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sul의 등록된 링크

 ress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8건입니다.

대구은행 바꿔드림론 저금리로 바꾸는 서민전용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엔 대구은행 바꿔드림론 상품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연 20% 이상 고금리 대출을 사용중인 경우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 바꿔주는 서민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담보대출의 개념이고 국민행복기..

유진저축은행 사잇돌2 중금리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엔 유진저축은행에서 판매하는 사잇돌2 중금리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잇돌은 유명하죠.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대출상품입니다. 자격조건이 된다면, 정부지원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페셜복리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SBI저축은행 스페셜복리정기예금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예금 상품은 재테크의 필수 입니다. 아주 안전하게 목돈을 굴릴 수 있는 방법이죠. 이 상품은 어떤 특징이 있고, 장점이 있는지 한번 정..

티스토리 본문 글자 크기 키우는 방법 CSS 수정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이용하다 보면 본문 글자 크기가 작아서 키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쉬운 방법으로는 글을 작성할 때 에디터를 활용해서 글자 크기를 키워주면 됩니다. 하지만 그전에 작성했던 글들을 일일이 다 수정..

한글,워드,파워포인트 문서 무료로 수정하는 방법 알아보기 (폴라리스 오피스) [내부링크]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리고 한글은 한글 2000 같은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죠. 하지만 이런 OA프로그램이 깔려있지 않은 컴퓨터에서 급하게 문서작업을 해야하는 경우..

무소음 로지텍 키보드 MK120 사용하면 정말 좋아요! [내부링크]

요즘 블로그를 열심히 하고 있어서 키보드가 고장 난 듯합니다. 그래서 저렴한 걸로 하나 구매를 해봤습니다. 바로 무소음 로지텍 MK120 키보드입니다. 사용한 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사..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엔 사이다뱅크에서 제공하는 복리정기예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시중은행 상품들이랑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사이다뱅크 복리정기예금 보통 상품과 동일하게 예금자 보호상품입니다...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OK저축은행 안심정기예금 관련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금상품을 통해서 목돈을 굴려서 더 큰 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금융상품 중 하나 입니다. OK저축은행에..

2020년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지원 방법 대상 조건 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때문에 온 나라가 비상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정책이 많이 추가적으로 발표되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잘 찾아서 미리미리 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타격을 입은 시민들 대상으로 정..

2020년 서울시 청년수당 3월30일 접수시작! 대상 조건 자격 서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상당히 시끄럽습니다. 그래서 나라에서도 각종 다양한 지원금 정책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서울시 청년수당 입니다. 곧 3월 30일 부터 접수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관..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손쉽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100세 시대라서 노후대비를 잘 해야 합니다.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를 통해서 대비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국민연금 수령액을 알아야지, 제대로된 노후 대비를 할 수 있겠죠? 국민연금 우리나라는 노후..

적금통장 추천! 나에게 딱 맞는 적금 통장 찾기 [내부링크]

돈의 여유가 생기거나, 돈을 모으고 싶을때 가장 하기 쉬운 방법이 바로 저축입니다. 일반 통장에 저축하기 보다는 예적금 통장에 저축을 하면 이자를 더 받게 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 시작을 적금으..

2020년 공무원 시험 일정 자세하게 알아보고 도전하자 [내부링크]

2020년 공무원 시험 일정 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올해에는 공무원을 상당히 많이 증원 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그래서 공무원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매우 많은데요. 올해..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톡스 다이어트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들고 있습니다. 체중 감량이 목표가 아니더라도 자신의 건강 관리를 위해서..

두번째 발가락 통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번째발가락통증 관련된 내용으로 한번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만서 정말 다양한 통증을 느끼게 되는데요. 발가락의 경우 많은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두번..

국세환급금 조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국세환급금 조회방법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국세환급금 조회방법을 알아보시고 잠들어 있는 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국세환급금 조회방법 국세청..

다리가 저리고 아파요 어떻게 해야하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리 가 저리고 아파요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요즘에 젊은 사람들도 정말 다양한 통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잘못된 자세가 가장 크다고 하는데요...

허리 골반 통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허리골반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허리랑 골반의 다양한 통증을 느끼기 쉽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우리 평상시 자세가 매우 불량 하기 때..

재난지원금 신청 관련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재난지원금 신청 관련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임실군 재난지원금 신청 찾아가는 서비스 전북 임실군이 각 가정을 방문해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받고 지급도 하는 ‘원스톱 방문 서비스&..

영탁 연기도전 첫방송 어디서볼까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탁 연기도전 관련 정보를 알아볼게요. 20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이 미스터트롯의 트롯맨 영탁의 특별 출연을 알렸다고 합니다. 오늘 밤 8시 55분 첫 방송되는 드..

손흥민 복귀 군대 훈련 마치고 시작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손흥민 복귀 군대 훈련 마치고 시작 관련 내용을 알아볼게요. 손세이셔널' 손흥민(28·토트넘)이 소속팀 복귀를 신고했다고 합니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이민정 공식입장 이태원 파티 논란 [내부링크]

배우 이민정 측이 이태원 파티 참석 논란에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민정은 이태원 파티에 가지 않았다"면서 "청담동 생일파티에 초대를 받아 친한 사이이기..

KB장병내일준비적금 군인 적금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장병내일준비적금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대부분 군대에 가야합니다. 군대에 가서 목돈을 만들어서 나온다면 사회생활을 할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미..

안지영 라스 우지윤 탈퇴 불화설 공개한다 [내부링크]

최근 볼빨간 사춘기에서 우지윤이 탈퇴를 하면서 수많은 구설수가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불화설도 있었구요. 그래서 최근 안지영 라스 출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라스에 출연해서 불화와..

이진혁 자필사과 어떤내용?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이진혁 자필사과 관련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간간히 연예인들의 사건사고들이 많이 들려옵니다. 이번에는 그 남자의 기억법 드라마가 종영하면서 생긴 사건 입니다. 출연을 했던 이진혁이 상대 배..

국민은행 주택전세자금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국민은행 주택전세자금대출 관련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지금 이 대출상품을 이용중입니다. 아마 소득 기준 때문에 디딤돌같은 대출을 받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보통 KB 주택전세자금대출을 이..

난소 물혹 통증 원인 알아보고 병원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난소 물혹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난소에 물혹이 생기는 경우가 은근히 많다고 하는데요. 이런 물혹은 보통 스스로 사라지기도 하는데요. 간혹 사라지..

A형 독감 증상 알아보고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A형 독감 증상 관련된 정보를 더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철만 되면 이런 독감 환자 때문에 참 걱정이 많습니다. 저도 아들 하나 키우는데 독감에 걸릴까 봐 조마조마 좋..

혈액순환에 좋은음식 10가지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관련 포스팅입니다. 우리 몸에서 혈액순환은 참 중요한데요. 피가 우리 몸의 곳곳으로 가서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신선한 산소를 공급해줍니다. 혈액순환이 잘 이..

헤르페스 구내염 바이러스 전염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헤르페스 구내염 관련 포스팅입니다. 저도 구내염이 상당히 심합니다. 조금만 피곤하면 입 안에서 구내염이 바로 생기기 시작하는데요. 그 위치도 참 애매해서 약도 바르기 어렵고 상당..

긴급재난지원금 KB카드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저는 KB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에 긴급재난지원금 관련해서 안내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을 KB카드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KB카드 신청대상 기..

긴급재난지원금 종류와 신청방법 간단하게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하루도 조용한 날이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최근에 비교적 조용히 지나가나 싶었는데요. 5월 연휴도 비교적 안전하게 지나간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태원 클럽 소동이 시작되면서 다시 코로나가 수..

프로폴리스 효능 알고 먹으면 더 좋습니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로폴리스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프로폴리스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프로폴리스에는 우리 몸에 유익한 물질들을 참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아미노산부터 시작..

파킨슨병 증상은 관심이 필요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킨슨 병 증상에 대해서 설명할게요. 참이 질병 이름은 생소한데요 아직까지 현대의학에서 특별하게 발생 원인이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학자들에 의하면, 파킨슨병은 이상 단..

퇴행성 관절염 완치하는 최고의 비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퇴행성 관절염 완치하는 최고의 비법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우리 관절은 자연스럽게 퇴행이 되면서 이런 관절염이 찾아오는데요. 꼭 나이가 들어서라기보다..

