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foryou의 등록된 링크

 reviewforyo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3건입니다.

초유프로틴365 효능 먹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유프로틴365 드셔보셨나요? 강주은 프로틴으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오늘은 초유프로틴365의 효능, 먹는 법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초유 프로틴이란 단백질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3대 필수 성분입니..

고추대 효능 코로나 예방효과 있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예방 효과가 있다는 고추대, 고추대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추대차 효능 일반 고추보다 각종 미네랄 성분과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비타민B2, 비타민C가 풋고추대..

노게인 노페인 뜻이 뭐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게인 노페인의 뜻과 활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뜻 영어로 No pain, No gain 을 한글 그래도 읽으면 노페인, 노게인이 됩니다. 뜻 : 고통(노력) 없이는 얻는 것이 없다. '모든 이득과 성공에는 고..

아르맨 부작용, 후기, 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를 위한 활력 영양제로 유명한 아르맨 아르맨의 부작용과 효능 효과,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르맨의 효과 활력이라고 표현했지만 흔히들 정력에 좋다고 표현합니다. 아르맨에는..

농심 레드포스 알아보기 (리그오브레전드 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신생팀인 농심 레드포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팀명 국내에 LCK 프렌차이즈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많은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로 승강전의 폐지, 2부..

설민석 나이 동안 실화인가 비결 및 학력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에게 친숙한 역사강사 설민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설민석의 나이 설민석의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설민석은 1970년대 생으로 2021년기준으로는 쉰두살, 52살입니다.(개띠) 공자가 말..

개그맨 엄용수 가발, 드림 가발 [내부링크]

이혼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엄용수씨를 아시나요? 드라마나 아침프로그램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원로 코미디언입니다. 오늘은 엄용수 가발로 유명한 드림 가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엄용수 드림가발..

핫한 배연정 아뜨아뜨 가격, 후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인해 사우나, 목욕탕을 못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걱정이 많이 되실텐데요. 집에서 온탕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제품이 나와서 소개해드립니다. 배연정의 아뜨아뜨란? '저렴하게 집에서..

사쿠란보 월드컵이란? 바로가기 [내부링크]

사쿠란보 월드컵이 요새 인싸들 사이에서 인기라고 합니다. 사쿠란보라는 노래를 아시나요? 아이시아루~로 시작하는 멜로디에 굉장히 익숙한 노래인데요 유튜브 음악을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익숙한 멜로..

모그라미 스킨이즘 팬티 장단점 후기 [내부링크]

속옷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모그라미 스킨이즘 남성 드로즈 팬티 매우 좋은 가성비에 좋은 품질로 200만장이나 넘는 판매를 이루고 있는데요 오늘은 모그라미 스킨이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트체리 효능 효과 및 부작용, 먹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가장 인기있는 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타트체리 일반체리와 다르게 신맛이 강하면서도,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타트체리의 효능과 효과,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 가격 불면증 부작용 후기 [내부링크]

OECD국가 중 가장 평균 수면시간이 낮다는 우리나라. 한국인의 평균 수면시간은 7시간 49분으로 OECD평균보다 33분이나 적다고 합니다. 수면시간이 적다는 것 뿐만아니라 수면의 질도 좋지않은게 현실인데요. 수면..

GV70 가격 출시일 언제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제네시스 GV70의 가격과 도대체 언제 출시되는지 궁금해하시는데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고급브랜드 Genesis(제네시스)의 기대모델 GV70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시스 GV70 가격 제네시스 GV..

로보락 로봇청소기 s6 maxv 물걸레 가격 추천 후기 [내부링크]

어느덧 집안 필수 생활가전제품으로 자리잡게된 로봇청소기. 오늘은 가성비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로보락 청소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보락 로봇 청소기 장점 샤오미사와 로보락회사가 합작하여 만들..

