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nblues의 등록된 링크

 rednblu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4건입니다.

명주밥투리 234523vvas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234523vvas

가방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가방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꿈에서 가방을 잃어버리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스트레스나 고민으로 인해 힘든 본인의 심리가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본인의 실수로 금전 손해도 암시합니다. 잃어버렸던 가..

집수리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집수리하는 꿈 해몽 꿈에서 집을 수리했다면 의미는 새롭게 시작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이 커지게 되거나 직장에서 자리가 오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이 부서져 있는 꿈 꿈에서 집이 부셔져 있었다면 가정에..

고양이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고양이 꿈 해몽 풀이 고양이가 말을 하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말을 했다면 사회에서 여러 사람입에 안좋게 오르내리거나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기 힘듬을 의미합니다. 고양이를 안는 꿈 꿈에서 고양이를 안았다..

뱀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뱀나오는 꿈 해몽 황금뱀이 나오는 꿈 꿈에서 황금뱀이 나왔다면 의미는 큰 재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뱀을 손으로 잡았다면 더욱더 길몽입니다. 은색뱀이 나오는 꿈 꿈에서 은색뱀이 나왔다면 의미는 현실..

잉어를 먹는 꿈 해몽 [내부링크]

잉어를 먹는 꿈 해몽 꿈에서 잉어를 드셨다면 현실에서 하고자하는 일들이 다 잘풀려 나가게 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취업준비생이라면 취직을 암시합니다. 잉어가 사라지는 꿈 꿈에서 잉어가 사라졌다면 의미는..

잉어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잉어꿈 해몽 풀이 잉어를 손으로 잡는 꿈 꿈에서 잉어를 손으로 잡으셨다면 귀한 남자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커다란 잉어를 얻는 꿈 꿈에서 커다란 잉어를 얻으셨다면 현실에서 권리나 재물을 얻게 됨..

옛 친구를 보는 꿈 해몽 [내부링크]

옛 친구를 보는 꿈 해몽 꿈에서 옛 친구를 보셨다면 의미는 예전에 알던 사람으로 부터 도움을 받게 되거나 생각지 않던 사람으로 부터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구와 만나 술을 마시는 꿈 꿈에서 친구와..

친구 만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 만나는 꿈 해몽 꿈에서 친구를 만났다면 의미는 친구의 표정으로 달라지게 되는데요. 친구의 표정이 밝았다면 꿈에 나온 친구로 인해 도움받을 일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꿈에 나온 친구의 표정이 어두웠다..

머리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머리꿈 해몽 풀이 머리가 어지러운 꿈 꿈에서 머리가 어지러웠다면 현실에서 어려운 일로 시달리거나 사람으로 인해 피곤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대머리가 되는 꿈 꿈에서 머리카락이 빠져서 대머리가 되셨다면..

강아지죽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강아지죽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강아지가 죽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마음에 불편한부분이나 걸리는 부분 죄책감등이 있음을 나타내는 심몽으로 해석됩니다.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강아지에게 물리셨다면 의..

아들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들낳는꿈 해몽 꿈에서 아들을 낳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커다란 재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재물과 관련된 의미로 해석됩니다. 쌍둥이 아기를 낳는꿈 꿈에서 쌍둥이 아기를 낳았다면 현실에서 좋은일도 있지만..

죽은 아기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아기 낳는꿈 해몽 꿈에서 죽은 아기가 태어난 꿈을 꾸셨다면 현실에서 힘든 일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로인해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청룡을 낳는 꿈 임신중인 분이 꾸신다면 훌륭하게 성..

갓난 아기를 안아주는 꿈 해몽 [내부링크]

갓난 아기를 안아주는 꿈 해몽 꿈에서 갓난 아기를 안아주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의 능력보다 과한일을 맡아서 정신적으로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갓난아기를 죽이는 꿈 꿈에서 갓난아기를 죽였다면 현..

애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애낳는꿈 해몽 꿈에서 애를 낳았다면 의미는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되고 능력을 평가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다른사람이 아기낳는 것을 보는꿈 꿈에서 다른사람이 아기낳는..

돼지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돼지죽는꿈 해몽 꿈에서 돼지가 죽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가족에게 문제가 생기거나 아픈사람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돼지가 동을 누는 꿈 꿈에서 돼지가 똥을 누었다면 현실에서 일생에 두번이 아닌 한번..

이삿짐을 내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삿짐을 내리는 꿈 해몽 꿈에서 이삿짐을 내렸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현재 진행하던일을 마무리 해야할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삿짐을 배에 실어 나르는 꿈 꿈에서 이삿짐을 배에 실어 날랐다면..

이삿짐을 싣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삿짐을 싣는 꿈 해몽 꿈에서 이삿짐을 싣었다면 현실에서 일하고 있는곳에서 다른 부서로 옮기게 되거나 사업을한다면 사업에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삿짐을 도둑맞는 꿈 꿈에서 이삿짐을 도둑맞..

