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ksgus2109의 등록된 링크

 rhksgus210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부산 맛집] 동래 맛집 추천 총 정리 TOP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맛집중에서 오늘은 동래 맛집 소개글을 정리하였습니다. 동래역 인근에 위치한 맛집(술집)으로, 숨은 맛집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맛집을 선정한 기준은 맛, 분위기, 가격입니다. 식당..

반드시 알아야 할 청년정책 2022년 총 정리 (필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청년정책을 간단 명확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청년이라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정책들이니 꼭 필독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에 알고 있어야 할 핵심 키워드들을 먼저 몇 가지 소개..

벚꽃축제 전국 여행지 추천 총 정리 2023 - 개화시기 및 일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2년 올해도 벚꽃이 피는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확진이 급증하면서 이번 봄에도 축제가 열리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보통 벚꽃축제는 3월 중순부터 시작해 4월 말까지 전국에서 개화..

넷플릭스 개봉 예정작 총 정리 2022년 [영화&드라마 다시보기] [내부링크]

2022년 2월이 다가오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도 재밌는 영화, 드라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우리가 볼 만한 영화, 드라마 몇 가지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영화, 드라마의 간단한 소개와 출연 배우들 소개..

롤 시즌 12 미드 / 서폿 / 칼바람 제라스 룬 템트리 및 공략 정리 [내부링크]

요즘 제라스 승률이 좋아지면서 픽률이 늘어났습니다. 현재 제라스는 서폿, 미드 두 라인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습니다. 챔피언 티어는 4위이며, 승률은 전년 기준 46.8%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벤률은 16.9%로..

실시간 모바일 게임 순위 총 정리 - 2023년 (매출 순위) [내부링크]

스마트 시대가 활성화되고, 코로나 19가 급진함에 따라 대다수 사람들은 집에서 혼자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모바일 게임 사용량도 급증하고 있고, 모바일 게임회사들도 저마다 퀄리티..

최신 넷플릭스 볼만한거 추천 다시보기(역대 드라마 / 영화 총 정리) [내부링크]

우리가 넷플릭스를 이용하면서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지금 흥행 중인 '지금 우리 학교는', '오징어 게임', '에밀리 파리에 가다', '그 해 우리는', '너의 모든 것', '엘리트들'..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및 추천 TOP 3 (2022)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을 다니면서 렌터카를 정말 많이 이용하였습니다. 제주도는 지리적으로 차량이 꼭 필요하고,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불편하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객들은 제주도 렌터카 이용률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

입양 전 강아지 필수 용품 총 정리 (꼭 확인) [내부링크]

강아지 입양 전 꼭 필요한 강아지 필수 용품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강아지를 키우고 있거나, 키울 예정이라면 꼭 한번 참고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완동물을 키우다 보면 생각지 못한 사고도 일어나고,..

제주도 맛집 추천 집아페 일식집 후기 (제주시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 26일, 제주도 시내에서 발견한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처음 방문한 맛집으로 제주 공항에서 도착하는데 10~15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식당은 일식집..

지금 우리 학교는 정주행 전 꼭 확인하기 (스포 X) [내부링크]

지금 우리 학교는 정주행 전 꼭 확인하기 (스포 X) 안녕하세요? 이번 한국 넷플릭스에서 또 하나의 명작 웹툰을 기반으로 하나의 드라마가 출시되었습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몇 년이 지나 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풍수지리 인테리어 총 정리 (+명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집 아닐까요? 피곤을 덜어주고, 체력을 보충해주면서, 가족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 바로 집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좋은 집, 편안한 집..

(종로 맛집 추천) 을지로 맛집 을지다락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 맛집 & 을지로 숨은 맛집 '을지 다락' 양식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을지로에서 밥집을 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된 맛집입니다. 외부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서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부산대 맛집 총 정리 꼭 확인 (202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서도 젊음을 대표하는 부산대학교 (장전, 부곡동) 인근 부산대 맛집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부산대 주변을 몇 년 동안 다니면서 맛집이라는 맛집은 전부 다녀봤다고 생각해요. 그..

