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lis의 등록된 링크

 redli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남자조류 - 빨리싸는 이유 [내부링크]

남자조류 - 빨리싸는 이유 피곤하거나 신경쓸 일이 많을때 가끔 빨리할때가 있죠. 나이가 들거나 심한 경우에도 빨리싸는 이유가 될수 있다고 하네요. 자신의 의도와 달리 참지 못하고 ..

관계시 바람빠지는소리 - 미즈케어 파는곳 [내부링크]

관계시 바람빠지는소리 - 미즈케어 파는곳 늘어난 질은 염증을 유발할수도 있고 수축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불감증과 관계시 바람빠지는 소리를 만들기 때문에 빠른 치료가 중요한데요. 탄력을 잃은 질은 회복되..

정력 좋아지는운동 - 남자확장기 효과 [내부링크]

정력 좋아지는운동 - 남자확장기 효과 부실하게 먹는것도 아니고 체력도 좋은데 이상하게 관계하면 자신감도 없고 빨리 끝나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요즘들어 신경쓸일이 많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나이가 들어서 정..

케겔운동기 가격 - 질수축기 효과 [내부링크]

케겔운동기 가격 - 질수축기 효과 나이가 들면 피부는 탄력을 잃게 되고 질 역시 넓어지고 늘어나게 되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질수축에 좋은 케겔운동을 하시거나 병원을 다니시는데 매일 장시간 꾸준히 해야..

발기부전치료기구 - 정력쎄지는법 [내부링크]

발기부전치료기구 - 정력쎄지는법 관계시 잘 안서고 힘이 딸린다는 것은 아무래도 이제 나이가 들고 늙었다는 거죠. 젊을때는 넘치는 힘 때문에 틈만 나면 서고 정력도 강하다고 생각했을 거예요. 저 역시 그랬는..

여성질운동 - 질수축방법후기 [내부링크]

여성질운동 - 질수축방법후기 나이가 들면 피부가 탄력을 잃듯 여성의 질 역시 늘어나고 커진다네요. 더군다나 잦은 관계와 출산 역시 질을 늘어나게 하는 원인인데요.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넓어진 질로 세균이..

팻마스터1012 가격 - 똥배살빼기 [내부링크]

팻마스터1012 가격 - 똥배살빼기 몸이 나올땐 나오고 들어갈땐 들어가야 하는데 요즘 너무 게을러져서 그런지 똥배만 잔뜩 나와서 앉으면 축 쳐지고 너무 챙피해요. 그리고 입던 옷도 작아지고 걱정이네요. 똥배살..

미즈케어 후기 - 여성 성감 올리기 가이드 [내부링크]

미즈케어 후기 - 여성 성감 올리기 가이드 잦은 관계와 출산 때문에 늘어난 질은 남자의 쾌감은 물론 여성의 성감과 만족을 주지 못하는 원인 이라는데요. 많은 여성들이 만족스럽지 못한 관계와 오르지 안는 성감..

조루치료기 구매 - 미스터하이 코코메디 파는곳 [내부링크]

조루치료기 구매 - 미스터하이 코코메디 파는곳 남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크기와 오래 유지하는 지속력 같아요. 그래서 빨리 사정을 하는 분들께서 지속력을 위해 조루치료기를 사용하시는데요. 가장 많이 사..

질 조임기 필요한 언니들봐 [내부링크]

질 조임기 필요한 언니들봐 여자들은 진짜 나이들수록 불쌍한것 같아요. 저 요즘 관계 할때마다 뿡뿡소리 질방귀도 심해지고 자꾸 빠져서 고민하다가 질조임기가 효과 좋다길래 한번 사용해보려고 알아봤거든요...

양파면 - 단종된 느타리 라면 [내부링크]

양파면 - 단종된 느타리 라면 과연 지금까지 먹어봤던 음식을 기억할수 있을까요. 어려서부터 밥만큼 많이 먹었던것이 라면인데 아직 맛볼수 있는 것도 있지만 단종된 것도 많아요. 그런데 너무 맛있었던 라면을..

둘리소시지 - 요정핑크햄 [내부링크]

둘리소시지 - 요정핑크햄 생선이나 게살이 들어 있는것도 있고 야채나 돼지고기로 만든 것도 있는데 다들 백원짜리 소시지 한번쯤 먹어봤을 것이다. 문방구나 슈퍼에 가면 계산대에 항상 놓여 있는데 동그란 통에..

이스와트 - 로보캅 발차기 [내부링크]

이스와트 - 로보캅 발차기 동전 몇개 들고 곧장 향하던 곳이 오락실이다. 다른 애들처럼 50원짜리 높게 쌓아두고 하고 싶은 만큼 시컨 해보고 싶었지만 주머니가 가벼워 항상 선택의 기로에 있었다. 과연 재미를..

크노르 고향맛죽 - 쇠고기미음 [내부링크]

크노르 고향맛죽 - 쇠고기미음 경양식 식당에 가본적이 있었다. 밥은 수저로만 먹는줄 알았었는데 다들 돈가스를 나이프와 포크로 먹고 있었다. 어린 나이에 처음 해보는 칼질이라 익숙하지 않았고 괜히 남의 눈치..