이사를 준비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사를 준비하는 꿈 해몽 꿈에서 이사를 준비한다면 현실에서 현재 일하는 일터에서 다른곳으로 이직하고 싶어져 다른곳에 부탁하게됨을 암시합니다. 이삿짐을 싣고 어디로 가고있는 꿈 꿈에서 이삿집을 싣고 어디..

이사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이사하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이사를 했다면 현실에서 본인의 일이나 사업을 도와줄 귀인과 만나게 되고 그사람덕분에 재물이 넉넉해져서 풍족하게됨을 암시합니다. 교회나 절로 이사하는 꿈 꿈에서 교회나 절로..

닭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닭꿈 해몽 풀이 닭을 잡는 꿈 꿈에서 닭을 잡으셨다면 의므는 현실에서 소중한 기회를 얻게 되어 큰 행운을 얻게됨을 의미합니다. 닭이 하늘을 나는 꿈 꿈에서 닭이 하늘을 날았다면 현실에서 목표로하고 진행하던..

집이 무너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집이 무너지는 꿈 해몽 꿈에서 집이 무너졌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사업을 진행중이시라면 사업에 방해물이 생겨 위기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집을 허무는 꿈 꿈에서 본인이 집을 허무셨다면 의미는..

중복파일찾기 방법 [내부링크]

중복파일찾기 방법 이번시간에는 중복파일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주소로 가셔서 파일을받고 https://www.bigbangenterprises.de/en/doublekiller/ 설치하면 아래와같이 화면이 나오는데..

얻어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얻어맞는꿈 해몽 꿈에서 누군가에게 얻어맞았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재운이 좋아 지거나 행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몽둥이로 두들겨 패는꿈 꿈에서 누군가를 두들겨 팼다면 현실에서 일이 잘풀리고..

온가족이 모여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온가족이 모여있는꿈 해몽 꿈에서 온가족이 모여있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는 좋지만 꿈에서는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아픈곳이 생길 수 있으므로 건강에 신경써야합니다. 가족이 새끼동물을 들고 들어오는꿈 꿈에서..

가슴에 화상입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슴에 화상입는꿈 해몽 꿈에서 가슴에 화상을 입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다른사람에게 말못하고 간직해야하는 비밀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한쪽 뺨에 화상을 입는꿈 꿈에서 한쪽뺨에 화상을 입으셨다면 이..

자신이 넘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신이 넘어지는꿈 해몽 꿈에서 본인이 넘어지셨다면 이꿈은 흉몽입니다. 본인의 현실에서 위치나 지위가 흔들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꽃다발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꽃다발 받는꿈 해몽 꿈에서 꽃다발을 받으셨다면 이꿈은 횡재수 요행수와 관련된 꿈입니다. 현실에서 생각지 않은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고 현재 진행중인일이 잘 진행됨을 암시합니다.

오줌싸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줌싸는꿈 해몽 꿈에서 오줌을쌌다면 이꿈은 감정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오줌을쌀때 기분이 벼롤였다면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시원하게 쌌다면 일이 막힘없이 잘 풀리게 됨을..

금붕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금붕어를 보는꿈 해몽 꿈에서 금붕어를 보셨다면 본인의 독특한 예술 작품으로 인해서 인기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태몽일 경우 귀한 자손이 태어나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뱀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을 먹는꿈 해몽 꿈에서 뱀을 드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나빠졌던 건강이 좋아지게 되거나 명예수나 재물수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뱀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을 죽이는꿈 해몽 꿈속에서 뱀을 죽이셨다면 흉몽같지만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본인을 힘들게 하던 상황이나 문제가 해결되고 본인이 원하는대로 일이 처리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쟁에서 폭탄 터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쟁에서 폭탄 터지는꿈 해몽 전쟁에서 폭탄이 터졌다면 꿈풀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인이 조직에 부탁한 일이 이루어지거나 예술작품을 창조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상주가 되어 상복을 입고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상주가 되어 상복을 입고 있는꿈 해몽 꿈에서 상주가 되어 상복을 입고 계셨다면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하고있는 일이나 상업이 잘풀리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거나 유산을 상속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나무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나무심는꿈 해몽 꿈에서 나무를 심으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의 일이 크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옷선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옷선물 받는꿈 해몽 꿈에서 옷을 선물받으셨다면 현실에서 새로운 사업을 창업하게 되거나 같이 일할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비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오는꿈 해몽 꿈에서 비가 오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좋은일이 생기거나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토마토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토마토 먹는꿈 해몽 꿈에서 토마토를 먹었다면 현실에서 아팠던 분이라면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고 남성이 꾸면 건강이 더 좋아 지게 되거나 미혼여성이라면 힘이센 남자와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호박 서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박 서리하는꿈 해몽 꿈에서 호박서리를 하셨다면 이꿈은 기혼이고 딸이 있다면 딸의 결혼상대가 나타나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신발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신발을 잃어 버리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중요한 일을 하지 않고 중요하지 않은 일에 신경을쓰는것을 의미합니다.

