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ebugs의 등록된 링크

 ricebu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0건입니다.

갤럭시S23울트라 맥세이프 깔끔한 투명케이스 추천 리뷰 [내부링크]

갤럭시s23 울트라 투명 하드케이스 맥세이프 케이스 추천! 갤럭시S23울트라 맥세이프 케이스 35% 할인 바로가기! 맥세이프 케이스란? 맥세이프 케이스는 뒷면에 강력한 자석을 사용하여 핸드폰에 부착되는 케이스를 말하며, 이로 인해 폰을 충전하거나 다른 액세서리를 연결할 때 케이스를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맥세이프 케이스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제공되며, 일부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맥세이프 케이스는 카드 보관용 슬롯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맥세이프 케이스는 무선 충전 기능을 방해하지 않으며, 맥세이프 충전기와 함께 사용할 때 폰을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맥세이프 케이스 리뷰 갤럭시23 울트라 맥세이프 핸드폰 케이스 리뷰입니다. 핸드폰 살 때 받았던 젤리케이스의 ..

로아 시크릿코드 1, 2, 3, 4단계, 5단계 정답과 해석(업데이트)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비밀을 찾아서... 시크릿코드 공략 1탄 지난 크로스워드 이벤트 후 뭔가 재밌는 이벤트가 많아졌습니다. 이번에 공략할 이벤트는 시크릿 코드입니다. 방탈출을 연상 시키는 이번 이벤트... 과연 어떻게 풀어갈 수 있을까요? 시크릿 포인트 획득 방법 시크릿코드를 입력하기 위해서는 시크릿 포인트를 획득해야합니다. 또한 포인트는 단계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게 사용됩니다. 시크릿포인트는 접속시 1개, 영지활동력 3000개 사용, 게임접속 1시간, 생기 3000개 사용, 카오스던전, 모험섬, 가디언 토벌, 큐브, 에포나 3회를 달성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획득량은 하루 최대 4포인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시크릿코드 입력방법 시크릿코드는 모두 숫자 입니다. 연습단계부터 5단계까지 있으며, 힌트는 이벤트..

로스트아크 5주년 로아 크로스워드 1주차, 2회차, 3주차, 4회차 정답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5주년 기념! 로잘알 모두 모여라~~ 가로세로낱말맞추기 이벤트가 있습니다. 23년11월1일부터 11월29일까지 이제 절반가량 진행이 되었는데요. 1주차부터, 2주차, 3주차 정답을 공개합니다. 4주차도 차후에 업데이트 완료! 각 1~4회차별 내용은 그림과 글을 함께 보시면 됩니다. 사진 클릭 시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크로스워드 1주차 1. 메마른 사막 위에 세워진 푸른 피가 흐르는 케나인의 나라 - 아르데타인 2. 대지의 신, 아크투르스의 축복을 비는 우마르들의 인사말 - 데오아르투스 3. 아크가 남긴 빛이 흩뿌려져 만들어진 물질 - 아크라시움 4. 빙결의 신 - 시리우스 5. 사슬전쟁 때 활약한 우마르의 영웅, 에스더 무기를 제작한 전설적인 대장장이 - 갈라투르 5. 루테란 동부에 위치한..

로스트아크 군단장 레이드 및 어비스던전 골드와 보상표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군단장 레이드는 로스트아크 게임에서 제공하는 레이드 중 하나이다. 군단장 레이드는 발탄, 비아키스, 쿠크세이튼, 아브렐슈드, 일리아칸 등 다양한 던전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군단장 레이드를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골드, 장비,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군단장 레이드에서는 군단장 레이드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군단장 레이드를 클리어해야 한다. 군단장 레이드 및 어비스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인벤 신사태클님 https://www.inven.co.kr/board/lostark/4821/93374

로스트아크 칭호 비밀스러운 획득 공략과 플레체 모코코 리뷰 [내부링크]

플레체 모코코 100% 달성을 위한 마지막으로 로아 호칭 '비밀스러운'을 획득하는 것이 있다. 비밀스러운 칭호는 비밀 던전에 400번을 들어가야 되기 때문에 상당히 얻기 힘든 칭호 중 하나라고 생각되는데, 오늘 그 방법에 대하여 살펴보고, 플레체 모코코를 획득하는 것까지 공략하겠다. 비밀스러운 비밀의 공간, 비밀 던전 400회 입장하기 비밀스러운 칭호는 업적 > 모험 탭의 일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선 흔히 들어갈 수 있는 방법으로는 카오스 게이트에서 나오는 지도 그리고 조각을 모아서 만든 지도를 통해서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하루에 한 번 또는 이틀에 한 번을 한다고 쳐도 이 400회를 달성할 때는 1년이 넘는 시간이라는 걸리는 단점이 있는데, 모코코 100%가 되기 위해서 1년이라는 시간을 기다려..

로아 떠상 떠돌이상인 시간 위치 물품 공략, 볼다이크, 엘가시아, 데런아만 바훈투르 등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떠돌이상인 공략 목차 1. 대륙별 떠돌이상인 서론 2. 떠돌이상인 등장시간 3. 떠돌이상인 판매 물품 목록 1. 대륙별 떠돌이상인 서론 로아 2023년 8월 여름 업데이트를 맞아 떠상, 즉 떠돌이상인 등장 시간이 대대적으로 개편되었는데, 그 중 떠상에 대해서 리뷰하겠다. 과거에는 정각에 떠서 55분에 퇴근하던 떠상들이 있었는데, 현재 한 번 등장하면 무려 5시간 반씩 근무를 하고 있다. 다른 콘텐츠와 시간이 중복되기 때문에 떠상을 찾아다니는 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니었는데, 이번 패치로 카드 또는 재료, 호감도 등을 쉽게 습득할 수 있게 되었다. 유저의 편의성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판단된다. 또상 등장 시간이 되게 여유롭게 됨에 따라 한 번에 모든 대륙의 떠상을 돌 수 있게 되었는데, 맵도 개편..

치과, 피부샵, 화장품 전용 건열 적외선 멸균기 리뷰 [내부링크]

적외선 멸균기는 건열 멸균은 음식뿐만 아니라 의약품,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사용될 수 있으며, 각각의 분야에 맞게 조절된 온도와 시간 조건으로 처리할 수 있다. 멸균기는 식품이나 다른 물질을 고온과 고압의 조건에서 처리하여 미생물을 제거하는 기능을 가진 제품이다. 음식에 사용될 때는 유통기한을 연장하고, 미생물로부터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된다. 개봉 및 리뷰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약 30cm 크기의 소형으로, 이동도 편리하고 사용방법도 단순하다. 그리고 심플한 디자인도 한 몫하고 있다. 내부에는 여러 도구나 약품 등을 담을 수 있는 수납공간이 있다. 건식 멸균은 도구나 약품의 더 좋은 상태유지를 위해 미생물을 제거하거나 억제하기 위해 열을 사용하는 과정을 말한다. 이러한 멸균기는 일반적..

[넷플릭스애니추천] 고블린슬레이어 리뷰와 줄거리 게임 [내부링크]

넷플릭스 19금 성인애니추천 고블린슬레이어! 오늘 리뷰할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은 "고블린 슬레이어" 이다. 일본의 라이트 노벨, 애니메이션, 만화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판타지 장르의 작품으로, 정식 이름은 "Goblin Slayer"이며, 코노게 카쿠 스데이지가 쓴 라이트 노벨로 시작하여 후에 만화와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었다. 작품은 일본에서 많은 팬들로부터 인기를 얻었고,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고블린슬레이어 애니메이션 특징 고블린 슬레이어는 기본적으로 어둡고 섬뜩한 분위기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주인공인 '고블린 슬레이어'는 본명을 알려주지 않으며, 그의 모험담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그는 고블린에 대한 적개심과 복수심으로 가득 차있는 무정한 전사로, 이름처럼 주로 ..

핸드폰게임추천 픽셀히어로 등급표 영웅, 티어표 리세마라 쿠폰 초보 공략 [내부링크]

- 목 차 - 1. 게임개요 2. 리세마라와 영웅소환 3. 영웅 등급표와 추천 영웅 4. 쿠폰정보 추천인코드: 3faa2522ac53 1. 게임개요 오늘은 최근 오픈한 추천 모바일 게임인 픽셀히어로 등급표와 영웅 정보, 리세마라 등 공략을 시작하겠다. 2D도트 게임인 픽셀히어로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상당한 기대를 모았던 모바일 게임인데, 출시와 더불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콘텐츠가 있으므로 각 레벨마다 가이드를 따라가면 어렵지 않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참고로 이 게임에서 속성은 크게 빛과 어둠, 정령, 연합, 수인으로 구분된다. 2. 리세마라와 영웅소환 우선 리세마다와 관련된 뽑기에 대해서 살펴보겠다. 뽑기는 빛의 소환, 별의 소환, 우정 소환, 종족 소환이 있는데, 주..

플레체 별빛을 품었던 당신을 위해 퀘스트 보상 및 업적 [내부링크]

대륙 플레체 목차 항 목 내 용 위치 베른대륙 우측, 애니츠 좌측 모험의서 없음 모코코씨앗 26개(플레체 15개, 프리힐리아 11개) 에포나퀘스트 3개(영감에 불을 지펴라, 좋은 작품을 알아보는 법, 힐리아베리 도둑을 쫓아라) 호감도 2명(로잘린 베디체, 알폰스 베디체) 업적 26개+히든4개 등 칭호 탐미적인, 클라우디아의 등 획득성향 호칭: 지성+2(클라우디아의), 호감도: 친철 +10, 지성+10 입장제한 아이템레벨 1475(엘가시아 클리어 후) 떠돌이상인 프리힐리아 평원(프리힐리아 마을 스퀘어홀) 준비물 호칭-미술품애호가, 성향-담력350 별빛을 품었던 당신을 위해 플레체 프리힐리아 기약의 언덕에 가면 별빛을 품었던 당신을 위해 일일 기도 퀘스트를 할 수 있다. 전체 100일을 진행해야하는 퀘스트로..

로아 골드수급 현자의매듭 수집팟 매듭팟 공략 [내부링크]

- 목차 - 1. 수집팟 위치 공략 2. 매듭팟 네임드 몬스터 3. 수집팟 꿀팁 4. 골드는 어디에 사용할까? 로아 골드 수급을 위한 대우림 매듭팟 공략 오늘은 골드를 모을 수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매듭팟에 대해서 포스팅을 살펴보자. 여기서 말하는 매듭은 볼다이크 대우림에서 먹을 수 있는 현자의 매듭을 말하며, 네임드나 엘리트 몬스터를 처치할 때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드랍율은 그때그때마다 다른데 한 시간에 많이 먹을 때는 네 개까지 먹을 수도 있고, 안 나오면은 두 시간에 한 개도 먹기 어려운 아이템이다. 그래도 매듭노가다를 하는 유저들이 많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현자의 매듭을 많이 모을 수 있는지 그리고 포인트가 어디인지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다. 1. 수집팟 위치 공략 지도를 보..

로아 라일라이 아일랜드 업적, 모코코, 섬마 공략 [내부링크]

라일라이 아일랜드 섬 리뷰 오늘은 포스팅은 최근 업데이트된 라일라이 아일랜드 섬마와 모코코, 미니게임 등 공략이다. 파푸니카 대륙과 관련된 섬이라서 그런지 섬 이름조차 라일라이인데, 작년에 여름에 두키 물총 싸움을 재밌게 즐기신 분이라면 신나는 섬이 될 거라고 생각된다. 항 목 내 용 기 타 위치 파푸니카와 볼다이크 대륙의 사이 섬의 종류 모험섬 파티 불필요, 경쟁 섬의 마음 축제 참가 보상 상자에서 획득 랜덤 획득 모코코 3개 에포나퀘스트 없음 호감도 없음 업적 1개 칭호 1개 천절+2 퀘스트 2개 연계 출입시간 11:00, 13:00, 19:00, 21:00, 23:00 (주말 09:00 추가) 모험섬 등장 시간 특징 피냐타 디펜스 미니게임 약 5분 소요 라일라이 아일랜드 위치 라일라이 아일랜드는 볼..

로아 현자의 비약과 볼다이크 칼리나리 모코코 위치 공략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볼다이크의 마지막 모코코를 먹기 위한 재료인 '현자의 비약' 오늘은 마지막 모코코를 먹기 위한 로아 현자의 비약 제작과 칼리나리 모코코 위치에 대해서 대략적으로 살펴보려한다. 이거 3개 때문에 모코코씨앗 획득 100% 안되서 찝찝했는데 무사히 완료했다. 지금부터 현자의 비약 제작 방법과 칼리나리 최종 3개 모코코의 위치에 대해 살펴보겠다. 현자의 비약 제작하기 현자의 비약 화사한 들꽃 30개, 대우림 식물 꽃즙 100개, 대우림 정령들의 생명력 결정 5개 현자의 비약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로아 볼다이크 대우림에서 재료들을 수집해야한다. 1. 화사한들꽃(30개): 채집(버섯 제외)을 하면 금방 모을 수 있다. 급하면 구매하는 것도 방법. 2. 대우림 식물 꽃즙(100): 대우림 11시 방향 몹을 ..

갤럭시 S23, S23플러스, S23울트라 액정수리, 배터리교체 비용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S23 울트라 액정 수리 및 배터리 교체비용 관련 리뷰 얼마전 갤럭시S23울트라로 핸드폰을 교환했다. 갤럭시노트9가 은근 오래 잘 버텨줬는데, 3년이 넘어가니 이제 좀 상태가 안좋아지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 노트펜을 쓰던 버릇이 있어서 굳이 울트라로 갈아탔다. 문제는 교환한지 얼마 안지나서 핸드폰 액정을 깨버렸다는 것이다. 정말 이게 뭔 날벼락인지, 아무튼 지문인식도 제대로 안되서 최대한 빠르게 수리했다. 아무튼 수리를 위해서는 다음의 순서대로 해야한다. 1. 주변에서 삼성서비스센터를 찾는다. 2. 방문은 9시에 바로 가던가 좀 한적한 3~4시로, 3. 수리는 대충 1시간 정도 걸린다. 4. 신형 제품의 경우 부품의 수급이나 기술자의 역량에 따라 수리가 바로되지 않을 수 있다. 저는 점심시간을 이..

갤럭시s9 배터리 교체 스스로하기 후기 리뷰 [내부링크]

갤럭시 휴대폰 배터리 자가교체 하기 핸드폰을 바꾼 후 공기계로 게임을 하던 핸드폰이 오래 쓰다보니 슬슬 배터리가 부풀고 있던 것이 느껴졌다. 센터에 가서 물어보니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그냥 배터리를 사서 한 번 갈아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현재 사용중인 핸드폰은 센터에서 교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특히 방수나 정품 배터리의 교체 등 사후 관리를 위해서라도 센터에 맡기는 것이 적절하다. 하지만 이런 공기계는 집에서만 쓰기 때문에 굳이 센터에 거액을 들여 바꿀 필요가 있나 싶어서, 자가 교체에 도전!! 갤럭시 배터리 교체 시작 준비 교체용 배터리와 함께 교체 작업을 문제 없이 할 수 있는 드라이버 등 여러 부품이 함께 있다. 우선 교환용 배터리부터 구매하자. 교체용 배터리는 아래 링크에서 구매를 하자. ..

모바일게임추천 픽셀히어로 등급표 및 사전예약 출시일 정보 [내부링크]

픽셀히어로는 레트로 감성의 도트 그래픽과 매력적인 히어로를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입니다. 여신의 선택을 받은 모험가들이 빛과 어둠, 드래곤과 마왕이 있는 ‘에몽’에서 모험하는 이야기를 담아낸 게임으로, 이용자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도트 그래픽과 살아 숨쉬는 듯한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완성된 ‘히어로’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픽셀히어로 게임 특징 픽셀히어로는 2D 플랫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히어로로서 레벨을 클리어하며 게임을 진행합니다. 게임의 특징으로는 다양한 적과 보스를 상대로 전투를 벌이며, 레벨마다 다른 맵과 적들이 등장합니다. 또한, 픽셀 아트 스타일의 그래픽과 함께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픽셀히어로는 8비트 게임의 느낌을 살린 게임으로, 플레이어..

