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의 등록된 링크

 repor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6건입니다.

옥수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옥수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기 전 옥수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옥수수는 볼리비아를 중신으로 남아메리카 북부의 안데스 산맥의 저지대나 멕시코에서 생산이 되었던 걸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비트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비트 효능과 부작용 비트 효능 비트는 베타인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내에 중성지방과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걸 억제해 주고, 혈압조절을 해주는 음식입니다. 질산염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에..

칡즙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1. 칡이란? 다년생 식물로 겨울에도 죽지 않고 자라며, 줄기가 20cm 정도입니다. 잎은 한줄기에 3장 정도 달려 있으며 뒷면이 흰색을 띠고 있습니다. 구황작물로 식용되었고, 한방에서는 많은 약재로 사용하고 있..

단호박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1. 단호박이란? 단호박은 임진왜란 이후 1980년 남부 지방에서부터 재배를 시작했다. 겉은 짙은 녹새이며, 속은 노란색으로 되어있다. 당질은 15% 정도이며, 수확 후 후숙기간은 2주 정도 지나야 당도가 높아진다...

오메가3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1. 오메가 3란? 오메가 3는 보통 지방산이라고 말한다. 지방산 분자를 구성하는 탄소 사슬의 가장 끝 탄소로부터 세 번째에 위치한 탄소에서부터 이중결합이 형성된 불포화 지방산이다. 2. 오메가 3 효능 혈압조절..

코로나 백신 접종 후 하지 말아야 할것 [내부링크]

1. 코로나 백신 접종 후 하지 말아야 할 것 백신 접종 후 일주일 정도는 과격한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한다. 과격한 운동 후 느끼는 피로감, 발열 등 이상 반응이 백신 접종 부작용인 운동 때문인지 알 수가 없기 때..

아보카도 효능 [내부링크]

1. 아보카도란? 높이는 5~20cm 정도 자라는 상록 활엽 목입니다. 수피는 회흑색이며, 잎의 길이는 10~25cm 정도 자랍니다. 타원형에 입 끝은 뾰족하며 표면은 녹색을 띠고 뒷면에는 회녹색을 띠고 있습니다. 염래..

무화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1. 무화과란? 뽕나무과에 속하고, 무화과나무에서 열매로 나오는 과일입니다. 소아시아가 원산지이며 이집트에서 약 4,000년 전에 심은 기록이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과일나무로 알려져 있습니다. 2. 무..

아로니아 효능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1. 아로니아란? 레트 초코베리, 블랙 초크베리, 퍼플 초크베리 3가지를 합쳐 아로니아라고 부릅니다. 유럽에서 중세 이후 왕족들이 즐겨먹어 '킹스베리'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또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일명 '신..

여주효능 [내부링크]

1. 여주란? 여주는 쓴 오이, 고과, 버터멜론 등으로 불리며 울퉁불퉁한 겉모습과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건강한 도깨비방망이라는 별칭을 가진 박과 동굴의 신물입니다. 특유의 강한 쓴맛이 있어 열매 그 자체로 섭..

새싹보리효능 또는 새싹보리분말효능 [내부링크]

1. 새싹보리란? 새싹보리는 보리를 발아시켜서 나온 싹이 15cm 정도 자랐을 때를 새싹보리라고 합니다. 작은 잎을 먹어야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보리 속에 있는 영양성분들이 처음 발아를 시키는 과정에서 더..

타트체리 효능 [내부링크]

1. 타트체리란? 타트체리는 지중해서 기후에 재배되는 과일로 일반적인 단맛이 나는 체리와는 다르게 신맛이 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3대 필수 영양소를 비롯해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과 함께 세로토닌, 멜라토닌..

타이레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1. 타이레놀 효능과 종류 그리고 복용 패턴 타이레놀정 500mg(해열 진통제) - 제일 기본적인 타이네놀입니다. 아세트아미노펜 단일 성분으로 감기로 인한 두통, 신경통, 발열, 근육통, 월경통, 염좌 통 등에 효과..

콤부차 효능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1. 콤부차란? 홍차나 녹차를 사용해서 아세트산 박테리아로 1주 정도 발효시켜서 만든 발효차입니다. 맛은 일반차에 비해 진하고 탄산이 들어 있으며 시큼한 신맛도 나고, 달콤한 맛도 나는 게 특징입니다. 2. 콤..

나이아신 비타민B3 효능 [내부링크]

1. 나이아신 비타민 B3란? 비타민 B3은 나이아신이나 니아신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B 콤플렉스 일종으로 알려져 있다. 니코틴산과 니코틴아미드 이렇게 두 가지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비..