링티 효과 효능 및 가격, 후기 [내부링크]

건강한 운동선수들이 즐겨먹는다는 링티. 심지어 배구선수 김연경님이 먹어 화제가된 제품인데요 오늘은 링티의 효능과 효과, 가격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링티 효과 링티의 포도당은 몸의 혈당을 공급하..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내부링크]

건강관리를 위해 어떤 것들을 먹고계신가요? 예로부터 나이가들어 노쇠한 경우에 우리 선조들은 각종 한약을 먹곤 했는데요. 동의보감과 조선왕조에까지 실렸다는 침향환, 오늘은 침향환과 추천제품인 광동 침향환..

천수애(천수애진) 가격과 후기 콜라겐 효과 [내부링크]

TV에보면 젊고 예쁜 연예인들은 어떻게 관리를 하는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많습니다. 고해상도 좋은 TV에서 클로즈업을 하더라도 모공하나 보이지않는 물광피부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꿀피부로 유명한 한채영..

천수윤진 크림 가격과 후기 [내부링크]

피부에 관심이 깊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들어본 '천수윤진 크림' 특히 건조한 겨울철에는 외부자극에 민감해지는 시즌이기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실내온도와 외부온도가 차이가 크면 피부에 주름이 생길 확률이 높..

관절보궁 효능 효과 후기 (관절보궁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르신들의 관절에 아주 좋다는 효과를 나타내는 관절보궁 가수 김연자가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유명해진 제품인데 효능과 효과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관절보궁의 효능 관절..

커큐민 효능과 효과 영양제 추천 (논문도 확인) [내부링크]

커큐민이라는 영양제를 들어보셨나요? 낯설다면 '강황'이라는 재료는 들어보셨을 겁니다.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강황의 주요 성분이 바로 '커큐민'입니다. 인도 사람들은 전 세계적으로 알츠하이머(치매)가 적다..

탈모의 원인과 예방, 치료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탈모로 고통받고 있고, 탈모가 되지 않을까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우선 탈모란 풀이 그대로 털이 빠지는 것입니다. 두피에서 머리숱 등이 줄어들어는 현상을 탈모라 부릅니다.많은전문가들이 연..

다자녀 특별공급 점수 혜택 정리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는 출산율이 세계 꼴찌로 굉장히 심각한 상황인데요. 양육비가 높은 집값으로 인해 앞으로도 개선될 기미가 보이고 있지 않습니다. 정부에서는 저출산 대책으로 '다자녀 특별공급'이라는 정책을 내놓..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원규모 [내부링크]

코로나의 3차 대유행으로 인해 큰폭으로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경제의 최전선에 서있는 서민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논의되고 있습니다. 3차 지원금 규모 1차는 12조 규모로 전..

이낙연 관련주 테마주 추천 총정리 [내부링크]

여권에서 현재 강력한 대권후보인 이낙연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낙연 대표는부동의 지지율 1위로 이대로 진행될 경우 무난한 승리가 예상됩니다. 현재 대선후보자중 20퍼센트의 지지율을 보이고..

종합부동산세 - 종부세란? 확인, 대상, 절세방법 [내부링크]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원성이 자자한 종합부동산세와 과세범위 절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종합부동산세란? 종합부동산세는 일정 기준을 초과하는 토지, 주택, 아파트 소유자에게 국세청이 누진세율을 적..

윤석열 관련주 총정리 추천주 [내부링크]

야권에서 강력한 대권후보로 부상하고 있는 윤석열 관련주에 대해서 총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대선출마선언도 한적이 없는 상황입니다. 현재 각종이슈의 주인공인 윤석열 검찰총장은 자의든타이든 구설수에..

화제의 호구성향테스트, 호구유형, 나는 호구인가? 반응 [내부링크]

최근에 화제가된 호구성향테스트입니다. 호구는 어리숙하여 남들에게 속임당하는 사람을 말하는데 요즘말로는 흑우, 검은소, 블랙카우등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호구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국민약속 | 첫번째 프..