서럽게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서럽게 우는꿈 해몽 꿈에서 서럽게 우셨다면 이꿈은 반대로 해석 됩니다. 현실에서 즐거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꿈 해몽 꿈에서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셨다면 건강이 더욱더 좋아지게 되고 삶이 편안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총에 맞아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총에 맞아죽는꿈 해몽 꿈에서 총에 맞아서 죽으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흉몽같지만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하는일이 다 잘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방안에 물이 가득찬꿈 해몽 [내부링크]

방안에 물이 가득찬꿈 해몽 꿈에서 방안에 물이 가득차 있었다면 현실에서 진행하던 일이 잘되서 좋은결과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닭들이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닭들이 싸우는꿈 해몽 꿈에서 닭들이 싸우는꿈을 꾸셨다면 이꿈 현실에서의 사람관계가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가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또한 사업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

돼지가 새끼를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돼지가 새끼를 낳는꿈 해몽 꿈에서 돼지가 새끼를 낳았다면 이꿈은 길몽인데요. 재물운도 좋아지게 되고 또한 집안이 풍요로와 짐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꿈 해몽 꿈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출세운이 좋아짐을 의미하는데요. 조직이나 회사에서 승진시험을 잘보거나 해서 높은 위치로가고..

나비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나비를 잡는꿈 해몽 꿈에서 나비를 잡으셨다면 이꿈은 태몽으로 꾸실경우에는 예쁘고 사랑스러운 딸을 낳게되거나 미혼이시라면 함께갈 반려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흰뱀이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흰뱀이 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흰색 뱀이 나오신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본인을 도와주게 될 사람과 만나게 되거나 만난 그사람으로 복을받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눈썹을 뽑는꿈 미는꿈 해몽 [내부링크]

눈썹을 뽑는꿈 미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꿈에서 눈썹을 뽑거나 미셨다면 생각지 않던 곳에서 갑작스럽게 돈이 나갈일이 생기게 되고 그로인해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장어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장어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꿈에서 장어를 먹게된다면 현재 아프던 부분이 좋아지고 회복이 되게 되고 현실에서 좋은 일들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맑은물 깨끗한물 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맑은물 깨끗한물 마시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나 사업 업무등이 큰 탈 없이 나쁘지 않은결과로 마무리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앵무새가 죽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앵무새가 죽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조심해야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사기수나 배신수가 있기 때문에 가깝던 지인이나 친한 사람이라도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살인자에게 쫓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불긴한 마음이 반영되어서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마음에는 안들지만 해결하려고 노력하는중이라면 이꿈을 꾸게될 수 있다고 합니다.

진주가 반짝거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진주가 반짝거리는꿈 해몽 이꿈은 꿈속에서 진주가 반짝거리고있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특히 싷머을 준비하고 있다면 시험에 좋은 결과가 있고 회사에서 승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새신발을 신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신발을 신는꿈 해몽 이꿈은 미혼일경우 마음이 따뜻하고 넓은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기혼일경우 부부금슬이 더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수도에서 물이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도에서 물이나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던일 막힘이 없이 잘풀리고 문제가 있던 부분도 해결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수험 준비라면 일이 잘풀리게되고 미혼이라면 결혼을 할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백합꽃이 선명하게 보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백합꽃이 선명하게 보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연인이나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백합색이 분홍색이었다면 보고싶던 사람이나 친구를 만나 이야기를 하게 될 수 있음을..

버섯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섯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재산이 넉넉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미혼남성이라면 애인과 헤어질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리고 버섯이 비싼 버섯이었다면 생각지 못한곳에서 재물이..

낙타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낙타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그사람덕분에 사업이 잘 풀리고 재물과 부동산에 이득을 보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이동수가 있는데 출장 및 이동에서 좋은 결과..

승냥이가 보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승냥이가 보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진행하는일들이 다 잘 안풀리게 되어서 답답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여자분이 이꿈을 꾸셨다면 질병수가 생기게 됩니다

채소 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채소 심는꿈 해몽 이꿈은 설명마다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현실에서 남성일경우에는 집안에 어려운 일이 생겨서 고민이 생기게 되지만 여성이 이 꿈을 꾸게된다면 명예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돌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의 상태가 안좋아지고 여성이 이꿈을 꾸면 위장이 나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함을 의미합니다.

김치는 담는꿈 해몽 [내부링크]

김치는 담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잘 안풀렸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특히 사업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현실에서의 어려웠던 부분들이 해결됨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밥을 국에 말아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밥을 국에 말아먹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일이 잘 풀리고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사업도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 중 하나 입니다.