층층나무 효능 [내부링크]

1. 층층나무 효능 층층나무는 열을 내리고, 소변을 잘 보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감기, 두통, 부종, 피부염 등에 좋습니다. 신경통, 풍을 몰아내고, 관절염 통증을 완화시키는 약재로 쓰이기도 합니다. 층..

자작나무 수액 효능 [내부링크]

1. 자작나무란? 자작나무는 낙엽활엽수입니다. 혹한에서도 자라며 추위에 강하며 수피는 백색입니다. 수피는 백화 피라 부르며 약재로 사용합니다. 시베리아, 북유럽 등에서 자라고 있습니다. 강원도 지역에서 자..

다이어트 탄수화물 음식 종류! [내부링크]

다이어트 탄수화물 곡물 종류 귀리 - 귀리는 타임지에서 10대 슈퍼 푸드로 선정된 곡물 중에 하나이다. 쌀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2배 정도 높고, 현미에 비해 식이섬유가 10배 정도 높습니다. 베타글루칸이 풍..

쑥 효능과 성분 - 톡톡정보 [내부링크]

1. 쑥 성분  쑥에는 여러 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B1, 비타민 B6, 칼륨, 칼슘, 인, 철분 등 다양한 성분을 함유되어 있으며, 미네랄도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2. 쑥 효능  쑥은 지방대사를 도..

실새삼(토사자) 효능과 유래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실새삼(토사자)의 유래  실새삼은 메꽃과 덩굴성의 해살이 풀로 다른 식물에 붙어서 기생하는 식물입니다. 처음에는 종자가 땅에서 발아하여 기주 식물에 붙게 되면 뿌리가 사라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귀 효능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당귀의 유례 당귀는 예전부터 한방 약재로 많이 쓰여온 약초입니다. 특히 여성에게 좋으며 여성에게는 인삼이라고 할 정도로 좋은 약초입니다. 당귀라는 이름은 마땅히 돌아온다 라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중..

된장의 정보 및 효능을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1. 된장이란? 된장은 콩을 갈아서 숙성 발효한 것으로 3개월 정도 숙성기간을 지나서 만들어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숙성과 발효기간이 길수록 색이 짙어지면서 변 활하게 되면, 맛이 더 풍미 있어지는 특..

물의 효능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우리 몸에 중요한 성분인 물! 물에 대한 내용은 얼마나 알고 있으신가요? 물의 효능과 하루 권장량 및 기타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몸에는 물이 왜 필요할까요? 우리 몸은 70%의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문어 효능과 주의사항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문어에는 여러 가지 효능이 있습니다. 피로회복과 노화방지, 두뇌 건강 등등 여러 가지 효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음식이라고 해도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문어의 효능과 주의사항 그리고 기타 등등의..

복숭아 효능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복숭아 효능과 주의사항 복숭아 효능 1. 다이어트  복숭아에는 수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을 쉽게 느끼게 합니다. 또한 단맛이 강한 과일이지만, 100g당 35Kcal로 낮은 열량을 가지고 있어 다이어트에..

우리 대표 음식 김치 효능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2021.08.10 - [간강/음식] - 토마토 효능과 주의사항! 우리나라 대표 음식인 김치의 놀라운 효능들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김치의 효능을 알고 먹는 것과 모르고 먹는 건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알고 먹어야 어..

장어 효능과 주의사항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장어 효능과 주의사항 장어 효능 1. 피로 해소  장어에는 비타민B2와 타우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레티놀 성분이 있어 피부 노화 방지와 매끈하게 피부를 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파프리카 효능과 부작용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파프리카 효능과 부작용 파프리카 색상에 따른 역할 1. 빨간색 파프리카  빨간색 파프리카는 리코펜과 베타카로틴이라는 항산화제 성분이 있어, 유해산소를 막아 혈관질환 예방을 도움을 줍니다. 카로티노이드 성..

토마토 효능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토마토의 효능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마토 효능 1. 피부 효과  토마토에는 비타민 A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재생하는데 좋으며, 비타민 C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기미와 노화 방지에도 도움..

참외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참외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외 효능 1. 피로 회복  참외에 함유되어 있는 포도당과 과당은 체내에 흡수되면 피로회복에 효과가 좋습니다. 비타민 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만성피로에도 좋..

포도효능과 주의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포도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도의 영양소 포도의 주성분은 포도당과 과당, 주석산, 구연산입니다. 다른 영양소로는 비타민 A,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C, 칼륨, 인, 철분, 미네랄 등 영양소가 많..