넷플릭스 한달 무료 여러번하는 방법 (주의사항추가) [내부링크]

넷플릭스는 신규 가입시에 한달 무제한이라는 좋은 제도를 가지고 있다. 유튜브나 다른 매체처럼 결제 후 시청이 아니라 한달 무료 종료 후 결제를 하기 때문에 한달 무료를 여러번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주민번..

여자들을 유혹하는 남자의 성격 [내부링크]

여자들은 어떤 성격의 남자를 좋아할까?  많은 책에서 나와있듯 알파메일(리더로써의 자질을 가지고있는 성격)을 좋아한다. 물론 착한남자, 애교많은 남자, 자상한 남자 등을 꼽는 사람들도 있겠으나  우리나라..

혜민스님 학력, 나이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란 책으로 유명한 혜민스님이 최근에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이 시대의 멘토로서 좋은 말씀을 많이해주시고, 세상을 사는 지혜를 알려주시는 분인데 어떻하다가 이렇게 되었을까요?..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에디션과 일반콘솔 가격, 스펙!? 차이는 [내부링크]

플레이스테이션5가 12일에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4가 나온지 7년만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플레이스테이션5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지털에디션과 스탠다드 가격..

여자 유혹하려면 대화는 이렇게 하라 [내부링크]

오직 전자책으로만 출간된 책<픽업 아티스트 프랑코의 유혹 매뉴얼> 제목이 참 길기도 한데 실제 영문명은 Maunal of Seduction으로 유혹의 매뉴얼정도로 번역된다. 미국에서는 여자 유혹에 관련된 책이 많이 출간..

종합영양제는 바로이거 투퍼데이!(Two per day) 개봉기 및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어떤 종합영양제를 사야 좋을까 고민이 많았다.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영양제로 센트륨있다. 하지만 영양제에 관심을 가지게 보면 의외로 빈약한(?) 성분에 다른 것을 찾게 된다. 그렇게 알게된 종합..

티스토리 무효 트래픽(무효클릭)으로 인한 수익 중지... 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포유입니다. 지난밤 갑자기 무효클릭으로 인한 수익중지 되었습니다. 사유는 본인의 광고를 본인이 직접클릭한 것으로 나오는데요 저는 정말로 직접클릭한적이 없고, 메일을 받기 전날에는 접속도..

권도운은 누구 커밍아웃 왜? 커밍아웃이란 [내부링크]

권도운은 누구인가? 권도운은 올해 뒤뷔 10주년을 맞이한 트로트 가수 입니다. 소속사는 믿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재능이 아주 뛰어난데요. 권도운은 대학생시절 트로트 가요제에서 대상, 작사상, 작곡상을 3..

노벨상 한국인 유력 후보, 현택환 서울대 교수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2020년 노벨상 수상자 발표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노벨상은 하루에 다 발표되지 않고 5일 오후 6시 30분(한국시간) 생리의학상 발표를 시작으로 6일 물리학상, 7일 화학상, 8일 문학상, 9일 평화상, 12일 경제학상..

중국 코로나 백신 제작 현황 (벌써 제작완료?)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백신을 만들어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부터, 중국, 미국, 러시아, 독일 등 많은 나라에서 백신을 만들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백신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고 만들어..

가브리엘이 누구? "이근 대위 마음에 안들어" 가짜사나이 [내부링크]

가브리엘 폭로 가브리엘이 이근 대위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가브리엘은 지난 10월3일 자신의 트위치 방송에 이근 대위를 언급했습니다. 가브리엘과 이근 대위는 ‘가짜사나이’ 1기에서 교육생과 교관으..

"인성 문제있어?" 이근 빚투 해명과 재반박 (빚투란)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예능 ‘가짜사나이’로 유명세를 얻은 이근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예비역 대위가 ‘빚투’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일문 일답 형식으로 해명을 영상을 올렸는데 이에 피해자가 재반박했습니다..