수원 화성 맛집 추천 수원 만두 (군만두, 우육탕면, 유산슬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화성 행궁동에 위치한 중식 맛집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수원 맛집 하면 다들 왕갈비 통닭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수원에도 중식 맛집이 이렇게 숨어있는 줄은 저도 몰랐습니다. 중국 요..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바로가기 총 모음 (+2022)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 광고 너무 많죠? 유튜브를 시청하는데 광고 때문에 불편함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음원 추출을 이용해 광고 없이 시청 가능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를 통해 최신 인기 노래..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최신 사이트 정리 (+쿠쿠,티비나무) [내부링크]

무료 드라마 영화 다시 보기 사이트 최신 사이트 정리 (20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드라마, 영화 다시 보기 사이트 최신 버전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드라마나 예능, 영화들을 실시간으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22 TOP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중에서 꼭 봐야 하는 영화 TOP 10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풍요 속의 빈곤이라고 하죠? 봐야 하는 영화는 많지만 어떤 영화를 봐야햘지 고민만 하다가 시간을 버리..

국내 영화 개봉 예정 총 정리 TOP 7 (2022년 1월 기준) [내부링크]

2022년 영화 개봉 기대작 추천 TOP 7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영화 및 국외 영화 1월 기준 기대작 개봉 예정 영화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2022년 기대작 영화들이 꾸준히 나오고 있는데, 1월부터 국내외에서 많..

제주도 맛집 추천 2022년 TOP 10 총 정리 [내부링크]

제주도 맛집 추천 2022년 TOP 10 총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완벽한 제주도 여행을 위한 맛집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제주도 여행 정말 많이 가시죠? 저도 이번에 제주도 여행을 가려고 준비 중이..

MBTI 테스트 유형별 총 정리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MBTI란? MBTI는 우리의 행동이나 선택에 따라서 심리적인 영향들을 세밀하게 분석하여 각각 유형별로 만들어낸 심리 검사입니다. 이제는 MBTI가 단순히 심리 검사가 아니라, 상대방과 대화를 나눌 때에 소재로 들..

인간을 위한 디자인, 빅터 파파넥 (책 리뷰) [내부링크]

인간을 위한 디자인, 과연 어떤 디자인일까? 이 책의 제목은 나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책입니다. 과연 어떤 디자인이길래 인간을 위한 디자인이라고 하는 걸까?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책의 내용은 턱없이 어렵고..

롤 시즌 12 정글 리신 룬 & 템트리 공략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롤 시즌 12를 맞이해 정글 리신 룬과 템트리 공략 글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리 신의 롤의 73번째 챔피언으로, 현재 정글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리 신이라는 챔피언을 보면 어떤 게 떠오르..

롤 시즌 12 정글 바이 룬 템트리 공략 정리 [내부링크]

2022년 1월 8일 드디어 롤 시즌이 변경되었습니다. 아케인 바이 스킨이 출시되면서, 바이 챔피언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정글 바이 원 챔프로써 바이 룬 및 템트리 공략법을..

치킨 추천 브랜드별 총 모음 2022 (치킨 추천좀) [내부링크]

치킨 추천 브랜드별 총 모음 2022 (치킨 추천 좀) 지금 당장 치킨을 먹고싶은데 어떤 치킨을 먹어야 할지 고민인가요? 제가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저도 치킨을 주문할 때 브랜드도 정말 너무 많아지고, 어디서 무..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총 정리 TOP 5 모음 (2022년 최신) [내부링크]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총 정리 TOP 5 모음 (2022년 최신) 여러분 애니 즐겨보시나요? 저는 원피스와 귀멸을 칼날을 정주행하고있습니다. 또 다른 재밌는 명작 애니들중에서 카케구루이, 도로헤도로 등 다양..

스타벅스 텀블러 구매 전 꼭 확인하기 (2022년 인기 텀블러) [내부링크]

세월이 흐를수록 우리는 텀블러나 개인컵 사용량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우리가 환경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보존을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타벅스 이외에도 다양한 회사들에서도 개인..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번에 승인 (과정, 티스토리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데 걸리는 기간과 한 번만에 승인을 받은 제 주관적인 방법에 대해서 간단 명확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

2022년 기대작 PC 게임 순위 TOP 8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영향이 심각해지면서, 영화나 게임 각 제작사들은 출시 예정일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 미리 공개한 다양한 기대되는 게임들을 각각 정리해보았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수많은 기..

정수기 추천 총 정리 (2022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2년 모두 건강하고 알찬 새해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정수기를 총 정리해보았습니다. 정수기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그만큼 더욱 깨끗하고 편리한 제품들을 선호하는 것..

