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project의 등록된 링크

 review-projec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강다니엘 드라마 너와나의경찰수업, 연기도 잘 할 것 같음(디즈니플러스) [내부링크]

강다니엘 드라마 <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기도, 속초 등에서 한창 촬영중이라고 하는데... 아직 공식기사는 없네요. 강다니엘이 주인공인데 경찰대 다니는 스마트한 남주라고 합니당!! 완전 기대기대!!!! 강다..

나혼자산다 배우 하석진, 한강뷰가 멋진 새 아파트 공개! UHD 안테나 설치하는 법! [내부링크]

배우 하석진(39세)이 나혼자산다에 나왔오요. 6년 전,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을 때는 33세, 반전세 자취남이었는데 지금은 한강뷰가 보이는 아파트를 소유한 성공한(?) 남자로 두둥~~!! 한강뷰를 자랑하는 아파트..

나혼자산다 김민경, 차돌박이 육전버거, 고기불판, 팬트리, 캐논 핸드폰사진 프린트기(인화기) [내부링크]

김민경이 새로 이사간 집도 구경해 볼까요? 쇼파, 조명 등에 컬러 포인트를 둔 힐링의 공간을 연출했다고 하네용. 심플한 거실!! 노란 쇼파가 포인트! 김민경 슈퍼걸의 로망, 집안의 팬트리!!! 우리집에도 팬트..

편스토랑 한다감, 츤데레 남편 위한 옷장정리완벽 드레스북! 신혼집 공개! [내부링크]

편스토랑에 나온 배우 한다감! 신혼집을 공개했는데, 남편드레스룸~~드레스북으로 옷장정리를 완벽하게 했네요 ㅋㅋ 정말 정리정돈 장난아님...옷 꺼내서 입기 미안할듯요 ㅋ 책처럼 가지런히 정리된 옷이라니.....

나혼자산다 김영광 한우 수비드 스테이크, 고기전용 정육칼 / 수비드 머신 냄비 /진공포장기계 / 스테이크 토치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김영광, 스테이크 고기전용 정육칼 한우 스테이크를 집에서 먹으려면, 이런 장비 정도는 있으면 좋겠지용 ㅎㅎ 신밧드모험에서나 봄직한 이런 모양의 칼!!! 한 번에 저 두꺼운 한우가 쓰윽 잘리네요!!..

서울촌놈 전주 소이현, 블랙 크롭자켓(숏자켓), 귀걸이 목걸이, 운동화, 단발머리 [내부링크]

서울촌놈 전주편에 나온 소이현!! 블랙 크롭자켓(숏자켓)을 청바지와 코디했는데 예쁘네요 ㅎ 원피스, 스커트, 반바지랑 코디해도 예쁠듯. 소이현 골든구스 운동화도 넘 편해 보이고 스타일도 굿굿~~!! 소이현..

온앤오프 김새론 생얼이 넘 예쁨(카카오라이언 잠옷, 바디필로우, 헤어밴드, 원피스, 귀걸이 ) [내부링크]

tvN 온앤오프에 나온 배우 김새론.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이 지키려 애쓴 그 꼬마 아이가 이렇게 컸오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유튜브 삼매경에 빠져서....ㅋ 왜 나랑 비슷하지? ㅋㅋㅋㅋ 세수하고 가볍게 스킨..

tvN 여름방학 늙지않는 안소희 나이/ 패턴 원피스/ 소희샐러드 /슈슈헤어(곱창밴드) [내부링크]

tvN 여름방학에 나온 배우 안소희!! 원더걸스 막내가 이제 29세라니...근데 얼굴이 여전히 그대로에요. 늙지를 않네요 ㅋㅋㅋ 완전 부럽부럽. 패턴 원피스를 입었는데 소녀같고, 러블리하네용. 영화 부산행 찍으면..

개그우먼 김지혜, 스텝퍼 다이어트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지혜가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매일 열심히 운동을 해서 12일간 3kg 이상 감량을 했네요. 올해 42세인 김지혜는 하루라도 빨리 운동하는 것을 강추!! 8월 19일에 자신의 인스타에 60kg을 찍었다면서 1만..

