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dwn6363의 등록된 링크

 rhdwn636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2건입니다.

장경동목사 조국규탄 집회에 나타나 원수와 적은 다르다 [내부링크]

장경동 목사가 9일 오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문재인-조국 규탄 집회에 참석했다. 이날 장경동 목사가 무대에 서자 집회 참가자들은 환호했다. 장 목사는 "문재인 대통령 각하가 여기 와서 우리를 설득하..

이종구의원 국정감사서 욕 그대로 중계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소속의 여상규 법사위원장의 욕설 파문에 이어 이번에는 역시 한국당 소속의 이종구 국회 산업통상자원 중소벤처기업위원장이 국정감사에 출석한 참고인에게 욕설을 내뱉어 논란이 일고 있다. 이 위원..

프로듀서 프라이머리 결혼 상대는 유명모델 남보라 [내부링크]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최동훈)가 9일 결혼한 가운데 신부인 모델 남보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프라이머리의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9일 엑스포츠뉴스에 "프라이머리가 이날 강남 모처에서 남보라와 결혼식..

송가인 행사비 선배가수 장윤정 홍진영보다비싸 [내부링크]

미스트롯 송가인이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최근 TV조선과 불화설에 이어 수천만원에 달하는 행사비가 입길에 오른 것이다 보도에 따르면, 지역 축제 관계자들은 “지역에서는 이제 송가인은 안 부른다. 너..

수현에게 차민근대표 프로포즈공개 [내부링크]

배우 수현(34)이 위워크코리아 차민근(37) 대표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사실을 공개했다. 수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iness'라는 문구와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현은 'Marry Me'라고 적..

이필모 서수연 아들과 행복한 일상 [내부링크]

배우 이필모의 아내 서수연이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서수연은 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올리고 "좁쌀이불이 벌써 작아졌다니. 믹스볼 버전의 큰사이즈로 바꿔 주었어요. 천..

아내의맛 함소원 돈에 집착하는 이유 [내부링크]

함소원이 돈에 집착하는 이유는, 어린시절 가난 때문이었다. 8일 방송된 TV CHOSUN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이 '돈에 집착한다'는 악플로 인해 정신과 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함소원은 그간 돈을 너무..

노지훈은 누구? [내부링크]

노지훈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노지훈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노지훈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다. 지난 2012년 미니 앨범을 통해 데뷔했다. 노지훈은 지난 7월 SBS 파워FM '두시탈출..

조국동생구속영장 기각한 명재권 판사 [내부링크]

웅동학원 비리 혐의로 청구된 조국 법무부 장관 동생 조모(52) 씨의 구속영장이 9일 기각돼 파문이 일고 있다. 영장을 청구했던 검찰은 “납득할 수 없다”고 강하게 반발했다. 서울중앙지검 관계자는 이날 “혐..

부동산 임대 수입이 근로소득과 맞먹는다네요. [내부링크]

다른 수입 없이 전월세 임대로 돈을 버는 전업 주택임대사업자가 1만 8000명에 이르는 것으로 나왔습니다. 이들의 월 평균 수입은 279만원으로, 근로자 평균 월급 295만원과 비교해 큰 차이가 없네요. 10월 6일 더..

마이크롯닷 아버지 징역 3년 어머니 빚해결위해 불구속 [내부링크]

지인, 친척들로부터 거액을 빌린 후 해외로 도피했던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의 부모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 8일 청주지법 제천지원 형사2단독 하성우 판사는 마이크로닷의 부친 신 씨에게 징역 3년, 모..

현대자동차 픽업 트럭 2021년 출시 [내부링크]

현대차가 향후 선보일 픽업트럭 예상도가 나왔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에볼루션에 게재된 현대차 픽업트럭은 싼타페의 전면 디자인을 경쟁차 차체에 합성한 것으로 현대차 디자인 픽업트럭을 예상할 수 있..

불타는 청춘 안혜경 구본승 팬이었다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의 새 친구로 기상캐스터 출신 안혜경이 등장했다. 8일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는 기상캐스터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안혜경이 출연했다. 이날 새 친구는 노란 옷과 노란 구두..

얼마에요? 홍레나 몰카 당했다 [내부링크]

스포츠해설가 최현호의 아내 홍레나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7일 주요 포털 사이트에는 '홍레나'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얼마예요?'에 홍레나, 최현호 부부가 등장하면서 주..

지드래곤 전역앞두고 의미심장한 글 올려 [내부링크]

전역을 코앞에 둔 빅뱅 지드래곤이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지드래곤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귀가 적혀있는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그는 상의를 탈의한 자신의 사..

김정민 밥은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심경고백 [내부링크]

전 남자친구와의 갈등으로 법적 다툼을 겪었던 배우 김정민이 7일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심경을 고백했다. 김정민은 근황을 묻는 MC 배우 김수미에게 "수련하면서 공부하고 이..

한서희정다은열애인정 [내부링크]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얼짱시대7’ 출신 정다은과의 동성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서희는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입장을 번복했다...

2019 롤드컵 조추첨 결과 이후 출전 한국팀 소개 [내부링크]

지난 9월 23일 2019 롤드컵 리그오브 레전드 조추첨 결과를 전해 드렸었는데요. 오늘은 2019 롤드컵 월드 챔피언쉽 참가팀을 소개하는데요. 바로 우리나라 한국 대표팀을 소개합니다. 롤을 잘모르시더라도 세계최..

넥슨V4 출시일과 서버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실시 [내부링크]

넥슨이 기대의 신작 MMORPG V4의 쇼케이스를 실시 하고 사전예약 이벤트와 출시일을 확정 발표했습니다. 더욱이 넥슨은 V4의 게임 퀄리티를 자신하고 있습니다. 쇼케이스에서는 유저들에게 가장 먼저 게임의 모습..

제네시스 GV80 사전예약 출시일과 예상 가격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의 대략적인 출시일과 가격정보가 나왔습니다. 현재까지 이미지는 위장막을 걷고 스티커를 붙힌 차량의 사진 밖에 안나왔습니다만 출시가 임박했기에 조만간에 공개될걸로 예상합니다. 4일 업계에..

기아 최고급 세단 K9깡통 플래티넘 Ⅰ 기본사양 [내부링크]

기아의 최고급 세단 K9은 어떤차일까요? 아무래도 경차, 소형차, 중형차하고는 다른 많은 편의사양들이 있습니다. K9의 최하 등급과 최고 등급간의 가격차이는 무려 3839만원이 차이가 납니다. 왼만한 고급 중형차..

한서희정다은과열애에 아니라고 밝히며 정다은은 남성호르몬 주사 두번 맞았었다 밝혀 [내부링크]

아이돌 연습생 출신 한서희(24)와 동성 열애설이 불거진 정다은(27)이 과거 남성호르몬 투약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6일 한서희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는 정다은과 한서희가 서로를 인터뷰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강남 이상화 웨딩화보 공개 [내부링크]

가수 강남과 스피드스케이팅 스타 이상화의 웨딩화보가 7일 공개됐다. 소속사 본부이엔티가 이날 공개한 웨딩화보에서 강남과 이상화는 행복한 예비부부의 모습이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SBS '정글의 법칙'..

아내의맛 함소원 시부모 농장 10만평 최초공개 [내부링크]

TV CHOSUN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부부 중국 시부모님의 끝이 보이지 않는 ‘10만 평 농장’이 최초 공개된다. 오는 8일 방송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함소원, 진화 부부의 중국 마마, 파파가 오랜만..

박나래 건강회복하고 나혼자산다 복귀 [내부링크]

방송인 박나래가 건강을 회복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7일 박나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나래 씨가 오늘 MBC '나 혼자 산다' 촬영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MBC '나 혼자 산다' 측 또한 "박나래가 오..

타인은 지옥이다 임시완 고시원 사람들 모두살해 [내부링크]

이날 방송에서는 지옥이 된 에덴 고시원에서 종우(임시완)와 서문조(이동욱)를 비롯한 살인마들의 사투가 펼쳐졌다. 지은(김지은)을 구하기 위해 그토록 벗어나고 싶었던 고시원으로 돌아간 종우가 살아남기 위해..

박윤경 몸무게39키로까지나가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박윤경이 위암 투병 당시 고충을 털어놨다. 7일 방송된 KBS1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출연한 박윤경은 과거 위암을 앓던 시절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박윤경은 "2006년 7월..

조국구속이 실시간 검색어 1위네요.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54) 동생 조모 전 웅동학원 사무국장(52)이 채용을 대가로 뒷돈 2억원을 받은 의혹이 제기되자 관련자를 해외로 빼돌린 정황이 포착됐다. 검찰은 법원에 청구한 조 전 국장의 구속영장에 증거인..

류현진 중계 [내부링크]

류현진(LA다저스)이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7일(한국시간) 오전 8시45분 미국 워싱턴 D.C.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리는 미국 프로야구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3차전에서 류현진이 베테랑 포수 러셀 마..

권상우 손태영 없으니 심심해 [내부링크]

배우 권상우가 아내 손태영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권상우는 7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한 청취자로부터 가족 이야기에 대한 질문을 받고 "손태영씨가 일 때문에 일주일..

미우새 이승철 [내부링크]

가수 이승철이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 6일 방송된 에는 이승철이 스페셜 MC로 참석했다. 이승철은 “집사람이 2살 연상이다. 그래서 편안하다”며 “좋은 점은 불리할 때 넘어가 주든지 잠깐 미뤄주든지 하는 것”..

소아 아동의 폐렴은 왜걸리고 걸리면 어떻게 해야 하나 [내부링크]

폐렴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느덧 일교차가 심해지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져 감기 환자가 늘고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공기가 건조해지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은 검기나 기관지염 폐렴 등에 걸릴..

안철수 정계복귀설 지금은 연구에만 몰두할것 [내부링크]

바른미래당 안철수 전 의원이 6일 독일을 떠나 미국에서 해외 체류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변화와 혁신을 위한 비상행동'을 이끌고 있는 유승민 의원이 안 전 의원에게 동참해줄 것을 요청했으나 당분간 합류하..

하동균 데뷔17년만에 일상 공개 아기상어 연습하는 삼촌 [내부링크]

가수 하동균이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했다. 하동균은 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십년지기 매니저와 함께 출연했다. 하동균의 매니저는 "예전에는 팬들이 뱀파이어라고 할 정도로 어둡게..

일본여행 안갔더니 일본이 한국의9배 여행 피해 [내부링크]

올여름 일본을 찾은 한국인 관광객이 크게 줄면서 일본 경제에 약 3500억 원가량의 생산유발액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양국 여행절벽으로 한국이 입은 피해의 9배 규모다. 6일 한국관광공사와 일본정부관광국..

현아 잘 나가서 그래 [내부링크]

놀라운 토요일' 현아의 '잘나가서 그래'가 출제돼 화제가 됐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는 지난 2015년 발표한 현아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잘나가서 그래'가..

옥주현의 환상적인 몸매 [내부링크]

옥주현의 환상적인 몸매가 공개됐다. 사진 옥주현소속사 지난 4일 오후 옥주현의 소속사 공식 SNS에는 “판매기간 동안 엠바고를 유지했던 화보 파일을 이제 공유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송혜교 근황 [내부링크]

배우 송혜교 근황이 4개월 만에 공개됐다. 화보 9장을 공개해 팬들을 반색케 했다. 사진 송혜교인스타 송혜교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화보를 게재했다. 이전까지 지난 6..

브라더시스터 이현경 4년전 남동생 잃어 [내부링크]

배우 이현경이 남동생을 4년 전 떠나보냈다는 충격적인 가족사를 최초로 공개했다. 5일 방송된 TV CHOSUN '부라더시스터'에서 이현경은 동생 이현영이 놀러오자 "곤지암 가자"라고 말해 분위기를 싸하게 했다...

HOT 문희준 14키로 감량 몰라보게 달라져 [내부링크]

가수 문희준이 달라진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늘(5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코요태 편’에서는 토크대기실의 MC 문희준이 최근 공연한 H.O.T 재결합 콘서트를 앞두고 다이어..

전참시이영자 매니저 돌잔치 사회자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매니저가 이영자의 새 메뉴판을 공개한다. 장안의 화제였던 '이영자 메뉴판'의 새로운 버전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영자 매니저가 이영자, 김지선을 등에 업고 돌잔치 MC로 데뷔할 것..

잔혹한 살인마 정두영 [내부링크]

정두영은 1999년 6월부터 2000년 4월까지 겨우 10개월 간 9명의 인명을 해친 강도살인범이다.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유영철이 말했던 인물로 유영철의 범행의 바탕이 된 범죄자로 유명하다. 이후 1999년 3월부터..

2019년 10월부터 바뀌는 육아휴직제도 [내부링크]

우리나라 출산율이 전세계 꼴찌라는 발표를 어디선가 본 것 같네요. 그만큼 출산과 육아를 힘들어 하는 것이 우리나라의 문제로 대두되기 시작했지요. 출산장려금이다 육아 보육료지원등이다 하는 지원이 있지만..

스마트폰 사용 아이들의 뇌성장을 방해한답니다. [내부링크]

한국정보화진흥원의 '2016년 인터넷 과의존 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7세 이하 미취학 유·아동의 스마트폰 과의존 위험군은 17.9%로, 성인 과의존 위험군 16.1% 보다도 더 높게 나타났답니다. 3~9세 아동의 52%가..

배틀트립박연수송지아모녀팔라완여행 너무좋아 [내부링크]

오늘밤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이 새 단장을 마치고, 더욱 풍성한 여행 팁과 에너지 넘치는 여행 설계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특히 박연수-송지아 모녀와 배우 고주원-김다현이 여행 설계자로 출..

캠핑카로 가용가능한 차 5종 [내부링크]

모방송에서 핑클의 멤버들이 모여 캠핑카를 타고 여행지를 다니는 모습이 두달여 방송되었었느데요. 캥핑카 누구나 갖고 싶은 아이템이지요. 그런 캠핑카로 사용가능한 차종 5가지를 살펴봅니다. ‘현대 쏠라티 캠..

오거돈 미투에 불법정치자금에 무엇이 진실인가 [내부링크]

오거돈 부산시장이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제기되는 불법 선거자금, 성추행 의혹에 대해 “소도 웃을 가짜뉴스, 모조리 처벌하겠다”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오 시장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불법선거..

이요원 145평 고급빌라 재력가 남편 화재 [내부링크]

배우 이요원이 145평의 고급 빌라에서 살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프로 골퍼와 사랑에 빠진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요원은 지난..

2020년 출시 예정 르노삼성의 뉴 조에 전기자동차 [내부링크]

르노 삼성에서 전기자동차 뉴 조에를 2020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뉴 조에(ZOE) 의 스펙은 3세대 모델로, 100kW 급의 모터를 적용한 R135 모델은 135마력, 245Nm 의 토크를 보이고 있으며, 제로백(0→100 km/h)..

염따 티셔츠 4억원 판매에 그만사라고 판매중지 [내부링크]

가수 염따가 티셔츠·후드티 등을 판매한 지 하루 만에 4억 원을 벌었다. 염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중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염따는 "너희 모두 멈춰라. 자고 일..

수현 차민근 드디어 결혼 [내부링크]

톱스타 수현이 12월의 신부가 된다. 상대는 8월 연인 관계임을 공식화했던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wework) 한국 대표 차민근씨(미국명 매튜 샴파인). 수현이 차민근 대표와 12월 결혼에 골인한다는 10월..

전참시 하동균 데뷔17년만에 일상생활공개 [내부링크]

하동균이 데뷔 17년 만에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2회에서는 명품 발라더 하동균의 일상이 공개된다. 자타가 공인하는..

시베리아선발대 인기최고 [내부링크]

시베리아 선발대' 절친들이 찜통 더위에도 적응해갔다. 3일 오후 방송된 tvN '시베리아 선발대'에서는 본격적으로 시베리아 횡단 여행을 시작하는 배우 이선균, 김남길, 고규필, 김민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네..

조국 장관딸 조민 어머니가 저 때문에 책임지지 않았으면 [내부링크]

고졸이 돼도 상관없다. 다만, 어머니가 하지 않은 일로 저 때문에 책임지는 것은 견딜 수가 없다.” 조국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씨가 4일 오전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조씨는..

이해인 아버지 사회경험없는딸 두번희롱한것 [내부링크]

아이돌 연습생 출신인 이해인 씨(23)의 아버지(52)는 2일 본보와의 통화에서 “프로듀스X101(프듀X)에서도 생방송 투표 조작 의혹이 제기된 것을 보고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며 ‘취업사기’라는 표현을 썼다...

인터넷으로 전입신고 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이사를 하게 되면 꼭 해야하는 일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 가장 중요한 일 중에 하나이죠. 바로 전입신고입니다. 전입신고를 일이 바빠 직접 가지 못할 경우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 공인인증서가 있..

조국부인 조사받다가 건강상이유로 수사중단 [내부링크]

3일 검찰에 소환돼 조사를 받은 조국 법무장관의 아내 정경심(57)씨가 오후 4시 귀가했다. 정씨가 비공개 소환된 데다 건강 상태를 이유로 조사 시작 8시간 만에 귀가하면서 특혜 소환 논란이 일었다. 점심 시간..

도어락이 방전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여러분도 저같은 경험이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바로 집 현관 번호키로 여는 도어락이 배터리가 다되어서 아무런 동작도 안할때 말입니다. 도어락은 배터리가 약해지면 신호를 보내옵니다. 저 배고파요하고 말이..

연천군 비무장지대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바이러스첫검출 [내부링크]

경기도 연천군 비무장지대에서 발견된 야생멧돼지 폐사체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 바이러스가 처음으로 확인됐다. 환경부는 어제(3일) 경기도 연천군 비무장지대(DMZ)에서 발견된 야생 멧돼지 폐사체의 혈액을 채취..

조국 사퇴를 외치는 광화문 집회 [내부링크]

개천절인 3일 서울 도심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의 사퇴를 촉구하는 대규모 집회가 열리고 있다. 이날 범보수 연합 집회에는 보수 시민단체뿐만 아니라 자유한국당 등 보수정당도 대거 집결했다. 지난달 28일 서울..

버닝썬 고발자’ 김상교 “최순실 엮어 제2 국정농단으로 키우자 제안 받았다는 사실 알려져 [내부링크]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가 공개되며 주목을 받는 모양세다. 김 씨는 지난해 11월 24일 버닝썬 클럽 이사와 보안요원들에게 집단 폭행을 당해 늑골이 부러지는 등 부상을 입었다. 특히 이 과정에서 경찰에게까지..

백지영 남편 정석원 잘 견뎌줘서 고마워 [내부링크]

한끼줍쇼' 백지영이 남편 정석원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 에서는 가수 백지영, 개그우먼 홍현희가 광진구 광장동에서 한 끼 도전을 펼쳤다. 이날 규동형제는 직접..

야노시호의 딸 추사랑 훌쩍자란 모습 감동 늘씬한 각선미 [내부링크]

방송인 겸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딸 추사랑의 근황을 전했다. 야노시호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ot me....It's Saran!(저 아니에요, 사랑이에요)"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지상파전아나운서 영화제작사남편 프로골퍼C씨 불륜 상간녀소송제기 [내부링크]

지상파 전 아나운서가 영화 제작자 남편과 여자 프로골퍼의 불륜을 주장하며, 해당 여성을 상대로 '상간녀 위자료 청구의 소'를 제기했다. 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전직 지상파 아나운서 A씨는 지난 8월 서울중앙법..

국산 승용차 10월 할인 프로모션 정리 [내부링크]

올 하반기 들어 외국 수입자동차들의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국산차들도 이에 질세라 고육지책으로 대대적인 할인에 들어갔네요. 10월 국산 승용차 할인 프로모션을 알려드립니다. 수입차는 제조사..

내년 출시 예정 풀체인지 투싼 미리보기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내년 4세대 완전변경 '투싼'을 출시할 예정인 가운데 다양한 스파이샷을 기반으로 제작된 예상 렌더링이 등장했다. 앞서 공개된 것에 비해 더욱 우수한 그래픽을 선보이는 해당 예상도는 국내 뿐 아..

안무가 배윤정 결혼사진 공개 [내부링크]

안무가 배윤정이 결혼 축하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배윤정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 속 배윤정은 신..

실화탐사대 예고된 칼부림 사건 경찰 대응 어이없음 [내부링크]

티비를 보다가 너무 화가나는 사건이 있었다 오늘 방송된 실화 탐사대 예고된 칼부림 사건이다 피해자가 여러차례 경찰에 신고도 하고 방문도 했다고 하는데 결국 경찰은 피해자를 지켜주지 못했다 신고를 받고 출..

살림남 김승현 알토란 작가와 내년 결혼설 [내부링크]

살림남의 인기배우 김승현이 내년에 결혼할 예정이라는 기사가 나와서 결혼설에 휩싸였다 김승현 측은 "'알토란' 작가와 수개월째 만나고 있다. 사귄지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럽다"며 "내년 1월 결혼설은 사실무..

밥은먹고 다니냐 김수미 조형기 섭외 하고파 [내부링크]

김수미가 조형기를 섭외하고 있다고 말했다. SBS플러스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의 제작발표회가 27일 오전 10시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됐다. 출연자 김수미 최양락 조재윤 서효림과..

아내의맛 함소원 폭풍오열 [내부링크]

함소원이 남편 진화의 잠든 모습을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다.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둘째 임신을 대비해 함소원, 진화 부부가 건강 검진을 받는 모..

화상벌레 닿기만 해도 상처 [내부링크]

전북 완주의 대학교 기숙사에 화상벌레가 나타나 공포의 대상이 됐다. 피부에 닿기만 해도 상처가 난다는데, 보건당국도 벌레가 발생한 원인을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조수영 기자입니다. 리포트 지난 주말,..

구가의서 이승기 수지 6년만의 배가본드에서재회 [내부링크]

2일 MBC 드라마 ‘구가의 서’가 화제를 모으고 수지, 이승기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3년 종영한 드라마 ‘구가의 서’는 지리산의 수호신 아들인 반인반수 최강치가 한 여자를 사랑하면서 그 누구보다..

V50에서 진화된 듀얼스크린 LG V50S 씽큐 [내부링크]

LG 스마트폰 사상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G3에 이어 기록적인 판매량을 보인 V50 씽큐. 급기야 올 2분기에는 아주 오랜만에 국내 스마트폰 점유율에서 애플을 3위로 밀어내는 기록적인 성과를 내는 데 주요한 역할..

아우디 라인업 확대 신형 A7 출시 준비중 [내부링크]

아우디가 신형 A6가 10월말 출시가 예정되어 있고, 이제 라인업 확대를 위해 신형 A7를 출시 준비중이네요. 아우디코리아가 국내 판매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기존 모델 라인업 아우디 Q7과 아우디 A5를 출시한..

여에스더 3년전 여동생잃고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의사이자 대체 불가 예능 대세 여에스더.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과 방송인 못지않은 입담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오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했다 이날 여에스..

주호영의원 조국법무부 장관에게 조국씨라고 불러 [내부링크]

1일 국회에서 열린 대정부질문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의 호칭을 둘러싸고 소란이 일었다. 주호영 자유한국당 의원은 국회 본회의 교육·사회·문화 분야 대정부질문 첫 번째 질의자로 나서 “조국 씨를 법무부 장관..

과속카메라 단속 방법과 과태료 범칙금 [내부링크]

이번에 각 시도 자치단체별로 과속단속 카메라를 이설하거나 추가 설치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단속이 는다는 것이지요. 과속카메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끔 반갑지 않은 경찰서 통지문을 받게 되죠. 바로 속..

폭스바겐 아테온 10월1일 부터 출고 실시 [내부링크]

배기가스 조작사태를 겪었던 폭스바겐이 새롭게 아테온 국내 인증을 마치고 새롭게 출시합니다. 여러 무상보증 프로그램도 지원한다고 하네요. 폭스바겐코리아는 잠정 보류했던 아테온의 출고를 오는 10월 1일부..

JTBCㅇ뉴스룸 조국장관의 대한 수사토론 유시민 박형준교수등 3시간 생방진행 [내부링크]

JTBC가 오는 1일 밤 9시 검찰 개혁 등 조국 법무부 장관 관련 이슈를 두고 긴급 토론을 편성한다. '조국 장관과 검찰 수사, 어떻게 봐야 하나'를 주제로 진행될 긴급토론에는 박형준 동아대학교 교수와 유시민 사..

화성 연쇄살인사건 이춘재 드디어 자백 [내부링크]

 유력 용의자 이춘재(56)가 자신의 범행 사실을 자백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달 18일 이씨와의 첫 대면조사에 나선 이후 14일 만이다. 사건을 수사 중인 경기남부경찰청은 1일 "이씨가 자백을 하기 시작했다"고..

프로듀스×101 투표조작의혹 압수수색 [내부링크]

앰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 투표 조작 의혹을 수사중인 경찰이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연습생들이 속한 기획사 등을 압수수색했다.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안전과는 1일 '프로듀스X' 조작의혹 사..

카라출신 박규리와 큐레이터 송자호와 열애 [내부링크]

1일 더팩트는 "박규리가 송자호 큐레이터와 지난 6월 서울의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열린 '낙서 천재' 존 버거맨 전시회에서 만나 공통 관심사인 미술을 통해 호감을 쌓아오다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김비오 손가락 욕한 댓가 무릎 꿇었다 [내부링크]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대구경북오픈 도중 갤러리를 향해 '손가락 욕설' 논란을 일으킨 김비오(29)가 무릎을 꿇고 사죄했다. 김비오는 1일 경기도 성남 KPGA 회관에서 열린 긴급 상벌위원회에 참석했다...

냉부해 있다 이윤지 남편 최초공개 먼저 고백했다 [내부링크]

딸 라니는 5살인데, 연애 상담을 해왔다. 나도 남편에게 먼저 대시했다." '냉부해' 이윤지와 딸 라니가 모전자전 감수성 넘치는 사랑법을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배우 이윤지와 오지호..

