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s의 등록된 링크

 recommend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2020.02.24 현재 이마트 광교점 휴점입니다. [내부링크]

2020년 2월 24일 월요일 이마트 광교점 휴점입니다. 친구가 갔다와서 알려줬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이마트 광교점을 들렸다는 정보는 받지 못했는데요. 가능성을 예상해봅니다. 헛걸음 하실 수 있어서 정보 남..

한양 사이버대 상담심리 학사편입 3학기 졸업하는 방법 [내부링크]

상담심리학과에 학사편입으로 사이버대에 등록하시는 분들은 교육 대학원 진학 후 전문상담교사가 되기 위한 임용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이 계획을 염두에 두고 이번에 상담심리 학사 편..

2020 한양사이버대 상담심리학과로 학사 편입 했다. [내부링크]

지난 20일 한양사이버대학교 편입학 합격 문자가 날아왔다! 나름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도 쓰고 온라인으로 학업 수행평가? 시험도 봤다. 절차가 있다 보니 혹시 합격이 안되면 어쩌나 살짝 걱정되기도 했다. 주..

웨딩 플래너 없이 결혼식 준비한 이유와 노하우! [내부링크]

1. 웨딩 플래너를 안 하기로 한 이유 플래너를 안 하기로 한 이유는 스드메(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트업) 패키지를 할 경우에 원치 않는 선택을 해야 하거나 원치 않아도(웨딩 액자, 앨범 등) 하게 되는 부..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우먼' 기능성 정보 & 리뷰 [내부링크]

www.tfood.go.kr 들어가셔서 구입한 제품의 관리번호를 입력하시면 건강기능 식품의 정보를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구입 전에는 아무래도 검색하시기 힘드니까 제가 구입했던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우먼 제품..

고기없어도 맛있는 집밥 메뉴! [내부링크]

오늘 저녁은 고기없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으로 남겨보려고요. 다음주 까지 냉장고 털어먹기 주간이거든요.ㅎㅎ 보통 월급 들어오기 1주일 전부터 시행하는데요. 식비도 아끼고 보람되는 일 중에 하나입니..

결혼 1개월차가 알려주는 예식장 저렴하게 예약하는 법! [내부링크]

예식장 예약 시기 정하기 비수기 장점 원하는 예식장 정하기 워킹 or 업체 의뢰하기 [예식장 예약 시기] 저는 결혼을 원하는 달이 2월이여서 6개월 전인 9월 중순부터 식장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결혼식 예..

광교점 한살림 장보기 [내부링크]

이마트 가서 장보면 3만원 대로 장보기 쉽지 않은데 한살림에 가면 이것저것 골라도 3만원대 입니다. 그래서 가까운 마트보다 조금 멀지만 한살림으로 장보러 다니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몸에 좋은 유..

마음이 괴로운 당신은 감정회피형? 감정다루기 Tip [내부링크]

저번 편에 이어 '내 감정이 버거운 나에게' 라는 책을 토대로 감정에 대해 이야기하려 한다. 반사적으로 불편한 감정을 회피해온 나, 그리고 우리들. 그 감정은 사라지지 않고 안에 차곡차곡 쌓여 정신과 육체적..

하고 싶은일을 찾고 싶다면? (feat.사이버대 입학) [내부링크]

오랫동안 관심이 많았던 심리상담 분야.. 그러나 제대로 공부를 시작하지 않고 이런저런 심리관련 책을 읽으며 지냈다. 전공은 생명환경공학과이고 대학다니면서 복수전공의 기회가 있었는데 나는 경영학과를 선..

현미밥 돌솥밥으로 맛있게 짓는법! [내부링크]

현미밥 백미보다 식이섬유와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채식을 한다면 영양소 보충에 좋아요. 현미의 효능은 황성수 저자 '현미밥 채식' 을 읽고서 잘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고혈압이 있으신..

감정을 컨트롤 할 수 있다? -내 감정이 버거운 나에게- [내부링크]

공항 북카페에서 우연히 읽어보게 된 책 '내 감정이 버거운 나에게' ! 결혼 준비 과정으로 특히 마음이 아주 힘들었던 시기를 버텨내고 신혼여행을 떠나기 위해 들린 공항이었다. 시간이 좀 남아서 이것저것 진열..

100% 천연세제 소프넛 열매 활용법 [내부링크]

소프넛은 인도의 솝베리라는 나무에 열리는 열매예요. 이름처럼 비누 역할을 할 수 있는 열매랍니다. 세정효과가 있는 사포닌 성분이 많고, 자연에서 온 열매이기 때문에 환경오염에도 걱정 없어요. 호주 등 전부..

몬스테라 물꽂이 번식으로 3배 늘리기! [내부링크]

신혼집에 처음 들여온 식물이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몬스테라 화분입니다. 이마트에서 장보는 중에 꽃집에서 인테리어용 식물을 구경하던 중 유명하기도 하고 예쁜 몬스테라 화분을 발견했습니다. 그때 당시에 7~..

이마트 광교점 2월 세일 품목 및 휴무일 ! [내부링크]

이마트 광교점 2월 오전에 반짝 장보기 할인 행사 품목 알려드립니다. 몇 개월 전부터 이마트에서 매달 오전 할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오전에 할인 품목을 구매해 보니 상품의 질도 괜찮고 오전에 사람..

