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isreview의 등록된 링크

 reviewis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예방접종완료자와 능동/수동감시대상자 차이(외출여부, 돌파감염)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노예처럼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직장 동료의 동생이 고열이라서 동료가 PCR 검사를 받으러 갔다는 소식을 접했다. 그리고 다음날 직장 동료의 동생과 동료가 확진을 받으면서 보건소에서 수동감시대상..

쿠팡보다 싼 공구마켓 리뷰(ex 로봇청소기/KF94마스크 등) [내부링크]

필자의 집은 생활비를 30만원으로 정해서 쓰는데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생필품 사기가 겁난다. 마스크, 강아지 사료 등 필수품을 사고 나면 남는 돈이 없어서 그냥 김치, 김에 밥을 먹는 수준이다. 시국이 시국..

5분만에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계좌개설확인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직장, 은행, 뭔가를 신청할 때 등등 통장사본 또는 계좌개설확인서를 제출해야하는 경우가 생긴다. 그러나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상 계좌로만 존재하기 때문에 통장사본을 어떻게 발급받아야 하는지 난감할 때가 있..

강아지 유산균(면역,설사해결)으로 추천하는 영양제 인트라젠 플러스 [내부링크]

필자의 집 강아지는 어릴때부터 응가를 싸면 설사처럼 묽게 싸거나 제대로 응가하지 못해서 엉덩이를 바닥에 대고 한참을 끙끙대다가 응가를 쌌다. 그게 너무 안타까워서 먹이기 시작한 유산균 인트라젠에 대해서..

카톡 사진과 동영상 고화질, 원본화질 전송하는 방법 [내부링크]

일을 하다보면 사진을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는 경우가 많다. 특히, 과제나 업무로 문서를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는 경우나 컴퓨터 화면을 그대로 찍어서 보내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 화질을 원본 화질로 해서 카톡으..

아마존 추천 강아지 관절영양제(슬개골탈구 관리) 조인트맥스 리뷰 [내부링크]

필자의 강아지는 소형견으로 10개월 차에 왼쪽 슬개골탈구 수술을 했다. 관절 영양제를 수의사 선생님으로부터 추천받았는데 그게 조인트맥스였다. 지금까지도 관절 관리방법으로 조인트 맥스를 먹이고 있고 현재..

강아지가 짖어서 고민이라면! 래핑찰리 힐링클립(안드로스테논) [내부링크]

강아지를 산책시키다보면 평소에 집에서 얌전히 있던 강아지가 밖에서만 이상하게 엄청 짖거나 흥분하거나 하는 경우가 있다. 그런 강아지를 진정시키고 덜 짖게 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구매하고..

강아지 모기기피제 래핑찰리 이지세이프클립(시트로넬라 오일) [내부링크]

여름에 강아지를 산책시키면 가장 걱정되는게 모기와 벌레이다. 예쁜 강아지들을 모기나 벌레로부터 문제가 없도록 지켜줘야한다. 그래서 이번에 사용해본 효과적인 천연 성분인 시트로넬라 오일이 들어있는 모기..

쿠팡 취소/반품/교환/환불 방법과 후기 [내부링크]

아이스크림과 빵 반죽을 다음날 아침에 받기 위해서 쿠팡 로켓프레쉬로 품목을 주문했었는데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아서 다 녹아버렸다. 그래서 쿠팡에서 교환 처리를 해보았고 그 경험을 공유해보고자 리뷰를 쓴다..

처방전 질병분류기호로 질병과 상해 구분법과 정확한 진단명 확인방법 [내부링크]

처방전의 질병분류기호에 있는 기호를 통해서 질병과 상해를 구분하고 정확한 진단명을 아는 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한다. 1. 처방전 질병분류기호 의사에게 진단을 받으면 받은 처방내역에 따라서 위 사진처럼 처..

국세청 세금포인트 확인과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 이용하는 방법(홈택스/손택스) [내부링크]

지하철에서 신문을 보고 있는데 내가 냈던 세금을 포인트 방식으로 주고 있다는 것과 그 포인트를 이용해서 국세청과 연계된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에서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물건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

(중요) 알뜰교통카드 8월 1일부터 신규가입중단(서울시민) [내부링크]

대중교통 이용하는 서민들에게 이용요금의 최대 30%까지 할인을 해주는 알뜰교통카드의 신규 가입이 중단된다. 이 글을 보는 서울시민들은 8월 1일이 되기전에 반드시 신청하기를 권하고 싶어서 포스팅한다. 1. 알..