겨울철에 많이 먹는 과일! 딸기 효능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남녀노소 좋아하는 대표적인 과일 딸기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딸기 효능 1. 피부미용, 면역력에 도움을 준다. 딸기는 비타민 C가 매우 많이 들어 있어 피부건강, 피로 해소, 면역력에 도움이 됩니다. 딸기..

수박의 좋은 효능과 부작용을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쉽게 먹을수 있는 수박 효능 과 부작용 확인하고 드세요. 여름철 자택이든 계곡가서 먹는 대표적인 과일이 수박입니다. 수박은 수분이 풍부하여, 갈증해소를 도와 줍니다. 또한 단맛이 나는 이유는 과당이 포함되..

갤럭시 SOS 기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SOS기능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현대화 되면서 여러가지 범죄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자분들 뿐만 아니라 남자도 조심해야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래서 갤럭시에..

생활에 유용한 어플 3탄! 샌드애니웨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생활에 유용한 어플 3탄! 샌드애니웨어 어플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어플이 좋은점은 아이폰으로도 케이블선 없이 무선으로 사진, 파일을 옮길수가 있습니다. 안드로이..

생활에 필용한 유용한 어플2 비토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특히 영업하시는 분들한테는 엄청 좋은 어플입니다. 소개할 어플은 비토 VITO 입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쓰시는 분중에 아이..

직장인 학생 업무 능률 올려주는 유용한 어플! 브이플랫!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직장인이든 학생이든 업무의 질을 높여주는 유용한 앱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책이나 노트를 스캔하고 싶으실때 있으시죠? 갤럭시 핸드폰으로도 스캔은 되지만, 구도를..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계정삭제를 하시게되면 그동안 올렸던 자료들이 삭제되기 때문에 후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삭제보다는 비활성화로..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세요. 핸드폰으로 진행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에 사진처럼 위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티스토리 블로그 텐핑광고부터 시작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여러 광고중에 제일 먼저 할수 있는 광고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는 제일 어렵고 까다로워서 패스하겠습니다. 카카오광고도 블로그 개설일 30일이 지..

대학생 필수앱! 애드투페이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 톡톡입니다. 오늘은 대학생 필수 어플인 애드투페이퍼에 대해 글을 올리겠습니다. 먼저, 대학생때는 프린터로 레포트나 프린트를 많이 하잖아요.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잖아요. 이럴때 인쇄 비용..

갤럭시 어플 숨기기 기능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핸드폰에 있는 어풀 숨기기 기능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어플관리하실때 필요없는 어플인데 삭제가 안될때가 있잖아요. 그럴때는 어플 숨기기기능을 사용해서..

부통산 투자 유용한 어플 BEST 3! 호갱노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호갱노노! 부동산 투자 유용한 어플에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그중에서 BEST 3 로 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1. 아파트실거래가(아실) 어플 이름은 아실입니다. 검색하실때..

갤럭시 유용한 기능!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유저라면 꼭 해야하는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선 갤럭시 폰이 있어야겠죠! 일단 핸드폰에서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맨 위 오른쪽에 보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페이지 연동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페이스북 페이지 연동하는 방벙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방법은 제가 필요해서 찾다가 확실히 빠르게 할수 있는 방법이라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

국세청 126번호로 문자? 핸드폰 발급 현금영수증 있으니 홈택스 등록바랍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토정보입니다. 오늘 이상한 문자가 왔습니다. 그것도 국세청에서요 ㄷㄷㄷ 국세청 126에서 핸드폰 발급 현금영수증이 있으니 홈택스나 ARS로 등록 바랍니다? 처음에 이게 뭔가 했어요. 그래서 저..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등록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나 다음에 다음검색등록을 검색! DAUM검색등록이란 글자 밑에 신규등록하기 클릭! 자신의 블로..

컴퓨터 소리가 안나요~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소리가 안나요~ 라는 주제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갑자기 컴퓨터에서 소기라 안나올때 할수 있는 방법 첫번째 방법입니다. 컴퓨터 화면 오른쪽 아래 보시면 위에 처럼..

카카오톡 PC 버전 원격 로그아웃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PC버전 카카오톡 원격 로그아웃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들 사무실 컴퓨터나 집 컴퓨터에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 하잖아요. 하지만 누군가가 내아이디를 사..

티스토리 블로그 키자드 백링크 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키자드를 이용해서 백링크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우선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와 구글에 검색 노출을 시켜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사전..