브라운더스트2 출시일 및 사전예약 공략 및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모바일게임 기대작 브라운더스트2 사전예약과 출시일 등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브라운더스트2 정보 브라운더스트2는 한국의 게임 개발사 네오플에서 개발한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이용하여 시간에 따라 진행되는 전투를 즐길 수 있고,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를 강화하고 발전시키며 다양한 플레이어와 경쟁하거나 협력하여 몬스터를 소환하고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더스트2에는 다양한 종류의 영웅 캐릭터가 존재하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능력과 세균을 찾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의 별명과 땔감을 조합하여 다양한 전투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다양한 지역과 던전을 찾아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를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

MSVCP120.dll 오류 설치 다운로드(게임, 한컴오피스 등) [내부링크]

헤드셋도 새로 산 겸 FPS를 보니 몇년전에 사둔 배틀필드1을 플레이 시도하였다. 전작 배틀필드4(2013)을 플레이 하기전에 먼저 셋팅하여, 세계1차 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FPS로 멀티에 입문하기 전에 스토리부터 차근차근 깨보기로 했다. 스팀에서 실행하니 EA 연결로 넘어 갔고, 아이디까지 새로파서 연동까지 끝냈으나 자꾸 실행만하면 꺼지는 것이 아닌가? 스팀폴더까지 다서 실행했는데 무슨 파일이 부족하다고 실행조차 되지 않았다. 아무튼 그 부족한 파일을 찾아 채우면 될 것 같아서 이 연휴에 어떻게든 플레이 하겠다는 일념으로 찾아다녔다. 원인은 바로 MSVCP120.dll 파일 !! 이 파일을 찾아서 일일이 깔던가 아님 C++를 재설치해야한다. 문제는 저 파일 자체만 받기에는 무슨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고,..

로스트아크 서폿 총 정리 초보 공략 글 [내부링크]

서폿은 바드, 홀리나이트, 도화가만을 말하는 것임을 미리 밝힙니다. 1. 서폿이란? 일반적으로 mmorpg의 근간을 이루는 3대 역할군 딜러, 탱커, 힐러 중 힐러의 포지션이 로스트아크에서는 일반적으로 서포터라는 이름으로 불립니다. 구체적으로는 바드, 홀리나이트, 도화가 3종의 직업을 일컬으며, 레이드 내에서 보호막과 받는 피해 감소 효과, 회복 효과를 통해 아군울 보호하고, 낙인기, 공증기, 아덴기를 통해 아군이 넣는 대미지를 강화해주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2. 세팅 2-1. 유물 세트 템. 무조건 갈망. 넓은 선택지를 가지지 못 한다는 점이 안타깝지만 현재로서는 사실상 갈망세트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악몽 끝없는 마나를 무한정 유지하는 방식, 지배로 스킬 쿨을 안정적으로 당기는 방식, 파괴세트를 활용하..

로스트아크 볼다이크 업적, 호감도, 떠상, 에포나퀘스트 공략 리뷰 [내부링크]

>> 플레체 모코코 위치 공략 바로가기 >> 플레체 뷰포인트, 떠돌이상인 위치 및 공략 바로가기 >> 프리힐리아 평원 모코코 위치 공략 바로가기 볼다이크 목차 항 목 내 용 위치 욘 대륙 남쪽 모험의서 수집품, 뷰포인트, 숨겨진 이야기, 필보 등 (현재 86%가량 가능) 모코코씨앗 총 35개: 칼리나리 12(9), 대우림 13, 현자의탑 10 (칼리나리 3개 추가 예정) 에포나퀘스트 4개(괴담의 탄생, 연구보고서 등) 추가 2개 예정 호감도 4명(마리우, 타이오 등) 추가 2명 예정 업적 21개+히든 3개 등 칭호 오싹오싹, 수속성, 초롱초롱한, 현자, 모두의, 소름끼치는, 전설의 호문쿨루스 등 획득성향 지성+2(현자), 친절+2(초롱초롱한), 담력+1(소름끼치는), 지성+10(마리우 신뢰), 친절+10..

로스트아크 극특신 버서커 스킬 및 보석 공략 [내부링크]

극특 비기버서커 스킬트리, 딜싸이클 등에 대해 관심이 많아진 지금 한눈에 확인할 수 없는 공략이 없는 것 같아 공략글을 작성해보려고 한다. 각인 3333 : 원한3 예둔3 돌대3 비기3 33331 : 원한3 예둔3 돌대3 비기3 아드1 33333 : 원한3 예둔3 돌대3 비기3 질증3or저받3 333331 : 1. 원한3 예둔3 돌대3 비기3 질증3or저받3 아드1

로스트아크 4주년 2023년 모코코 캘린더와 유리잔 리뷰 [내부링크]

2023년 모코코 캘린더와 유리잔 리뷰 로스트아크 4주년 기념 기념품 소개! 2023년 캘린더, 모코코와 코니 유리병! 모코코와 함께하는 2023년 오늘은 로스트아크 4주년 기념 굿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다. 로스트아크가 벌써 4주년이다. 기념 굿즈가 생겨서 몇 개만 소개하겠다. 인형도 있었고 캘린더,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하게 있는데, 이번에는 4주년 기념 2023년도 모코코 캘린더, 유리컵 두 개를 리뷰한다. 2023년 모코코 달력 로스트아크 2023년 달력 먼저 2023년 로스트아크 모코코 캘린더이다. 표지부터 보면 토끼 해를 맞이해 토끼 모자를 쓴 모코코가 인상적이다. 먼저 1월 달력이다. 복주머니에 귀엽게 들어가 있다. 2월은 정월 대보름을 맞이하여 파푸리카에 있는 욤과 함께 부럼을 까고 있다..

로스트아크 플레체 업적, 히든호칭, 에포나 공략 [내부링크]

>> 플레체 모코코 위치 공략 바로가기 >> 플레체 뷰포인트, 떠돌이상인 위치 및 공략 바로가기 >> 프리힐리아 평원 모코코 위치 공략 바로가기 대륙 플레체 목차 항 목 내 용 위치 베른대륙 우측, 애니츠 좌측 모험의서 없음 모코코씨앗 26개(플레체 15개, 프리힐리아 11개) 에포나퀘스트 3개(영감에 불을 지펴라, 좋은 작품을 알아보는 법, 힐리아베리 도둑을 쫓아라) 호감도 2명(로잘린 베디체, 알폰스 베디체) 업적 26개+히든4개 등 칭호 탐미적인, 클라우디아의 등 획득성향 호칭: 지성+2(클라우디아의), 호감도: 친철 +10, 지성+10 입장제한 아이템레벨 1475(엘가시아 클리어 후) 떠돌이상인 프리힐리아 평원(프리힐리아 마을 스퀘어홀) 준비물 호칭-미술품애호가, 성향-담력350 이번에는 대륙 플..

로스트아크 프리힐리아 평원 로아 모코코 위치 공략 [내부링크]

>> 로스트아크 대륙 플레체 모코코 위치 리뷰 공략 바로가기 >> 로스트아크 플레체 뷰포인트, 떠돌이상인 위치 및 공략 바로가기 대륙 플레체 항 목 내 용 위치 베른대륙 우측, 애니츠 좌측 모험의서 없음 모코코씨앗 26개(플레체 15개, 프리힐리아 11개) 에포나퀘스트 3개(영감에 불을 지펴라, 좋은 작품을 알아보는 법, 힐리아베리 도둑을 쫓아라) 호감도 2명(로잘린 베디체, 알폰스 베디체) 업적 23개+히든3개 칭호 1개+히든1개 획득성향 지성+2(클라우디아의) 등 입장제한 아이템레벨 1475(엘가시아 클리어 후) 떠돌이상인 프리힐리아 평원(프리힐리아 마을 스퀘어홀) 이번에는 '프리힐리아 평원' 모코코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자. 프리힐리아 평원에는 총 11개의 모코코가 있다. 프리힐리아의 경우에는 다양한..

로스트아크 대륙 플레체 모코코 위치 리뷰 공략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플레체 뷰포인트, 떠돌이상인 위치 및 공략 바로가기 대륙 플레체 항 목 내 용 위치 베른대륙 우측, 애니츠 좌측 모험의서 없음 모코코씨앗 26개(플레체 15개, 프리힐리아 11개) 에포나퀘스트 3개(영감에 불을 지펴라, 좋은 작품을 알아보는 법, 힐리아베리 도둑을 쫓아라) 호감도 2명(로잘린 베디체, 알폰스 베디체) 업적 23개+히든3개 칭호 1개+히든1개 획득성향 지성+2(클라우디아의) 등 입장제한 아이템레벨 1475(엘가시아 클리어 후) 떠돌이상인 프리힐리아 평원(프리힐리아 마을 스퀘어홀) 준비물 호칭: 미술품애호가, 비밀스러운, 노래: 공명의노래, 성향: 담력350 플레체에는 총 15개의 모코코가 있으며, 엘가시아 이후 콘텐츠다 보니 다소 난이도가 있다. 특히 호칭 '비밀스러운'은 획득 ..

로스트아크 플레체 뷰포인트, 떠돌이상인 위치 및 공략 [내부링크]

플레체대륙 항 목 내 용 위치 베른대륙 우측, 애니츠 좌측 모험의서 없음(대신 업적!) 모코코 26개(플레체 15개, 프리힐리아 11개) 에포나퀘스트 3개(영감에 불을 지펴라, 좋은 작품을 알아보는 법, 힐리아베리 도둑을 쫓아라) 호감도 2명(로잘린 베디체, 알폰스 베디체) 업적 23개+히든3개 칭호 1개+히든1개 획득성향 지성+2(클라우디아의) 등 입장제한 아이템레벨 1475(엘가시아 클리어 후) 떠돌이상인 프리힐리아 평원(프리힐리아 마을 스퀘어홀) 특이사항 아만의 과거를 볼 수 있는, 오랜만에 아만을 볼 수 있는 예술의 대륙 대륙일까 섬일까? 출항도 되고 맵도 2개가 있으니, 작지만 모험의서가 없는 최초의 대륙으로 볼 수 있는 플레체! 100일 기도 퀘스트 등 아직 밝혀지지 않은 부분도 많아서 일단 ..

로스트아크 모코코장패드와 피큐어 굿즈 리뷰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레어템 굿즈! 모코코 마우스패드와 맘스터치 피규어 3종 모코코 아이템에 대해서 알아보자. 모코코장패드 오늘은 귀여운 모모코들을 소개합니다. 모코코 마우스장패드는 가로 78cm 세로 30cm로 기존에 사용하던 장패드 보다는 조금 짧다. 청명한 파란색 바탕에 바보처럼 찌부된 모코코가 인상적이다. 돈으로도 구하기 힘든 제품인데, 운이 좋게 구할 수 있었다. 모코코 장패드로 플레이하는 로아는 정말이지 더욱 즐겁지 아니할 수 없다. 맘스터치 모코코피규어 3종 세트 다음으로 얼마전 맘스터치에서 콜라보한 모코코 3종 세트이다. 본래 피규어로만 리뷰를 하려고 했으나 장패드와 함께한다. 모코코는 모여 있어야 더욱 귀여우니까! 개인적으로 콜라 모코코가 가장 귀엽다고 생각한다. 다른 이벤트들은 참여해도 확률이 너..

로스트아크 모코콩 아일랜드 섬의마음과 모코코, 마녀 공략 [내부링크]

모코콩 아일랜드 섬 리뷰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에 생긴 로스트아크 모코콩 아일랜드에 대해서 살펴보겠다.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이후에 이런 미니게임 요소가 있는 콘텐츠가 많아지는 느낌이다. 항목 내용 기타 위치 파푸니카 남쪽 섬의 마음 마녀처치 제한시간, 랜덤 획득 모코코 2개 섬과 모코콩 마을 각 1개 에포나퀘스트 없음 호감도 없음 업적 4개(히든1개) 칭호 3개(히든1개) 지성+3 퀘스트 5장 연계 퀘스트 출입시간 00:30, 09:30, 12:30, 19:30, 21:30 총 5회 특징 횡스크롤 미니게임 1일 1보상 모코콩 아일랜드 위치 및 모코콩 마을 출입 모코콩아일랜드는 파푸니카에서 남쪽으로 이동하면 금방 도착한다. 아무 시간대에 들어갈 수 있으며, 대신 인던은 제한된 시간에만 가능하다. 모코콩 마..

로스트아크 서머너 스킬트리 각성 초보 공략(특신)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서머너는 다양한 특성 및 스킬트리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특신 서머너에 대해서 좋은 글을 소개합니다 기존 서머너가 고창술사였다면, 특화서머너는 아키르술사로 전체 딜량의 약 3~50프로가 아덴 딜량에 치중되어 있으며 이로 인하여 아덴 보석의 효율을 극한으로 뽑아낼 수 있고 아키르에 달려있는 슈퍼아머로 인하여 딜을 넣기가 매우매우 편합니다 따라서 특화서머너를 하려면 어느정도 방어구에 대한 투자와 사이클에 대한 이해가 매우매우 중요하며, 찍먹으로는 절대 참맛을 느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장점 - 동스펙 대비 딜량은 매우 높은편 동스펙에서 순수 딜량만으로 따지면 정말 높습니다. 주력기가 4초 후에 터지는만큼 리턴은 확실히 있는 편입니다. 수련장에서 아키르 막타 치명타 기준으로 이끼+아키르 풀틱이 ..

로스트아크 소서리스 세팅 및 초보 공략 [내부링크]

소서리스 RvR 세팅 및 공략 게시글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 감사합니다. 약 10일 동안, 여러가지 세팅과 실전 플레이를 통해 저 나름대로의 최종 세팅을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1. 특성, 2. 각인을 보면 아시겠지만, 제압이나 인내처럼 기존에 사용하지 않는 세팅이 아닌 사용하던 세팅과 유사하여 악세서리, 각인을 세팅하는데 들어가는 부담도 상대적으로 적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 특성 [고치명/신속] 특성으로 세팅했습니다. [고신속/제압], [고신속/특화], [고제압/신속], [고특화/신속] 으로 세팅을 바꿔가면서 플레이 해봤습니다. 고신속 세팅은 모기처럼 상대를 괴롭히는 플레이에는 좋았지만, 방어세팅을 한 상대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고제압 세팅은 상대에게 CC기를 걸고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세팅입니다..

로스트아크 데빌헌터 각인, 카드, 보석, 스킬 공략 [내부링크]

1.각인 초급자용 3333 강화무기(이하 강무) 데헌 강무3예둔3기습3원한3 추천특성(품질100,풀내실이라는가정) 치명300 특화 1300 신속 500 장점 : 적당한 공이속을 보장받으며 스킬쿨감이있어 이동기 사용이 용이함 입문하기에 적당하다고생각 단점 : 특화높은 동급딜러 or 타대딜러를 만나면 mvp를 뺏길 가능성이 매우 농후 이셋팅 그대로 1460까지 올린다면 사멸셋 추천 2.각인 고급자용 33333 or 333321 강무데헌 강무3예둔3저받3원한3기습3 추천특성 치명 600 특화 1800(팔찌포함) 장점 : 동급 딜러 또는 이상 딜러를 딜적인 측면에서 이길 가능성이 매우 높음, 뜨는 딜도 매우 만족할수있음 단점 : 공이속이 좀 느림 갈망4셋 이상을 매우 절실하게 필요해 함 or 공이속 만찬, 음식..

로스트아크 배틀마스터 초보 공략 팁 [내부링크]

배마 게시판은 대부분 고자본, 최고점, 고대렙이상의 세팅들 위주로 연구 및 소개가 되어 있었는데 저는 인지하지 못하고 수차례 시행착오를 겪으며 성장했습니다. 다른 배마분들도 많이 지적을 하는 부분인데 배마의 최고점은 0티어를 뚫어버릴 수준이지만 내실이 안되어있고 전투레벨이 50대 초반인 배마는 생각보다 그렇게 강력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 게시판에서 정보를 찾아보는 새내기 배마분들은 최고점을 꿈꾸고 오시는거겠죠? 이 가이드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14층 최고점 세팅이 아니며, 내실이 부족한 상태에서도 쉽고 재밌게 그리고 고점 세팅과 유사한 플레이 경험을 주는것입니다. 이 글의 내용이 무조건 정답은 아니니 다른 생각을 남겨주신다면 그 또한 새로 시작하시는분들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14층 성장..