최고의 요리비결 요리연구가 해외잠적 [내부링크]

방송국 요리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은 요리연구가 김모(49)씨가 수백억원 대 허위세금계산서를 발급한 혐의로 재판을 받던 중 해외로 출국한 것으로 확인됐다. 사업상 출장을 핑계 삼았지만 주변에는..

백종원 소유진 남부럽지않은 막내딸 공개 [내부링크]

소유진이 막내딸 세은 양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배우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나나맛우유 #세은이 #놀이터ㅎㅎ"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선로코 녹두전 시청률1위 기분좋은 출발 [내부링크]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이 비교적 높은 시청률로 순조로운 시작을 알렸다. 지난 30일 오후 처음 방송된 KBS2 '조선로코-녹두전'(극본 임예진·백소연, 연출 김동휘·강수연, 이하 '녹두전')이 시청률(닐슨코리아..

장동건 고소영 아들딸과 서울숲 나들이 사진공개 [내부링크]

배우 고소영이 가족 나들이 모습을 공개했다. 고소영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숲. 가족 나들이"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사진 네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족 나들이에 나선 장동건·고소영..

동상이몽 강남 이상화 결혼 풀스토리 [내부링크]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가 연애에서 결혼까지 이어지는 풀 스토리를 밝혔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강남·전 스피트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

10월부터 실업급여 인상 및 기간 확대 [내부링크]

실직자 생계 안정을 위해 고용보험기금으로 주는 실업급여 지급 기간이 현행 최장 240일에서 최장 270일로 늘어난다. 고용노동부는 9월30일 실업급여 지급 기간 확대를 포함한 개정 고용보험법을 10월1일부터 시행..

10울 12일 결혼예정 강남, 이상화 예비부부 동상이몽2 출연 [내부링크]

결혼을 약 2주 앞둔 예비부부 강남(왼쪽)-이상화(오른쪽)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끈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남-이상화 커플이 결혼 발표 후 처..

금융위원회 공지 서민 안심전환대출 신청 결과와 향후 계획 [내부링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이 신청이 어제 29일(은행 창구는 27일) 종료 되었는데요. 금융위원회에서 그 결과와 신청자들이 앞으로 해야할 일들을 정리해 공지했습니다. 그 내용을 알려드릴께요. 신청결과 2주간(9.16~..

홍정욱 딸 마약사건에 공식사과 [내부링크]

홍정욱 전 한나라당(자유한국당의 전신) 의원이 딸의 마약 밀반입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홍정욱 전 의원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모든 것이 자식을 제대로 가르치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며 "못난 아버지..

FT아일랜드이홍기입대 [내부링크]

아이돌 밴드 FT아일랜드 이홍기(29)가 30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홍기는 이날 강원 양구군 육군 21사단 백두산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입대를 20여분 앞둔 오후 1시 40분께 신병교육대 인근 팬 미팅 장소에..

황하수소 중독된 여고생 두달만에 숨져 [내부링크]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공중화장실에서 유독가스를 마시고 쓰러진 여고생이 두 달째 의식을 찾지 못하다가 끝내 숨졌다. 부산 남부경찰서는 지난 27일, 오전 11시 57분쯤, 부산의 한 요양원에서 19살 A양이 숨졌다고..

성유리 남편 성유리에게 사랑 듬뿍 받아 [내부링크]

그룹 핑클의 멤버 성유리가 남편인 안성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 성유리는 출국을 앞둔 남편 안성현과 통화했다. 성유리는 "내일 출국하는 건가"라면서 "출국하면 또 통화가..

김비오 골프 우승해도 축하는커녕 비난만 받아 [내부링크]

손가락 욕설로 구설에 오른 김비오(29)가 우승 기자회견서 사과 입장을 밝혔다. 김비오는 29일 경북 구미 골프존카운티 선산 컨트리클럽서 펼쳐진 ‘2019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DGB 볼빅 대구경북오픈’에서 최..

허미정 LPGA 투어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우승 [내부링크]

허미정(30)이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 투어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총상금 200만달러)에서 생애 첫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차지했다. 허미정은 30일(한국시간) 미국 인디애나주 인디내아폴리스의 브릭..

확정일자와 전세권 설정 차이점 [내부링크]

전세나 월세 등으로 임대인과 임차인이 계약을 한 뒤 새로 이사를 가게 되면 전입신고, 확정일자를 받게 됩니다. 확정일자를 받는 이유는 바로 효력이 발생하기 때문인데요. 확정일자란? 법원이나 동사무소에서..

서민안심대출 왜 인기일까? 고정금리와 채권 [내부링크]

오늘은 다소 좀 어려운 주제를 접근해볼게요. 바로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이란 것입니다. 저희가 알고 있기에는 1%대, 많아봐야 2%대 초반 정도의 정말 저리의 대출을 전환해주는 것이죠. 이걸 고정금리로 말이죠...

신용카드 올바른 사용방법 [내부링크]

신용으로 살아가는 현대 사회에서 신용카드의 사용은 일상화된 일이지요. 아예 신용카드 없이 사는 분도 있고, 한장의 카드로 생활하시는 분들도 보긴 했는데요. 저는 여러장의 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서 신용카드를..

서민안심대출 얼마까지가 커트라인?? [내부링크]

올해 9월 2차 서민안심대환대출상품이 출시되어 신청자를 접수받아 마감이 되었는데요. 선착순이 아닌 접수된 분들의 대출 금액에 따라 대출금액이 낮은 순서대로 대환대출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에 따른 뉴스이..

우리나라에서 부과되는 세금의 종류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세금에는 총 25가지가 있습니다. 차례대로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소득세 2. 법인세 3. 상속세 4. 증여세 5. 종합부동산세 6. 부가가치세 7. 개별소비세 8. 주세 9. 인지세 10. 증권거래세 11. 교육..

제네시스 2019년형 G70 판매 시작 [내부링크]

제네시스가 상품성을 개선한 2019년형 G70을 출시와 동시에 판매를 시작했네요. 이번 2019년형 G70은 세계 최초 12.3인치 3D 클러스터가 적용되고,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 등의 고객 선호 사양이 기본 장착되었습..

셜리3초삭제사진 [내부링크]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노출로 구설에 올랐다. 설리는 28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별다른 말 없이 고데기로 머리를 손질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헐렁한 상의를 입은 탓에 움직일 때마다 가슴..

전희경국회의원정신나간 사람들 그리 많을수가 [내부링크]

전희경 자유한국당 대변인이 28일 서울 서초동 검찰청사 앞에서 열린 검찰개혁 촛불집회에 참가한 집계 인원이 과장된 것이라는 주장을 펼쳤다. 전희경 자유한국당 대변인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무렴, 대한민국..

영화 안시성 ocN에서 방송 [내부링크]

오늘 29일(일) 12시 50분부터 15시 40분까지 영화채널 OCN에서 영화 <안시성>이 방송된다. 2018년 9월 19일 개봉된 김광식 감독, 조인성(양만춘), 남주혁, 박성웅 주연, 배성우, 설현, 박병은, 오대환 조연의 영화..

그것이알고싶다 화성연쇄살인사건 이춘재 분석 [내부링크]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28일 방송에서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로 특정된 이춘재에 대해 분석했다. 그알'에서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 이춘재 실체를 다룬 것이다. 이춘재는 범행현장에서 가까운 곳에..

촛불집회 150만명운집 [내부링크]

국정농단 규탄 집회 이후 가장 많은 시민이 모였다. 대검찰청과 서울중앙지검 사이 반포대로를 시민들이 가득 채웠다. 참가자들은 조국 장관에 대해 검찰이 도를 넘은 과잉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비판했다. 또 사..

사랑은뷰티플인생은원더플충격적인엔딩 [내부링크]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강렬한 비밀의 서막을 올렸다. 어제(28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풀인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1, 2회가 각각 시청률 17.1%와 19.6%(닐슨코리아 제공・전국..

전지적참견시점유재확32키로감량후 왕자병 [내부링크]

전참시' 유재환이 32kg 감량 후 'NEW재환'으로 거듭났다. 28일 밤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재환의 달라진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유재환은 전과는 180도 다른 외모로 등장해 놀..

하하의 와이프 별100일 안된산모 [내부링크]

가수 별이 근황을 전했다. 28일 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허허허 열일곱에나 땋아야할 양갈래머리를 서른일곱이 하고나와서 죄송합니다아아아아ㅎㅎㅎ오늘 녹화 컨셉이어서 어쩔수없었어요.  애기낳은지..

구혜선1시간간격 극과극 마음 억울VS메롱 [내부링크]

구혜선이 마이웨이 SNS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배우 구혜선은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심히 살았는데 억울함만 남았다. 열심히 살았는데 시간을 되돌리고 싶었다. 열심히 살았는데 아무것도 없었다. 너..

구혜선 열심히살았는데 억울함만 남았다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의미심장한 SNS로 직접 근황을 전했다. 구혜선은 28일 자신의 SNS에 "열심히 살았는데 억울함만 남았다. 열심히 살았는데 시간을 되돌리고 싶었다.  열심히 살았는데 아무것도 없었다. 너만이 나를..

장화홍련 [내부링크]

영화 ‘장화, 홍련’이 다시금 주목받았다. 배우 염정아는 27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산촌 편’에서 윤세아, 박소담과 함께 ‘장화, 홍련’을 보며 그때 그 시절을 떠올렸다. 방송이 나가고 영화 ‘장화, 홍련..

울산선박화재 [내부링크]

28일 오전 11시께 울산 동구 염포부두에서 정박 대기중이던 선박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해경에 따르면 이 선박에는 외국인 승선원 25명이 탑승했으며 현재 19명이 구조됐다. 구조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부 탑..

김포 지하철 개통 [내부링크]

경기 김포에 지하철시대가 열렸다. 김포시는 28일 오전 5시30분 김포도시철도인 ‘김포골드라인’이 역사적인 첫 운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운행 시작 전인 오전 4시30분 구래역 승강장에서 ‘김포도시철도 안전..

아우디 고성능 스포츠백 RS7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공개 [내부링크]

아우디가 2019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RS7을 공개했습니다. 스포츠백이므로 세단보다는 스포츠카에 가까운 모델이네요. V8 4.0리터 엔진으로 최고 출력이 600마력입니다. 제로백은 3.6초, 최고속도 305킬로까..

아프리카 돼지열병 발생, 돼지고기 먹어도 될까?? [내부링크]

많이 자주들 먹는 삼겹살등의 돼지고기, 요즘 북한과 가까운 지역의 돼지 농장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돼지가 걸리면 치사율100%라고 하는 아프리카 돼지 열병, 이럴때 돼지 고기 먹어도..

기안84 재능알아봐준 은사님찾아 퇴임축하 [내부링크]

희민아, 애썼다." 기안84를 지켜본 선생님이 해주고 싶었던 말이었다.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초등학교 동창들과 함께 은사님을 만나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기안84는 "중요한..

쇼미더머니 최종 우승자 펀치넬로 [내부링크]

'쇼미더머니8'의 최종 우승자는 펀치넬로였다. 27일 오후 11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세미파이널 진출을 확정 지은 BGM-v 크루의 서동현, 영비, 펀치넬로와 40크루의 타쿠와가 우승을 위..

소형SUV 실내 공간 비교(셀토스,베뉴, 니로, 코나, 티볼리) [내부링크]

자동차의 외관도 중요하지만 실내 공간 또한 중요하지요. 또한 실내공간을 보면 차가 얼마나 앞선 차인지 알 수 있지요. 자동차는 단순히 이동만 하는 기계가 아니라 운전을 안전하게 하며 달리는 공간이기 때문이..

김태희동생 이완 프로골퍼 김보미와 결혼 [내부링크]

두 사람은 가톨릭 신자로 성당에서 인연을 맺고 지난해부터 교제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보미는 한국프로골프(KLPGA) 투어서 통산 4승을 기록한 후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에 진출했다. 그는 일본서 2012..

개그우먼 김원효 님진화 시험관시술 받기로 [내부링크]

개그우먼 심진화가 임신을 원하는 간절한 마음을 고백한다. 29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2세 갖기에 돌입한 김원효·심진화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원효와 심진화는 아침부터 알콩달콩한..

고유정 현남편 홍태의 얼굴공개 [내부링크]

경찰이 전 남편을 살해한 후 시신을 훼손 및 유기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고유정(36)이 의붓아들을 살해한 것으로 잠정결론을 내린 가운데, 고유정의 현남편 홍태의 씨가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공개했..

심진화 결혼사진 공개 몸무게4자리의 위엄 [내부링크]

개그우먼 심진화가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심진화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10925 ~ 20190925 결혼기념일을 알려주는 또하나의 알림. 2011년 이맘때 저는 결혼 준비로 정신이 없었네요. 동시에 몸무..

배윤정 이혼아픔 끝내고 연하남과 오늘 결혼 [내부링크]

안무가 배윤정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해 수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26일 배윤정이 연하 남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생 배윤정이 결혼을 했다..

시베리아 선발대 너무 재밌음 [내부링크]

tvN ‘시베리아 선발대’가 첫 방송부터 유쾌한 케미와 친절한 꿀팁을 선사하며 시베리아 횡단 열차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26일 첫 방송된 ‘시베리아 선발대(연출 이찬현 PD)’에서는 여행 5일 차에 합류하게..

상속세 세율과 계산법 및 면제 한도 [내부링크]

대부분의 우리나라 국민의 대부분은 상속세가 나오지 않아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분들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알아놓으면 좋겠죠? 그래서 이번에 상속세 세율, 면제한도와 계산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과자 5가지 [내부링크]

과자중에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특히, 어떤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을까? 2018년 한 해에만 어떤 과자가 가장 큰 매출액을 기록했는지 알려드립니다. 5위, 프링글스..

모바일 운전면허증 2020년 시행 [내부링크]

운전면허증은 운전면허 자격 확인을 통한 렌터카 대여나 신분증 대용 등 용도로 자주 쓰는데, 앞으로 스마트폰이 운전면허증 역할을 대신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6일 오후 2시 서울정부청사에서 ‘제6차..

여대생 자취방서 음란행위 잡고보니 [내부링크]

평상시와 다른 자취방의 흔적에 이상한 기운을 감지한 여대생이 직접 폐쇄회로(CC)TV를 설치해 침입자를 잡은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7년 경기 안성시 소재 한 대학교를 다닌 대학생 A(당시 21세·여..

아우디 신형 A6 국내 연비 인증, 이제 곧 나올 것 같네요. [내부링크]

아우디 코리아가 신형 A6의 국내 연비 인증을 9월 17일경 마쳤다는 소식입니다. 한국 에너지 공단에 따르면 아우디 A6 40 TDI 모델의 국내 복합 연비는 15.8km/L(도심 14.1, 고속18.5)입니다. 신형 A6 40 TDI는 4..

아우디 SUV RS Q3 및 스포트백 공개 [내부링크]

아우디는 9월 19일(현지시간) 고성능 SUV 아우디 RS Q3와 RS Q3 스포트백을 공개했다. 400마력 엔진이 적용돼 최고속도는 280km/h에 달한다. 올해 말 독일에서 판매가 시작될 예정으로 가격은 각각 6만3500유로(..

주행거리 갑인 국산 전기차 4종 비교 - 뭘살까? [내부링크]

이제 자동차의 영역은 자율자동차와 전기자동차로 그 패러다임이 이동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체들이 연료면에서 전 세계적인 친환경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것이죠. 국내에서도 완성차 업체들..

구혜선 내일 음원발표 [내부링크]

안재현과 이혼 소송 중인 구혜선이 두 번째 에세이 출간에 이어 음원 발표 계획을 알렸다. 구혜선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롭게 작업한 곡이 내일(27일) 정오에 발매됩니다. 기대해주세요"라는 글을 게..

슬리피에 협박 [내부링크]

슬리피와 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가 법적공방 및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TS 측이 슬리피를 욕설 협박한 정황이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월 TS의 실장급 관계자가 슬리피 로드 매니저 신모씨와..

김민준 권다미 행복한 일상 [내부링크]

배우 김민준, 패션 사업가 권다미의 커플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측은 26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김민준, 권다미의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데이즈드 코리아' 측은 "카메..

이부진 임우재에게 141억지급 [내부링크]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49)이 임우재 전 삼성전기 상임고문(51)을 상대로 제기한 이혼 소송 항소심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재산분할액은 1심의 86억원 보다 55억원가량 늘어난 141억 1300만원으로 변경됐다. 서울..

배우 송영학 사망 [내부링크]

배우 송영학이 46세의 짧은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26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송영학은 지난 24일 사망했다.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빈소는 서울경찰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에 마련됐으며, 유족인 어머니, 누나,..

한혜진 인성논란 [내부링크]

모델 한혜진이 때아닌 인성논란에 휩싸였다. 지난달 28일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혜진씨가 읽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지난 8월 말레이시..

윤지오 정신적신체적인 문제때문에 한국에 올수없다 [내부링크]

경찰이 최근 강제수사 절차에 착수한 배우 윤지오 씨가 자신은 정신적, 육체적 치료를 받고 있다며 한국에 올 수 없다고 주장했다. 윤 씨는 오늘(26일) 자신의 SNS에 “제가 현재 한국에 갈 수 없는 것은 정신적..

이강인 새로운 축구 역사를 쓰는 골 터트렸다 [내부링크]

한국 축구의 초대형 유망주 이강인에게 잊을 수 없는 기록이 만들어졌다. 2001년생 이강인이 라 리가 선발 출전한 데 모자라 역사적 라 리가 데뷔골까지 터뜨렸다. 26일 새벽 3시(한국 시간), 2019-2020 스페인..

율희 아이돌외모로 돌아온 단발머리 [내부링크]

25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에서는 최민환-율희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율희는 오랜만에 단짝 친구를 만나 즐거운 한때를 보낸 뒤 커리어우먼으로 이미지를 변신한 친구가 부럽다고 최민..

조국과의만남에 대검등 한동훈검사도불참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이 다음주 신임 검사장들을 만나기로 한 가운데, 조 장관의 의혹 수사를 지휘하고 있는 한동훈(46·사법연수원 27기) 대검찰청 반부패·강력부장(검사장)은 이 자리에 불참한다. 사진인터넷캡처..

이여진 기상캐스터 김현우앵커와 결혼 [내부링크]

25일 방송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평일 SBS '8시 뉴스'를 진행중인 김현우 앵커와 기상 예보를 담당하는 기상캐스터 이여진이 오는 12월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귀띔했다. SBS 홍보팀은 "개인사이기 때문에..

조국부인 정경심 덫에걸린 쥐새끼라며 심경토로 [내부링크]

각종 의혹을 한몸에 받고 있는 조국 법무부 장관 부인, 정경심 동양대학교 교수가 자신을 "덫에 걸린 쥐새끼"에 빗대며 심경을 토로했다. 25일 정 교수는 연이어 두 개의 글을 페이스북에 올렸다. 9월 9일 계정..

쥬얼리출신 박정아출산후근황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 박정아가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24일 박정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몇 장의 사진과 글을 게재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게시물에 박정아는 “올해 첫 라운딩. 날씨 너무 좋다. 남편과 라..

이국종교수 자신을규탄하는 집회에 직접나와 난 노가다 의사다 [내부링크]

이국종 아주대병원 교수가 자신을 규탄하는 집회를 연 보수단체를 향해 “차라리 징계 요구를 해달라”라고 성토했다. 이 교수는 24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아주대병원 정문 앞에서 자유대한호국단 회원 10여명..

아내의맛 진화 베이비시터와 불협화음 중재에 나선 함소원 [내부링크]

'아내의 맛'의 진화가 베이비시터와 트러블을 겪었다. 24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진화가 시터 이모님과 트러블을 겪었지만 함소원의 중재로 관계를 회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함소원과 진화네는 혜..

데미무어 전남편 애쉬튼 커쳐 충격적인 성생활 폭로 [내부링크]

헐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가 자서전을 낸 이후 전 남편 애쉬튼 커쳐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그의 과거 연애사가 재조명된다. 데미 무어는 지난 23일(현지시각) 자신의 자서전인 '인사이드 아웃' 출간..

국대 떡볶이 김상현 대표 페이스북에 의미심장한말 남겨 [내부링크]

국대떡볶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궁금증을 유발 시키고 있다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국대떡볶이'와 '지구당'의 김상현 대표가 정치색을 드러내 논란이 된 것이다. 국대떡볶이 김상현 대표는 최근 자신의 S..

인기BJ감스트 몰라볼 정도로 변해서 나타났다 [내부링크]

자숙을 끝내고 방송을 시작한 BJ 감스트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감스트는 최근 인터넷방송 진행 중 불거진 성희롱 논란으로 인해 자숙을 갖다 최근 복귀했다. 사과 방송은 목소리를 통해서만 공개됐으며 이..

일반인도 살수 있는 가스차 QM6 자세히 보기 [내부링크]

QM6 LPe 전면부터 살펴보면 가스차(LPG)라고 예전에는 택시나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가스차를 구매할 수 있는 조건이 되는 사람들에게만 허용되었을 때는 제조사에서도 구매층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또 대부분 택..

쉐보레 트래버스 보다 큰 대형SUV 5종 [내부링크]

쉐보레가 트래버스를 출시했습니다. 트래버스는 전량을 미국에서 수입해오는 수입차지만, 4천만 원 대부터 시작하는 저렴한 가격과 큰 차체를 앞세워 국내에서 공격적인 판매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실제로 비교해..

주행중에 시동버튼을 누르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최근 출시되는 차량들은 대부분 키가 아닌 버튼을 눌러 시동을 거는 버튼시동 차량입니다. 그런데 '주행 중에 시동 버튼을 누르면 어떻게 될까'라는 생각을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위험해서 해보지는 않겠지만 차..

구혜선 안재현 이혼소송 -구혜선 측 "반소 제출할 것" [내부링크]

안재현이 이혼 소장을 법원에 접수했다는 소식과 관련해 구혜선 측의 입장이 나왔다. 구혜선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리우 정경석 변호사는 24일 “안재현이 구혜선을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지난 9일 이혼소..

넥슨 V4 [내부링크]

신작 모바일 ‘V4(브이포)’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국내 게임 중 최단 기간 조회 수 1000만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기 다른 서버에 속한 이용자들이 하나의 필드에 모여 펼치는 규모감 있는..

명작 게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포트나이트 제작사 에픽 게임즈 [내부링크]

포트나이트로 유명한 에픽게임즈에서 다수의 게임을 무료로 배포했었습니다. 무료 배포기간이 지나면 유료로 전환되기에 기간을 넘기지 않고 다운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4~8월까지 26종의 게임이 무료로 진행되었..

리니지2M 출시일과 특징 3가지 [내부링크]

리니지2M에 대한 NC 소프트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기술적으로 따라올 게임은 없을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그로 인해 '리니지2M'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현존하는 최고의 게임 개..

샤코 리워크 패치 실시 [내부링크]

우리 한국 게이머들이 은신 캐릭터를 좋아하다 보니 코리안 시크릿 웨폰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샤코. 이런 샤코의 대규모 패치 내용이 새롭게 공개되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 소환사의 협곡 게임 디자이너인..

그룹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위해 무릎까지 꿇을수 있다 [내부링크]

그룹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강민경과의 남다른 우정을 뽐냈다.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신곡 '나만 아픈 일'을 발매하고 솔로가수로 컴백한 다비치 이해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

동상이몽 조현재 안방극장울린 눈물의 사부곡 [내부링크]

동상이몽2'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추모공원을 방문했다. 지난 23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박민정은 아들 우찬에게 "할..

핑클 성유리 팬들편지 모두 읽을거라며 행복한 [내부링크]

핑클 성유리가 팬들의 선물을 공개하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성유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운 친구들. 편지는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읽겠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성유리..

정형돈 도 넘은 행동반성 케이윌에 직접사과 [내부링크]

방송인 정형돈이 도 넘은 장난에 공식 입장을 밝히며 사과의 말을 전했다. 또 사건의 당사자인 케이윌에게도 직접 연락해 사죄의 뜻을 밝혔다. 정형돈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23일 “당사 소속 개그맨 정..

2019 롤드컵 조추첨 결과, 일정 [내부링크]

2019 리그오브 레전드 조추첨 결과가 9월 23일 나왔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1번 시드인 SK텔레콤 T1이 월드 챔피언십에서 높은 자리에 오른 바 있는 프나틱, 로얄 네버 기브업(이하..

미우새에서 김희철이 이상형으로 지목한 중국배우 축서단 [내부링크]

연예인들이 다른 연예인을 이상형으로 지목하면 그게 누구인지 궁금해지곤 하지요. 김희철이 최근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2회 연속 언급하여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게 된 중국 배우..

르노의 신차 캡쳐 하이브리드 - QM3로 나올지?? [내부링크]

르노삼성 QM3 후속 모델 라인업 중 하나인 르노 캡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제원이 공개됐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모빌매거진 프랑스에 따르면 신형 캡처 PHEV는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 대용량 배터..

정수라 나이 [내부링크]

가요무대에 출연한 정수라의 나이가 화제다 정수라는 1963년생으로 올해나이 57세이다 환갑을 바라보는 나이에 누구나 부러워 할만한 미모를 자랑한다 정수라는 1974년 ‘종소리’로 데뷔했으며, ‘환희’ ‘난..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3, 예약판매 티몬을 통해 진행중이네요 [내부링크]

국내 완성차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산 소형 전기차를 생산하는 업체와 티몬이 협력하여 판매하는 특이한 소형 전기차가 있어 소개드립니다. 전기차가 그나마 완성차 업계에서 고부가가치 카테고리를 견인하고 있는..

전자담배 세금 인상 검토중 [내부링크]

정부가 전자담배에 부과하는 제세부담금을 인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소위 '연초'로 불리는 궐련에 비해 전자담배 세율이 낮다는 지적이 지속 제기돼서다 이번 결정은 정부가 세수 부족을 메울 카드로 활용..

