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loser의 등록된 링크

 reclos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생각지못한 근로장려금수급자 고이율 적금-제주은행 새희망키움적금 [내부링크]

저는 제주도에는 인생에서 딱 2번 밖에 안가봐서 제주은행이 제주도에서 가장 핫한(?) 은행인지는 잘 모르지만 서울에도 제주은행이 있다는 것은 과거부터 알고 있었는데 고금리 적금이 있는지는 진짜 생각지도..

SKT 고객이라면 고이율 적금 이자 받자 - 핀크 KDB X T high5 적금 [내부링크]

오늘 적금은 누구가 가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SKT고객만 가입할 수 있지만 무려 5%의 이율을 제공하는 적금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적금의 존재를 알게된 건 1년전인데 그 땐 5% 적금의 귀함(?)을 못알..

그냥 놓치는 근로장려금수급자 고이율 적금-KB국민행복적금 [내부링크]

이전 글들에서는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은행이라기 보단 고이율을 제공하는 어찌보면 잘 쓰진 않았던 은행을 위주로 소개를 해드렸다면 이번에는 1금융권 찐으로 많은 분들의 주거래은행!!!! 국민은행에 있는 적..

네고왕으로 유명한 광희의 치킨 '메이플버터갈릭치킨' 후기 [내부링크]

저는 허니버터, 갈릭. 메이플시럽 요런거 들어간 음식들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과거에 허니버터칩이 품귀현상이 발생하던 시절부터 너무너무 좋아했는데요 너튜브를 열심히 보다보니 황광희씨가 대기업 회장님과..

[버거킹] 기네스콰트로치즈 와퍼 후기 [내부링크]

빵이 검은데 진짜인가???? 저렇게 검게 되어 있는게 오징어 먹물로 한건가?? 궁금했습니다. 그치만 먹진 않았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카톡알림으로 띠링 하며 무료 세트업 쿠폰이 왔단다ㅋㅋㅋㅋ 앗싸 조..

쉽게 놓치는 근로장려금수급자 고이율 적금-전북은행 JB 행복드림 적금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수급자가 받을 수 있는 혜택 고이율 적금으로 이번에는 웰컴저축은행 적금에 이어서 전북은행의 JB 행복드림 적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적금 소개 2. 빠른 적금 요약 6개월~최대 3년..

웰컴저축은행 첫거래우대 M정기적금(연4.2%) 소개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을 수급받아서 적금을 들어야겠다고 하면 다들 웰컴저축은행 영업점에 가서 만들었을꺼에요 저도 처음 저축은행을 이용했지만 꽤 좋은 상품이 많이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저는 적금을 만들고 함께 직..

모르고 놓치는 근로장려금수급자 고이율 적금-웰컴저축은행 디딤돌 적금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을 수급을 받으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 공짜로 돈이 생긴 것 같으니까요. 하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그냥 정부에서 지원을 받은 것에 만족하고 마는데, 너무 안타깝습니다. 저도 재작년에 받았을 때에는..

추억의 군대리아 롯데리아표 밀리터리버거 시식 후기 [내부링크]

최근에 너튜브 영상보면서 수많은 광고를 보던 중에 1편 2편 3편까지 다 챙겨 본 광고가 있었는데 눈길을 확 사로잡은 광고가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였다. 진짜 잘만들었다ㅋㅋ 군대 갔다와서 한번도 찾지 않..

제로페이 왜 써야 하는가?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클의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이번에는 제로페이 사용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지인께 이걸 추천받아서 이걸 이용한지 꽤 되었는데, 처음 절차만 완료하면 실용적이고 좋더라고요. 우선, 모..

교통비 절약하기 - 정기승차권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클 입니다~ 드디어 제가 첫 게시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첫 게시글이니 만큼 뭘 쓸까 고민하다가 알고 난 뒤에 매우 유용했던 일상생활 팁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다들 출퇴근 때 지하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