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ri의 등록된 링크

 reviewr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LG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LG전자 실적 LG전자는 생활가전과 TV 사업에서 선전하며 매 분기 실적 행진을 이어간 결과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하고 이번 주에 발표하는 지난해 4분기 및 연간 잠정 실적은 더 좋을것으로 보인다. LG전자..

청년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조건 알바, 투잡 가능? [내부링크]

청년 내일 채움 공제란? 청년들이 중소기업에서 장기근속할 수 있도록 정부, 기업, 청년이 2년 간 공동으로 적립하여 청년들이 사회초년생 때 자산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도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우수..

2022년 코로나 거리 두기 단계 영업시간 제한 연장 (카페,음식점) [내부링크]

정부는 현재 코로나19 하루 감염자 수가 평균 4,000명 이상,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확산이나 병상 가동률 등 방역 지표가 아직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판단하여 2021년 12월 18일부터 2022 1월 2일까지로..

부동산 임대차 3법 계약갱신청구권,전월세신고제,전월세상한제 개념 정리 [내부링크]

임대차 3 법이란? 계약갱신청구권, 전월세 신고제, 전월세 상한제 등 주택임대차 보호법 개정안과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으로 정부가 비이상적으로 상승하는 부동산 가격으로부터 임차인들을 보..

2022년 삼재띠, 삼재뜻 [내부링크]

삼재 뜻 삼재는 9년 주기로 돌아오는 3가지 재난이다. 9년 주기로 돌아오는 삼재는 3년 동안 머무르게 되는데 첫째 해가 들삼재, 둘째 해가 묵삼재, 셋째 해가 날삼재이다. 재난의 정도는 시간이 갈수록 약해지기..

CJ대한통운 택배 배송 무기한 총파업 [내부링크]

전국 택배 노동조합(택배 노조)에서 과로사 방지를 위해 인상된 요금을 CJ대한통운이 추가 이윤으로 사용하고, 당일 배송 등의 조건을 담은 계약서 철회, 사회적 합의 불이행 등을 언급하며 28일 총 택배 파업에..

내년 전기료 인상(한국전력 주가전망) [내부링크]

한국 전력이 내년 4월부터 전기료를 인상한다고 밝히며 한국전력 주가가 금일(12월 28일) 점프하며 시작했다. 그동안 정부는 '유보 권한'을 발행해 전기료 가격 인상을 막았고, 한국전력은 재무상황이 꾸준히 악화..

한국주식 거래시간(동시호가, 시간 외 종가, 시간 외 단일가 뜻) [내부링크]

우리가 통상 알고 있는 한국 주식 거래시간은 09:00 ~ 15:30분까지 총 6시간 반이다. 하지만 정규 거래시간을 제외하고 동시호가, 시간 외 거래까지 포함하면 거래시간은 08:30 ~ 18:00으로 총 9시간 반이 된다...

티스토리 블로그 알트 태그 이미지 이름 간단하게 넣는 법 - SEO 최적화(최신)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와 달리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검색엔진 최적화가 상당히 중요하다. 오늘은 많은 SEO 중에 기본이 되는 이미지에 이름을 삽입해주는 알트(alt) 태그 이미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코로나 19 업소 거리 두기 영업시간 제한 단계 (카페, 음식점) [내부링크]

코로나가 잠잠해지다가 최근 위드코로나로 인하여 하루에 5,000명 이삭씩 감염자가 나오니 정부는 12월 18일부터 1월 2일까지 16일간 다시 영업시간 제한 및 거리두기를 실시하였는데요, 어떻게 바뀌었는지 알아보..

술 먹으면 얼굴이 빨개져요. 얼굴 붉어짐 이유가 뭘까? [내부링크]

술 먹을 때 얼굴이 빨개지는 사람들을 보면 간이 해독을 못한다고 이야기하는데 사실일까? 간 기능이 약한 게 아니다. 알코올 분해 능력이 없는 것 술에 들어있는 알코올이 몸에 들어오면 안에서 아세트알데하이드..

공매도로 조정받는 노답 한국증시 미국주식이 답일까? [내부링크]

최근 우량주를 사서 장기투자하면 10년 뒤에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말이 유행하고있다. 하지만, 국내 코스피 상위 기업차트를 보면 꾸준히 우상향하는 차트는 삼성전자를 제외하고 찾아보기 힘들다. 그에 반..

2021년 삼성전자 특별배당금 지급여부, 배당 지급일 [내부링크]

삼성전자는 작년 2020년 4분기 특별배당금 1,932원(354원+특별배당)을 지급하며 특별배당금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했는데, 2021년에도 작년과 같은 특별배당금을 지급할지 주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21년 주식 배당락일(삼성전자 배당락일) [내부링크]

주식시장이 쉽지 않았던 2021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미국 주식은 대부분 분기마다 배당을 주기 때문에 한 해가 마무리되는 게 큰 상관이 없지만, 국내 주식은 보통 1년에 한 번 배당을 지급하기 때문에 연말 배당..

MBTI SN 차이 질문 - 감각형, 직관형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할 정보글은 심리학계에서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MBTI입니다. 그중에서도 MBTI의 정의와 N과 S의 차이를 중점적으로 포스팅을 다루었는데요 심리학을 기반으로 한 이론이기 때문에 100% 일치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