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arang의 등록된 링크

 reviewsar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0건입니다.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곰플레이어는 글로벌 최고의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많은 동영상 플레이어들이 있었지만 곰플레이어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플레이어 무료 다운..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 예약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 예약이 다가왔습니다. 현재 국민의 37%가 코로나 백신을 맞았으며, 8월부터 대상 접속에 속도를 내기 시작한다고 질병관리청에서 발표하였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 예약은 8월부터 18..

줌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줌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은 코로나로 인해 화상회의가 많아지면서 점차 그 수요가 증가하였습니다. 화상회의 프로그램 중에서 줌(zoom)이 차지하는 비율이 굉장히 크며, 글로벌 플랫폼으로써 자리잡았습니다. 이번..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는 다카와 폰카 사진을 쉽게 보정, 편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포토샵보다 가볍기 때문에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설치는 2012년부터 가능하였습니다. ESTsoft에서 무료로 만든 캡처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캡쳐는 가볍고 간편한 기능의 캡쳐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중에..

상생소비지원금 지급조건 및 신용카드 캐시백 신청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 지급조건 및 신용카드 캐시백 신청 관련 정부 정책이 시행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상생소비지원금 내용은 전국민 대상으로 사용한 신용카드의 일부를 캐시백으로 지원해주는 방식으로 누구나 신청..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이달 추경안 국회 통과를 전제로 내달 희망회복자금 지급을 추진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5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여야의 의견 불일치로 여러 혼선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정부의 경기부양 정책으..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기획재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추가 예산안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번 코로나 극복을 위한 상생 및 피해회복의 일환으로 33조원 규모의 지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본인의 해당사항을 잘 파악하셔서 신청하시기..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은 코로나19 저소득층 사각지대에 대한 지급으로 정부에서는 한시 생계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시 생계지원금 신..

자녀장려금 자격조회 확인 방법 [내부링크]

자녀장려금 지급이 오는 5월부터 시작됩니다. 특히, 자녀장려금 자격조회 확인 방법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계십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녀장려금 자격조회 확인 방법에 대해 총정..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확인 조회 ( 정기신청 방법 )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확인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매년 5월 1일에 시행되는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조건을 확인하시어 최대 금액을 지급받으시기 바랍니다. 근로장려금이란? 근로자나 사업자 등의 가구에서 재산과..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 [내부링크]

 집을 사거나 다양한 이유로 돈을 빌리려고 할때는 신용등급에 따라 빌릴 수 있는 한도가 설정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용등급 무료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부터 신용등급이 폐지됨..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이나 부동산 계약 등을 통해 본인을 입증해야할 경우에 주민등록등본이 필수입니다. 주민등록등본은 직접 현장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지만 수수료가 들어가고 번거롭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발급을 받습니다..

서울경제 활력자금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서울시 4차 재난지원금의 일환으로 시작된 서울경제 활력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서울시 재난지원금은 코로나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지원됩니다. 서울 소상공인 서울경제 활력자금 지원은 서울시와 25개..

제네시스 엑스 전기차 가격 및 출시일 정보 [내부링크]

최근 현대자동차그룹에서 제네시스 엑스 콘셉트카를 선보였습니다. 제네시스 엑스는 쿠페 중형 전기차 GT콘셉트로 2021년 3월에 공식티저를 내고 세상에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제네시스 엑스 콘셉트는 럭셔리한..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4차 재난지원금 중의 하나로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을 4월 12일 월요일부터 시작합니다. 이에 따라 본 포스팅에서는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 방법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

소상공인 전기요금 감면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 정책 중 소상공인 전기요금 감면에 대한 지원이 곧 시작됩니다. 이에 따라 소상공인 전기요금 감면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는 4차 맞춤형 피해지원 대책으로 2021년도 추가경정 예산을 확정..

노점상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노점상 재난지원금 신청이 4월 6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정부는 공식 입장을 밝히고 이를 이슈화 하였습니다. 그럼 노점상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점상 재..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팀뷰어는 원격 및 액세스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어디서든 컴퓨터, 모바일, 네트워크 시스템 등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팀뷰어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TeamViewer ) 팀..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중에서 중소기업에 해댕하는 업종은 중소기업 확인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중소기업 확인서 발급을 위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발급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중소기업 확..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 방법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확인서 발급은 본인이 소상공인임을 입증하는 증명서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장기화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정부에서는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소상공인 확인서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방법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20조에 달하는 4차 재난지원금은 소상공인에게 최대 500만원이 지급됩니다. 이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함..