06년생 집단폭행 영상 [내부링크]

경기도 수원의 한 노래방에서 동급생으로 보이는 친구들로부터 집단폭행을 당하는 여중생의 모습이 영상으로 SNS에 올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지난 22일에 게재된 이 영상에는 노래방에서 또래친구로 보이는 한..

캠필클럽 핑클 팬들과 만나 울고 웃고추억에 잠긴 뜨거운 반응캠핑클럽 핑클 영원한사랑 팬들울려 [내부링크]

. JTBC 예능 ‘캠핑클럽’의 성유리와 이진이 안방극장을 웃기고 울리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22일 방송에서는 따뜻한 마음씨와 사랑스러운 성격으로 대중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성유리와 다채로운 매..

류현진 콜로라도전 7이닝3실점시즌13승 [내부링크]

류현진(32·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이 미국 메이저리그 데뷔 첫 홈런을 터뜨렸다. 류현진은 23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동안 6안..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관광객이 부러워한 한국의 좋은 제도와 장점들 [내부링크]

가끔 보면 헬조선이니 한국을 떠나 이민가야겠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정치에 대한 환멸이나 특정의 국가제도 또는 기득권 권력층의 비리등에 분개해서 하시는 말들이지요. 하지만 한국이 다른 나라보다 살기 좋..

승무원들만의 비밀공간 승무원 휴게실 [내부링크]

같은 비행기에서 같은 목적지까지 가지만, 어느 좌석에 앉느냐에 따라 탑승객의 경험은 천차만별입니다. 특히 장거리 비행의 경우 더욱 그렇는데요. 이코노미 승객들은 좁은 공간에 허리를 굽혀 잘 수밖에 없는 반..

주택연금 가입 연령이 55세로 조정될 전망 [내부링크]

주택 가입연령을 낮추는 방안이 마련되어 가는 중이며, 또한 가입할 수 있는 주택의 가격또한 상향하는 방안이 논의 되고 있는데요. 아래 내용 참조하세요. 주택연금에 가입할 수 있는 최하 연령이 60세에서 55세..

포르쉐 순수 전기 자동차 타이칸 공개 [내부링크]

포르쉐가 드디어 순수 전기 자동차 타이칸을 공개했네요. 지난 4일 미국과 영국, 중국 등에서 동시에 월드프리미어로 공개된 타이칸은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2.8초 만에 가속하는 슈퍼 전기차입니다...

미우새 박수홍 절친 이동우와 피지여행2탄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상낙원 ‘피지’ 로 여행을 떠난 박수홍과 절친 가족들의 두 번째 이야기. 22일(일) 밤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피지에서 스노클링이 취소되자 당황을 감추지 못했던..

미우새임원희 결혼식장에서 폭풍눈물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가 역대급으로 짠내 폭발하는 하루를 보낸다. 22일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평소와 달리 말끔한 정장 차림으로 결혼식장에 나타난 임원희의 모습이 공개된다. 더욱이 원희는..

우혜미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 [내부링크]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출신 우혜미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소속사가 직접 입장을 밝혔다. 우혜미 소속사 다운타운이엔엠은 22일 "우혜미가 지난 21일 자택에서 유명을 달리했다"고 밝혔다...

동대문 제일평화 시장 화재 9시간째 [내부링크]

서울 중구 신당동 제일평화시장에서 난 불이 9시간 넘게 이어지고 있다. 22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2시39분쯤 제일평화시장에서 연기가 나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화재 진화를 이어가고 있다. 오전..

이슈메이커 설리 [내부링크]

끊임없는 이슈 메이커 설리가 사랑스러운 매력의 가을소녀로 변신했다. 설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리는 입을 삐죽 내민 채로 카메라 앞에..

박세리인생 최고의 날은 1998년 US오픈!!! [내부링크]

박세리(42) 도쿄올림픽 골프 감독이 자신의 현역 시절 최고의 우승으로 1998년 US오픈을 지목했다. 박세리 감독은 21일 강원도 양양 설해원에서 열린 설해원 셀리턴 레전드 매치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이같이 밝..

류석춘 위안부를 매춘부라고? [내부링크]

류석춘 연세대 사회학과 교수가 강의 시간에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매춘 여성으로 지칭해 논란이 일고 있다. 한국당 혁신위원회 위원장을 지낸 류석춘 교수는 지난 19일 전공과목 강의에서 학생들과 일제 강점기..

문희준 14키로 감량 [내부링크]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이가 문희준의 열혈 팬으로 변신한다. 9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6회에서는 H.O.T.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문희준과 이를 응원하는 딸 잼잼이의..

유지태 김효진 아들 [내부링크]

배우 김효진이 둘째 아들 근황을 전했다. 김효진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두찌 5개월 하고 5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효진과 그의 아들 루인 군의 사랑스러운 모습..

권나라 허당매력속으로 [내부링크]

배우 권나라의 동생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권나라가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그는 동생 2명과 함께 PC방에서 먹방을 선보인 뒤, 막냇동생을..

KBS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강하늘 공효진 [내부링크]

KBS2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1위 자리를 지키며 수목드라마 대전에서 승기를 잡았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3, 4회는 각각 시청률 6.7%-8.3%(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박은혜 이혼 사유가 주목되고 있는데, [내부링크]

배우 박은혜가 40대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미모를 뽐내고 있네요. 박은혜는 16일 자신의 SNS에 셀카 사진을 공개하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속의 박은혜는 작은 얼굴에 날씬한 몸매를 보이며 아우라를 뽐냈습니다...

현아-이던 결별설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내부링크]

연예계 스타들 열애소식 중 현아와 펜타곤의 이던 열애설이 뜨거웠죠. 특히 두사람의 인스타를 보면 달달한 깨가 쏟아지는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열애를 인정한다는 얘기이겠지요. 공개 열애를 알린..

현대 쏘나타 센슈어스 출시 준비중 [내부링크]

현대차 쏘나타 센슈어스(1.6 터보)의 가격이 출시에 앞서 공개됐네요. 쏘나타 센슈어스 트림별 가격은 스마트 2489만원, 프리미엄 2705만원, 프리미엄 패밀리 2876만원, 프리미엄 밀레니얼 3073만원, 인스퍼레이..

래퍼 제시 하의실종 [내부링크]

래퍼 제시가 공항패션 '하의실종'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제시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것은 짧은 레깅스바지다","태국의 따뜻한 환대에 고마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제시가 게시한 영상에는 자신의..

현아 엉덩이 노출 퍼포먼스 [내부링크]

가수 현아가 한 대학 축제에서 엉덩이 노출 퍼포먼스를 펼쳐 논란에 휩싸였다. 현아는 19일 한 대학교 축제 무대에 올라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했다. 특히 ‘버블팝’ 무대에서 치마를 들어 올리고 엉덩이 부위를..

Mnet 퀸덤 , 퀸덤 순위, 여자 아이돌 신곡 경연 대회 [내부링크]

지난 8월 29일 첫 방송된 Mnet 의 경연 프로그램이 바로 '퀸덤'입니다. 퀸덤은 여성 아이돌 가수 5그룹과 1명의 아이돌의 신곡 발표 및 경연 대회이다. 같은날 같은 시간 싱글을 공개하면서 컴백 무대를 보여주는..

러블리즈 식스센스를 커버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식스센스 [내부링크]

mnet 에서 8월 29일부터 방송 시작된 걸그룹 아이돌들이 신곡 실글로 컴백무대를 겸하면서 경연을 펼치는 퀸덤이 연일 인기를 더해 가고 있는 와중에 '퀸덤' 러블리즈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식스센스'를 커버한 1..

8억칫솔이 뭔데 갑자기 실시간 검색 1위???? [내부링크]

위에 보이는 것이 오늘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 1위레 오른 8억 칫솔이랍니다. 왜 8억 칫솔일까요? 네 지금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사람의 치아는 총 32개이지요. 그중 사랑니 4개를 제외한 28개가 중요한 치아입..

통영의 욕지도 재방문 및 욕지도 모노레일 개통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욕지도를 이번 추석 연휴 때 또 다녀왔네요. 여러번 돌아도 지겹지 않은 욕지도 일주, 일주하다 보면 곳곳에 전망대가 있구요. 바다 가까운 등대나 방파제에는 낙시객들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일주도로에서 찍..

김수연 김희라 내연녀 찾아가 망치로집 부숴 [내부링크]

배우 김희라의 아내 김수연이 남편의 외도로 힘들었던 과거를 고백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한국 영화의 침체기라 불렸던 1970년대 액션 영화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 김희라의 인생..

사랑과전쟁 43세 장가현 ME친몸매 [내부링크]

19일 저녁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즐거운 살빼기' 코너를 통해 '배우 장가현의 군살, 뱃살, 나잇살 모두 물리치는 비법'편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장가현은 군살 없는 모습으로 줌바 댄스..

40대 강서구 주민 주택 594채 보유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임대주택을 가장 많이 보유한 사람은 강서구에 사는 40대로 총 594채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상위30명이 총 보유한 주택수만 1만1000여채에 달한다고 하니 부동산 정책에 대한 시스템을 다시한번 전면..

유영철 화성연쇄살인범 교도소 수감중일것이라 예상적중 [내부링크]

화성연쇄살인범은 다른 사건으로 오래전부터 교도소에 수감됐거나 이미 죽었을 것이다" 장기미제사건이었던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가 특정되어 현재 수감 중인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과거 여성과 부유층 노..

이시영 체지방 9프로대 [내부링크]

배우 이시영이 자신의 몸무게와 체지방률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17일 자신의 SNS에 "오늘 딱 처음으로 체지방 9프로대 그동안 힘들었던 게 다 없어짐"이라며 "요즘 만나는 사람마다 너무 살빠졌다고 하는데 사실..

임창정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섯째 아이 출산 예정이라 밝혀 [내부링크]

다둥이 아빠' 임창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섯째 아이의 출산 임박 소식을 알렸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임창정, 승국이, 김대희, 김지민이 출연하는 '갑을전쟁' 특집으로 꾸며..

화성연쇄살인사건의 범인 이춘재 [내부링크]

우리나라 장기 미제 사건으로 남아있던 대표적인 화성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이 마침내 밝혀냈다 경찰이 화성연쇄살인 사건 유력 용의자를 특정했기 때문이다. 사건이 최초 발생한 1986년 9월 이후 33년만이다. 경..

양준혁 사진 [내부링크]

전 야구선수이자 방송인 양준혁이 미투 관련 의혹이 제기된 데 대해 SNS를 통해 해명했다. 법적 대응도 예고하며 논란을 정면 돌파 하겠다고 밝혔다. 양준혁은 18일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려 “현재 인터넷상으로..

2박 3일 상하이 여행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중국 제2의 도시가 바로 상하이죠. 전통적인 중국의 분위기보다 좀 더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이 강한 곳입니다. 그래서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도시랍니다. 동방명주 상하이의 랜드마크이면서..

2박3일로 다녀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 [내부링크]

1. 상해 중국에서 오감 만족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최고의 항구 도시이자,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상해. 한국에서 1시간 5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환상적인 야경과 아름다운 유럽풍 건물, 중국의 전통미까지..

화성연쇄살인사건 진범 [내부링크]

영화 '살인의 추억' 소재이자 장기 미제 사건으로 대표되는 '화성연쇄살인사건'을 풀 실마리가 나왔다. 진범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사건 발생 30여년만에 수면 위에 떠오른 것이다. 18일 경찰에 따르면, 경기남부지..

이종혁 할리우드 첫진출 한효주도 출엿 [내부링크]

배우 이종혁(45)이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18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이종혁이 할리우드 작품에 출연한다. 이종혁이 출연하는 미국 할리우드 작품은 TV 드라마 '트레드스톤'(Treadstone)이다. '트레..

나경원 언제 삭발 하나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 사퇴를 촉구하는 자유한국당 '릴레이 삭발 투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나경원 원내대표가 과연 언제 삭발을 감행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18일) 기준 지금까지 삭발투..

황교안 쾌남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16일 조국 법무부 장관 파면을 요구하며 삭발한 이후 황 대표 모습을 합성한 사진이 인터넷에서 퍼지고 있다. 황 대표는 제1야당 대표로는 처음으로 대정부 투쟁의 수단으로 삭발을 감행..

불타는청춘 임재욱 결혼 [내부링크]

지난 17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임재욱은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하며, 멤버들에게 청첩장을 돌렸다. 예비 신부의 이름은 '선영'으로 멤버들을 더욱 놀라게 했다. 그동안 '불타는 청춘'에서 임재욱은 박..

주시은 아나운서 열애설 해명할 가치 없다 [내부링크]

주시은 아나운서가 이인권 아나운서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할 가치가 없다고 밝혔다. 18일 오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코너 '직장인 탐구생활'로 꾸며져 주시..

비아이 마약혐의 의혹 14시간 조사 [내부링크]

3년 전 마약을 했다는 의혹을 받는 가수 비아이가 어제 경찰 조사에서 혐의 일부를 인정했다. 경찰은 비아이를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했고, 3년 전 이 사건을 덮으려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만의 항구도시 가오슝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대만 북부에 타이베이가 있다면, 대만 남부에는 가오슝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부산같은 곳이죠. 대만을 대표하는 항구도시인 가오슝은 인천에서 3시간 남짓의 비행시간으로 떠날 수 있어 일정에 대한 부담이 적..

한국인들의 베트남 인기 여행지 다낭 여행시 알아야 할것 [내부링크]

요즘 한국인들 모두가 좋아하는 여행지, 베트남 다낭! 직항으로 5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어 피곤하지 않고요.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 호텔과 리조트에 머물 수 있어요. 또한 깊은 역사 속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불타는청춘의 새친구 정재욱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 정재욱이 카메라 앞에서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17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로 가수 정재욱이 등장했다. 제작진은 불청 멤버들에게 새로운 친구가 왔다고 소개했다. 새 친구를..

동상이몽 강남 이상화 예비부부 [내부링크]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김동욱 PD가 강남, 이상화 커플의 출연 뒷이야기를 직접 전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김동욱 PD는 17일 스포티비뉴스에 "강남, 이상화 커플의 결혼 전부터 결..

콜레스테롤을 높이는 음식과 낮추는 음식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이 부르는 질환은? 콜레스테롤은 크게 고밀도지단백질(HDL)과 저밀도지단백질(LDL)로 나뉩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좋은 콜레스테롤은 고밀도(HDL), 나쁜 콜레스테롤은 저밀도(LDL)입니다. 나쁜 콜레스..

개그맨 김철민을 위한 박명수의 특별공연 [내부링크]

개그맨 박명수가 절친 김철민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마련했다. 17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대학로에서 다시 노래하고 싶다"는 30년 지기 친구 김철민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특..

BTS 정국 열애설이 화제네요. [내부링크]

BTS(방탄소년단) 정국이 열애설로 연예가 및 인터넷이 뜨겁네요. 17일 오늘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보이는 남성이 거제도에서 한 여성을 끌어안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를 본 누..

아내의맛 함소원 진화부부 전재산? [내부링크]

17일 방송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는 재무 상담을 받으러 간 '함진 부부'의 재산이 공개된다. '아내의 맛' 공식 '짠순이' 함소원이 평소 돈 관리에 관심 없는 진화를..

김문수삭발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소속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가 오늘(17) 오전 청와대 앞 분수대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하야와 조국 법무부 장관의 퇴진을 요구하며 삭발했다. 김 전 지사는 삭발식에 앞선 기자회견에서 "조국이 법무부..

페라리 812GTS 800마력 진짜? [내부링크]

페라리가 812 슈퍼패스트의 스파이더 버전 812 GTS를 깜짝 공개했다. 812 GTS는 페라리가 마지막 양산형 12기통 프론트 엔진 스파이더를 출시한 지 50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라인업이다. 800마력의 폭발적인 출..

포드 올 뉴 익스플로러 SUV 11월 출시예정, 사전계약 실시 [내부링크]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6세대 SUV ‘올 뉴 익스플로러(All-New Explorer)’ 출시를 앞두고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7인승 대형 SUV 익스플로러는 지난 1990년 1세대 모델이 출시된 이..

현대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신형 i10 공개 [내부링크]

현대자동차가 신형 i10을 공개했다. 2019 프랑크푸르트모터쇼를 통해 공개된 신형 i10은 2013년 출시 후 6년 만에 3세대 모델로 거듭난 신차로 유럽 연구소에서 디자인, 개발, 제작된 유럽 전략형 모델이다. 공간..

김문수 자유한국당 연이은 삭발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에 반발한 야당 인사들의 릴레이 삭발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도 17일 삭발을 감행했다. 김 전 지사는 이날 오전 청와대앞 분수대에서 삭발식을 가졌다. 김 전 지사..

아프리카 돼지열병 국내에서 첫 발생 [내부링크]

폐사율 최대 100%에 이르는 치명적인 돼지 전염병인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17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발생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이날 경기도 파주시의 한 돼지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발생했다고 발표했다..

정국 거제도 휴가중 열애설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 정국이를 못 알아보고 쫓아낸 친구”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친구가 거제에서 가게를 하는데 이틀 전에 놀러 왔나 보다. 신분증 검사했는데 없다고 그냥 보냈다고 한..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신청조건과 방법 [내부링크]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에 관한 정보입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근로자 및 서민을 위한 전세자금대출입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과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서류 및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

대통령의 별장 거제시 저도가 47년만에 일반에 개방 [내부링크]

대통령의 별장이자 군 휴양지로 일반인의 접근이 차단됐던 경남 거제시의 섬 저도가 47년 만에 개방된다. ‘금단의 섬’이었던 저도는 2013년 7월30일 박근혜 전 대통령이 휴가를 보내며, 모래사장에 &l..

냉장고를 부탁해 강기영 소지섭과 브로맨스와 아내와의 에피소드 [내부링크]

강기영이 소지섭, 조정석, 박서준 등과의 ‘브로맨스 일화’를 밝혔다. 16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구 없는 매력남’ 배우 김래원과 강기영이 출연한다...

백종원소유진자녀들미아방지등록 [내부링크]

16일 배우 소유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에 딩동댕유치원에서 지문이야기나오는거 보다가 아맞다~ 우리 #지문등록 하러 가자!! 3명모두 오늘의 미션완료! ^^ 친절하신 서래파출소 경찰관님들 너무 고마워요..

2019년 9월 16일부터 영문 운전면허증 발급 가능 [내부링크]

해외로 나갈 때마다 따로 발급을 받아야 했던 '국제운전면허증'이 적어도 33개 나라에서는 필요없게 됐다. 경찰청은 9월16일부터 영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등 33개 나라에서 사용히 가능한 영문 운전면허증..

카니발을 위협하는 쉐보레 트래버스 [내부링크]

대형 SUV인 트래버스와 미국 정통 픽업트럭인 콜로라도의 출시와 함께 쉐보레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트래버스는 경쟁 모델인 포드 익스플로러보다 저렴하며, 국산 모델인 기아 모하비와 비교해서도 가격..

아프리카TV 박서아 벗방 몸캠 논란 실시간 검색 상위 [내부링크]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서아가 몸캠 벗방 논란에 휩싸였다 박서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통해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박서아는 "올해 1월 8일 아프리..

갤럭시 노트10 5G, 갤럭시 노트 10+ 5G 비교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10이 출시된지 이제 3주정도가 되었네요. 그래서 갤럭시 노트10과 10+ 를 비교해보겠습니다. 1. AP 프로세서 스마트폰의 두뇌라 할 수 있는 AP 프로세서는 스마트폰의 성능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품인..

BMW그룹코리아 X7 xDrvie40i 출시 [내부링크]

BMW그룹코리아가 X7 xDrvie40i를 출시했다. X7 xDrive40i는 플래그십의 고급감과 더불어 가솔린 특유의 강력함과 정숙함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출시 라인업은 X7 xDrive40i 6인승과 7인승 그리고 X7 xDrive40i M..

아우디 슈퍼세단 뉴 RS7 스포트백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아우디는 새로운 RS7 스포츠백을 공식적으로(또는 그보다는 완전히)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디스플레이카 또는 일부 유투버들을 통해 새 모델을 시연했다. 아우디 스포츠의 최신 제품은 매우 공격적인 프론트 범퍼..

한국주택금융공사 [내부링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출시 첫 날인 16일 한국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에 신청자가 몰리면서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한국주택금융공사와 금융위원회 등은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이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것이 아니라 마..

황교안 삭발 [내부링크]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16일 조국 법무부 장관의 사퇴를 촉구하며 청와대 앞에서 삭발을 하기로 했다. 앞서 조 장관 임명을 규탄하는 차원에서 같은 당 박인숙 의원과 무소속 이언주 의원이 삭발을 감행한 바..

디딤돌 대출,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신청하기 쉬워졌어요 [내부링크]

이번에 청년들이 디딤돌‧버팀목 대출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류 제출 절차를 바꿨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바뀌는지 청년정책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디딤돌‧버팀목 대출이 무엇..

TVN 새 금토드라마 The K2에 출연예정 송윤아 악플에 대한 입장 인스타에 올려 [내부링크]

악플로 오랜 시간 속앓이를 했던 배우 송윤아가 속내를 드러냈다. SNS에 직접 글을 쓰며 심경을 밝힌 것이다. 송윤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다. 사실상 설경구와의 결혼 당시부터 꾸준히 악플이 있..

기억을 잃은 부인에게 다시 사랑을 얻어 다시 결혼한 캐나다부부 사연 [내부링크]

캐나다에서 사고로 기억을 상실한 아내에 끈질긴 ‘재구혼’으로 사랑을 다시 얻은 부부가 화제다. 30일(현지시간) CTV에 따르면 브리티시 컬럼비아(BC)주 밴쿠버섬의 사니치 시에 사는 20대 부부는 아..

서장훈 홍대 140억대 건물 추가 구입 부동산 부자, 착한 건물주 [내부링크]

농구선수 출신이자 방송인으로 최근 활약 중인 서장훈(45)이 서울 홍대의 140억 원 건물을 매입했다. 서장훈은 지난 7월 1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지하 2층에서 지상 5층 규모인 대지 324.3(98.1평), 연면적..

홍석천 가짜 뉴스 피해에 대해 심경토로 [내부링크]

방송인 홍석천이 동성애를 주제로 방송한 유튜버를 향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홍석천은 14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요즘 별의별 유튜브들이 많다지만 이런 건 좀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야 되나?&rdquo..

전현무 한혜진과 왜 헤어졌냐고 도티가 묻자 한말 [내부링크]

전현무가 한혜진과 결별 이유에 대해 언급하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현무는 14일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도티에게 질문 공세를 퍼부었습니다. 도티의 선한 모습에 "화를 낸 적이 없냐", "욕을 한 적이 없냐"..

빨래개는 로봇이 있다면, LG 전자 개발중 [내부링크]

LG전자가 빨래 개는 로봇을 개발하고 있다. LG전자는 세탁기부터 의류 건조기, 의류 관리기 ‘스타일러’에 이어 빨래를 스스로 개는 로봇을 선보이며 토털 의류 관련 솔루션을 완성하게 됐다. 빨래 개..

2019년도 각시도별 전기차 보조금, 지급차종, 신청방법정리 [내부링크]

지금까지 내연기관 차량을 계속 사용해 왔다 하더라도 연비등의 유지비용을 위해 하이브리드에 관심을 가져온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선택지 전기차가 있는데요. 지금까지는 차종이 별로 없어 구..

갤럭시폴드 9월 18일 2차 예약판매 준비중 [내부링크]

출시하자마자 '완판'된 삼성전자의 첫 접는 폰 '갤럭시 폴드' 5G가 오는 18일 2차 예약판매에 돌입할 예정인 가운데 이마저도 조기에 완판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

KBS 새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권은빈 출연 [내부링크]

오는 9월 28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

미우새 이상윤 스튜디오 출연 인기 급상승 [내부링크]

이상윤하면 엄친아로 유명하죠. 잘생긴 외모와 서울대 물리학과 졸업이라는 학력때문인데요 이상윤이 미운우리새끼 어머니들과 스튜디오에서 만났습니다. 이상윤의 등장에 '모벤저스'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15일..

볼보 S60 풀체인지 모델 소개 [내부링크]

볼보 S60이 8년 만에 풀체인지로 나왔습니다. 기존 모델보다 훨씬 잘 빠진 디자인, 가격대비 비교 불가능한 옵션 사양 등으로 주목을 받을 거 같습니다. S60은 고객들의 주문이 이어지면서 사전계약이 이미 2,200..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내부링크]

이달 16일부터 변동금리·준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이용자들의 금리변동 위험과 이자부담을 덜어주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이 시작된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고정금리 주담대 상..

최희서 [내부링크]

최근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 배우 최희서가 출연하며 결혼 소식이 이목을 끌고 있다. 최희서는 올해 나이 34세로 2009년 영화 '킹콩을 들다'로 데뷔했다. 이후 8년간 무명 생활을..

김원준 미모의 검사 아내공개 [내부링크]

김원준 검사아내가 공개됐다  그의 아내는 지적이고 청초한 외모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김원준의 아내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세련된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원준은 앞서 한 프..

2019' 9'10 프랑크푸루트 모터쇼 신차 소개 [내부링크]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이하 IAA)가 오는 10일 미디어 데이 행사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습니다. IAA는 파리모터쇼와 격년제로 열리는 행사로, 특히 독일 제조사들의 미래 전략과 신차,컨셉카 등이 대거 공개되..

내년 한국출시 예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중국에서 먼저 공개 [내부링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가 완전히 공개됐네요. 트레일블레이저는 오는 12월 중국에서 먼저 출시될 예정으로, 2020년 국내에서도 생산될 준중형 SUV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쉐보레 SUV 라인업에서 트랙스와 이쿼녹스..

