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tal-twojob의 등록된 링크

 rental-twojo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부천 포이베 오피스텔 분양 안내 [내부링크]

부천 신중동역 오피스텔 부천 포이베 분양 안내 부동산 정책의 규제와 압박 요소로 인해서 최근에는 수도권 지역의 아파트 투자보다도 신도시 및 오피스텔 투자가 더욱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

사천 삼정그린코아 단지내 상가 분양 안내 [내부링크]

사천 아파트 단지내 상가 분양 사천 삼정그린코아 단지 내 위치한 상가가 성공적인 성적을 거두기 위해 필요한 가장 핵심적인 요건이 무엇일까요? 이는 당연히 분양이 흥행한 사업지와 더불..

평택 고덕신도시 우성고덕타워2차 상가 분양 안내 [내부링크]

평택 고덕 중심상업지역 사거리 코너 상가 우성고덕타워2차 아파트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여기에 오피스텔에 대한 규제도 시작되면서 많은 투자자분들이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격이 상가 투자에 관..

화성 태안3지구 태안 플래티넘 베이스 상가 분양 안내 [내부링크]

화성 태안 플래티넘 베이스 태안3지구 프리미엄 상가 분양 안내 부동산을 활용해서 재테크를 하는 투자자분들이  많은 부분들을 따져보기 마련인데요, 가장 먼저 알아볼 것은 과연 어떤 부분일까요? 어떤 지역에..

고덕신도시 오피스텔 고덕 센트럴 수아주 오피스텔 상가 분양 안내 [내부링크]

삼성 반도체 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평택 '고덕 센트럴 수아주' 오피스텔 상가 분양 부동산은 오래전부터 많은 투자자가 선택해왔으나, 요즘은 예전처럼 부동산 투자를 해서는 추가적인 수익을 기대하기..

수원 금호 리첸시아 오피스텔 분양 안내 [내부링크]

수원 주거용 오피스텔 수원 금호 리첸시아 분양 안내 1억 이상 파격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으로 선착순 호실 지정중 아파트 가격상승과 청약가점이 낮은 청년층, 신혼부부 등의 주거 시설로 오피..

청라국제도시 경서3지구 내 독점 청라 로데오시티 프레안 오피스텔 상가 분양 안내 [내부링크]

청라 로데오시티 포레안 상가 오피스텔 즉시 입주 가능 잔여세대 분양 안내 요즘에는 정말 신규 투자자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부동산 경기는 활성화가 되고 있는데 여전히..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단지내 상가 분양 안내 [내부링크]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 단지내 상가 분양 안내 도봉 롯데캐슬 골든파크는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 일원을 사업지로 하는 10년 장기 민간임대주택으로서 지하 4층에서 지상 23층 2개 동에 282세대가 들어..

창원 진해 비전시티 우방아이유쉘 입주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창원 진해 입주 아파트 우방아이유쉘 분양 부동산 규제가 나날이 강화되고 있지만 집값은 아무리 규제를 해도 올라는 추세입니다. 나와 내가족을 위한 보금자리를 마련하려는 실수요자들이 설 수 있는 자리가..

동탄 디웨이브 라이브 오피스 분양 정보 [내부링크]

수익형 부동산 새로운 투자처 동탄 디웨이브 라이브 오피스 새로운 투자처 부동산 시장에서 정부 규제를 피하려고 하다 보면, 수익형 상품에 시선을 돌리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런 이유로 ..

김포 풍무 웰라움 퍼펙트 시티 오피스텔 분양 정보 [내부링크]

김포 풍무역 웰라움 퍼펙트 시티 오피스텔 분양 정보 최근 집값 상승이 서울을 넘어 경기권, 수도권까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저평가 받고 있던 김포지역에도 10억이 넘는 부동산이 생겼습니다. 현..

사천 삼정그린코아 아파트 76 타입 30평 분양 공급 정보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 규제 강화가 지속하면서 비규제 지역의 현장인 사천 삼정그린코아 아파트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입지가 좋은 APT가 호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수요가 쏠리고 있는데..

사천 삼정그린코아 아파트 59타입 25평 분양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사천 삼정그린코아 아파트 59 타입 25평  정보를 공유해드려 볼까 합니다. 해당 사업지 사천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아파트는  부동산 규제가 적은 편이어서 시간이 흐를수록 많은 분이 찾아주..