왼쪽 뒷머리 통증 원인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왼쪽 뒷머리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저도 머리에 통증이 자주 발생하는 편인데요. 그럴 때마다 진통제를 먹으면서 버티곤 합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은 일시적인 방법이라 통증이 발생..

크릴새우 오일효능 제대로 알아보고 먹어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릴새우 오일 효능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나라에서는 혈관질환이 참 흔한 질환입니다. 현대인들 대부분은 고혈압, 고지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가지고 있고요. 이로..

저탄고지 다이어트 올바른 방법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탄고지 다이어트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우리 현대인들은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꼭 살이 쪄서 비만이 아니더라도 다이어트..

인두염 증상 원인 알아보고 관리하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인두염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인두염, 인후염, 인후두염 등등. 참 아리송 한 이름들이 많은데요. 이들의 차이점은 뭘까요? 인두염 이란? 먼저 인두염보다는 인후두염이 더 상위 개념인듯..

유레아 플라즈마 감염 원인과 증상 간단하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유레아 플라즈마라고 들어보셨나요?? 참 생소한 이름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레아 플라즈마 감염 원인과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유레아 플라즈마? 이렇게 복잡한 이름은 바..

왼쪽 어깨 통증 원인은 과연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왼쪽 어깨 통증 원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다양한 통증을 많이 느끼게 되는데요 특히 왼쪽 어깨 통증은 더욱 자주 느끼게 됩니다. 그 이유..

왼쪽 뒷목 통증 알아보고 제대로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왼쪽 뒷목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목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왼쪽 뒷목 통증 원인 발생하는 원인은 참 다양하지만, 직장인이나 학생들..

오른쪽 엉치뼈 통증 원인 증상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른쪽 엉치뼈 통증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현대인들은 살아가면서 수많은 통증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의자에서 오래 앉아서 일을 하는 사무직이나 학생들..

엄지발가락 통증 원인 증상 알아보고 치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엄지발가락 통증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살아가다 보면 엄지발가락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이 있는데요. 그 이유도 참 다양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축구를 좋아해서 많이..

어깨통증치료법 이 글에서 총정리 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어깨 통증 치료법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 볼게요. 일상생활을 보내다 보면은 어깨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특히 나이드신 어르신 같은 경우에는 오십견 등 다양한 어깨..

회전근 파열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회전근 파열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회전근이 어느 부위에 있는지 아시나요? 바로 어깨에 위치한 힘줄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깨를..

특수고용 프리랜서 특별지원금 현금으로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특수고용 프리랜서 특별지원금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정부에서 다양하게 지원금을 주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아동쿠폰도 있었고, 일반 가구에도 지급을 했습니다. 하지..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한방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은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 관련 소식입니다. 버팀목 전세자금은 유명하죠. 하지만 청년전용이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셨나요? 이런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은 나라에서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참 저렴하..

주거안정 월세대출 자격을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거안정 월세대출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요즘 우리나라 부동산 가격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제가 은행에서 1억을 대출했는데, 27~30만 원 수준의 이자가 나옵니다. 월세로..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연장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전세자금대출 연장방법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제가 대출기한이 만기가 다가와서 은행가서 연장을 했는데요. 상당히 간편하게 연장이 가능하더라구요! 국민은행..

오른쪽 골반이 아파요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른쪽 골반이 아파요에 대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골반은 우리 몸의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척추랑 연결되어 있고 상체와 하체를 나누는 기준이 되기도 하는데요...

엄지 손가락 통증 원인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엄지 손가락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 현대인들은 참 다양한 통증을 느끼면서 살고 있습니다. 의학기술도 발달을 했지만, 각종 전자기기가 발달을 하면서 그 사용빈도..

어깨 근육 파열 치료 원인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어깨 근육 파열 치료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깨 근육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어깨 근육 파열 치료 원인..

어금니 통증 원인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어금니 통증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음식물을 먹을 때 이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상시 어금니를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어금니 통증 원인 대표적으로..

설사에 좋은 음식 알아보고 가려먹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사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저도 장이 좋지 않아서 설사를 자주 하는 편인데요. 평상시 관리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음식을 많이 먹거나 과식을 하는 경우 설사를 할 수 있지만, 질..

발목이 아플때 가장 좋은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목이 아플 때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목은 우리 신체 부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 몸을 서 있을 수 있게 하고 우리가 걷거나 뛰거나..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알아보고 꾸준히 먹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무릎관절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걷고, 서 있을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죠.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혈액순환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혈액은 우리 몸 구석구석의 노폐물을 가져옵니다. 그리고 신선한 산소를 공급해주죠. 이..

중소기업 청년 적금 알아보고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선 중소기업 청년 적금 관련 내용을 정리해봅니다. 중소기업 청년 적금 알아보기 중소기업에 다니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좋은 제도는 참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 대표적인것이 바로 청년적금입니다..

중소기업청년소득세감면 알아보고 혜택 받으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중소기업청년소득세감면 관련 정보를 정리해봅니다. 국가에서는 중소기업 대상으로 참 많은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중소기업청년소득세감면입니다. 대상과 조건, 방법을 알아..

숙변제거방법 알아보고 실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숙변제거방법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볼게요. 숙변을 제거해야지 우리 몸이 편하고 건강해집니다. 하지만 변비 때문에 숙변을 하지 못하면 우리 몸은 매우 불편하고 스트레스를 많..

인후염에 좋은 음식 4가지 알아보고 먹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후염에 좋은 음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인후염은 감기랑 비슷한 증상인데요. 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 때문에 발생합니다. 목에 통증이 동반되고 고열,기침,재채기가 나옵니..

역류성 후두염 증세와 치료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역류성 후두염 증세 및 치료법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후두염은 비교적 흔한 질환입니다. 감기랑 착각하기 쉬운데요. 감기랑은 다르다고 합니다. 후두는 우리 몸에서 필터 역할을 한다고 합니..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시작하면 집도사고 차도 사야 합니다. 하지만 사회 초년생이 집을 사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전세자금대출을 통해서 집을 마련합니다. 하지만 보통 시중은행에서 전세자금대출을 실..

무료 VPN으로 해외사이트 우회 접속하기 [내부링크]

간혹가다가 외국 쇼핑몰을 이용하거나, 외국사이트를 이용할 때 한국에서 접속을하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바로 무료 VPN을 이용해서 해외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세요...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알아보고 신청하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서민,중소기업 등에 대해서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정보를 잘 찾아보고, 나..

신한 스마트 적금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신한 스마트 적금상품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이 상품은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적금 상품이라고 합니다. 신한 스마트 적금상품 기본사항 정기적금 상품으로..

무릎 뒤쪽 통증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릎 뒤쪽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볼게요. 무릎 뒤쪽 통증 햄스트링 부상 무릎 뒤쪽에 통증이 발생하는 원인으로는 대표적으로 햄스트링 부상 있다고 합니다. 저는 축구를 좋아하..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확실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류마티스관절염에 관련된 내용 한번 정리해 보겠어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자연스럽게 나이를 먹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인간들을 자연스럽게 노화가 되는데요. 노화가 진행..

두드러기 원인 알아야지 관리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드러기 원인 관련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여러 가지 피부질환을 경험하게 됐는데요. 두드러기도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입니다. 발생하는 부위가 참..

광대뼈 통증 알아보고 치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광대뼈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광대뼈 통증을 느끼는 경우는 많지 않은 거 같은데요. 그래도 다양한 원인 때문에 광대뼈 통증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광대..

골반 통증 원인이 뭘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골반 통증에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 볼게요. 현대인들에게 골반 통증은 매우 흔한 증상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골반 통증이 발생하는 원인은 참 다양한데요. 대부분 자세 불량인 경우가..

계단오를때 무릎 통증 원인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계단오를때 무릎 통증 관련 정보를 정리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무릎에 통증을 자주 느끼는 편인데요. 나이가 들수록 이런 증상은 더욱 심해집니다. 다양한 원인 때문에 무릎 통..

갑자기 허리가 아파요 원인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갑자기 허리가 아파요 관련 증상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갑자기 허리가 아파요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허리가 아프면 참 곤란한 상황이 많이 생깁니다. 갑자기 허리..

편도염 증상 알아보면 도움이 됩니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편도염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할게요. 편도는 우리 몸 중에서 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공기에 대해서 반응하면서 방어를 해주는데요. 편도염 원인 주로 바이러스..