어게인 나훈아 시청률, 스페셜 15년만의 외출 나훈아 본명(?) [내부링크]

놀랍게도 나훈아는 본명이 아닙니다. 본명은 최홍기(崔弘基)입니다. 1947년생으로 알려져 있으나 호적상에는 1951년으로 올라져 있다고 합니다. 그 시절에는 바로 호적으로 올리지 않는 경우가 비일비재해서 그런..

2020 나훈아 콘서트 테스형(테스형은 누구인가) [내부링크]

나훈아의 테스형 '테스형'은 나훈아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새 앨범인 '아홉 이야기'에 수록된 신곡입니다. 여기서 테스형은 소크레테스를 말합니다. 인생을 다시 되돌아보는 철학적인 질문을 소크라테스형..

MSM 메가도스 + 비타민C 2년 복용 후기 (자로우)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하고 효과를 봤다고 하여 시작한 MSM, 비타민C. 브랜드 상관없다고 하여 가장싼 JARROW(자로우)사의 MSM과 NOW푸드의 비타민C로 메가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아이허브에서 주문했으며 요즘은 쿠팡..

이성과 친해지는 방법 - 무한능력 [내부링크]

미국의 자기계발강사로 유명한 앤서니 라빈스의 책 <무한능력>. 이 책은 어떠한 평범한 사람이라도 자신을 갈고 닦고 노력한다면 성공할 수 있다라는 교훈을 주는 책이다. 이 책 13장에는 '래퍼 형성의 마술'이라..

이성과 잡담 잘하는 법 [내부링크]

 이성과 자연스럽게 친해지려면 잡담을 잘해야 한다. 이성과의 잡담과 동성간의 잡담에 차이가 있을까? 사실은 없다. 제목을 '이성과 잡담을 잘하는 법'이라고 썼지만 실제로는 사람들과 잡담을 잘하는 법이라고..

솔로에서 결혼까지 - 연애의 러브멘토 (집을 나가자) [내부링크]

러브멘토라 불리우는 안서근님의 책 <솔로에서 결혼까지>. 이 책은 18년 모솔(?)로 살다가 뜻밖의 사랑에 빠지게되고 여자의 모든 것에 알게된 저자의 글이다. 산전수전 다겪은 고수답게 책의 내용은 확신과 자신..

NLP 기법으로 이성과 친해지기 [내부링크]

NLP라는 용어가 있다. Neuro-Linguistic Programming 의 약자로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을 의미한다. 프로그래밍이라는 단어에서 알수 있듯이 사람의 뇌를 프로그래밍한 것처럼 원하는 결과를 얻어내는 방법이다...

유혹의 심리학 - 결혼을 위한 남자의 조건 [내부링크]

'인간은 어떻게 서로에게 매혹되는가?'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주제이다. 저자 '파트릭 르무안'은 단순한 호기심을 넘어 생물학적, 인류학적으로 연구하여 이 책을 집필했다. 책의 내용은 다소..

매혹의 기술 - 송창민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힘) [내부링크]

제목부터 화려함이 보이는 책 <매혹의 기술>. 이 책 역시 동네 도서관에 구비된 책으로 이름에 끌려서 대여했다. 저자의 이력을 확인해보니 16만명이 넘는 카페를 운영하는 자칭 연애 컨설턴트이었다. 미남에 밝..

심리학이 이렇게 쓸모 있을 줄이야 - 사랑이 찾아오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도서관에서 책을 고르다가 우연히 발견한 책 <심리학이 이렇게 쓸모 있을 줄이야>. 이 책의 저자는 미국 하버드대 심리학 박사를 마친 '류쉬안'이라는 저자의 책이다. 심리학을 공부한 사람답게 인간관계를 원활하..

[90초간의 연애] 연애고수가 되는법 2 [내부링크]

앞서 유튜브의 전반부 내용을 살펴보았다. 2편에서는 조금 더 실전적인 여자에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물론 이 내용도 듣도보도 못한 신박한 방법이 아니다. 백퍼센트 통하는 그런 기술은 애..