로스트아크 생활 초보 공략 및 팁 [내부링크]

생활이란? 생활은 매일 충전되는 생명의 기운을 소모하여 생활 재료를 얻는 활동으로 생활 재료를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것들을 제작하거나 판매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생활이 좋은가 출처 : [정보] 내 생활 도구는 S급? 로스트아크 아스탤지어 이후 생활 길라잡이 생활별로 얻을 수 있는 보상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생활을 하세요. 라고 말하고 싶지만 생활 종류별로 밸런스가 맞지 않기 때문에 세계수의 잎이 목적이 아니라면 필드는 고고학 플필은 식물채집을 하는 것이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세계수의 잎은 전설 부적을 얻을 수 있는 48개까지는 모으는게 좋기 때문에 48개까지는 생활 종류별로 한번씩 해보시고 세계수의 잎을 다 모으시고 고고학을 하는걸 추천드립니..

로스트아크 리퍼 아브렐슈드 하드 5, 6관문 공략 팁 [내부링크]

아직 충분한 스펙임에도 트라이에 대한 누적피로도와 민폐 끼칠 것 같다는 생각 때문에 시작할 엄두를 내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을 것 같아서 영상 및 글 작성합니다. 제 스펙은 현재 달소는 무기 - 고대 22강 (품질 95)각인 - 원한3 저받3 기습3 예둔3 달소3보석 - 9멸(레이지, 라그, 퓨리) 7홍(레이지, 라그, 퓨리, 나매, 트랩, 쉐닷, 디토 )카드 - 세구18 갈증은 각인 - 원한 저받3 기습3 돌대3 갈증3 아드1 보석 - 9멸(달소와 동일) 7멸(스매셔) 7홍(레이지, 라그, 퓨리, 스매셔, 트랩, 쉐닷, 디토) 이 글을 읽으면 가장 도움되는 분들은 이미 트라이를 하고 계시거나 성불직전과 같은 상태 혹은 공략글 및 영상을 보신분들. 한 마디로 노말과 달리 무엇이 바뀌는지 파..

로스트아크 도화가 서폿 스킬트리 공략 [내부링크]

수련장에서 아덴 채우는것과 스킬 구성을 고려해서 몇가지 스킬트리를 구상해봤는데요, 일단 실전성은 좀 더 봐야하지만 현재로선 가장 괜찮아 보입니다. 콩콩이 10렙에 먹물강화 찍어줘야 합니다. 스킬포인트 2 모자라서.... 스킬 트리에 대한 설명을 좀 덧붙이겠습니다. 서폿스킬은 다음의 5가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1. 공버프 유지 2. 낙인 유지 3. 실드 4. 아덴 게이지 채우기 5. 무력화 및 카운터 1. 공버프 해그리기/해우물 2가지 스킬이 각각 바드로 치면 천상/음진에 가깝습니다. 해당 2스킬은 서폿트리에서 무조건 필수적으로 들어갑니다. 2. 낙인 유지 도아가는 낙인 유지스킬이 여러가지이지만, 여러가지 낙인을 사용해본 결과 난치기가 압도적으로 좋고, 하나만 써도 됩니다. 장점을 설명하면 - 유지력..

한국영화 추천 끝까지간다 리뷰와 줄거리, 넷플릭스영화추천 [내부링크]

끝까지간다(2014) 범죄, 액션, 스릴러 '영화를 보기 시작하면 끝까지 갈 수 밖에 없다' 15세 관람가 영화 ‘끝까지 간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다. 2014년도에 개봉한 한국 범죄 스릴러 액션 영화이며, 주요 등장인물로는 이선균과 조진웅 배우가 있다. 들어가며 영화를 끝까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배역에 잘 어울리는 배우들이 맡지 않았나 그런 생각이 든다. 우선 영화의 내용은 그렇게 뭐 복잡하거나 뭐 대서사시 그런 영화는 아니다. 2시간이 조금 안 되는 영화에 그냥 스릴러 영화인데 스릴러도 아니고 그냥 뭐 액션 영화에 가까운 영화이다. 그런데 중요한게 정말 몰입도가 높다는 거 이거 하나만큼은 큰 장점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니까 한번 보면 영화 끝날 때까지 계속 보게 된다. 영화에 관련..

핸드폰게임추천 조선협객전M 사전예약과 리뷰, 출시일, 직업 공략 [내부링크]

한국 온라인게임의 전성기인 2000년대 추억의 게임의 귀환! 오늘은 그 중심의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조선협객전M에 대해서 살펴보겠다. 조선협객전M은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출시일은 원래 3월 말이었는데 출시를 조금 연기하여, 아마 4월 중순즘에 발매를 할 것으로 추정된다. 조선mmorpg 감성을 그대로 간만에 국산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라 기대가 되는 조선협객전M이다. 조선협객전은 2000년대 리니지와 바람의나라에 이어 유명세를 타던 온라인게임으로, 동시 누적 접속자 150만명이 될 정도로 피시방에서 인기가 있던 게임이었다. 추천 모바일게임 조선협객전M에는 검객, 궁수, 도사, 술사 등 4가지 직업이 있어 다채롭게 구현될 것으로 보인다. 위는 인게임 화면 모습이다. 조선시대가 물씬 ..

모바일게임추천 고에티아크로스 사전예약 일본턴제RPG게임 공략 [내부링크]

이미 일본에서 서비스를 하는 중인 턴제 RPG 고에티아크로스는 현재 사전예약중이며, 출시일은 4월 중순으로 기대되고 있다. 게임사는 드림플레이게임즈에서 서비스를 할 예정이며, 턴제 배틀 RPG로 아기자기한 여러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캐릭터는 총 12개까지 출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일본에서의 정보를 보면 총 4가지의 이야기를 통해서 스토리를 하나씩 만들어 간다. 그리고 고급 티어 캐릭터만 중요시 되지 않고 애착을 갖고 키운다면 쓸만하다. 다양한 전술과 육성이 가능한 고에티아크로스이다. 마신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고에티아는 사타니엘, 사마엘, 아자젤, 벨제부브 총 4대 타락천사가 중심이 되고, 성우진 또한 화려하게 배치되어 게임 몰입도를 한층 높혀준다. 사전예약을 하면 무료젬 1500개, S..

잇몸관리 휴대용 구강세정기 워터픽 추천 오아 클린이워터 리뷰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휴대용 구강세정기, 잇몸관리를 위한 오아 클린이워터B 워터픽 리뷰 1년에 한 번씩 치과에서 스케일링을 받을 때마다 잇몸에 피가 많이 나고, 최근 양치를 했는데도 잇몸이 욱씬거리고 퉁퉁 붓는다는 느낌이 계속 들어, 치실도 지속적으로 했지만 깔끔하게 해소되지 않는 느낌이 있었다. 스케일링 할 때 치과선생님이 구강세정기를 써보라고 하셔서, 미루고 미루다가 검색하다 가성비 좋은 것으로 선택했는데, 우선 써보다가 나에게 잘 맞으면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생각으로 일단 구매해보고 사용해봤다. 오아 클린이워터B 구강세정기는 분당 1800회의 강력한 수압과 5가지의 다양한 모드로 수압 조절이 가능하다. 충전은 요즘 나오는 C타입이고, 350ml의 물통과 회전이 가능한 제트팁에 그리고 물에 강한 내구성까지 ..

운전면허 2종에서 1종보통으로 갱신하는 법 [내부링크]

2종 오토면허에서 1종 보통면허로 가기 위해서는 도로주행 시험을 재응시해야한다. 무사고 7년 하면 1종으로 갱신해준다는 것은 2종 스틱, 즉 보통면허만 가능하다. 2종 보통 면허에 보면 조건에 A로 적혀 있으면 오토 면허이므로, 새롭게 응시해야한다. 혹시라도 2종 오토로 존버한 사람은 1종 보통면허를 취득할 수 없으니 반드시 사전에 숙지해야한다. 이전에 1종 오토가 생긴다는 기사가 있었는데 아직은 불투명하다. 아마 스타렉스를 위한 조치일 듯 운전면허 갱신은 전국에 있는 운전면허시험장에 가능하다. 운전전문학원이 아닌 운전면허시험장이 헷갈리면 안된다. 2종 오토에서 1종보통으로 가기 위해서 간략히 방법을 설명하면 아래와 같다. 1. 면허시험장 방문 > 응시표 작성 > 신체검사(6,000) > 연습면허 발..

일본드라마추천 살색의감독 무라니시 실화, 출연진, 여배우, 시즌2 소식 [내부링크]

오늘 추천 드라마는 넷플릭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2019)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8부작이며, 수위가 상당히 높은 살색이 많이 등장하는 실화 바탕 일본 드라마입니다. 1980년대 일본 AV 세계를 볼 수 있으며, 청소년관람불가입니다. 지금 넷플릭스 시리즈 중 가장 야한 장면이 많은 드라마라고 생각될 정도입니다. 들어가며 8부작으로 짧은 시즌 1 드라마이며, 연휴 기념으로 이어서 완주했습니다. 19금 드라마니까 편마다 야스장면이 있다는 특징과 함께, 나름 재미나게 본 드라마입니다. 이 이야기가 창작인가 싶었는데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것이라, 더욱 관심이 가서 이것 저것 찾아보면서 조금 더 적어두려합니다. 여담으로 곡성에 나온 쿠니무라 준 악마할아버지도 등장합니다. 드라마 배경 1980년대 ..

아이폰se2 리뷰와 사전예약 실사 공개와 마이그레이션 [내부링크]

역대급 가성비로 출시된 아이폰SE 2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으며, 지금부터 기존에 사용하였던 아이폰7과 비교하여 실물 개봉기와 장단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다.가성비의 끝판왕으로 등장한 아이폰SE2 실물 사진과 제품에 대해서 살펴보겠다.사실 이게 일본에서 먼저 구입한거라 리뷰를 좀 일찍쓰려고 했는데, 여차여차 미루다가 이제서야 리뷰를 쓴다. 본 게시물은 아이폰SE2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신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리뷰하는 것이 목적이다. 내용 구성품이다.설명서와, 커넥터 EarPods, Lightning-USB 케이블, USB 전원 어댑터가 들어 있다.기본적이 물품만 들어있다고 보면 된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프로덕트 레드이다. 사실 한국에는 공개되는지는 모르겠다.프로덕트 레드는 매출이 후원 단체에 기..

시디즈 가성비 의자 추천 탭플러스 TX200 [내부링크]

집에서 사용하던 의자가 이제 세상과 이별할 때가 된 듯하여, 새롭게 의자를 알아보던 중 시디즈 탭플러스가 평이 좋았고, 그 중 가성비는 탭플러스 TX200이 젤 괜찮았다.심플한 단색을 좋아하므로 검정으로 선택하고, 엄청난 택비를 집에서 맞이 했다. 역시 의자계의 간판회사인 시디즈이다. 현재 회사 의자가 시디즈인데 생각보다 편해서 집에도 둬야되겠다 싶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드디어 택배 박스 개봉 한 후 택배 상자 내부의 모습이다. 전체가 에어비닐로 안전하게 다 포장되어 있다. 왼쪽은 등판, 오른쪽은 좌판 부분이다. 손잡이 일체형으로 주문하였는데, 다행히도 손잡이가 이미 다 조립이 되어 있다. 손잡이 부분은 조절이 가능한 제품도 있는데, 딱히 쓸일이 없어서 그냥 고정식으로 구매했다. 현재 고정식 팔걸이를 ..

리니지m2 모바일 사전예약, 사양, 출시일 정보 공략 [내부링크]

리니지2M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리뷰 이번에는 모바일게임기대작 중 올 하반기 최대의 대작인 리니지2M 사전예약에 대하여 살펴보겠다.리니지m이 아직까지도 인기와 매출액을 이어가고 있는 것을 볼 때 리니지라는 컨텐츠는 한국 게임사에서 한획을 그었다고 볼 수 있다.또한 리니지 모바일게임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 레드나이츠 등 다양한 게임으로 모바일시장에 도전을 했다.오늘 9월 5일부터 사전예약을 본격적으로 실시했고, 관련 영상이나 인게임 영상 등이 공개되었다.출시일은 아직 분명하지는 않으나 연초에 4분기로 계획이 잡혀있었고,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10월 중으로 예상된다.비록 모바일게임이지만 최고의 그래픽과 시스템으로 출시를 준비 중인 리니지2m의 사전예약과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자. 사전예약 홈..

한국영화추천 청년경찰 리뷰와 줄거리, 후기, 넷플릭스추천 [내부링크]

청년경찰(2017) 오늘은 2017년 500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면서 흥행을 했던 '청년경찰' 영화리뷰를 써볼까한다. 개봉 기간에는 보지 못하고 넷플릭스로 재밌게 본 영화이다.지역, 인종문제 등 논쟁이 될만한 부분은 어늦어도 보였기에 찬반의 여부가 있다고 생각은 했지만 생각보다는 사람들의 다양한 관점에 놀라기도 했다.그래도 이정도의 흥행성적과 한동안 많은 이슈가 된 이유가 반드시 있다. 사진은 다음 영화 출처 극중 배경은 2015년경 서울을 중심이며, 주요 장소는 대림 일대의 조선족이 많이 살고 있는 곳, 경찰대 등이다.영화 제목은 청년경찰이지만 실제는 경찰대 대학생이 맞는 표현이다.2명의 새내기 경찰대생의 패기와 용기로 진행되는 수사 코미디 영화이며, 주인공인 박기준역의 박서준, 강희열역의 강하늘을 ..

청소년불가영화 박화영 소개와 후기(스포없음), 넷플릭스영화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2018년에 개봉한 한국영화 '박화영'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겠다.내용은 최대한 스포가 없도록 할 예정이며, 대략적인 배경과 인물, 후기 등으로 서술할 것이다. '니들 나 없으면 어쩔 뻔 봤냐?' 수십번 나오는 주인공 박화영의 명대사이다.늘 저런 말을 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나타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애처로울때가 많았다.관람가는 청소년관람불가이며, 이환 감독의 첫 장편 영화이다. 사진은 다음 영화 출처 청소년불가영화라서 잔인하거나 문란하거나 그런 내용인줄 알았지만 생각보다는 없다.대사의 절반은 욕이고 흔히 말하는 비행청소년의 밑바닥까지 자극적으로 보여주고 있다.극중 박화영은 고등학생 신분이지만 가출청소년 또는 불량청소년의 '엄마'역을 맡고 있고,자신의 위치가 피지배계층에 속함을 알면서도, 그 무..

갤럭시 연락처 데이터 옮기기 삼성 갤럭시스마트스위치 하는 법 [내부링크]

최근 핸드폰을 갤럭시S8에서 갤럭시노트9로 바꾸면서 어플과 연락처 같은 내용을 언제 다 옮길지 걱정하고 있었는데, 마침 데이터 이동을 쉽게해주는 스마트 스위치를 발견했다.관련 메뉴얼은 핸드폰 구입시에 동봉되어 있으면서 하나씩 읽으면서 하면 크게 어렵지는 않다.대신 스마트 스위치라는 어플이 양쪽에 모두 설치된 상태여야 한다. 새로운 갤럭시 폰으로 데이터 이동하기!갤럭시라면 전기종을 지원하기때문에 갤럭시에서 갤럭시나 갤럭시노트로 이동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방법이다.옮겨지는 내용에는 문자,연락처,설치된 어플,사진,동영상 등 본인이 사용하던 핸드폰의 95%정도가 복사된다고 생각하면된다.대신 카카오톡이나 라인같은 메신저 백업은 별도로 진행해야하며, 공인인증서나 로그인정보, 옵션 등은 다시 재설정해야한다. 갤럭시 연..

핸드폰게임추천 쌍삼국지 사전예약 정보와 출시일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이슈가되고 있는 핸드폰삼국지게임인 쌍삼국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쌍삼국지는 현재 박준규, 이원종 배우가 모델이 되어 홍보중에 있다.'요카게임즈'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의 듀얼 조합을 통해 전투력을 극대화하는 모바일게임이다.출시일은 9월 20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사전예약은 그 전까지 진행되니 서둘러서 쌍삼국지 사전예약을 해두자.지금부터 명장들의 협공컬렉션! 쌍삼국지 모바일게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사전예약 홈페이지에 가면 사극 영화를 방불케하는 홍보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사전예약은 구글과 앱스토어를 구분하고, 인증번호까지 완료해야지 사전예약이 확정된다.별도록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사전예약도 진행중이며, 별도 아이템도 지급되니 같이 해두는 것이 좋다. 사..