지팡이 짚으며 걷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팡이 짚으며 걷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어려운일을 주변에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되어서 해결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특히 평소에 사이가 나빴던 사람과 화해를 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맷돌이 잘 돌아가지 않는꿈 해몽 [내부링크]

맷돌이 잘 돌아가지 않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마음먹은대로 풀리지 않고 또한 주변에 사람들과 마음이 맞지 않아서 일아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구더기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구더기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같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이득을 보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재복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또한 식운도 좋아지게 되서 음식운역시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연예인에게 고백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에게 고백받는꿈 해몽 이꿈은 마음에 들던 사람에게 본인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마음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머리가 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머리가 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생각지 않던 부위가 다치거나 아파서 심하게 고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과일밭을 산책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과일밭을 산책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일이나 사업등이 주변에서 인정을 하게 될정도로 잘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명예운과 금전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앵두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앵두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던 사업이나 프로젝트 업무에서 좋은 성과를 내서 월급이 오그러나 물건이 많이 팔려서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잣나무를 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잣나무를 심는꿈 해몽 이꿈은 부동산과 관련이 있는꿈 이니다. 땅을 구입하게되거나 건물을 매입하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본인의 건물을 신축하거나 새롭게 꾸밀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뽕나무밭에 숨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뽕나무밭에 숨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숨어있어서 흉몽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좋은의미인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크게 성공을 하게 됨을 암시하기 때문에 길몽입니다.

하얀 가지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하얀 가지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두뇌와 관련된 꿈입니다. 머리를 많이 쓸수록 좋은 경과를 얻게되고 본인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작가로 일하신다면 멋진 작품을 창작하..

하늘에서 내려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하늘에서 내려오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주변사람이나 모르는 사람으로 부터 폭언이나 무시를 당할일을 암시하는 흄몽입니다. 하늘이 핏빛인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흉흉한 사건들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

바지를 입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지를 입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직책을 맡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바지가 실크바지였다면 현실에서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 고민하게되지만 솜바지를 입었담녀 재복이 좋아져서 재물이 쌓이게 됨을 암시합..

지렁이가 끊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렁이가 끊어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힘들게 했던 병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회에서 나를 힘들게 하던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게 되거나 그사람이 나를 괴롭히지 않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과일을 통째로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과일을 통째로 먹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입니다. 현실에서 높으자리에 오르는 명예운과 그 자리에 올라가서 생기는 권력운과 관련된 꿈으로 높은 자리에 오르게됨을 암시합니다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퀴벌레가 음식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재물운에 피해를 입게됨을 암시하는데요. 한번에 재물에 손해를 보지는 않지만 조금씩 손해를 보게됨을 암시합니다

손으로 음식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으로 음식먹는꿈 해몽 배신수와 관련된 꿈 입니다. 가까운 관계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본인에 말실수로 인해서 유발 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매끼리 서로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매끼리 서로 싸우는꿈 해몽 이꿈은 횡재수와 관련된 꿈으로 생각지 못한곳에서 재복과 관련된 일이 생겨서 재복이 증가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피를 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피를 토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싸웠던 사람과의 오해가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로인해서 좋은 관계로 회복됨을 암시합니다

우산없이 비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우산없이 비맞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노력한 결과가 주변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혼자서 노력했던 일이 이루어지니 감격하게 될 수 있음도 의미합니다

대머리에 머리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머리에 머리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아팠던곳이 좋아지게 되고 그로인해서 마음이 편안하지고 현실에서 운영하던일이 잘 풀려나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어와 같이 노는꿈 해몽 [내부링크]

상어와 같이 노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에 싸우던 관계에 사람과 같이 화해하게 되고 그로인해서 싸우지 않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옷을 입은채로 수영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옷을 입은채로 수영하는꿈 해몽 현실에서 사람들과 교류로 인해서 좋은일이 생길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그 사람들과 식사를 통해서 인연과 만나 사업과 관련된 일을 진행하게 될 수 있음도 의미합니다.

우물에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우물에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스트레스가 꿈에 나타난것으로 해결책이 없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무의식에 나타난것을 의미합니다

귀걸이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걸이 하는꿈 해몽 현실에서 이성인 사람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게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마음에 두던 사람과 좋은 관계가 되게 됨을 암시하는 연에운과 관련됨 꿈 입니다

코끼리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코끼리 보는꿈 해몽 좋은 길몽으로 현실에서 일이 활발하게 진행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일이 잘 풀려서 금전운도 잘 풀리게 되는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이 다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꿈은 본인과 집안 모두에게 고민을 안겨주는 일이 발생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문제가 될 것이 있는지 미리 확인해봐야함을 암시합니다

줄담배 피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줄담배 피우는꿈 해몽 이꿈은 요행수와 관련된꿈으로 생각지 않은 곳에서 좋은일들이 계속해서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지옥에서 저승사자를 만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옥에서 저승사자를 만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건강이 나빠지는 질병수와 관련된 꿈 입니다. 현실에서의 일도 마음먹은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시골길 운전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골길 운전하는꿈 해몽 이꿈은 복잡한 시골길을 운전하는 꿈으로 현실에서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이루는게 아닌 본인의 힘으로 성공하게됨을 암시합니다.

