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veagora의 등록된 링크

 reviveago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지입에 관하여 2탄 [내부링크]

지입기사 vs 콜바리 지입기사와 콜바리는 둘 다 화물 운송업을 하는 개인 사업자로 본인의 차량으로 운송하는 직업입니다. 지입기사는 화물 운송업을 시작하기 전에 지입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의 물량을 받아서 운송합니다. 콜바리는 본인이 원하는 지역에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물량을 선택하여 운송합니다 . 지입기사의 장점은 회사에서 주어진 업무만 잘하면 굳이 어렵고 신경 써가며 콜을 잡거나 복잡한 앱 사용하지 않게 되고 개인의 맞춰진 회사의 배차 운영 시스템대로만 업무를 잘 처리하시면 됩니다. 콜바리의 장점은 경험이 풍부하신 경력자들 한해서 본인이 일하고 싶을 때 원하는 만큼 일을 하신다는 점입니다 . 그러나 콜을 잡기 위해 수시로 어플을 확인해야 하며, 좋은 노선을 따내기 위한 경쟁률도 만만치 않습니다..

지입에 관하여 1탄 [내부링크]

지입이란? 지입이란 법인 운수회사의 영업용 번호판을 임대 혹은 구입해서 운송업을 하는 것으로 한 회사의 지입차주가 되는 일입니다.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고 특별한 자격사항이나 경력 없이도 운전면허 만으로 간단하게 자격증을 취득해서 일할 수 있어서 20대부터 60대까지 최근에는 다양한 연령대로 인기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입차주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입차주가 되려면 일반 사업자로 사업자등록을 내야합니다. 사업자등록을 내게되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의무사항이 되며, 운수회사는 지입차주를 대신해서 세금계산서를 발행 해서 화주 (원청)에 보내주어야 급여를 송금받게 됩니다. 또한 화물운송종사자격증이 필요합니다. 지입차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지입차는 종류가 톤 수 별로 다양하게 있으며 윙바디 ..

쿠팡 간선 배송 지입 일자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입 전문 컨설턴트 지화자 김과장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일자리는 쿠팡 간선 배송 일자리입니다. 대기업 물류로서 센터간 배송으로 안정적이고 장기 근무가 가능한 일자리입니다. 상하차는 100% 지게차로 작업을 하기 때문에 고수입을 원하면서 운전만 희망하시는 분들께는 최적의 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장거리 운행이라 차숙을 해야 되는 부분이 있지만 이 부분은 각자의 가치 판단에 맡길 몫입니다. 모든 일이 그렇듯 완벽한 자리는 없습니다. 스스로 맞춰가야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장기적인 계획을 갖고 시작을 하셔야 된다는 겁니다. 오늘은 쿠팡 간선 배송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쿠팡 간선 일자리는 분명한 장단점이..

티맵 - 카카오 모빌리티 화물(지입) 운송시장 진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화자 김과장 입니다. 오랜만에 이슈를 갖고 포스팅을 했습니다. 그동안 하고 싶은 이슈들이 있었는데 쉽지 않은 주제들이라 계속 자료를 수집하고 공부를 하는 중입니다. 2차 화물연대 총파업, 건보료 적용 범위 축소 등 관심이 높은 주제가 너무 많습니다. 오늘은 티맵 화물과 카카오 모빌리티의 화물 운송 시장 진출에 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지난 19일 모빌리티 업계에 따르면 티맵 모빌리티는 내년 1분기에 티맵 화물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 모빌리티에 이어 티맵 모빌리티까지 거대 기업이 미들 마일(중간 물류) 시장을 먹거리로 인식하고 본격적으로 진입을 시작했습니다. 티맵 화물은 온라인을 통해 견적, 접수, 배차, 정산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

동원 소와나무 동탄/수원 유제품 지입차 배송기사 [내부링크]

동원그룹 개요 동원F&B는 종합건강 식품회사로서 지주회사 동원 엔터프라이즈의 자회사입니다. '동원F&B' 회사명의 의미는 '동원'은 멀리 동쪽으로 나아가 새로운 가치에 도전한다는 의미와 동아시아 글로벌 기업의 선구자라는 뜻을 표명하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점유율 4위를 보유한 유제품 사업부는 커피, 곡물요거트, 토핑요거트등 제품을 다양화 하여 시장에 내놓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유제품 시장의 절대 강자인 남양유업이 불가리스 코로나19 과대광고 및 오너가족 리스크로 브랜드 이미지가 실추되면서 매출이 급감하는 호재(?)가 생기면서 동원 유제품 사업이 그 수혜를 톡톡히 보게 된것입니다. 소와나무 브랜드스토리 소와나무는 1963년부터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만드는 유가공 브랜드로 소의 넉넉한 마음..