모바일게임추천 삼국지마스터 사전예약 출시일 정보 리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에그게임즈의 삼국지게임 신작의 삼국지마스터이다.최근 다양한 삼국지게임이 출시되고 있는 와중에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이다.삼국지마스터 또한 다양한 모드로 인해서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현직 아이돌 3명을 모델로 내세운 삼국지마스터는 조금 더 파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그렇다면 어떤 모습으로 출시되게 될까?출시일은 9월 10일경으로 예정되어 있다. 사전예약시 클로즈베타서비스CBT에 자동 신청되니 플레이를 우선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그럼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 삼국지마스터 사전예약에 대해서 살펴보자.전쟁과 전략의 완벽한 마스터라는 삼국지마스터는 곳곳에 '마스터'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다.그만큼 컨셉을 마스터라는 곳에 잡고 가고 있다는 것이다. 사전예약은 구글과 아이폰을 구분..

다쓴문화상품권 번호 필요하신분 가져가세요! 선착순 [내부링크]

다들 어디다가 그렇게 핀번호를 쓰려고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이번에는 핀번호 6개 공개갑니다. 5개는 만원짜리고 하나는 삼만원짜리입니다. 저는 대부분 문상으로 스팀 충전해서 게임사는 곳에 쓰는데 다들 어디..

모바일게임추천 삼국지략 사전예약 정보와 출시일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모바일게임은 삼국지 모바일게임 기대작인 삼국지략이다. 과거 같은 이름의 피시게임도 있어서 유명세를 타기도 했는데, 이름은 비슷하지만 게임 플레이 방법이나 성향은 완전 다르다. 삼국지모바..

산양삼과 장뇌삼의 뜻과 구분, 효능과 효과 [내부링크]

예로부터 산삼이라면 죽는 사람도 살린다는 그 만병통치약의 느낌이 강하지만, 실제로는 그정도는 아니라고 한다. 또한 요즘에는 산삼보다는 못해도 여러 매체에서 홍삼과 인삼 등의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다. 그..

영화 보안관 줄거리와 결말, 후기 리뷰, 넷플릭스영화추천 [내부링크]

전형적인 한국 코미디 범죄 영화! 보안관 2시간 큰 고민 없이 편하게 볼 수 있는 코믹 로컬수사극 영화를 원한다면 영화 보안관 추천 개요 2017년 개봉한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주연의 코미디 영화입니다. 감독..

핸드폰게임추천 무협게임 천요괴 출시일과 사전예약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는 신작모바일게임인 천요괴에 대해서 살펴보겠다. 중국풍 무협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관심 많이 가질 게임으로 보인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갓게임'이라는데 과연 어떻게 만족시킬지 궁금하다. 출시일..

핸드폰게임추천 다크스톰 사전예약과 출시일, 정보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어둠의 영웅들과하는 추천 모바일RPG게임 다크스톰이다. 오픈 예정인 다크스톰은 중세풍의 그래픽에 시원한 타격감이 있는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3D게임이라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고,..

말레피센트 실사 영화 결말과 잠자는 숲속의 공주, 넷플릭스영화추천 [내부링크]

공주에게는 더이상 왕자가 필요하지 않다. 진정한 사랑은 종족, 연령, 성별을 초월한다.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 본 적이 있는 이야기인 '잠자는 숲속의 공주' 그 아름다운 공주를 영원한 잠에 빠뜨린 마녀 말레피..

인스타그램 활동중 표시 끄는 방법 팁 [내부링크]

오늘은 인스타그램 사용 중 '활동중' 표시를 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괜스레 카톡 답장을 안하고 있는데, 인스타 로그인 상태인 것을 상대에게 들킨다면?! 정말 저도 상대도 속상한 일이 발생할지도..

청소년불가게임추천 시노앨리스 사전예약 및 출시일 리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게임은 넥슨 모바일게임 신작인 시노앨리스다. 조금은 잔혹한 표현때문인지 청소년불가판정을 받아서, 미성년자는 이용할 수 없다. 또한 앱스토어 이용도 아직은 미지수가 있다. 출시일은 7월 18일이..

홍삼의 효능과 정관장 홍삼원 골드 리뷰 [내부링크]

요즘 누구나 피로에 지쳐가는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다. 자도자도 피곤하기 때문에 출근해 점심시간이 지나면 멍해지기 마련이다. 머리는 돌고 있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그래서 그런지 업무에 대한 집중도도..

모바일게임기대작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사전예약과 출시일, 초보 공략 [내부링크]

오늘 수집형 모바일게임 골든나이츠 유니버스 사전예약과 공략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과거 골든나이츠 수집형 모바일게임의 명예를 얹고, 수집형 RPG게임으로 명성이 높았으며, 육성과 수집 컨텐츠로 유명한..

신시에 이는 바람 치우,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돌아온 치우천왕! 고대 영웅인 잊혀지지 않은 치우천왕을 다룬 모바일 게임이다. 그동안 다양한 고대 인물에 대한 게임들이 있었지만, 치우천왕은 처음인 것 같다. 사전예약은 오픈전까..

알라딘 영화 감상 리뷰와 줄거리, 쿠키영상, 제작비는? [내부링크]

최근 개봉한 영화 알라딘에 대해서 살펴보겠다. 주말을 맞이하여 오랜만에 영화를 보러 갔다. 그러고 보니, 영화를 보고나서 리뷰를 적는건 오랜만인듯. 디즈니 시리즈를 자주 챙겨보고 있는데, 어릴적 추억이 담..

아스달연대기 몇부작, 인물, 뜻, 왕좌의게임 표절 정보 [내부링크]

우리나라 청동기시대를 배경으로하는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드디어 시작을 한다는 소식이 들리기 시작합니다. 출연 배우도 빵빵해서 과연 어떤 드라마가 될지 궁금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가성비 메탈 화이트 모니터 받침대 리뷰 추천 [내부링크]

케이시스 메탈 모니터 받침대 화이트 32인치 모니터용 메탈 받침대 추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구매바로가기 언제나 그렇듯 택배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퇴근하고 귀찮아서 컴퓨터도 막상 안하다보니, 얘도 오..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공개 [내부링크]

오랫동안 묵혀둔 문화상품권을 모바일로 포인트로 바꿔서 영화 예매를 하였다. 문화상품권 유통기한이 구매후 5년이내라서 이번에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이제 알아서 급히 사용을 했다. 아무튼 예매도 무사히 마치..

추천핸드폰게임 드래곤라자2 사전예약 및 출시일 정보 리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드래곤라자2 모바일이다. 몇년전 이미 드래곤라자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적이 있었다. 캐릭터를 직접 플레이해서 콤보도 쓰고, 조합을 해서 대련하는 재미가 쏠쏠한 나름..

리니지m 암흑기사 공략, 마법방어와 데미지 감소 [내부링크]

마법방어에 따른 암흑기사 데미지 감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정 -> 86렙 기본리덕 12 PVP리덕12 총리덕 24 암흑기사 -> 86렙 근뎀 96 pvp근댐 9 명중117+86렙= 명중근댐50 (위 명중근댐은 "Arserina" 님의 대..

리니지M 법사 sp, 사냥터, 리덕션 공략 [내부링크]

초창기 법사들은 sp를 지향하는 플레이를 해왔습니다. 그 이유는 엘모어를 효율적으로 공략하느냐 못하느냐였습니다. 초창기에는 법사 사냥터가 굉장히 제한적이었고, 턴사냥터가 없었습니다. (오만 3층까지) 따라..

7개의대죄 게임 사전예약 핸드폰게임추천 공략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는 7개의대죄 모바일 게임입니다. 2012년부터 연재중이며, 작가는 스즈키 나카바입니다. 애니매이션에서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리오네스 왕국을 전복하려고 한 '..

추천모바일게임 아르카 사전예약과 출시일 정보 리뷰, 모델은?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게임은 중국에서 천공지문 이름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추천모바일게임 기대작 아르카 입니다. 4월 16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였으며, 5월초로 출시 예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언리얼엔진..

모바일게임기대작 성검 선택받은자 사전예약 출시일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밀고 당기고 치고 빠지는 재미가 있는, 새로운 밀땅 추천모바일게임 성검 선택받은자이다. 다양한 선택지를 선택하면서 성장을 하고 ,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 시키는 묘미가 있는 모바..

횡스크롤모바일게임추천 내가지키는세상 사전예약 및 출시일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게임 내가지키는세상이다! 이미 타격감이 좋은 게임으로 알려져 있어서, 액션 RPG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 좋은 게임이 될 것 같다. 출시일은 4월 초순로 알려져 있으..

모바일게임추천 덴신마 사전예약 출시일 정보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모바일게임추천작이며 웹툰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될만한 게임입니다. 바로 덴마/신도림/마왕이되는중2야 의 콜라보로 제작되는 웹툰게임 덴신마! 노블레스나 신의탑처럼..

엘 리마스터 모바일게임추천 사전예약과 출시일 정보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게임은 리마스터로 다시 온 모바일게임 엘: 리마스터 입니다. 신이 빚은 걸작이라 평가받고 있는 엘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돌아왔을까요? 엘은 중국 무협 소설인 '천신전기'를 배경으로한 동..

핸드폰디펜스게임추천 삼국지킹덤디펜스 사전예약 리뷰 출시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모바일디펜스게임인 삼국지킹덤디펜스 입니다. 다양한 해드폰 삼국지 게임에 이은 또 다른 삼국지 게임인 삼국지디펜스! 디펜스 게임에 삼국지의 장수들이 들어가 있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삼국지인사이드 사전예약 리뷰와 출시일 정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삼국지연의를 배경으로 하는 삼국지인사이드입니다. 게임 소재로 많이 사용되는 삼국지는 많은 게임으로 탄생하였는데요. 이번 삼국지게임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삼국지인사이드의 경우에..

리니지m 신서버 투사 초반 육성 공략과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공략/팁은 린린이들을 위한 신서버 투사 육성 방법입니다. 1. 육성법 기본적으로투사는 STR스텟을 올려주시고, 나중에 스텟이 남는다면 CON에 투자할 예정. 육성방법으로는 메인퀘스트를 주로 클..

공기청정기 삼성 블루스카이 3000 개봉기 리뷰 추천 [내부링크]

지독한 미세먼지로 인해서 요즘 여러가지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집안 공기청정을 책임지는 삼성 블루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까지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집안을 청소기로 돌리면 엄청난 먼지들이 쌓이는 것..

미세먼지 피해 영향,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아에르aer KF80 마스크 [내부링크]

따뜻한 봄이 옴과 동시에 불청객인 황사와 미세먼지들이 다시 날아오기 시작했습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의 농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봄이되면 더 심각해질 생각에 머리가 아픕니다. 그래서 저는 미세먼지용..

레전드오브다크 사전예약 리뷰와 출시일, 핸드폰게임추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화려한 일러스트의 레전드오브다크입니다. 무협과 판타지를 섞어 놓은 화려한 그래픽이 배경인 레전드오브다크의 출시일이 다가왔습니다. 그럼 가슴뛰는 무협판타지 모바일게임 레전드오브다..

리니지M 녹스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 공략 [내부링크]

오늘에는 리니지m을 녹스 앱플레이어로 PC에서 게임을 더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공유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리니지M 모모 최적화, 리니지M 블루스택 최적화, 리니지M 미뮤 최적화까지 적용이 될 수 있는..

핸드폰게임추천 마왕기 사전예약 및 출시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에는 제이에이치스튜디오에서 준비하고 있는 게임 마왕기의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게임 마왕기는 말 그대로 마왕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그린 작품으로, 여타 게임과 다르게 턴제모바일게임..

샤오미 백팩 추천, 14인치 미니멀시티 [내부링크]

출퇴근용으로 사용할만한 예쁘고 심플한 백팩을 찾던차에 샤오미 미니멀시티 발견했습니다. 가격도 2만원대라서 역시나 샤오미 다운 가성비 짱입니다. 노트북 수납용으로 사용하던 백팩은 15인치 노트북이 들어가..

무협모바일게임추천 난세 사전예약 출시일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영웅의 탄생' 무협모바일게임 <난세>입니다. 보통의 이런 게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지만, 난세는수나라 말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수당교체기를 배경으로하는 무협모바일게임 난세..

쿠팡 파트너스 가입 추천인코드 정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은, 쿠팡과 연계된 쿠팡파트너스에요! 블로그에 홍보된 링크를 타고가서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그 수익의 3%가량이 수익으로 발생한다고 해요~~ 해외직구의 경우 8%라..

모바일게임기대작 웹젠 마스터탱커 사전예약 출시일 공략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웹젠의 차기작 마스터탱커입니다. 오픈 필드에 PC온라인 게임급의 모바일 게임인 것이 특징이고, 8가지의 특색있는 직업과 공성전, 레이드, 낚시, 제작 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 마스터탱커..

트라하 사전예약 리뷰와 출시일 정보 [내부링크]

모바일게임 트라하의 사전예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트라하가 드디어 사전예약을 시작했는데요! 과연 어떠한 모습으로 출시예정인지 살펴볼까요? "보고도 믿지 못할 것이다." 사전예약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아이폰 10000mah 보조배터리 르네 마그리트René Magritte 하늘 디자인 [내부링크]

지난번 구입한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용량이커서 좋았지만 너무 무거워서 휴대하기가 좀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아이폰용으로 10000mah 구입했는데, 명화를 보조배터리 디자인에 옮겨놓은거라 예뻐서 선택..

무신2 사전예약 리뷰와 출시일 공략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추천모바일게임 무신2 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기간이며, 출시일은 2월 중순에 출시예정입니다. 삼국무협전! 무신2! 사전예약 홈페이지다. 화면의 여포가 정말 멋지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대한 생각과 결말, 드라마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리뷰할 드라마는 TVN의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다. 작년 12월부터 지난 1월 20일까지 16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6회차까지만해도 '드라마는 역시 티비엔'이라는 내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하지..

롯데리아 포켓몬 피카츄 스노우볼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얼마전 롯데리아에서 공개한 포켓몬 스노우볼입니다. 세트 구매시 11,000원에 구매가능하고, 4종류가 있는데 랜덤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지난 여름에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도 한 스노우볼..

방치소녀 무과금 초보 공략 팁 쿠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19금 모바일게임인 방치소녀 입니다. 청소년불가 모바일 게임이므로 청소년 여러분은 어른이 되시면... 아무튼 방치소녀의 장단점과 공략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탈의실을 누르면 대단한..

아리엘게임 사전예약 리뷰와 출시일 쿠폰 정보, 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판타지 게임의 끝판왕~~~~ 추천모바일게임 아리엘입니다. 모바일게임기대작으로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중이며, 예정 출시일은 1월 중순으로 알려져 있으나 정확하게는 공지하고 있지 않습니..

게임쿠폰나눔 3차(20190101)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게임의 쿠폰을 공개합니다. 사전예약도 있고, 그냥 어디서 주운 쿠폰도 있고 제가 받은 것도 있고, 아무튼 게임하면서 필요하신 부분은 잘 찾아 오신거니까 잘 사용하시길 그리고 즐거운..

모바일게임 신세계 사전예약 출시일 정보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신세계가 아닌 모바일게임 신세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웹툰인 신과함께와 콜라보 중이며, 모바일게임추천 신세계 게임은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습니다. 아마 출시일은 1월 중순으로 추정되..

모바일로얄 사전예약과 출시일 정보 공략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실시간 3D 전략 게임 모바일로얄입니다. 나만의도시를 건설하고 다양한 전세계의 유저들과 대결을 할 수 있는 모바일전략게임 '모바일로얄'! 이제 사전예약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출시일..

탱크M 사전예약 리뷰와 출시일 정보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하는 모바일 전략게임인 탱크M 입니다. 홍보영상과 함께, 일부 레전드 탱크들의 공개가 되었습니다. 밀리터리 게임을 좋아하는분들께 추천드리는 게임으로, 전략모..