개한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개한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두가지 의미가 있는꿈 입니다. 이꿈은 현실에서 좋은 시기를 만나 성공하게 됨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성취후에 주변사람으로 시기와질투 배신을 당할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노란 구렁이꿈 해몽 [내부링크]

노란 구렁이꿈 해몽 이꿈은 혼자서 잘 안풀리던일이 해결되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좋은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되어서 일이 잘 해결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비행기에서 내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행기에서 내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재 진행하던 일이나 문제들이 시원스럽게 마음에 드는데로 해결됨을 암시하는데요, 그렇지만 좋은 기회가 왔을때 놓치면 손해를 볼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돈을 계속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돈을 계속 줍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현실에 감정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의 결핍된 마음이 꿈에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현재 상태를 점검하는게 중요합니다.

기차 놓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기차 놓치는꿈 해몽 이꿈은 학업에 안좋은 영향인 꿈 입니다. 회사에서 일이 잘 안풀리거나 시험이 잘 안풀리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강아지가 달려드는꿈 해몽 [내부링크]

강아지가 달려드는꿈 해몽 이꿈은 하던일이 잘 안되고 방해에 부딪쳐서 막히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꿈을 꾸게 되면 마음을 다잡는게 필요합니다.

헤어진 연인이 찾아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헤어진 연인이 찾아오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새로운 인연과 만나게 되고 그 인연과 깊은 인연을 맺게 되어서 결혼까지 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한 과일꿈 해몽 [내부링크]

상한 과일꿈 해몽 이꿈은 흉몽중하나인데요. 몸이 나빠지거나 큰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임산부한테 안좋을 수 있으니 이꿈을 꾸게되면 조심하는게 필요합니다.

거북이 잡아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북이 잡아먹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 꿈 입니다. 거래를 할때 손해를 보게되거나 몸이 아프게 되는 질병수 그리고 사고와 관련된 일이 벌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꿈을 꾸게되면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태풍이 집에 들이닥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태풍이 집에 들이닥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중 하나입니다. 본인의 가족에게 흉흉한 일이 생길 수 잇음을 암시하는데요. 본인의 친가쪽에 위기가 생길 수 있다고 하고 본인에 현재의 불안한 마음이 반영되기도 한..

교통사고 나서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교통사고 나서 죽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라면 뭇버지만 꿈에서는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혼자서 안되던 일을 이루게 되는데요. 주변 사람에 도움을 통해서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적에게 폭탄 던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적에게 폭탄 던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경쟁하고 있는 업체를 본인이 속한조직이 승리하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좋은결과를 암시하는꿈 입니다.

죽은사람이 안아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사람이 안아주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입니다. 꿈에서 돌아가신분이 나오셔서 꼭 끌어 안아주신다면 재물운이 좋아져서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가 쥐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사업을 하신다면 사업이 잘풀려나가서 복을 받게되고 직장을 알아보신다면 좋은 직장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엄마가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엄마가 죽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의도치 않은 곳에서 좋은 복이 들어오게 되고 여러가지 운이 좋아지는데요. 역할마다 다릅니다. 시험을 준비한다면 시험관련운이 좋아지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사업가..

시험을 보다 실수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험을 보다 실수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고민이나 문제거리가 해결됨을 암시하는꿈으로 해결이되고나서 좋은결과를 가져올것을 의미합니다.

돌로 사람을 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로 사람을 때리는꿈 해몽 이꿈은 안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위를 걷는꿈 은 사회에서 진행하던일이 잘 안풀리더라도 좋아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죽은 남편이 어디론가 데려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남편이 어디론가 데려가는꿈 해몽 이꿈은 건강과 관련된 꿈입니다. 특히 스스로와 지인 가족 모두등 건강에 관해서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바늘에 찔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늘에 찔리는꿈 해몽 이꿈은 바늘에 찔렸을때 아프거나 피가 흘렀다면 일에 실패를 겪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말실수를 크게 할 수 있으니 입조심을 해야합니다.

백사떼꿈 해몽 [내부링크]

백사떼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태몽으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되면 공부를 잘하고 높은자리에서 일하게 될 아이가 태어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장례식장에서 통곡소리를 듣는꿈 해몽 [내부링크]

장례식장에서 통곡소리를 듣는꿈 해몽 이꿈은 두가지 의미가 있는데요. 한두사람이 곡을한다면 좋은소식이 들려올것을 암시하지만 여러사람이 입을모아 곡을한다면 다툼이 예상됩니다.