[90초간의 연애] 연애고수가 되는법 1 [내부링크]

연애를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인터넷에서 한 누리꾼이 [90초간의 연애]를 유튜브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했다.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니 '인스픽TV'라는 곳에서 20개의 연애정보 영상이 있었다. 꽤 오래..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사용 후기(마스크 입냄새 제거) [내부링크]

코로나로 마스크 사용이 필수가 된 요즘 사람들에게 새로운 고민이 생겼다. 바로 '입냄새'이다. 내 숨냄새를 내가 잘 느끼게 된 것이다. 이로 많은 사람들의 본인의 입냄새에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본인이 본..

[하수구 트랩] 다이소, SMZ 냄새제로 화장실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아무리 신축 아파트라도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가 날 수 있다. 정화조에서 발생한 가스가 건물안으로 유입되기 떄문이다. 특히 여름이 되면 더욱 그러한데 외부의 공기가 차가운 건물 내부로 들어오기 때문이라..

[캘빈 클라인] CK BE 향수 리뷰 [내부링크]

향수를 사고 싶은데 입문용으로 써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캘빈 클라인의 향수 CK BE>. 향수는 다름사람들에게 나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좋은 수단이다. 향수를 평소에 접해보지 않은 사..

신여자사용설명서 다시 읽기 - 유혹의 기술을 배우라 [내부링크]

'짱공유'라는 사이트에 연애고수로 유명한 사람, 필명 '픽업아트'의 글 <新여자사용설명서>. 기존 <여자사용설명서>이어 추가된 시리즈이다. 2011년글을 마지막으로 그는 사라졌지만 글은 아직도 남아 많은 사..

여자들이 끌리는 외적인 것 - 하트시그널3로 보는 [내부링크]

여자들이 끌리는 것은 무엇일까? 고대 아리스토텔레스는 '사람의 외모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추천장이다' 라고 말할정도로 외모의 중요성을 언급하고 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모든게 설명되지 않는다. 끌..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기술 - 심리학 교수의 생각 [내부링크]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책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기술>. 책의 소개에는 '연애 교과서'라고 까지 표현하고 있지만 '연애 교과서'라는 표현보다는 '연애의 편견 없애기'라는 표현이 좀더 어..

유혹의 달인 - 더이상 여자 때문에 눈물 흘리지 말라 [내부링크]

자칭 대한민국 1호 픽업아티스트라고 말하는 '팬케익'의 책이다. 표지에는 여자들에게 맞아 죽을 각오로 쓴 책이라고 적혀있다. 이 책이 발매된지는 10년이 지났다. 멘트나 내용이 다소 고전적이고 유치해보이는..

픽업아티스트는 잊어버리자 - Becoming an artist [내부링크]

짱공유라는 유명한 싸이트가 있다. 지금은 많이 죽었지만 예전에 게임이나 동영상을 불법공유로 유명한 사이트였다. 자연스럽게 많은사람들이 몰리고 커뮤니티가 활성화 되었다. 2011년경에 '픽업아트'라는 유..

여자사용설명서 다시 읽기 - 오프너는 필요없다? [내부링크]

오프너는 직접적으로 많은 픽업서적에서 의견묻기 오프너를 추천한다. 여자들이 있는 테이블에 다가와서 "내 친구가 여자친구와 헤어졌는데 여친의 친구랑 사귀고 싶다면 어떨까요?"라는 식이다. 실제 <룰즈 오브..

여자사용설명서 다시 읽기 - 눈치보지 않기 [내부링크]

인터넷에는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저마다의 방법이 많다. 수많은 글에 노하우도 천차만별로 다르다. 같은 한국 여자라도 사람의 성격과 성향이 너무나 다르기 때문이다.  많은 인터넷글중에서 사람들이 호응해..

픽업아티스트의 교과서 <매직 불릿> 건강과 의견묻기 오프너 [내부링크]

세계 최고의 연애 지침서, 여성을 유혹하기 위한 모든 것을 담은 책 <매직 불릿(magic bullet)>. 아마도 이 책의 존재를 알기만 해도, 당신은 어느정도는 픽업계에 관심이 있고 배우려는 의지가 있는 사람이라고..