화물차(지입기사) 전국 주유소 무료생수 제공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많이 풀리고, 어느새 일출 시간도 빨라져 6시만 넘어도 해가 뜨고 있습니다. 낮 동안은 햇살도 참 따뜻하게 내리쫴면서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깐 물을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화물차량(지입차) 운전하시는 화물/배송기사님들 같은 경우에 야외에서 조금만 일해도 이제는 땀도 제법 흘리게 되니 수분 보충이 필수입니다. 전국 주유소에서 아래와 같이 화물차 기사님들에게 무료로 시원한 생수를 제공해주고 있어 안내 드립니다. 주유를 안해도 된다고 하니, 낮 시간 졸리거나 하시면 꼭 들려서 시원한 생수도 마시고 스트레칭도 하시면서 잠시 쉬어가시길 바랍니다. 화물차 기사님~ 졸음 확! 깨는 얼음생수 무료로 받으세요!! 화물차 운전자에게 '얼음생수' 무료 제공 (주유 안해도 가능) ..

현대 마이티 3.5톤 투 냉동탑 (2016년식) 지입차주 모집 [내부링크]

지입차는 일자리가 같이 포함되어 있는 화물차를 지입차 라고 합니다. 지입차를 구매하여 배송일을 하시게되면 화물차 톤수에 따라 급여는 최소 250만원에서 ~ 2,000만원 이상까지 매출은 워낙 상이합니다. 지입차를 매매하는 순간부터 취업이 되어 배송일만 하시면 되는겁니다. 지입차주로 입사를 하게되면 운수회사를 통해 영업용 넘버를 달고 일반화물운송업에 월드비전종합물류 소속으로 취업을 하는 것이며 운수사 법인번호판(노랑넘버)을 임대하여 일자리와 함께 사업자대 사업자로서 위수탁계약을 맺는겁니다. 본인 앞으로 사업자등록증이 나오는 개인 사업자이고, 법률적으로는 운수회사가 차를 관리하게 되지만 안전 장치로서 현물출자가 차량등록증 원본에 명시되어 있기때문에 사기라든지 불이익에 대해서 법적으로 보..

장시간 건강하게 운전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매일 화물차량(지입차) 운전을 하시는 지입기사 님들이 장시간 운전 시 흔희 겪을 수 있는 허리통증과 졸음운전 해소방안에 대해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운전 중 장시간 앉아 있으면 척추 주변의 근육이 경직되고 피로해지면서 통증이 발생합니다. 앉은 자세가 서 있는 자세보다 허리에 2배 이상의 부담을 준다고 하네요. 한 자세로 장시간 운전을 하게 되면 허리 근육이 필요 이상으로 수축하거나 증가하게 되어 허리와 등에 통증을 유발합니다. 명절때 장거리 운전을 하면 허리가 아픈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죠. #운전자세 장거리 운전 시 의자 등받이 각도를 100~110도 유지하고 등받이에 앉거나 등받이를 받쳐주는 것이 통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시트와 스티어링 휠은 올바른 위치에 있어야 하고 ..

GS 홈쇼핑(강서 GS물류센터) 배송기사(택배) 모집 [내부링크]

GS 홈쇼핑(강서 GS 물류센터) 배송기사(택배) 모집] - 차량: 1톤 내장/냉장 탑 -배송지역: 수도권 서부지역(강서, 양천, 구로, 관악 등) -업무내용: GS 홈쇼핑 배송업무 & 배송업무 마무리 후 개인 반품 집하 업무(수당 발생) -급여내용: 일반 택배기사 급여체계와 동일한 구조지만 단가는 일반 택배보다 높아 업무 강도는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업무 효율성 및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임 기사님들 평균 급여 월 400만 원 이상 -조건 충족시 ’배‘ 넘버 부착 가능하므로 비용절감 기대 -조건: 1.본인 명의 자차 소유 2.화물운송종사자 자격증 취득 3.대리점 사원번호 ’배‘ 넘버는 국토부에서 택배업 종사자에 한해 무상 지원하는 영업용 번호판입니다. -차량 준비는 본인이 직접 준비 가능하고 회사에 ..

쿠팡 배송기사 모집 [내부링크]

(주)월드비전종합물류 쿠팡 배송기사 모집 매출 660만원 쿠팡(완제) 물류센터간 운전직(수작업 없음) *1자 본사 면접후 교육 및 업무투입 *1종 보통 이상 면허 소지자 *경기 동부권 (용인,광주,이전,여주,원주) 상자~이전 센터 하자 *고수입 희망자 주전 [추가 수당 가능] *초보자 가능 합니다. 모집부문 모집분야 -단순 화물차 운전직 물류센터간 배송기사 모집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차종 : 5톤 축 -윙바디 센터 : 경기 동부권(용인 광주,여주,원주)~이전 센터 요건 : 25세~ 65세 미만 / 경력 *학력 무관 1종보통 면허 이상 소지자 (단기 근무 아르바이트 X) 근무조건 운행구간 : 경기 동부권(용인,광주,여주,원주)~이전 센터 근무시간 : 9시 ~ 18시 (현지 물류센터 하자 후 바로 퇴근) 월..