특별고용지원업종 추가 지원기간 연장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특별고용지원업종에 대해 추가지원 기간을 연장하기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특히, 영화산업, 여행업 등이 심대한 타격을 입으면서 다수의 사람들이 실업의 아픔을 겪..

서울시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및 신청일 [내부링크]

서울시와 자치구가 5천억원 규모의 서울시 재난지원금 지급을 공식화하였습니다. 2021년 3월 21일 코로나로 인해 고통받는 이들에게 서울시가 3천억원, 자치구가 2천억원의 예산이 투입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

수원형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홈페이지 바로가기 ) [내부링크]

수원형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수원형 긴급 재난지원금은 수원시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사람들의 구제의 목적으로 15일부터 접수를 받았습니다. 2021년 수원시에서는 263억원 규모의..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 홈페이지 바로가기 ) [내부링크]

3월부터 반기 근로장려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3가지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시어 원활한 근로장려금 신청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근로장려금 제도소개 근로장려금은 근로소득자의 소득..

설날 특선영화 추천(2021년 편성표 기준 TOP10) [내부링크]

코로나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으로 집에서 많은 분들이 시간을 보내고 계실텐데요. 명절에 가족과 친척들을 못 만나는 것은 아쉽지만 나름대로 집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 다수의 TV채널에서..

용인시 용인형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용인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용인시가 7일 용인형 재난지원금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3차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어려워진 취약계층을 위해 용인시가 마련한 지원제도 입니다. 특히 3자녀 이상 가구, 장애아동 및 청소년, 청년 실직자 등..

설날 선물세트 추천 TOP5(설 선물 순위) [내부링크]

민족 대명절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명절이 다가오면 설 선물을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설날 선물세트 추천 TOP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제주형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코로나가 전국적으로 확산되면서 소상공인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서 제주형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이 논의되었습니다. 특히 제주도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제주소상공인에게 지원을 하는 제주형 4..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0만원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지급에 대해 공표하였습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코로나 감염병 극복을 위해 지역경제를 살리고자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1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번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역류성 식도염 자연치료 방법 [내부링크]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역류성 식도염이라는 질병을 달고 살아갑니다. 과도한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인해 만성화 되고 있는 역류성 식도염은 치료도 쉽지 않습니다. 딱히 병원을 간다고 해서 특별한..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내부링크]

미스트롯2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점점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의 최종자를 가리기 위한 경선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특히 시청률이 30%를 육박할 정도로 트롯열풍이 이어지고, 대국민 응원 투표로 인해..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방법(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 [내부링크]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금일 오전에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지급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경기도민의 목소리를 귀담아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1년 이상 지속된 코로나로 인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고양 콘서트 총정리 [내부링크]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고양 콘서트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올 한해는 코로나로 인해 콘서트들의 집단 연기사태가 일어났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콘서트로 예외는 아니였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들..

범계역 호두과자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면 빠지지 않고 생각나는 붕어빵과 호두과자. 지난번에 범계역 붕어빵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범계역 붕어빵은 정말 맛이 있으니 꼭 한번쯤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범계역 붕어빵 맛집 추천 날..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Q&A(오프라인 신청 방법) [내부링크]

고용노동부에서 1, 2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미수혜자에 대해서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에 대한 내용을 공지하였습니다. Q&A형식으로 이루어진 이번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은 알아야 할 핵심 내용을..

범계역 붕어빵 맛집 추천 [내부링크]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럴때마다 따끗하고 맛있는 붕어빵이 절로 생각이 납니다. 특히 범계역에 위치한 붕어빵 맛집은 제가 먹었던 붕어빵 중에서 세손가락안에 들 정도의 맛집입니다. 범계역 붕어빵 맛..