내가 생각하는 민재-한결(결재커플)이 현실 커플이 안된 이유 [내부링크]

애청하는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가 끝났다. 초반에 잔잔하게 가다가 메기 투입이후 급속도로 재미있어졌다. 개인적으로 매주 수요일을 기다리는 맛이 있었는데 끝나게 되어 너무 아쉽다. 스포에 낚여서 천-가 메-메..

남자 연애 필독서 - 에르정음 다시읽기 [내부링크]

<훈애정음>에 이어 <에르정음>을 읽고 배울점을 써보려고 한다. 에르정음은 훈애정음을 해설판으로 훈애정음을 통해 배운 기초로 저자나름대로 발전시킨 글이다. 저자 스스로도 자부심이 대단한지 '연애의 비밀을..

미녀 유혹의 비밀 - 일루시온 [내부링크]

도서관에 가면 의외로 연애에 관련된 책이 많다. 대부분의 도서관의 경우 다양한 주제에 맞춰서 일정수의 책을 구매하기 때문이다. 도서관에서 이리저리 책구경을 하다가 눈에 들어온 책 <미녀 유혹의 비밀>. 이..

여자 유혹의 기본서 훈애정음 다시 읽기 - 자신감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여자를 유혹하는 글로 유명한 <훈애정음> 그런데 주제넘게도(?) 인생전반에 걸쳐서 자신감을 쌓고 성공적으로 살수 있는 방법을 조언해준다. 마치 자기계발서를 보는 느낌인데 그도 그럴 것이 저자의..

여자 유혹의 기본서 훈애정음 다시 읽기 - 간지 대화법 [내부링크]

<훈애정음> 이란 글을 읽다 보면 백프로 먹히는 멘트, 옷차림, 외모 같은 얘기보다 자신감, 남자다움을 강조한다. 왜일까? 껍데기만 포장해서는 일시적으로 먹힐수는 있지만 결국 들통나기 때문이다.  또한 드러..

여자 유혹의 기본서 훈애정음 다시 읽기 - 외모와 인정 갈구 [내부링크]

여자를 유혹하는 일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훈애정음>이라는 인터넷 글을 읽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10여년전 디씨인사이트라는 커뮤니티 싸이트에 올라온 글이다. 인터넷 글임에도 방대한 양과 심도 있는 내용을..

유혹의 정석 - 여자에게 접근 그리고 대화하기 [내부링크]

<유혹의 정석>저자는 대낮에 지하철, 커피숍, 서점 등등 돌아다니다가 마음에 드는 여자에 접근해 연락처를 받거나 만남을 성사시킨다고 한다. 이를 데이 게임이라고 지칭하는데 요즘말로 흔히 말하는 '헌팅'이다..

룰즈 오브 더 게임 - 반지와 혈액형 [내부링크]

여자와 대화를 나누던 중 대화가 끊기는 경우가 있다. 어색한 침묵이 이어질 수도 있는 상황, 어떤 말을 해주면 좋을까? 저자는 반지 루틴(반지를 활용한 대화)를 말하라고 한다. 반지 루틴으로 상대의 마음을..

룰즈 오브 더 게임 - 매끄러운 대화를 위해 [내부링크]

어떻게 하면 여성과의 대화를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을까? 잘 알려진 방법으로 '콜드리딩'이라는 방법이 있다. 당연하고 누구에게나 해당하는 사실을 대단한 발견을 한 것처럼 만드는 것이다. 타로, 점괘가 같은..

룰즈 오브 더 게임 - 자격 박탈과 헌팅 말걸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시들해졌지만 과거 '픽업 아티스트'가 화제가 되었다. 픽업 아티스트랑 쉽게 얘기하면 여자를 잘 유혹하는 사람을 뜻한다. 스스로 예술의 경지에 올랐다고 생각해서인지 아티스트라고 표현을 하는데 세상..