구운마늘 효능 완전 좋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구운마늘 효능 관련 포스팅입니다. 마늘은 우리 몸에 참 좋은데요. 맛이 맵고 향이 강해서 먹기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 먹으면 속이 쓰리거나 입이 매운 부작용도..

공황장애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황장애 증상 관련된 내용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들어서 공황장애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연예인들이 많이 호소하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주변에서는 잘..

당귀차 효능 알아보고 먹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당귀차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귀는 비교적 잘 알려진 한약재 중 하나인데요. 우리 몸에 좋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 특히 여성들에게 좋다고 하는데요. 각종 여성..

기업은행 대출 직장인 스마트론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기업은행 대출 직장인 스마트론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본격적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하면 돈을 벌기 시작해서 좋지만, 당장 큰 돈은 없습니다. 그래서 큰돈을 미리 빌려서 사용하기도 합니다..

뒷머리가 아픈 이유 간단하게 정리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뒷머리가 아픈 이유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머리 쪽 통증은 참 이유가 다양합니다. 그리고 큰 문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젊은 사람이라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

아데노 바이러스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아데노 바이러스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아데노 바이러스는 참 생소하지만, 알고 보면 우리 일상생활에서 매우 밀접해 있습니다. 아데노 바이러스 아데노 바이러스를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오른쪽 옆구리 통증 완벽하게 정리합니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오른쪽 옆구리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 몸 안쪽에서 느껴지는 통증은 원인도 참 다양하고 눈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그 원인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보통 이런 통증은 그냥..

LH 전세자금대출 알아보고 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LH 전세자금대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 부동산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는데요. 새로 지어진 아파트 값이 장난 아니죠. 서울이나 투기과열지구 쪽은 가격이 엄청납니다. 평..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 상품! 주택도시기금에서!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 상품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 부동산이 장난이 아닙니다. 서울 집값도 엄청나죠. 월세는 말도 못합니다. 그래서 사회초년생이라던가, 청년들에게는 너무 버거..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 알아보고 꾸준히 먹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을 정리해 볼게요. 요즘 현대인들은 뱃살에 대한 걱정이 참 많습니다. 뱃살이 나오게 되면은 외형적으로 보기 좋지도 않고, 무언가가 나이가 들어가는 거 같은 느낌이 들..

백내장 다초점렌즈 실손보험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백내장 다초점렌즈 실손보험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에는 보험 한 두 개씩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병이 발생하거나, 사고를 당하게 되면 보험에서 보상을 받는데요...

만성 통증이란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만성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통증을 자주 느끼는데요. 이런 통증이 지속되면 만성 통증으로 발전한다고 합니다. 보통은 우리 몸에서 통증이 발..

대상포진 통증완화 방법 알아두면 유용해요 [내부링크]

대상포진에 걸리게 되면 정말 극심한 통증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통증을 잡아 주는 게 가장 중요한데요. 일단은 병원에 가는 게 가장 좋겠죠. 대상포진에 통증이 지속적으로 발생된다면 좋지 않다고..

대사증후군이란 알아보고 관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사증후군이란 주제로 한번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요즘 우리 현대인들의 식단은 매우 서구화되어 있습니다. 기름진 음식이 상당히 많고 자극적이고 맵고 짠 음식들이 너무 많이..

가성비 수냉쿨러 3rsys ct240 온도 테스트 결과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 구매한 가성비 수냉 쿨러 3rsys ct240를 장착하고 테스트한 결과입니다. 저는 컴퓨터 고수도 아니고, 그냥 단순한 일반 사용자입니다. 결과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가성비..

소변 자주 보는 증상 알아보고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변 자주 보는 증상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변을 보는 행위는 우리 몸에 쌓인 노폐물을 밖으로 내보내는 행위입니다. 그래서 소변을 자주 보는 증상은 참 좋은 증상인데요. 하지..

골반염 통증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골반염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반염의 경우에는 골반에 염증이 발생한 경우인데요. 주로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자주 걸린다고 합니다. 이런 골반염 같은 경우에..

강아지 백내장 원인 증상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아지 백내장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강아지들도 백내장에 걸린다고 해요. 그래서 증상이랑 안약에 대해서 알아두시는 게 좋습니다. 요즘 강아지를 참 많이 키우죠. 그래서 주..

발목 인대파열 증상 꾸준한 관리가 중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목 인대 파열 증상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은 바로 힘줄이라고 합니다. 인대랑 많이 헷갈려한다고 하는데요. 인대는 뼈랑 뼈를 이어줍니다. 그리고 건은 힘줄로서 뼈..

갑자기 살이 찌는 이유 어떤것이 있나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갑자기 살이 찌는 이유에 대해서 정리해 볼게요. 평상시와 다르지 않게 늘 똑같이 생활을 하는데, 갑자기 돌아보면 어느 날 살이 많이 찐 것을 느낄 경우가 있습니다. 술도 먹지 않고 운동도 일..

가운데 윗배 통증 원인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가운데 윗배 통증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가운데 윗배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다고 합니다. 우리 배쪽에는 다양한 소화기관들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수많은..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방법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방법 관련 포스팅입니다. 일반적으로 회사를 다닌다면 회사에서 알아서 국민연금을 납부하기 때문에 그렇게 큰 신경을 안쓰는데요. 프리랜서로 일을 하는 경우 국..

꼬리뼈가 아픈 이유 알아보고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꼬리뼈가 아픈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을 살아가면서 참 다양한 부위의 통증을 느끼는데요. 요즘에는 꼬리뼈 해도 통증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고..

광대 통증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대 통증 관련된 한번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대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요. 그래도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서 광대 통증이 발생된다고 합니다. 광대..

고관절 수술후 통증 관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관절 수술 후 통증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가게 되면 자연스럽게 관절에 무리가 오게 되는데요. 관절에 있는 연골이 다 소모되어서 뼈끼리 맞닿게 되면 극심..

손가락 마디 통증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손가락 마디 통증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손가락을 참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런 손가락 마디에 통증이 발생하면 우리 일상생활에 매우 큰 애로사항..

통풍에 해로운 음식 알아보고 골라먹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통풍에 해로운 음식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풍은 비교적 흔한 증상이다 때문에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동해 관심 있는 사람들은 음식에 관심이..

출산 후 무릎 통증 관리가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출산 후 무릎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하게 되는데요. 출산을 하고 나서 무릎 관절에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척추 통증 원인과 강직성 척추염 비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척추통증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몸에 다양한 통증이 발생합니다. 특히 우리 몸 중심에 위치한 척추에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

가성비 수냉쿨러 3rsys ct240 구매 및 설치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여름철이 다가옵니다. 여름에는 날씨가 더워서 pc도 온도가 올라가기 마련입니다. 저는 게임을 좋아해서 컴퓨터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전에 사용하는 컬러풀 수냉 쿨러가 운명을 다해서 as를..

블로그 이미지 무료로 압축해서 페이지 로드 속도 올리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보면 이미지 파일이 많이 첨부될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이미지가 너무 많다보면 페이지 로드 속도가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요즘 세상에는 페이지가 바로바로 안나오면 사람들이 페이지를 이탈해버..

두번째 발가락 통증 원인 증상 알아보고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특별하게 부상을 당하지 않았는데도 발가락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참 난감합니다. 갑자기 시작되는 통증은 열감을 동반하고 저리거나 부어오르기 까지 합니다. 왜 두번째 발가락 통증이..

픽픽으로 무료 워터마크 넣어서 블로그 이미지 보호하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나의 글을 마음껏? 퍼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HTML소스로 드래그 복사 방지를 할 수 있지만 그래도 퍼갈 수 가 있습니다. 글이야 가지고 간다고 해도 그림만은 지켜보고자 워터마크 추가하..

워드프레스 블로그 초보자가 하기 어려울까?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워드프레스 블로그 관련 내용을 말해볼게요. 저도 워드프레스로 블로그를 하나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중 일부는 수익을 목표로해서 운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

광주은행 집단전세자금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규 임대주택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보다는 신규임대주택에 들어가는 여러 사람들이 동시에 집단대출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상품이 광주은행에 있습니다..

고클린 윈도우즈 프로세스 초기화 예외처리 방법 [내부링크]

고클린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 입니다. 불필요한 윈도우 프로세스를 정리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참 좋습니다. 이 기능을 실행시키면 컴퓨터의 메모리를 확보할 수 있어서 최적화가 가능합니..