방문 돌봄종사자 50만원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에서는 방문 돌봄종사자에게 50만원을 지급한다고 밝혔는데요. 신종 코로나로 인해 3차 긴급고용안정 지원금이 순차적으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방법 총정리 3차 긴급 고용안정지..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요즘 정부에서 코로나로 인한 지원금 정책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있어야 합니다. 3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수령을 위해 본인이 대..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하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드디어 연말정산의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13월의 월급이라는 연말정산! 꼼꼼한 준비를 통해 환급받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15일부터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 올해는 공인인..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주제는 미스트롯2 투표하기 방법 총정리입니다. 미스트롯1에서부터 이어진 인기가 미스트롯2에서 절정을 달리고 있습니다. 매주 진행되면 될수록 점차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미스트롯2! 서바이벌 오디..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지급금액 총정리 [내부링크]

정부가 3차 재난지원금 지급 발표를 공식화함에 따라 3차 재난지원금 대상과 지급금액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기획재정부에서는 11월부터 3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꿀대구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권혁수가 반한 스페인 비니투스 생선요리) [내부링크]

2018년도에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가서 꿀대구를 먹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당시에는 정말 신선한 충격일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나잇 푸드 트립에서 권혁수가 방문하여 극찬을 하였기에 더욱 유명해진 스페..

미스터트롯 대구콘서트 일정 및 필수정보 총정리(코로나 연기) [내부링크]

작년 한 해동안 인기가 많은 장르 중 하나는 트로트였습니다. 그중에서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단연 최고였죠. 이러한 미스터트롯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개최된 TOP6 전국투어 콘서트! 그러나 코로나로 인해 미스터트..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2014년 허니버터칩 열풍 이후로 2020년 하반기에 오랜만에 과자 대란이 일어났습니다. 그 이름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입니다. 이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이외에도 옥수수깡의 열풍도 함께 찾아왔었습니다. 옥수수..

메로나 보틀 우유 내돈내산 후기(빙그레 마시는 메로나) [내부링크]

메로나 아이스크림은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한 번쯤 먹어본 아이스크림입니다. 저도 메로나를 참 좋아해서 초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자주 먹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데요. 메로나는 빙그레에서 1992년에 출시된 아..

순정 떡볶이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떡국떡 사용한 떡볶이) [내부링크]

새해에 떡국을 해 먹고 남은 떡국떡 때문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자주 떡국을 해 먹자니 질리기도 하고 처리하기가 아까워서 계륵으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래서 알게 된 순정 떡볶이 만들기! 순정 떡볶이는 떡국떡..

범계역 선별진료소(안양시 코로나19 임시 선별검사소) [내부링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가 연장됨에 따라 3차 대유행이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안양시에서는 임시 선별검사소를 추가적으로 운영하며 방역에 철저한 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리그 오브 레전드 롤 올스킨 보상 받는 법(PAX트페 한정 스킨) [내부링크]

리그 오브 레전드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올스킨에 대한 환상을 한 번쯤은 품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올스킨을 얻는다고 해서 캐릭터의 능력치가 올라가거나 하는 부분은 없지만, 외형이 이뻐 보이면 게임 플레이..

롯데식품관 평촌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코로나 2.5단계 시행) [내부링크]

코로나 2.5단계가 연장되면서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단축 운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야 주말에도 20:30까지 영업이라 영향을 받지 않지만 롯데식품관은 다릅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을 꼭 알고 방문하..

뉴코아 아울렛 평촌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킴스클럽)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외출에 상당히 많은 제한을 받고 계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코로나 2.5단계가 장기화되면서 백화점과 대형마트도 몇 가지 변화들이 생겼습니다. 코로나에 대한 대비는 집에만 있는 것이 최선이지만..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Routine Diary 2021(+스타벅스 미니 포켓) [내부링크]

올해도 어김없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았습니다. 2021년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미니인데요. 원래는 다른 것을 받고 싶었는데 역시나 재고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두 번째로 원했던 스타벅스 루틴 다이어리 미니..

2021 펭수 달력 내돈내산 리뷰(2021년 펭수 캘린더) [내부링크]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래서 요즘 핫하다는 2021 펭수 달력을 구매하였습니다. 펭수의 광팬으로서 반드시 구매해야 할 것 중 하나가 다이어리랑 달력인데요. 다이어리는 아래의 후기를 확인해주세요^^ [내돈..

2021 펭수 다이어리 소유코퍼레이션(+스티커 2종 포함)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1 펭수 다이어리가 왔습니다! 저는 펭수의 광팬이라 다이어리가 오기를 오매불망 기다렸어요!!! 택배가 도착했을 때의 그 설렘이란~! 2021년 한 해를 펭수 다이어리와 함께 할 생각을..

소고기 떡국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feat. 비비고 사골곰탕 육수)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1월 1일 신정입니다. 신정을 맞이하여 소고기 떡국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는 항상 초간단 요리를 지향하는 편이기 때문에 집에 있는 최소한의 재료들을 사용하였습니다. 떡국은 '장수를 기원하고..