박인숙의원 삭발 [내부링크]

이언주 무소속 의원에 이어 11일 박인숙 자유한국당 의원이 국회 본관 계단 앞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에 반발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삭발을 했다. 박 의원은 서울대 의대를 나와 울산대 의대..

서울모터쇼- 메르세데스-벤츠 AMG GT 63 S 4MATIC+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며 지난해 포르쉐 사상 최고 실적을 견인한 일등 공신 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스포츠카 시장에서 4도어 열풍을 일으킨 포르쉐 파나메라가 있습니다. 이에..

기아 K7 프리미어 2.5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기아의 준대형세단 K7프리미어는 부분 변경 모델입니다. 소개해드립니다. 기아자동차의 K7 프리미어는 부분변경 모델이지만, 풀체인지에 가깝게 새로운 디자인과 편의사양. 그리고 파워트레인까지 달라졌다. SUV..

농구선수 박찬숙 사람이좋다 [내부링크]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여자 농구의 전설 박찬숙이 사업실패를 딛고 일어난 원동력을 고백했다. 10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박찬숙이 친구와 함께하던 사업에 실패해 파산..

대박 할인!! 르노 클리오 경차 가격에 고급 소형차를 겟(GET) [내부링크]

2019년 9월 가성비가 좋은 수입차인 르노 클리오가 대박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르노 삼성은 9월 클리로 모델에 대박 프로모션을 걸었습니다. 클리오는 터키에서 생산해서 국내로 들여오는 수입차라고 할..

아우디 A5 2020년령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 [내부링크]

아우디는 페이스리프트 2020 A5 모델을 공개했다. 쿠페, 카브리올레, 4도어, 스포트백 보디 스타일, 그리고 S5 모델로 나온다. 페이스리프트는 더 평평하고 약간 더 넓어진 싱글프레임 프론트 그릴을 포함하여 20..

2020년형 포토와 봉고 출시 [내부링크]

우리나라 1톤 화물차의 대표이면서 다른 경쟁차종이 없는 모델들이지요. 바로 현대차의 포터와 기아차의 봉고인데요. 내년도 모델이 이번달까지 모델 출시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8월 27일 2020년형 포터를 출..

지드래곤누나 권다미 김민준과 결혼 [내부링크]

배우 김민준(44)과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36)가 10월 초 결혼한다. 1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민준과 빅뱅 지드래곤 누나이자 패션 사업가로 알려진 권다미가 10월 초 결혼을 준비 중이다. 김민준과..

이언주의원 국회앞 삭발 [내부링크]

무소속 이언주 의원이 10일 국회 본관 앞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에 반발하며 삭발식을 했다. 이 의원은 삭발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문재인 대통령의 아집과 오만함에 대한민국 민주주의는 타살됐다"며 "..

서세원 5살 딸과 함께 [내부링크]

방송인 출신 목사 서세원이 서정희와 이혼 후 근황이 전해졌다. 여성동아는 지난 8일 “서세원이 5살 딸과 함께 간증 예배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최근 강남의 한 교회는 ‘서세원 목사 초청 간증집회’라는 현..

볼보의 대형SUV XC90 T6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볼보에서 가성비 높은 대형SUV인 XC90입니다. XC90은 볼보의 플래그십 SUV로 2016년 새로운 볼보 라인업 중 가장 먼저 국내에 출시됐다. 최근 풀체인지 모델이 선보인 BMW X5, 벤츠 GLE와 직접 경쟁하는 모델로..

벤츠 더 뉴 클래스 A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저렴한 가격에 벤츠를 탈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벤츠 A클래스를 만나보시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진보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로 디지털 세대에게 개성 있는 룩을 선사할 &lsquo..

기아 더 뉴 봉고3 출시 [내부링크]

현대 포터의 가격인상의 여파로 기아의 봉고3가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래 봉고3의 특징입니다. 기아자동차가 안전성과 편의성 높이고 강화된 유로 6기준을 만족한 ‘더 뉴 봉고Ⅲ’를 출시했다...

주목해야 할 차 한국 지엠 쉐보레 트래버스 [내부링크]

지엠의 대형SUV가 드디어 국내에 출시 되었습니다. 지엠의 콜라라도에 이은 수입 차종입니다. 아래 특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1. 차체 길이 5.2미터 9LED D-Optic 헤드램프 트래버스의 크기 제원은 길이 5,200mm,..

가수 유승준 입국금지 청원 - 청와대 답변 [내부링크]

90년대말 인기 가수였던 유승준은 군입대 선언으로 애국청년 또는 바른청년으로 이미지를 만들면서 큰 인기와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스타였지요. 그런 그가 공연을 이유로 출국해서는 미국 국적을 취득하면서 병..

홍진영 언니 홍선영 22킬로 감량 미우새에서 공개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22kg을 감량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선영과 홍진영이 함께 운동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선..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 결혼 [내부링크]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37)이 11월 결혼, 팀 내 두 번째 '품절녀'가 된다. 간미연은 오는 11월 9일 서울 동숭교회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예비신랑은 3살 연하의 뮤지컬 배우 황바울(34). 두 사람은..

750대 한정생산되는 BMW M4 에디션 M헤리티지 모델 공개 [내부링크]

BMW는 회사의 새로운 M4 에디션 M 헤리티지 모델을 소개했다. 전 세계적으로 750대만 한정 생산하며 라구나 세카 블루, 벨벳 블루 메탈릭, 그리고 이몰라 레드 색상만 입혀진다. 생산되는 모든 M4 에디션 M 헤리..

국회의원 장제원 아들 노엘 음주운전 적발 사건 [내부링크]

전에도 물의를 빚어 논란이 자자했던 장제원 국회의원의 아들인 노엘(본명 장용준)이 9월 7일 새벽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청문회가 끝난지 얼마 안된 시간에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 되었습니다. 7일 서울..

제일 잘팔리는 국산차 10종 [내부링크]

아래로 현재 또는 과거에 판매가 꾸준히 이루어졌던 차종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차량을 선택하는 기준으로 판매량이 많은 차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차를 폐차할때까지 타실 수도 있지만 중고차..

황바울 간미연과 결혼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간미연(37)이 뮤지컬·연극 배우 황바울(34)과 오는 11월 9일 결혼한다.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는 9일 "간미연이 11월 9일 서울 동숭교회에서 3살 연하의 뮤지컬·연극 배우와 결혼식을 올린다..

문재인 탄핵 외친 홍준표 [내부링크]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9일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에 대해 "이젠 재야가 힘을 합쳐 국민 탄핵으로 가는 수 밖에 (없다)"라며 "10월 3일 광화문에서 모이자. 우리도 100만이 모여서 문재인 아웃을 외쳐 보자"..

양예원 성추행 사건 [내부링크]

유튜버 양예원이 남자친구로부터 공개 저격당했다. 양예원의 남자친구 이모씨는 8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양예원 소름이네"라며 "그동안 믿고 지켜준 남자친구가 길고 굵직하게 글을 다 올려버려야 하나요 여..

재가된 조국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9일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에 대한 임명을 재가했다. 고민정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오전 6명의 장관 및 장관급 후보자에 대한 임명을 재가했다"고 밝혔다..

장용준 강력한 처벌 청원등장 [내부링크]

래퍼 장용준(노엘)이 운전자 바꿔치기를 했다는 의혹에 대해 철저한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국민청원이 등장했다. 장용준은 음주운전 사고에 피해자에게 자신의 아버지를 언급하면서 합의를 시도하는 과정에 고액을..

서연미 아나운서 유승준 망언?? [내부링크]

가수 유승준(43)이 자신의 한국 입국 거부 의견을 밝힌 서연미 CBS 아나운서의 발언을 공개 비난하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유승준은 8일 자신의 SNS에 서 아나운서의 발언 일부가 담긴 방송 화면을 올리면서 책..

신형 아우디 A6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디젤 게이트로 촉발된 아우디의 침체기가 조만간 해소될 예정이다. 아우디는 최근 남아있던 A6의 재고 물량을 모두 소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해외에서 먼저 출시해 반응이 좋은 신형 A6의 국내 출시를 준비 중이..

2020년형 렉스턴, 렉스턴칸, 스포츠 출시 [내부링크]

쌍용자동차가 이달, 내외관 스타일 업그레이드와 신규 스마트키 채택을 비롯해 다양한 사양의 신규·확대 적용으로 상품성을 높인 2020 G4 렉스턴과 친환경성을 제고하고 선호사양을 적용한 ‘오픈형..

소형 SUV 비교(코나, 셀토스, 베뉴등 ) [내부링크]

불과 몇 년 사이에 자동차 시장 흐름이 달라졌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SUV가 인기를 끈 까닭입니다. 전통 강자인 대형 SUV를 비롯, 흐름에 맞춰 새롭게 등장한 소형 SUV 시장도 점점 넓어지고 있는 상황이지요. 올..

플래그쉽SUV 모바히와 펠리세이드 비교 [내부링크]

기존에 먼저 출시되어 구입하려면 여러달을 기다려야 되는 대형 SUV와 함께 9월 5일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간 모하비 어떤 차를 구입해야 할지 망설여지는데요. 이 두모델을 옵션과 사양별로 비교한 글이 있어 가져..

피지섬 박수홍 누구와 피지여행? [내부링크]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낯선 아이와 비행기에 앉아 여행을 떠나는 박수홍의 모습이 공개돼 母벤져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수홍이 절친 이동우의 딸 지우의 ‘버킷리스트’ 를 이뤄주기..

패밀리카 카니발 2020년형 출시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4일(수) 상품성을 강화한 2020년형 카니발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2020년형 카니발은 2열 통풍시트, 세차장 진입 가이드, 후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 신사양, 하위 트림을 확대하고, 11..

모하비 더 마스터 벌써 사전 계약만 7000대 돌파 [내부링크]

국산 대형 SUV 의 자존심 기아자동차 프리미엄 대형 SUV ‘ 모하비더마스터 (MOHAVE the Master)’ 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3월 서울모터쇼, 기아자동차는 마치 하나의 작품처럼 높은 완..

조찬형매니저 테이? 테이매니저 조찬형?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테이가 연예인에서 매니저로 변신한다. 연예인이 아니라 조찬형 매니저로 등장한 그는 매니저 업무는 물론 스타일리스트, 프로듀서 업무까지 소화한다. 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

카라타 에리카 [내부링크]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한 카라타 에리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Part3 아스, 그 모든 전설의 서곡’(이하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카라타 에리카가 카..

조국 청문회 운명의날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인사청문회가 6일 오전 10시에 열리게 됐다. 증인채택은 동양대 최성해 총장을 제외한 11명으로 최종합의했다. 국회 법사위는 지난 5일 오후 3시 전체회의를 열고 조 후보자 인사청문회..

황교안 자녀 장관상 [내부링크]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청문회를 하루 앞두고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 코너에 '황교안자녀장관상'이 등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5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순위에는 '황교안자녀장관상' 이라는..

오연서,안재현,구혜선 진실은 어디에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 파경 갈등에 드라마를 함께 촬영 중인 배우와의 외도가 있다고 주장했다. 해당 배우로 지목된 오연서는 법적 대응 하겠다며 반박에 나섰다. 4일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구혜선과 안재현의..

장혜진 강승호 이혼 [내부링크]

가수 장혜진이 유명 연예제작자 강승호 대표와 이혼했다. 2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장혜진과 강승호 대표는 지난 8월 초 성격차이로 합의이혼을 결정했다. 현재 이혼에 관한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났다"고 말했..

가수벤과 W재단 이욱 열애 [내부링크]

가수 벤이 W재단 이욱 이사장과의 교제를 인정했다. 2일 벤 소속사는 "이욱 이사장과 모임 자리에서 만나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정식 교제하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욱 이사장은 벤의 팬으로 모..

유명 당구선수 친딸 7년간 성폭행 [내부링크]

친딸을 초등학생 시절부터 7년간 상습적으로 성폭행하고 강제추행한 유명 당구선수에게 징역 17년이 확정됐다. 대법원 3부(주심 김재형 대법관)는 13세 미만 미성년자 준강간 혐의 등으로 기소된 김모(41)씨의 상..

이상화 강남 결혼 [내부링크]

가수 강남이 '빙속 여제' 이상화와 결혼 비하인드스토리를 전했다. 29일 강남 소속사 디모스엔터테인먼트와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나란히 보도자료를 통해 "강남과 이상화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

볼보8년만에 세단 s60출시!!! [내부링크]

볼보가 8년 만에 완전히 바뀐 3세대 중형 세단 ‘S60’을 국내 출시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신형 S60을 공개하고 시판에 나선다고 밝혔다. S60은 1991년 ‘850’을 모태로 출발해 2..

유재환 32키로감량 [내부링크]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32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여러분도 할 수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유재환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검 1위 너무나 감사드린다"며 "'복면가왕'을 2..

조국 여배우 [내부링크]

조국 여배우라는 핫이슈를 네티즌들에게 던진 유튜버 김용호가 관련 내용을 사실이라고 단언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최근 개인방송을 통해 조국과 한 배우의 관계에 의문을 드러냈다. 그는 오로지 이 방송을 위..

송유빈 김소희 사진유출 [내부링크]

그룹 마이틴 출신 송유빈 측이 가수 김소희와의 열애설에 '결별한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송유빈 측은 24일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같은 소속이었던 시절 잠시 만난 것은 사실이나, 이미 결별한 사이로 확인됐다"..

배우 수현 차민근 열애인정 [내부링크]

배우 수현이 3살 연상의 기업인 차민근(매튜 샴파인)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 관계자는 22일 OSEN에 "수현은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

구혜선 인스타 [내부링크]

안재현의 반박글이 올라오자 이번엔 구혜선이 다시 반박을 하고 나섰다.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합의금을 받았다는 내용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싶은데요. 합의금중에 기부금이란. 결혼식대신 기부한 모든..

구혜선남편 안재현 심경토로 [내부링크]

침묵을 지키고 있던 안재현이 심경을 토로하는 글을 올려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며칠 구혜선의 폭로로 며칠째 두 사람의 기사가 메인을 차지하고 있다 젊은 남녀가 만나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서로간의..

주취상태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이 자신에게 이혼을 요구한 남편 안재현이 주취상태로 다수의 여성들과 연락을 주고 받았던 사실을 폭로해 파장이 일고 있다. 구혜선 측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안재현의 이혼 요구에 대한 구체적인..

한강몸통시신 장대호 신상공개 [내부링크]

경찰이 20일 ‘한강 몸통 시신 사건’ 피의자의 이름은 장대호(38·모텔 종업원)인 것으로 확인됐다. 경기북부지방경찰청은 이날 오후 2시 외부전문가 4명과 경찰 내부 위원 3명 등으로 구성된 신상공개위원회를..

새벽기상 [내부링크]

사랑하는 엄마의 아들~!! 오늘은 웬일로 새벽에 5시에 혼자 일어나 놀았던거 아니? 엄만 자다가 우리 아기가 없어서 얼마나 놀랬는지 몰라~;;; 떠지지도 않는 눈을 떠보니 어두운 방에서 혼자 놀고 있는게 아니니..

이필모 서수연 득남 [내부링크]

연애의 맛에서 인연을 맺고 결혼에 골인한 배우 이필모가 오늘 득남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필모는 20일 오후 자신의 SNS에 "13시간의 진통끝에 너무나 예쁘게 우리 오잉이가 태어났다"고 밝혔다. 이필모는 "힘든..

구혜선 안재환 이혼 문보미 대표누구?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소속사가 두 사람의 이혼 입장과 관련해 현재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구혜선은 이에 대해 다른 입장을 밝히며 두 사람의 논란은 이들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까지 강제 소환되..

구혜선 안재현 이혼 [내부링크]

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결혼 3년만에 파경 위기를 맞았다. 두 사람의 파경은 구혜선이 직접 올린 SNS 글을 통해 알려졌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나는 가..

솜혜인 동성연애 커밍아웃 [내부링크]

솜혜인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예쁜 그녀”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솜혜인은 자신의 여자친구와 손을 꼭 잡고 있었다. 다른 사진에서 그는 여자친구와 얼굴을 맞댔다...

엄마의 보물 [내부링크]

엄마의 보물 아들아~ 태어난지 벌써 9개월이나 됐어.. 시간이 빨리 지나가서 너무 아쉽고 못해주는게 너무 많은것 같아서 엄마는 우리 아가한테 항상 미안해..ㅠ 이쁜옷 입혀서 매일 매일 일상 사진도 찍어주고..

자동차 구입시 썬루프 해야할까 안해야할까? [내부링크]

여러분도 자동차를 구입하고자 할때 고민하는 옵션 중에 썬루프가 있죠? 저도 썬루프를 하고 싶긴한데 장단점이 있어서 해야 할까 하지말까 고민한 적이 있답니다. 썬루프는 요즘은 대부분의 자동차에 옵션으로 들..

김민경 동생 사망 충격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의 홍일점 김민경의 동생이 사망을 했다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소식을 들은 김민경은 충격에 휩싸인채 급히 고향인 대구로 내려갔다고 한다 인스타그램캡처 김민경 동생은 남동생으로 알려졌으면..

BJ 철구 해외원정 도박 파문 [내부링크]

아프리카 티비 BJ철구가 도박파문에 휩싸였다 과거 아내 외질혜가 도박치료사를 부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BJ철구와 BJ서윤이 필리핀 마닐라 씨티오브드림 카지노에서 도박을..

더운 여름 이사할 일이 있다면 알아야할 4가지 [내부링크]

요즘은 예전과 달리 봄가을이 아닌 여름에도 이사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무더운 여름 이사할때 다른 때보다 더 신경써야 하는 것이 있는데요. 주의해서 꼭 챙겨야 하는 4가지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1...

충북여교사 같은 학교 학생과 교제 [내부링크]

충북의 한 중학교 교사가 자신이 다니는 학교의 학생과 성관계를 맺을 사실이 드러나 파문이 일고 있다 8일 충북도 교육청 등에 따르면 미혼으로 알려진 A 교사가 지난 6월 자신이 근무하는 학교의 남학생과 성관..

신용관리방법(신용등급조회) 7가지 [내부링크]

신용, 현대사회에서 살아기기 위해서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지요 신용이 좋아야 대출받기도 쉽고, 한도도 높고, 또한 카드발급시도 마찬가기이지요. 사회생활을 시작한 초년생일때부터 신용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블로그 빌려줬다 사기범 될 수도 있다네요. 조심 [내부링크]

저도 얼마전에 블로그 산다고 문자가 왔었는데요. 완전 조심해야겠습니다. 아래는 기사내용입니다. 여러분도 블로그 산다는 문자에 절대 응하지 마시길 #블로거 A씨는 최근 경찰 조사를 받았다. 돈을 받고 업체에..

갤럭시 노트 10 출시 임박 성능 및 기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오늘 갤럭시노트10 8월 7일 미국 뉴욕에서 언팩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될 갤럭시노트10은 갤럭시S10의 모든 기술을 그대로 가져오면서 노트만의 장점을 더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노트 시리..

강다니엘 지효 열애중 [내부링크]

선남선녀 커플이 탄생했다~!!! 보도에 따르면 강다니엘과 지효는 올해 초부터 만남을 시작했다. 주로 한남동 근처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강다니엘은 한남동 UN 빌리지에 거주하고 있다.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

국산 소형차, 경차 특징과 가격 [내부링크]

금액은 보통 트림 자동 변속기 기준입니다. 트림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현대 코나 - 1860만원 1.6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을 사용하며, 힘이 부족하지 않고 최신 변속기인 7단 DCT를 사용해 마력이 177..

2019년 9월말 출시 예정 아이폰 11 스펙과 사전예약방법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와 함께 국내 및 세계 스마트폰 양대산맥인 아이폰11이 이제 출시를 두달정도 앞두고 있습니다. 애플은 매년 9월 첫째주 정도 즈음에 차세대 아이폰 모델의 출시를 발표해왔습니다. 현재 아이폰을 사..

2019년 8월 캐리비안 베이 할인받아 즐기는 법 [내부링크]

이제 여름 휴가가 막 시작 된듯한 느낌이네요. 8월말까지는 아직 시간이 있으니 어디를 갈까 생각하고 계신다면 워터파크도 그중에 하나의 선택지이지 싶네요. 예전엔 캐리비안베이가 참 유명했었는데, 요즘은 전..

일본제품인 줄 잘 모르는 일본제품(일본제품불매운동) [내부링크]

일본 아베 정부의 수출 규제 조치로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연일 이어지고 있는데요. 저도 노노재팬이라는 곳을 들어가서 지금까지 한국제품인줄 알고 모르고 구입했던 일본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일..

여름 얼굴 붓기 빨리 빼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마다 붓는 얼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얼굴 붓기 빼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얼굴이 붓는 이유를 알아야겠죠?? 몸이 차가울때 같은 자세로 오랜시간 잠을 자면 얼굴이 부..

오정연 우주안 강타 열애설 진실공방 [내부링크]

오정연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타, 우주안과 있었던 일을 폭로했다. 오정연은 "반년 가량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며 하루가 멀다하고 만나온 연인이 다른 여자와 한 침대에서 발견되면? 충격일 수밖..

남자친구의 월급때문에 감정이 식었다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남자친구의 월급을 알고난 이후 감정이 식어 버렸다는 사연이 올라와 주목을 끌었다 남자친구가 돈을 쓰는 씀씀이가 너무커서 부자인줄로만 알았는데 한달 월급 250만원이라는걸 알게..

고유정의 황당한 표정 [내부링크]

전 남편을 잔인하게 살해하고 태연하게 본인이 성폭행 당할뻔 했다는 문자를 스스로 보내는 추악함을 가진 고유정의 체포당시 사진이 공개됐다 정말 어처누니가 없게도 체포하러온 경찰에게 보인 표정이 자기가..

밤수끊기 너무 어려워요 [내부링크]

8개월 중반에 접어 들면서 밤수 끊기를 하고 있는데 나에게는 참..어려운 숙제다 밤마다 눈을 말똥말똥 뜨고 젖 달라는 아기와 실갱이를 해야 하는데 정말 수시로 자주 깨다보니 잠을 못자서 정말 힘이든다 잠을..

초코 자두씨 4일만에 나왔다 [내부링크]

초코가 자두씨를 삼키는 바람에 정신없이 몇날 며칠을 보냈다 초코의 자두씨는 총 4번의 마취와 4번의 내시경으로 겨우 건져냈다 얼마나 많은 음식물을 먹었는지 4일이나 굶기고 고생 시키며  자두씨를 빼냈다..

중소기업 청년전세자금지원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억원까지 지원을 받아 1억짜리 전세집을 월10만원의 이자를 주고 살 수 있다는 것이 청년들에게 매력인 중소기업 청년전세 자금 입니다. 주거비로 들어가는 비용중에 가장 아까운 비용이 바로 월세이지요. 이 월..

우리집 초코가 자두를 삼켰다 [내부링크]

어젯밤 10시 육퇴하고 배가 출출해 늘 하던대로 먹방을 시작했다 언니가 시골에서 가져온 자두를 먹기좋게 손질해 놓고 가서 자두와 참외를 오빠랑 맛있게 먹었다 우리집 첫째 미니핀 초코는 지금 다이어트 중이다..

밤수끊기는 계속된다 [내부링크]

요즘 밤수끊는것 때문에 잠을 못자서 체력이 한계에 온것 같다 새벽에 젖을 물리진 않지만 자주깨서 안아 달라고 보채니 길게는 2시간 짧게는 30분에  한번씩 깨어난다 내 육아방식에  문제가 있는건 아닐까하는..

밤수끊기 [내부링크]

오늘로써 밤수끊기도전 6일째이다 밤이나 새벽에 여전히 깨어 나지만 울며 불며 젖을 찾지 않는다 수면의식은 보통5~6시부터 시작한다 이유식 먹이고 목욕하고 조금 놀다 아파트 산책이나 책읽기하고 8~9시에 수..

밤수끊기3일째 [내부링크]

밤수끊기 3일째에 접어 들었다 첫날엔 심하게 울어서 뜬눈으로 밤을 새웠고 어젠 깊게 잠들지 못하고 한시간 단위로 깨서 안았다가 눕혔다가를 수시로 반복 했다 계속 젖을 찾으려 가슴에 얼굴을 묻고 고개를 흔..

정두언 [내부링크]

정두언 전 새누리당 국회의원(사진)이 16일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정 전의원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파악하고 사망 경위를 파악 중이다.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정 전의원이 이날 오후 서대문구 홍은동..

밤수끊기도전 [내부링크]

어제 8시에 밤잠에 들었는데 역시나 수시로 깨서는 엄마 젖을 찾는다 태어나 지금껏 통잠한번 자지 않고 새벽에 수시로 깨어난다 그것이 습관이 돼버린것 같다 아기가 잠을 푹 못자니 내가 잠을 못자는건 당연한..

김혜수 어머니 빚투논란 [내부링크]

톱스타 김혜수의 어머니가 지인들로부터 거액의 돈을 빌린 뒤 이를 갚지 않았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파문이 확산되고 있다. 10일 오전 전파를 탄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배우 김혜수의 어머니가 지인들..

강지환 [내부링크]

배우 강지환(42·조태규)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상황 파악에 나섰다. 10일 강지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강지환 성폭행 혐의 체포에 대해) 상황을 파악 중이다"고 밝혔다. 경기..

규민이의 성장 스토리 [내부링크]

오늘부터 우리집 쪼꼬미의 성장 일기를  남겨 보려한다 솔직히 너무 너무 고민이 된다 매일 일기를 쓸수 있을까.. 나이도 많고 건강하지 못해서 매일 일기를 쓴다는게 부담스러운 일이지만 조금이라도 노력해보고..

전미선 [내부링크]

배우 전미선이 전주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에 소속사 측이 “상황을 파악 중이다”라고 밝혔다. 전미선의 소속사 보아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9일 스포티비뉴스에 “사실 확인을 위해 이동하고 있..