강아지 캐리어 옥희독희 네모 백팩형 이동장 리뷰 [내부링크]

필자의 집에는 견생 4년차인 댕댕이가 한마리 살고 있다. 현재 왼쪽 다리가 슬개골 탈구 2-3기로 주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다니고 있는데 차를 팔면서 대중교통으로 강아지를 병원으로 데려가야했다. 그래서 강아지..

병사 월 급여 명세서 나라사랑포털로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늦둥이 친척 동생이 한명있다. 군대를 좀 늦게 들어가서 이제 병장으로 길게 말년 휴가를 나왔다. 바이러스가 창궐한 시국에 따라서 휴가를 써야하는 시기에 사용하지 못하고 한번에 쓰고 나왔다고 하는데 이번에..

삼성 레이저 프린터 잔여 토너(잉크) 확인과 교체 방법(SL-M2027/MLT-D111L) [내부링크]

삼성 레이저 프린터(SL-M2027)를 한달전 구매하고 인쇄를 많이 하다보니 토너(잉크)가 얼마 남았는지 궁금해졌다. 잔여 토너(잉크)와 프린터에 맞는 토너(잉크)는 어떤거를 사야하지? 라는 의문이 생기면서 하게..

카톡 백신접종 완료 인증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 5100만명 중에 백신접종 완료자가 이제 580만명에 달했다. 이는 국민에 11%에 해당하는 숫자이다. 그리고 대한민국 사람들은 남들보다 무언가를 더 빠르게 하는것에 미치고 그것을 밖으로 자랑하는..

왕초보 당근마켓 중고 거래 방법과 꿀팁 리뷰 [내부링크]

인스타나 커뮤니티 글을 읽다보면 종종 '이번에 나 당근마켓으로 거래해서 개이득을 봤어' 라는 얘기나 '당근마켓으로 중고 물건 팔아서 용돈벌이했어' 라던가 하는 얘기를 종종 접할 수 있다. 필자는 2번의 당근..

강아지 쿨매트 대리석 아빠 리뷰 [내부링크]

우리집 강아지는 4계절 내내 침대에서 필자와 같이 자지만 유일하게 여름에는 더워해서 침대 밑 시원한 바닥이나 베란다 앞 시원한 곳에서 잠을 잔다. 그래서 우리집 강아지를 위해서 구매하고 리뷰해본다. 강아지..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용 리뷰 - 6 [내부링크]

알뜰교통카드 사용 리뷰의 마지막 편이다. 6편에서는 알뜰교통카드의 질문과 답변내용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한다.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용 리뷰 6 ↓ 1편 알뜰교통카드의 의미,..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용 리뷰 - 5 [내부링크]

4편에서는 알뜰교통카드 앱 설치 방법과 회원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5편에서는 알뜰교통카드 사용법과 마일리지 지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용..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용 리뷰 - 4 [내부링크]

3편에서는 알뜰교통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리뷰해보았다. 4편에서는 알뜰교통카 앱 설치 방법과 회원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용 리뷰 4..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용 리뷰 - 3 [내부링크]

2편에서는 알뜰교통카드의 종류에 대해서 리뷰해보았다. 3편에서는 본격적으로 알뜰교통카드를 신청하는 과정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한다.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용 리뷰 3 ↓ 1편..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용 리뷰 - 2 [내부링크]

1편에서는 알뜰교통카드가 무엇인지와 마일리지 적립방법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서 확인했었다. 2편에서는 알뜰교통카드의 종류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한다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

매월 현금 만원 돌려받는 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과 사용 리뷰 - 1 [내부링크]

차를 팔아버리고 대중교통을 이용한지 벌써 1년이 다 되간다 돈을 줄여보기 시작하니 더 줄이고 싶어졌는데 알뜰교통카드를 한달 이용해보니 현금 만원이 통장으로 페이백되었다 그래서 이 좋은걸 혼자만 할 수 없..

내 LG 에어컨 필터 종류 확인 방법과 필터 구매 리뷰 - 2 [내부링크]

1편에서는 내 에어컨의 모델과 필터의 종류, 모델명을 확인하는 방법을 리뷰했다 필터의 기능은 명칭만 다르고 사실 크게보면 먼지를 걸러주는게 가장 중요한 기능이다. 거기서 그 필터가 먼지의 미세한 입자 단위..

