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haring의 등록된 링크

 reviewshar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여행 중 발생한 위험을 관리하기 위한 주요 팁 [내부링크]

여행에 나서는 것은 일상에서의 탈출인 동시에 모험의 시작이지만, 예측 못한 변수 들 속에 자신을 맡기는 위험한 상황들의 연속이기도 하다. 익숙하지 않은 환경 속에 새로운 결정을 내려야 하고, 되돌릴 수 없는..

여행 준비와 여행자보험 [내부링크]

여행 계획 세울 때 고민하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게 될 지 여부일 것이다. 여행기간이 길거나, 치안이 안좋은 지역으로 가게 될 때, 여행자보험 가입은 필수일 것이나 꼭 보험이 필요할지..

열정의 집, 스페인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인기 많은 TV 드라마(종이의집, 나르코스)를 보고 처음으로 스페인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 월드컵에서 한국 축구팀과 여러번 붙었던 그 나라, 서유럽에서 두번째로 면적이 큰 나라로 와인, 과일 수출..

프랑스 파리 를 즐기는 특별한 방법 [내부링크]

2주 뒤에 개봉하게 되는 영화 '파리의 인어' 에서는 아름다운 도시 파리 곳곳을 보게 될 좋은 기회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지금 파리로 제트기를 타고 갈 수는 없지만, 영화를 통해 엿보는 파리의 음식, 음악, 스타..

싱가포르 여행 그 특별한 기억과 여행경비 절약 팁 [내부링크]

작년 여름에 갔던 싱가포르 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마리아나베이샌즈 호텔,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든스바이더베이 이렇게 세가지이다. 도시 전체가 쾌적하고 아름다웠던 싱가포르는 인구 550만명의 활기찬 도..

대만과 버블티 이야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여행이 불가능해진 요즘, 대만에서 먹던 망고빙수, 곱창국수 그리고 버블티가 정말 많이 생각난다. 한국에서도 블랙 밀크티, 흑당 밀크티는 맛볼 수 있지만 대만에서 먹는 그 맛과는 비할 바..

코로나 2차 대유행과 대비방안 [내부링크]

지난 주말부터 방역당국이 코로나 2차 대유행을 경고 하고 나섰고, 일정기간 동안 이러한 상황이 지속될 경우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로 돌아갈 수 있음을 알린바 있다. 대전 같은 경우 분식집에서 확진자와 4미터..

베트남 호이안(Hoi An) [내부링크]

이제까지 베트남을 두번 방문했었는데, 하루면 다 둘러보는 작은 마을 호이안은 가장 기억에 남고 특별한 지역입니다. 해질녁 투본강 풍경과 불꽃놀이, 정겨운 시장풍경은 베트남 여행에서 꿈꾸는 그대로이며, 1시..

하와이 여행 [내부링크]

저는 2016년 여름에 하와이 오하우섬과 마우이섬을 다녀왔는데, 여행 내내 받았던 따뜻한 햇살, 행복한 사람들의 풍경, 맛있는 음식, 낙원 같은 호텔, 별빛 받으며 수영했던 특별했던 밤, 할레칼루아 일출 등 절대..

라스베가스(Las Vega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도시는 모두가 잘 아시는 라스베가스입니다. 니콜라스케이지의 젊은 시절 모습을 볼수 있는 영화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를 보며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었던 그 도시는..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내부링크]

저는 신혼여행 가고 싶었던 도시 중 하나로 할슈타트가 있었습니다. 오스트리아에 있는 동화 속 풍경 속에 있는 것 같은 그도시는 Covid-19 이전에는면, 일년에 100만 명 이상이 하룻밤 묵었다고 합니다. 여름철에..

온리 더 브레이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영화는 실화를 배경으로 한 온리 더 브레이브(Only the brave, 감독 조셉 코신스키/전작: 오블리비언, 트론)입니다.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14..

에어프라이어, 바이마르 디지털 몬스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의 삶에 혁명을 가져온 한가지 제품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집은 이사 온 후 가스레인지(쿡탑)를 사지 않았는데요, 그 중심에는 바로 에어 프라이어가 있습니..