이마트 납품 냉동탑차 배송기사 모집공고 [내부링크]

모집부문 운행품목 : 이마트 신선식품 운행차량 : 1톤 냉동탑차 물류센터 : 김포(주/야간), 하월곡(주간), 자양(주간) 운행구간 : 인천(구월, 만수), 용인, 청라, 강동구, 공덕, 노원 등 평균콜수 : 평균32콜 (기본2회전) 추가콜 가능 지원자격 면허종류 : 1종, 2종 면허 모두 가능 (오토 가능) 필수사항 : 면허 취득후 2년 경과자 기타사항 : 난이도 하, 초보 지원가능, 주부가능, 외국인 지원가능 근무내용 평균급여 : 400~460만원+ 근무일수 : 주6일 근무 (주1회 기사님간 조정후 휴무) 인센티브 : 차량 도색비 지원, 차량 칸막이 비용 지원 담당자: 지화자 김과장 010-7331-5956 반드시 확인 하세요 운수사업 정식 허가 업체인지 공고내용과 전혀 다른 조건으로 입사를 권하는지..

오뚜기 배송기사 모집 (인천센터) [내부링크]

모집부문 업무내용 : 오뚜기 냉장, 냉동제품 납품 근무지역 : 인천 물류센터 담당업무 : 센터에서 배자하는 고정 거래처 납품 자격요건 : 1종, 2종 보통 면허 취득 21년 경과자/ 성별, 학력, 경력 무관 근무차량 : 1톤~3.5톤 근무내용 근무시간 : 야간 근무(시간 협의 가능) 근무일수 : 주 6일 근무 주요사항 : 센터 자체 배차로 안정적인 운행. 정년 없이 평생 직장 가능. 대기업 물량으로 안정적인 수익 급여 월 400~550 만원. 2회전시 수당 일 9만원 담당자: 지화자 김과장 010-7331-5956 반드시 확인 하세요 운수사업 정식 허가 업체인지 공고내용과 전혀 다른 조건으로 입사를 권하는지 확실한 일자리와 물량이 보장되는지

오뚜기 경북 칠곡 배송기사 모집 [내부링크]

[오뚜기 경북 칠곡(왜관) 물류센터 1톤 3.5톤 탑차(저온) 운행] -> 1톤 : 상주, 예천, 문경 -> 3.5톤 : 달성군, 고령군 -하루 평균 8시간 배송 -휴무 주 1회 협의 -월 600만원(부가세 별도) + @ (추가물량 지원 가능) -추가 근무시 월700만원 이상 -일 25건 기본배송 / 추가 배송 가능 -면허 취득 2년이상 경과자 -최근 5년 이내 음주 취소 이력 시 입사 불가 -물류센터 인근 거주자 -경력자 및 화물운송좋사 자격증 보유자 -차량 소지자 1차 서류전형, 2차 담당자 면접, 3자 현장 관리자 면접, 4차 실무자 1:1 현장교육 (3자 합격자에 한해 통보) 지화자 김과장 010 7331 5956 / 문자지원(이름/나이/거주지/면허좋류)/ 전화지원 *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

LG 아워홈 양산센터 배송기사 모집 [내부링크]

LG 아워홈 맛있고 건강한 맛을 전하기 위해 LG 아워홈은 오늘도 최선을 다합니다. 안산/용인센터 : 서울, 경기, 인천 근무차량 : 2.5톤 / 3.5톤 냉동 배송품목 : 식자재, 급식자재 근무시간 : 오전 00:00 ~ 07:00 평균 15개 점포 내의 급여조건 : 2.5T 480만원 / 3.5T 500만원 특이사항 : 센터 입차 시간이 1차, 2차 나누어져 있음 근무요건 : 화물운송자격증 학력 및 경력 무관 1, 2종 수동 면허 취득 후 2년이상 지원사항 : 유류매 톨비, 주차비 지원 (급여와 별도) 2년차부터 장기계약 장려금 지원 신규투입자 동승 교육시 1일 3만원씩 지급 담당자 : 지화자 김과장: 010-7331-5956 아워홈은 업계 최다 14개 물류센터와 9개의 제소공장, 4개의 ,첨단 식자..