내 LG 에어컨 필터 종류 확인 방법과 필터 구매 리뷰 - 1 [내부링크]

에어컨을 쓰고 그대로 방치해두면 슬슬 에어컨 필터를 교환해야 되는데? 라는 생각이 난다. 이때 내 에어컨 필터 종류가 뭐지? 뭐라고 쳐야 살 수 있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써보기 시작하는 정보 리뷰다. 에어컨..

회기역과 외대앞역 인생맛집 영화장 리뷰(feat. 백년가게) [내부링크]

오늘은 지인의 강력추천으로 회기역, 외대앞역 주변에 유명한 맛집을 다녀왔다. 이름은 영화장 흔히 우리가 말하는 중국집인데 인생에서 수도 없이 먹어본 그 흔한 짜장면 중에 가장 맛있는 짜장면이었다. 그래서..

5분이면 하는 세대주 변경 방법 리뷰 [내부링크]

준비물 1. 전 세대주의 정부24 로그인 2. 주민등록번호 3. 살고 있는 주소 4. 전화번호 5. 타자를 칠 수 있는 손가락 5가지만 갖춰진다면 5분이면 변경할 수 있다. 그럼 시작해보자. 5분이면 하는 세대주 변경 방..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 리뷰(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차이 /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 검사 비용 /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 뜻) [내부링크]

코로나19 감염 검사를 해주는 곳은 2곳이다.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 이 검사소들의 위치와 운영시간 확인방법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의 차이점 그리고 검사했던 리뷰를 해보려고한다. 코로나 선별진료..

LG 에어컨 필터 교체와 필터 잔여량 확인방법 리뷰 - 2 [내부링크]

1편에서는 필터잔여량 확인을 위하여 LG ThinQ 앱을 설치해서 제품을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았다. 2편에서는 본격적으로 필터의 잔여량 확인방법과 필터 교체하는 방법을 알아보려한다. LG 에어컨 필터 교체 리..

의정부 회룡역 맛집 사쿠라멘과 등심돈까스 리뷰 [내부링크]

의정부 현지 시민인 필자가 정말로 추천하고 싶은 음식점이 있다. 이 음식점의 메인은 라멘과 등심돈까스이다. 개인적으로는 웨이팅만 아니라면 2~3번 가도 후회없을 맛집이라서 꼭 소개해보려고 한다. 의정부 찐..

LG 에어컨 필터 교체와 필터 잔여량 확인방법 리뷰 - 1 [내부링크]

LG 휘센 듀얼 에어컨을 약 3년전에 구매하고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다. 6월에 접어들면서 이제 선풍기를 꺼내게 되고 에어컨을 가동하게 되면서 에어컨 필터를 교체해야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롯데리아 치즈 넘버 5 솔직 리뷰 [내부링크]

필자의 집 주변은 롯세권(롯데리아)과 맘세권(맘스터치)으로 살기에 괜찮은 환경이다 오늘은 맘세권과 롯세권중 고민하다가 롯세권을 활용하여 집앞의 롯데리아로 갔다 그리고 4월에 출시된 햄버거를 사먹고 리뷰..

의정부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리뷰(무인 24시) [내부링크]

평소에는 집에서 포스팅하는데 집중이 너무 되지 않았다. 그래서 학생때 공부하던 생각이 나서 지인과 스터디카페를 가보기로 하였다. 그리고 리뷰해본다. 의정부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리뷰 (무인 24시 운영) '라..

코로나 예방접종 증명서와 질병관리청 coov [내부링크]

언제쯤 코로나 백신을 맞을 수 있을까? 하고 고민하던 와중에 인터넷 재밌는 기사를 보게 되었다. 백신을 1차만 접종해도 노 마스크라고 한다. 기사가 자극적이여서 나도 모르게 클릭해보았다. 주요 내용이다 실..

저렴한 하이마트 S21 핸드폰 구매 리뷰와 사은품 - 3 [내부링크]

하이마트 S21 구매 리뷰 3탄 (갤럭시는 갤럭시다) ↓ 1탄 포스팅으로 바로 갈 수 있다 https://reviewisreview.tistory.com/14 저렴한 하이마트 S21 핸드폰 구매 리뷰와 공시지원금(KT) - 1 하이마트 S21 구매 리..

저렴한 하이마트 S21 핸드폰 구매 리뷰와 공시지원금(KT) - 2 [내부링크]

하이마트 S21 구매 리뷰 2탄 (갤럭시는 갤럭시다) ↓ 1탄 포스팅으로 바로 갈 수 있다 https://reviewisreview.tistory.com/14 저렴한 하이마트 S21 핸드폰 구매 리뷰와 공시지원금(KT) - 1 하이마트 S21 구매 리..