송중기 송혜교 이혼 [내부링크]

팬들 사이에서 ‘송송커플’이라 불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송중기 송혜교 부부가 이혼조정신청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송중기는 법률 대리인을 통해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 팬들에..

주영욱 [내부링크]

유명 여행·음식 칼럼니스트이자 베스트레블 대표이사인 주영욱씨(58)가 필리핀에서 총에 맞아 숨졌다. 경찰청은 지난 16일 주씨가 필리핀 안티폴로시 길가에서 숨진 채 발견돼 현지 경찰과 공조수사 중이라고 21..

김주하 [내부링크]

MBN 김주하 앵커가 생방송 도중 복통으로 교체돼 걱정을 끼친 가운데, MBN 측이 이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MBN 관계자는 19일 오후 동아닷컴에 “김주하 앵커가 건강상의 문제로 교체됐다”며 “큰 문제가 있..

이승훈 [내부링크]

비아이의 마약의혹과 아이콘 탈퇴, 그리고 양현석의 YG 사퇴로 시끄러운 가운데 제보자와 이승훈이 나눈 카톡 대화가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4일 디스패치는 위너의 이승훈이 한서희에게 비아이의 마약..

홍상수 [내부링크]

홍상수 영화감독과 부인 A씨 간 이혼소송의 1심 결과가 14일 나온다. 홍 감독이 소송을 낸 지 2년 7개월 만이다. 서울가정법원 가사2단독 김성진 판사는 오후 2시 이혼소송 판결을 선고한다. 앞서 홍 감독은 2016..

조민아 [내부링크]

조민아가 레이노병 투병 중임을 고백했다. 13일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하고 현재 건강 상태를 알렸다. 그룹 주얼리로 활동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도 받고 열심히 사는 사람같아..

이완영 [내부링크]

불법 정치자금 수수와 무고 혐의 등으로 기소돼 항소심에서 의원직 상실형을 선고받은 자유한국당 이완영(62) 의원의 운명이 13일 오전 결정된다. 지역구 군의원으로부터 정치자금을 무상으로 빌려 사용한 이완영..

다니엘 튜더 [내부링크]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41)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확인 불가"라고 답했다. 인터넷캡처 곽정은의 소속사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곽정은의 열애 여부에 대해 "개인 사생활이라 소속사로선..

주아민 미국 생활 공개 [내부링크]

스카이드라마 채널 예능 ‘신션한 남편’에서 주아민과 유재희 부부가 아들 조이와 함께 하는 시애틀 라이프가 펼쳐졌다. 신션한 남편 캡처 지난 11일 방송된 ‘신션한 남편’에서 주아민·유재희 부부는 미국 시..

서유리 결혼소식 [내부링크]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비신랑 최병길 PD를 공개했다. 지난 11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서유리는 오는 8월 14일 혼인신고를 하기로 했음을 알렸다. 서유리는 "저 결혼해요"..

전선혜 [내부링크]

그룹 블락비 유권이 8년째 열애 중임을 밝히면서 모델 전선혜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 유권은 전선혜와 결혼식을 올리는 시기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

비아이 마약 의혹 [내부링크]

11일 디스패치는 비아이가 지난 2016년 4월 마약류 위반 피의자 A씨와 나눈 마약 관련 카카오톡 대화를 입수했다고 전했다. 사진디스패치캡처 보도에 따르면 비아이는 "그건 얼마면 구하느냐" "너는 구하는 딜..

고유정 졸피뎀 [내부링크]

제주 전 남편 살인사건 피해자 강모(36)씨의 혈흔에서 수면제의 일종인 ‘졸피뎀’이 검출됐다. 제주동부경찰서는 10일 피의자 고유정(36) 차량에서 발견된 이불에서 채취한 혈흔을 국립과학수사원에서 2차 검사한..

최준희 남자친구와셀프웨딩 [내부링크]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남자친구와 '셀프 웨딩' 사진을 공개해 관심 받고 있다. 아직 고등학교 1학년으로, 올해 17세인 두 사람의 이색 사진에 다양한 의견도 쏟아지고 있다. 최준희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

유진박 [내부링크]

과거 조울증(양극성 장애) 등을 앓으며 소속사로부터 학대에 가까운 대우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산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44)이 바뀐 매니저에게서 또 착취를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10일 법..

응옥찐 [내부링크]

베트남 모델 겸 배우 응옥찐이 노출 드레스로 자국에서 법적 처벌 위기에 처했다. (현지시간) 영국 매체 ‘더 선’ 등 복수 외신은 지난달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과도한 노출 드레스를 입은 응옥찐이 베트남..

김승우 김남주 실종신고 [내부링크]

잉꼬부부로 잘 알려진 김승우 김남주 부부사이에 불화설이 나왔다. 지난 30일 새벽 배우 김승우는 부인 김남주가 실종됐다고 경찰에 신고 했다. 실종신고를 접수한 관계기관은 긴급위치추적을 한 결과, 강남구 삼..

고유정 사건 [내부링크]

제주 전 남편 살해사건' 피의자 고유정(36‧여)의 얼굴이 7일 언론에 처음으로 공개됐다. 고유정의 얼굴 공개는 이 날 오후 4시쯤 제주동부경찰서 유치장에서 수사를 받기 위해 형사과 내 진술녹화실로 이동하는..

김원봉 [내부링크]

약산 김원봉 선생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원봉은 무장독립운동 단체인 의열단을 조직해 일제에 항거한 독립운동가로 유명한 인물이다. 1898년 경남 밀양에서 태어난 그는 1919년 의열단을 조직했으..

장재인 남태현 바람피운증거 폭로 [내부링크]

가수 장재인이 공개 연애 중인 더 사우스 멤버 남태현이 바람을 피운 듯한 정황이 담긴 게시물을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장재인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총 3건의 글과 함께 카톡 대화 캡처 사진을 공개했..

고유정 얼굴 [내부링크]

제주에서 남편을 살해하고 사체를 유기한 고유정의 얼굴이 공개됐다 하지만 경찰조사를 마치고 나오는 고유정의 얼굴은 자신의 머리로 가린채 얼굴이 보이지 않았다 고씨와 그의 전 남편 A씨(36)는 2017년 협의 이..

고속도로 조현병 역주행 [내부링크]

조현병 환자가 고속도로서 역주행해 마주 오던 승용차와 충돌, 3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숨진 예비신부의 사연이 안타까움을 더 하고 있다. 예비신부 최모(29·여)씨는 이달 말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에서 자..

윤종신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해 모든 방송에서 하차 [내부링크]

가수 윤종신이 2020년, '월간윤종신' 10주년을 맞이해 모든 방송활동을 멈추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한다. 4일 윤종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태어난지 50년 노래 만들고 부른 지 30년 되는 해가 되었어..

선우선 결혼 [내부링크]

5일 선우선 측 관계자는 OSEN에 "선우선이 오는 7월 14일 일요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게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선우선의 예비신랑은 무술감독 겸 액션배우 이수민이다. 두..

지드래곤이주연 열애설 [내부링크]

이주연과 지드레곤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31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고 급하게 삭제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얼굴을 꾸미는 어플리케이션을 켜고 포즈를 취하..

김현철 정신과 의사 [내부링크]

지난 28일 방송된 MBC ‘PD수첩’에서는 정신과 의사 김현철을 둘러싼 의혹을 제기했다. 김현철은 2013년 ‘무한도전’에 출연한 이후 일명 ‘무도 정신과 의사’로 알려지며 일약 스타의사로 발돋움했다. 이후..

구하라 자살시도 [내부링크]

인기 아이돌 그룹 카라 출신인 구하라씨(28)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구씨는 26일 오전 0시41분쯤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매니저 A씨에게 발..

효린학폭 [내부링크]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이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기억이 선명하지 않다”고 입장을 전했다. 효린 소속사 브리지 측은 26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온라인상에 게재된 효린에 관한 글을 접했다”며..

조은정 아나운서 소지섭과 열애 [내부링크]

배우 소지섭이 '롤여신'으로 불린 조은정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다. 소지섭과 조 아나운서는 소지섭이 지난해 2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를 위해 SBS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할 당시 처음 만난 것으로 전..

박해미 이혼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 박해미(55)가 황민(46)과 이혼에 합의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해미 측 송상엽 변호사는 “지난 10일 박해미와 황민이 협의이혼에 전격 합의했다”며 “양측은 원만하게 협의이혼 하기로 하였다는 것..

한지성 여배우 사망 [내부링크]

인천공항고속도로를 주행하다 2차로에 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왔다가 차량에 치여 숨진 배우 한지성(28·여)씨 사고 장면이 찍힌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면서 이번 사고의 원인을 밝힐 실마리가 될 수 있을지 관심..

조두순 신상 공개 [내부링크]

아동 성폭행범 조두순 얼굴이 최초로 공개됐다. 조두순은 내년 말 출소 예정이다. MBC '실화탐사대'는 24일 방송에서 조두순의 얼굴을 공개했다. 조두순의 사진은 그동안 모자이크 처리돼 보도했지만 이날 방송에..

구본임 비인두암으로 사망 [내부링크]

배우 구본임이 오늘(21일) 사망했다. 향년 50세. 구본임은 이날 오전 4시 50분경 비인두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1년 넘게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나, 안타깝게 유명을 달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머스트비 교통사고 매니저 사망 [내부링크]

7인조 남성 신인 아이돌그룹 ‘머스트비’ 멤버들이 타고 있던 승합차가 21일 새벽 서울 올림픽대로를 달리다 가드레일을 들이받아 운전하던 30대 매니저가 숨졌다.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40..

정준영 집단성폭행 피해여성 나타나 [내부링크]

가수 정준영(30) 등 단체 대화방에 유포된 불법 촬영물에 등장하는 한 여성이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당시 단톡방에서 오갔던 대화가 공개됐다. 피해 여성 A씨는 지난 18일 JTBC '이규연의 스..

임블리 강용석 폭탄발언 [내부링크]

강용석 변호사가 유튜브를 통해 쇼핑몰 ‘임블리’를 운영하는 부건에프엔씨 임지현 상무에 대한 폭탄 발언을 쏟아내지 남편 박준성 부건에프엔씨 대표이사가 반박하며 크게 분노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안인득 진주 방화 살인범 얼굴 공개 [내부링크]

자신이 사는 아파트에 불을 지른 뒤 대피하는 주민들에게 흉기를 휘둘러 살해한 안인득(42)이 범행동기 등에 대해 진술이 엇갈리면서 경찰의 수사 과정에 차질을 빚고 있다. 19일 경남 진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안..

진주아파트 범인 조현병환자 [내부링크]

오늘(17일) 진주에 위치한 한 아파트서 화재가 발생했고, 도망치던 주민들은 의문의 남성에 의해 칼에 찔려 사망 및 부상을 입기에 이르렀다. 이 모든 범행을 게획한 남성은 지난 2015년부터 2년 가까이 조현병을..

진주 아파트 방화 흉기난동 [내부링크]

경남 진주에서 40대 남성이 아파트에 불을 지르고 대피하는 주민들에게 흉기를 휘둘러 18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17일 오전 4시30분쯤 경남 진주시 가좌동 한 아파트 4층 자신의 집에서 안모씨(42)가 불을 질렀..

박유천 마약 음성반응 [내부링크]

필로폰 투약 혐의을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32)이 마약반응 간이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박유천을 상대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를 입증하기 위해..

에이미근황 [내부링크]

프로포폴, 졸피뎀 등 향정신성 의약품을 투약한 혐의로 한국에서 강제 추방을 당한 방송인 에이미가 과거 친한 연예인과 함께 약을 투약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들이 특정 남성 연예인을 거론하면서 논..

노트르담 대성당 [내부링크]

프랑스 파리의 대표적인 관광명소 중 하나인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15일(현지시간) 대규모 화재가 발생했다. 르피가로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날 화재는 오후 6시50분께 시작됐다. 이번 화재로 파리 시테섬에 있..

정준영정준영 단톡방’ 멤버들, 위안부 피해자 비하에 인종차별까지 [내부링크]

승리의 성매매 알선 의혹 등을 최초 보도했던 강경윤 기자가 이른바 '승리·정준영 단톡방'에서 "위안부급이다"라는 발언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강경윤 기자는 지난 14일 SBS '스브스뉴스'와 인터뷰..

화식조 [내부링크]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지구상 가장 위험한 새로 불리는 화식조(火食鳥·Cassowary)의 공격을 받은 한 남성이 숨졌다. 14일(현지 시각) AP통신은 한 남성이 지난 12일 플로리다주 게인스빌의 농장에서 자신이 기르..

이창하 [내부링크]

건축가 이창하(사진)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가운데 그가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인터넷캡처 그는 2001년 ‘이창하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하고 MBC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

승리 성매매 정황 포착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소재 클럽 '버닝썬'에서 시작된 경찰 유착·성접대·횡령·마약 등 각종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경찰총장' 윤모 총경이 유인석 유리홀딩스 대표(34)에게 추가로 2차례 골프 접대를 받은 사실을 확..

황하나 박유천과 같이 마약했다 진술 [내부링크]

가수 박유천이 올해 초에도 전 여자친구 황하나의 아파트를 드나든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3일 채널A는 “경찰이 황하나가 거주하는 서울 강남의 아파트에 박유천이 드나든 모습이 담긴 CCTV를 확보했다”고..

조병규 [내부링크]

배우 조병규가 'SKY캐슬'부터 연인 김보라에 대한 애정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배우 조병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병규는 드라마 'SKY 캐슬'에서 아..

타이거 우즈 [내부링크]

타이거우즈가 마스터스 토너먼트 우승을 하자 귀환한 왕이라는 칭호가 붙기 시작했다. 타이거우즈는 사실 화려한 어린시절의 명성에 비하면 활약이 저조한 적도 있었다. 타이거 우즈는 약 9년여 거듭된 추락에서..

배우 양모씨 [내부링크]

영화배우 양 모 씨가 필로폰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가운데 양 씨 성을 가진 배우들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일 ‘연합뉴스TV’에 따르면 배우 양 모 씨는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김학의 동영상 [내부링크]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와이티엔>의 이른바 ‘김학의 동영상’ 공개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아침 <와이티엔>은 “2013년 5월 경찰이 확보했다는 김학의 동영상의 고화질 원본..

이규연의 스포트 라이트 황금폰의 진실 [내부링크]

11일 오후 방송된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황금폰’ 최초 신고자인 방정현 변호사가 정준영 단톡방의 진실을 밝혔다. 방 변호사는 “단톡방 영상을 보면 가해자 얼굴 특정된..

낙태죄 [내부링크]

헌법재판소(헌재)가 지난 2012년 낙태죄 합헌 결정 이후 7년 만에 달라진 헌재 인적 구성과 사회적 분위기에 힘입어 사실상 위헌인 ‘헌법불합치’ 판단을 내렸다.(2017헌바127) 1953년 낙태죄 조항 도입 이후 66..

라디오스타 로버트 할리 [내부링크]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이 마약 사건으로 물의 빚은 방송인 로버트 할리를 방송에서 통편집했다. 사진인터넷캡처 10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제작진은 당초 게스트로 참여한 로버트 할리의 모습을 들어내고..

박상민 [내부링크]

배우 박상민(49)이 비연예인 신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박상민은 11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에서 11세 연하 여자친구와 1년 반의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소속사인 위브나인엔터테인먼트는 "..

손승원 [내부링크]

만취 상태로 무면허 운전을 하다가 뺑소니 사고를 낸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손승원(29)이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사진인터넷캡처 서울중앙지법 형사7단독 홍기찬 부장판사는 11일 오..

여에스더 [내부링크]

의사 여에스더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유산균 사업 연 매출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갱년기 토크 1인자'로서 거침없는 입담과 독특한 화법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

로버트 할리 구속영장 기각 [내부링크]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된 방송인 하일(60·미국명 로버트 할리)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10일 기각됐다. 수원지방법원 박정제 영장전담 판사는 이날 하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어 마약류 관..

박유천 기자회견 [내부링크]

박유천이 황하나 연예인 A 씨로 공개지목됐다. 10일 박유천이 황하나 마약사건의 공급책으로 추정 중인 연예인 A 씨로 밝혀져 파문이 거세다. 앞서 황 씨는 "A 씨가 나에게 약물을 권하거나 구해오라 시켰다. 취침..

로버트 할리 동성 [내부링크]

귀화 연예인 1호로 사랑받던 방송인 로버트 할리(한국명 하일)이 마약 투약 혐의에 이어 동성애 의혹이 제기돼 연이은 충격을 주고 있다. 로버트 할리에겐 부인과 세 아들이 있기 때문이다. 사진ytn뉴스캡처 10일..

박유천 [내부링크]

그룹 JYJ 멤버 박유천(32)이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31)에게 마약을 권유한 연예인 A씨로 지목되고 있는 것과 관련해 긴급 기자회견을 연다. 박유천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0일 "현재 황하나 마..

이미선 [내부링크]

이미선 헌법재판관 후보자(49·사법연수원 26기)는 10일 자신에게 제기된 '주식투자 논란'과 관련해 "후보자는 재판업무에만 매진해오면서 재산 문제는 전적으로 배우자가 맡았다"고 해명했다. 사진연합뉴스캡처..

손흥민 골 [내부링크]

역시 손흥민(토트넘)이었다. 답답한 흐름 속 자신에게 찾아온 한 번의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토트넘은 10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

황하나 연예인 [내부링크]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에게 마약을 권유했다고 알려진 연예인 A에 대한 수사도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9일 방송된 SBS '8뉴스'에서는 경찰이 해당 연예인 A를 입건하고, 최근 1년간의 휴대전화 통화 내역..

주진모 민혜연 [내부링크]

배우 주진모(45)가 10세 연하 여의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주진모는 오는 6월 제주도에서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민혜연 씨와 결혼식을 치른다. 비(非) 연예인인 민 씨를 배려해 가족과 친지 등 가까운 지인들만 초..

충주 화재 [내부링크]

9일 오전 10시 40분께 충북 충주시 호암직동의 한 재활용 업체에서 불이 났다. 소방당국은 현재 진화 중이다. 충주시청은 "호암직동 호암자원 부근 화재가 발생해 차량 통행이 불가능하니 차량운행을 자제해주시기..

마이크로닷 부모 입국 [내부링크]

친척과 지인 등에게 20억을 빌려 갚지 않고 외국으로 도주했다는 의혹을 받는 방송인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어젯밤 자진 귀국했다. 공항에 도착해 피해자들에게 "죄송하다"고 말한 뒤 곧바로 충북 제천경찰서로 압..

몰몬교 [내부링크]

종교 '몰몬교'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마약 혐의를 받고 있는 로버트 할리가 믿고 있는 종교이기 때문. 그는 1978년 독실한 몰몬교(예수 그리스도 후기 성도 교회) 신자로 해외 선교 활동을 위해 한국을..

김세환 나이 [내부링크]

가수 김세환의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9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시사/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김세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세환은 자신의 나이를 공개했다. MC 김재원..

김형중 [내부링크]

지난 5일 KBS 예능 프로그램 '뮤직셔플쇼 더히트'(이하 '더히트')에서는 가수 박현빈과 방송인 붐 그리고 김형중과 이석훈의 2라운드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 이후 김형중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그의 아..

설리 [내부링크]

9일 밤 설리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약 1만 5천 명 이상의 팬들과 만났다. 친구들과 함께 식당에 모인 그는 음주 상태로 보다 더 날것의 언어들로 유쾌하게 소통했다. 또한 자신의 주량을 묻는 질문에 "한 병..

로버트 할리 [내부링크]

경기남부경찰청 마약수사대가 방송인 하일(미국명 로버트 할리)씨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8일 체포했다. 경찰에 따르면 하씨는 최근 자신의 서울 자택에서 인터넷으로 필로폰을 구매해 투약한 혐..

부안순대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에 유명한 피순대가 전파를 탓다 방송에 따르면 전북 부안군 행안면 부안로 2524에 위치한 달인의 가게 '할매 피순대'는 달인의 순대를 먹기 위한 손님들로 북적인다.  달인은 일명 ‘오디소금’을..

류의현 AOA혜정과 열애 [내부링크]

걸그룹 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이 열애 중이다. 드라마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새로운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 받고 있다. 8일 혜정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류의현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측은 “혜정과 류의..

대한항공 조양호 한진그룹회장 별세 [내부링크]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이 미국에서 별세했다. 대한항공은 숙환으로 사망했다고 설명했다. 운구 및 장례일정, 절차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향년 70세. 조 회장은 지난해 말부터 건강상 문제로 LA 뉴포트비치..

이태란 [내부링크]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캐슬퀸 이태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미우새 안방마님들은 이태란의 출연에 “‘순풍산부인과’, ‘소문난 칠공주’부터 ‘SKY 캐슬’까지 재미있게..

임세령 이정재 변함없는 사랑 절친 정우성 동행 [내부링크]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전무가 4년째 변함없는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이정재와 임세령 전무는 지난 3월 말 홍콩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아트페어(미술품 박람회)인 제7회 아트바젤 홍콩에 참석해서 두..

기안84 [내부링크]

기안84의 이해할수 없는 행동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이제 보니 민폐였다”고 자신도 말했지만, 때는 이미 늦었다. 기본 예의조차 잊은 그의 행동은 이미 기안84를 논란의 중심에 뒀다. 지난..

보잉 737 안에 나홀로 탑승한 사연 [내부링크]

왜 저 밖에 없는 거죠?" 거대한 여객기에 나홀로 탑승한 사실을 깨달았다면 기분이 어떨까. 3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리투아니아 출신의 스키만타스는 지난달 16일 스키 여행을 즐기기 위해 리투아니아 수..

이필모 서수연임신 [내부링크]

지난 4일 오후 배우 이필모 아내 서수연의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서수연은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서수연은 임신 후 더욱 물오른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에디킴 [내부링크]

가수 정준영(30)의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음란물을 올린 사실이 드러나 입건된 가수 에디킴(29ㆍ본명 김정환)이 4일 소속사인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사안의 심각성을 엄중히 깨닫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일재 [내부링크]

5일 오전 폐암으로 별세한 배우 故이일재의 빈소가 서울 반포동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향년 59세. 故이일재는 지난해 tvN 예능 프로그램 '둥지탈출3'에 출연해 폐암 투병 사실을 알리..

케이 케이 [내부링크]

케이케이는 4월 3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남겨 수영장 다이빙 사고로 전신마비에 이르렀음을 고백했다. 케이케이는 "얼마 전 숙소 수영장에서 다이빙을 하던 도중 5번, 6번 목표가 부러지는 큰 사고를..

5년만에 백골시신 범인은 전처 [내부링크]

재결합을 요구하며 폭력을 행사한 전 남편을 남동생과 공모해 살해한 30대 여성이 5년 만에 경찰에 붙잡혔다. 충남 예산경찰서는 살인 및 시체유기 혐의로 A(37·여)씨와 남동생 B(34)씨를 구속했다고 3일 밝혔다...

장원영 [내부링크]

3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블락비(Block B)의 피오, 아이즈원(IZ*ONE)의 장원영이 밥동무로 함께했다. 이들은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밥 한끼’에 도전했다. K-STAR 거리에서..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 사과 [내부링크]

가수 로이킴(26·본명 김상우)이 성관계 장면을 불법 촬영하고 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30)의 카카오톡 대화방에 참여한 사실이 밝혀졌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상에는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 홍익대학교..

김재우 5개월만의 근황 많은응원 쏟아지고 있다 [내부링크]

"두 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 약 5개월 만에 근황을 전한 개그맨 김재우에게 동료와 팬들의 격려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김재우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글을 게재했다. "..

로이킴 [내부링크]

가수 로이킴(26·김상우)이 '정준영 단톡방'의 또 다른 멤버로 확인됐다. 로이킴은 빠른 시일 내에 참고인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2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앞서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된 정준영..

시간제한 다이어트 [내부링크]

 최근 방송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시간제한 다이어트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시간제한 다이어트'란 식단 조절과 운동 대신, 일정하게 정해진 시간 내로 제한을 두고 음식을 섭취하는 방법이다. 이..

전노민 CF만 400편 [내부링크]

1일 방송된 SBS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의 코너 '월.남.쌈'에서는 전노민과 문세윤이 출연했다. 이날 전노민은 "공항에서 일을 했다는 얘기를 들었다"는 사연에 "저는 지상직이었다. 7년 정도 근무했다"고 밝혀..

황하나 마약 파문 [내부링크]

남양유업 오너 일가이자 JYJ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인 황하나씨가 마약을 투약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하지만 당시 검찰과 경찰이 '봐주기 수사'를 했다는 의혹까지 불거져 파장이 예상된다. 사진 인터넷 캡처..

만물상양배추물김치 [내부링크]

만물상’에서 소개된 양배추 물김치 레시피가 화제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양배추 물김치 레시피가 소개됐다. 먼저 양배추는 줄기만 잘라 3~4cm로 깍둑 썰어주며 함께 넣을..

승리 성접대 의혹 사실로 드러나 [내부링크]

가수 승리(본명 이승현·29)의 성접대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성접대 정황이 있었다는 관계자의 진술을 확보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사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2주..

집밥 백선생 중국식 만능 소스 [내부링크]

집밥 백선생3’ 제자들이 뽑은 백종원의 베스트 메뉴 5개 중 ‘중국식 만능소스’가 1위를 차지했다. 28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3’에서는 요점 정리 시간이 그려졌다. 백종원 중국식 만능소스를 만들려면..

윤지오루머 강경 대응 [내부링크]

1일 윤지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브 캡처 사진을 공개하며 "만우절에 제가 '죽었다'라든가 '자살'이라고 게시글 올리는 사람들의 악플과 글을 PDF 파일로 캡처해서 이메일로 보내 달라고 부탁드리는 도중..

구하라 안검 하수 [내부링크]

가수 구하라는 3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안검하수 시술로 네티즌들과의 설전을 벌였다. 구하라는 이날 일본 도쿄걸스 컬렉션 런웨이 대기실에서 찍은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포니테일 헤..