애드센스 자동광고 효과가 얼마나 있을까?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애드센스 자동광고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자동광고를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본문에 광고를 아직도 수동으로 삽입하시나요? 저도 예전에는 광고를 수동으로 삽입했습니다. 내가..

필드매니저 신용대출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광주은행에서는 골프장 필드매너저를 위한 맞춤 신용대출 상품이 존재합니다. 흔히 필드매니저는 캐디라고 불리는데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필드매니저 신용대출 상품을 판매하는 곳은 영업점이..

광주은행 징검다리론 정부지원 대출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광주은행 징검다리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에서는 서민들을 위해서 다양한 자금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서민전용 대출상품을 잘 알아본다면 좋습니다. 서민대출 자격조건이..

애드센스 광고 실험하기 기능으로 수익 극대화 하기 [내부링크]

애드센스에는 광고 실험하기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알고 계셨나요? 이것을 활용하면 비교실험을 통해서 광고 수익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실험하기 우선 애..

티스토리 저품질 블로그 활용하기 [내부링크]

다음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저품질을 당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저품질은 누구나 당한다고 합니다. 다만 그 시점이 빨리오냐 늦게오냐 차이라고 하네요. 처음 저품질을 당하..

중도해지OK 정기적금 상품 알아보기 손해없이 목돈 모으기 [내부링크]

요즘에 은행 금리는 상당히 낮은 수준입니다. 그래서 하나마나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돈이 묶이게 된다면, 나중에 필요할 때 돈을 꺼내서 쓰게 될 경우 제대로된 금리를 적용받지 못..

주부OK론 대출상품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통의 대출은 신용을 바탕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직장인의 경우라면 소득증빙을 통해서 신용을 보증합니다. 하지만 주부의 경우 신용을 보증할 수 있는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대출이 어렵습니다...

무릎관절염에 좋은 운동 알아보고 실천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무릎관절염에 좋은 운동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무릎 관절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관리를 잘 해줘야합니다. 그리고 관절은 한번 손상되기 시작하면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악관절 통증 원인 증상 알아보고 관리하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악관절 통증 경험이 있나요? 악관절 통증이 발생하기 시작한다면 자연적으로 치료되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래서 증상을 빠르게 파악해서 바로 치료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악관절 통증 입을 크게 벌..

턱관절 통증 원인 알아보고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턱관절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고 합니다. 하품을 하다가 그냥 딱 소리가 나면서 턱관절 통증이 시작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원인이 정확히 뭔지도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원인을 명확히..

관절 통증 원인과 증상 알아보고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관절 통증관련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몸에는 수많은 관절들이 있습니다. 살아가면서 이런 관절 부위에 다양한 통증을 느끼기 마련 입니다. 어떤 원인 때문에 관절 통증이 발생을 하..

까사마루 세탁기 선반 직접 구매하고 설치한 후기 [내부링크]

이번 글은 까사마루 세탁기 선반 구매 설치 후기입니다. 세탁실 정리가 안되서 선반을 구매하면 해결을 할 수 있을거 같아서 구매를 해서 설치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개인적으로 대만족입니다. 세탁실을..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구매 및 사용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제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알뜨리 매트리스 받침대 입니다. 침대 프레임이 삐걱삐걱 소리가 나서 상당히 거슬렸거든요. 그리고 애기를 키우다보니 같이 침대에서 자면..

애드센스 광고 게재율 변경하면 수익상승 효과가 있나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애드센스 광고 게재율 효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애드센스를 시작하면 광고 수익에 참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어떻게 해야지 수익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다양한 방법을 검토해요. 그..

애드센스 광고 카테고리 차단해서 수익을 올려보자 [내부링크]

애드센스를 시작하게 되면 수익에 관심을 가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자연적으로 광고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데요.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내가 원하는 광고만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애드센스 특성상 문..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파킹통장 제대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보통 입출금 통장은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의 경우에는 이자혜택이 쏠쏠한거 같습니다. 이율이 얼마나..

티스토리 붙여넣기 및 이미지 업로드 중입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신규 에디터를 사용하는 경우 종종 겪을 수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글을 작성하고 그림을 첨부하던 도중, 갑자기 [붙여넣기 및 이미지 업로드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서 먹통이 됩니다. 이 경우..

xml.auxml.com 관련 오류문제 해결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어느날 갑자기 안랩 v3에서 이상한 경고가 뜨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사용중인 크롬에서 문제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xml.auxml.com 이런 주소가 자꾸 문제가 있다고 경고창이 뜹니다. 이 경우는 크롬에 멀웨..

걷기운동 효과 8가지 알아보고 꾸준히 실천해보세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하루에 얼마나 걷기운동을 하시나요? 사람은 늘 걸어 다니기 때문에 걷기를 운동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걷기만 해도 운동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운동하기 싫은 사람들에게..

훌라후프 운동효과 5가지 알아보고 실천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사람들이 밖에 잘 나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홈 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도 참 많은거 같은데요. 홈 트레이닝으로 가능한 것중에 하나가 바로 훌라후프 입니다. 손쉽게 티비를 보면서 할..

OK히어로 중금리 대출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참 티비를 보면 자주 광고를 하는거 같습니다. OK저축은행~ 읏! 아주 귀가 닳도록 광고를 듣는데요. 얼마나 좋은 대출상품이길래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무래도 2금융권 저축은행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대출..

제주은행 모바일 대출 엘리트론(공무원,교직원)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주은행에서도 모바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제주은행 모바일로 들어가보니 일반 신용대출에는 3가지가 가능한거 같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공무원,교직원들 대상으로 나온 대출상품인 엘리트론을 알아보겠습니다..

부산은행 적금 추천 담뱃값 적금! 금연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부산은행 적금 중 하나인 담뱃값 적금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요즘에는 참 다양한 적금 상품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여행을 특화 시킨 상품도 있고, 다양한 개개인의 선호도를 반영해서 상품을..

센드 애니웨어 사용해서 대용량 파일 무료로 전송하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무료로 대용량 파일을 전송하거나 관리하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센드 애니웨어를 이용하면 대용량 파일도 무료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특히 아이폰의 사용자인 경우 휴대폰으로 파일을 전송하고 싶은데..

다뷰 인디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정하기 [내부링크]

무료 뷰어 프로그램중에 제가 사용하는 괜찮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다뷰 인디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메인 프로그램으로 설정이 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PDF, TIF, CAD..

dwg 뷰어 다뷰 인디로 해결하세요! 캐드 뷰어 추천!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dwg 캐드 파일을 봐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하지만 오토캐드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 참 난감합니다. 이 경우 dwg 뷰어로 다뷰 인디를 추천합니다. 무료 프로그램에다가 주로 사용하는 모든..

Movavi Video Editor 202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유튜브를 참 많이 하는 세상입니다. 부업으로 시작하는 사람도 있고, 그냥 취미로 활동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습니다. Movavi Video Editor 2020도 괜찮은 동영..

CPU-Z 다운로드 받고 내 컴퓨터 사양 알아보기 [내부링크]

내 컴퓨터 사양을 알아봐야 할 때가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도 있지만 CPU-Z를 활용하면 더욱 정확하게 나의 컴퓨터 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CPU-Z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고 설치해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유튜브를 참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거 같습니다. 무비메..

곰믹스 동영상 자르기 및 동영상 중간삽입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시작하는거 같습니다. 유튜브를 하려면 동영상을 편집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게 바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곰믹스 입니다. 이번에 설치를 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많이 하는 거 같습니다. 스마트폰은 누구나 있기 때문에 손쉽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집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네이버 블로그 API 글쓰기 기능 종료 왜 그럴까? [내부링크]

최근 네이버 블로그 API 글쓰기 기능을 종료한다는 포스팅을 읽었습니다. 참 좋은 기능인데요. 왜 이 기능을 종료할까요? 네이버 블로그 API 글쓰기 기능이란? 쉽게 설명을 드리면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면..

쿠팡 파트너스 티스토리 사용하면 저품질 걸릴까?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쿠팡 파트너스를 아시나요? 쿠팡에서 제공하는 광고입니다. 요즘 쿠팡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상당히 편리하고 좋습니다. 로켓 배송은 정말 혁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이와 관련해서..

수협은행 정기적금 상품 여행적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수협은행 정기적금 중 새롭게 출시한 여행적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리는 우대를 받고, 여행은 할인을 받는 특별한 적금 상품인 만큼 젊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거 같습니다...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하나은행 적금 중 하나 원큐 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복잡한 우대금리를 간편하게 제공하는것이 특징입니다. 하나은행 적금 우대금리 간편한 원큐 적금 모바일로 가입..