동원로엑스 (소와나무) 배송기사 모집 [내부링크]

Dongwon 동원로엑스 로엑스 배송 기사 모집 근무센터 : 수도권, 중부지방, 호남, 영남, 제주등 전국각지 (거주지 인근 투입) 근무차량 : 1톤 ~ 14톤 급역조건 : 500 ~ 1,500만원 (톤수별 상이) 기타사항 : 무제한 매출센터 / 단일품목, 단일배송으로 국내 최대 매출센터 배송제품 : 식자재 및 유제품 자격요건 : 장기 근무 기능사 우대 1, 2종 보통 면이 취득 후 2년이상 경력 및 학력 무관 지화자 김과장: 010-7331-5956

마켓컬리 샛별배송 (새벽배송) 배송기사 모집 [내부링크]

마켓컬리 감일센터(하남) 배송기사 자격 요건 - 1, 2종 보통 / 대형면허. - 화물운송자격증소지자 OR취득예정자 - 책임감, 성실함 구비 근무 조건 - 주 6일근무 - 강동, 하남, 성남 지역 담당 - 하루 배송 40건 기본 + 추가가능 - 새벽 07시 이전 배송 완료 후 현지 퇴근 - 280만원 ~ 510만원 - 추가배송 수당 별도 ** 타지역 문의는 따로 연략주세요 ** 담당자: 지화자 김과장 010-7331-5956 반드시 확인 하세요 운수사업 정식 허가 업체인지 공고내용과 전혀 다른 조건으로 입사를 권하는지 확실한 일자리와 물량이 보장되는지

CU 편의점 배송기사 모집 [내부링크]

CU편의점 배송기사 모집 초보환영 / 안정된 수익 / 적응편한 평생직장 CU편의점 모집상세 모집부분 : 2.5톤 CU편의점 물품 배송 기사 모집 담당업무 : 물류센터 관할 권역 내 수도권 냉상온 제품 및 공산품 배송 자격요건 : 1종 보통면허 (취득 후 2년이상) 근무지역 : 지역별 거주지 인접센터 출근 근무시간 : 1차배송(필수)05~08시/10~13점포(약2시간) 2차배송(선택)12~15시(선택 코스) 급여조건 급여 : 기본급 357만원+유보금 35만원+추가근무수당 평균 급여 550만원~600만원/최대 700만원 이상(vat포함) 근무환경 CU편의점은 “BGF”리테일의 편의점 브랜드로써 30년의 역사를 가진 국내 최대 규모의 편의점 브랜드입니다. 편의점배송 특성상 소비자 응대가 아닌, 가맹점 납품 ..

CJ 프레쉬웨이 제일제당 납품 배송 기사 모집 [내부링크]

모집부문 운행품목 : 식자재. 신선식품 운행차량 : 1~ 3.5톤 물류센터 : 경기이천, 양산, 대구, 장성 등 운행구간 : 거주지 인근 권역 평균콜수 : 평균 15콜 이내 지원자격 면허종류 : 1종, 2종 면허 모두 가능 필수사양 : 운전면허 취득 후 2년 경과자 기타사항 : 난이도 하, 초보 지원가능, 급여/근무 평균급여 : 2.5톤:440만원(완제) 3.5톤:490만원(완제) 근무일수 : 주6일 근무 (주1회 기사님간 조정후 휴무) ※ 양산센터 특혜 - 신차 수당지원 차량도색비 지원, 차량 칸막이 비용 지원 - 2.5톤 이상 신차 구매시 4,000만원 지원 (월 55만원 x 72개월) 전화/문자 접수 지화자 김과장 010-7331-5956 (성함,나이,거주지) [email protected] 업무시..

‘CU끼리 택배’·‘GS25 반값택배’ 편의점 택배가 추세? [내부링크]

최근 편의점 택배가 추세다. 정보에 발 빠른 MZ 세대를 비롯한 2030세대는 전체의 80%가 편의점 택배를 이용한다고 한다. 편의점 택배는 기존 택배에 비해 운임 비용이 절반 수준이고, 어디든 원하는 편의점 점포에서 물건을 받을 수 있어 내 집 주소를 알려주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점이다. 일반 택배보다 하루 정도 시간이 더 걸리지만 급한 물건이 아니라면 가격이 싼 편의점 택배를 주로 선호한다. 반면에 일반 택배는 기사님과 따로 시간도 맞춰야 하고 편의점 택배보단 비용도 더 들기에 무거운 짐이 아니라면 직접 집 근처 편의점으로 물건을 들고 가서 키오스크를 통해 간단히 해결한다. 이처럼 편의점 택배 시장이 단기간에 급성장하고 있다. 이 같은 가파른 성장에는 중고거래(당근 마켓)와 온라인 쇼핑의 성장이 큰 ..

BBQ 배송기사 모집 [내부링크]

세부내용 품목 : BBQ 냉동,냉장,식자재 배송 차량 : 1톤, 2.5톤 냉동탑차 시간 : 야간 20시 ~05시 (협의가능) 요일 : 주 6일 근무 (월요일 휴무) 급여 : 1톤 - 772만 (2회전)+@ 2.5톤 - 944만(2회전)+@ 장거리 수당지급 출근 : 이천 물류센터 나이 : 25세 ~ 60세 (경력자60세 이상가능) 면허 : 1,2종(오토) ,1종 대형 가능 면허 취득후 2년 경과자 Tip 1 면허는 있지만 경험이 없어도 운전 동행 연수해드립니다, 차량이 없어도 회사보유차량 또는 차주기사로 일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신용이 좋지 않아도 성실히 일하실수만 있다면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Tip 2 일자리 제안으로 취업을 했으나 막상 가보니 물량이 없어서 힘들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너무 않은..