미스트롯 시청률대박 [내부링크]

트롯트 오디션 미스트롯이 많은 국민들의 관심에 시청률9.4프로라는 사랑을 받고 있다 28일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5회는 평균 시청률 9.4%(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달..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ss501김형준 [내부링크]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아이돌 A씨는 5인조 남성그룹 SS501의 일원인 김형준이라고 복수의 연예매체가 29일 보도했다. 사건은 앞서 같은 날 밤 SBS ‘8뉴스’의 보도로 알려졌다. 방송은 당초 피소된 아이돌을 A씨..

정준영 검찰 송치 [내부링크]

가수 정준영이 포승줄에 묶인채 검찰로 송치됐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9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정준영(30)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정준..

김의겸 사의 표명 [내부링크]

재개발 지구에 25억원짜리 상가를 매입해 투기의혹이 제기된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이 결국 의혹 제기 하루 만인 29일 사의를 표명했다. 김의겸 대변인은 이 메시지에서 "너무 구차한 변명이어서 하지 않으려고 했..

박혁권 조수향 열애설 [내부링크]

배우 박혁권, 조수향 양측이 열애설에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박혁권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29일 오전 TV리포트와 통화에서 "본인 확인 후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인터넷캡처 조수향..

이상한나라의며느리 박지윤 한달에 한번 시댁모임 [내부링크]

박지윤이 한 달에 한 번씩 시댁 모임에 참석한다고 말했다. 28일 방송된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새로운 며느리로 방송인 박지윤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근 녹화에서 박지윤은 모처럼 쉴 수 있는..

초동안 44세 미녀 [내부링크]

대학생 같은 외모를 자랑하는 대만의 쉬루얼이 화제의 중심에 있다 대만 국적의 쉬루얼은 1976년생 올해 한국 나이로 44살이다. 원래 나이를 의심케 하는 초 동안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여대생 같은 외모를..

골목식당의 새로운 얼굴 [내부링크]

지난 27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의하면 내달 3일 방송분을 시작으로 배우 정인선이 새 MC로 출연한다. 27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 조보아는 정인선에게 바통을 넘지고 배우로서 활동에 집중할 방침이다...

미세먼지 잡는 식물 파키라 [내부링크]

농촌진흥청이 실내에 식물을 두면 미세먼지를 줄이는 데 효과가 있는 식물 5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파키라·백량금 등의 식물을 실내에 둘 경우 미세먼지 감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 됐다. 농촌진흥청은 4년..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여신미모 [내부링크]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실물이 공개됐다. 작가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웹툰 속 여주인공의 모습과 야옹이 작가의 미모가 매우 흡사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야옹이 작가의 외모 역시 만찢녀 의혹을 제기할..

아프리카 BJ감스트 축구해설 데뷔무대 [내부링크]

아프리카 BJ 감스트(김인직)가 경기 해설에 데뷔했다. 감스트는 26일 오후 8시 MBC를 통해 생중계되는 한국과 콜롬비아의 A매치 친선전 경기에 해설위원으로 데뷔했다. 이날 앞서 감스타는 자신의 SNS를 통해 김정..

이매리 성추행 폭로 기자회견준비 [내부링크]

MC 출신 배우 이매리가 정, 재계 인사들의 성추행 등을 폭로한 가운데 기자회견까지 준비 중이다. 이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인터넷 캡처 이매리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부끄러운 줄 알아라. 6..

전국 노래자랑 손담비의 미쳤어를 부른 지병수 할아버지 [내부링크]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가수 손담비의 '미쳤어'를 부른 77세의 지병수 할아버지가 화제다. 24일 KBS '전국노래자랑'은 서울 종로구 편으로 방송되었다. 이날 수 많은 참가자들 중에 가장 눈길을 끈 참가자는 손..

강릉 승용차 바다 추락사고 [내부링크]

강릉에서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31분께 강릉시 옥계면 금진리 해안도로 인근 바다에 "차 한 대가 떨어져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사고가 난 지점은 심곡∼금진 사이 해..

청담동주식부자이희진부모살해용의자 피의자김다운 신상공개 [내부링크]

이희진 부모살해 피의자 김다운 씨의 신원이 공개됐다. 경찰은 오늘 오후 공개심의위원회를 열고 김 씨의 신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은 오늘 오후 3시 신상공개심의위원회를 열어 김 씨의..

이사강 론남편 군입대 [내부링크]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11살 연하 남편 론의 군 입대를 언급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있다 이사강은 25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 게스트로 출연해 입대를 앞둔 남편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그녀는 론을..

아내의 자격 김희애, 화이트 드레스 입고있는 믿어지지 않는 동안 외모 [내부링크]

아내의 자격 여주인공 김희애의 변치 않는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 그녀의 일상속 사진이 화제에 올랐다 김희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깨가 드러나는 화이트 드레스..

만물상 20분 즉석간장게장 만드는법 [내부링크]

'만물상의 터줏대감' 김선영 조리기능장은 제철을 맞아 탱글탱글한 꽃게로 만든 초간단 ‘즉석 간장게장’과 시원한 ‘꽃게탕’ 비법을 공개한다. 즉석 간장게장 만드는법 [재료] 꽃게 6마리, 다진 마늘 1스푼, 다..

부동산 중개 수수료 계산하는 법 [내부링크]

중개업소를 통해 계약하면 당연히 중개업자에게 중개수수료를 줘야 합니다. 내가 지불해야 되는 중개 수수료가 맞는지 확인 하실 수 있도록 계산법을 알려드립니다. 다음 표는 서울시가 조례로 정한 중개수수료 요..

윤총경 부인 케이팝 티켓 받았다 진술 [내부링크]

'승리 카톡방'에서 '경찰총장'으로 거론된 윤 모 총경에 대한 경찰 수사가 속도를 내고 있다. 경찰은 윤 총경의 부인 김 모 경정이 가수 최종훈 씨로부터 케이팝 공연 표를 받은 사실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서울..

승리라멘집 불매운동까지 일고 있다 [내부링크]

빅뱅 승리의 버닝썬 논란으로 인해 그가 운영하는 아오리라멘 불매운동까지 일고 있다. 승리는 지난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라멘 프랜차이즈 사업인 아오리라멘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이날 이상민은..

미우새 윤아출연 토니안좋아했었단말에 결혼하라며 [내부링크]

2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아가 게스트로 등장, 母들은 "여리여리하게 예뻐"라면서 "내가 처녀때도 저런 몸매 아니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2019년부터 달라진 부동산 제도 정리 세번째 [내부링크]

이번엔 지난번에 이어 양도세와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제를 알아 보겠습니다. 5. 양도세 1가구 1주택 양도세 비과세를 받기 위하여 위장 이혼을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런 제도의 허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양도..

2019년부터 달라진 부동산 제도 두번째 [내부링크]

앞에 내용에 이어서 이번에는 바뀐 부동산 제도 중 세금 관련 부분을 보려고 합니다. 2. 종합부동산세 종합부동산세 강화는 문재인 정부의 핵심 부동산 규제중의 하나입니다. 2019년부터 공정시장가액비율이 5%P..

2019년부터 달라진 부동산 제도 정리 첫번째 [내부링크]

2019년이 밝은지 벌써 3개월이 지나가네요. 2019년에는 부동산 시장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서울 집값을 잡기 위한 많은 규제가 쏟아져 나왔었죠, 그래서 그 규제들이 올해부터 적용되기 시작..

발렌시아 구단주 딸 [내부링크]

발렌시아 구단주의 딸 키미 림이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 사건과 엮인 데 대해 억울함을 호소했다. 키미 림은 23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사회연결망서비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글을 게시했다. 그는 "(버..

그것이알고싶다 버닝썬 지창욱 해명 [내부링크]

배우 지창욱 측이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에서 공개된 이른바 '린사모'와 함께 촬영한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3일 방송에 노출된 이미지 속 인물과 당사 배우..

그것이알고싶다 린사모의 실체 [내부링크]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버닝썬 게이트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루며 그 실체가 밝혀 졌다 24일, 시청률 전문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버닝썬 게이트 그 본..

이부진이프로포폴을 맞았다던 병원압수수색 [내부링크]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이 사장이 이용한 성형외과 병원을 압수수색 하고 있다. 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H 성형외과에 수사관들을 보내 진료기록부와 마약류..

정준영증거인멸정황 [내부링크]

성관계 동영상을 몰래 촬영하고 SNS를 통해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 씨가 휴대전화에 담긴 증거를 인멸한 정황이 드러났다. 정 씨는 지난 14일 경찰 출석 당시 휴대전화 3대를 제출했지만, 이가운데..

하하 김종국 고깃집 [내부링크]

지난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의 집에 방문한 하하가 김종국과 언쟁을 벌였다. 하하는 고깃집 동업을 하고 있는 김종국이 사업에 소극적인 것에 서운함을 드러냈다. 그는 “내가 알아본..

김학의 전차관 도피출국 시도후 제지 [내부링크]

별장 성접대 의혹'의 핵심 인물인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어젯밤 해외로 출국하려다 인천공항에서 제지당했다. 법무부가 긴급 출국금지 조치를 내렸는데, 김 전 차관에 대한 수사가 곧 시작될 거란 전망이 나오..

나혼자 산다 제시 [내부링크]

MBC간판 예능 나혼자 산다에 센언니의 대명사 제시가 출연했다 채널을 돌리다가 제시를 보고 방송을 봤는데 엉뚱한 매력에 제시가 너무 귀여웠다 전날 집에 늦게 와서 양말도 벗지 않은채 잠자리에 들었다며..

스페인하숙 2회방송 [내부링크]

TVN에서 제작한 스페인하숙2회가 방송 되었다 첫방송은 놓쳐서 재방송을 봤는데 오늘은 본방을 사수할수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다 나오고 외국에서 한국 스타일의 숙박이라는 컨셉으로 순례자들에게..

TV조선 아내의 맛 홍현희 제이슨커플 [내부링크]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TV조선 ‘아내의 맛’은 요즘 내가 자주 보는 프로그램이다 지금 내가 가장 좋아하는 홍현희 제이슨 부부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스페인 하숙 [내부링크]

tvn에서 새롭게 방송하는 스페인 하숙이 인기리에 방송 되었다 잘생긴 차승원 따뜻한 유해진 부산 사투리를 구수하게 잘쓰는 배정남이 합류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삼시세끼 후속작으로 나영석 PD 만의..

YG대표 양문석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 양민석 대표가 최근 불거진 각종 논란과 관련해 입을 열었다. 사진 연합뉴스캡처 양민석 대표는 22일 서울 마포구 홀트아동복지회 대강당에서 제21기 정기주주총회 개최를 앞두고 취재진과 만났다..

정준영 결국 구속 [내부링크]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 촬영·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30)이 결국 구속되며 연이어 화제가 되고 있다. ‘클럽 버닝썬 사태’와 관련해 연예인으로서는 첫 구속이다. 서울중앙지법 임민성 영장전담 부..

빅이슈방송사고 [내부링크]

빅이슈'에서 전설에 남을 만한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sbs캡처 21일 밤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 11, 12회에서는 편집이 채 끝나지 않은 장면이 등장했다. 미완성된 CG 장면에..

버닝썬 수사 확대 [내부링크]

버닝썬 사건을 보면 애초에 피해자를 가해자처럼 다루었던 경찰의 수상한 태도로 인해 시작이 되었는데요. 혹여나 이게 빙산의 일각이 아닌가 하는 의심도 드는데요. 경찰은 유착의혹에 대한 해명을 위해서라도 명..

모텔 불법촬영 실시간생중계 [내부링크]

상상하지도 못할 사건이 발생했다 숙박업소 수십 곳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하고 영상을 생중계 한 일당들이 검거됐다. 사진 인터넷 캡처 이들은 육안으로 식별이 어려운 렌즈 크기가 1 밖에 안되는 초소형 카메라..

색종이였던 종이를 백만달러복권 당첨금이라며 속인 외국인이 잡혔다 [내부링크]

사진ytn 백만 달러짜리 미국 복권에 당첨됐다고 속이고 '그린 머니'로 당첨금을 준다며 3억 원 넘게 챙긴 외국인이 붙잡혔다. 사진Ytn '그린 머니'는 지폐에 화학약품을 발라 돈이 아닌 것처럼 보이게 만든 건..

성관계 몰카 파문 정준영 평생 반성하며 살것 [내부링크]

성관계 몰카 혐의로 수사중인 정준영 씨가 법원에 나오면서 기자들의 질문에 심경을 밝혔는데, 일단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 그리고 2차 피해를 입은 여성들께 죄송하다고 사과를 했다 사진ytn 취재진 앞에서 준비..

닥터프리즈너 동시간대 시청률1위 [내부링크]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에이스 외과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 했다 사진 인터넷 캡처 왜그래 풍상씨의 후..

삼성그룹이부진사장이프로포폴논란에 휩싸였다 [내부링크]

삼성그룹의 이부진 사장이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이 성형외과 전직원의 폭로로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있다 사진 뉴스타파 캡처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은 서울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마약류인 수면마취제의 일..

쥬얼리 박정아 출산 11일차 사진 [내부링크]

쥬얼리 출신 박정아가 출산후 올린 사진 한장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박정아는 지난 19일 자신의 SNS에 "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기 낳고 또 변하는 듯. 붓기 있는 얼굴이 이젠 더 익숙해진다. 사진 인..

왕종명앵커 사과방송 [내부링크]

MBC '뉴스데스크' 왕종명 앵커가 배우 윤지오 인터뷰 태도 논란에 대해 19일 뉴스 오프닝에서 사과했다. 왕종명 앵커는 "어제(18일) 고(故) 장자연 씨 동료 배우 윤지오 씨 인터뷰를 진행했다"며 "질문 가운데..

버닝썬 마약 운반책 애나 양성반응 [내부링크]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류를 투약‧유통한 의혹을 받는 클럽 MD 출신 중국인 여성 A 씨(일명 애나)의 모발에서 마약 양성 반응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jtbc뉴스캡처 경찰은 어제 오후, 약 한 달 만에 애..

정준영 구속영장 [내부링크]

검찰이 불법촬영물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30)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지난 18일 정씨에 대해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

경찰 유착의혹 윤총경 피의자 전환 [내부링크]

경찰이 가수 승리(본명 이승현·29)와 유리홀딩스 대표 유모씨(34) 등이 참여한 메신저 단체대화방에서 '경찰총장'으로 거론된 윤모 총경을 출국금지 조치하고 윤 총경의 부인을 조만간 불러 조사할 방침이다. 이..

버닝썬 이문호 오늘 구속여부결정 [내부링크]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 이문호 대표의 구속 여부가 오늘 19일 결정된다. 연합뉴스캡처 . 현재 경찰은 클럽 내에서 마약유통과 투여가 상습적·조직적으로 이뤄진 것으로 보고 관련자들..

버닝썬 사태의 김상교 경찰 출석 [내부링크]

서울 강남구 클럽 '버닝썬'에서 집단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김상교씨(29)가 19일 경찰에 출석했다. 김씨는 클럽과 경찰 간의 유착 의혹에 대해 수차례 강조하며 "지금까지 제가 겪은 의혹을 수사기관에 맡기고..

왕종명아나운서 윤지오씨에게 무리한 답변요구 [내부링크]

MBC 뉴스데스크 왕종명 앵커가 고(故) 장자연씨 사건의 목격자 윤지오씨에게 이른바 '장자연 리스트' 속 인물의 실명을 공개하라고 수차례 요구해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Mbc뉴스캡처  뉴스데스크에 출연한 장..

가수 백예린 그건아마 우리의 잘못이아닐거야 신곡발표 [내부링크]

가수 백예린이 청순한 아름다움을 뽐낸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 및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공개했다. 이는 2016년 12월 크리마스 시즌 송 'Love you on Christmas'..

청담돔주식부자 이희진씨의 부모님 살해 용의자 검거 [내부링크]

청담동 주식 부자' 이희진(33)씨의 부모를 살해한 혐의로 붙잡힌 사건의 주범격인 피의자가 의희진 부모님의 시신을 냉장고와 장롱에 각각 유기했다고 밝혔다 사진 연합뉴스캡처 경찰이 조사한바에 따르면 이희진..

베일벗은장자연문건 그속에송선미 이미숙의 이름이 있었다 [내부링크]

송선미 이미숙의 이름이 거론된 ‘장자연 문건’이 베일을 벗었다. 18일 디스패치는 고(故) 장자연의 사망 1주일여 전 포착된 CCTV 영상 캡처 사진을 보도하면서 그 속에 송선미, 이미숙의 이름이 담겨 있다고 전..

청담동주식부자 이희진 부모님 살해된채 발견 [내부링크]

불법 주식거래 및 투자유치 혐의로 구속기소 된 '청담동 주식 부자' 이희진(33) 씨의 부모가 살해된 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사진 인터넷 캡처 경기 안양동안경찰서는 지난 16일 오후 6시 10분쯤 이 씨의 아..

송다은 버닝썬 연루 의혹??? [내부링크]

배우 송다은이 버닝썬 사건에 연류되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사진 인터넷 캡처 그러나 송다은 소속사 이안이엔티는 "송다은은 이번 버닝썬과 관련된 일련의 사건과 전혀 연관이 없음을 밝혀드린다"고 지난 16일..

승리,정준영,최종훈 윤총경과 이미 아는사이 [내부링크]

승리 대화방 사건의 중심에 서있는 경찰총장'으로 등장하는 윤 모 총경이 승리가 운영한 술집 사건과 관련해 개입한 정황이 포착됐다. 사진 sbs뉴스캡처 또, 여러명의 대화방 멤버들이 윤 모 총경의 존재를 알고..

전지적참견시점 이승윤의 라면밥 공개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중인 이승윤이 라면밥 요리법을 공개해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16일 방송된 MBC 주말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승윤이 라면밥을 만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와..

내기골프논란에 휩싸인 차태현 김준호 [내부링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차태현이 내기골프 논란에 휩싸이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왔다 사진kbs뉴스 그로인해 현재 방송중이던 라디오스타 1박2일등에서 하차 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자숙에 들어간다고..

가수강남과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상화 열애설 [내부링크]

태진아의 양아들로 알려진 가수 강남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열애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사진 인터넷 캡처 16일 한 매체는 강남과 이상화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

FT아일랜드 최종훈 경찰출석 [내부링크]

빅뱅 승리(본명 이승현·29)와  정준영(30) 등과 함께 있던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불법촬영물을 공유한 혐의를 받는 FT아일랜드의 전 멤버 가수 최종훈(29)이 16일 경찰에 출석했다. 사진 인터넷 캡처..

김학의 별장 성접대 의혹 [내부링크]

별장 성접대' 의혹을 받는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사실상 검찰 소환을 거부하면서 조사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14일 대검찰청 진상조사단에 따르면 김학의 전 차관은 이날 오전 11시30분까지 진..

승리,정준영사건 경찰총장은 총경?? [내부링크]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지난 14일 승리와 정준영, 유리홀딩스 대표 유모 씨, 클럽 버닝썬 직원 김모 씨 등을 불러 카톡 대화 내용을 토대로 경찰 유착 의혹을 집중적으로 조사했다. 경찰 직급 중 총경은 경찰..

마커그룹대표 송명빈 [내부링크]

디지털 소멸 특허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마커그룹 송명빈 대표가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송명빈 대표는 유서에 억울함과 가족들에 대한 미안함에 대해서 토로했다고 한다. 송 대표의 유서는..

빠르면 올상반기부터 일반도 LPG신차 구입가능 [내부링크]

오늘 미세먼지로 인한 국회 본회의 안건 8가지가 통과되었는데요. 그 내용중 일반인도 LPG 신차 구입이 가능하졌다는 소식입니다. 아래 그 뉴스입니다. 일반인도 LPG(Liquefied Petroleum Gas·액화석유가스) 차..

부동산 상속 또는 증여시 가치 평가방법과 세율 [내부링크]

부동산을 상속하거나 증여할 때 세금이 발생하는데요. 그걸 상속세나 증여세라고 하지요. 그 세금을 매기는데 부동산의 가치 평가를 어떻게 할까 궁금한데요. 지금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세율도 알려드릴께요..

동상이몽2 윤상현 메이비 [내부링크]

 SBS 동상이몽2에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출연해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사진:인터넷캡처 이들 부부는 결혼 생활을 최초 공개했다. 윤상현은 “난 너무 심플하고 아내는 디테일하다”고 말했고 메이비는 “남편..

승리카톡에 이은 논란 정준영 이홍기 [내부링크]

빅뱅의 승리는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 대화내용이 담긴 카톡방에 다른 연예인 여러 명이 함께 있었던 것으로 확인 되었다, 사진:인터넷캡처 그중에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부인하며 팬들..

나혼자 산다 결방에 시청자들 항의 [내부링크]

인기예능드라마 '나혼자 산다' 의 결방 소식에 시청자들의 원성이 이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나혼자산다'는 금요일 예능 중에서 시청률이 가장 높은 프로그램이자,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인기 예능이기 때문..

마이웨이 이광기 [내부링크]

TV조선 마이웨이에서 배우이자 사진작가인 이광기 편이 방송됐다 지난 신종플루에 7살 아들을 잃은 이광기는 떠나간 아들에 대한 그리움에 눈물을 훔쳤다... 이광기는 "그 당시에는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고한다..

전두환 [내부링크]

전두환 전 대통령 측은 26일  재판에 불출석하겠다고 밝히면서 전 전 대통령이 현재 알츠하이머 투병 중임을 밝혔다. 사진인터넷캡처 이번 알츠하이머 투병 사실을  밝히기 전부터 전두환 전..

아는형님 [내부링크]

민경훈이 윤도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윤도현은 록 밴드 계보를 잇는 후배 민경훈과의 과거 에피소드를 소개해 훈훈한 재미를 선사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윤도현은 형님들 중 가장 보고..

나아름선수의 위대한 금메달 [내부링크]

나아름(28·상주시청)이 '금빛 페달'을 밟으며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사이클 대표팀에 첫 메달을 선물했다.!!!! 나아름은 22일 인도네시아 웨스트 자바 수방 일대 도로에서 열린 자카르타· 팔렘..

사이다같은 손흥민의 강력한 한방~!!! [내부링크]

역시 손흥민 선수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이다~!!! 충격에 휩싸인채 말레이시아에게  패한 한국 남자축구 대표팀이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키르기스스탄을 힘겹게 누르고 16..

인도네시아의 대통령 바이크탄채깜짝입장 [내부링크]

18일(현지시간) 오후 인도네시아 겔로라 붕 카르노(GBK)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개막식이 열렸다. 이날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바이크를 타고 개막식장으로 입장..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이번 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10년 전 발생한 허은정 양 납치 살인사건의 미스터리를 추적한다. 지난 2008년 5월30일 오전 4시10분경, 대구 달성군의 어느 빨간 대문 집에 비극이 찾아왔다. 신원미상의..

한국이 바레인을 상대로6:0 [내부링크]

한국은 15일 열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조별리그 E조 1차전에서 한국이 바레인을 6 대 0으로 누르는 압도적인 대승을 이뤄냈다 이어 22분 김진야, 35분 황의조, 40분 나상호, 42분 황의조의 골이 연이어 터지며 전..

배우 이민우와 김서형의 황당한 결혼설 [내부링크]

배우 김서형이 이민우와의 결혼설에 대해 부인했다. 김서형의 소속사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오후 “김서형과 이민우의 결혼설은 사실 무근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온라인상에서는 김서형 프로필..

영화 '신과함께2' 역대급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내부링크]

판타지 액션 영화 '신과함께- 인과 연'이 개봉 11일 만에 900만 관객을 돌파, 시리즈 최초 쌍천만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신과함께2는 최근 평일에는 일 30만명대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초반 100만명 이상 규..

한국에2:0완패로 16강에 탈락한 독일 허탈그자체 [내부링크]

피파랭킹 1위’ 독일이 한국에 져 월드컵 사상 처음 조별리그에서 탈락하자 현지 언론들도 충격에 빠졌다 앞서 독일은 27일 오후 11시 (이하 한국시각) 러시아 카잔 아레나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F조 3차전..

제보자들에나온 벌레아파트의 충격 [내부링크]

매일 집 안에 출몰하는 혹파리 때문에 한 아파트 입주민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제보자들’에서는 경기 화성의 한 새 아파트에 나타난 벌레로 인해 고통받는 주민들의 사연이 공개됐다...

강진여고생추정시신발견됐다~ [내부링크]

전남 강진에서 실종된 여고생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됐다. 출처연합뉴스 24일 전남 강진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이날 오후 3시20분쯤  강진군 도암면 지석리 야산에서 A(16)양으로 추정되는 시신을 발견했다...

나혼자쌈디의성욕식욕무욕의쓰리콤보일상 [내부링크]

쌈디가 지난 22일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다. 최근 3년 만에 앨범을 발매하고 연예계 활동에 시동을 건 쌈디는 ‘나혼자산다’에서 독특한 생활 습관과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했다. 조금의 가..

김종필전 국무총리가 별세했다 [내부링크]

향년 92세로 23일 별세한 김종필 전 국무총리는 우리 현대 정치사를 관통하는 '풍운아'로 불린다. 고(故) 김대중, 김영삼 전 대통령과 함께 '3김시대'를 이끈 지도자였으나 대통령 자리에 오르지 못한 영원한 2인..

만물상~매콤새콤오이냉국~!! [내부링크]

이보은 요리연구가의 오이냉국을 만들기~!!! 씻은 오이를 식감을 살려 채 썰어 준비한 뒤 양파, 청양고추, 홍고추를 썰어서 준비한다. 양파와 오이를 넣고 고운고춧가루 2큰술, 다진파 1큰술, 다진마늘 1큰술..