마우스 추천 순위 BEST 총 정리(2022년) [내부링크]

마우스는 컴퓨터를 움직이게 인식하게 해 주는 입력장치입니다. 보통 우리가 쓰는 마우스는 3버튼의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게이밍 마우스는 4~7개의 버튼의 형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이 높을수록..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무일 2022년 기준 [내부링크]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무일 2022년 기준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코스트코 이용객도 늘어나고, 코스트코에서 무엇을 사야 하는지 꿀팁들도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유용..

겨울 등산 전 꼭 확인해야 하는 꿀팁 (겨울 등산 복장) [내부링크]

겨울 등산 전 꼭 확인해야 하는 꿀팁 (겨울 등산 복장) 안녕하세요. 겨울을 맞이해 겨울 등산 전에 꼭 확인해야 하는 몇 가지 중요한 팁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겨울 등산을 갈 때에 입어야 하는 등..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서 전 꼭 확인하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2021년 12월 27일. 정부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방역정책 지원금 지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확산 증가로 12월 15일부터 9시까지 영업으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들에게 100만 원씩..

남자 신발 추천 브랜드 자라(ZARA MAN) 2022 [내부링크]

남자 신발 추천 2022년 안녕하세요. 주관적 패션 첫 리뷰입니다. 첫 리뷰인 만큼 열심히 리뷰해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자라 브랜드 남자 신발입니다. 2021년 하반기 기준으로 남자 신발에서 나이키 조던..

부산 맛집 추천 2022년 기준 총 정리 2탄 [내부링크]

부산 맛집 추천 2022년 기준 총 정리 2탄 안녕하세요. 저번 부산 맛집 추천 게시글 반응이 좋아 두 번째 추천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부산 음식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 추천 2022년 기준 총 정리 [내부링크]

종합 비타민 추천 총 정리 (2022년 기준) 오늘은 종합 비타민 추천을 간단 명확하게 정리하여보았습니다. 비타민의 종류에는 다양한 이름이 존재하는데, 비타민 A , B, C, E, K 이렇게 나눠지고 그 안에서도 존재..

실내용 자전거 추천 TOP 7 (2022년 순위) [내부링크]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부에서 운동하는 것은 매우 힘듭니다. 그래서 가정에서도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는 실내 자전거 이용률이 점차 증가되고 있습니다. 헬스장을 가는 대신에 집에서 효율적인 시간을 사용하여..

안마의자 가격비교 총 정리 BEST 6 (2022) [내부링크]

안마의자 가격대 비교 총 정리 2022년을 맞이해 우리가 선물이나 보답을 할 때에 가장 좋은 선물인 안마의자에 대해서 간단 명확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안마의자는 보통 부모님 효도 선물이 가장 대표적인데요...

불가살 드라마 정주행 전 꼭 확인! [내부링크]

불가살 드라마 내용 총 정리 드라마 '불가살' 한자를 조합하여 만든 단어입니다. 아닐 부(不), 옳을 가(可), 죽일 살(殺)의 뜻으로, 죽이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뜻입니다. tvn에서 나온 2022년 흥행 신작 주말 드..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정주행 꼭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고요의 바다'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오징어게임을 뒤이을 국내드라마가 출시되었다고합니다. 고요의 바다는 지구의 사막화로 물과 식량 부족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이므로, 가까..

남자 옷 쇼핑몰 사이트 총 정리 (2022) [내부링크]

남자 옷 어디서 사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나이별, 체형별 등 구분하지 않고, 남자 옷 쇼핑몰을 총 정리해보았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옷 쇼핑몰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우리는 어디서 옷을 사고,..

국내 여행 준비물 확인 [2022] [내부링크]

국내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물들을 챙겨야 할까요? 국내 여행 준비물, 꼭 챙겨야 하는 준비물들을 간단 명확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우리가 보통 준비물을 챙기고, 꼭 하나씩 빠트리고 가는 경우가 대다..

인터넷TV 결합상품 총 정리 (KT) [내부링크]

인터넷과 TV는 이제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전자제품입니다. 인터넷 tv결합상품 정보에 관하여 통신사 요금 할인 및 가족 결합 가입 설치 팁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대부분 약정이 끝나고 신규..

2022 새해 인사 BEST 총 정리 [내부링크]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해 새해 인사를 어떻게 할지 다들 고민중이신가요? 새해 인사 덕담을 총 정리해보았습니다. 코로나 19가 확산하면서 점차 대면으로 새해 인사말을 주고 받기보다는, 비대면으로 만나 새해 인..