화물차휴게소 정보 [내부링크]

장시간 운전하다보면 가장 힘든점이 졸음과 사투를 벌이는 일입니다. 특히 새벽에 운전을 많이 하시는 기사님들은 장시간 히터를 틀고 운전하는 경우가 많아 차량 내 이산화탄소 농도 증가로 인해 졸음운전의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그렇게 때문에 꼭 30분에 한번씩은 환기를 시켜주셔야 하고 무엇보다도 너무 졸릴땐 휴게소에서 10~20분이라도 토막잠을 자는게 중요합니다. 운전면허 시험에도 자주 나오는 내용이죠~ 고속도로를 장시간 운전하여 졸음이 오는 상황이다. 가장 안전한 운전방법 2가지는? 1. 가까운 휴게소에 들어가서 휴식을 취한다. 2. 창문을 열어 환기하고 가까운 휴게소가 나올 때까지 안전한 속도로 운전한다. 혹시나 모르실 분들을 위해, 고속도로 이용이 많은 화물차 기사님들의 휴식을 위한 전국 화물차휴게소 정보..

물류란? [내부링크]

기본적인 물류란 무엇인가? 물류(物流)란 필요한 양의 물품을 가장 적은 경비를 들여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원하는 장소에 때맞춰 보낼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치를 창출하는 경제 활동. 자재 및 제품의 포장, 하역, 수송, 보관, 통신 등 여러 활동을 이른다. 물류 센터 (distribution center)(物類center) 생산과 소비 사이의 유통 과정에서 거래 매매 외에 물건의 이동이 행해지는 것을 통제하고 관리하는 중심부. 용어 설명 1.1PL (1 First Party Logistics) 가장 전통적인 물류 형태입니다.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상품 또는 제품을 직접 운송하는 형태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치킨 집에서 직접 튀긴 치킨을 다른 곳으로 자신이 직접 배달하는 경우 1PL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신선식품 배송업체 빅3(마켓컬리, SSG닷컴, 오아시스마켓)의 IPO와 새벽배송 시장의 전망 [내부링크]

신선식품 배송시장의 3대장 "마켓컬리, SSG닷컴, 오아시스마켓" 올해 상장하나? 이마트의 자회사 SSG닷컴은 신세계 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이라는 이유로 기업가치 10조원을 인정받았고 마켓컬리와 오아시스마켓은 각각 4조원, 1조원을 인정받은 공모 유망주로 2022년 내에 기업공개(IPO)를 추진하고 있다. 이들 3대장 중 증시 입성의 1호는 현재까지 마켓컬리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새벽배송 업체 1위 마켓컬리 마켓컬리는 애당초 2022년 02월말 즈음에 한국거래소에 상장 예비심사를 청구 할 것으로 보았으나, 현재까지 신청하지 않은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 사태로 국제 정세가 급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증시 변동성이 확대 될 것으로 관측되고 있고, 한국거래소가 특례상장 트랙 심사..

윈도우11 (Windows 11) 아마존 및 안드로이드 앱 테스트 가능 [내부링크]

2021.10월, 마이크로소프트는 아마존 및 안드로이드 앱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으나, 베타 테스터에게만 제공하고 50개 정도의 앱으로 제한되었다. 현재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아마존 앱스토어 프리뷰가 출시되면서 더 많은 사용자에게 접근하기 시작했다. 이제 1,000개 이상의 앱과 게임을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고 더불어 작업 표시줄 개선 사항과 새로 디자인된 미디어 플레이어 및 메모장 앱도 출시할 예정이다. 원래 안드로이드 앱 베타 테스터는 아마존의 킨들 앱, 워싱턴 포스트, 클래시 오브 킹스, 코인 마스터, 레고 듀플로 월드와 같은 앱들을 사용해 볼 수 있었고, 이것은 Intel의 Bridge Technology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Android용 Windows 하위 시스템을 통해 Android 플랫..

지입 시 사기방지 (운수회사 고르는 법)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ataraxy2 지입시 사기방지 (운수회사 고르는 법) 확인사항 1. 법인 사업자등록증 2. 회사의 창립일 3. 등록된 차량의 대수 4. 대기업 계약 체결 건수 5. 운송계약서 6. 위수탁관리계약서 -지입회사에서 지입 계약 시, 위·수탁 계약서를 교부하지 않으면 과태료 300만원 부과 7. 현물출자 등록 여부 8. 배차시스템 9. 선탑제도 - 미리 하루동안 일을 경험해보는 제도 10. 재무제표 또는 매달 매출표 11. 화물자동차 운송사업등록증 - 영업용 넘버를 달아 직접 근무업체에 투일할 수 있는 지입회사 인가증 12. 화물자동차 운송주선사업 등록증 - 영업용 지입차를 매매 및 알선 소개할 수 있는 인가증 회사창립일 기준 최소한 2년이상 된 회사라면 좀 더 믿음성..