마음을 움직이는 최면 커뮤니케이션 - 거절하기 어려운 데이트 신청법 [내부링크]

<콜드리딩>의 저자 이시이 히로유키의 저서 <마음을 움직이는 최면 커뮤니케이션>. 기존의 콜드리딩이 비지니스에 중점을 두었다면 이 책은 연애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저자는 이 책에서 소개된 강력한 최면 요법..

내가 생각하는 하트시그널3 김강열이 커플된 이유 [내부링크]

드디어 하트시그널3가 커플 선택이 완료되었다. 개인적으로 천인우-박지현을 응원했지만 커플이 성사되지 못했다. 분명 그 둘은 서로에게 호감이 있엇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았고 김강열의 엄청난 매력 어필에 박..

유혹의 정석 - 여자는 나쁜 남자를 원한다? [내부링크]

여자들은 어떤 남자를 좋아할까? 많은 남성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이다. 키크고, 잘생기고, 몸 좋으면 장땡일까? 맞는말 같아 보이지만 의외로 모델같은 여자와 다니는 못생긴 남자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그에게..

욕망의 진화 - 외모 지상주의는 맞는가? [내부링크]

'자수성가청년'이라는 이름으로 인기있는 유튜버가 있다. 사업으로 큰 성공을 거둔 사람인데 자신의 성공비결로 '독서'를 꼽았다. 그런 그거 추천한 책 <욕망의 진화> 이 책은 남녀의 성적 욕망에 대해 근원적으로..

하트시그널 정의동과 김강열의 연애 비교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가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다. 현재 김강열-박지현-천인우 삼각관계가 진행중이고 선택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다. 처음 박지현은 모든 남성의 선택을 받을 정도로 매우 예쁜 외모와 분위기를 가..

유혹의 기술 - 유혹의 24가지 전략들 [내부링크]

사람들은 겉으로는 행복해지만 저마다의 고민과 고충이 다있다. 돈을 잘버는 의사, 변호사도 마찬가지이다. 조물주위에 있다는 건물주는 어떤가? 스트레스의 강도는 다르겠지만 그들도 세입자 스트레스, 건물 개보..

유혹의 기술 - 이성을 유혹하는 여러 유형들 [내부링크]

사람들은 누구나 매력적인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 그러한 매력도 배울수 있다. 바로 <유혹의 기술> '로버트 그린(저)'를 통해서 말이다. 저자는 마치 논문을 쓰듯이 이성간의 매력, 유혹에 대해 600페이지가 넘는..

완벽한 유혹자 - 여성을 유혹하는 대화 전략 [내부링크]

여자와 대화를 잘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저자는 수없이 많은 주제와 멘트들을 알려준다. 그래서인지 실전에서 대화가 오고가는 내용까지 적는다면 책 한권으로도 부족한 것으로 보인다. 각각지 방법에..

완벽한 유혹자 - 여자를 유혹하는 좋은 대화법 [내부링크]

앞서 언급한 편에서 여자를 유혹하기 위한 마인드와 질문법에 대해서 저자의 생각을 옮겨적었다. 그렇다면 이제 어떻게 하면 대화를 매끄럽고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을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이 책에서 반..

완벽한 유혹자 - 당신은 리더인가? 유혹하지 못할 여자는 없다 [내부링크]

대부분의 남자들은 매력적인 여자를 만나기를 원한다. 어떻게 하면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는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게 만들수 있는지 궁금해한다. 이 글을 쓰고 있는 나도 마찬가지이다. 하지..

다이소 면도기 SW-55S 리뷰 [내부링크]

레이저 제모 후 전기면도기를 쓰라는 의사의 권유에 다이소에 전기면도기가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 가격도 오천원이고 성능도 그럭저럭 쓸만하다는 얘기에 구매 했다. 이 제품말고 다이얼로 켜고 끄는 제품도 있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