나혼자산다 이장우 닌자믹서기(블렌더), 이동식 접이식 테이블, 누룽지 닭백숙 만들기(휘슬러 압력솥)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이장우 블루베리딸기주스를 맛나게 만들어준 믹서기가 눈에 쏘옥 들어오네요. 완전 쓰윽~부드럽게 갈려지더라구요 ㅋㅋ 제품을 찾아보니 닌자 블렌더(믹서기). 나혼자산다 이장우 닌자 초고속 블렌더(..

나혼자산다 한혜진 불판, 비계없는 삼겹살이라니!? [내부링크]

한혜진 불판 정보/ 삼성전자 2구 인덕션 전기레인지 NZ60R7703PW 더플레이트 불판을 준비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삼겹살을 구워볼까요?? 먼저, 피망, 버섯, 아스파라거스를 구워주세용 ㅋㅋ 영양소 듬뿍~!!!..

편스토랑 한지혜, 스팀 돔베 수육, 전기 스팀기, 휴롬 스팀팟, 스팀찜기 [내부링크]

KBS 편스토랑에서 한지혜가 스팀기로 스팀 돔베 수육을 만드는데, 너무 맛나 보여서 군침을 ㅠㅠ 전기스팀기를 활용해 수육을 어떻게 하는지 같이 볼까요? 돔베 고기 : 돔베는 ‘도마’라는 뜻의 제주 방언! 담백..

KBS 편스토랑 한지혜 하귤, 하귤푸딩 만들기, 고르는법, 활용하는법, 보관법 [내부링크]

나쓰미깡이라 불리는 하귤 쓰고 신맛이 강하지만, 식용용 아마나스미깡라 불리는 감하귤은 단맛이 난다. 꼭 확인하고 고르기!! 한지혜가 한 번의 실패를 뒤로하고 새로 하귤 푸딩 만들기에 도전!! 달걀, 우유,..

tvN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의 밸런스보드 (코어강화 운동기구) [내부링크]

 tvN 여름방학...자고, 먹고, 운동하고, 요리하고 청소하고, 빨래하는 시골생활 간만에 드러누워서 예능을 보는데, 나두 저렇게 어디론가 훌쩍 떠나서 먹고 자고 요리하고 운동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여름방..

한소희 패션 & 귀걸이 스타일링, 부부의세계 [내부링크]

여자가 봐도, 예쁘고 스타일리쉬한 한소희! 부부의세계 드라마를 통해서 이름도 알게 된 배우...생각보다 볼수록 훨씬 더 예쁘고 스타일링도 매우 예쁘다. 특히 한소희 귀걸이가 꽤 눈에 많이 들어오길래 모아 보..

김희애 블라우스 & 셔츠, 부부의세계 스타일모음 [내부링크]

김희애 롱타이 블라우스 김희애 스트라이프 셔츠 김희애 볼륨 블라우스 김희애 실키 블라우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강다니엘, 간지쩌는 5월호 그라치아 화보 [내부링크]

강다니엘 잡지는 항상 매력이 넘친다. 이번 2020년 5월호 그라치아 커버는 강다니엘!! 강다니엘의 커버와 16페이지 화보와 인터뷰는 베리굿. 화보장인 강다니엘답게, 사진 한 장 한 장 매력 장난아니고 인터뷰는..

김희애 단발 헤어스타일, 부부의 세계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김희애 단발 헤어스타일! 단아하고 세련된 도시적 느낌의 헤어스타일로 작은 귀걸이나 목걸이 등을 연출할 때 훨씬 지적인 느낌이 업업!! 롱헤어도 분위기가 쩔지만 김희애 스타일 단발로 여성들이..

부부의 세계, 김희애 패션 우아해 보이는 아이템 [내부링크]

1. 김희애 블라우스 긴 타이가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강조하면서 세련된 블루 파스텔톤의 블라우스는 디자이너 브랜드 토이킷 TOYKEAT 제품으로 넷 타이버튼 다운 블라우스, 가격은 17만8천원이다. 2. 김희애 귀..