티스토리 구글 검색 노출하는 방법! 구글 서치콘솔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구글 검색에 노출시키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에서 구글 서치 콘솔을 검색합니다. 시작하기를 클릭! 위에처럼 2가지가 나오는..

티스토리 네이버검색 등록! RSS등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 등록해서 네이버에 노출시키는 방법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했다고 해서 네이버에 노출이 잘되는 건 아닙니다. 하지..

윈도우 10 로그인 해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 로그인 해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윈도우에서 아래 돋보기 모양을 클릭 후에 netplwiz를 검색해 주세요. 위 사진처럼 표시된 부분을 체크 아웃!! 체크..

부팅 디스크 없이 윈도우 포맷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부팅 디스크 없이 윈도우 포맷하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우선 준비물은 당연! 컴퓨터 또는 노트북입니다. 사진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것만 보고 따라오셔도 됩니다. 글은..

LG전자 세탁기 FR9WK 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톡톡입니다. 오늘은 LG전자에 세탁기 FR9WK 제품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모델은 보통 원룸이나 오피스텔 같은 공간이 좁은 곳에서 많이 설치합니다. 이 모델 같은 경우는 세탁도 가능하지..

의정부 노브랜드 버거! 환상의 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 톡톡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버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어제저녁에 와이프와 같이 의정부에 있는 월곶 곱창에서 곱창과 볶음밥과 맥주를 먹고 집에 가는 길에 새로 오픈한 노브랜드 버거..

의정부 맛집 서락원 먹으러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에 위치한 만두전문점 서락원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위치는 생각보다 외각쪽에 있었습니다. 포천가기전 언덕 아래에 있었어요. 서락원의 아쉬운점은 주차장이 작..

컴퓨터 헤드셋마이크아됨! 연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헤드셋 마이크가 안될 시 연결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헤드셋이 USB로 되어 있는지 헤드셋과 마이크가 가각 단자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 USB일 경우에..

애드센스 고사 패스한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고사 패스한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일단 저는 현재 블로그로는 5월 초부터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5월에는 글 15개를..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에 대한 정보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요즘 관심이 많은 제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평수에 따라서 디자인이 조금 다릅니다. 고금스러운 디스플레이로 인테리어..

예비군 훈련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예비군 훈련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예비군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여러 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하시는 게 제일 빠릅니다...

배틀그라운드 국민옵션! 최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국민 옵션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주로 하는 게임이 배틀그라운드입니다. 거기서 설정을 잘못하면 프레임 드랍이 될 수도 있고, 적이 잘 안보일 수도 있..

기계미장을 하면서 느낌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 정보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계 미장을 하면서 느낀 점에 대해서 글을 써 보겠습니다. 저는 대략 2년 정도 일을 하다가 그만두었습니다. 제가 제일 고민이었던, 밤새면서 일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기계미장/바닥미장 직업의 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 정보입니다. 오늘은 기계 미장/바닥 미장 직업의 장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개인적인 의견이니 100% 확실하지 않다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로는 높은 일당! 기공이 되어 제 당..

기계미장/바닥미장 직업의 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 정보입니다. 오늘은 기계 미장/바닥 미장 직업의 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위에 직업은 노가다 이며, 극한 직업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일의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다!(밤..

기계미장/바닥미장 단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 정보입니다. 오늘은 기계 미장/바닥 미장의 조공, 기공, 기계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6월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기공 단가는 30만 원입니다. 훼니샤(외발기)는 10만 원입니다..

기계미장/바닥미장 일의 순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기계미장/바닥미장의 일의 순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가) 현장에 7시 전까지 도착을 해야 합니다. 나) 현장도착 후 금일 할 현장을 체크하고, 미흡한 부분이 있으면, 담..

바닥미장/기계미장 공구명 및 설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 톡톡입니다. 오늘은 기계 미장(바닥 미장)에 대한 내용을 하려고 합니다. 우선 기계 미장이 무엇인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흔히 공장 바닥, 상가 바닥, 가정집에 있는 바닥을 만드는 직업입니다...

핸드폰 컴퓨터(PC) 연결 안될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 정보입니다. 오늘은 핸드폰이 컴퓨터(PC) 연결 안 될 때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은 모르겠지만, 국산폰들은 컴퓨터에 USB로 연결을 하면 자동적으로 연결이 될 겁..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 정보입니다. 오늘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먼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하는 방법을 찾은시는 분들은 50% 이상은 컴퓨터 게임..