롯데백화점 평촌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코로나 2.5단계) [내부링크]

코로나 대유행이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면서 대형마트와 백화점에도 크고 작은 변화들이 생겼습니다. 특히 코로나 2.5단계의 격상 후 3단계의 조짐까지 보이고 있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최대한 외출을 자..

보아르 혼요그릴(VO-KI004) 라끌렛 미니그릴 6개월 사용 솔직 후기 [내부링크]

과거와 달리 1인 가구나 2인 가구가 점차 늘어나면서 혼밥에 대한 시장의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혼밥을 할 수 있는 기구들과 제품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간편하..

홈플러스 평촌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 중요 변경사항 안내(코로나 2.5단계 시행) [내부링크]

코로나가 좀처럼 사그라들 기세가 보이지 않으면서 우리의 일상 속으로 침투하였습니다. 코로나 2.5단계를 시행하면서 대형마트들도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특히, 홈플러스 평촌점은 영업시간과 휴무일뿐만 아..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유성봉명점 영업시간 및 방문 후기(타이어 공기압 이상)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면 낮은 온도로 인해 타이어의 공기 누출이 많아집니다. 그래서 공기압 이상이 뜨면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까? 가격은 얼마일까? 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물론 공기주입기를 가지고 계..

굴 씻는법과 굴 데치기로 맛있는 굴 먹기(feat. 이마트 굴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겨울철에 맛보는 굴이야말로 최고의 제철음식입니다. 하지만 노로바이러스와 굴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인데요. 항상 생굴을 먹을 때에는 노로바이러스의 위험을 감수해야만 합니..

CJ 가쓰오 우동 솔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겨울이 되면 뜨끈한 우동국물이 절로 생각이 나는데요. 그중에서 대한민국 1등 CJ제일제당의 우동을 먹어보았습니다. 대한민국 우동의 자존심이라고 말하는 CJ 가쓰오 우동의 맛에..

탐탐[TamTam] 라섹&라식수술 안경 추천(feat.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PMambo501_Brown-Brow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가족 중에 최근에 라섹수술을 한 사람이 있어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탐탐 안경을 추천해주었습니다. 탐탐 PC 뿔테 안경 리뷰는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내돈내산 리뷰] - 탐탐[TamTa..

탐탐[TamTam] PC안경 추천(feat. 청색광과 자외선 차단PMambo300_D.Brown-Blac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현대인들은 스마트폰과 PC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맺고 살아갑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타면 거의 90% 아니 100% 스마트폰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직장에..

크리스피크림도넛 범계역 롯데평촌점 영업시간(feat.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최근에 1주일간 채소류만 먹었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당 수치가 점점 높아져서 관리에 들어가야 했기 때문이지요. 너무 건강식만 먹다 보니 달달한 것이 먹고 싶었습니다. 그중에..

이마트 평촌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안내(feat. 코로나 2.5단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코로나19의 3차 대유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습니다. 서울과 경기도에서 시작된 대유행이 이제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어 걱정이 많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저도 직장을 제외..

CJ 고메 치즈볼 솔직 맛 후기(feat. 사이드바이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호프집에서 맥주 안주로 간간히 먹던 치즈볼을 집에서도 먹고 싶어 졌습니다. 단골인 호프집의 치즈볼은 입에 사르르 녹을 정도로 맛이 있었기 때문에 그 맛이 그리워지더라고요. 지..

삼립 단팥호빵 낱개포장 10개입 후기(feat. 간편 스팀팩 개별포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겨울철 날씨가 추워지면서 호빵을 부르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특히, 삼립호빵은 50년이 된 브랜드로 매년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저도 겨울이 되면 호빵을 많이 구..

모노폴리 스마일리 다이어리 2021(MONOPOLY SMILEY DIARY ver.12)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이제 2020년이 가고 2021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맘 때쯤이면 올해를 반성하고 내년의 계획을 세우기 위해 다어이리를 구매하곤 하는데요. 다이어리를 알아보다가 모노폴리 스마..

평촌 브런치 카페 위스크(Whisk) 메뉴 및 방문 후기(feat. 빅 블랙퍼스트 & 멜팅오브 바자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오늘은 평촌 브런치 카페인 위스크(whisk) 메뉴와 방문 후기에 대해 리뷰해 볼까 합니다. 코로나 2.5단계 시행 전에 방역을 준수하고 다녀왔습니다:) 평촌 카페 위스크(whisk)는 브..