강다니엘 앳스타일, 휘둘리지 않고 내 이름 직접 끌고 가고싶다 [내부링크]

예전에는 내 이름에 대한 부담감에 스스로가 짓눌린 기분이었다. 이제는 유명세에 휘둘리거나 끌려가지 않고, 내가 직접 이름을 끌고 가는 사람이 되고 싶다. -강다니엘- 가수 강다니엘이 유명세에 휘둘리지 않..

강다니엘, 일상 집콕 컨셉 그라치아 화보 예쁘다 [내부링크]

화보장인으로 불리는 강다니엘. 명성에 걸맞게 이번 5월호 그라치아 패션잡지 커버와 화보도 그레잇!!! 마몸디얼이라 뭘 입어도 간지스타일이 남다르다. 집콕 컨셉이라서 셔츠, 니트, 반바지 등의 아이템이 많은..

배우 이하늬, 20Kg 다이어트 감량 비법 [내부링크]

이하늬 추천! 아보카도, 토마토, 양파 섞어 만든 과카몰레! 다이어트할 때 정말 좋다고!!! 저녁에 먹고 자도 다음날 살이 빠져있다고!!!! 살이 잘 찌는 체질인 이하늬는 식단관리를 철처하게!! 식욕억제에 효..

이하늬 다이어트 식단, 현미+곤약쌀 & 매생이굴국 & 참치미나리무침 [내부링크]

이하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늬모하늬'에서 '[하늬모먹늬] 1화, 영양만점 봄맞이 건강 밥상 차리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하늬는 "바쁠수록 제때 잘 챙겨 먹고 집에 있을 때는 귀찮더라고 해먹으려..

김희애, 동안피부 & 49Kg 몸매 관리법 [내부링크]

수십 년 동안 화장품 모델을 놓치지 않은 뷰티업계의 뮤즈, 김희애는 “관리를 안 해요”라고 말하는 다른 연예인과 달리 비결을 말하는 데 솔직한 편이다. “보습에 가장 신경 써요. 평소에 물을 정말 자주 마시..

부부의 세계 김희애, 44사이즈 유지하는 다이어트 운동법 [내부링크]

30년간 44사이즈 유지한 김희애의 다이어트 건강법이 무척 궁금하다. 과거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배우 김희애가 출연해 명품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해 밝혔다. 김희애, 30년간 44사이즈 유지..

부부의 세계 vs 닥터 포스터, 결말은 어떨까? [내부링크]

JTBC ‘부부의 세계’의 원작인 BBC ‘닥터 포스터’ 시즌1 첫 번째 이야기는 영국 극작가 윌리엄 콩그리브의 희곡 ‘비탄에 잠긴 신부(The mourning bride)’의 한 구절로 끝맺는다. “지옥, 지옥이구나. 허나..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원작 닥터포스터 ‘왓챠’에서 다시보기 [내부링크]

화제의 드라마 JTBC <부부의 세계> 를 왓챠플레이에서도 볼 수 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플레이는 <부부의 세계> 무삭제 버전을 서비스!!! 새로 방송되는 에피소드는 본방이 끝난 직후 왓챠플레이를..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 어떻게 키울까? [내부링크]

콩나물은 대두를 발아시켜 뿌리를 자라게 한 것으로 데친 후 양념에 무쳐 나물로 먹거나, 국을 끓여 먹기도 하며, 밥을 지을 때 넣기도 한다. 어딜 가나 볼 수 있을 정도로 흔하고 ..

강다니엘, 안녕다니엘 BGM 선곡 직접했다! [내부링크]

[안녕 다니엘] BGM이 연일 화제였는데, 강다니엘이 선곡했단다. 노래가 진짜 좋았는데....강다니엘이 했다니...똑띠인줄 알았지만 못하는게 뭐니 ㅋㅋㅋ 특히 강다니엘의 스마트함을 그대로 보여주는 포틀랜드 여..