수원 호매실역 품은 초역세권 아파텔 로프트153 오피스텔 분양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 청약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기 시작하면서 서민들이 내 집 마련이 더욱더 힘들어지고 있는 상황이며 일각에서는 사실상 청약통장이 무용지물로 변질되고 있다라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는 중인데요...

창원중앙역 유탑바이탈시티 오피스텔 분양정보 [내부링크]

다양한 부동산 규제가 발표되고 있음에도 전세가가 매매가를 밀어올리는 현상이 지속적으로 관찰됨에 따라 한동안 부동산을 활용한 재테크 트렌드는 이어질 전망으로 관측됩니다. 이에 따라 역세권 중심..

용인 테라스하우스 파블러스힐 더테라스 분양 정보 [내부링크]

최근 테라스하우스나 타운하우스를  찾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여유로운 공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쾌적성에 니즈가 커..

수원 호매실지구 오피스텔 호매실 루리안 아파텔 분양 정보 [내부링크]

최근 분양시장에서 아파텔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아파트텔은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합성어로 ‘주거용 오피스텔’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고 규제에..

시화mtv 거북섬 위락상가 분양 L TOWER 엘타워 상가 정보 [내부링크]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규제와 장기 국면으로 접어든 코로나19사태로 부동산 경기가 좋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부동산 거래량이 줄어들고 있지만  정부가 주택을 옥죄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평택 송탄역 리아체 아파트 신축빌라 분양 정보 [내부링크]

평택 송탄역 리아체 아파트 신축빌라 분양 정보 서울, 경기등 수도권 지역의 아파트 시세가 급증하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접었던 사람들에게  생활 인프라가 잘 형성되어 있으면서도 아파트와 비교해서 가격 부..

오산대역 오피스텔 오산 물향기시티 오피스텔 생활형숙박시설 분양 소식 [내부링크]

식지 않는 부동산 열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늘 관심의 대상입니다. 지속적인 부동산 정책 발표에도 불구하고 오피스텔 거래량 매매지수는 오히려 회복세에 진입했고  아파트 값의 상승세는 여전히 이어지고 있는..

시화MTV 거북섬 해양레저복합단지 수변상가 분양 [내부링크]

부동산 대책이 추가로 발표된 이후 정부에서는 강력한 부동산 규제정책들로 인해 많은 제약을 받고 있는데요 다주택자의 종부세, 양도소득세, 취득세등의 각종 세금부담이 늘면서 대체 투자처로의 자금이동을 계..

시흥 월곶역 오피스텔 월곶 부성타워 오피스텔 분양 [내부링크]

요즘들어 소액투자에 관심이 많은 분들 위주로 오피스텔투자 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요즘같이 어려운시기에 역세권에 위치한 안정적이면서 꾸준한 월세 수입이 있으면 참 든든할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수원 고색역 오피스텔 고색 리치아노 오피스텔 분양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공급과 수요를 예상하고 생산과 수요를 맞추고 살아가듯 수요가 첫번째로 중요한거는 수익율을 받쳐주는게 수요이기 때문에 이미 갖추어진 고색 산단을 보신거라 보여지네요 고색역이 년말에..

시흥 은계신도시 레이크파크 오피스텔 분양 [내부링크]

정부에 대출 규제 속 틈새시장으로 수익형 부동산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아파트보다 비교적 대출이 쉽고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다는 점은 투자자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등 서울권역..

사천 입주아파트 사천kcc스위첸 세대분리형 아파트 분양 [내부링크]

요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세대분리형 아파트에 대해 사천kcc스위첸 아파트 분양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세대분리형 아파트란, 화장실, 주방, 심지어 현관문까지 따로 분리되어 있는 독립된 공간이 한 평..

양평추모공원 특급호텔식 가족납골당 분양 정보 [내부링크]

사람은 일생을 살아가다 보면 생을 다해서 돌아가시거나, 갑작스러운 이별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나이에 상관없이 말이죠? 그만큼, 요즘에는 시대가 변화한 만큼 장례문화나, 인식이 많이 바뀌고 있는 추세..

용인 둔전리 전원주택 분양 및 용인 타운하우스 샤론카운티 분양 [내부링크]

용인 전원주택, 답답한 빌딩숲에서 벗어나 공기 좋고 물 좋은 용인 샤론카운티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짐에 따라 도심을 피해 쾌적한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친환경 주거 단지로 이주를 원하는 수요자들이 증가하..