이명희 또 구속영장기각 [내부링크]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아내 이명희(69) 일우재단 이사장에 대한 구속영장이 20일 법원에서 또 기각됐다. 이씨는 지난 10년간 필리핀인 20여명을 대한항공 연수생으로 가장해 입국시킨 뒤 한진그룹 일가의 가..

호날두 이번에도 모로코전에서날아다녔다 득점왕호날두 대단한 선수다 [내부링크]

포르투갈이 호날두의 날아다니는 독주로 위대한 첫 승을 얻었다. 역시 호날두 명성그대로 너무나 멋있는 선수다 포르투갈은 20일(한국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의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국제축구연맹(FIF..

이명희의 또다른 폭로어이가 없어서 기가 막힌다 [내부링크]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아내 이명희 전 일우재단 이사장(69)로 추정되는 인물이 수행기사를 때리고 욕설하는 영상이 추가로 공개됐다. YTN은 20일 이 전 이사장의 수행기사 A씨로부터 입수한 영상을 공개하며 이..

강진 여고생 실종 [내부링크]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다 아르바이트를 하기 위해 집을 나선 뒤 실종된 여고생을 찾기 위한 경찰의 수색 작업이 나흘째 진행 중이다. 고등학교 1학년인 A 양은 지난 16일 친구에게 "아버지 친구가 아르바이트..

안희정 전지사 오늘 첫재판 받는다 [내부링크]

비서 성폭행'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안희정 전 충남지사(53)가 15일 오후 법정에 선다. 그의 수행비서이자 정무비서였던 김지은씨(33)가 언론에 성폭행 피해를 고백한 이후 102일 만이다. 서울서부지법 형사합의..

하트시그널 서주원의 그녀 [내부링크]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한 서주원이 BJ 아옳이와 연애 중이다. 11일 서주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 앞에서 손을 맞잡고 있는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뒷모습 사진인데 그러면서 "아무..

젝스키스고지용애디티브이사직에서물러났다 [내부링크]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광고 회사 사내 이사직에서 사임했다. 팬들과 갈등 때문이 아니라고 밝힌 가운데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달 28일 젝스키스 팬 연합이 "각종 포털사이트의 젝스키스 프로필..

북미정상회담로드맨눈물을보였다 [내부링크]

미국 프로농구(NBA) 스타 데니스 로드맨이 미국 CNN 방송 인터뷰 도중 눈물을 보였다.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6.12 북미정상회담은 이날 오전 10시(한국시간) 시작돼 단독회담 및..

김기덕감독 결국 이혼소송으로 이어졌다 [내부링크]

수없이 많은 논란속에 휩싸여 있는 김기덕 감독이 결국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인의 입장을 생각하면 어쩌면 당연한 것인지도 모른다.. 부부는 신뢰를 바탕으로 사는데 그 믿음의 신뢰가..

한서희 대중의 이목을 또 집중시켰다그녀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빅뱅탑과 대마초 사건에 연루됐었던 한서희가 또 혜화역 시위 홍보로 실시간  검색어에 떠올랐다 .한서희는 지난 9일 혜화역 시위 참석 관련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저보다 더 열심히 페미 활동을 하시는 분들..

미우새에 김수미가 등장했다~^^;; [내부링크]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에서는 김수미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김수미에게 "남편께서 그렇게 좋아하셔서 결혼하셨는데 스킨십을 안 한 지가 30년이 넘었..

이재명과김부선의논란때문에딸이 힘들어 하고 있다 [내부링크]

배우 김부선의 딸인 배우 이미소(30)에 대한 관심이 집중하고 있다. 김부선이 ‘주간동아’와 인터뷰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하지 않는 이유로 ‘딸의 장래’를 들며 딸의..

꽃보다 남자 김준 동창생과9년열애끝에 결혼 3살난 아빠가되었음 [내부링크]

배우 김준이 깜짝 결혼, 득녀 소식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8일 오전 김준이 지난 2015년 동갑내기 회사원과 화촉을 밝혀 가정을 꾸린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한 매체에 따르면 김준은 아내와 9년간의 열애..

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의 반전일상 [내부링크]

연일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마무 화사의 일거수 일투족이 관심의 중심에 서있다 오늘(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취 3년 차인 화사의 개성만점 싱글라이프가 방송된다. 외출 준비에 돌입한 화사는..

80세 노인의 얼굴로 살아가는고등학생 [내부링크]

중국매체 큐큐닷컴은 80세처럼 보이는 고등학생의 사연이 올라왔다 하얼빈의 고등학교에 다니는 샤오추이는 올해로 만 18세가 된 고등학교 3학년 학생 이라고 한다 샤오추이가 노안의 얼굴이 된것은 중학교때부터..

김교순의 근황충격 [내부링크]

지난 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시그널'에서는 70년대 인기 배우인 김교순이 출연해 쓰레기 더미 집을 공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김교순은 과거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났다. 온통..

필리핀두테르테대통령방한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오는 4일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과 청와대에서 정상회담을 진행한다. 두테르테 대통령은 3일 오전 입국해 5일까지 한국에 머무르며 방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번 정상회담은 지..

민우혁의 팬클럽 민우혁명~!! [내부링크]

살림남2' 민우혁의 팬클럽이 결성됐다. 3일 오전 재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가수 미나 류필립 부부, 뮤지컬 배우 민우혁 쇼호스트 이세미 부부, 김승현과 딸 수빈과 가족들의 일상이..

7살조카를때려숨지게한 군인 외삼촌 [내부링크]

세상에 끔찍한 일이 또 일어났다 7살 조카를 때려 숨지게한 외삼촌이 구속되었다 7살짜리 조카를 ‘효자손’으로 때려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는 현직 공군 상사가 법원에 정식 기소된 것으로 1일 확인됐다...

부산 맥주 축제 스타트!!!! [내부링크]

올해로 6회째를 맞은 부산 센텀맥주축제는 다양한 문화축제와 공연이 어우러진 대표적인 도심 축제로, 1회 때부터 하이트진로가 후원사로 참여해 왔다. 지난해에는 4만명이 축제를 찾는 등 부산 시민들과 소통하..

에이핑크의 정은지 운동으로 다시 태어나다 [내부링크]

에이핑크 정은지가 건강미 넘치는 몸매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는 헬스장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 사진 정은지 인스타그램 몸에 붙는 크롭톱과 레깅스로 군..

경남쏘나타의인에 현대자동차는보상을 결정했다~!! 탁월한 선택이다!! [내부링크]

우리 사회에 연이어 기분좋은 기사가 흐뭇한 마음을 갖게 만든다 고속도로의인 한영탁씨에 이어 이번엔 경남에서 용기있는 의인이 한 사람의 소중한 목숨을 구했다 현대자동차가 고속도로 참사를 막은 '쏘나타 의..

주몽의 영웅 해모수!! 허준호 극비리에 재혼 [내부링크]

드라마 사극 주몽에서 존재감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해모수 역활에 허준호가 극비리에 일반인과 재혼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허준호의 한 측근은 "허준호가 과거 젊은 시절 좋은 감정으로 지냈던 옛 인..

경비원살해 20대남 환청들렸다 [내부링크]

한 오피스텔에서 20대 남성이 경비원을 무참히 살해한 사건이 발생했다 경비원 2명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20대 남성이 28일 범행 동기 등에 대한 기자들의 물음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강씨는 지난 26일..

양예원 반전카톡공개되어 난처한 입장이 되었다 [내부링크]

유명 유튜버 양예원에 대한 진실공방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를 성추행하고 강압적 촬영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스튜디오 실장 A씨는 양예원과 3년 전 나눈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복원해서 언론에 공개했다..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여사 별세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업계 관계자가 아니면 그렇게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우리나라 한복을 세계적인 의복으로 알리게 한 분입니다. 한복디자인을 따로 배우지도 않으셨는데 한복에 대한 열정으로 늑깎이 공부를 하셔..

유명 유투버양예원 성폭력 고백 [내부링크]

사회 각계에서 미투 운동이 번지고 있는데요. 유명 유투버인 양예원씨의 성폭력 고백 기사가 나왔네요. 피팅모델 촬영을 가장한 촬영회에서 다수의 남성으로부터 강제로 성적인 사진을 찍도록 강요받았다는 유명..

택시 무임승차 사례 [내부링크]

뒷문으로 몰래 도망가는 택시 승객, 스마트뱅킹으로 바로 입금해주겠다고 입금됐다는 가짜 문자를 보내는 승객 등 택시 무임승차가 각양각색이네요. 택시비가 없으면 택시를 타지 말고 버스를 타던지, 버스가 안다..

보이스피싱 피해 급증 피해 금액 1000억 이상 [내부링크]

보이스 피싱에 대한 뉴스나 주의를 요하는 안내등 상당히 많이 알려져 있음에도 올해 작년보다 더 피해가 급증했다고 합니다. 막상 당하고 보면 내가 왜 당했는지 모르겠다고 할 정도로 상황이 맞지 않는다는데,..

뇌졸중 예방 수칙 [내부링크]

40세가 넘어가면 뇌졸중 발병 확률이 급격하게 올라갑니다. 그만큼 나이가 듦에 따라 더욱 조심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평소의 생활습관이 뇌졸중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합니다. 오랜 기간에 만들어진 생활 습관..

보편 요금제 도입이 되면 알뜰 요금제도도 변경 [내부링크]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보편 요금제가 출시될 가능성이 아직은 높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렴한 보편 요금제가 출시되면 저렴함을 강조하며 영업을 해온 알뜰폰 사업자들에게서 강점이 사라지게..

식전 요구르트가 건강에 좋아요 [내부링크]

식사 전에 요구르트를 먹으면 장 건강이 좋아지고 여러가지 만성 질환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영국 영양학 저널 최신호에 실린 연구 결과가 나왔네요. 요구르트가 당분이 많아 살이 많이 찐다는데 무가당으로 드시..

은행 점심시간 등 휴게시간 논쟁 [내부링크]

은행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사무실이죠. 경제 활동이란 것은 돈의 흐름이기 때문에 돈의 흐름을 중간 매개체로 하는 은행은 현대 사회와 뗄레야 뗄 수 없는 곳인데요. 근로시간 52시간 초과 금지가 화두가 되..

고가 항암제 48개 품목 건강 보험 적용 [내부링크]

암은 이제 불치의 병이 아니라는 얘기가 있습니다. 건강검진이 보편화되면서 조기에 발견하게 되면 치료 확률이 대폭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늦게 발견하거나 아직은 치료 불가능한 암도 있습니다. 이런 암들..

개인신용대출 급증 [내부링크]

정부의 주택 담보대출 규제로 인한 풍선 효과로 개인 신용대출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작 대출이 필요한건 부자들이 아니라 서민인데, 서민들이 대출이 막힌ㄷ다가 금리가 높은 신용대출을 이용하니 이자..

BMW 신형 M5 공개 [내부링크]

BMW그룹 코리아가 고성능 세단인 6세대 신형 M5를 선보였다. BMW코리아는 14일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에서 열린 'BMW M 익스피리언스 2018'를 개최하고 뉴 M5를 공개했다. 지난 1984년 처음 출시된 M5는 출시 이래..

효리네 민박 시즌 2 마지막 영업일 [내부링크]

누구나 한적한 시골이면서도 도심과도 멀지 않으면서 한적한 생활을 꿈꿀 것입니다. 작은 2층집에 베란다가 있고 1층을 나서면 내 정원이 아니더라도 넓은 정원에 주변 경관이 뛰어나고 조금만 가면 바닷가가 나와..

조용필 50주년 콘서트 [내부링크]

요즘 젊은 사람들은 모를 수도 있는 국민 가수가 바로 조용필이지요. 지난 남북 평화 공연에 참여하면서 그래도 그 인지도가 더 올라갔을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모르는 학생들이 많윽 거 같네요. 그런 가수 조용..

실업자 증가 추세 살기 힘드네요.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발표에 따르면 실업자수와 실업수당 지급액이 상당히 늘어났다고 합니다. 실업자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경제에 미치는 파장이 아주 클 거라고 생각합니다. 어서 빨리 정부의 선제적인 조치가 있기를..

댓글 공작과 대선 [내부링크]

지금의 국회는 연일 공전에 제대로 일을 하지 않습니다.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의 드루킹 특검으로 인해서이죠. 정말 댓글로 여론이 조작되고 선거의 향방이 바뀔거라고 생각하는 걸까요. 저는 그렇지는 않다고 생..

대한항공 2차 촛불 집회 [내부링크]

대한항공의 촛불 집회는 온국민의 촛불 집회 때처럼 소기의 성과를 거둘 때까지 끝나지 않을 것 같다. 제3차, 4차까지 예고 되어 있을정도이니 말이다. 조회장 일가가 얼만큼 직원들로부터 신뢰를 받지 못하고 있..

공인인증서 폐지 다양한 전자서명 제도 확대 [내부링크]

무언가 본인임을 입증하고 전자 거래를 하려면 무조건 사용해야 했던 공인인증서가 문재인 대통령이 공약으로 걸었던 부분이리서 그런지 이제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당장은 모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최순실 자신의 재판 생중계 해달라고 신청 [내부링크]

최순실이 지난 4월 3일 자신의 재판을 생중계 해달라고 법원에 요청했으나 법원은 녹음만 했을 뿐 생중계 요청을 허가하지는 않았다. 최순실은 아직도 자신은 무고하고 아무런 죄가 없다고 생각하는 모양이다. 그..

사면초가 조양호 회장 일가 [내부링크]

물컵의 나비효과라고 일컫는 조양호 한진 회장 일가에 대한 수사가 더욱 확대되고 세밀해지고 있습니다. 모쪼록 좋은 결과로 갑질 회장일가가 정신을 차렸으면 합니다. 회사 안팎에서 거센 퇴진 요구를 받는 조양..

보편 요금제도는 데이터 1기가, 음성 200분 을 2만원대의 요금 [내부링크]

통신사의 수익구조를 악화시킨다고 하는 보편요금제가 규제개혁 위원회의 문턱을 넘었고, 이제 행정부 회의를 거쳐 국회 심의가 통과되면 시행될것입니다. 데이터 1기가에 음성 200분에 2만원대라면 그렇게 요금이..

정부가 2년마다 요금을 정할 수 있는 보편요금제 법안 [내부링크]

정부가 2년마다 이동통신 요금을 사실상 결정할 수 있는 초강력 규제를 담은 보편요금제 법안이 규제개혁위원회를 통과했다. 이동통신사업자가 연간 수조 원의 매출 감소에 직면할 수 있어 통신 업계에 비상이 걸..

고 신해철 의료사고 대법원 판결 확정 [내부링크]

2014년 10월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죠. 바로 가수 신해철씨의 사망 소식이었는데요.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신랄한 화법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던 분이었죠. 그런데 사망이 의료 사고였다고 밝혀졌죠. 그..

프랑스의 높은 출산율 비결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가장 낮은 출산율을 가진 국가중의 하나이지요. 더더군다나 젊은 세대 들에게는 삼포세대라는 말까지 돌고 있습니다. 연애, 결혼 출산을 포기한 세대라는 뜻의 삼포세대 이로 인해 우리나라의..

대한항공 땅콩회황이후 변한게 없어 이번 사태를 만들었네요 [내부링크]

국토교통부의 땅콩회항 사건에 비공개 용역보고서에 담긴 내용중에는 “ ‘땅콩회항’ 발생한 원인 질문했으나 대한항공 임원들은 답변 회피” “직원들은 보고 시 문제아로 찍힐 것을 두려워함” “대한항공 사..

환경부의 재활용대책의 하나 커피숍등 텀블러 사용 할인제도 [내부링크]

오는 6월부터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환경부와 협약을 체결한 커피전문점이나 패스트푸드점에서 텀블러를 사용하면 10% 수준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0일 환경부에 따르면 오는 6월부터 12개 커피전문점..

세월호가 일어섰네요. [내부링크]

3시간 10분 숨죽인 끝에 94.5도 직립..각종 의혹의 좌현 '충돌 흔적 없어' 미수습자 수색·원인 조사 속도..7월 초부터 5주간 4층 좌현 등 정밀수색 (목포=연합뉴스) 장아름 정회성 기자 = 4년간 옆으로 누워 있었..

자동차 해치백, 왜건. 우리나라에서는 잘 안보일까 [내부링크]

차 종류 중에서 해치백과 왜건은 뛰어난 실용성을 자랑하는 차종 중 하나이다. 유럽에서는 이 차들이 차지하는 비율이 무려 60%가 넘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인기가 없어서 해치백·왜건을..

인도 여행 알고 가자 [내부링크]

인도 하면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주는 느낌의 영화, 뮤지컬, 도서 등 각종 미디어나 매체를 통해 여행의 소재로 쓰여 우리에게 낯설지 않은 나라입니다. 역사적으로도 중국을 사이에 두고 오래 전부터 교류가 있..

스타벅스 제대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2017년 3월 기준 한국 스타벅스 매장은 1,080개로 국내에서 프랜차이즈 매장이 가장 많은 커피 전문점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고, 여러가지 커피와 음료나 디저트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복권의 유래와 복권의 진실 [내부링크]

저도 가끔씩 복권을 구입하는데요. 구입하고는 추첨일까지 행복한 상상을 합니다. 당첨되면 무엇을 할까 하구요. 이런 복권이 언제 시작되었을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이제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라에서 보장하..

프랑스 혁명과 최초의 사형 기계 [내부링크]

어제 선을 넘는 녀석들이란 방송 프로그램을 보고 프랑스 역사의 큰 줄기인 프랑스 혁명에 대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 기요틴에 대해 들었는데요. 그래서 기요틴을 더 조사해 보았습니다. 역사에 관심이 많아..

하와이 킬리우에아 화산폭발 1만명 대피 [내부링크]

미국 하와이 주(州) 하와이 섬(일명 빅아일랜드)에 있는 킬라우에아 화산에서 규모 5.0의 지진 이후 용암이 분출해 인근 주민 1만여 명에게 대피령이 내려졌다고 현지언론 하와이뉴스나우가 3일(현지시간) 전했다...

여학생 화장실의 몰카 소동 [내부링크]

잇단 신고…경찰도 찾기엔 한계 단속보다 불안감 해소에 주력 지난 2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상경관에 큰 소동이 벌어졌다. 1층 여자화장실에서 발견된 작은 구멍 때문이었다. 몰래카메라가 숨겨져 있다는 얘..

공중목욕탕과 사우나의 역사 [내부링크]

공중 목욕의 역사는 놀랍게도 원시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기원전 20000년경 사람들은 뜨겁게 달군 돌에 물을 끼얹어 사우나를 즐겼다고 해요. 목욕이 몸을 깨끗이 하는 것 외에 건강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놀이동산이 처음 만들어진 곳 [내부링크]

경쾌한 음악이 흐르고 사람들의 환성이 메아리치는, 꿈과 낭만으로 가득 찬 세계. 이것이 유원지에 대한 일반적인 이미지일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유원지에 발을 들여 놓으면, 놀이 기구를 타기 위해서 많은 시..

왈츠의 왕 요한스트라우스 [내부링크]

요한 슈트라우스는 두 사람입니다.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처음으로 왈츠를 유행시킨 '왈츠의 아버지' 요한 슈트라우스(부)와 그의 아들이자 '왈츠의 왕'으로 유명한 요한 슈트라우스(자)가 바로 그들입니다. 이들부..

수학여행의 유래와 여행 산업의 시작 [내부링크]

초등, 중등, 고등, 대학 등 학교를 마치는 시기가 가까워져 오는 봄철에 대부분의 학교들이 수학여행을 가지요. 짧게는 4일정도에서 길게는 일주일가량 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수학여행은 학창시절의 추억..

우산에 얽힌 이야기(영국신사가 우산을 쓰는 이유) [내부링크]

비가 오면 우산을 쓰는게 당연하지요. 영국신사하면 중절모에 우산을 들고 있는 모습을 떠올리실거예요. 지금은 이런 모습을 떠올리지만 원래 영국사람들, 특히 남자들이 우산을 쓰고 다니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현지에서 먹힐까 같이 봐요 [내부링크]

요즘 TVN의 핫한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를 종종 보고 있습니다. 처음엔 윤식당의 아류작으로 해외에서 식당을 여는 컨셉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푸드트럭이라는 색다른 부분을 가지고 한곳이 아닌 여..

발렌타인데이의 유래 [내부링크]

지난지 한참 되었지만 그냥 궁금해졌네요. 발렌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주는 건 어떻게 생겨났을까. 그냥 상업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생긴걸까 하고 궁금해졌어요. 그래서 발렌타인데이의 유래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코카콜라 세계를 정복하다. [내부링크]

여러분은 덥고 갈증 날때 어떤 음료를 마시는지요? 몸에 그렇게 좋다는 느낌은 없지만 막상 그럴 때 마시는게 콜라인 분들이 많으실 거 같아요. 저도 갈증나면 콜라를 찾아 마신답니다. 그래서 콜라가 어덯게 우리..

스위스 손목시계 [내부링크]

지금이야 가벼운 선물로 주고 받을 정도로 보편화된 것이 시계지만, 불과 1백 년 전까지만 해도 시계는 특정 계층만이 지닐 수 있는 귀중품이었습니다. 특히 손목시계가 나오기 이전의 회중시계는 부유하고 성공..

핫도그와 햄버거의 원조 [내부링크]

세상의 신기한 또는 알고 싶은 내용을 적어보려고 해요. 궁금증을 같이 풀어보아요. 핫도그와 햄버거의 유래 패스트푸드는 미국에서 생성된 음식 문화입니다. 시간을 돈으로 생각하는 실용주의적 관념이'셀프 서..

돌(dole)바나나 경품추첨 당첨기 [내부링크]

어제도 미세먼지가 완전 나쁨 상태였었죠. 그런데도 야외에 나갈수밖에 없는일이 있었어요. 사촌결혼식이 있다보니 안갈수가 없었죠. 삼천포이다보니 친지분들 인사하고 왔다갔다하니 하루가 다 가버렸네요. 그렇..

해외에서 잘 팔리는 국산제품 [내부링크]

한국에서도 대박난 상품이지만 외국에서 더 대박친 한국상품들이 있습니다. 외국에서도 인정받은 맛있는 한국식품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1. 초코파이 중국에서도 20년간 국민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로코코양식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바로크와 로코코 어린시절 미술 시간에 배웠던 부분인데, 이제 세월이 지나 그게 뭔지 잊어버렸죠. 그래서 유럽 미술사의 중요한 부분인지라 나중에 유럽 여행 가면 미술작품을 볼 지도 모르니 미리 알아두고 적어..

신문이 생긴 건 언제일까 [내부링크]

요즘은 미디어 매체가 많이 발달해서 따로 신문을 보지 않더라도 뉴스를 접할 수 있는 경우가 많지요. 그래도 전통적인 매체는 신문이 아닐까 싶네요. 신문의 시작과 발전에 얽힌 얘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뉴스의..

비타민 섭취의 필요성 [내부링크]

비타민 많은 양은 아니지만 인체에 꼭 필요한 영양소라고 하지요. 그런 비타민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의 과학적 발견 이전에도 건강을 유지하는 어떤 필요 물질이 존재한다는 사실은 예전..

라면의 유래 [내부링크]

라면이란 식품은 지금은 완전히 대중화 되어서 누구라도 저렴한 가격에 한끼를 때울 수 있는 식품이 되었습니다. 그런 라면이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알아볼께요. 라면은 현재 한국, 일본, 중국 사람들이 주식처럼..

소방법 개정 효력 6월 27일 [내부링크]

제천 화재, 밀양병원 화재 등 화재 사고로 많은 인명이 사상되는 사고가 특히 올해 많았죠 사실 화재가 안나야 하는 게 맞겠지만 나더라도 조기에 진화해서 인명피해가 적어야 한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특히나 우..

제주시 동부권 가볼곳4 [내부링크]

표선해수욕장 드넓은 백사장이 펼쳐진 곳이 표선해수욕장입니다. 썰물때에는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넓고, 밀물때에는 얕은 백사장으로 수심이 낮은 곳에 엄청 넓습니다. 다른곳과 다른 모래의 질감도 모래찜질..

제주도 동부권 가볼곳3 [내부링크]

우도 제주도 동쪽 끝에 위치한 우도는 그 모습이 마치 소가 누워 있는 모습과 흡사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구좌읍 종달리 해변에 바라보면 소의 머리부터 꼬리까지 길게 이어져 있는 섬의 독특한 형상을 한..

계란 신선도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계란은 완전 식품이라고 할 정도로 자주 애용하는 식품입니다. 조류 독감때문에 수급이 제한적일 때도 있지만 요즘 같이 계란 가격이 저렴해질 때도 있지요. 그렇다보니 저렴할 때 많이 사다 놓고 먹는 경우도 있..

제주시 동부권 가볼곳2 [내부링크]

비자림 제주 삼림욕장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비자림은 단일 수종으로 이루어진 숲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주목과에 속하는 비자나무는 1년에 1.5센티미터정도만 자라기 때문에 나이테가 없는 것이..

제주시 동부권 가볼곳1 [내부링크]

함덕 해수욕장 함덕 해수욕장은 파도가 높지 않고 수심이 깊지 않은 해수욕장입니다. 그래서 가족 동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예요. 규모도 제주에서 최대를 자랑하구요. 황색 모래사장은 비단처럼 매우 부드..

제주도 서귀포시 가볼곳4 [내부링크]

천지연 폭포 서귀포항 옆 대형 주차장을 가로질러 길게 조성되어 있는 산책로를 따라가다 보면 요란한 물소리가 들리고 그 소리의 주인공이 바로 천지연 폭포입니다. 천지연폭포가 떨어지는 못의 수심은 20미터에..

유용한 부동산 관련 사이트 [내부링크]

부동산 투자시 가장 먼저 해야할 건 발품이다. 그 다음 꼭 집고 넘어야할 것이 부동산에 대한 정확한 시세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부동산 거래 전에는 어떤 정보가 정확한지 시세는 어떠한지 등을 알아보기..