우리은행 적금 최고금리 5.7%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우리은행 적금 상품 중 최고금리를 자랑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요즘같이 금리가 낮은 시대에 무려 5.7%까지 최대금리 적용이 가능한 상품이 존재할까 부터 의심스러운데요. 어..

meta태그 사용해서 블로그 구글 최적화 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구글에 노출하면 참 좋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설정이 필요합니다. 어떤 설정 해야지 조금이나마 구글에 최적화 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meta태그 사용하기 meta태그를..

코로나19 직접대출 사전예약 실시중!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최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코로나19 직접대출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4월8일~9일 이틀간 걸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 정리해볼게요. 코로나19 직접대출 코로나19 때문에 소상공인들의..

우리은행 대출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 대출 상품 중 직장인대출 상품인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대출을 하게 될 경우가 생깁니다. 다양한 은행 상품들을 미리미리 비교해보..

제주은행 적금 jBANK 저금통적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제주은행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저금통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의 특징으로는 자투리 금액을 자동으로 적립되도록 설계된 적금 상품이라고 합니다. 어떤 원리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hreflang 태그 사용해서 구글 SEO 최적화 시키기 [내부링크]

hreflang 태그는 조금 생소할 것입니다. 저도 생소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검색을 통해서 구글 최적화 SEO를 공부하던 도중 알게된 사실입니다. 살짝 공유를 해보겠습니다. hreflang 태그 사용해서 구글 SEO 최적..

농협 소상공인 대출 알아보고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참 힘든 시기입니다. 그래서 많은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이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많은 금융정책들이 실시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농협 소상공인 대출 입니다..

기업은행 소상공인특별대출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소상공인 피해가 어마어마 합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다양한 금융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기업은행 소상공인특별대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기업은행 소상공인특별대출 알아..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리턴패키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희망리턴패키지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소상공인전환대출에 해당되는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소상공인대출 간단하게 알아보기 하나..

아동 돌봄쿠폰 신청 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부터 아동 돌봄쿠폰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동으로 아동 돌봄쿠폰이 지급되는 경우도 있지만, 아닌 경우에는 신청을 해야 합니다. 아동 돌봄쿠폰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동 돌봄쿠폰 신..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어딘지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 때문에 국가재난상태 입니다. 그래서 정말 다양한 정책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재난지원금 관련 소득조건, 건강보험료기준 등 다양한 조건이 발표됐습니다. [일상] - 재난지원금 선정기준만..

신한은행 신용대출 급여이체 우대조건 샐러리론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 신용대출 종류 중 하나인 샐러리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신한은행을 이용하고, 급여이체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특화된 대출상품이라고 합니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샐러..

코로나 구충제 이버멕틴을 아시나요? 정말 효과있을까?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구충제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이버멕틴이라는 구충제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2틀만에 죽였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최근 코로나19는 정말 전 세계적으로 문제입니다. 이 바이러스를 해..

무료 백신프로그램 알약 광고 제거하기 [내부링크]

많이 사용하는 무료 백신프로그램 중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바로 알약입니다. 개인사용자라면 무료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광고가 자꾸 뜨는 단점이 있는데요. 이 단점은 환경설정 변경을 통해서 보완이 가..

광주은행 대출 따뜻한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주은행 대출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한 직장인이라면 대출을 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다양한 은행과 상품을 비교분석해서 나에게 유리한 대출을 하는것이 중요합..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기지론에 대해서 아시나요? 쉽게 말해서 주택담보대출을 의미합니다. 주택을 담보로해서 대출을 받고 싶다면 국민은행 모기지론 상품을 이용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국민은행 KB STAR 모기지론 국민은행..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서치콘솔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가 구글에 노출되려면, 구글 서치 콘솔에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을 하지 않아도 구글에서 수집을 해가서 구글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등록을 하면 사이트 관리가 가능하고 통계자료도 볼 수..

구글 서치콘솔 크롤링 속도 조절해서 구글 노출 빠르게 하는방법 [내부링크]

구글 검색엔진에 노출을 하기 위해서는 구글 서치콘솔에 내 블로그를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하지 않아도 노출이 되긴 합니다. 하지만 사이트 소유 인증을해서 조금 더 다양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통계자료..

안랩 V3 광고 차단하는 방법! 30초면 끝납니다 [내부링크]

안랩 V3는 무료 백신중에 나름 이름 있는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보통 사람들이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무료 버전이다 보니까 광고가 송출됩니다. 주로 오른쪽 아래 시계 부분에서 광고가 자꾸 나옵니다...

건강보험료 조회 하는 방법 알아보고 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 때문에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금융정책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재난지원금 관련 기준을 발표했는데요. 그 기준이 바로 건강보험료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건강보험료 조회에 관심을 갖고 있습..

다른 사람 블로그 사이트 트래픽 방문자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여기저기 블로그를 돌아다니다 보면 대형 블로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방문자 통계를 공개해 놓은 블로그도 있지만, 숨겨놓은 블로그도 있습니다. 이런 블로그의 경우 사람이 얼마나 오는지 참 궁금하시죠? 사람..

NH소상공인 이차보전 협약대출 신청방법 조건,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 때문에 소상공인 피해가 어마어마합니다. 그래서 이런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대상으로 지원하는 대출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상품은 바로 NH소상공인 이차보전 협약대출..

빙 웹마스터도구 활용해서 내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빙도 검색엔진 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는 사용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거 같은데요. 그래도 다양한 검색엔진에 내 블로그가 노출이 되면 좋겠죠? 빙 검색엔진은 웹마스터도구가 존재합니다. 그래서 이를 활용해..

줌 검색엔진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 추가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음 기반으로 노출이 됩니다. 이왕 블로그 하는거 다양한 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오면 좋겠죠? 그래서 다른 검색엔진에도 내 블로그를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줌 검색엔진에..

재난지원금 선정기준만 깔끔하게 정리! 간단하게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 때문에 정부에서 재난지원금을 지원해준다고 발표했는데요. 그 선정기준에 있어서 많은 논란이 있습니다. 인터넷 댓글만 봐도 심각합니다. 그냥 소득순위로 나눠버리면 고액의 자산가들도 소득이..

수협은행 대학생 청년햇살론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엔 대학교에 들어가도 돈이 많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대학생들도 대출이 필요할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런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서 정부에서 서민금융상품으로 지원해주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대학생 청년햇살..

내 블로그 사이트 속도 측정하고 개선해보자! [내부링크]

내 블로그 점수나 속도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요즘은 속도가 참 중요한 시대입니다. 무엇이든디 빠릿빠릿 해야지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인터넷이 무지 빠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속도에 민감..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광고 넣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스킨 중 사이드바가 있는 경우 이 곳에도 광고를 넣어주면 좋습니다. 어떻게 사이드바에 광고를 넣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티스토리 사이드바 광고 넣기 일단 티스토리 스킨에 사이드바 사용이 가능해야..

우리은행 적금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발견했습니다. 우리은행 적금 상품중 금리가 상당히 높은 상품이 있더라고요. 무려 금리가 3.5% 까지 가능하더라고요. 적금상품인데 말이죠. 어떤 상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하나은행 적금 추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나은행에서 지금 이벤트로 진행중인 적금 상품이 있는거 같습니다. 상품명은 바로 급여하나 월복리 적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하나은행 적금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핵심만 설명드리면, 신규입사..

신한은행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신한은행 적금 상품 중 하나인 주거래 드림 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금 상품은 필수 상품 중 하나입니다. 목돈을 만들기 위해서 기본이 되는 금융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주거래 드..

구라 제거기로 보안 프로그램 삭제하고 컴퓨터 빠르게 하자 [내부링크]

각종 은행 사이트나 보안사이트를 이용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깔기 마련입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은 통일성도 없고, 운영하는 사이트 마다 사용하는 보안프로그램이 다 다릅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사용하다..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 관련 문의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음에 노출이 잘 됩니다. 다음 검색엔진 기반이기 때문에 다음에 노출은 쉽게 되지만, 네이버나 구글에서는 노출되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네이버가 구글보다는 수월하게 노출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우리나라에서 주택하나 구매하기가 정말 하늘에 별 따기입니다. 특히 서울은 너무 비싸서 살 엄두도 안납니다. 새로지은 아파트는 청약신청해서 당첨이 되야 구매가 가능하니 더더욱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국민은행 KB 매직카 대출 신차전용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국민은행 KB 매직카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운 차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은 사람들이 캐피탈을 친숙하게 생각할텐데요. 캐피탈은 2금융..

