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ois의 등록된 링크

 retroi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SF 서바이벌 호러 게임, 체르노빌라이트 (Chernobylite) [내부링크]

체르노빌라이트(Chernobylite)는 1986년에 발생한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사고로 연인을 잃은 주인공 "이고르"가 오염으로 인해 출입이 금지되어 있는 지역에 두명의 안내인을 데리고 잠입하는 스토리이다. 유..

횡 스크롤 액션 게임, 컵헤드 (Cuphead) [내부링크]

컵헤드(Cuphead)는 Studio MDHR가 개발 한 2D 플랫폼의 횡 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그래픽이 카툰으로 구성되어 코믹한 비주얼이지만 상상도 못할 정도로 난이도가 높은 게임이다. 게임의 스토리는 머그컵인 컵헤..

액션 RPG, 디 어센트 (The Ascent) [내부링크]

디 어센트 (The Ascent)는 시민과 모든 경제 활동이 대기업 "디 어센트 그룹(The Ascent Group)" 에 지배된 미래 도시가 주된 배경이다. 경쟁사가 도시의 가로채기 위해 보안 시스템을 파괴하는 등 도시 기능이..

경영 시뮬레이션, 카르텔 타이쿤 (Cartel Tycoon) [내부링크]

카르텔 타이쿤(Cartel Tycoon)은 1980년대 라틴 아메리카에서 코카인, 마리화나, 암페타민 등의 생산과 판매를 하고 조직을 거대화하는 카르텔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농장, 공장, 창고 등의 유통시스템을 구축하..

테트리스 이펙트 (Tetris Effect Connected) 멀티플레이 [내부링크]

테트리스 이펙트(Tetris Effect)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는 3개의 대전모드가 있다. CONNECTED 3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여 적을 쓰러 뜨리는 모드다. 적은 진행할수록 더 강해진다. 이 모드에서는 3명의 CONNECT..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CONTROL Ultimate Edition) [내부링크]

505 Games와 Remedy Entertainment는 2020년 10월 28일, Nintendo Switch용 게임인 컨트롤 얼티밋 에디션 (CONTROL Ultimate Edition) 클라우드 버전을 발표 했다. 주인공 제시 훼이덴이 연방 수사 국에 숨겨진..

우주 탐험 어드벤처, 노 맨즈 스카이 (No Man 's Sky) [내부링크]

Hello Games는 우주 탐험 어드벤처 게임인 노 맨즈 스카이 (No Man 's Sky)의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에 대한 발표했다. 출시일은 Xbox Series X 버전은 11월 10일, PS5 버전은 11월 12일에 출시한다고..

독특한 규칙의 골프 게임, 왓더골프 (WHAT THE GOLF) [내부링크]

왓 더 골프(WHAT THE GOLF)는 지루한 골프를 즐겁게하기 위해 이런 저런 방법으로 기존의 규칙을 깨부수고 가는 골프 게임이다. 기본적인 규칙은 코스에서 아웃되지 않도록 공을 날려 컵에 넣거나 깃대에 부딪 치..

액션 전략 게임, 위카(Wicca) [내부링크]

캐나다의 AutoExec Games는 액션 전략게임 위카(Wicca)의 개발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위카는 16세기 스코틀랜드를 무대로 하고 사령과 고블린 등이 등장하는 스토리이다. 플레이어는 신비한 능력을 얻어 마녀사..

미스터리 게임 Scene Investigators [내부링크]

EQ Studios는 2021년에 출시를 예정중인 PC용 신작 미스터리 게임 Scene Investigators의 체험판을 Steam에 출시했다. Scene Investigators는 사건 현장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거기에 남겨진 물증에서 동기 등을..

퍼즐 어드벤쳐 카르토 (Carto) [내부링크]

Humble Games는 2020년 10월 27일 퍼즐 어드벤처 게임인 카르토 (Carto)를 출시했다. PC버전은 Steam에서 자정시간대에 출시될 예정이다. 카르토는 소녀가 사고로 인해 헤어지게 된 할머니를 찾기 위해 섬 여행..

사무라이 잭 : 시공의 싸움 [내부링크]

2021년의 발매가 예정된 사무라이 잭 : 시공의 싸움은 2001년에 미국에서 방송된 애니메이션 "사무라이 잭"을 소재로 한 액션 RPG 게임이다. 종방된 애니메이션을 계속 이어가는 이야기가 게임의 주 스토리이다..