용인 기흥 gtx구성역 마북동 가온누리빌 다세대주택 빌라 분양 [내부링크]

용인 gtx구성역 가온누리빌 다세대주택 오피스텔 분양 오늘 가장 이상적인 선시공 후분양 즉시 입주가 가능한 가온누리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동. 호수를 지정할수 있는 가온누리빌 속으..

용인 오산리 전원주택 st.99 럭셔리한 힐링 하우스 [내부링크]

용인 오산리 전원주택 st.99 럭셔리한 힐링 하우스 용인 전원주택 오산리 St.99는 죽전역에서 자가 5~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용인 전원주택를 소개합니다. 대지92평,연면적54평,목조주택 3층구조로 내부가 넓..

사천 kcc 스위첸 아파트 분양 정보 [내부링크]

사천 kcc 스위첸 아파트 분양 정보 2020년 6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사천 KCC 스위첸을 소개합니다. 사천 KCC 스위첸은 경상남도 사천시 정동면 예수리 산64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규모는 지하 2층으로부터 지상..

신규 아파트 보러오세요~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분양중 [내부링크]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 봉담을 이끌어갈 신축아파트 미세먼지 없는 아파트!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는 전 가구에 고급 미세먼지 제거기가 설치되는 건강한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아이를 키..

용인 서천역세권 소형평형 소액투자 경희마크329 오피스텔 [내부링크]

용인 서천역세권 소형평형 소액투자 경희마크329 오피스텔 100세 시대로 정년이 보장되는 직장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보통 노후 준비를 40대부터 준비하시는 편인데요. 몸과 마음이 가장 바쁜시기가 아닐..

초대형 패밀리 스포츠파크몰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상가 분양 [내부링크]

경기 수도권 최고의 패밀리 스포츠 파크몰이 동탄에 찾아 온 바로 동탄2 신도시에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상가 소개합니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 상가는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 스포츠파크몰답게 그 규모가 크게..

광명사거리역세권 상가 오피스텔 분양 앱스하우스 추천~ [내부링크]

10년간 월세 확정적 보장 ! 건물시설 유지보수 및 임차인 관리,세무 및 법률지원 가능 ! 앱스하우스에서 100%책임 임대 ! 트렌디한 수익형 틈새상품으로 공실걱정 NO! 그리고 더욱더 믿음이 가는 것은 서울보증보..

용인 소형아파트 부동산 소액 갭투자 시세차익 노려라 [내부링크]

- 분양 스토리 파트05 - 용인 소형아파트분양 갭투자 아세요? 용인구성 casa90(까사90)아파트 아파트 갭투자는 들어보셨는데~ 소형아파트분양 갭투자는 모르신다구요? 안녕하세요~ 용인구성 casa90(까사90) 분양담..

casa90 용인 구성 소형아파트 전세/분양 정보 [내부링크]

casa90 용인 구성 소형아파트 전세/분양 정보 신혼부부가 내집마련이 가능한 곳 추천해 드릴 용인시 기흥구 구성 언남동 위치한 전세대가 투룸인 casa90(까사90) 신축 소형아파트 보실래요? 전세,월세도 가능해요..

화성 봉담 동화3지구 지역주택조합 분양 정보 [내부링크]

봉담 파라곤 아파트 분양 새로운 정보 소식 전해 드려합니다. 화성시 동화3지구 도시관리계획 고시와 동화3지구 지역주택조합설립인가가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이제 봉담파라곤 1단지 동화3지구 지역주택조합 사업..

봉담파라곤 모델하우스, 일반분양 물량 마감임박 [내부링크]

화성 봉담 랜드마크 봉담 파라곤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에 착공 예정인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유럽풍 프리미엄 주거명작 봉담 파라곤 아파트 소개합니다. 마지막기회 + 마지막물량 + 마감임박 회사보유분 일반분..

봉담 파라곤 아파트 분양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화성시 봉담읍에 동화지구 착공예정인 지역주택 조합아파트 유럽풍 프리미엄 주거명작 봉담 파라곤 소개합니다. 봉담동화택지개발지구내 최초 공급하여 순차적으로 분양하는 일반아파트 대비 파격적으로 저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