안구건조증 증상과 원인 4가지 알아보고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안구건조증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어느덧 봄철이 다가왔습니다. 봄만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가려워집니다. 피부 뿐만 아니라 눈도 마찬가지 입니다. 안구건조증..

발목이 아픈이유 6가지 알아두면 유용합니다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발목이 아픈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와 원인이 참 다양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발목이 아픈이유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발목이 아픈이유 발목염좌 발목이 아픈이유 중 가장 흔..

편도염에 좋은 음식 알아보고 꾸준히 먹어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편도염에 좋은 음식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편도염이 상당히 자주 걸리던 사람이었습니다. 지금은 편도 제거 수술을해서 편도염에 더 이상 걸리지 않는데요. 편도염은 정말 고..

티스토리 블로그 복사,우클릭 금지 코드 삽입해서 포스팅 보호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보면 참 포스팅을 쉽게? 훔쳐가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냥 대놓고 긁어다가 복사해서 가져가죠. 이런 사고를 조금이라도 방지하고자, HTML코드를 활용해서 포스팅을 보호하는 방법을..

티스토리 파비콘 설정해서 블로그 지수 올리자!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티스토리 파비콘 설정을 다 하셨나요? 보통은 안하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귀찮기도 하구요. 혹은 몰라서 못했던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이 글을 보고 손쉽게 바로 파비콘..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내용 알아보고 혜택을 받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 피해가 점점 커지면서 정부에서 다양한 정책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통신료감면 관련 내용이 나왔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고 혜택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소상공인 통신료감..

티스토리 상단 사각 광고 2개 적용하는 방법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제 티스토리도 같은 방식의 광고 코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PC에서는 상단 2개 사각 광고를 출력 가능하게 설정했습니다. 이런 설정 방법은 티스토리 플러그인으로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HTML 코드를 수정해야..

편리한 국민은행 KB STAR 신용대출 상품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저는 국민은행이 주거래 은행입니다. 그래서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요즘엔 간편한 것이 대세입니다. 그래서 많은 은행에서도 불필요한 서류를 줄이고, 복잡한 것을 생략하는 게 대세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국민은..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상품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S은 신한은행에서 지정하는 업체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에게 제공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를..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쉽게 알아보도록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한동안 이태원 클라쓰를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웹툰도 다 봤구요. 그리고 그 후속작으로 부부의 세계가 방영됐는데요. 처음에는 막장드라가 같고 별로 재미 없을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한번 보니까 묘하게 계속..

파일 확장자 바꾸기 윈도우 10에서 간편하게 하는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쓰다보면, 파일의 확장자를 변경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하면 파일 확장자 바꾸기가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파일 확장자 바꾸기 일단 윈도우 탐색기를 열어줍니다. 그리고..

사이다뱅크 표준사잇돌2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사이다뱅크 표준사잇돌2 상품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서울보증보험과 연계하는 정부지원 상품입니다. 서민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서민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사이..

경기 지역화폐 신청 방법 알아보고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때문에 경기도 지역화폐가 관심받고 있습니다. 벌써 60만 명이 넘는 사람이 신청했다고 합니다. 아직 신청하지 않은 사람들은 얼른 정보 알아보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경기 지역화폐 지역경제..

청년저축계좌 4월7일부터 접수시작! 방법 조건 자격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나라에서 목돈 마련을 위해서 청년들에게 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그 정책이 청년저축계좌 입니다. 정부에서 청년의 자산형성을 지원하기 위해서 추진하는 제도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 청년저축계좌에 가..

MSCONFIG 시작 프로그램 정리해서 컴퓨터 부팅 빠르게 하기 [내부링크]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부팅이 느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MSCONFIG 시작 프로그램 정리를 통해서 부팅속도를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몇번의 클릭으로 끝나기 때문에 지금..

소상공인 자영업자 금융지원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자영업자 금융지원 관련 내용을 잘 알고 계신가요? 최근 코로나 때문에 정말 많은 경제적인 여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해서 정부에서 소상공인 대상으로 금융지원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인식 불가능한 USB 강제 포멧해서 살리는 방법 [내부링크]

간혹가다가 멀쩡한 USB같은데 파일을 넣고 사용하다보면 인식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이 다 날라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고장났다고 생각을 해서 버리는 경우가 있을텐데요. 버리지말고..

티스토리 RSS 설정해서 네이버 구글 노출 최적화 시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RSS 설정을 해주면 네이버랑 구글에 노출이 되는데 도움이 됩니다. 설정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게요. 티스토리 RSS 설정하기 일단 티스토리에 로그인해서 블로그 설정 부분에..

티스토리 사이트맵 생성하고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등록하기 [내부링크]

사이트맵을 생성해서 각종 사이트에 제출하면 검색 노출에 도움이 됩니다. 일단 사이트맵 생성 방법의 경우 자세하게 다룬 포스팅이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서 사이트맵 제작을 해보세요. 이미 사이트맵을..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손쉽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사이트맵 제작 방법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사이트맵을 각종 포털 사이트에 제출을 하면 나의 블로그가 더 잘 노출이 됩니다. 사이트맵은 말 그대로 내 사이트의 지도 같은 존재입니..

소상공인 경영안전자금 직접대출 접수 시작!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때문에 아주 난리입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는 다양한 정책을 만들어서 소상공인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금전적인 부분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다양한 금융지원서비스를 실시하..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글에서는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관련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저축은행 상품들을 보다보면 회전 상품들이 은근히 있는거 같습니다.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진저축은행 회전 정..

OK저축은행 정기예금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OK저축은행 정기예금상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돈을 굴리고자할때, 고정금리로 정기예금상품에 가입하고 싶다면 OK저축은행 상품을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가입금액 한도도 상당히 큰편이기..

대구은행 내가만든보너스적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대구은행 예금상품 중 하나인 내가만든보너스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번 검색을 해보니까 이율이 상당히 높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인기상품에 속해 있습니다. 적금상품을 고민하..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참 재미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사이다뱅크 인맥적금 입니다. 예금이나 적금 상품은 흔하게 있는데요. 이 상품은 조금 독특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인맥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사이다뱅크 인맥적..

사이다뱅크 복리자유적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사이다뱅크 복리자유적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재테크 기본은 바로 적금입니다. 요즘에 적금이 복리 상품이 많이 없는거 같은데요. 아무래도 저축은행에서는 아직 존재하나봅니다. 저는..

SBI 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엔 SBI 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상품은 조금 독특합니다. 회전기간이라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어떤 방식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I 저축은행 회전 정기예금 상품..

대구은행 주거래우대예금 상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은행을 최초로 이용할 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인 주거래우대예금 상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요즘엔 금리가 너무 낮아서 높은 금리를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우대금리도 잘..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특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유진저축은행 정기예금 상품 관련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예금 상품은 늘 꾸준히 사랑을 받는 금융상품입니다. 목돈굴리기에 아주 좋은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일반 시중은행보다 저축은행이 금리가..

2020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방법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우리나라 부동산 정책이 정말 많이 변화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2020년 개별공시지가 조회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국토교통부장관이 매년 공시한다고 합니다. 이 발표된..

국민은행 정기예금 금리 알아보고 가입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국민은행 정기예금 금리 관련 내용을 정리합니다. 가장 쉬운 재테크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예금/적금 입니다. 그 중 하나인 예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금은 간단히 말해서 일정 금액을, 일정..

국민은행 적금 KB내맘대로적금 분석하기 [내부링크]

돈을 모으기 위해서 가장 기본적으로 해야 할 일이 바로 적금상품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국민은행 적금 상품중 하나인 KB내맘대로적금 상품을 분석해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적금 KB내맘대로적금 특징..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간편한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본인의 주택연금이 수령액 계산을 해보셨나요?요즘은 노후 대비가 참 골칫거리라고 합니다. 평생을 벌어도 집을 하나 못살 수 있는 세상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본인 소유의 집이라도 있으면, 60세 이후에 주택을..

노후생활비 제대로 준비하는 방법 5가지 핵심정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노후생활비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100세 시대 입니다. 그래서 대비를 철저하게 해야 하는데요. 보통 직장을 다니는 평범한 사람이라면 50대면 퇴직준비를 해야 하는것이 현실입니다. 그리고 자..

