴의 스타도있다. 동갑 내기 인 것이 깜짝 스타들을 정리해 보았다. 첫째, '개그 콘서트에서 스타로 떠오른 최근 두 아..

구혜선 나이 연기 토스트 감자 샌드위치 건강악화 하차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 나이 연기 토스트 감자 샌드위치 건강악화 하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배우 구혜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MBC 주말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한다. YG ENTERTAINMENT도 이날 보도 자료를 통..

손나은 사복 동생 몸매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APINK 에이핑크 손나은 사복 동생 몸매 인스타그램에 관한 글입니다. 에이핑크 맴버중 손나은 몸매가 가장 독보적이죠. 손나은 동생은 손새은인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죠. 이렇게 보면 손나은이 동생 같네요.ㅎㅎ..

음악 채널 MBC MUSIC가 글로벌 한류 콘서트 [내부링크]

음악 채널 MBC MUSIC가 글로벌 한류 콘서트를 개최한다. MBC MUSIC가 출시하는 'K-PLUS 콘서트'는 오는 25 ~ 26 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다. 'K-PLUS 콘서트'는 MBC MUSIC가 처음 진행하는 글로벌 공연 내용에..

한채아 고등학교 사진 나이 몸매 와우! [내부링크]

배우 한채아 고등학교 사진 나이 몸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한채아 고등학교 시절의 사진이 공개돼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죠. 지금와는 다르게 많이 처진눈의 한채아 고등학교 시절..

이준 나이 군대 이상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배우 이준 나이 군대 이상형에 대한 포스티입니다. 럭키 입니까? 이렇게 좋은 성적이 나올 것으로는 예상도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실패 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웃음) 또 배우라는 직함이 어울리는되..

손예진 나이 몸매 리즈 인스타그램 모음 [내부링크]

배우 손예진 나이 몸매 리즈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포스팅입니다. 손예진 나이는 81년생 1월 11일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40대인줄 알았는데 아직 젊네요. 너무 예전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이라서 그럴까요.ㅎㅎ...

전도연 나이 결혼 남편은 누구? [내부링크]

전도연 나이 결혼 남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전도연 나이는 73년생으로 올해 45살입니다. 30대 초반의 미모를 가진 배우 전도연인데 벌써 40대 중반이라니 믿기질 않습니다. 전도연 결혼은 남편 강시규씨와 했습..

박보검 차기작 머리 런닝맨 [내부링크]

박보검 차기작 머리 런닝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박보검이 '런닝맨'에 등장 해, 다시 "박보검 매직 '을 발휘한다. 런닝맨에서는 이광수와 짝을 이뤘다. 딱봐도 상당히 짧아진듯한 박보검 머리입니다. 박보검이..

엄지원 몸매 결혼 남편 나이는? [내부링크]

배우 엄지원 몸매 결혼 남편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엄지원 나이는 77년생으로 올해 41살이다. 엄지원 남편과 결혼을 했는데 그녀의 남편은 건축가 대표입니다. 이름은 오영욱이라고 하네요. 화면을 통해 보는..

마동석 예정화 스파클링 짤 나이는? [내부링크]

배우 마동석 예정화 스파클링 짤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 상남자 대세 배우 마동석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영화에서부터 광고 그리고 연애까지 삼박자 모두 섬렵한 배우 마동석입니다. 마동석 나이는..

배우 김우빈 신민아 인터뷰 [내부링크]

김우빈과 신민아의 열애 사실이 알려져 많은 팬들이 좋아했는데요. 김우빈 신민아를 응원합니다. 김우빈 인터뷰인데 한번 보시죠. 배우 김우빈이 전공 분야에서 돌아왔다. 영화 '마스터'(감독 : 조 의석 제작 : 영..

하지원 나이 몸매 실물 결혼은 언제? [내부링크]

배우 하지원의 나이는 78년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하지원 실물로보나 몸매로 보나 30대 초중반인데 말이죠. 그럼 하지원은 결혼을 언제 할까요? 하지원 결혼에 대한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보통 여..

구혜선 안재현 친정집 방문 예천에 위치? [내부링크]

구혜선과 안재현이 구혜선 친정집을 방문했다. 신혼일기에 같이 출현하는 안재현과 구혜선은 신혼 생활을 잘 이어나가고 있다. 그래서 이번의 구혜선 친정집 방문은 더 의미를 가지게된다. 구혜선이 다시 새로운..

러블리즈 예인 부상 [내부링크]

러블리즈 예인이 컴백을 앞두고 부상을 당해 많은 팬들이 걱정하고 있다. 특히 예인 부상은 다리쪽이어서 더욱 회복이 늦어 질거라 예상하고 있다. 러블리즈가 본격적인 2nd 풀 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러블리즈은..

정경호 수영 커플 결혼? 몸매, 키, 피부 부럽 [내부링크]

정경호 수영 커플 결혼까지 성공할 수 있을까? 몸매, 키, 그리고 피부까지 부러울게 없는 정경호 수영 커플입니다. 정경호 수영 커플은 연애를 한지 1년 이상이 되었는데요. 꼭 결혼해야 된다는 배우 정경호의 발..