저렴한 하이마트 S21 핸드폰 구매 리뷰와 공시지원금(KT) - 1 [내부링크]

하이마트 S21 구매 리뷰 1탄 (갤럭시는 갤럭시다) 리뷰를 보기 전 핸드폰 필수용어를 참고하면 핸드폰 구매시에 정말 도움이 된다. https://reviewisreview.tistory.com/13 핸드폰 필수용어 선택약정할인제도 /..

핸드폰 필수용어 선택약정할인제도 / 공시지원금 / 할부 / 약정 [내부링크]

핸드폰 구매 전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용어에 대한 정보 포스팅이다. 사실 순전히 필자가 학습하려고 하는 포스팅이라 보면 된다. (포스팅 해놓고 핸드폰 사기전에 한번씩 보려고 한다ㅋㅋㅋ) 먼저 '할부' 용어..

가성비 삼성 레이저 프린터(SL-M2027) 리뷰와 수동 양면인쇄 방법 - 2 [내부링크]

삼성 레이저 프린터(SL-M2027) 리뷰 2탄 1탄에서는 조립, 설치, 드라이버 세팅까지 알아보았다. https://reviewisreview.tistory.com/11 가성비 삼성 레이저 프린터(SL-M2027) 리뷰(feat. 드라이버 설치) 집에서..

가성비 삼성 레이저 프린터(SL-M2027) 리뷰와 드라이버 설치방법 - 1 [내부링크]

집에서 노트북 화면으로만 공부하기 힘들어서 문서로 뽑아서 공부하고 싶어졌다.(옛날사람아님) 그래서 주문하고 리뷰해본다. 갓성비 삼성 프린터 SL-M2027 리뷰(프린터는 프린터다) 흑백 레이저 프린트를 검색하..

타이거슈가(TIGER SUGAR) 리뷰(feat.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내부링크]

타이거슈가(tiger sugar) 리뷰(카페는 카페다) 예전에는 걷는 것보다 뛰는것이 좋을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걷는게 좋아졌다. 그래서 산책을 주로 하는데 걷다보면 종종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을 지나가게 된다. 필자..

식상하지 않은 디저트 수박 화채 리뷰 [내부링크]

수박화채 리뷰(배달은 배달이다) 퇴근하고 집에서 비빔밥을 먹은 후에 티브이를 보는데 디저트가 너무나 먹고 싶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배달의 민족 어플을 켜서 아이스크림을 시켜 먹으려고 뒤지는 중에 화채를..

의정부 blue beans coffee 리뷰 [내부링크]

의정부 blue beans coffee 리뷰(카페는 카페다) 퇴근길에 항상 지나야 하는 곳에 처음보는 문양의 카페가 생겨서 궁금증에 유심히 보게 되었다. 한 일주일 정도 눈으로 찍어만 두고 지나쳐 다녔는데 불현듯 '전문..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접종 후기(리뷰) 2탄 [내부링크]

지인 B의 아스트레제카(AZ) 백신 접종 리뷰(백신은 백신이다2) 지인B의 접종 후기이다. 지인 B는 군인으로 굉장히 체력도 좋고 건강한 젊은이다. 아 물론, 현재 아스트라제네카는 30세 미만 접종을 안하고 있으니..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접종 후기(리뷰) 1탄 [내부링크]

지인의 아스트레제카(AZ) 백신 접종 리뷰(백신은 백신이다) 오늘은 백신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아무래도 내가 아직 젊은 편에 속해서 백신을 맞으려면 좀 더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현재 백신을 먼저 맞아서 대한..

의정부 산책로 리뷰(feat. 중랑천) [내부링크]

의정부 산책로 리뷰(산책은 산책이다) 오늘은 가볍게 일상생활의 컨텐츠로 의정부의 산책로를 리뷰해보려고 한다. 의정부에는 수많은 산책로가 있고 필자는 집근처의 30~50분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 곳의 산책로를..

중고 삼성노트북 9 구매후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써보기로 하고 제일먼저 무엇부터 해야지 고민해보니 노트북을 사야겠다는 생각이 파도처럼 밀려왔다 (사실 기존 노트북이 너무 오래된 7년전 노트북이라서 필요했던 참이였고 제일 중요한건 기존 노트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