역시 강다니엘, CYAN 앨범으로 음악방송 4관왕! [내부링크]

200408 쇼챔피언 강다니엘 1위 강다니엘 - 2U (KANGDANIEL - 2U) naver.me/GXmuL0yp 가수 강다니엘이 4월 8일 쇼!챔피언 음방에서 1위를 차지하며 CYAN 앨범 활동을 마무리했는데, 막방이라 넘 아쉬움 ㅜㅜ 타..

강다니엘, 라디오 DJ에 어울리는 목소리(ft.최파타) [내부링크]

SBS 라디오 최파타 강다니엘 풀영상 다시보기 https://youtu.be/Hwd1S-FCVo0  4월 7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는 가수 강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3년만에 '최파타'에 출연한 강다니엘..

강다니엘, 힙합의 아이콘 카일(Kyle)을 만나다 [내부링크]

<안녕 다니엘>에서 강다니엘이 무척 깜짝 놀라는 순간이 있었는 데, 바로 힙합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래퍼 카일(Kyle)이 미국 LA에서 뮤비 촬영중인 강다니엘을 만나러 왔을때... 평소 카일을 무척 좋아했다는 강..

강다니엘 춤, 까리함은 숨길수가 없오 [내부링크]

연습실에서의 강다니엘!!! 춤선의 까리함이 모니터 밖으로 흘러 넘친다. 흔한 티셔츠와 츄리닝을 입었지만 판타지한 피지컬 때문에 까리함이 넘사벽 ...미친 비율이다. 근데 춤도 대박 잘춰...강다니엘은 진짜 갓..

강다니엘 끼네스촌, 이거이거 너무 잼나는데?! 계속해주라! [내부링크]

강다니엘 끼네스촌, 이거이거 너무 잼나는데?! 계속해주라! 역시 강다니엘은 예능을 진짜 잘해. 강다니엘 정규프로그램 시급합니다녤. 방송국 슨상님들...!!! 어여어여 하나 만들어주세요!!! 이거이거 틱톡에 있..

강다니엘, 갈수록 비주얼 넘사벽! 만찢남 2U 뮤직뱅크 1위 [내부링크]

강다니엘 2U로 뮤직뱅크 1위 차지! 확실히 무대 클래스가 남달라 아우라가 완전 달라!! 대한민국에 이런 아이돌이 있는게 그저 신기할뿐!! 미모는 갈수록 넘사벽!! 고급진 페이스와 퍼펙트 바디 비율...거기에 스..

강다니엘, 미국 포브스(Forbes) Kpop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과 인터뷰 [내부링크]

제프 : 할 얘기가 너무 많지만 무엇보다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요. 과거에 크게 집중하고 싶지는 않지만 12월의 휴식에 대해 이야기했으면 해요.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 줄 수 있나요? 다니엘 : 만..

날으는 강다니엘, 2020년 솔로 초동 1위 & SBS 더쇼 1위 [내부링크]

역시 강다니엘 명성에 걸맞게 2020년 솔로가수 초동 앨범 누적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컴백과 동시에 SBS 더쇼 음방 무대에서 1위를 차지했다. 혹자는 강다니엘을 두고 1위가 운명인 남자라고 말하는데, 그 말이..

[반려동물 유튜브 추천] 사모예드 '우유'는 잠자기전 생활습관도 귀여워 [내부링크]

https://youtu.be/G3wFey7c1Ys 맨 먼저 소개한 사모예드 '우유'는 내가 참 좋아하는 유튜브 스타다. 너무 귀여워서 매일 습관적으로 우유 영상을 보게 된다. 얼굴만 봐도 나도 모르게 입꼬리와 광대가 쓰윽 올라가..