홍수가 몰려와 마을이 잠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홍수가 몰려와 마을이 잠기는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는 흉몽이지만 꿈에서는 좋은꿈입니다. 이꿈을 꾸면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는데요. 사회에서 하던일이 잘풀려서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깨진유리에 찔려 피가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깨진유리에 찔려 피가 나는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 갑작스럽게 주변에는 말할 수 없는 이야기가 생길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 이야기는 주변사람에게는 말해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생리가 멈추지 않는꿈 해몽 [내부링크]

생리가 멈추지 않는꿈 해몽 이꿈은 사업을 하시는분들이 꿈을 꾸게되신다면 기분이 좋아 지실 거 같은데요. 사업체가 커지고 재물적 이득을 보게 된다고 합니다.

나비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나비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인데요. 예쁜딸을 낳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렇지만 결혼을 안하신분이 꾸신다면 좋은 피앙세를 만나게됨을 암시합니다.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재 겪고 있는 힘들일이 새롭게 변화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일은 행동이나 마음가집이 변해서 좋게 바뀌게 됨을 의미합니다.

산속에서 구렁이를 만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속에서 구렁이를 만나는꿈 해몽 이꿈은 재물운과 관련된 꿈인데요. 태몽으로 꾸실경우에는 예쁜 여자아이가 태어난다고 하고 사업을 하신다면 거래에서 큰 이득을 보게됨을 암시한고 합니다.

우물에서 빨래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우물에서 빨래하는꿈 해몽 풀이 이꿈은 길몽인데요. 현재 일하고 있는 곳에서 다른곳으로 좋은 조건 으로 이직하거나 인정을 받아서 좋은대접과 대우를 받게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목걸이 사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목걸이 사는 꿈해몽 풀이 이꿈은 길몽중 하나인데요. 주변사람들로 인해서 큰복을 얻게됨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고 하니 기본좋은 소식을 기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가 높아지는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코가 높아지는꿈해몽 풀이 이 꿈은 흉몽인데요. 주변사람들 과의 대인관계가 안좋아짐을 의미하는꿈입니다.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악화되고 특히 말로써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호랑이가말을타고집으로들어오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호랑이가말을타고집으로들어오는꿈해몽풀이 이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인데요. 호랑이가 어떻게 말을타는지는 궁금하지만 이 꿈에 의미는 재물운을 나타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물로 인해서 곳간이 풍족해지고..

꽃꿈해몽풀이 [내부링크]

꽃꿈해몽풀이 이번시간에는 꽃에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정원에 빨간꽃이 필어있는꿈은 집에 화재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마당에 꽃이 피어 있는꿈은 집안에 좋은일이 생길 수..

청소하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청소하는꿈해몽풀이 청소하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 청소하는꿈은 길몽인데요. 평소에 막막하던 고민이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계단청소하는꿈은 현실에서 항상 일 정했던 생활에서 새로운 방..

금융과두제 뜻 [내부링크]

금융과두제 뜻 소수의 금융자본가집단이 경제와 관련된 모든 부분을 장악하고 국가의 경제기구의 정치체계까지 관리하는 체제를 말하는데요. 이용어는 마르크스 경제학의 용어입니다. 이단어는 독저을 기초로하는..

교환차액 뜻 [내부링크]

교환차액 뜻 어음교환소에서 은행간에 수표와 어음을 교환할때 지급할 금액과 받아들일 금액간의 차액을 말합니다. 시중은행은 은행의 영업과 관련해서 고객으로부터 다른은행의 지불 어음이나 수표를 받게되는데..

국세 체납조회 방법 [내부링크]

국세 체납조회 방법 세금납부는 국민의 의무이기 때문에 아주 중요합니다. 세금을 안내면 체납이 들어올 수 도 있기 때문에 바로바로 내는게 좋은데요. 사정이나 바빠서 잊어버릴때가 있습니다. 자동이체가 아닐경..

하비홀릭족 뜻 [내부링크]

하비홀릭족 뜻 특정한 취미나 관심사에 빠져서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사람을 말하는데요. 취미를 듯하는 하비와 광적인 의미인 홀릭의 합성어입니다. 이러한 사람들이 많아진이유는 정보를 구하기 쉬워졌고 인..

하도급거래 뜻 [내부링크]

하도급거래 뜻 대기업들을 중심으로한 대기업과 중소기업간에 이루어지는 거래형태를 말하는데요. 한기업에서 모든것을 생산할 수 없기 때문에 조립생산을 하는 대기업이 있고 그 조립하는데 필요한 부분을 공급하..

가계의밸런스시트 뜻 [내부링크]

가계의밸런스시트 뜻 가계를 운영할때 지출과 소득에 관한 수지관리도 중요하지만 부채나 재산에 관한 자산관리도 중요합니다. 월부상환금의 미지불책 등이 부채가 되고 총자산에서 부채액을 차감한게  순 자산액..

가봉자 뜻 [내부링크]

가봉자 뜻 부의 입장에서 처의 전부의 출생자를 말합니다. 가봉자의 될자가 타가의 가족일경우에는 호주의 동의를 얻어야한다는것은 폐지되었다고 합니다.