2022년 대체공휴일 총 정리 (빨간날) [내부링크]

1월 1일부터 토요일로 시작하는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이기도 합니다. 벌써 코로나 19가 시작한지 4년차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부디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고 다시 마스크가 없이 마음 편히 돌아다닐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2022년 기준) [내부링크]

저번 블로그에 작성하였던 모바일 게임 순위 블로그를 바탕으로 새롭게 모바일 매출 순위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모든 마켓에서 객관적으로 선정된 매출 순위입니다. 2022년을 기준..

부산 맛집 추천 2022 총 정리 [내부링크]

요즘 국내 여행을 많이 하면서 사람들은 부산 여행도 즐기고 있습니다. 2022년을 맞이해 부산에 숨어있는 맛집들을 간단명확하게 정리하였습니다. 한 두번 여행오는 다른 지역분들과는 달리 진또배기 부산사람이..

꼭 봐야하는 영화 100선 2022년 총 정리 [내부링크]

22년을 기준으로 선정한 우리가 꼭 봐야하는 영화 100선을 준비해봤습니다. 매년 영화는 꾸준히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기생충'이 가장 대표적인 영화입니다. 제가 개인..

무료 새해 운세 사주 사이트 추천 (2022) [내부링크]

2022년 새해를 맞이해 많은 사람들이 2022년의 운세나 사주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운세나 사주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어려움을 피하고, 안좋은일이나 다치는 일들을 피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매게체이기도..

여자친구 선물 뭐가 좋을까? TOP 5 (가격대별 추천) [내부링크]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그리고 2022년을 맞이해 여자 친구에게 호감도 얻고, 의미 있는 좋은 선물들을 총 정리해보았습니다. 선물을 고를 때에 너무 비싸지도 않고, 저렴하지 않은 선물들을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

모바일 최신 인기 게임 순위 TOP8 (2022) [내부링크]

2022년 최신 인기 모바일 게임을 찾고 계신가요? 21년부터 꾸준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게임들과 22년을 맞이해 새로 출시하게 되는 신작 게임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휴대폰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언제..

인스타 인기 해시태그 모음 꿀팁 [내부링크]

0요즘 인스타그램 많이 하시죠? 팔로워 늘리기 그리고 좋아요 수에 우리들은 해시태그를 이용해 피드 관리를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해시태그를 많이 쓴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사진에 알맞게 잘 써야 팔로워도..

구글 성인인증 우회 사이트 추천 Yandex 바로가기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검열이 워낙 심하기 때문에 어떠한 사이트에 진입하려고 해도 구글 성인 인증을 요구하는 사이트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구글 검색 도중에 성인인증을 요구하는 것은 상당히 주변에서..

넷플릭스 2022 라인업 총 모음 (필수 체크) [내부링크]

한국 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오징어 게임'이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지고. 다양한 콘텐츠들이 등장하고있습니다. 시즌별로 나눠진 인기있는 드라마도 2022년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종이의 집'이 종영하고 한국을..

최신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2022 [내부링크]

요즘 재밌는 영화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12월 중순에는 마블에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출시되어 많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마블 영화 외에도 많은 최신 영화들이 계속 출시되면서 영화에 많은 괌..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추천!! (20~30대 남자 향수) [내부링크]

대중성 있는 향수도 좋지만, 때로는 나만의 향기, 나만 알고 싶은 그런 향수를 가지고 싶어 합니다. 가심비+가성비 향수로 2022년을 향기롭게 지내보는 건 어떨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직접 써보고 블로그에 소개..

2022 최신 PC 게임 순위 완벽 정리 [내부링크]

최신 PC 게임 순위를 찾으시나요? PC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온라인 게임과 스토리나 싱글 플레이가 가능한 플래시 게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서 PC는 대부분 온라인 게임과 콘솔 게임을 즐깁니..

2022 영화 개봉 예정 총 정리 < 꼭 봐야하는 영화 추천 > [내부링크]

재미있는 영화를 찾으시나요? 넷플릭스가 한참 인기 중인 가운데 영화 제작사들도 대중들을 위해 기대 만작인 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21년의 영화를 훑어본다면 조금 아쉬운 부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

최신 모바일 게임 순위 TOP 3 (2022) [내부링크]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을 찾고 계신가요? 구글과 네이버 기준으로 선정된 최신 인기 모바일 게임 TOP 6를 선정해보았습니다. 다양한 게임들이 나오는 만큼 경쟁률도 높아지고, 게임 퀄리티도 향상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