코로나19 확진자 유급휴가비, 생활지원비 신청하기 [내부링크]

코로나19 치료 후 해야할 일은 유급휴가비, 생활지원비 신청하기! 신청자격, 지원금액, 신청기관 등 지금 딱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치료 후 해야할 일 [유급휴가비] ① 신청자격 코로나19로 입원·격리 통지를 받은 근로자에게 유급휴가를 부여한 사업주 ② 지원금액 격리통지된 기간 중 유급휴가 부여 일수에 해당하는 근로자 일급 임금 해당 금액 ※ 단, 1일 최대 73,000원까지만 지원 ③ 신청기관 국민연금공단 지사 ④ 신청서류 - 유급휴가 지원 신청서 - 입원·격리 통지서 - 재직증명서 - 유급휴가부여 및 사용 확인서 - 통장사본 - 사업자등록증 - 갑종근로소득에 대한 소득세 원천징수 증명서 등 [생활지원비] ① 신청자격 코로나19로 입원·격리 통지서를 받은 사람 ※ 유급휴가를 제공받은 경우..

회사소개 영상 [내부링크]

2003년은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날이었습니다. 우리는 늘 앞으로 전진하며 새로운 희망과 꿈을 찾아 끊임없이 달렸습니다. 이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어 대한민국의 물류 운송 환겨을 이끌어 나갑니다. 우리에게 물류란, 미래를 향한 또 다른 도전입니다.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시대를 앞서 나갑니다. 우리 모두의 밝은 미래의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기울일 것을 약속합니다. 당신의 비전을 환하게 밝힙니다. 감사합니다.

동원홈푸드 식자재 유통센터 안내 [내부링크]

전국규모 물류 네트워크 자동화창고 관리 최첨단 자동화 설비 도입 시간당 260파렛트 처리 18,900톤 보관 모든 화물의 반입, 반출, 반송, 보관절차는 컴퓨터로 운영관리 자동 로케이션 관리 다품종 소량화물의 신속, 정확한 입출고관리 식자재사업 물류시스템 국내 최다 14개 물류센터 보유 업계 최초 식자재 특화 자동분류 시스템(동서울물류센터) 전국 어느곳이든 1시간 이내에 배송하는 위생적인 Cold Chain System 안정적인 물류네트워크 구축 동원그룹의 10여개 물류센터 활용 고객편의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고객의 특성에 맞는 주문배송 시스템 운영관리 에듀 식자재 국/공립 유치원 등에 엄격한 품질실사를 거친 친환경 농산물 공급 외식 및 급식 식자재 7,000여 개 고객사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외식식자재 공급

지입이란 [내부링크]

지입이란 운전자가 직접 차량을 구매하고 법인 운수회사가 영업용 번호판을 임대함과 동시에 고객사의 물량을 운전자에게 안내하여 화물 운송을 필요로 하는 고객사(화주)에 차량과 운전자를 공급하고 운전자는 계약조건에 따라 매월 일정액의 보수를 지급받는 것을 말합니다. 세간에서 일반적으로 이해하고 있고, 또 대부분의 운수회사에서 투입을 진행하고 있는 지입은 특정 일자리와 차량을 묶어서 분양을 하여 운전자는 기본적인 법인 영업용 번호판 임대비용 외에도 운수회사가 요구하는 권리금과 매월 일정한 관리비를 납부하는 형태입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일하기 위하여 오래된 연식의 차량을 납득하기 어려운 고가에 인수하거나 필요 이상의 권리금(P값)을 지불하는 폐단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주)월드비전종합물류에서 진행하는 ..

화물차 용도별 이해 [내부링크]

화물차 종류와 전문용어 대부분 운송업에 종사하는 분들은 현장 용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잘 알아두시면 업무에 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용어를 잘 알아듣지 못하여 업무를 하는데 어려운 점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화물차 종류와 형태 카고, 탑차, 윙바디, 리프트 (리프트 게이트 트럭), 가변축, 기본 (4x2), 5톤 축차 (4x2), 십바리 (6x4), 앞사바리 (8x4, 10x4), 원쓰리 (8x4), 투쓰리 (10x4) 등 화물차에 대한 구분과 설명입니다 톤수별 명칭과 축 개념 명칭은 1톤, 5톤 등 톤수로 불러야하지만 가변축 추가, 조향/구동축의 위치 및 달라지는 적 재중량과 차량 특징으로 인해 현장(기사/차주)에서는 달리 불립니다. 화물차는 1톤 ~ 25톤, 용달, 쩜사, 타..