제주도 서귀포시 가볼곳3 [내부링크]

서귀포 자연휴양림 한라산 남단 자락에 조성되어 있는 서귀포 자연휴양림은 우리나라 최남단 자연휴양림입니다. 삼림욕에 가장 적합한 해발 700미터 지점에 조성되어 있어 산책로를 따라 푸른 녹음 사이를 걷다보..

제주도 서귀포시 가볼곳2 [내부링크]

중문해수욕장 타원형으로 이루어진 중문해수욕장은 전국에서 최고로 꼽히는 수질과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해수욕장입니다. 비교적 파도가 거센편이라 한여름에는 패러세일링, 수상스키, 윈드서핑 등 각종 해양스..

제주도 서귀포시 가볼곳1 [내부링크]

여미지식물원 세계의 진귀한 식물들의 최대 보고이고 남국의 향취가 물씬 느껴지는 곳이 바로 여미지 식물원입니다. 이 곳은 서귀포를 대표하는 관광지 중에 하나입니다. 공중에 뿌리를 내리는 판다누스, 독특한..

제주도 제주시 가볼곳5 [내부링크]

명도암 관광휴양목장 제주의 자연을 이용하여 최대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곳이 명도암관광휴양목장입니다. 서쪽으로는 조리생이오름과 명도오름을 배경으로 넓은 초지위에 꾸며진 부속 건물들은 네덜..

셀프 세차 하는 순서 [내부링크]

봄이 오면 화사한 꽃들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겨우내 앙상했던 가지들에 싹이 올라오고 무채색 느낌을 주던 거리에 색깔이 입혀지는 시기이죠. 거리에 나오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봄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도 많고,..

공항 이용시 알아두면 좋은 항공용어 [내부링크]

공항에서 자주쓰이는 용어지만 정확한 뜻을 몰라 빨리 이해하기 힘들었던적이 있을 거예요. 본인이 해당되지 않을때는 별 뜻 없이 지나쳤겠지만 그래도 공항 이용시 알아두면 좋은 항공용어들을 알려드릴께요. 1...

전세집 수리할 일이 있을때 대처법 [내부링크]

세를 살다 보면 집이 낡아 수리해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이때 집주인과 세입자간의 마찰이 생길 수 있는데 무조건 집주인이 무조건 세입자가 수리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주택의 건축년도나 원인에따라 수리할..

해외 호텔 싸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해외 여행가기위해 경비를 줄이기 위한 가장 좋은방법은 항공료과 숙박비이다. 항공료와 숙박비는 시기에 따라 천차만별 가격차이가 나기 때문에 꼭 미리 어떻게해야 저렴하게 예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일본 오키나와 여행지로 추천 [내부링크]

국내 물가는 상승하고 일본 엔화는 계속 떨어지면서 우리나라를 여행하는 경비와 많이 차이 나지 않는다고 멀지 않은 일본을 여행지로 선택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한국인이..

가품 구별법을 알자 [내부링크]

요즘 해외직구족들이 정말 많이 늘어나면서 해외에서 명품을 사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보니 그러다보니 명품을 가장한 짝퉁 물품반입도 많아지고 있다. 진정한 명품을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샤..

H2 14권 [내부링크]

키네의 감기는 더욱 심해지고, 그로 인해 2점을 더 내주게 되고, 키네의 이상함을 눈치 챈 감독은 키네의 상태를 물어보고 키네는 자세히 자신의 상태를 알려준다. 센카와고의 투수를 할만한 사람은 키네말고는 히..

제주도 제주시 가볼곳4 [내부링크]

목석원 제주의 나무와 돌로 정원을 꾸민 곳이 목석원이랍니다. 개인이 30여년이나 노력한 끝에 만들어진 곳이라네요. 전시되어 있는 나무와 돌은 나름대로 색다른 가치를 갖고 있는 것들이구요. 그 중에서 한라산..

제주도 제주시 가볼곳3 [내부링크]

방선문 방선문은 영주10경(제주 10대 아름다움)의 하나로 기암괴석등으로 자연경관이 수려하여 옛 선비들이 풍류응 즐기며 암벽에 한시를 새겨 놓아 우리 선인들의 숨결이 있는 곳이예요. 방선문의 다른 이름은 영..

H2 13권 [내부링크]

센카와고의 히로는 승리로 인해 대략 인기 스타가 되었다. 열띤 취재진의 취재 열기에 현기증을 느끼는 히로입니다. 히데오는 술집 아들이지만 술을 한잔도 못하고 술냄새만 맡아도 술주정을 하는 체질입니다. 감..

제주도 제주시쪽 가볼곳2 [내부링크]

국립제주 박물관 2001년 6월에 개관한 국립제주박물관은 제주에 있는 박물관 중에 가장 체계적이고 우수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제주 내에서 출토된 유물들을 전시하고 있어 전시물이 많다고는 할 수 없지만 소..

제주도 제주시쪽 가볼곳1 [내부링크]

삼성혈 제주 개벽 신화의 발상지입니다. 탐라를 창시했다는 삼신인인 고을나, 양을나, 부을나가 삼성혈의 세 구멍에서 태어났다고 전해진답니다. 이 곳에서 태어난 삼신인은 수렵생활을 하다가 소와 말과 오곡의..

H2 12권 [내부링크]

앞선 부분에서도 더위에 약한 미키오의 모습이 나왔었는데요. 그로 인한 복선이 아니었나 싶네요. 6회말에 선취점을 낸 센카와고는 히로의 투구로 그 선취점을 지켜내고 있었다. 9회말 투아웃 미키오의 마지막 타..

보이스 피싱 피해 환급금 신청 [내부링크]

보이스피싱 피해금 환급제도란 피해자가 별도의 소송진행없이 은행에 신청하여 사기피해금을 환급받는 제도이다. 따라서 보이스피싱으로 피해를 봤다면, 보이스피싱 피해금 환급제도를 적극 활용해야 한다. 환급신..

벚꽃 중 의 벚꽃 겹벚꽃 볼만한 곳 [내부링크]

봄 기운이 조금씩 올라오면, 움츠렸던 몸을 일으켜 벚꽃 구경을 갈 생각에 벌써부터 설렙니다. 벚꽃도 벚꽃이라고 다 똑같은 벚꽃이 아니라 종류에 따라 생김새가 달라 어딜 가느냐에 따라 다른 벚꽃들을 구경할..

벚꽃보다 유채꽃 [내부링크]

올해는 이상기후 때문에 벚꽃이 일찍 피고 일찍 져버렸습니다. 벚꽃 구경을 해야지 싶은 순간 이미 벚꽃이 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봄이라 하면 벚꽃놀이만한 게 없어 이를 놓치면 많이들 실망하셨을 겁니..

자동차 신차 길들이기 방법 [내부링크]

보통 신차를 구입하게 되면 주위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입수하게 된다. 좋은 정보부터 잘못된 정보까지 들어오게 되는데 오늘은 그 잘못된 정보들을 바로 잡고 여러가지 꿀팁들을 알아보고자 한다. 신차 길들이기..

H2 11권 [내부링크]

북도쿄 고교 대회2회전 하루카를 좋아하는 미키오가 있는 이시가미 상고와의 대전 미키오와 히로의 첫대결, 히로도 힘껏 투구를 하고 미키오도 전력을 다해 타석에 임한다. 파울이 이후 미키오가 공을 때려내는데..

혼자 가도 좋은 해외 여행지 [내부링크]

현대 사회가 너무 각박하고 빠르게 돌아가다 보니 친구 혹은 가족들과 시간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여행은 가고 싶은데 같이 갈 사람을 구하기가 어렵죠. 그러다 보면 결국 혼자라도 여행을 떠나자고 결심합니다...

서울, 경기, 대전, 충북 청년 지원 제도 [내부링크]

1. 서울시 청년수당 서울시 청년수당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9~29세의 미취업 청년들에게 서울시가 최대 6개월간, 매월 50만원씩 지급하는 제도이다. 지급된 비용은 학원 수강료, 시험 응시료, 교통비, 통신비..

부동산 셀프 등기 방법 [내부링크]

수수료 아끼는 부동산 셀프등기 방법 요즘 집 사고 나서 셀프등기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보통은 어렵고 복잡할 것이라 생각해서 법무사를 통하지만 알고보면 쉽고 간단한게 셀프 등기이다. 법무사의 손을 거치고..

제주의 아름다운 관광지 [내부링크]

협재 해수욕장 제주의 해변을 대표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시사철 아름다운 옥빛과 쪽빛 바다는 눈을 황홀하게 만듭니다. 백사장 또한 눈이 부실 정도로 맑으며 해변에서 바라다 보이는 비양도도 단조로..

H2 10권 [내부링크]

1년전 교장 선생을 협박(?) 하긴 했으나 교장의 승낙으로 야구부가 만들어지고, 구장도 만들어지고, 감독도 임명되고 그 뒤로 센가와고는 부원 22명의 야구부가 되었다. 야나기의 아버지인 교장선생님은 사실은 야..

제주 여행을 편리하게 하는 도로별 특성 [내부링크]

이번엔 제주 여행시 알기 쉽도록 도로별 특징을 알아보았습니다. 가끔 제주에서 관광하시면서 운전하실때 지도를 들고 헤매는 경우가 있죠. 네비게이션이 잘 되어 있어서 헤매지는 않더라도 네비만 찍고 가시더라..

제주 가는법과 교통수단 [내부링크]

섬이라는 특성 때문에 제주도를 갔다오는데 이용되는 교통수단은 항공이나 선박 둘 중의 하나이다. 가장 대중적이고 편리한 교통 수단은 역시 항공편이지만 시간적인 여유라던가 개인의 사정에 따라 여객선을 이용..

자동차 튜닝에 대해서 [내부링크]

예전부터 자동차 튜닝은 전세계를 통틀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처음에는 보편화된 튜닝들을 해왔지만 지금은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좀 더 독특한 튜닝, 좀 더 고급스럽거..

H2 9권 [내부링크]

요우코우고와 메이와고의 춘계 대회 8강전은 히데오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13회 연장전끝에 요우코우고의 히로타의 컨트롤 중심의 절묘한 피칭과 이상한 실투로 명문 메이와고의 진정한 실력을 다 보여주지 못하고..

제주의 음식 [내부링크]

자 제주에서 볼 수 있는 많은 해산물을 이용한 음식들이 있는데요 제주 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전복죽 바다의 영양만점 조개라면 전복이 최고중의 최고죠. 전복은 임금에게 진상되던 진상품이기도 하고, 지금도..

제주 환경 문화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다 삼무 옛부터 제주는 삼다도, 삼무도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바람과 돌과 여자가 많다는 의미에서 붙여진 또 다른 이름이죠. 보이는 것이라고는 사면이 바다인 제주에 바람이 많은 것은 당연하죠. 특히 여름이..

제주의 역사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여행지 중에 가장 손꼽히는 곳이 제주도이지요 한번만 가고마는 곳이 아니라 철마다 또는 매년 다녀오시는 분들도 많지요. 여러분은 제주도를 얼마나 가보셨나요? 이제부터 제주도를 꾸준히 포스팅 해..

H2 8권 [내부링크]

학교 축제의 일환으로 에이쿄오고와의 경기는 히로가 선방하며 열심히 했지만 두터운 선수층을 가지지 못한 센카와고는 7대2로 패하고, 이제부터 야구보다는 학교 축제에 어울리기로 하는 히로, 반친구들이 하루카..

국산 차량별 주유경고등이 들어오고 얼마나 달릴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동차를 운전하다 보면 가장 자주 많이 보이는 경고등을 꼽으라면 당연 주유 경고등일 것이다. 넣은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기름이 바닥나서 주유 경고등에 불이 들어오면 퍽이나 난감하다. 주유소가 없는..

은행 예금 적금 현명하게 사용하기 [내부링크]

1. 예금적금 만기일 임의지정 정기 예금을 1년 단위로만 가입하는 걸로 아는 분들이 많다. 사실 모든 예금 적금이 연 단위로만 가입되는건 아니다. 3개월 ,6개월 등 단기로도 가입 가능하며 일부 은행에서는 직접..

H2 7권 [내부링크]

히로타는 실투인 듯 고의로 히데오의 팔에 공을 던지고 그런 데드볼을 맞고도 홈런을 날리게 되는 히데오. 히데오의 홈런으로 인한 1점으로 인해 메이와는에이쿄오고에 결승을 이겨 우승팀이 된다. 한편 히데오는..

멋진 슈퍼 SUV 람보르기니 우루스 [내부링크]

2017년도 중반부터 SUV열풍이 불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 분위기를 맞춰서 여러 자동차회사에서는 너도나도 신형 SUV 차량을 내놓기 시작했다. 이에 맞춰서 슈퍼카 브랜드로 유명한 람보르기니에서 세계 최초의 슈..

H2 6권 [내부링크]

히카리는 히데오의 방에 갔다가 슈우지를 만납니다. 히카리는 누구냐고 묻지만 답은 하지 않고 사과를 깍아먹으려던 슈우지는 같이 먹지 않겠냐고 얘기 했을 뿐인데 오해를 받아 쫓겨나네요. 불량하게 얘기를 하긴..

가보고 싶은 유럽 벚꽃 여행지 [내부링크]

봄을 맞이하면서 벚꽃놀이와 야외 나들이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우리나라도 벚꽃 명소가 많아 가볼 곳이 많긴 한데요. 매번 가다보면 조금 지겹죠. 때문에 요즘 해외여행이 보편화되다 보니 해외 벚..

초코 잠옷 입고 코 자요 [내부링크]

요즘 초코 얘기가 뜸했네요. 저희 초코는 잠꾸러기랍니다. 먹을때, 산책할 때 빼고는 거의 잠을 잔답니다. 그래서 편하게 자라고 잠옷을 준비 했어요. 아무것도 안입고 자는게 더 좋다구요? 그건 그렇죠 그래도저..

H2 5권 [내부링크]

센까와고의 9회말 마지막 공격, 히로는 일반 구장 같으면 홈런이 되었게지만 파울로 처리된 상황에서 다음 투구에서 아웃을 당하고 2사 1, 3루에서 4번타자 키네의 타석 키네의 안타로 1점을 따라잡고 2사 2, 3루..

전세 구할 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1. 대출이 많은 집은 피하라 집주인이 대출이 많다면 피하는 것이 좋다. 나중에 집주인의 상황이 나빠져 경매로 넘어가면 전세보증금을 전부 돌려받지 못할수도 있기 때문이다. 피같은 내 돈 한 순간에 잃게 된다...

H2 4권 [내부링크]

메이와고와의 연습시합은 시작되고, 메이와고 교장선생님은 자신만만하게 메이와고 야구부가 지게 되면 삭발을 하겠다며 큰소리를 칩니다. 히로는 수비가 약하긴 하지만 메이와고의 공격력이 높다보니 초반에는 좀..

우리나라 잘 모르는 복지 혜택 [내부링크]

내가 낸 세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 복지혜택이 무려 360가지나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몰라 이런혜택을 이용하지 못한다. 그럼 우리가 최대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드라이 플라워 만들기 [내부링크]

이제 봄이 오니 꽃들이 만발하죠. 그래서 꽃을 오래 보관하는 방법 드라이 플라워 만드는 방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드리아 플라워는 꽃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곁에 둘 수 있는 방법이죠 요즘 생화보다 더 인기라..

H2 3권 [내부링크]

야구부를 만들러 부탁하러 간 교장 선생님 자신은 애구를 끔찍히 싫어하기 때문에 그 얘기를 들어 줄 수 없다고 일언지하에 거절을 합니다. 교장실을 나가려는 히로에게 왜 야구를 싫어하는지 이유는 물어보지 않..

현명한 신용카드 소비 [내부링크]

현금 대신 카드 결제가 보편화된 요즘, 신용카드를 얼마나 합리적으로 사용하는가에 따라 누군가는 신용카드의 혜택을 최대로 누리고, 또 다른 누군가는 감당할 수 없는 수수료와 빚에 시달리게 된다. 신용카드 할..

엔진오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를 타고 다니는 사람이라면 엔진오일을 주기적으로 교환해야 한다는 이야기는 귀가 닳도록 들었을 것이다. 이렇게 가장 기본이 되는 차량 관리법임에도 불구하고 엔진오일 경고등이 어떤 것인지도 잘 모르고..

초코의 늠름한 모습 [내부링크]

우리집 초코의 늠름한 모습입니다. 미니핀은 주인에게 잘따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경계하는 아주 용맹한(?) 견이랍니다. 크기는 작아도 사냥개이니까요. 뭔가를 예의 주시 하는 모습이 너무 늠름하죠. 귀엽기도..

H2 2권 [내부링크]

키네가 투수로 있는 축구부와의 경기에 타자로 들어선 히로는 깔끔하게 홈런을 쳐 점수를 올리고, 노다도 타석에 들어서 홈런을 날린다. 야구써클 선배들은 세이난중학교의 히로라는 얘기를 듣고 히로의 실력을 알..

H2 1권 [내부링크]

아다치 미츠루의 명작 만화입니다. 고등학생 세 남녀의 청춘을 그린 만화 H2입니다. 제목 H2는 제가 이 만화를 처음 봤을 때는 이게 뭘까 하는 생각도 가지지 않고 그냥 읽기에 바빴죠. 초등학생이었을 때니까요...

싱가포르 자유여행시 대중교통 이용법 [내부링크]

얼마 전, <짠내투어>를 통해 재조명 받은 여행지 중 하나가 바로 ‘싱가포르’입니다. 이전부터 싱가포르는 한국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 중에 하나입니다. 동남아 여행지 중에서 관광지로 잘 발달되어 있고,..

식육점 추첨 행사 [내부링크]

지난주 토요일 저희 집 근처 식육점이 개업하면서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했어요 젊은 남자 사장님과 직원들로 개업을 하셨는데 엄청 열심이더라구요 고기도 참 맛있어요 삼겹살, 소고기, 불고기등등 주문이 들어오..

일곱빛깔 무지개 11권 완결 [내부링크]

나타네의 말을 무마하기 위해 시치미는 술주정을 했다고 에미한테 둘러대고 에미는 숙취에 좋은 약초를 캐다가 발을 다쳐 연극에서 여닌자역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되는데, 나타네도 상당한 무술 실력을 가지고 있..

여행시 여행 경비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1. 여행통장 만들기 절약이라 보기는 어렵지만, 여행 준비 시 가장 많이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게 ‘여행통장’입니다. 돈은 미리 모아 놓을수록 부담이 적습니다. 여행이 목적인 예금이나 적금을 만들어두는 게..

수족관 나들이 [내부링크]

어항을 구입했지만 아직 물고기가 없어요. ㅠ ㅠ 언니가 구피를 준다고 했었는데, 여덟살짜리 조카가 주지말라고 했데요. 그래서 물고기를 사기로 했는데, 풍수지리적으로 금붕어가 금전운에 좋다고 해서 금붕어를..

일곱빌깔 무지개 10권 [내부링크]

형제 들과 헤어져 다른 길로 들어선 시치미와 나타네는 헤매긴 하지만 이자와 여관촌에 무사히 도착하고 헤매던 길이 마침 지름길이어서 형제들보다 먼저 도착해 여관에 묵고 기다리기로 합니다. 여관으로 가던 중..

벗꽃 구경 [내부링크]

오늘은 4월 1일입니다. 이제 봄이 아니라 여름 날씨 같기도 하다는... 아마 조금만 더 있으면 봄은 없고 바로 여름이 될것 같네요. 진해 군항제가 열리는 날이네요 하지만 가지 않았다는... 사람도 많을 거 같고..

어항을 샀어요 [내부링크]

어항을 샀어요. 언니가 구피를 기르는데 새끼를 많이 낳는다며 몇마리 준다고 해서 어항을 구입했네요. 이마트에 가서 구입했는데, 물고기를 길러본적이 없어서 어항 청소하는 거나 물갈아주는 법 등 쉬운일이 아..

일곱빛깔 무지개 9권 [내부링크]

차남 아사지로는 후론과 결투를 하면서 후론의 실력과 말하는 분위기에서 후론이 형제가 아닐까 추측을 하는데, 역시 감이 좋고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이 있는 아사지로이네요. 장군의 동생 타카마츠가 다스리는 나..

부동산 용어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부동산의 용어들의 개념을 확실히 알고있는사람은 많지 않다. 일상생활에 자주 쓰이지 않아서 기본적인 정의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알고보면 쉬운 부동산의 용어들을..

은행별 ATM 인터넷 뱅킹 이용 불가 시간 [내부링크]

요즘엔 현금보다 체크카드, 신용카드 사용이 많이 늘어났다. 따라서 이체 업무 등 금융거래를 온라인을 이용하는 수도 꽤 많이 늘었다. 그러나 가끔 ATM 및 온라인 거래를 하다보면 은행 점검시간으로 이용을 못할..

적은 돈으로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언제까지 항공 마일리지만을 모아 좌석 업그레이드를 할까요? 단 돈 몇 천원만 추가하더라도 더 넓은 좌석을 확보할 수 있는 꿀팁이 있다. 항공사별로 얼마추가해서 어떠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일곱빛깔 무지개 8권 [내부링크]

나타네는 최면에 걸려 시치미를 공격하고 형제들은 나타네의 최면술을 풀 방법을 찾지만 벙법을 모르는데 히코로쿠에게 최면술사를 죽여야만나타네의 최면이 풀린다고 알려주는 후론, 히코로쿠는 한조에게 최면술..

일곱빛깔 무지개 3권 [내부링크]

시치미가 외인관으로부터 나왔던 비밀통로는 폭파되어 막혀버렸고, 외인들은 영주의 목숨을 구했다는 핑계로 히코로쿠에게 부탁을 합니다. 나타네는 감기에 걸려 형제들이 병간호를 하느라 부산합니다. 나타네는..

맷데이먼 주연 다운사이징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전에 본 영화 다운사이징을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이영화는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맷데이먼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맷데이먼은 중퇴하긴 했지만 하버드대라는 미국 최고의 대학을 나온(?) 지성..

신혼부부 대출 제도 [내부링크]

결혼을 앞 둔 예비 신혼부부라면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기가 얼마나 어렵고 높은지 실감하게 된다. 이에 정부는 2018년부터 새로운 신혼부부 대출 제도를 내놓았다. 1. 신혼부부 전용 주택구입 대출상품 출시..

일곱빛깔 무지개 7권 [내부링크]

이제 7권입니다. 무사히 배는 키즈오 섬으로 가는가 했더니 카가 닌자단은 자객들을 이간질 시켜 서로 죽이게 만들고 배에 시한폭탄을 장착해 배를 폭파하고 구명보트를 타고 탈출하려 했으나 구명보트는 장식품이..

일곱빛깔 무지개 6권 [내부링크]

6권이네요. 일곱형제들의 아버지는 장군의 지위에 있는 사람입니다. 그의 동생 타카마츠는 한성의 성주로 외인들의 배후입니다. 형을 몰아내고 자신이 장군이 되고자하는 것이죠 길을 나선 일곱 형제들은 이번은..

일곱빛깔 무지개 5권 [내부링크]

나타네의 마을을 뒤로 하고 다시 길을 나선 형제들. 장남 고마와 삼남 케시노보는 술을 좋아한답니다. 자신들의 숙박비와 식비를 나타네더러 달라고해서 산쇼까지 데리고 술집을 가네요. 한편 시치미와 나타네, 친..

'퇴직금 지급기준'부터 관리까지, 직장인 퇴직금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중요한 정보 중 하나가 퇴직급여 제도이다. 어떠한 사정이 되었든 다니고 있던 직장을 그만둔다면 후에 생활을 보장할 주요 수단이기 때문이다. 그것이 노후대비가 목적일 수도 있..

일곱빛깔 무지개 4권 [내부링크]

바다에서 한 대를 보내던 시치미 일행, 친피가 살던 마을 인근이어서 친피의 발명가 스승님을 만난 형제들, 친피 엄마 산소에 성묘를 하고 스승님의 일도 도울겸 한동안 마을에서 지내는 형제들, 스승님은 외인들..

일곱빛깔 무지개 2권 [내부링크]

일곱빛깔 무지개 2권입니다. 고토 공주를 쓰러트린 일로 나타네는 감옥에 갇히고 시치미는 감옥에서 빼내기 위해 출동을 하나 나타네는 히코로쿠에 의해 벌써 석방된 뒤였습니다. 나타네를 구하려다 도리어 갇힌..

신형 K9출시 예정 [내부링크]

기아자동차가 20일부터 신형 K9에 대한 사전계약을 실시했다. 가격은 이전에 대비하여 인상되며 5,490만 원에서 9,380만 원에 책정될 예정이다. 엔진은 현대 제네시스 EQ900과 같은 엔진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이..

일곱빛깔 무지개 1권 [내부링크]

오늘부터 어릴때부터 재미나게 읽었던 만화책을 써머리 해보고자 합니다. 그 첫번째 작품으로 읽곱빛깔 무지개를 골랐네요. 아다치 미츠루라는 일본 작가의 작품인데 H2라는 걸 제일 먼저 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예..

하와이 자유여행 준비(항공,숙박,렌트) [내부링크]

작년 9월에 다녀 온 하와이 여행이야기를 적어볼께요 하와이는 정말 천국이었답니다. 5박 7일 일정으로 하와이를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이용한 항공사는 하와이안 항공이예요.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에서 가장 큰..

욕지도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욕지도는 통영에서는 이름 있는 섬중의 하나랍니다. 남해지역은 한산도를 비롯하여 한려해상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죠 욕지도에는 산행들도 많이 가시는데 천왕봉 등반이 가장 유명하구요 더군다나 내년 2019년..

욕지도 가는법/배편/배시간 [내부링크]

욕지도, 통영시의 남쪽에 있는 작은 섬이랍니다.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 봄나들이 하기에 괜찮은 곳이죠 특히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잘 알려진 섬이 욕지도랍니다. 버스를 이용하신다면 통영종합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