라탄의자, 이케아 아겐(AGEN)과 천연 양털모피(LUDD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의자중독인 저희 집은 의자 관련 포스팅을 이미 했었지만, 이케아 라탄의자를 고급스럽게 장식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어서 오늘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1. 소개 동남아시아에 여..

집들이 선물에 좋은 인테리어용 캔버스액자(feat.두꺼비집 가리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세달 전에 이사 와서, 작은 전세집을 아기자기하게 꾸미고 있는데요, 아무 생각 없이 지나쳤던 두꺼비집(배전함)을 덮어주는 캔버스액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서 설치해 보았는데..

도배 및 장판 공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지난 2월에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집안 전체 올수리 공사를 했는데요, 가성비 좋은 곳을 찾기 위해 을지로 방산시장 거리를 헤맸었고, 당시 인터넷 리뷰가 많아서 사람들이 줄서고..

욕실 및 타일공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지난 2월에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욕실, 창호(샤시), 페인트, 타일, 씽크대, 신발장, 바닥 확장, 조명 등 집안 전체 올수리 공사를 했는데요, 인테리어 업체에 턴키 공사를 맡기..

싱크대 및 신발장 교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지난 2월에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욕실, 창호(샤시), 페인트, 타일, 씽크대, 신발장, 바닥 확장, 조명 등 집안 전체 올수리 공사를 했는데요, 인테리어 공사는 결국 알아보고 시간..

이케아 흡착식 바구니, 티스켄(TISKE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입니다. 오늘은 이케아시리즈 포스팅 중 하나로 흡착식 바구니, 티스켄을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욕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필요가 있을 때 효율적인 제품입니다. 아래 소개 드립니다~ 1..

라탄의자, 카페 인테리어(이케아 방스타와 함께 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입니다. 끝나가던 코로나가 다시 부활했습니다ㅠㅠ 부디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소개 저희 집 식탁은 이케아 방스타인데요, 의자도 이케아 제품으로 하면 특이하거나 심플한 느낌은 줄..

이케아 야외용 타일(데크), 룬넨(RUNNEN) [내부링크]

1. 소개 안녕하세요, 리뷰작가입니다. 가성비 좋은 이케아를 사랑하는 저는 오늘도 이케아 제품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야외용 타일(데크) 인데요, 테라스나 발코니 같은 곳에 인테리어 목적으..

이케아 식탁, 방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이사 왔더니 붙박이 가구가 하나도 없는 휑한 집이여서, 식탁 겸 테이블을 이케아에서 장만하였습니다. 둘이서 사용할 예정이라 크기가 작지만, 혹시 찾아오실 수 있는 손님들을 위해..

이케아 화장대, 노르들리 / 벤네슬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이사 전 아파트는 리모델링된 새 아파트여서 붙박이 화장대가 있었는데, 이사오고 나니 아무것도 없어서 이 역시 이케아에서 해결했습니다. 잠시 전세 살고, 이사 간 후에는 또 어떻..

재난지원금 분석_서울경제 뉴스기사 참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입니다. 5월 11일부터 재난지원금이 가구당 100만원씩 지급되는데, 신청방법 등 관련해서 서울경제 에서 관련 뉴스기사가 있어서 참고해서 아래 요약해보았습니다. 지급방법: (5.11부터 신청)..

카페 의자, 케인오크 암체어 (이케아 방스타 와 함께 설치) [내부링크]

1. 소개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이케아 방스타 테이블을 설치하고 어울리는 의자를 찾느라 고민이 많았는데요, 방스타와 같은 색깔의 이케아 의자는 다소 밋밋할 것 같아서 카페분위기가 나는 의자로 선택하..

이케아 블라인드, 트리페발스(TRIPPEVAL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어느덧 지금 살고 있는 집에 이사온지 두달 정도 되었는데요, 이사 와서 빨리 편한 공간으로 만들고 싶어서 우리집 가구의 대부분을 가성비 만능 이케아로 채웠습니다. 블라인드도..

이케아 팍스 옷장, 하스비크 슬라이딩 도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작가 입니다. 지난 2월 이사하면서, 예전 집에 있던 붙박이 옷장을 대신할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전세 만기가 되면 다시 이사해야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가성비 좋고, 실용적인 제품 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