방치소녀 사전예약쿠폰 정보와 출시일 공략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미소녀모바일게임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방치소녀입니다. 이런 소녀들을 어떻게 방치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요즘 유행인 방치형 게임에 아리따운 소녀들을 접목시킨 방치소녀입니다...

궁정계 사전예약 리뷰와 출시일 공략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드라마급 시나리오를 갖고 있으면서 궁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궁정계입니다. 궁정계는 스스로 저택과 코스튬을 꾸며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화려한 일러스트와 코스튬이 있는 궁정계 사전예약..

헬릭스왈츠 사전예약 리뷰 출시일은(여성모바일게임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미소녀 육성 모바일 게임! 헬릭스왈츠Helix Waltz 입니다. 모바일 육성시뮬레이션게임으로, 일러스트가 아름답기에 여성 유저들을 타겟으로 한 모바일게임으로 보입니다. 출시일은 12월 말..

천사성역 다운로드 게임추천 공략 출시일은? [내부링크]

다운로드 바로가기 ▲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천사성역입니다. 천사들의 전쟁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시나리오이며, 이들의 선택에 의해 인류의 존폐를 놓고 벌이는 대결이라고 합니다. 과연 인류의 미래는 어떻..

게임쿠폰나눔 2차(20181203) [내부링크]

늘 그렇듯 먼저 쓰는 사람이 쓰면 못 씁니다!! 검은강호 사전예약 쿠폰 BB5EA8DE8E7CEB2 다크레전드 사전예약 쿠폰 경험치물약부터, 탈것, 날개신발, 사냥권 등 MANX3DTE 추가 쿠폰은 아래 링크로 https://a-norma..

라스트오리진 사전예약 리뷰 공략 출시일은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 드릴게임은 라스트 오리진입니다. 소녀전선과 비슷한 장르의 게임이고, 참고로 청소년불가 게임입니다 일러스트가 돋보이고 왜 19금인지 알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간만에 19금 모바일 게임이네요 추..

제이비랩 JET-H1 무선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 장단점 리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JBLAB 무선 이어폰인 JET-H1 리뷰를 진행할까 합니다. 주로 자전거나 러닝을 할 때 주로 쓸 목적이었고, 10만원 안팎 가격대를 찾다 선택했습니다.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은근 있어서, 리뷰와 함께..

댄스빌 사전예약 쿠폰 공략 출시일 with YG 위너WINNER [내부링크]

위너WINNER가 함게하는 모바일게임 댄스빌 쇼케이스 입니다. 아기자기한 음악댄스게임으로 기존의 식상한 게임들과는 차별성이 있습니다! 신나고 유쾌한 그런 댄싱게임~~~ 기대되시죠!? 출시일은 본래 11월로 예..

포켓엘프에 관한 생각과 출시일 공략 [내부링크]

최근 포켓엘프라는 게임이 여러 매체에 자주 등장하고 있다. 지난번 포켓몬 퀘스트를 제법 재밌게 했던터라, 닌텐도에서 새롭게 나왔다 싶어 살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그래픽에 게임성도 나쁘지 않아 보여서 관..

삼국 에볼루션 사전예약 쿠폰, 출시일 공략 [내부링크]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삼국 에볼루션 출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지난 10월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으며, 출시는 12월 초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위는 사전예약 홈페이지 입니다. 게임에서 처음 만..

건쉽배틀 워게임 사전예약 리뷰 쿠폰 공략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밀리터리 모바일게임! 건쉽배틀입니다. 하이앤드 워게임인 건쉽배틀 모던워페어는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출시일는 12월 초로 예정 중에 있습니다. 나만의 전투기! 항공모함을 만들러 가볼까요?! 화..

삼국지천하무적 다운로드 공략 쿠폰 출시일은?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게임은 모바일 전략RPG 삼국지 게임으로 삼국지 천하무적입니다. 출시일까지 현재 사전예약 중입니다. 삼국지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기성이형... 형이 왜 거기서 나..

커맨드엔컨커 사전예약과 출시일 공략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과거 전략시뮬레이션으로 유명했던 커맨드앤컨커 시리즈의 뒤를 잇는 RTS로 모바일로 출시 예정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커맨드앤컨커 라이벌이라는 타이틀로, 출시를 앞두고..

비전M 사전예약 리뷰, 출시일, 공략 [내부링크]

노력금지라는 모바일게임 비전M! 사회 생활과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그런 게임일까요?? 비전M은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출시일은 11월 말로 잡혀있습니다. 그럼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 볼까요? 노력금지 거침 없..

검은강호 사전예약 공략은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정통무협 모바일 게임 검은 강호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아 보기로 합니다. 요즘 중국 주명 무협 드라마 량야방에 빠져서 한참 정주행 중이라서 그런지 이런 무협게임에 더욱 관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기..

초시공전기 사전예약 리뷰, 공략, 출시일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의 게임은 횡스크롤 추천 모바일게임 초시공전기입니다. 던파와 비슷한 장르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초시공전기는 깔끔한 그래픽과 타격감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거울에 비친 이 세계' 요즘 흥하..

다크레전드 사전예약 출시일 공략 [내부링크]

스웩이 넘친다는 이유게임의 다크레전드입니다 출시는 11월 후반으로 보이며,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는 미정입니다. 듣도보도 못한 mmorpg 모바일 다크레전드라는 문구와 함께 전설의 주인공으로 변신해 보..

데일리판타지 사전예약 리뷰와 출시일 공략 [내부링크]

나만의 판타지 아이돌을 데뷔시켜라!!! 이번 포스팅은 데일리판타지 사전예약 정보입니다. 이 게임은 과연 어떤 게임일까요? 출시일은 11월 중순으로 알려져 있으나 정확하게 발표하진 않았습니다 사전예약 홈페..

아수라M 사전예약 리뷰와 출시일 공략 다운 [내부링크]

지금부터 아수라M에 관한 사전예약 리뷰를 시작.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안다로미이엔티가 운영하는 무협 모바일 게임. 출시일은 11월 중순으로 잡혀있으며, 아마 다음주에 오픈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수라..

브레이브하츠 사전예약 공략 출시일은??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모바일 게임 기대작 브레이브하츠 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캐쥬얼한 캐릭터가 인상적이고, 다양한 코스튬이 마련된 것이 특징! 그럼 사전예약을 한 번 하러 가볼까요~ 사전예약 홈페이지 입..

미르의전설2 모바일 리부트 사전예약 공략, 리뷰, 출시일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미르의전설2 모바일 버전 리부트입니다. 세계적으로 5억 유저를 갖고 있는 미르의전설의 모바일이라, 오픈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다양한 버전의 미르의전설 시르즈가..

블레이드앤소울 모바일 레볼루션 사전예약 공략과 리뷰 출시일은 [내부링크]

인기의 피시 mmorpg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블소가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됩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자유로도 유명한 엔씨의 대표 게임인데, 이번에 넷마블에서 런칭되어 나옵니다. 리니지2레볼루션처럼 이번에는 블..

다크에덴M 사전예약 리뷰와 공략 출시일은? [내부링크]

2002년즈음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던 다크에덴이 모바일로 돌아왔습니다. 뱀파이어와 슬레이어의 숨막히던 대결이 인상 깊었던 다크에덴M 과연 어떻게 완성되어 나올까요? 과거의 향수를 잘 재현해 낼 수 있을까요..

방탄소년단BTS도 받았다는 이니시계 리뷰, 문재인대통령시계, 이니시계란? [내부링크]

벌써 10월..... 조금만 지나면 겨울냄새가 나기 시작할 것 같다. 또 한살을 먹는 것이겠지... 아무튼 오늘은 아주아주 특별한 것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이니시계로 알려져 있는, 문재인대통령..

에픽세븐 9월 25일 기준 등급표 [내부링크]

등급표 [C - S+] C - 믿거 B - 고려해볼만함 A - 쓸만함 S - 1/2티어급 3성 - 디에리아 [ S- ][행동력] - 아이테르 [ B ][보호막]. - 쿠루리 [ B ] - 쥬디스 [ C ]. - 알렉사 [ B ] - 헬가 [ B ] - 근위부대원 [ B..

에픽세븐 6성 4개 만든 후기 [내부링크]

라비 6성 5각 실크 6성 5각 카린 6성 6각 아카테스 6성 4각. 현재 렙업 중 1. 만성 2성 부족 증후군 2성 메가 판타즈마를 3성 만드는데 2성쓰고, 3성 메가 판타즈마를 4성 만드는데 2성짜리들 3성 만들어서 재료로..

에픽세븐 4,5성 아티펙트 공략 [내부링크]

난 일단 5성 아티는 시구르사이스랑 에티가 빼고 다 있음 나도 알아, 저 둘이 조오오오올라 좋은거 어디까지나 개인적으로 평가하는 거니깐 태클은 환영합니다. 애초에 이 겜은 생각보다 다양한 조합을 짤 수 있어..

에픽세븐 쓸만한 3성 공략! [내부링크]

지난번 4성 공략에 이은 3성 공략입니다 4성 공략 바로가기 카마인 로즈 주 수행 역할은 딜러 역할이며 흡혈,자신 행동속도 증가, 자신 공방업 증가 등 자신을 강화하여 높은 딜량을 보여주며, 적의 강화 효과를..

에픽세븐 쓸만한 4성 공략 [내부링크]

에픽세븐 중 괜찮은 4성을 일부 소개하고 합니다 그저그런 5성보다는 제대로 강화된 3~4성이 더 좋죠! 수린 출혈을 무지막지하게 거는 캐릭터. 로제 아군 공업 등을 통해 서포터 성향을 지닌 캐릭터. 레오 속도..

에픽세븐 지역별 몬스터와 아이템 드랍 공략 [내부링크]

모바일환경 지원하지 않습니다 복잡하구요 PC로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화석은 어디서든 나올 수 있음. *탐험 - 맵 전부 풀코스를 돌았을 때가 기준임. 검색할 수 있도록 텍스트로 작성 / 검색은 Ctrl + F으로 하시..

신명 모바일 사전예약, 공략 출시일 [내부링크]

사전예약 바로가기 ▲ 오늘 소개할 추천모바일게임은 무협핸드폰게임 신명입니다. 과연 이름처럼 '신명'나는 모바일 게임으로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소녀스튜디오에서 서비스 예정인 게임으로, 아마 10월 초로..

복싱스타 사전예약 공략 출시일, 핸드폰게임추천 [내부링크]

▲ 사전예약 바로가기 오늘은 핸드폰 복싱게임인 복싱스타 사전예약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출시일은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이미 미국서버에서는 오픈을 시작했기 때문에, 조만간 출시를 할 예정으로 보..

스위스크로스SWISS CROSS F1 폴딩베드 폴딩침대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스위스크로스SWISS CROSS의 폴딩베드입니다. 본래는 캠핑에 가서 쓰려고 구매했지만, 결국에는 야근을 하는 회사에 첫 개시를 했습니다.... 너무나도 속상하지만 ㅠㅜ 아무튼 기왕에 폴딩베..

에픽세븐 초보 공략 컨텐츠 용어 [내부링크]

이 게시글은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춰져 있습니다. 간단한 QA를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선별 가챠가 뭐에요? 모험 맵 1-10을 클리어하면 계정당 1번 10개씩 총 30번(300개)까지 소환하여, 10개를 무료로 얻을 수 있..

에픽세븐 리세마라 공략 및 등급표 리뷰 [내부링크]

100만 예약이라하는 사전예약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에픽세븐의 리뷰와 리세마라 그리고 등급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위와 같이 튜토리얼을 합니다 리세마라를 위해서는 우선 게스트 계..

드래곤크러쉬 사전예약 출시일 공략, 모바일게임추천 [내부링크]

▲ 사전예약 바로가기 오늘 리뷰할 게임은 드래곤크러쉬 입니다. 인간과 몬스터간의 끊임 없는 대결! 현재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공식카페는 현재까지도 준비중에 있습니다. 아마 출시일도 한달은 기다려야 할..

수원 인천공항 공항버스 요금 시간표 수원역 수원터미널 예약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원에서 인천공항을 공항버스로 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에서 공항버스를 이용하는 경로에는 크게 두곳이 있습니다. 금회 포스팅에서는 영통(랜드마크호텔)-수원..

리그오브엔젤스 사전예약 공략 리뷰 출시일은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모바일게임은, 유주게임즈코리아의 '리그오브엔젤스' 입니다. 다양한 여신 영웅들을 육성하는 것이 주 컨텐츠이며, 엄청나게 화려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정말 여신이라 해도 무방할..

게임쿠폰 목록(20180902) [내부링크]

글로리 시즌2 쿠폰 AZAMIYUKO 사전예약 상품일괄 풍신 쿠폰 JTsxQb7k 사전예약 상품일괄 트리플S 쿠폰 fukvihjOxeXx 사전예약 상품일괄 진삼국영웅전 쿠폰 DHMVLYQSXLTJ 체력 500개, 장수령 5개, 소환령 10개, 갱..

애드릭스 블로그로 돈벌기 수익창출 자택근무 [내부링크]

애드릭스 바로가기 ▲ 오늘 소개할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은 애드릭스를 이용하는 법입니다. 애드릭스는 CPI, CPA, CPS 등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얻는 방법인데요. 아직 구글 에드센스를 통과하지 못했거나 애드핏..

게임 나우NOW 사전예약 공략 출시일 리뷰, 모바일게임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모바일게임은 사전예약중인 모바일게임 나우NOW 입니다. 얼마전 클로즈베타 서비스가 끝이났고, 출시일은 정확하진 않지만 9월 중순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전예약 홈페이지 입니다. 홈페이지..

아이즈원IZONE 뜻 프로듀스48 최종 12 맴버 확정 득표수 [내부링크]

드디어 100일의 대장정 프로듀스48이 끝이 났습니다. 붐바야 이후로는 그렇게 재밌는 것이 없어서, 많이 챙겨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누가 마지막 맴버가 될까 싶어서 생방송을 봤습니다. 이전 시리즈를 보면, 초..

[축구] 황의조 한국베트남전 패러디 [내부링크]

2018년 8월27일 아시안게임 축구 8강에서 한국은 우승 후보중 하나인 우즈베키스탄과 만납니다. 16강에서 이란을 격파하고 온 아시안게임 선수들! 치열한 혈투 끝에 4강 진출을 이루어냈는데요. 스코어는 무려 4:3..

무협핸드폰게임추천 고룡군협전2 초보 공략 리뷰 [내부링크]

다운로드 바로가기 ▲ 오늘 소개할 게임은 무협모바일게임 고룡군협전2 입니다. 원작 무협소설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무협모바일게임을 찾고 계신분들께 추천하는 이번 게임 공략과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대만..

리니지m 마법사 최종 공략, 장비, 사냥터, 변신, 인형, 무기, 방어구 [내부링크]

마법사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께 도움이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글을 썼습니다. 게시판 내 글들을 오랜 시간 정독해온 것을 바탕으로 작성하였기에 이 글 하나로 힘들게 검색하시는 불편함을 덜어드릴수 있었으면 합..

리니지m 주요 사냥터 공략, 아덴벌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잠잘 때, 혹은 장시간 모니터링을 못하실 때 두시는, 필드 사냥터 7곳의 경험치 및 아데나 효율을 살펴보았습니다. [주요 필드 사냥터] 거울의 숲(2). 남부필드(10). 밀림지대(18). 산적소굴..

리니지M 속성 데미지 공략 [내부링크]

이야기가 많은 속성 데미지를 실험해보았습니다. 실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71 요정 사용무기 : +2 크로스보우, 화령1단 +2 크로스보우, 일반화살. 원거리데미지 35, 원거리 명중 75. 마법인형, 요리, 전..

리니지M 언데드 추가데미지 공략 [내부링크]

1. 실험캐릭터 - 레벨 71 요정, 근댐 9 - 걍메일 사용(데미지 범위 1~4로 크리티컬이 더 쉽게 뜹니다) : 일반몹에 크리티컬 데미지 13뜨는것을 확인 - 타격하는 몹은 글루디오 던전 해골 도끼병으로 제한 3. 실험..

