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red00700의 등록된 링크

 redred007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아이언맨1, 업그레이드는 끝났다. [내부링크]

장르 슈퍼히어로 감독 존 패브로 원작 아이언맨 출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팰트로우 제작 마블 스튜디오 토니 스타크 - 로버트 다우니 주이너 제임스 로드 - 테레스 하워드 오베디아  - 제프 브리지스..

캐르비안의 해적 , 블랙 펄의 저주 [내부링크]

감독 고어 버빈스키 제작 제리 브룩하이머 출연 조니 뎁, 제프리 러시, 올랜도 블룸 제작사 월트 디즈니 픽처스 개봉일 국내 2003년 9월 5일 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 펄의 저주의 운명 캐리비안의 해적은 보통 해..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워제네거 [내부링크]

감독 제임스 카메론 주연 아널드 슈워제네거 린다 해밀턴 마이클 빈 등급 청소년 관란불가 터미네이터 세계관 2029년 LA, 전쟁의 속에서 기계들이 반항을 시작했다. 기계들은 인간들을 죽이기 위해 오랫동안 소탕..

E.T, 언제가 어린이였던 모든 어른에게 [내부링크]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스티븐 스필버그 출연 헨리 토마스 제작사 유니버셜 픽쳐스 국내등급 전체 관람가 E.T.란 제목 E.T.는 The Extra Terrestrial, 지구외 존재의 약자이다. 스필버그나 유니버셜 픽쳐스는..

라이언 일병구하기, 전쟁영화의 최고 [내부링크]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스티븐 스필버그 출현 톰 행크스 , 멧 데이먼, 빈 디젤 등급 15세 전쟁영화의 이전과 이후 세계 2차 대전의 영화의 유행을 만든 작품으로 많은 사람을 2차 대전에 대한 관심을 끌었다...

범죄의 재구성,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통쾌한 사기 [내부링크]

장르 범죄 스릴러 액션 감독 최동훈 출현 박신양, 염정아, 백윤식 등 개봉일 2004년 4월 15일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범죄를 재구성하다. 범죄의 죄 구성은 최동훈 감독의 첫 장편영화이다. 다양한 재능을 가진 도..

타짜,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이야기 [내부링크]

감독 최동훈 원작 허영만 (타짜) 출현 조승우 , 김혜수 , 백윤식, 유해진 우리가 한 번쯤 원하던 한방 타짜는 죽기 전에 봐야 하는 한국영화 100선에 올라와있다. 동명의 만화책으로도 만들어져 있기에 화투에 빠..

스파이더맨 2 전세계가 기다려온 영웅이 돌아온다. [내부링크]

장르 슈퍼히어로 감독 샘 레이미 제작 로라 지스킨, 아비 아라드 각본 엘빈 사전트 원안 마일스 밀러, 마이클 셰이본, 커스틴 더스트. 알프레드 몰리나 외 출현 토비 맥과이어, 커스틴 던스트, 알프레드 몰리나..

스파이더맨 실사영화의 시작 [내부링크]

장르 슈퍼히어로 감독 샘레이미 출현 토비 맥과이어, 커스틴 던스트 개봉일 2002년 5월 3일 상영등급 12세 관람가 스파이더맨를 실사영화로 스파이더맨은 영화하기전에는 잘모르는 사람들이 많았다. 마블만화를..

20년된 애니메이션 영화 심슨 가족 더 무비 [내부링크]

 20년이 넘는 노하우를 가지는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은 1989년부터 시작한 애니매이션으로 주로 내용은 가족, 코미디 , 시트콤 일상을 다루고 있다. 미국의 방송채널인 폭스사의 대표작이다. 현재까지도 32시즌..

과거로의 여행 빽 투 더 퓨쳐 [내부링크]

영화계를 놀라게 하다 빽 투더 퓨쳐는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 마이클 J. 폭스 주연의 영화이다.총 3편의 영화로 제작되었는데 코미디, 드라마로 타임머신을 이용하다가 과거, 미래, 현재에..

고스트버스터즈1984 ,액션 감동의 시작 [내부링크]

고스트 버스터즈 전설의 시작 고스트 버스터즈 1984는 최근 리부트로 다시 제작된 고스트 버스터즈 라이즈의 옛이야기를 보여줍니다. 고스트 버스터즈가 전설적인 면이 바로 3천만의 저예산으로 제작되어서 2억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