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guide의 등록된 링크

 reviewgui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구글 검색등록방법(키자드)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쓰고 계십니까? 유효 키워드로 글을 쓴다면 어느 정도 네이버에서 검색 유입이 있을 텐데, 더 많은 외부 사이트에서 유입을 원한다면 구글 검색 등록이 필수입니다. 네이버는 티스토리와 달..

ios14 주요 새로운 기능8 [내부링크]

지금 소개해 드리는 버전은 개발자 베타버전 기준이며, 퍼블릭 베타는 다음 달(7월경)에 배포되고 정식 버전은 가을에 애플의 신제품과 함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베타 파일 설치 방법은 사파리를 열고 주소에 htt..

[애드센스]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노출 및 방문자수 늘리기 [내부링크]

글을 포스팅하기 전에 키워드 전략부터 점검 하세요. 특정 주제의 글을 포스팅 하기에 앞서서 핵심 키워드를 선정해야 하는데, 이 키워드를 실시간 검색어나 너무 핫한 키워드로 포스팅을 계속하면 저품질 가능성..

[제스파]두드림 3D 목 어깨 온열 마사지기 사용 리뷰 [내부링크]

- 두드림 3D - 목 어깨 - 온열 마사지기 - 사용 후기 요즘 컴퓨터 앞에 매일 앉아 있고 스마트 폰을 계속 들여다 보니 목 어깨에 무리가 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저도 그 중의 1인이거든요. 그래서 목 어깨..

코시 베이직 블루투스 아이패드 키보드 KB1352BT 리뷰 [내부링크]

 - 코시 베이직 - 블루투스 아이패드 키보드 - KB1352BT 리뷰 블루투스 키보드는 안드로이드, ios, 원도우 등 모든 OS를 지원합니다. 블루투수를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에 사용이 가능합..

호루스벤누 범용 플래시 스탠드(HFS-21) 리뷰 [내부링크]

- 호루스벤누 범용 플래시 - 스탠드(HFS-21) 리뷰 범용 플래시 스탠드(HFS-21)를 필라이트 FL-120 조명의 스탠드 받침용으로 구매한 제품이다. 뒷면을 보면 1/4인치 삼각대/헤드 연결 홈이 있어 삼각대에 보조 발..

헬스기구 강약조절 5단 완력기 리뷰 [내부링크]

- 헬스기구 강약조절 - 5단 완력기 리뷰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으시죠? 코로나 때문에 외출도 쉽지 않고 피트니스 클럽에서 운동기구를 땀에 절어 만지면서 확진자도 발생하여 집에서 운동을 하려는..

지윤텍 스무스4 캘리브레이션 가이드 [내부링크]

- 지윤텍 - 스무스4 - 캘리브레이션 가이드 우선 캘리브레이션(calibration)의 정의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캘리브레이션은 계기류의 정밀도 따위를 표준기와 비교하여 바로 잡는다. 즉, 측정하기 전에 바늘이 0을..

보조 배터리 썬웨이포토 LED 라이트 Fill Light FL-120 리뷰 [내부링크]

- 보조 배터리 - 썬웨이포토 LED 라이트 - Fill Light FL-120 리뷰 위 제품은 스무스4에 브라켓 어댑터를 끼운후 카메라 촬영시 광량의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구입했다. 가장 큰 특징은 4000mAh의 대용량 보조 배..

맥도도 90도 라이트 8핀 고속충전케이블 0.5m 리뷰 [내부링크]

- 맥도도 - 90도 라이트 8핀 - 고속충전케이블 0.5m 리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필수적으로 쓰는 것이 충전 케이블이다. 정품 케이블은 오래동안 사용가능한데 추가적으로 케이블이 필요할 때 정품이 아..

애드센스 승인 방법및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및 애드센스 승인 방법 가이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 양질의 글도 중요하지만, 블로그를 최적화하여 방문자 수가 유입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과거에는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

제스파 액티브토탈케어 무릎 안마기 발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 리뷰 [내부링크]

- 제스파 액티브토탈케어 - 무릎 안마기 - 발 종아리 마사지기 - 사용 리뷰 안마의자를 찾다가 등 어깨 부분이 맘에 안 들거나, 발 마사지 부분이 맘에 안 들거나, 모두 맘에 드는 안마의자 찾기가 너무 어려워서..