감정기복이 많은 여자, 공허함에 대처하는 법 [내부링크]

여성이 감정 기복에 대처하는 법 '세상 살아가는 게 너무 괴롭고 힘들다.' '특히 여성으로 살아가는 게 왠지 더 고통스러운 것 같다.'라고 생각을 자주 했다. 생리는 1주일간 통증만 겪는 게 아니라 한 달 동안..

나는 안 그럴 줄 알았다: 결혼 준비가 힘든 이유 [1편] [내부링크]

결혼 준비는 크게 2 차전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집 구하기, 하나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것이다. 결혼 준비하다 싸우는 커플, 심하게는 파혼 하는 커플 까지 많은 이야기를 전해 들어 왔지만, 연애 기간 동안..

2020 보건증 발급 방법 (feat.우한폐렴사태) [내부링크]

2020 보건증 발급 방법 보건증을 발급 받기 위해서는 우선 '가까운 보건소'에 가야합니다. 주민등록상의 주소에 있는 보건소로 갈 필요가 없어요! 전국에 어느 보건소에 가도 괜찮습니다! 저도 헷갈려서 찾아본..

마늘 견과류 볶음 and 양파볶음 [내부링크]

1.마늘견과류볶음 마늘 반 갈라서 끓는물에 살짝 데치기~ 호두 끓는물에 살짝 데치기~ 아몬드,마늘,호두,크렌베리 넣고 기름에 볶기~ 간장 1큰술 반 넣어 살짝 볶기~ 안타게 물 3큰술 정도 넣고 살짝 더 볶기~ 크..

가족 [내부링크]

가족에 대하여 초등학교를 졸업하면 중학교, 그리고 고등학교 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환경에 처하듯이 가족이란 울타리도 새로운 환경을 마주하게 되는 시기가 있는 것 같다. 그게 나에게는 지금이다. 학창시절에는..

친구 관계 [내부링크]

직장 생활을 하기 전까지 친구의 느낌은 비슷 했는데 20대 후반, 30대를 준비하며 친구 관계가 전과는 다른 느낌을 받는다. 전에는 학교라는 울타리 안에서 처해진 환경, 공통된 관심사가 많았다. 보기 싫어도 매..

다른 사람의 시선 [내부링크]

내가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 쓴다 느끼는 순간은 남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것보다 어떠한 평가도 받고 싶지 않을 때이다. 좋은 평가는 계속 그 기대를 충족시켜줘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고, 안좋은 평가는 마음을..

우유에 대해 알아야 하는 사실(우유의 진실) [내부링크]

우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초등학교 때 반 강제로 마셔야 했던 맛없는 흰우유 입니다. 맛은 없지만 건강에 유익하고 성장에 도움을 많이 준다고 배워왔으니 먹었습니다. 숨 안쉬고 벌컥 벌컥 삼켜 넘..

미리 걱정하고 조바심 냈던 하루 [내부링크]

일어나지 않을 일로 하루 종일 걱정하고 마음 쓰느냐고 온 에너지를 다 소진한 하루.. 하루가 끝날 무렵에 걱정거리는 그저 걱정 거리로만 남겨졌다. 일어나지 않는 일로 오늘 하루, 내 신경의 반을 묶어두느라..

예민하고 민감한 사람들에게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 [내부링크]

저는 성격이 꽤 예민한 편입니다. 예민하다는 표현을 쓰면 부정적인 느낌이 많이 들기에 민감하다는 표현으로 사용하겠습니다. 민감한 성격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좋지 않은 성격으로 느껴지지만 장점 또한 많습..

grammarly : 영문법 고쳐주는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영문법을 자동으로 고쳐주는 사이트 grammarly 를 소개합니다.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친 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로 들어가야 사용이 원활한 듯 합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한눈에 들어오는 교정이..

매장마다 케바케? 올리브영 알바후기 ! [내부링크]

대학생 때 수개월간 올리브영 아르바이트한 경험을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신 것 같아서 올려요~ 꽤 지난 일이지만 하는 일은 비슷하니 미리 읽어보시면 도움되실 거예요. [하는 일] 제가 일했던 매장을 기준으로..

오래된 친구 [내부링크]

"오래된 친구가 좋은 친구는 아니다. 오랫동안 얽히고 설킨 일들이 많아 마음 터놓고 이야기 하기가 점점 힘들어 진다. 그런 이유에서 돈만 내면 얻을 수 있는 새 친구, 정신과의사 혹은 상담사가 필요하다." 오디..

사춘기 [내부링크]

사춘기는 정체성이 불분명하고 주관이 흐릿한 시기였고, 난 영향을 받음과 동시에 영향을 주는 관계 속에 있었다. 그리고 영향을 주는 쪽이 더 컸던 것 같다. 내 주변의 친구들은 내 말을 신뢰하고 따르는 경우가..

묵묵하게 [내부링크]

묵묵하게 한길로 나아가기 나에겐 참 어려운 일. 작은 변화에도 크게 반응하고 적응하는데에 긴 시간이 필요하다. 호들갑을 떨기도 일어나지도 않을 일을 마구마구 부풀리기도 한다. 무거운 공처럼 바람에 흔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