새우 오일 파스타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요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저는 항상 요리를 쉽고 간단하게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리를 잘하지는 못하지만 쉽고 간단한 요리를 해야 지속할 수 있는 힘을 얻는 것 같습니다. 너무 복잡한 레시피는 기억에도..

물왕저수지 커피와일드(COFFEE WILD) 시흥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물왕저수지 주변에는 카페랑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커피와일드는 주변 환경과 세련된 건물이 잘 어우러진 곳이었습니다. 저수지 뷰도 정말 장관입니다:) 물왕저수지 커피와일..

유동 번데기로 번데기탕 맛있게 먹는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어렸을 때 서울대공원을 가면 번데기를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요즘은 번데기를 파는 곳이 정말 많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사 먹기가 어려운데요. 가끔은 이런 번데기가 그..

시흥 갯골생태공원 겨울 코로나 야외 데이트(서울 근교 드라이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코로나19가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 2.5단계로 격상되면서 실내 이용시설을 방문하는 것은 꺼려집니다. 저도 주변 공원 산책 아니면 거의 나가질 않습니다. 사람들을 안 만난 지도..

에브리봇 엣지(EDGE) 물걸레 로봇 청소기 안전가드 보호대 설치 후 3개월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지난번에 에브리봇3i에 대한 리뷰를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내돈내산 리뷰] - 에브리봇3i(EVERYBOT3i) 로봇청소기 3개월 솔직 사용 후기 에브리봇3i가..

에브리봇3i(EVERYBOT3i) 로봇청소기 3개월 솔직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가정에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청소기. 특히 무선청소기가 상당한 인기를 누렸죠. 코드제로, 다이슨 투톱 체재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코드제로와 다이슨을..

전자레인지 계란찜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계란을 이용한 먹거리 중 할 줄 아는 게 삶은 달걀과 계란 프라이뿐이었습니다. 그런데 매번 이렇게만 해 먹다 보니 질리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계란찜 요리에 도전을 해 보았습니..

마인드피씨(PC) 영상편집과 롤을 위한 컴퓨터 1개월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6년을 사용한 컴퓨터의 메인보드가 맛이 가서 컴퓨터가 간혹 멈추는 현상이 발생하곤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 기회에 컴퓨터를 하나 장만해보고자 여러 업체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렸..

CJ쿡킷(COOKIT)의 빠네크림파스타 만들기 솔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요리를 하는 빈도수가 매우 증가하였습니다. 덩달아 배달음식도 말이죠. 하지만 배달음식이라는 것이 가격도 가격이고 자주 먹기에는 건강에 그리 좋지 않을..

무알콜 맥주의 최고봉인 칭따오 논알콜릭 맥주(TSINGTAO NON ALCOHOLI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요즘 마트에 가보면 맥주의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 맥주는 매년 그 판매량이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저도 전 세계의 여러 맥주를 맛보면서 행복한..

코렐 저스트화이트 삼절접시소 2p 리뷰(feat. 코로나 시대 필수 접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요즘 코로나19가 1,000명을 넘어서면서 전국적으로 확산세가 심상치 않은데요. 코로나 팬데믹으로 전 세계 경제가 침체되고 위기가 계속되고 있어서 불안한 마음을 감출 길이 없습니..

에그 플러스 쿠커 계란찜기 2개월 사용 솔직 후기(KF-EB501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반숙 계란을 만들어 먹고 싶지만 냄비에 물을 끓이고 계란을 돌려가면서 시간을 재는 과정은 너무 번거롭고 귀찮습니다. 그래서 '어디 가성비 좋은 계란찜기가 어디 없을까?'하고 생..

하나로마트 수원점 대방어&아나고회 리뷰(feat. 방어와 대방어의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지난번 하나로마트 방문기의 수산물 코너에서 대방어와 아나고회를 구매하였습니다. 하나로마트 수원점 방문 후기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내돈내산 리뷰] - 농협 하나로 마트 수..

농협 하나로 마트 수원점 방문하는 이유와 후기(feat. 위치 및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오늘은 농협 하나로마트 수원점 방문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나 롯데마트 등과 다르게 하나로마트를 방문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하나로마트는 신선한 식자재..

곰표 오리지널 나쵸 과자 스낵의 솔직한 맛 평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오늘은 CU 편의점에서 어렵게 구매한 곰표 나쵸 후기입니다!!! 사실 곰표 맥주도 같이 리뷰하고 싶었지만... 곰표 맥주는 공장이 작아서 들어오는 수량이 매우 적다는 소문이 접하고..