메타버스 키퍼 (Metaverse Keeper) Switch 버전 [내부링크]

CIRCLE Entertainment는 메타버스 키퍼(Metaverse Keeper) Nintendo Switch버전을 2020년 10월 29일에 출시한다. 2019년에 PC버전과 PS4버전으로 출시된 로그 라이크 형식의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강력한 힘..

블러드 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Bloodstained : Ritual of the Night) [내부링크]

2019년 PC와 콘솔 버전으로 출시된 Bloodstained : Ritual of the Night는 ArtPlay 스튜디오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탐색형 게임에서 캐릭터의 성장 요소와 크래프팅 요소 등을 갖춘 게임으로, 출시..

닌텐도 스위치, 피크민 3 디럭스(PIKMIN3 DELUXE) [내부링크]

Nintendo Switch 게임 피크민3 디럭스(PIKMIN3 DELUXE)가 2020년 10월 30일에 정식 출시 된다.  게임의 주인공은 식량 자원을 찾아 우주로 떠난 조사대 3명이다.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한 그들은 그곳에서 만난..

힌두 신화 액션 어드벤처, Raji : An Ancient Epic [내부링크]

고대 인도의 힌두 신화를 소재로 한 'Raji: Antient Epic'은 수천년 전에 멸망했다고 생각 되었던 악신 마하바라수라가 다시 지상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움직이기 시작한 세계가 배경이다. 인간들은 일찍이 마하바..

횡 스크롤형 RPG 게임, Grime [내부링크]

Grime의 주인공은 갑작스런 시공의 붕괴로 정신을 잃고, 다른 세계에서 깨어난 남자이다. 상대의 체력을 흡수하는 블랙홀이라고 하는 스킬과 형상을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무기를 소유한 주인공은 마주치는 이상..

우주 개척 시뮬레이션, Mars Horizon [내부링크]

Mars Horizon는 애니메이션 같은 그래픽으로 되어 있지만 유럽 우주국(ESA)의 데이터 제공을 받아 개발이 진행되었다고 한다. 플레이어는 우주 개척이 시작되는 1950년대부터 게임을 시작하고 연구 개발과 우주..

하늘 다람쥐가 주인공, AWAY : The Survival Series [내부링크]

내셔널 지오그래픽 같은 자연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실제로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제작 중인 게임 "AWAY : The Survival Series"는 알수 없는 이유로 인간이 사라져 버린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슈가 글라이더로..

유원지 경영 시뮬레이션, 플래닛 코스터 (Planet Coaster) [내부링크]

영국 게임 업체 Frontier Developments가 11월10일에 플래닛 코스터(Planet Coaster) : 콘솔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콘솔버전은 PS5나 Xbox Series X 기기 출시 후 차세대 기기에 대한 무료 업그레이드도 가능..

생존게임, 페이드 투 사일런스(Fade to Silence) [내부링크]

페이드 투 사일런스(Fade to Silence)는 문명 멸망 후 얼음으로 뒤덮인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거점이 되는 거주지를 만들고 자원을 모으기 위해 극한의 황무지를 탐험하는 스토리이다. 냉혹한 추위와 주위를 배회..

Hi-Resolution Model 갓 건담 [내부링크]

부속품 : 일륜 부품, 갓 슬래시 2개, 스탠드 조인트, 갓 핑거 손목, 손바닥 파트 2종, 손잡이 부분, 일륜 고정 부품 발바닥에 붙이는 고무씰도 포함되어 있다. 조립된 프레임에 갑옷을 장착하는 방식이고 무게..

RG 시난주 스페셜 코팅 [내부링크]

부속품 : 빔 라이플, 실드, 손, 왼쪽 손바닥 사벨 그립×2, 스탠드 조인트, 프레온 탈 인형, 빔 액스 & 빔 사벨 효과 2개 기타 프레임 부품 티타늄으로 마무리한 스페셜 코팅 버전이다. 전체적으로 빨간색 도색..

유령 퍼레이드 Ghost Parade [내부링크]

인도네시아 Lentera Nusantara Studio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우리에게 친숙하지 않은 인도네시아의 민속과 전설을 모티브로 한 세계관과 독특한 그래픽이 매력이다. 주인공은 인도네시아 여자아이인..

스마트폰 전용 퍼즐 Color Roll 3D [내부링크]

진행 방식은 상단의 그림과 같이 여러장의 컬러 종이를 이용하며 견본과 같은 모양을 만들어야 된다. 여기서 포인트는 종이의 위아래를 색상으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견본 색상을 유심히 봐야 한다. 종이의 길..

