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jh의 등록된 링크

 rgj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코로나19 제대로 알아야 예방할 수 있다! [내부링크]

코로나19 제대로 알아야 예방할 수 있다! 사회가 많이 변한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의 여파로 인해서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졌는데요 특히 요즘 같은 때에 제일 코로나 19로 인해서 불안해하는 분위기를..

1일 1식 다이어트 효과 식단 알아보기 [내부링크]

1일 1식 다이어트 효과 식단 알아보기 많은 분들이 봄이 오면 겨울에 축적한 살들을 빼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라고도 말을 많이 하는 거 같아요ㅜㅜ 다이어트를..

식후 10분 걷기운동 효과 [내부링크]

식후 10분 걷기운동 효과 먹었으니까 소화시킬 겸 걷자 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먹고 바로 앉거나 눕거나 하면 속도 더부룩하고 소화가 되지 않는 느낌이 들면서 건강에도 좋지 않아서 길을 걷..

현미의 효능 다이어트 효과는 덤! [내부링크]

현미의 효능 다이어트 효과는 덤! 언제부턴가 환영을 받지 못하는 영양소 탄! 수! 화! 물! 탄수화물이 다이어트의 천적이라고 할 만큼 영향을 많이 주고 있는데요 하지만 주식이 탄수화물인 만큼 먹지 않기란 쉽..

다이어트 감정이 중요하다! [내부링크]

다이어트 감정이 중요하다! 다이어트... 결국 다이어트는 습관의 문제인데요 다양하고 효과가 좋다는 다이어트를 다 경험해보고 나서 깨달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결국은 습관을 바꾸지 않는다면 다이어트에..

살찌는 이유 및 습관 [내부링크]

살찌는 이유 및 습관 봄의 계절이지만 많은 분들이 아직도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서 밖에 나다니지 못하시는데요 수목원이라 산 같은 경우도 맞아 놓은 곳들이 많다보니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등산을 못하고..

다이어트 할 때 면역력에 좋은 음식 TOP4 [내부링크]

다이어트 할 때 면역력에 좋은 음식 TOP4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평소보다 식사량도 줄어들고 영양의 섭취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되는데요 그렇다 보니 몸도 약해지고 면역력도 떨어지기 참 쉬운 것 같아요 이..

변비에 좋은 음식 top4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음식 top4 코로나가 사그라질 듯 사그라지지 않고 지속되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외부에 나가지 않고 집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렇게 집에 장시간 있다 보면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하루에 물 2리터 혹은 많이 마시면 좋은 점! [내부링크]

하루에 물 2리터 혹은 많이 마시면 좋은 점! 물!! 물은 우리 몸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들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노폐물 배출부터 소화, 스트레스 해소, 변비 개선, 면역력, 혈액순환, 신진대사 등 다양..

체중감량과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체중감량과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 피로회복과 체중감량이 동시에 되는 음식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 음식은 바로 오징어인데요!! 이 오징어에 대해서 오늘 한번 소개해 볼까 합니다. 오징어는 보혈작용..

가장 기본적이고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 추천 [내부링크]

가장 기본적이고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 추천 평생의 숙제라고 하는 다이어트!! tv나 온라인 매체를 통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수많은 사례들을 들을 때는 감량법이 그리 특별하지 않네라는 반응이거나 별거 없네..

봄에 먹으면 좋은 3월 제철 보양음식 Best 4 [내부링크]

봄에 먹으면 좋은 3월 제철 보양음식 Best 4 벌써 봄이 왔는데요 아직은 꽃샘추위로 추운 감이 없지 않지만 봄이 온 듯 날씨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올해는 여느 때와는 다르게 코로나라는 신종 바이러스..

아침에 꾸준히 운동하면 좋은점! [내부링크]

아침에 꾸준히 운동하면 좋은점! 온 국민이 하는 평생의 과제 다이어트!! 완벽한 다이어트의 성공은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야 하는데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활동하기 싫어하시고, 운동하기 싫어하셔서 식이요..

건강한 간식 견과류 효능!! [내부링크]

건강한 간식 견과류!! 견과류를 먹는 것이 얼마나 몸에 좋은지 많은 매체를 통해서 알려진 사실인데요 특히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시기도 합니다. 이렇게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면서도 항상 반대의..

남자 여자 쉽게 체지방 줄이는법 4가지 [내부링크]

남자 여자 쉽게 체지방 줄이는법 4가지 많은 분들이 4계절에 상관없이 살을 빼는 것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실패과 도전을 반복하고 계신 것 같아요 쉽지 않고 그중에서도 체지..

간단한 아침식사!! 왜 먹어야 할까? [내부링크]

간단한 아침식사!! 왜 먹어야 할까? 아침밥!! 아침식사는 보약이라는 말을 하곤 하는데요 하지만 아침을 챙겨먹는 분들 과연 얼마나 많을까요? 통계자료를 보면 대한민국 국민 10명중 6명이 아침식사를 거른다고..

코로나 잘가!! 면역력 기르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잘가!! 면역력 기르는 방법! 코로나19가 시작된지 벌써 4개월차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처음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 이 신종 바이러스때문에 전세계 사람들이 불안에 떨고 있어요. 이러한 바리어스..

지중해식단 장점과 단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지중해식단 장점과 단점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걷기좋은길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식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찾아보면 수많은 다이어트 식단이 있지만 그중에서 나..

다이어트할때 안먹고 무조건참기는 오히려 방해가 된다! [내부링크]

다이어트할때 안먹고 무조건참기는 오히려 방해가 된다! 안녕하세요 걷기좋은길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를 할대에 음식을 먹지 않고 무조건 참는것이 다이어트에 얼마나 방해가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