강다니엘 무대 & 앨범 다 잡았오(춤선 오지고 앨범 대박이야) [내부링크]

https://youtu.be/pzv4dOzI35I https://youtu.be/6ZGV133s420 https://youtu.be/sb773Oc_fYA https://youtu.be/F0hlNXBNwds 강다니엘 때문에 릴레이댄스, 스튜디오춤을 보게 되었는데, 이 콘텐츠 꽤 마음에 든다...

강다니엘 & 강승윤, MBC 아이돌라디오 직캠...넘 잼났어! [내부링크]

200330 [IDOLRADIO] 아이돌라디오 직캠 강승윤이 스페셜디제이로 진행하는 mbc 아이돌라디오에 강다니엘이 초대되어 나왔는데, 둘이 같은 부산 출신이라 그런가...사투리도 써가며 엄청 찰지고 귀엽고 재미나게..

강다니엘, 결이 다른 음방무대 ...그래서 갓다니엘인가(2U & Jealous) [내부링크]

강다니엘 무대를 한 번 본다면, 왜 사람들이 그토록 강다니엘을 좋아하는지를 알게된다. 아름다운 비주얼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도 무척 매력있지만 강다니엘 자체에서 나오는 아우라가 보통 아이돌과는 좀 다른 것..

[반려동물 유튜브 추천] 진짜 꿀쩌는 애교많은 고양이 '마일로' [내부링크]

집사의 팔을 툭툭치며, 자신을 보게 하는 고양이 마일로. 진짜, 꿀이 떨어지는 눈으로 집사를 보는데, 이런 고양이 어디서 보신적 없죠? 전 첨봤오요 ㅋㅋㅋ 유튜브 영상 마니 봤지만 이런 고양이 첨이에요. 아비..

2020년 강다니엘(KangDaniel) 입덕직캠, Mnet 엠피디가 추천한다 [내부링크]

2020년 3월 24일 첫 미니앨범 CYAN으로 컴백! 강다니엘(KangDaniel) 입덕직캠, Mnet 엠피디가 추천한다.  참고로 강다니엘 입덕직캠은 한 번 빠지면 나올 수가 없다고 하니, 일상생활에 무리가 생길 수 있다면..

강다니엘 2U(투유), 지치거나 외로운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기를 [내부링크]

이번 새 앨범 사이언(CYAN)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를 잇는 ‘COLOR’ 시리즈 3부작 시리즈 첫 앨범. 무척 고퀄리티 앨범으로 전해지고 있음. 이번 앨범을 내고 활동을 시작한 강다..

[반려동물 유튜브 추천] 크집사 & Kittisaurus, 우리가 아는 사랑스런 고양이들(전, 크림히어로즈) [내부링크]

난, 고양이를 무서워했고 골목에서라도 마주치면 돌아갈 정도로 고양를 싫어했다. 그런데 고양이란 존재가 얼마나 사랑스런 애교쟁이며 예쁘다는 사실을 알게해준 유튜브 '크림히어로즈'... 루루 냥이의 엉뚱하고..

[반려동물 유튜브 추천] 새끼고양이 귀여움에 시간 가는 줄 몰라잉 '하루HARU CAT' [내부링크]

 요 귀엽고 예쁘게 생긴 새끼고양이 이름은 '하루' 브리티쉬 쇼헤어 종으로 슈렉에 나오는 고양이처럼 얼굴이 너무 너무 귀엽고 애교가 얼마나 많은지...집사의 목소리에서 하루를 향한 사랑이 꿀처럼 넘쳐..

강다니엘 컴백쇼 CYAN, Mnet & M2 전세계 동시방송! [내부링크]

강다니엘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및 각 SNS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https://youtu.be/1qahIqZhqUA https://youtu.be/3J..

[반려동물 유튜브추천] 반려동물 사모예드 귀여움에 빠지면 답도 없어요! #모카우유 [내부링크]

ㄴ유튜브에는 사랑스런 반려동물들의 영상이 참 많다. 그중에서 현재 90만 구독자가 넘는 주인공이 있으니, 바로 <모카우유> 채널의 눈처럼 하얗고 몹시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유'! 이미 나의 글에는 우유에게 단..