혜리 몸매 단발 할리퀸 다방 인성? [내부링크]

걸스데이 혜리 몸매 단발 할리퀸 인성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진짜사나이 애교와 응답하라 드라마에서 인기를 얻은 혜리는 각 메이저 광고들을 섭렵하고 있는데요. AOA 설현과 수지 다음으로 메이저급 광고들을 하..

닉쿤 나연 티파니 국적 태국 미국? [내부링크]

닉쿤 나연 티파니 국적 태국 미국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결혼식 뮤비에 닉쿤 나연이 출연해 열애설이 잠깐 돌았었습니다. 그리고 닉쿤 티파니에 결별 이유가 다시 재조명 되었죠. 예전엔 진행도 같이했던 닉쿤 티..

크레용팝 초아 나이 인터뷰 [내부링크]

크레용팝 초아 나이 인터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크레용팝 초아는 28살입니다. 자, 그럼 크레용팝 초아 인터뷰를 보실까요? 2012 년 크레용팝으로 데뷔 한 초아는 쉬지 않고 달려 있었다. 넘칠 정도의 아이돌 중..

김유정 경락 짝다리 태도 논란? [내부링크]

김유정 경락 짝다리 태도 논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배우 김유정은 시사회에서 무대인사 중에 짝다리를 하는등 딴짓을 하는 장면이 포착돼 인터넷상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배우 김유정 짝다리 영상은 포스팅..

여자친구 신비 몸매 키 나이는? [내부링크]

여자친구 신비 몸매 키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여자친구 신비 키는 166cm입니다. 대부분 여자의 황금키는 164cm에서 168cm 사이라고 하는데 딱 적당한 중간이네요. -여자친구는 지난해 갤럽 : 여론 조사 연구..

주결경 국적 성형 쯔위 플레디스 파헤치기 [내부링크]

주결경이 플레디스 데뷔소식과 함께 주결경 국적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주결경 성형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은 이미 프로듀스 101때부터 계속 이어져왔다. 쯔위와의 관계도 플레디스 데뷔후 많은 경쟁구도..

지코 코코넛워터 모자 학력 대학교는? [내부링크]

블락비 지코 학력은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모던입니다. 뇌섹남인 지코는 이후 지코 모자와 지코 코코넛워터 후기등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합니다. 이전에도 유명했지만 쇼미더머니 심사위원으로 출연후..

박보검 명지대 대학교 학력? [내부링크]

배우 박보검 명지대 대학교 학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목같이 박보검은 명지대를 다니고 있고 영화뮤지컬학과라고 합니다. 다들 사진을 보실까요? 박보검 명지대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박보검..

윤아 키 몸매 이승기 결별이유? [내부링크]

소녀시대 윤아 키 몸매 이승기 결별이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윤아 키는 167cm이고 몸무게는 47kg라고 밝혔습니다. 솔직히 조금 더 클거라 생각되지만 저정도일거 같습니다. 이승기와의 결별이유도 다루겠는데요...

강동원 실물 실제 키 몸매는? [내부링크]

배우 강동원 실물과 실제키 몸매가 궁금하시죠? 강동원의 키가 프로필에는 186cm로 나왔는데 제가 보기엔 183-185cm 사이 일것 같습니다. 배우 강동원에게 2016년은 그 어느 때보다도 노출이 많은 한 해였다. 지난..

배우 남지현 몸매 서인국? [내부링크]

배우 남지현이 쇼핑왕루이에서 아주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남지현 몸매 과연 어떨까요? 배우 남지현이 아역 꼬리표를 완전히 벗었다. "쇼핑 왕 루이 '를 성공 리에 마쳤다 남지현은 20 대를 대표하는 여배우..

이성경 키 나이 몸매 그 비결은? [내부링크]

배우 이성경 키, 나이, 그리고 몸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이성경의 키, 나이, 몸매에 대한 프로필은 대부분 비공개로 되어있는데요. 이성경 키는 174-175cm로 공식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

조인성 고현정 나이, 조인성 동생 한번에탁탁! [내부링크]

조인성 고현정은 나이차이가 나지만 드라마를 통해 특별한 사이가 아니냐는 언런보도가 나왔습니다. 조인성의 동생도 형을 닮아 아주 잘생겼다고 합니다. 쇼핑몰을 운영한다고 하던데 지금 근황을 알려져 있지 않..

전소미 아빠 엄마 좋아, 트와이스 합류? [내부링크]

전소미는 아빠와 마리텔과 해피투게더 출연 등, 가족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아빠와 함께 하는 전소미 참 귀엽네요. 인터뷰를 통해 트와이스 전소미 합류 소식을 접했는데요. 트와이스에 합류를 안하길 다행..

배우 고아라 SM을 떠나 이적, 화랑 아쉬워 [내부링크]

배우 고아라가 SM을 떠나 이적합니다. 드라마 화랑이 비흥행에 이은 SM 이적이기 때문에 아쉬움이 남기도 하는데요. 그녀의 인터뷰 글입니다. 한번 읽어보도록하죠. "1년 동안 함께 촬영한 작품이 벌써 끝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