리니지M 스탯창 치명타 공략 [내부링크]

리니지M 스탯창의 치명타란 무엇인가 실험입니다. 오늘은 리니지M 스탯창에 기재되는 근거리,원거리 치명타가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실험을 진행 해봤습니다. 1. 실험조건 및 실험결과 사실 이 실험은 실험조건을..

환상소녀 공략, 사전예약, 리뷰, 출시일, 모바일게임추천 [내부링크]

사전예약 바로가기 ▲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환상소녀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중이며, 출시일은 아직 미정지만 조만간 날짜가 발표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리고 얼마전 클로즈베타 서비스가 끝나서 8월말에 공개..

라노슨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리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라노슨 렉쏘 차량용 거치대 입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거치대가 자꾸 흘려내려서 새로운 제품으로 구매를 했네요! 인터넷 서핑 중 고정도 잘되고, 튼튼해 보이는 제품으로 가성비가 괜찮아보여..

무료 폰트와 서체 10가지 추천(개인, 상업용 무료 포함)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용이나 상업용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폰트와 서체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는 개인적 과제나 회사 업무용 등에도 사용가능하고, 홈페이지 제작이나 인쇄물 제작 등 상업적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

풍신 사전예약, 출시일, 공략, 무협모바일게임추천 [내부링크]

사전예약 바로가기 ▲ 소설 <봉신연의>를 바탕으로한 제작된 무협모바일게임 출시기대작 풍신입니다. 며칠전부터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출시일은 8월중으로 잡혀있지만 아직 미정입니다. 과거 무협지를 좋아하..

버닝 매지컬소드 사전예약과 출시일, 공략, 모바일게임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게임은 버닝 매지컬소드입니다. 초대형 멀티 풀랙스! 과연 이 의미가 무엇인지는 해볼때까지는 아직 알아볼 방도가 없지만 아무튼 재밌는 게임이 나오길 잘 기다려야겠죠~? 버닝 매지컬소드는 mmor..

마이프렌즈독스 사전예약, 공략, 마프독, 댕댕이게임, 출시일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아주 귀여운 댕댕이가 등장하는 마이프렌즈독스 입니다. 게임펍에서 제작한 모바일 강아지육성게임으로, 정말 귀여운 3D 강아지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렇게 이쁜 강아지를..

게임 트리플S 사전예약, 공략, 출시일, 횡스크롤게임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횡스크롤 모바일게임인 트리플S입니다.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으며, 아쉽지만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아마 조만간 출시가 되겠죠? 기본적으로 전체적 횡스크롤 진행되는 게임이며,..

부토 휴대용 여행용 칫솔살균기 추천 리뷰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휴대용 칫솔살균기! 사실 직업상 출장이 잦아 이런 물건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생일선물로 요렇게 하나 생겼습니다! 이제 지금부터 개봉기와 함께 간단한 리뷰를 시작해보..

리니지2레볼루션 탑승펫 추천 공략 [내부링크]

리니지2 레볼루션 펫 공략이다. 팩트1) 물공은 쿠쿠린이 높지만 블랙베어에는 '탄력'이란 놈이 붙어있음. 쿠쿠린은 탄력대신 MP회복. 팩트2) 고로 탄력과 MP회복을 따지자면 당연히 탄력인데, 만렙기준 블랙베어의..

리지니2레볼루션 집혼석 부옵션 공략 [내부링크]

효율대비 가장 좋은 현재 집혼석은 공격력 위주 집혼석 보라/주홍/빨강/하늘색/하얀 크리데미지 증가율이 효율 이 가장 좋습니다. 관통이라고 하시는분들이 있지만, 레벨이 올라가고 피통이 커지고 시간이 갈수록..

리니지2레볼루션 레시피와 결정체 수급 공략 [내부링크]

효율대비 가장 좋은 현재 집혼석은 * 공격력 위주 집혼석 보라/주홍/빨강/하늘색/하얀 ---------------------------------- 물/마공증가 : 47 x 36 = 1692 관통 : 45 x 36 = 1620 크리티컬데미지증가 : 1.55% x 36..

리니지2레볼루션 공성전 축제 공략 [내부링크]

아직 공성전에 대해 모르는 분이 많아 글을쓰게되네요 공성전은 매주 일요일 00시부터 ~ 저녁 9시 반까지 티켓작이 가능하며 우선 티켓 잘먹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1. 풀파티 2. 필드 3. 비코어 안나오는 몹(자기레..

리니지2레볼루션 코스튬 가격과 목록 [내부링크]

휴먼 무예복 : 1500 블루 다이아 로얄 가드 : 1500 블루 다이아 썸머 비치웨어: 1500 블루 다이아 해피 산타클로스 : 1500 블루 다이아 클래식 파티복 : 500 블루 다이아 엘프 무예복 : 1500 블루 다이아 로얄 가..

리니지2레볼루션 탈리스만 능력치, 획득처, 마생몹 정리 [내부링크]

200까지는 이벤트라 랩업이 시원시원해서 좋네요 200부터는 헬구간이라 몹들도 쎄지도 그동안 업만 하고 장비를 못마추셔서 힘드셨죠 마생무기에 특강만 되있으면 쉽게 업가능하네요 (특강10강에 강화13강이상이면..

리니지2레볼루션 시공의 균열, 용의 심장 사원 공략 [내부링크]

어제 용의 심장 사원 매우어려움 클리어 한 뒤에 저희 혈원분(누가먹었어)이 제작한 공략법 입니다. ------------------------------- 난의도 : 용의 심장 사원 - 매우어려움 총 소요시간 : 38분 38초 파티 구성..

진삼국영웅전 사전예약과 출시일 공략 리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삼국지를 바탕으로하는 퓨전 삼국지게임 진삼국영웅전입니다. 7월 26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출시일은 8월 15일 이후로 보입니다. 과연 어떤 삼국지일까요?! 깔끔하고 현대적인..

샤오미 보조배터리 20000mah 제품 인증과 추천 [내부링크]

예전에 사용하던 엑센 15000짜리 보조배터리가 망가지면서 새로이 보조배터리를 구매하였습니다. 그 대용량에 적응이 되어 있던터라 망가지자마자 후다닥 구매를 했습니다. 서핑중에 이것저것 따지다가 그 유명한..

초파리 생기는 이유와 없애는 법! 싱크대 제발 [내부링크]

오늘은 지긋지긋한 초파리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 녀석들은 도대체 어디서 나타나서 왜 이렇게 괴롭히는지 ㅡㅡ 잡아도 잡아도 끝이 없습니다. 특히 싱크대는 답이 없더군요. 그러다가 오늘 엠비시에서 정말 좋은..

리니지M 무과금 육성 후기 및 공략 [내부링크]

오늘은 무과금으로 시작한지 1주년을 기념하여 ‘무과금 육성 1주년 후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무과금분들게 필요한 팁 위주로 적혀 있으니 필요하신 팁은 참고하셔서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난 1..

라그나로크M 로그 도그 스킬 목록 공략, 추천모바일게임 [내부링크]

추천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로그 도그 스킬 공략 로그 도작 5Lv 기준 가고일 챠지 애로우 5Lv 가이아스 앵클스네어 1Lv 공중 쁘띠 로드 오브 버밀리온 2Lv 구미호 아드레날린 러쉬 4Lv 나이트메어 앵클스네어 4..

라그나로크M 속성석 공략, 추천모바일게임 [내부링크]

만랩찍고도 수로 존버를하며 고정제니와 잡템을 모으는데 브리간, 비정한마음, 갑옷 조각은 잘 팔리나 한때 핫하던 로얄제리와 속성석이 잘 안팔리는 단계에 고민하던 찰나에 속성석을 처분하는 방법을 생각해보..

리니지M 주요 던전 아덴 효율 공략 [내부링크]

주요 사냥터를 돌면서 약 20분에서 1시간 이상 돌리면서 아덴효율을 살펴봤습니다. 문장, 인형에 따라 아인 감소 수치가 달라, 캐릭터마다 약간씩은 달라지겠지만, 상대적인 비교는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아래..

헌원검군협록 사전예약과 출시일, 무협모바일게임 [내부링크]

헌원검군협록 사전예약 바로가기 ▲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헌원검 시리즈의 최종판이라 불리는 헌원검군협록입니다 헌원검은 중국 신화에 나오는 황제가 사용했다는 검인데요 여기서 황제는 삼황 오제에 나오..

천룡팔부M 채수빈, 서전예약, 출시일, 무협모바일게임 [내부링크]

▲ 천룡팔부M 사전예약 바로가기 중국유명 무협 작가 김용의 장편무협소설으로 유명한 <천룡팔부>가 무협 모바일게임으로 출시가 됩니다. 소설 천룡팔부의 배경은 중국 북송~요나라이며, 소광,허죽,단예가 소설의..

LG 32인치 티비모니터 32MN58 리뷰 [내부링크]

나에게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 원래 27인치 모니터를 쓰고 있었으나 이건 회사 갖고가서 쓰기로 하고, 새로 모니터를 장만하기로 함. 한참을 고민하다가 패널은 역시 엘지지 싶어서! 이번엔 32인치로 알아봄 박..

메이플스토리 거대 괴수 내부 요구 데미지량 [내부링크]

현재 원정대 임무를 받을 경우 무조건 "거대 괴수 내부 타격" 퀘스트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이를 이용하면 4분가량 투자하여 캐릭당 하루 110코인씩 확정 획득이 가능합니다. 몬스터 라이프 젬티켓은 매주 리필되..

메이플스토리 드랍메획셋 공략 [내부링크]

1. 드랍메획셋을 마추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쿰돌이의 입장횟수제한 + 결정석패치로 보스격은 무조건 파티격보다는 솔격이 이득을 보고 쿰돌이같은 경우에는 루타돌이를 하는사람이 더 많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메이플스토리 중저자본 장비 템셋팅 및 팁, 공략 [내부링크]

중저자본의 에픽둘둘 템셋팅입니다. 처음부터 하나하나 맞춰간거라 중저자본에겐 한번에 팍보다는 이벤트를 이용해 느릿느릿 맞추는걸 더 추천합니다.(ex - 스타포스 1+1 일때 15성, 15+1일때 17성 등등) 1. 카루..

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 PES2018 4부 : 탑클래스 [내부링크]

드디어 최고 레벨인 탑클래스까지 도달했다 이제 그렇게 아껴두었던 카드들을 꺼내서 마음 것 사용할 때다 물론 적절하게 꺼내서 사용해야지 효율적이겠지만 지금 뭐 그런게 중요하겠는가 최종단계 트레이닝 캠프..

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 PES2018 3부 : 프로페셔널 [내부링크]

지난 2부에 이은 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 3부 시작! 이번 편은 프로페셔널에 승격한 이 후의 이야기들이다 또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어떤 선수들을 만났는지 천천히 살펴보자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 새로운 시..

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 PES2018 2부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시리즈에 이은 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 PES2018 2부다 혹시라도 별 도움은 안되겠지만 궁금하면 아래의 링크를 타고 가서 보자 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 PES2018 1부 아무튼 최대한 아이템을 아껴가며 후..

메이플스토리 공략 및 초보 정보 [내부링크]

서버 선택 메린이들이 살 아이템이 매우 많고, 가격도 저렴한 3 대장 (사람이 많은 도시 서버) 서버를 추천합니다. 루나 = 스카니아 > 엘리시움 순으로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외의 서버는 메린이들이 하기에는 정..

메이플스토리 전직업 5차 변경점 공략 [내부링크]

CTRL + F 키로 자신의 직업을 검색하면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스킬 밸런스 수치는 25레벨을 기준으로 합니다. 글 보는 법 ex) 1. 히어로(콤보 인스팅트) MP 1000 소비, 30초 동안 지속 +콤보 카운터..

포켓몬퀘스트 등급표 공략 [내부링크]

기존 공략 바로가기 바로가기 ▶ 포켓몬 요리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추천과 후반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특훈과 노가다 법 오늘은 다양한 포켓몬 중 효율이 좋은 포켓몬들을 살펴보겠다. 공방 최고는 뮤츠,..

포켓몬퀘스트 데이터이어받기, 백업, 이동 공략 [내부링크]

기존 공략 바로가기 바로가기 ▶ 포켓몬 요리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추천과 후반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특훈과 노가다 법 오늘은 포켓몬퀘스트 백업과 데이터 이어받기, 아이디 이동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포켓몬퀘스트 요리 레시피 정리 공략 [내부링크]

바로가기 ▶ 스킬과 레시피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퀘스트 기본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퀘스트 진화 레벨 공략 바로가기 ▶ 스킬 변경과 특훈 노가다 방법 바로가기 ▶ 전설포켓몬과 냄비 공략 바로가기 ▶ 전..

차원소환사 사전 공략 및 출시일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게임은 엔에스스튜디오와 안다로미이엔티가 공동으로 출시하는 차원소환사 입니다. 현재 사전예약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진행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특히 사전예약할 경우 SSR급 전설..

포켓몬 퀘스트 포켓몬 추천과 후반 공략 [내부링크]

. 바로가기 ▶ 포켓몬 퀘스트 스킬과 레시피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퀘스트 기초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퀘스트 진화 레벨 공략 바로가기 ▶ 포켓몬 퀘스트 스킬 변경과 특훈 공략, 노가다 방법 벌써 여섯번째..

프로듀스48 순위와 붐바야 2조, 그룹 배틀 [내부링크]

프로듀스 시리즈, 이번 3편이 내가 보는 프로듀스 시리즈의 첫번째다. 한일 합작이라는 이슈와 다양한 짤방 덕분에 시청하게 되었고, 역시나 엄청나게 재밌는 요송들 덕분에 흥행하고 있음을 깨닫게 되었다. 아마..

포켓몬퀘스트 스킬 변경과 특훈 공략, 노가다 방법 [내부링크]

포켓몬 퀘스트 스킬과 레시피 공략 바로가기 ▶ http://ricebugs.tistory.com/140 포켓몬퀘스트 기초 공략 바로가기 ▶ http://ricebugs.tistory.com/138?category=709816 포켓몬 퀘스트 진화 레벨 공략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마네킹 정리 및 공략 [내부링크]

1. 슬롯과 마네킹의 관계 자, 처음에 마네킹을 사면, 슬롯을 '3개'를 줍니다. 슬롯이 뭘까요? 일단 위의 사진 헤어룸에 캐릭터 모양이 5개 있죠근데 오른쪽 끝에는 자물쇠가 걸려 있잖아요. 원래는 왼쪽 끝도 자물..

메이플스토리 유니온 후반 무기,방어구,장비 공략 [내부링크]

유니온 육성을 보다 싸게싸게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싶어서 글 올려봅니당. 우선 평균렙 150 x 40캐릭하셔서 유니온 6천을 먼저 찍어서 기반을 다진 후에 천천히 하나하나씩 140->200 찍으실건데 예전같으면..

메이플스토리 리부트 서버 특징 및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메이플 접속하시는 분들이 많으며 대형서버의 유저수로인해 폭주등 서버의 불안으로 리부트서버와 리부트2서버 혹은 시골서버들로 가시는 분들 혹은 시작하시는 분들을 위해 리부트 유저로서 간단..

20180706 애드센스와 포켓몬퀘스트, 리니지M [내부링크]

오늘은 게임일지와 더불어 애드센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 아주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될 것이라 생각된다 이번주는 정말 엄청난 야근에도 불구하고 1일 1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늘어가는 방문자의 숫자를..

포켓몬 퀘스트 전설 포켓몬과 은색,금색냄비 팁 [내부링크]

포켓몬 퀘스트 스킬과 레시피 공략 바로가기 ▶ http://ricebugs.tistory.com/140 포켓몬퀘스트 기초 공략 바로가기 ▶ http://ricebugs.tistory.com/138?category=709816 포켓몬 퀘스트 진화 레벨 공략 바로가기..

포켓몬 퀘스트 진화 레벨 공략 [내부링크]

포켓몬 퀘스트 스킬과 레시피 공략 바로가기 ▶ http://ricebugs.tistory.com/140 포켓몬퀘스트 기초 공략 바로가기 ▶ http://ricebugs.tistory.com/138?category=709816 이번 포스팅에스는 진화에 대해 살펴보겠..

포켓몬 퀘스트 스킬과 레시피 공략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포켓몬 퀘스트 기초적인 공략 다음으로 주요 포켓몬 레시피와 각 포켓몬 마다 가장 효율이 좋은 스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영어로 되어 있지만 각 포켓몬 얼굴을 누르면 조합 레시피를 보기 쉽..