파생금융상품 뜻 [내부링크]

파생금융상품 뜻 예금 채권 주식과 같은 기초자산으로부터 파산된 금융상품을 말하는데요. 경제여건 변화에 따른 민간한 환율 주가 등의 장래 가격을 예상하여 만든 상품으로 변동에 따른 위험을 소액투자로 사전..

청약통장 예치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약통장 예치금 알아보기 청약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려면 우선 민영주택과 국민주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민영주택의겨우 주택도시기금 지원 없이 민간건설업체가 공급하는 주택을 말하는데요. 해당 주..

하이패스 차량변경 명의변경 방법 [내부링크]

하이패스 차량변경 명의변경 방법 하이패스 면의변경 차량변경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톨게이트 사무실이 가까우시면 방문해서 됩니다. 아니라면 인터넷으로 해야하는데요 포탈에 하이패스 고객직접등..

공시지가조회 방법 토지 아파트 [내부링크]

공시지가조회 방법 토지 아파트 부동산을 거래할때는 실거래가로 거래를 하게 되는데요. 그때 필요한게 부동산 공시지가 입니다. 알아보는게 복잡할까 걱정하실텐데요. 부동산 공시가격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학자금융자제도 뜻 [내부링크]

학자금융자제도 뜻 학자금 조달이 어려운 학생에게 은행이 학자금을 융자해주는 제도를 말하는데요. 이제도에는 단기융자와 장기융자가 있습니다. 장기융자는 융자를 받은 학생이 대학 졸업후에 당사자가 갚는것을..

뱀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밸꿈 태몽 뱀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몸을 뱀이 칭칭 감은 뱀꿈은 타인으로부터 존경받을 일이 생기고 돈이 들어오는 길몽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뱀이 입에 칼을 물고 있는 꿈은 금전적인 이..

거북이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거북이가 꿈에 나오면 묘한 기분이 드느데요 거북이꿈은 대부분 길몽이 많아서 꿈에 나오면 좋습니다. 거북이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은 훌륭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그를 바탕으로 성공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하..

김흥국 사람이좋다 출연 [내부링크]

김흥국 사람이좋다 출연 사람이좋다 에 김흥국이 출연했다는데요. 방송에서 10년간에 무명생활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김흥국의 프로필을 다음과 같은데요. 나이는 1959년생입니다. 고향은 서울입니다. 김흥..

가격폭제한 뜻 [내부링크]

가격폭제한 뜻 증권시장에서 급격한 주가변동은 사람들에게 혼란을 가져오게 되는데요. 이때 공정한 가격을 유도하기 위해서 당일 입회에서 가격변동폭을 제한하는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가격변동폭을 하한까지 내..

가격변동률 뜻 [내부링크]

가격변동률 뜻 가격변동률에 대해서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가격변동률이란 시간이 지나면 많은것이 바뀌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시간에 경과에 따라 금융의 자산이 가격이 변동될거라는 부분에서 예상되는..

가격결정일 뜻 [내부링크]

가격결정일 뜻 채권이 최종적으로 조건이 결정되거나 채권발행을 위해서 계약채결 직전의 시장여건 과 발행자의 신용등급을 고려하여 발행하는것을 말하는데요. 인수단과 합의후에 발행조건을 결정하여 발행자가..

머리 빠지는 꿈 해몽 종류별 [내부링크]

머리 빠지는 꿈 해몽 종류별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꿈에서 머리가 빠지면 왠지 놀라게 되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해석이 나오는 머리빠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카락을 잃어버리는것은 잃어버..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 나이 몸매 직업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썸타는 청춘들의 리얼 예능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하트시그널입니다. 그중에서 출연진 서지혜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연희동 수지 서지혜는 96년생으로 22살이라고 합니다. 이화여재에..

인터넷 갑자기 느려짐 해결방법 [내부링크]

인터넷을 하다보면 갑자기 느려질때가 있는데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컴퓨터 용량이 부족하거나 바이러스에 걸렸거나 인터넷이 느리거나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고치는 방법에 대해서 우선 알아보려고..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 v108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버전중 가장 인기 있는버전이 1.7.10 버전인데요. 프리루트 통합모드가 재미있습니다. 멀티플레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마인크래프트 1.7.10 프리루트 통합모드 v108 버전으로 재미있게 하시면 되겠습..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텔에서 제공하는방법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입니다.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그럼 이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산 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비가 오지 않는대로 우산을 쓰고 있는꿈은 누구에게 의지하는 경향이 커지는 꿈을 나타낸다고하네요. 우산을 썼는데도 비를 맞는꿈은 앞날에 대한 대비가 되어있지 않는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우산이 바람에 날..