윈도우 Windows 11의 9가지 숨겨진 기능 [내부링크]

비밀 시작 메뉴를 찾아 배터리를 절약하고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속도를 높이고 Windows 11(윈도우 11)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윈도우 11은 시차를 두고 출시되고 있는데, 이는 다른 컴퓨터들이 업그레이드하려면 아직 조금 더 기다려야 하는 반면, 새로운 PC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운영 체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Windows 11(윈도우 11)은 정리를 하고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컴퓨터를 업무용으로 사용하든 개인 생활에 사용하든 Windows(윈도우)의 일부 생산성 기능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제공 트릭을 사용하면 작업 표시줄 바로 가기 설정부터 배터리 전원 절약까지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일..

Google Chrome의 강화된 안전 모드 사용 방법 [내부링크]

당신이 온라인 물에 발을 담그는 순간, 의심스러운 링크, 의심스러운 다운로드, 데이터 수집가, 또는 다른 것들로부터의 위험에 노출된다. 좋은 소식은 크롬의 웹 브라우저가 더 안전하고 잘 알도록 진화했다는 것이다. Google Chrome을 선택한 브라우저인 경우 향상된 안전 검색 모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가능한 한 조심할 경우 설정할 수 있는 추가 보호 계층입니다. 이 기능을 켜면 Google과 온라인으로 사용자의 위치와 작업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일시적으로 보관한다고 하지만 Google에 이미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했다고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향상된 안전 검색 작동 방식 강화된 안전 브라우징은 "웹을 검색하는 동안 더 높은 수준의 보안이 필요..

개인 데이터의 강력한 방어를 위한 저 에너지 칩 [내부링크]

최근 퇴원한 심장마비 환자가 심전도 신호를 감시하기 위해 스마트워치를 사용하고 있다. 스마트워치는 안전해 보일지 모르지만, 건강정보가 악성요원에 의해 측면 채널 공격을 통해 여전히 도난당할 수 있는 사적인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는 신경망 처리다. 사이드 채널 공격은 시스템이나 하드웨어를 간접적으로 이용함으로써 비밀 정보를 수집하려고 한다. 한 가지 유형의 사이드 채널 공격에서, 능숙한 해커는 신경망이 작동하는 동안 장치의 전력 소비량의 변동을 감시하여 장치 밖으로 유출되는 보호 정보를 추출할 수 있다. "영화에서 사람들이 잠긴 금고를 열고 싶을 때 자물쇠를 돌리면서 딸깍하는 소리를 듣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자물쇠를 이 방향으로 돌리면 그들이 더 나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드러낸다. 그것이 바로 사..

구글 이미지 다운로드 google_images_download 2.8.0 [내부링크]

https://pypi.org/project/google_images_download/ 위 사이트에 가서 pip 설치 google_images_download 를 진행하면 수백 개의 Google 이미지를 로컬 하드 디스크에 '검색' 및 '다운로드'하기 위한 Python 스크립트! 를 할 수 있다 구성 파일 형식 { "Records": [ { "keywords": "apple", "limit": 5, "color": "green", "print_urls": true }, { "keywords": "universe", "limit": 15, "size": "large", "print_urls": true } ] } 코드 샘플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from google_images_download impor..

한글 설치 없이 hwp 파일, 한글 파일 열기 [내부링크]

크롬 chrome 웹 스토어에 방문하여 hwp.js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설정 - 확장 프로그램 관리- hwp.js 세부정보 - 파일 URL에 대한 액세스 허용

AI 아이돌 닮은꼴 찾기(with 마스크) [내부링크]

AI 아이돌 닮은꼴 찾기(with 마스크) https://facewithmask.netlify.app/ 마스크 쓴 K-POP 아이돌 사진 데이터로 학습한 인공지능이 나와 닮은 아이돌을 찾아드립니다. 인공지능이 보는 마스크 쓴 내 모습은 누굴 닮았을까? ( BTS,ASTRO,ATEEZ,ENHYPEN,EXO,NCT,SEVENTEEN,AESPA,BLACKPINK,ITZY,IZONE,Kep1er,TWICE 등)

AI 정치관상 테스트 (진보 vs 보수) [내부링크]

대선이 한달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AI 윤석열, 이재명 챗봇, AI 대변인 등 이미 대세가 된 'AI 대선'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여, 딥러닝을 공부하던 중 "AI 정치관상 테스트" 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중 현재 활동하는 정당 정치인 70명을 대상으로 총 1400장 가량의 사진을 딥러닝으로 학습 시켰습니다. 터치하여 사진을 업로드하면 AI가 관상이 닮은 정치인을 찾아주는 서비스 입니다. https://politics2022.netlify.app/ AI가 바라본 나의 정치관상은?? (진보 vs 보수) 심심풀이 재미로 해보세요~

카카오톡 공유하기 (kakao share) [내부링크]

버튼으로 카톡 링크 공유하기 (자바스크립트 ) Kakao.Link.createDefaultButton({ container: '#kakaobtn', objectType: 'feed', content: { title: '제목', description: '#키워드', imageUrl: uploadedImageUrl, //이미지 url link: { mobileWebUrl: 'https://developers.kakao.com', webUrl: 'https://developers.kakao.com', }, }, social: { likeCount: 286, commentCount: 45, sharedCount: 845, }, buttons: [ { title: '웹으로 보기', link: { mobileWeb..