포켓몬퀘스트 공략과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새로운 포켓몬 게임에 대해서 간략한 리뷰와 함께 공략을 진행하도록 하겠다. 물론 내용중에도 팁이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도록 하자! 포켓몬퀘스트는 네모네모한 포켓몬들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며, 상당히~..

리니지M 팀뷰어 스마트폰 원격접속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으로 자동사냥 중일때 다른 기기(PC,폰,패드)에서 원격으로 접속하는 방법입니다] 집에 PC를 켜놓고 자동사냥하는 분들 중에 외부에서 원격으로 접속하는 분들 있죠 팀뷰어, 크롬원격데스크톱 등등... 그..

리니지M 74렙 요정 후기 [내부링크]

※긴글주의, 개인적 뻘글주의 눈팅도 하고 가끔 불요 관련 글 남기다가 레벨74달성도 했고 겸사겸사 애정 주면서 키운 케릭도 소소하게 자랑?할겸 글 하나 쓰러왔어요. 사냥이야 어차피 자동사냥이라 예전 중학교..

리니지M 불요정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인트요정 개망후.. 다시 활요를 하던중.. 권태기가 찾아올때쯤.. 헬바인 뽑자!!!!!!!! 하고 처음 영웅 도전을 시도했죠!! 하지만..... 현실은.. 단.테.스................ ㅇ소ㅓㅏ히;ㅗ새ㅔㅑ9..

리니지M 기사 무기 공략 정리 [내부링크]

모든 무기를 다 가지고 있다면 용도에 맞춰서 쓰는게 가장 효율이 좋겠지만 그렇게 하기 힘든분들이 대부분일 거라고 생각됩니다. 많은 분들이 두루두루 쓰시는 고급/희귀등급 무기들을 썼으며 일반등급 무기인 다..

리니지M 70렙 후반 요정 사냥터 공략 [내부링크]

* 사람들이 여기가 좋다 저기가 좋다 말은많지만 직접 테스트한 결과를 찾기힘들어 직접 해봤습니다. * 오만의탑 / 밀림지대 / 산적밭 / 용계 거대시리즈가 나오는 삼거리부터 좌측작뼈쪽은 제외하였습니다. * 득..

리니지M 무소과금러 [내부링크]

* 모든직업(Lv60~) 육성 후기 및 클래스 선택 + 팁 저는 다크엘프가 출시된 후부터 리니지m을 시작했으며, 모모 멀티를 알고 난 후에 조금이나마 다이야 수급을 하고자 다계정 모든 직업을 육성했습니다. 다크엘프..

리니지M 군주 방어구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가나르님 군주 케릭 키우시는거 보고 군주 매력에 빠져 새롭게 다른 계정으로 육성중인 초보 73렙 군주 입니다^^ 메가나르님을 목표로 열심히 달려보고 있답니다.ㅎㅎ 현재 왠만한 장비를 다 사용해..

애드센스 승인과 자동광고 설정 [내부링크]

1년여간 운영해온 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아볼까 했다 최종적 목표는 애드센스에다가 유투브까지 해보는 것! 물론 지금은 편집할 능력도 시간도 없지만 그럼 먼 미래의 꿈도 갖고 있어야하지 않겠는가..

메이플스토리M 토드와 골드리프 공략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m을 시작하면서 아이템 강화를 하려면 "3줄작을 해야 효율이 좋다", "나중에 비싸게 팔수있다" 라는 소리를 들으면서 토드에 대해 알아본 결과 다들 너무 어려워 하시길레 이 글 하나만 보면 토드에..

리니지M 최상급 각인상자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과금으로 린m을 즐기는 유저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콘텐츠는 '최상급 각인 장비 상자 37개(일반 1400, 상급 170) 제작 개봉 후기' 입니다. [콘텐츠 기획] 2018년 3월 16일부터 기획하고 진행했는데..

마운트 앤 블레이드 홈브 동료 상성관계도 공략 [내부링크]

파란색 좋아함 붉은색 싫어함 위쪽의 16명은 기본적으로 네이티브의 관계와 동일합니다. 어떤식으로 조합하든 8명이 최대입니다. 무사시 게르힐데 로빈후드 고순 쿠훌린 레이븐 비올레타 벨비스 핫산 견희 카일리..

소녀전선 초보 HG/MG/SG 육성 순위 팁 [내부링크]

소린이들은 HG/MG/SG를 안키우는게 맞으나. 2~3제대 정도 키우면 최소 샷망1제대 RF1제대 정도는 필수로 키워야 향후 이벤트 길뚫을때 확실히 편해지기 때문에 히든을 제외하면 사실 이정도만 해도 충분하다 못해..

20180624 리니지M 일지 [내부링크]

첫 영변 불데쓰 덕분에 불요정으로 갈아탔다 뭔 이벤트 같은걸로 얻었는데 모르겠다 일단 받았으니 땡큐 아 그리고 길드 렙 7이 넘어 글씨 문장이다 ㅋㅋ 10렙까지 가봅시당~ ㅎㅎ 활요정이 그럽게 미울 수 없다..

리니지M 인기 서버 순위, 서버 이전 [내부링크]

서버별 성세금 비교하기1. 1주차 성의 경우에는 용병모집시 보상%에 따라 세율이 깍여 보이므로, 정확하지않습니다.(10~40%) 2. 직접 수동으로 130개 서버를 돌아다닌거라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100%신뢰 X)..

리니지m 아이템컬렉션 효과 공략 및 정리 [내부링크]

HP30 9일도,9양손검,9대형도끼 HP30 9다마,9은장,9일도 HP30 7보망,7티,7부츠,7장갑 HP50 2체가더,6각반 HP30 7힘지,7건틀렛 HP30 7메일,7싸울 HP30 7황지,7화활 HP15 6수갑,6수장 HP50 9싸울,9다마 HP50 7마투,7..

리니지M 초보 무과금 공략 [내부링크]

전에도 요정 무과금으로 키우는 경험담을 쓴적이 있는데, 최근에 매제가 리니지를 시작해서 이것저것 알려주는데, 고집이 쎈지 본인 하고싶은대로 하기에 놔두고 보는데 답답한 면이 많아서 같지 않은 가이드 한번..

리니지M 총사 공략 팁 [내부링크]

1.총사 육성법 장비는 최초 4셋(복귀쿠폰) 혹은 5셋(복귀용사상점) 으로 시작한다는걸 가정 최종적으로는 엠틱셋을 최우선으로 마추는걸 추천 엘름투구 덱1 신관로브 엠틱6 4빛민티 400다야 4은망(엠틱4) 혹은 6신..

리니지M 요정 육성 공략 팁 [내부링크]

악장후기도 없고 파장후기도 없고... 엄청 고급정보들은 사실.. 찾아도 안찾아지고 해서 간단히 참고하시라고요. 요정 육성시. 현재까지 꾸준히 육성 또는 복귀 등을 고려해서 이정도가 있을 것 같습니다. 1. 이제..

로지텍 M585 블루투스 마우스 리뷰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제품은! 갤럭시탭S3용으로 구입한 블루투스 마우스 로지텍 M585입니다 특징이라면 우선 어댑터가 필요없이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하다는 것 두번째로는 같은 와이파이를 쓰고 있다면 2대의 컴퓨터를..

[일본 영화 추천] 요노스케 이야기(2016) 스포X [내부링크]

요노스케 이야기 2013년 개봉(일본, 한국은 2016) 이 포스팅에 스포는 없다! - 사진은 '네이버 영화' 출처 - 일본영화인 '요노스케 이야기' 2년전 개봉한 영화 아주 오래전 영화지만 생각이 나서 리뷰를 한 번..

삼국지M 출시일과 사전예약 [내부링크]

요즘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삼국지게임 삼국지M입니다 아 출시일은 4월 중순으로 추정되고 있고 현재 사전 클로즈베타 서비스와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여 신청도 강추! 삼국지..

DC언체인드 사전예약과 출시일은? [내부링크]

간만에 나온 네시 삼십삼분! DC 히어로들이 등장하는 모바일게임으로 과거 마블 슈퍼파이터 등의 게임과 비교된다 작년말에 CBT가 이루어졌으며, 아마 사전예약 후 조만간 오픈을 한다고 하니 거의 준비가 끝난..

라그나로크M 출시일과 사전예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과거의 영광을 그대로 재현해서 우리의 앞에 나타날 것인가! 최근 라그나로크M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 출시일은 정확히 발표하지는 않았으나 일단 홍콩과 대만에서 작년 10월 경 오픈을 하였고 이미 어느정도..

20180302 검은사막m 하이델서버에서 시작! [내부링크]

3일째 서버는 아직 엉망진창임 게임성도 좋고 과금유도도 이정도면 덜한편 거래소는 있으나 가격이 한정되어 주고 받기에 좀 어려움이 있음 버그나 좀 고치고 서버 정상화 언른~ 갤럭시탭 화질구지도 좀 해..

애드릭스, 블로그로 돈벌기 [내부링크]

▲ 애드릭스 바로가기 오늘은 취미로 하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애드릭스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기로 한다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했지만 이놈들은 맨날 답장이 없다 ㅠㅜ 나쁜놈들 암튼 그 대안으로 애..

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 PES2018 1부 [내부링크]

이번 공략은 공략이라고 보기보단 지난 위닝일레븐 클럽매니저 기록에 가깝다 이미 1년이 넘은 자료들이기 때문에 일종에 기록같은 개념이다 (당시 베일이 저렇게 메인을 장식하고 있던 것이 새롭다) 게임 리그..

테라M 출시일 공개! 사전예약을 하자 [내부링크]

2011년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테라 온라인이 테라M으로 다시금 등장!!! 당시 엘린 궁수로 초기 만렙 달성을 하고 그랬는데 이렇게 다시 나온다니 얼마나 반가운가 모르겠다 출시일은 11월 28일! 그동안 할..

데스티니차일드 소혼술, 만혼술 공략 [내부링크]

소혼술 vs 만혼술 A. 5성 5장 기준 소혼술 1회(5성 1장) = 4성 40마리 만혼술 1회(5성 1장) = 5성 만렙 3마리 = (4성+5성 경험치)x3 + 진화비 120만 + 4성 15장 = 경험치 147941 x3 + 진화비 120만 + 4성 15장 소..

데스티니차일드 월드보스 레이드 공략1 [내부링크]

월드보스 레이드는 2017년 4월에 업데이트되어 2017년 10월 9일 시점에서는 현존하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최종 컨텐츠중 하나입니다. 정리된 글들이 없어서 간략한 안내 겸 정리글 써봅니다. 기초편, 심화편으로 나..

데스티니차일드 스킬/용도에 따른 차일드 등급표 [내부링크]

자주 사용되는 차일드를 고새하기 위해 작성 티어별로 정리된 글이 올라오는데 티어별 정리보다는 스킬에 따라 정리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되는 차일드를 선택, 참고만 부탁 인벤 MildMoon님 http://www.in..

데스트니차일드 기본 공략 [내부링크]

본적인 인터페이스나 데차에서 제공하는 가이드 http://cafe.naver.com/destinychild/book5073281 목차 0.기본설명 1)장비 2)차일드(캐릭터) -갈아선 안되는 3성/4성 차일드 목록 -차일드 레벨업 -진화(6성 진화..

데스티니 차일드 속성별 레이드 공략 [내부링크]

크람푸스 (~40층) 리더버프 : 브라우니 가속 : 이미르, 메티스, 살라딘. 드라이브 순서 : 브라우니-란페이-메티스-브라우니-란페이-메티스 광폭화 : 살라딘 크람푸스에게 폭탄 아이콘이 뜰때마다 이미르 노말스킬..

데스트니 차일드 컨텐츠별 원톱 차일드 정리 공략 [내부링크]

데스티니 차일드 2017-10-19 기준 원톱 차일드 정리. 목록 1. 월드맵 던전 2. 월드보스 3. 럼블 4. 레이드 (단, 속성에 상관없이) 5. 언더그라운드 - 하드~극한 기준 6. 리버스 라비린스 7. 통합 원톱 차일드 8...

액스 메이지 육성 공략 [내부링크]

스킬 (장비뽑기도 중요하지만 루비로 스킬 구매가 가장 우선 순위입니다. 구매할 수 있는 수량 전부 구매) (대부분 패시브에 활용) 액티브 (순서별) 눈보라 - 10 (마스터) 비전충격 PvP - 10 (마스터) 눈보라 PvP..

액스 무과금 신규 육성 공략 [내부링크]

[신규 케릭 육성 노하우] ※ 루비에 대하여 (아이템 상자 & 스킬포인트) - 이벤트 혜택 없다는 가정입니다. - 레벨 6달성시 [희귀~궁극 상자 ]1회 제공 - 친추 업적 달성시 10,20,30,40,50 명 단위로 루비 15개씩..

액스AXE 룬 도감 공략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 드릴껏은 전투 하는데 있어서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룬에 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룬이란 무엇인가? 룬은 메인퀘스트 2-18를 클리어 하게 되면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룬의 모양은 동그라미 룬..

액스(AXE) 리세마라 및 공략 [내부링크]

핸드폰설정ㅡ계정추가 ㅡ 구글아이디만들어서 추가. (다른옵션이 아닌 핸드폰설정 입니다.) 안드로이드 기준 위에 아이디 만들어놓은게 준비상태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게임 실..

용들의 전쟁 중급자 공략 [내부링크]

- 파이어 타워의 슈퍼샷 효과는, 불이 붙음으로서 용은 모든 타워에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3배는 번역오류고.. 120% 정도 되는 추가 데미지가 있습니다. 아마도 워리어가 너무 강세라.. 카운터로 만든 의도..

용들의 전쟁 에그토큰미션 공략 [내부링크]

이 게임은 용으로 시작해서 용으로 끝납니다. 당연히 용을 얻기 위한 가장 기초적인 자원인 에그토큰의 중요성이 강조될 수밖에 없습니다. 상자에서 나오거나 각종 이벤트 보상으로 나오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미..

용들의 전쟁 초보 간략 공략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은 초보유접니다. 처음시작했을땐 저도 막막했었는데요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글 몇재 끄적여요 일단 어떤용을 키우셔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요. 1.초반에는 사실..

용들의전쟁 초보 공략 [내부링크]

1. 용어설명 * 배수 : 매일 오후 5시에 리셋되는 드래곤의 경험치에 적용되는 배수. x5배 - x4배 - x3배의 순서로 리셋 후 첫 3회출격분에 적용되며 엘리트계정을 이용 시 추가경험치에도 적용됨. 승패와 무관하게..

액스AXE 룬, 정령석 세팅 방법 완결판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얀섭에서 플레이하고있는 레모나 라고 합니다. 제가 지금부터 말씀드릴내용이 무조건 100% 맞다라는건 아니지만, 현재까지 제가 플레이하면서 보고 듣고 느낀것들을 적어보려합니다. 제 글이 많은..

용들의전쟁 업데이트 3.40 소식 공략 [내부링크]

옵시디언 티어 5마리 추가. 파이어 플락 타워가 생깁니다. -다음 건축 이벤트에서 열립니다. Archer와 Cannon 타워와 같은 범위이지만,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입힙니다. -Damage type은 Dark Flak Cannon처럼 Elem..

20171031 슬슬 추워지는 이때 요즘 하는 게임 [내부링크]

요즘 하는 게임 가짓 수가 많이 줄었다 소아온과 위닝은 접었고 삼한, 책략전도 접었다 그나마 소전과 리니지M을 즐기고 있고 가끔 로직게임을 하고 있다 로직게임은 주말에 가끔 하는 정도? 도트찍는 느낌으로..

피크로스 루나2PICCROSS LUNA2 리뷰, 로직게임, 추천힐링게임 [내부링크]

피크로스 루나2 힐링 로직게임 전편에 비해 더욱 컬러풀해진 디자인과 스테이지가 더욱 늘어났다 물론 로직을 하나하나 푸는 것에 더욱 매력을 느낀다면 1편부터... 게임 이름에 어울리게 달을 배경으로 스토리..