고클린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고클린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사용을 하셔야 할텐데요. 고클린은 검색해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그이후에 사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래 사진에 주로 사용하는 기능에 대해서 표시해뒀습니다 서브스관리..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생성 [내부링크]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생성 윈도우10의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생성하려고 합니다 방법은 어렵지는 않습니다 우선 처음에는 바탕화면에 우클릭을 하신후에 개인설정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그..

스핀오프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핀오프 정보 알아보기 스핀오프는 3가지 의미로 쓰이는데요. 첫째는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한 사업을 독립주체로 만드는것을 말합니다. 두번째는 이전에 발표 되었던 드라마나 등장인물은 상황에 기초..

가족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가족꿈 해몽 풀이 온 가족이 모여있는 꿈 꿈에서 온가족이 모여 있었다면 의미는 길몽같지만 흉몽입니다.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족 사진을 찍는 꿈 꿈에서 가족사진을 찍으셨다면 의미는 현..

수술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수술하는꿈 해몽 풀이 수술하는 꿈을 꾸신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해온일에 대한 결과가 나옴을 암시합니다. 시험,작품 등의 결과가 나오지만 나쁠지 좋을지는 모릅니다. 성형수술을 하는 꿈 꿈에서 성형수술..

친구가 찾아온 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찾아온 꿈 해몽 꿈에서 친구가 찾아왔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지인이나 다른사람들의 도움으로 일이 막힘없이 잘풀리고 확장되게 됨을 의미합니다. 친구와 함께 산책하는 꿈 꿈에서 친구와 함께 밖으로 산책..

누군가를 칼로 찌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누군가를 칼로 찌르는꿈 해몽 꿈에서 누군가를 칼로 찌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공격을 받게 되거나 모함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싸우다가 도망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싸우다가 도망치는꿈 해몽 꿈에서 싸우다가 도망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에 대한 평가를 주변사람들이 냉정하게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 평가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도 의미합니다.

자동차에 불이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동차에 불이나는꿈 해몽 꿈에서 자동차에 불이나는것을 보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하고 있는일이 탄력을 받아서 더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에 불이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에 불이나는꿈 해몽 꿈에서 집에 불이났다면 현실이라면 큰일이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집안에 재복이 좋아지게 되고 가족중에서 사업을 하는사람이 있다면 잘나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낡은 신발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낡은 신발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낡은 신발을 보셨다면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 나쁜꿈 입니다. 현실에서 기혼이시라면 부부문제가 생기게 되어 싸울 수 있고 그로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곰이 높은곳을 오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곰이 높은곳을 오르는꿈 해몽 꿈에서 곰이 높은곳을 오르고 있었다면 길몽입니다. 현재 하던프로젝트나 앞으로 할 일들이 계획대로 이루어져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내가 다른 사람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내가 다른 사람을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다른사람을 죽였다면 흉몽같지만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정말 꼭 이루고 싶던 목표가 있다면 그목표가 이루어지고 행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열쇠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열쇠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열쇠를 잃어버리셨다면 현실에서도 기분이 별로지만 꿈에서도 안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하고있던 일이나 앞으로 할 계획들이 잘 안풀리게 될 수 있음을..

뱀이 용으로 바뀌어 승천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이 용으로 바뀌어 승천하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입니다. 이꿈은 태몽으로 주변에서 꾸었다면 관직에 진출 하게 될 수 있고 사업을 하게된다면 사업이 잘풀려서 큰 재복과 명예운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제비가 집을 짓는꿈 해몽 [내부링크]

제비가 집을 짓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물조심해야하고 불조심도 해야하는데요. 관련된 위기가 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회오리 바람이 부는꿈 해몽 [내부링크]

회오리 바람이 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겉멋에만 신경을 쓴다면 중요한 부분을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흘하다보면 주변에 반응에서 문제를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이슬이 내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슬이 내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힘든일을 겪게 되어서 포기할일이 생기거나 좌절하는등 마음고생이 심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시장에서 복어를 사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장에서 복어를 사오는꿈 해몽 이꿈은 돈을 얻을 일이 생겨서 부와 관련된 명예운이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잔치 준비를 하게 될 수 있음도 의미하는꿈 입니다.

불이 나서 도망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불이 나서 도망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안좋은 일에 휘말리게 되고 그 일로 인해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몸과 마음이 힘들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죽은 애기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애기 낳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사고수와 관련된 꿈으로 사고에 휘말리게 되어서 육체와 정신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별자리를 본꿈 해몽 [내부링크]

별자리를 본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두가지 운에 관련이 되어있는데요. 현실에서의 명예운이 좋아져서 높은자리에 가게 되거나 시험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계약이전 뜻 [내부링크]

계약이전 뜻 금융기관과 체결한 계약을 효력을 유지한체 다른 금융기관으로 옮기는것을 말하는데요. 이것은 정부가 개인연금제도를 활성하시키려는 방안중 하나로 도입한 제도입니다. 만약 개인이 a은행에서 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