피자해장 술 먹은다음 정말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말이되면 술자리도 참 많아지고, 술을 많이 먹게 됩니다. 이러면 늘 다음날 해장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피자 해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느끼한 음식을 먹으면서 해장을 하는 것이 한 때 유행처럼 번..

곤지름 원인과 예방법 알아보고 실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곤지름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곤지름은 보통 사람들에게는 매우 생소한 질병 이름인데요. 쉽게 말하면 난치성피부질환이라고 합니다. 곤지름 원인 주로 곤지름이..

무릎 통증 원인과 통증 해결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원인 때문에 무릎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무릎 통증 같은 경우에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더 많이 생기게 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은 뼈나 무릎 관절 연골이 약해지기 때문에 무릎 통..

허리 골반 통증 원인과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허리 골반 통증 관련 정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최근에 허리골반통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한번 검색을 해봤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허..

하지정맥류 초기증상과 예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글에서는 하지정맥류 초기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하지정맥류는 다리쪽에 있는 정맥에 이상이 생기면서 생기는 질환 중 하나 입니다. 종아리에 혈관들이 꼬불꼬불하게 피부쪽으로 돌출되면서 나오는..

대상포진 초기증상 알아보기! 전염될 수 있다?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상포진은 비교적 흔히 알려진 질병인데요. 그 통증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대상포진의 경우에는 주로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찾아온다고 합니..

엉덩이 통증 원인 4가지 정리! 예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부위의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특히 엉덩이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있는데요. 참 다양한 원인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이유 때문에 엉덩이 통증이 발생하는지 한번 정리해 볼게요. 엉덩이..

사타구니 통증 6가지 원인 알아보고 치료하자 [내부링크]

사타구니는 골반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다른말로 가랑이라고도 합니다. 사타구니에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는 비교적 그렇게 흔한 경우는 아닌데요. 그래도 다양한 원인 때문에 통증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사타구..

달러 투자 방법! 환테크! 알아보고 실천하자! [내부링크]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참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실천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요즘엔 은행에 돈을 넣어놔도 이자가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돈을 모으기 쉽지 않습니다. 안전..

운전자 보험 판매 강화? 보험사들 수작? [내부링크]

한 때 엄청나게 이슈였던 민식이법 기억하시나요? 이와 관련해서 3월 25일부터는 민식이법이 시행된다고 합니다. 이에 발맞춰서 보험사들이 운전자 보험을 판매합니다. 민식이법 관련해서 보험 판매 강화를 하고..

척추 측만증 자세불량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내부링크]

척추 측만증 같은 경우에는 척추가 휘어지는 정상은 의미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 발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 같은 경우에는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스마트기기 발..

손가락 끝 통증 분명한 원인을 알아야 치료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손가락은 우리가 참 많이 사용하는 신체 부위 중 하나인데요. 손가락 끝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참 많이 있다고 합니다. 손가락 끝 통증 원인 손가락 끝에 통증을 느끼게 되는 경우 대부분 사람은 대수롭지 않게..

저축은행 코로나 관련 금융지원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아주 난리입니다. 특히 영세업자나 소상공인들은 그 피해가 엄청납니다. TV에서 봤는데, 하루 매출이 600만원에서 20만원대로 추락하더라구요. 정말 심각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와 관련..

부산은행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연장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다양한 곳에서 코로나19 때문에 대출 지원을 해주는곳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피해와 관련하여 영세 소상공인, 무직자 등을 대상으로 부산은행에서 금융지원을 실시 한다고 합니다. 대출지원 부산은행은 서..

넓적다리 통증 원인 6가지 알아보고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리를 참 많이 사용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넓적다리 통증이 발생하면 내가 불편하게 됩니다. 특히 대퇴부라고 불리는 넓적다리가 아픈 경우에는 상당히 불편합니다. 넓적다리 통증 이렇게..

요추 염좌 증상과 원인 알아보고 자세교정이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요추 염좌을 경험하는 일이 비교적 많이 있다고 합니다. 젊은 사람들도 예외는 아니죠. 요추는 허리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척추인데 허리쪽에 있는 척추가 바로 요추죠. 요추 염좌 원인 허리..

왼쪽 엉덩이 통증 원인이 정말 자세불량 일까요?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은 왼쪽 엉덩이 통증을 많이 호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자세불량이 원인이 크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볼게요. 왼쪽 엉덩이 통증 원인 직장인이나 학생같은 경우에는 의자에 앉아서..

팔뚝 통증 원인은 따로 있습니다 알아보고 치료하기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참 다양한 통증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팔뚝 통증도 상당히 흔한 증상 중 하나라고 합니다. 팔뚝 같은 경우에는 우리가 참 많이 사용을 하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더욱 부상이 많고 통증이..

발가락 끝 통증 원인과 증상을 알아야 대처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발가락 끝 통증이 생기면 불편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발가락은 우리 몸에서 참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서 있을 수 있게 해주고, 걷거나 뛰게 해줍니다. 실제로 엄지발가락이 없다면 우리 몸..

크릴오일 효능과 고르는법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은 너무 유명합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참 많아지면서 다양한 건강보조 식품을 찾고 있는데요. 크릴오일도 그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크릴오일의 효능이 제대로 알려지면서 방송에..

정기예금 금리비교 효과적으로 하는법 핵심정리 [내부링크]

누구나 하나쯤은 예금통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이자가 매우 낮아졌기 때문에 통장에 돈을 넣어놔도 이자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예금통장만금 원금이 보장되는 곳은 많치 않습니다. 그래서 아직도 많은 사..

당뇨 초기증상 확인하고 제대로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당뇨 초기증상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볼게요. 당뇨는 참 흔한 질병 이름 중 하나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이름이죠. 실제로 당뇨에 걸려서 꾸준히 약을 먹고 관리하는 사람들도 참..

회전근 통증 원인은 분명하게 있습니다 [내부링크]

회전근 통증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 같은 경우에는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참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책상에 앉아서 오래 생활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

왼쪽 목 통증 원인 알아보고 꾸준히 관리해야 합니다 [내부링크]

왼쪽 목 통증 원인 관련된 증상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목 통증 원인 이런 왼쪽 목 통증 같은 경우에는 주로 책상에 앉아서 공부를 하거나, 장시간 운전을 하는 경우 그리고 사무실에 앉아서 일을..

백내장 수술 후유증 간단하게 정리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백내장 수술 후유증 관련 내용입니다. 백내장은 상당히 흔한 질병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생기기도 하구요. 유전적인 요인이나, 젊은 30~40대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발가락 통증 원인 4가지 확실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다양한 통증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우리가 매일 같이 주로 사용하는 발가락에도 통증을 경험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발가락통증원인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

아랫배가 아플때 이 글보고 대처하세요 [내부링크]

아랫배가 아플때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아랫배가 아픈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픈 이유도 참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우리 몸에 통증이 생기면, 그..

코로나 실손보험 보장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요즘 우리나라 코로나19 때문에 엄청난 고난을 겪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코로나19 관련해서 진단을 받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내 몸에서 갑자기 이상 증상이 느껴진다면? 코로나19인지 아닌지 상당히..

요산수치 낮추는법 알아보고 평상시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요산수치 낮추는법에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통풍에 관심이 있어서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요. 통풍이 주로 걸리는 원인은 바로 요산 수치가 높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요산수치가..

계단내려갈때 무릎 통증 해결하려면 어떻게 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계단내려갈때 무릎 통증 관련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우리는 늘 서서 활동하고, 무릎을 참 많이 사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릎이 늘 무리를 하는데요. 특히 계단내려갈때 무릎 통..

1억만들기 실천 가능한 방법만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1억이라면 큰 돈이라고 생각을 하시나요? 누구에게는 큰 돈이고, 누구에게는 그저그런 돈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이라면 1억만들기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1억만들기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연장 지금이라도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요즘 우리나라는 코로나 때문에 아주 난리입니다. 그래서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을 연장했다는 소식입니다. 기존 신청기한은 3월 16일 까지였습니다. 하지만 15일 연장해서 3월 31일까지 지원이 가능해졌습니다. 신..

인두염에 좋은 음식 7가지 핵심만 정리했어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인두염에 좋은 음식을 정리해볼게요. 봄이나 가을철 온도차가 심하고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인두염에 자주 걸리게 됩니다. 이 때 우리 몸의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세균,바이러스에 노출이 잘 되기..