컴뱃스쿨 - 사관학교훈련 게임 [내부링크]

컴뱃스쿨 - 사관학교훈련 게임 닉과 조라는 두 생도는 군인이 되려하고 사관학교에 들어가 훈련을 받게 된다. 대부분 잘아는 올림픽 게임과 비슷하지만 승패가 아닌 훈련을 받는다는 부분이 다르고 두 사람이 사관..

요델리퀸 - 복숭아 요구르트 [내부링크]

요델리퀸 - 복숭아 요구르트 숙변 때문인지 여자들이 요거트를 좋아한다. 남자들은 숟가락으로 조금씩 떠 먹는거보다 될수 있으면 간편하게 마시는걸 원하고 여자들은 요구르트도 조금씩 떠먹는걸 좋아한다. 요델..

호탕면 - 레토르토 나조라면 [내부링크]

호탕면 - 레토르토 나조라면 얼큰하고 개운한 맛에 먹기도 하고 허기진 배를 채워주는 대표적인 간식이 라면이다. 아마 셀수없을 만큼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요즘에는 짬뽕이나 부대찌개면이 많이 보였다. 그런데..

쥐불놀이 - 대보름 깡통돌리기 [내부링크]

쥐불놀이 - 대보름 깡통돌리기 설 지나고 음력 대보름이 다가올오면 아이들은 쥐불놀이를 하기 위해 동네에 버려진 깡통을 모두 찾아다녔다. 시골이라 캔도 귀했고 찾기도 힘들었다. 하지만 운좋게 분유통이라도..

문방구뽑기 - 야삐와 가위바위보 [내부링크]

문방구뽑기 - 야삐와 가위바위보 등교길 학교앞에 아이들이 삼삼오오 모여있고 다들 촘촘히 박힌 뽑기를 구경하고 있다. 아마 대부분 문방구에 뽑기가 있었을 것이다. 초딩때는 50원에 한번 뽑을수 있었는데 요즘..

나폴레온 화이바 - 어린이음료 꾸러기철력 [내부링크]

나폴레온 화이바 - 어린이음료 꾸러기철력 콩고물 맛이 나는 원기소라고 있었다. 어린이들이 먹을수 있는 영양제였는데 큰통에 메주콩 빛깔의 약이 들어있었고 맛 역시 콩고물처럼 고소해서 자주 먹었다. 그런데..

따봉바 - 오렌지가 아닌 단팥맛 [내부링크]

따봉바 - 오렌지가 아닌 단팥맛 한창 유행하던 엄지손가락이 있다. 오렌지 쥬스에서 시작되었는데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따봉을 알고 있다.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외치는데 매우좋다라는 뜻을 가진 행동이라고..

살로만 찌개햄 - 스프가 들어있는 소시지 [내부링크]

살로만 찌개햄 - 스프가 들어있는 소시지 먹을때는 쉽지만 만들기는 어려운것이 찌개다. 솔직히 간을 잘 맞추어야 재료 맛도 좋은데 아무리 좋은 재로가 들어가도 간이 짜거나 오히려 싱거우면 먹고 싶지가 않다...

아이스클라이머 - 포포와 나나의 얼음망치 [내부링크]

아이스클라이머 - 포포와 나나의 얼음망치 마치 에스키모인 처럼 보이는 두 아이가 나무망치를 들고 산 정상에 오르는 게임이 있다. 아이스클라이머는 포포와 나나가 산 꼭대기에 올라 콘도르 새를 붙잡으면 스테..

투유티라미수 - 마스카르포네 초콜릿 [내부링크]

투유티라미수 - 마스카르포네 초콜릿 호주머니에서 작은 미니쉘 가지고 다니면서 친구들 앞에서 자랑하며 먹던 아이들 꼭 있었다. 누가 맛난거 사먹으라고 용돈이라도 주시면 그 생각에 슈퍼가서 초콜릿부터 사먹..

캐딜락 디노사우르스 - 마메 공룡게임 [내부링크]

캐딜락 디노사우르스 - 마메 공룡게임 하교길에 집으로 곧장 가라는 말을 듣지 않고 친구들과 어울려 오락실에 가본적이 있을 것이다. 단판에 승부가 내는 오락은 금방 끝나기 때문에 대부분 시간을 끌수 있는 쉬..

팔도 가락면 - 우동면발 라면 [내부링크]

팔도 가락면 - 우동면발 라면 추울때 따끈한 국물 처럼 고마운것은 없는것 같다. 어릴때 매운것을 잘 먹지 못했는데 라면은 대부분 얼큰했기 때문에 면발만 먹었었다. 그런데 팔도 가락면이라고 우동 라면이 나왔..

딱지치기 - 다양한 놀이방법 [내부링크]

딱지치기 - 다양한 놀이방법 전쟁이 끝나고 두꺼운 종이가 생기면서 아이들은 계절이나 장소에 구애받지않고 각자 만든 딱지를 가지고 대결을 했어요. 아마 남자라면 한번쯤 다 해봤을거예요. 그런데 딱지도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