스무스4와 filmic pro 스마트폰 고화질 영상촬영 사용법 리뷰 [내부링크]

- 스무스4와 filmic pro - 스마트폰 고화질 - 영상촬영 사용법 리뷰 스마트폰으로 전문가적 촬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 Filmic Pro를 소개합니다. FiLMIC Pro는 가장 진보된 모바일 비디오..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자동생성 최적화하기 [내부링크]

- 티스토리 블로그 - 사이트맵 자동생성 - 최적화하기 2020년 4월 27일부터 티스토리 모든 블로그에 사이트맵이 자동생성 됩니다. 그동안 사이트맵 생성을 위하여 외부 서비스를 이용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사..

홈트레이닝 은성헬스빌 강도조절 디지털 파워미니스텝퍼 다이어트 리뷰 [내부링크]

- 홈트레이닝 은성헬스빌 - 강도조절 - 디지털 파워미니스텝퍼 - 다이어트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은성 스텝퍼에 대한 실제 사용 후기를 소개 드리고자 해요. 요즘같이 바쁜 세상에 헬스장 끊고..

Apple 아이패드미니 5세대 한 달 사용 리뷰 [내부링크]

- Apple - 아이패드미니 5세대 - 한 달 사용 리뷰 저에게는 아이폰 se 1세대와 6s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다가 큰 화면으로 유튜브나 영화를 보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에게는 아이..

홈앤미 초간편 원터치 알루미늄 양날개 빨래건조대 리뷰 [내부링크]

- 홈앤미 - 초간편 원터치 - 알루미늄 양날개 - 빨래건조대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홈앤미 원터치 알루미늄 양날개 빨래건조대 솔직 사용 후기를 남겨볼게요. 일주일에 한..

뷰씨 퓨어슬림 아이패드 스마트커버 케이스 리뷰 [내부링크]

- 뷰씨 퓨어슬림 - 아이패드 - 스마트커버 케이스 리뷰 내구성과 기능성을 위한 4중 레이어 즉, 인조가죽(PU), 변형 방지판, 마그네틱, 스웨이드로 설계 되었으며, 아이패드의 화면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아이패드 미니5와 애플펜슬 1세대 리뷰 [내부링크]

 - 아이패드 미니5와 - 애플펜슬 1세대 리뷰 요즘 펜슬 2세대는 많은데 1세대는 파는 곳이 별로 없다. 애플펜슬은 1, 2세대가 있으니 자신의 패드와 호환되는 것을 구매해야 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미니5를 가지..

지윤택 스무스(smooth)4 짐벌 전용 링 마운트 브라켓 어댑터 리뷰 [내부링크]

 - 지윤택 - 스무스(smooth)4 - 짐벌 전용 링 마운트 - 브라켓 어댑터 리뷰 이 제품은 스무스4에 추가적으로 지속광 조명과 마이크 등을 장착할 수 있게 합니다. 본 제품의 내경은 40mm이고 나사 개폐 방식을..

스마트폰짐벌 스무스4 기능 설명 가이드 [내부링크]

짐벌 Smooth 4의 본체를 보면 파워 버튼 바로 위에 PF와 L 버튼이 있다. PF는 Pan Following의 약자로 팬 축이 본체가 가는 방향에 따라 움직인다는 뜻이다. PF모드는 팬축이 가는 방향에 따라 스마트 본 화면이..

3축짐벌 스무스4 수평 맞추기 팁 [내부링크]

3축 짐벌을 사용하기에 앞서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이 수평 마추기 입니다. 팬(Pan)축, 롤(Roll)축, 틸트(Tilt)축 중에서 조정이 가능한 축이 롤 축과 틸트 축이다. 조정 순서가 있는데 롤 축을 조정한 후 틸트 축을..

지윤텍 스무스(Smooth) 4의 3축, 설명 가이드 [내부링크]

3축 스마트폰 짐벌 : 지윤텍 스무스4 스마트폰으로 브이로그 및 영상 촬영 시 흔들림과 균형에 효과적인 스마트폰 짐벌입니다. 짐벌은 피치(Pitch), 롤(Roll), 요(Yaw)라는 3개의 축을 중심으로 회전한다. 카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