헤르페스 감염경로 제대로 알아보고 대처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헤르페스 감염경로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헤르페스 감염경로 바이러스? 헤르페스 바이러스는 흔한 바이러스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바이러스 중 하나죠. 크게 구강 헤르페스,..

앉았다 일어날 때 허리 통증 알아야 치료합니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앉았다 일어날 때 허리 통증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허리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허리는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통증이 생기면 일상..

자궁 통증 원인과 해결법 알아야지 관리합니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궁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의 경우 남성과 다르게 자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자궁은 새로운 생명에 퇴원할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인데요 여성의 경우이 자궁..

코로나19 예방수칙 알고 있는 정보가 확실한가요? [내부링크]

이번 글은 코로나19 예방수칙 관련 내용을 정리합니다. 최근 우리나라에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퍼지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2월29일 기준 2931명이 확진자 상태입니다. 그리고 사망자는 16명에 이릅니다. 검사..

마스크 판매처 우리동네 주변엔 어디에 있을까?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마스크 판매처 관련 소식을 정리해볼게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 대란이 시작됐습니다. 마스크를 구매할 수 없어서 사람들이 공포에 휩쌓였습니다. 그래서 정부가 대책을 마련했는데..

좌골 신경통 치료 방법 알아보고 대처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좌골 신경통 치료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골반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골반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 대다수가 좌골 신경통 이라고 하는..

손등 통증 발생하는 원인은 이것 때문입니다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손등 통증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손등은 평상시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상대적으로 적은데요. 그래도 손등 통증을 통해서 고생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손등 통증 원인 우리 몸에서 통..

귀밑 통증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귀밑 통증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밑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요. 귀밑 통증이 발생하면 주로 턱이랑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귀밑 통증 다양한 원인으로 귀밑..

갑작스런 허리 통증 놀라지말고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갑작스러운 허리 통증에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허리에 갑작스런 통증을 많이 느끼게 되는데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그 증상이 더욱 심해..

발바닥 가운데 통증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바닥 가운데 통증 원인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바닥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서 있을 수 있게 도와주고 걸을 수 있게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골프 엘보 치료방법 알아보고 관리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골프 엘보 치료방법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골프 엘보라는 말은 자주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와 비슷한 개념으로는 테니스 엘보가 있는데요. 엘보는 바로 팔꿈치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테니..

왼쪽 다리 통증 원인과 증상 알아보고 치료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왼쪽 다리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리는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를 서 있게 해주고, 걸을 수 있게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빈도도 가장 높죠...

겨드랑이 통증 원인을 알아보고 치료하자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겨드랑이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참 다양한 통증을 느끼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겨드랑이 통증은 흔하지 않은 증상입니다. 주로 허리나 목 어깨..

인대 통증 원인 증상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대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 몸에는 수많은 근육과 인대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부위에서 인대 통증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는 부상으로 인한 통증일 수도, 나이가 들어가..

무릎 염증 증상 알아보고 치료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릎 염증 관련된 내용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다보면 무릎 염증을 경험하는 일이 매우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평상시에 대비를 잘 해야 합니다. 무릎 염증 증상 원인 무릎 염증..

인후통에 좋은 음식 알아보고 꾸준히 먹어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인후통에 좋은 음식 관련 정리해볼게요. 인후통은 비교적 흔하게 걸리는 질병 중 하나 입니다. 흔히 목감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목감기랑은 다르다고 합니다.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해서 걸리는..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알아보고 실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뱃살 때문에 고민이 참 많은데요. 사무실에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이나 책상에 오래 앉아서 공부하나 학..

아로니아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고 올바르게 먹어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로니아 효능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건강에 관심이 참 다들 많은 거 같습니다. 요즘에는 100세 시대라고 할만큼 의학 기술이 발달하고 사람도 오래 살고 있습니..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 알아보고 제대로 치료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톱 무좀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어른들의 발을 보면은 무좀에 걸린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남자의 경우 더 심한데요. 심각한 무좀이 걸린 바로 보..

목 어깨 통증 원인 알아보고 치료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목 어깨 통증 원인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목 어깨 통증 원인을 호소 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를 아시나요? 바로 스마트폰이랑 컴퓨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의아..

오른쪽 허리 통증이 생기는 원인 알아보고 치료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른쪽 허리 통증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리에서 통증을 발생하는 경험을 하게 되면 사람들은 대부분 허리디스크를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오른쪽 허리 통증이 발생하..

오른쪽 어깨 통증 원인과 증상 알아보고 치료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른쪽 어깨 통증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참 많은 통증을 경험합니다. 대부분 나이가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통증들이 더 많아집니다. 대표적으로 오른쪽 어깨..

허리 아플때 어떻게 하는것이 제일 좋을까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허리가 아플 때 어떻게 해야 되는지 한번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책상에 앉아서 오랜 시간을 보냅니다 공부를 많이 하거나 직장인의 경우는 사무업무를 책상에 앉아서 오래 봅니다..

인후통 증상 알아보고 제대로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후통 증상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인후통 증상 이란? 인후통은 상당히 흔하게 걸리는 증상 중 하나인데요. 우리 목은 인두,후두 다양한 부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를 묶어서 인후라고..

설사를 멎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사를 멎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정리해 볼게요. 설사가 시작되면 참 난감한 상황이 많이 생깁니다. 화장실을 자주 오가야 하고 중요한 약속 있으면 더욱 난감합니다. 이렇게 설사가 발..

요통 원인과 해결방법 알아보고 실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통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통은 우리 허리 통증을 의미합니다. 우리 현대인들이 살아가면서 요통을 겪는 경우가 매우 많이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책..

지방간에 좋은음식 알아보고 먹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방간에 좋은음식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우리 몸에서 간은 참 중요한 역을 합니다. 주로 해독작용을 하기 때문에 늘 바쁩니다. 이렇게 중요한 간에 지방간이 생기기 시작하..

왼쪽 골반 통증 원인과 증상 알아보고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왼쪽 골반 통증 관련된 정보를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 골반 통증이 발생하는 이유는 참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보통 이렇게 왼쪽 골반이 많이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는..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차 알아보고 만들어 보세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차 관련 내용입니다. 역류성식도염은 참 흔한 질병인거 같아요. 저도 위염이 있는데요. 위생, 의학기술은 발달하지만 오히려 질병들은 늘어나고 있는거 같아요. 각종스트레스나..

손목이 아파요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손목이 아파요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손목을 참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서 손목이 아픈 경우가 참 많은데요. 손목이 아프기 시작하면 우리는 일상생활에..

삼차 신경통 원인 알아보고 치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차 신경통 원인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신경통을 경험하게 되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삼차 신경통이라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뒷목 통증 발생 원인과 치료방법을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뒷목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통증을 겪게 됩니다. 그 중 자주 겪게 되는 증상은 바로 뒷목 통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뒷목 통증이 발생하..

관절 통증 원인과 증상 및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관절 통증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다양한 통증을 경험합니다 그리고 늘 통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특히 관절 통증 같은 경우에는..

앞 발바닥 통증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앞 발바닥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발바닥에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이 있는데요. 발바닥은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테니스 엘보 원인과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테니스 엘보 관련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니스 엘보 경우에는 비교적 흔한 팔꿈치 통증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 다양한 통증을 겪게 됩니다. 이렇게 우리 몸..

허리 통증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허리 통증 관련 정보를 정리해봅니다. 요즘에는 젊은 사람들도 허리 통증을 많이 호소하는 편입니다. 허리 통증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떻게 해야지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팔꿈치 통증 원인 증상 치료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팔꿈치 통증 원인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팔꿈치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발전을 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많이 이용..

인후염 전염이 될까? 궁금증 해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인후염 전염 관련 내용을 정리해볼게요. 인후염 이란? 인후염은 급성 목감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균 혹은 바이러스에 의해서 인두 및 후두에 염증이 생기는 경우를 인후염이라고 합니다. 이런 인..

경추 통증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추 통증 관련된 내용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경추가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아니 쉽게 생각하면 척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척추는 우리..

입냄새 없애는법 6가지 방법 알아보고 가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입냄새 없애는법 관련 정보를 정리해볼게요. 우리는 사회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근데 입냄새가 난다면 참 신경쓰이겠죠. 그 원인도 참 다양하고. 제대로 없애기는 쉽지 않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