스퀘어 에닉스, 킹덤 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 [내부링크]

스퀘어 에닉스는 킹덤 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KINGDOM HEARTS Melody of Memory)를 2020년 11월 11일에 발매를 예정하고있다. 킹덤 하츠 시리즈 최초의 리듬 액션 게임으로 체험판은 게임 시작시 튜토리얼과..

블레이드 어썰트 (Blade Assault) 데모 버전 [내부링크]

레지스탕스가 된 플레이어가 에스페란자군에 맞선다는 내용의 게임이다. 맵은 뮤턴트에 점령되어 사람이 없어진 지상과 괴물로부터 지하로 도망친 레지스탕스가 사는 언더시티, 그리고 세계를 지배하는 공중도시..

코에이테크모 인왕 2 [내부링크]

게임의 무대가 되는 것은 '오다 노부나가'가 살고있는 시대이다. 주인공은 인간과 요괴 사이에서 태어난 '반요'이다. 주인공이 윌리엄으로 고정되어 있던 전작과 달리 자유롭게 캐릭터 만들 수 있다. 성별/머..

로그 라이크 RPG "void tRrLM (); 보이드 테라리움" [내부링크]

게임의 무대는 곰팡이들이 만연하여 문명도 사람들도 망해 버린 세계이다. 그 세계에 하나의 미니 로봇이 깨어난다. 로봇은 폐허 속에서 잠들어 있던 소녀 토리코와 만나지만, 곰팡이에 의해 오염된 세상에서 그..

HGFC 데스 비스트 [내부링크]

부속품 : 막대형 빔 라이플, 데스 라이플, 변형 발가락 파트×4, 호환부품 데스 비스트는 4족 보행타입으로 데스 아미 다리 돌려서 장착하여 강조한 모습이다. 가동부의 대부분은 KPS이고, 볼 타입의 폴리 캡이..

HGUC 세컨드 V [내부링크]

부속품 : 빔 라이플, 미 노프 스키 실드 전개 파트, 빔 실드, 빔샤벨 2개, 사벨 칼날 HGUC V와 V2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부품도 있지만 대부분 다른 기체에는 사용할 수 없다. 뒷쪽에 웨폰 플랫폼과 미 노프 스..

RE/100 건이지 육전 타입 블루 버드대 사양 [내부링크]

부속품 : 빔 라이플, 빔 바주카, 빔 실드, 라이플 용 조인트, 바주카 조인트, 스탠드 조인트, 빔 사벨 효과 2 종. 부품은 일반 건이지의 부품도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사이드 아머는 없다. 기체의 색상은 짙은..

MG 풀 아머 건담 최종결전 버전 [내부링크]

부속품 : 손상된 방패, 사벨 칼날, 노멀 머리 부분, 손잡이, 손바닥, 방패 손잡이 스탠드 조인트. 최종결전 버전 다운 스탠드도 포함되어 있다. 기타 부품들도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풀 아머 파츠는 일부 생략..

MG 고기동형 사이코 자쿠 최종결전 버전 [내부링크]

부속품 : 자이언트 버즈, 자쿠 머신 건, 슈트 룸 파우스트, 히트 호크, 노멀 용 부품, 무기 손잡이 예비 매거진 스탠드 조인트, 무기류는 이전 버전에 비해 줄었다. 스탠드도 포함되어 있다. 기타 부품은 많으..

PG 퍼펙트 스트라이크 건담 part 1 [내부링크]

부속품 : 에너지 빔 라이플, 빔 실드 고정 무기 손잡이, 허리지지대 , 조인트, 슈 벨트 베르 빔 파트, 빔 사벨 칼날 2개 등 에일, 런처, 소드 스트라이커 팩 디스플레이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고, 스탠드 기둥의..

PG 더블 오 건담 세븐 소드 [내부링크]

액세서리 구성 : GN 버스터 소드 II, GN 소드 II 블라스터, GN 소드 II 롱 & 숏, GN 카타르 2개, GN 빔 사벨 칼날 2개 GN 버스터 소드 II와 GN 소드 II 블라스터 용 현가 조인트, GN 버스터 소드 II 실드 모드..

PG퍼펙트 스트라이크 건담 Part 2 [내부링크]

소드 스트라이커를 장착 한 모습으로 후면에는 대함도의 슈 벨트 베르, 왼쪽 어깨에는 빔 부메랑 마이다스 메서, 왼팔에는 로켓 앵커 팬저 아이젠이 장착되어 있다. 다른 부위도 특히 복잡한 곳은 없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