페이로니병 진단(원인)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정보입니다. 오늘은 페이로니병 일명 음경만곡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자신의 성기가 휘어지는 것 같다면, 음경 마곡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휘어지는 것..

윈도우 10 로그인 해제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로그인 해제 또는 자동 로그인 안녕하세요. 톡톡 정보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10 로그인 해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 또는 부팅할 때 Windows10 에서는 계정 비밀번호 또는..

편의점 인공눈물 있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 정보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인공눈물 있는가? 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먼저 편의점에 인공눈물이 있는지에 대한 답을 드리겠습니다. 편의점에는 인공눈물이 없다! 대신 렌즈 세척..

엘리어트 파동이론, 엘리엇 파동이론 이란? [내부링크]

엘리어트 파동이론 책으로 나와서 많이 유명하다. 하지만, 책에 대한 내용이 아닌 엘리어트 파동이란 무엇인지 말할려고 한다. 네이버에 엘리어트 파동을 검색하니 결과는 주가의 움직임은 상승 5파와 하락 3파로..

민방위 편성 대상 나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 톡톡입니다. 오늘은 민방위 편성 대상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비군이 끝나고 나서 민방위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여기서 "내가 몇 살까지 해야 민방위가 끝나는 건지?" 생각하시는 분들..

남자 옷 사이즈 표 및 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톡톡 정보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에서 쇼핑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쇼핑을 하게 되면 제일 문제점이 사이즈입니다. 그래서 오늘 남자 의류 사이즈 표 및 재는..

직업훈련 생계비대출에 대해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직업훈련을 하면서 많은 걱정이 있을 겁니다. 하루 이틀, 한주 두 주, 이런 식으로 하는 교육보다는 몇 달 동안 하는 교육이 많습니다. 그래서 직업 훈련하시는 분들은 직업 훈련하는 동안 생활비를 어떻게 해야..

민방위사이버교육답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민방위 교육이 민방위 사이버교육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민방위 사이버교육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민방위에 해당되는 성인남자는 알림 톡으로 민방위 교육을 받으라고 알려줍니다...

직업적성테스트 무료로! [내부링크]

취업 준비하시는 분 또는 이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어떤 직업에 맞는지 많은 고민들을 하실 겁니다. 자신에 맞는 직업 찾기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자신이 어떤 직업을 하면 맞을지는 직업적성 테스트..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 쉽게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아들 또는 남자 친구가 군대를 가면 꼭 알아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육군으로 갔을경우 육군훈련소 내 자녀 찾기! 란 것이 있습니다. 어디에서 소속이 되어 있는지 또는 인터넷으로 편지를 써서 보낼 수도 있습니..

운동칼로리계산기로 자신의 운동칼로리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운동 칼로리 계산기는 네이버에 검색을 하시면 나옵니다. 위에 사진처럼 검색하시면 나오는데, 운동하시거나 운동하려는 종목을 선택 후, 몸무게와 시간을 입력하시면 운동한 칼로리가 나옵니다. 제가 주로 하는..

쓰레기 무단투기 벌금 가볍게 생각 하시면 안돼요.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무 생각 없이 버리게 되는 쓰레기가 환경오염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피해가 되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오는 피해는 쓰레기 무단투기 벌금입니다. "쓰레기 버렸다고 벌금이 얼마나..

일회용마스크 앞뒤구분 쉽게 구분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마스크 종류는 많습니다. 그중에서 일회용 마스크는 다른 마스크와 다르게 앞뒤가 똑같이 보입니다. 일회용 마스크에도 앞뒤가 구분이 되어 있고, 3중으로 구성되어 있어 거꾸로 사용하게 되면, 마스크 효과는 떨..

대출이자계산기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보통의 국민들은 집을 사거나 전세를 얻기 위해 대부분 대출을 받고 매매 또는 전세계약을 합니다. 현대사회에서는 대출이 없이는 거의 매매나 전세계약이 어려운 현실로 다가왔습니다. 대출하게 되면 원금보다..

대출뜻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네이버에 검색 한 결과. 1. 은행에서의 융자방법에는 대출과 할인의 두가지가 있다. 대출에는 채무자를 발행인으로, 대출하는 은행을 수취인으로 하는 약속어음을 상업어음처럼 은행이 할인하는 경우(어음대출이..

원리금균등상환계산기 방법! [내부링크]

돈이 많은 사람 아니면 대한민국 국민들은 집을 구입 하거나 전세를 구할때 대출을 이용합니다. 대출을 받을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게 이자라고 생각합니다. 이자를 계산하고 싶으시면 네이버에서 이자 계산기를 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