갓김치 요리의 별미인 갓김치 볶음밥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올 가을에 갓김치를 많이 사놓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이곳저곳에서 김치 나눔이 들어와서 쌓이고 쌓인 김치를 먹느라 차마 갓김치가 있다는 사실조차 까먹고 있었는데요. 그러다가..

농심 옥수수깡 과자 스낵은 어떤 맛일까?(feat. 빙그레 바나나우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지난달 출시 후 핫했던 옥수수깡을 이제야 먹어보았는데요. 쉽게 구할 줄 알았으나 제가 갈 때마다 품절이라 어렵게 구매하였습니다. 이런 쪽으론 운이 별로 없네요 ㅎㅎ;;; 저는 CU..

이마트 평촌점 닭똥집 맛있게 먹는 조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이마트 평촌점을 쇼핑하다 보면 조리식품이 많이 보입니다. 저는 그중에서 닭똥집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특히 이마트 평촌점 닭똥집은 가성비가 매우 좋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미국산 냉장 USDA 프라임 척 아이롤 후기(소고기 잡내 제거 굽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지난번에 방문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에서 미국산 냉장 소고기인 프라임 척 아이롤을 구매하였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케이스티파이(casetify) 커스텀 아이폰12 pro 케이스 제작 및 구매후기(언박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아이폰12 pro를 구매하고 나서 사용하다가 지인이 아이폰12 pro 케이스를 선물해주더라고요. 아이폰12 케이스 중 가장 유명한 케이스티파이(casetify) 커스텀 케이스였습니다!!! 케..

돼지김치찜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오랫동안 숙성되어 잘 익은 묵은지를 넣은 돼지 김치찜은 정말 맛이 있습니다. 생각만 해도 군침이 막 도는데요. 김치찜이라고 해서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만의 초간..

맛남의 광장 바다장어 간장조림키트 솔직 리뷰(feat. 장어덮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오늘은 맛남의 광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바다장어 간장조림키트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어덮밥은 사실 장어 손질이 어려워 직접 해서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장어 손질..

[바이제주] 제주도 기념품 추천 매장은 어디에 위치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최근에 출장으로 제주도에 갈 일이 생겨 방문을 하게 된 기념품 매장 '바이제주' 입니다. 빈손으로 돌아가기가 좀 뭐해서 주변 지인들과 친구·가족에게 줄 기념품들을 사기 위해 '..

BHC 마법의 가루라고 소문난 뿌링클 치킨 솔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뿌링클 치킨이 한창 유행하고 이제는 시장에서 어느 정도 검증을 받아 안정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저는 보통 유행을 타는 상품보다는 대중에게 검증받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좋아합..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방문 후기 및 위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이마트는 우리 주변에 많아 접근성이 용이하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창고형 할인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찾는 이유는..

아이폰12 pro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신지모루) 붙이는 법 & 케이스(데켄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드디어 아이폰12 pro 시리즈의 마지막인 강화유리(액정보호필름)와 케이스 추천에 대한 리뷰입니다. (이전 시리즈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내돈내산 리뷰]..

아이폰12 초기설정과 불량확인 필수체크 항목은 무엇일까?(feat. 폰닥터 플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아이폰12 pro 골드 256G의 언박싱 후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 아이폰12 pro 골드 수령과 언박싱 후기(+T다이렉트 개통 및 세팅방법) 아이폰1..

아이폰12 pro 골드 수령과 언박싱 후기(+T다이렉트 개통 및 세팅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아이폰12 pro 골드 256G의 예약 배송일은 언제일까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아직 도착 안 하신 분들은 하기 과정을 통해 배송이 되니 확인해주세요^^) 100% 내돈..

CJ쿡킷(COOKIT)의 맑은 아귀탕 만들기 솔직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서 외식하기도 꺼려지고 매일 요리를 하는 것도 보통 힘든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자주 쿡킷을 주문해서 조리 같은 요리를 해서 먹곤 합니다. <쿡킷의 장점> 1..

아이폰12 pro 골드와 실버색상 예약 배송일은 언제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사랑입니다. 아이폰 12 프로가 출시되었지만 아직 못 받은 분들 많으시죠? 저는 사전예약 날이 되자마자 예약 신청을 하였지만 거의 1달이 지나도록 배송이 되었다는 소식이 없어서, 제가 확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