딥페이크 앱 20선 소개 ( DeepFake app ) [내부링크]

딥페이크(deep fake) 인공지능 기반으로 한 이미지 합성 기술로 생성적 적대 신경망(GAN) 이라는 기계 학습 기술을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기존의 사진이나 영상을 겹쳐서 만들어낸다. 해당 기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정교해져 결과가 설득력이 생기면서 유명인들의 동영상을 만들어 가짜 뉴스 등 악의적 사기를 만들기도 하여 많은 논란이 되기도 하므로 윤리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 딥페이크 앱 및 소프트웨어 20선 1.Faceapp : 일반적으로 최고의 딥페이크 앱 2.Zao : 밈을 만들기 위한 최고의 딥페이크 앱 3.Reface : 높은 평가를 받은 최고의 DeepFake 앱 4.Speakpic : 사진 촬영을 위한 최고의 딥페이크 앱 5.Deepfacelab : 일반적으로 최고의 Deepfake 소..

반응형 웹 간단정리 [내부링크]

반응형 웹: 동작하는 기기의 화면과 해상도에 맞춰 알아서 반응. 1. meta 태그 - viewport 2. 미디어 쿼리 1) CSS 파일 내에 직접 작성 /* 모바일에 최적화된 예외 CSS 코드*/ @media (max-width: 768px) { } /* 데스크탑에 최적화된 예외 CSS 코드*/ @media (min-width: 992px) { } 2) 태그에 media 속성 설정 * 보통 1번을 많이 쓰는데, 1,2번 둘다 써도 된다.

유닉스(unix) vi 명령어 [내부링크]

삽입 명령 a 커서 뒤에 입력 A 라인 끝에 입력 i 커서 앞에 입력 I 라인시작 부분에 입력 o 커서 있는 라인 밑에 입력 O 커서가 있는 라인 위에 입력 커서 이동 명령 h 왼쪽으로 커서 한 칸 이동 H 화면의 처음으로 이동 L 오른쪽으로 한 칸 이동 L 화면 끝으로 이동 e 다음 단어의 마지막으로 이동 E 커서를 공백으로 구분된 다음 단어 끝으로 이동 b 한 단어 뒤로 이동 B 커서를 공백으로 구분된 이전 단어로 이동 w 커서를 한 단어 뒤로 이동 W 커서를 공백으로 구분된 다음 단어로 이동 k 커서를 한 라인 위로 이동 j 커서를 한 라인 아래로 이동 O 커서를 라인의 시작으로 이동 $ 커서를 라인의 끝으로 이동 Enter 커서를 다음 라인 시작으로 이동 - 커서를 전 라인의 시작으로 이동 Ctr..

소셜미디어의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유투브 단점: 영상 촬영을 해야하기에 귀찮음. 사진과 텍스트 위주의 다른 SNS에 비해 휘발성이 강함 . 장점: 친구를 맺을 필요가 없이 전 세계 모든 사용자에게 공유가능. 영상이 주가 되는 서비스이기에 다른 소셜미디어에 비해 언어의 장벽이 적고, 효과적으로 내용 전달이 가능. 다른 소셜미디어와의 연동이 매우 간편함. -카카오톡 단점: 국내에만 국한되어 있어 채팅 자동번역 기능같은 글로벌한 서비스들이 없는점은 아쉬움 또한 국가기간의 사찰과 같은 보안과 관련한 이슈 사항등이 빈번하게 발생하여 텔레그램 같은 다른 채팅 플랫폼으로 언제든 이동할 여지가 있는점. 장점: 카카오버스, 카카오택시, 카카오네비, 카카오페이, 카카오게임 등 국내에 국한되지만, 카카오 공화국을 만들어 가려고 다양하게 내놓고 있는 서비스..

오미크론 증상 [내부링크]

2021년 12월부터 오미크론이 지배종이 됨에 따라 델타가 지배적 변종이었던 10월 초의 데이터와 비교했습니다. 오미크론의 상위 5개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콧물 2.두통 3.피로 (경미하거나 심각한) 4.재채기 5.인후염 분석 결과 델타·오미크론의 증상 프로파일에서 명확한 차이가 없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50 %의 사람들 만이 발열, 기침, 냄새 또는 맛의 감각 상실의 고전적인 세 가지 증상을 경험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우리는 냄새와 맛의 손실이 훨씬 덜해지는 것을 봐왔습니다. 앞서 2021년에는 10대 증상 안에 들다가 지금은 17위에 올라 5명 중 1명만 경험하고 있습니다. 증상이 가볍다면 왜 오미크론을 걱정해야 하나요? 오미크론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감기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여전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