플로(FLO) & 바이브, 불법 음원 사재기 막는다 #멜론 뭐하니? [내부링크]

작년 가수 박경의 인스타를 통해 그동안 썰로만 존재했던 '음원 사재기' 문제가 공론화되기 시작했다. 음원 차트 톱100 진입을 위해 수억원을 쓴다는 증언까지 나올 정도로 불법적 만행이 너무 대범하다. '음원..

강다니엘 첫 미니앨범 CYAN(사이언), 대박조짐 [내부링크]

강다니엘 첫 미니앨범 CYAN(사이언)이 지난 3월 11일 온라인 예약판매가 시작되면서 글로벌적으로 큰 관심을 모으며 현재 예약판매중이다. 국내 경기가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교보문고 핫트랙스 판매에서 3월 16일..

[반려동물 유튜브 추천], 새끼고양이 먼치킨 & 포메라이언이 넘 귀여운 'Kish-Log' [내부링크]

아빠 집사 책상에서 자는 저 자그마한 새끼고양이는 먼치킨 설이...아빠집사 껌딱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보고 있으면 눈에서 꿀이 떨어져요 ㅎㅎ 아빠가 컴퓨터를 하면, 쪼르르 따라와서 저렇게 자요 ㅋㅋㅋ..

강다니엘 나온 런닝맨, 다니엘이 예능도 대박 잘하네 [내부링크]

오늘 런닝맨을 보다가, 강다니넬 때문에 너무 웃겨서 죽을뻔. 뭐 런닝맨 평소 스토리는 그저그런데...강자니엘 웃는게 너무 웃기고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배부르게 웃은게지 . 왜 강다니엘~강다니엘 하는지...예..

강다니엘, 박학다식 '똑띠 다니엘'이라 불리는 이유 [내부링크]

강다니엘의 미니 1집 '사이언'(CYAN)의 트랙 리스트에는 총 5곡이 실렸다. '2U'는 R&B 뮤지션 챈슬러와 작업한 곡으로, '너에게'(To you)와 숫자를 그대로 읽었을 때 나는 발음인 '이유'(理由)라는 두 가지 의미..

영화추천, 100년째 29살 할머니의 비밀...아델라인 [내부링크]

"인생은 짧아요. 그러니 하고싶은 것이 있으면 지금 당장 하세요." -브레이크 라이블리- 이 영화는 늙지 않고 오래 산다는 것도 꽤나 힘든 일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불로장생을 해야한다면 신은 아마도..

영화추천, 트라일라잇 마지막 신화...브레이킹 던(PART1,2) [내부링크]

킬링타임으로 볼만한 영화로 추천! 트라일라잇 마지막 신화...브레이킹 던(PART2) 이 영화는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와 벨라(크리스틴 스튜어트) 사이에서 태어난 딸 르네즈미(매켄지 포이)를 둘러싸고 컬렌가와..

강다니엘 &지코, 펩시와 함께하는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 Coming Soon! [내부링크]

강다니엘 & 지코가 펩시와 함께하는 '2020 글로벌 Kpop 프로젝트'에 참가한다! 펩시와 함께하는 '2020 펩시 X 글로벌 K-POP 프로젝트'는 다채로운 장르의 K팝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

[집에서 키우는 식물 & 나무] 동백나무, 추워도 탐스런 꽃을 피우는 매력 [내부링크]

추운 겨울에 피는 예쁜 꽃나무, 동백 지난 2월 다니엘포레스트 피키파파 카페에는 동백꽃이 활짝횔짝 피어서 너무 예뻤다. 일명, 동백강다니엘 타이틀로, 아쉽게도 2월말까지 전시가 진행되었다 꽤 힐링되는 공간..

낯설지만 티스토리 반가워! [내부링크]

# 오늘부터 티스토리 시작! 다양한 생활 소품, 이슈 등을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티스토리는 그동안 내가 살고 있지 않은 나라 같은 느낌? 생소한 이 분위기도 딱히 나쁘지는 않고, 뭔가 소소한 즐거움이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