스팀 할로윈 맞이 세일 추천 게임 [내부링크]

스텔라 오버로드 우주판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를 표방한 작품답게 몹을 사냥하고 다양한 건축을 할 수 있으며 모든걸 다 내모스럽게 만들었고 태양과 행성마저도 내모로 만들었다. 우주선을 건축해 행성과..

모바일게임 막타온라인 리뷰 [내부링크]

오늘 리뷰할 게임은 막타온라인이다 뭔가 막타를 치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 거 같은 그런 게임 허나 막타를 친다고 뭐 엄청 대단한 것을 얻지는 않는다 그래픽에서 보듯이 양산형 중국 게임 중 하나로 보이는..

20171024 리니지M 일지 [내부링크]

리니지M이 출시한지 100일이 넘었다 물론 나는 여전히 플레이 중 중간에 한번 접었다가 다이아 모으는 재미로 하고 있다 현재 부계정까지해서 기사와 요정 육성중 서버는 데스7섭이다 처음에 리뷰도 써볼까 했는..

리니지M 기사 방패 공략 [내부링크]

먼저, 중과금들이시거나 템 운이 좋으신 분! 그러니까 에바 방패나, 무관 방패, 또는 그 이상의 장비를 착용하시는 분은 조용히 뒤로 가기 누르시고 나가시면 됩니다. 평범한 무과금이나 소과금을 위한 글입니다...

리니지M 무과금 기사 육성 공략 [내부링크]

0. 과금 먼저 과금 이야기로 시작하는 이유는 린M은 철저한 과금시스템으로 이어져있습니다.65레벨인 저는 희귀변신의 한계를 느끼고 있으며 영웅변신을 현기증이 생길정도록 가시고 싶지만.. 그림의 떡일뿐.. 각..

리니지M 소과금 기사 육성 공략 [내부링크]

이번 글은 효과적인 과금 그리고 다이아 수급과 아이템강화, 혈맹레이드에 대하여 주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육성 팁은 예전 저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먼저 40일 동안 저는 67에서 71이 되었고 방어..

리니지M 군주 무기 공략 [내부링크]

군주무기는 커검 황지 오단 수단 이외에 다 의미없습니다. 가성비 가성비 하시는대 가성비는 자기만족입니다. 자기만족 나쁘다는거 아닙니다. 황지는 가성비대비 좋다가 아니고 그냥 군주 닥무기에요 돈이 있어서..

리니지M 법사 사냥터 공략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거의 없는 덱법은 제외 1. 본던 엠틱 낮을시 힘법 엠틱 높을시 턴내리고 인법(본던 안간지 오래라 정확하지 않음) 무기 천지미만잡 없다면 대충 미단이나 은장검 6강해서 들어도 상관없음 2. 산적 산적..

리니지M 원거리 공격과 AC, ER의 효율 공략 [내부링크]

대표적인 국민사냥터중 원거리 선공몹이 존재하는 사냥터 수던4층(에바왕국) - 시댄서 [기존 선공패치로 마공이었지만, 그후 패치로 다시 물공으로 변경] 용계 - 저격병류 용던 - 저격병류 화둥 - 불궁등 그외 유..

리니지M 기사 장비 셋팅 공략 가이드 [내부링크]

아직 리니지에 완전히 익숙해 지지 않은 유저분들을 위해 스스로 방어구 세팅할 수 있도록직업 별로 방어구 가이드라인을 제작하여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 세팅을 도와드리면서 느낀점이 AC 5를 올리..

리니지M 법사 장비 셋팅 가이드 공략 [내부링크]

아직 리니지에 완전히 익숙해 지지 않은 유저분들을 위해 스스로 방어구 세팅을 할 수 있도록직업 별로 방어구 가이드라인을 제작하여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진리는 아니고 참고용이..

리니지M 군주 장비 공략 [내부링크]

아직 리니지에 완전히 익숙해 지지 않은 유저분들을 위해 스스로 방어구 세팅을 할 수 있도록직업 별로 방어구 가이드라인을 제작하여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진리는 아니고 참고용이..

마이 오아시스 MY OASIS 리뷰와 공략 [내부링크]

힐링게임으로 거론되는 마이 오아시스!! 오늘은 이 게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말 그대로 나만의 오아시스를 꾸미는 게임 돈을 사서 이것저것 설치하는 그런 게임이 아니라 일정 레벨에 도달할수록 새로운 무..

리니지M 요정 장비 공략 [내부링크]

아직 리니지에 완전히 익숙해 지지 않은 유저분들을 위해 스스로 방어구 세팅할 수 있도록직업 별로 방어구 가이드라인을 제작하여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진리는 아니고 참고용이며..

리니지M 무과금 기사 공략 [내부링크]

기사 정보글들이 시간이 지나 지금과 다른 부분이 많은 것 같아서 새로작성해봅니다. 리니지m 출시한지 조금 시간이 지나서, 늦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긴글..

리니지M 활 비교 공략 [내부링크]

☆수치비교와 PVP/PVE사용후기 : 수치는 추뎀 과 명중을 기준으로 본섭에서 적용하는 계산식을 사용 (명중수치의 절반값을 추뎀으로 봄) 7악활 [큰5 작5] 추뎀 +6(+7강) 13 + [2.5] + 디지즈 명중 +4(+7강) 11 (5...

[3] 리니지M 오만의 탑 1~3층 분석 [내부링크]

오만의 탑 업데이트가 곳 된다고 해서 10월쯤 예상하는 분들이 많았는데등장까지 불과 일주일이 남지 않났네요. 리니지M이 기존의 PC 리니지를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많은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오만의 탑도 기존과..

[13] 소녀전선 공략사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지막으로 한눈에 정리한 [소전사전]입니다! 우선 [소전사전]의 목차인"인형 제조 시간표>장비 제조 시간표>군수지원>레벨링" 순으로 파트별로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 그런다음 마지막으로 레벨링까..

[12] 소녀전선 샷건/기관총 공략 [내부링크]

*중섭 시점 기준 글 (한섭 기준 상당히 앞을 내다보는 서술도 존재) 쓰면서 같이 중섭을 오랜기간 즐기고 있는 유저분들과 대화를 주고 받았고 서술했으나 주관적 시각이 있습니다. 샷건은 정말 전부 주절먹입니..

[11] 소녀전선 장비 교정 및 강화 공략 [내부링크]

. (5성기준으로 씁니다. 5성과 4성의 갭이 인형관 달리 엄청 크기때문에..5성 없으면 4성을 껴야하는 슬픔이 있지만.. 현 소녀전선 장비는 5성이 넘사벽이므로 5성기준으로 씁니다..저도 갓골없어요 ㅠㅠ) 교정..

[10] 소드 아트 온라인 등급표 [내부링크]

[8/9 수정사항] 1. S+, SS+ 등급을 추가해 좀 더 세분화하였습니다. 2. 평가 기준이 애매했던 유틸성을 삭제하고 계층전 항목을 추가하였습니다. 3. 유카타 NIGHT, 가속하는 리얼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4. 전..

[9] 소드 아트 온라인 리세마라 추천 캐릭 [내부링크]

SS급 캐릭터 - 리세마라 즉시 종료! [장사수완 좋은 노점상] 리즈벳 (여름밤의 축제) 3번째 소드 스킬 효과로 슈퍼 아머 걸고 계속 콤보가 누적됩니다. 데미지 감소와 회복도 있어 어려운 퀘스트라도 클리어 할..

[8] 소드 아트 온라인 능력 해방 결정 공략 [내부링크]

능력 해방 결정(성장석) 노가다 장소 일일던전은 정해진 색상 드랍이 많고 라구래빗으로 인한 경험치 포션의 부수입이 짭짤함. 보통 난이도의 16,17 지역이 고정드랍에 갯수가 많음 특히 16-2, 17-1은 방이 하나..

[7] 소드 아트 온라인 메달리온 획득 장소 [내부링크]

스킬 슬롯 해방시 필요한 메달리온 획득 장소 입니다 속성별 추천 화 - 여름축제 / 수 - 해적 / 토 - 빙염룡 / 풍 - 여름축제 / 신성 - 지금은 교환뿐 / 암 - 요정의 딸 일부는 꼬리부분을 부위 파괴 해야 메달리..

[6] 소드 아트 온라인 무기, 장비 목록 [내부링크]

무기 1 한손검 (속성) ATK (깔맞) CRI (깔맞) 옵션 획득 장소 블랙 플레이트 (암) 1013 (1236) 793 (951) 회심 3% 증가 스킬중 공6% 증가 요정의 딸 미션 소드 오브 디바 (무) 1000 (1200) 484 (580) 유나 공 10%..

[10] 소녀전선 초보 간략 팁 [내부링크]

초보때 제가 참고할 수 있던 정보들, 정말 기본적인 짤막한 정보를 적겠습니다 1. 5성 초반에 한~두마리 키워도 된다 (5성 카드가 좋은지 안 좋은지는 개개인 생각마다 조금씩 달라서 안적을게요) 2. AR - 딜러,..

[9] 소녀전선 5-2e 공략 [내부링크]

1. 윗줄 처리 후 퇴각 (적 3기) 윗 라인만 정리하고 헬리포트에서 퇴각하는 방법 입니다. 윗 라인이 상대적으로 쉽기 때문에 육성이 덜 된 제대로 돌기 좋습니다. 2. 일반적인 방법 (적 4~5기, 상자 1~2개) 우..

[8] 소녀전선 군수지원 공략 [내부링크]

0~6지역 기준 글입니다. 7지역 업데이트 이후 군수지원 글을 새로 작성했습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5082&l=251 모바일링크는 댓글에. [ 각 전역 아주 '주관'적인 제외 기준 ]..

[7] 소녀전선 팁과 노하우 [내부링크]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얻은 팁들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1. 12시 초기화 후 하루 동안에 하면 좋은 것들 2. 보석사용 3. 장비 4. 인형구분하기 5. 초반 육성의 흐름 1. 12시 초기화 후 하루 동안에 하면 좋은 것들..

[6] 소녀전선 제대편성 공략 [내부링크]

소전인벤이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늒네들이 제대편성 관련해서 질문이 많은거 같아서 끄적여봄 늒네들이기 때문에 별명 모른다고 생각하고 인형 명칭을 쓰겠음 PC로 보면 편하다 0. 기초적으로 깔고 들어갈..

[5] 소드 아트 온라인 모바일 스타트 대쉬 캐릭터 추천 [내부링크]

■ 소드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 리세마라 방법 1. 게임설치 2. 튜토리얼 진행하고 스타트 대쉬 뽑기 1회 (3~4성 뽑기) ※스타트 대쉬 가챠는 튜토리얼 이후 한번 뽑을 수 있는 캐릭터 뽑기로 한정 캐릭터는..

[4] 소드 아트 온라인 모바일 보스 공략 팁 [내부링크]

MD에서 등장하는 보스들은 다양합니다. 흔히 아인크라드에서 나오는 굇수형 보스들이 있고 캐릭터 소개 이벤트 퀘스트에서 상대해야하는 듀얼 인간형 보스들이 있죠. 선술하자면 인간형이 더 짜증납니다.. 괴수형..

[3] 소드 아트 온라인 공략 이벤트 퀘스트 종류 별 진행 방식 [내부링크]

이벤트 퀘스트는 그 종류가 참으로 다양합니다.. 진행방식도 보상도 천차만별이고 조건이 달려있는 퀘들도 있죠. 한섭 열린지 이제 4일 차 되는 시점에 한 번 정리해서 알려드리면 어떨까싶어서.. 얼마안되는 일..

[2] 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언락키,잠금키 파밍 장소 [내부링크]

아시다시피 잠금키는 요일던전도 없고..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Lv 10 -> 2-7 '코볼트로드 결전' 에서 드롭 Lv 20 -> 3-9 '배교자 니콜라스 등장' 에서 드롭 Lv 30 -> 4-9 '타이탄즈 핸드' 에서..

[1] 소드 아트 온라인 메모리 디프래그 리세마라 방법, 랭킹 [내부링크]

1. 앱 설치 구글 플레이 또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소드아트온라인 게임 앱을 설치합니다. ☞ 구글 플레이 링크 ☞ 아이폰 앱스토어 링크 2. 튜토리얼 진행 이후 간단한 스토리와 함께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3..

[5] 소녀전선 SMG/AR/RF/HG 2~4성 가이드 [내부링크]

* 어디까지나 개인의견 입니다 다른 몇분이 도와주시긴 했지만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며, 소전에는 정해진 답이 있는 소대가 없음을 밝혀드립니다 SG과 MG을 키우실 시기면 뉴비를 벗어난 시기라 서..

[4] 소녀전선 초보자를 위한 팁 [내부링크]

인터넷에 좋은 소전 정보들이 정말 많습니다.다만 너무 많은 정보들 때문에 오히려 뉴비분들이 무엇을 위주로 해야할지 헷갈릴 수 있죠.이에 찾기쉬운 인형성능이나 육성팁이 아닌 "미리 챙겨두면 좋은 팁"들을..

[3] 소녀전선 경험치 공략 및 팁 [내부링크]

1. 각맵은 전투당 경험치가 정해져있다 ex) 4-3e = 370, 5-2e = 410, 5-4e = 430 단 보스는 전투경험치가 2배 2. 전투당 경험치에 각 인형들의 링크수마다 받는 배율이 곱해진다 2링크 1.5배 3링크 2배 4링크 2.5..

[2] 소녀전선 초보 공략편 [내부링크]

만7일동안 인벤과 공카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 크게 엇나가지 않고 정석적인 길을 걸었지만, 여러 곳에서 정보를 얻다보니 가끔 기억이 안날때 '그 정보를 어디서 봤더라?' 하면서 찾기도 힘들고, 약간씩 상이한..

[1] 소녀전선 3성 추천 AR/SMG/RF [내부링크]

5성으로만 팀을 이루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초반에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5성이 없어서라기 보다 5성을 키울 여건이 안됩니다. (아래 글 3성 무시하지 마세요 읽어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보니 기본적으로 3성..

[2] 리니지M 재료출처 목록 [내부링크]

리니지M 재료드랍장소 목록 위와 관련된 위치 외 등장하는 장소가 다수 있음 재료 드랍장소 게임에서 안내해주는 내용 그대로 정리해봤습니다. 철이랑 가죽은 60렙 이하까지만 적었습니다. 인벤 he11님 http://ww..

[1] 리니지M 초보 및 신규유저 공략 [내부링크]

1. 기본적인 무기는 상점에서 사지말것 (크로스보우 등) 5만아덴정도에 파는데 퀘하다보면 얻게되고 상점에 팔면 천원밖에 못건짐 2. 캐릭 두개 만들어서 키울것( 별 다섯개짜리 팁) 캐릭끼리 창고 공유 및 변..

삼국지조조전 유비전 공략 [내부링크]

공카 하영이님 http://cafe.naver.com/nexonjojo/212666 1 2 3 장은 그냥해도 조건이 워낙 쉬워서.. 유관장 출진후 바로바로 승리 패스 ㄱㄱ 관우80 유비40 장비40 유화40 조운76 으로 시작 (유화는 강행 시다바..

삼국지조조전 섬멸전 공략 [내부링크]

드뇌브님 가이드 글을 보고 현실과 이상의 갭이 생략된점, 보물없다는기준하에 장수를 추천하면서 상위1%가 되기위한 가이드를 읽어보고 자신이 전혀 쓰지도않고 장수에대한 이해도 없이 분석해놓은 글을보고 황당..

삼국지조조전 연의 등장 장수 목록 [내부링크]

공카 내나라님 http://cafe.naver.com/nexonjojo/146588 괄호안의 장수는 공지상으로는 출현하지만 제가 아직 못 얻어서 정확히 어디서 나오는지 모르는 장수입니다. 장각전 1. 신선의 시험 강제출진 : 장각 관해..

삼국지조조전 위나라 장수 추천 [내부링크]

공카 권우저우님 http://cafe.naver.com/nexonjojo/291661 삼국지 배경지식이 부족한 제가 경험삼아 쓴 하찮은 글에 반응이 좋아서 저도 놀랬습니다 부족한 지식은 정성으로 메꿀수 밖에 없으니 후속편도 정성으..

삼국지조조전 연의 추천 육성장수 [내부링크]

공카 화살한조각님 http://cafe.naver.com/nexonjojo/291883 머리글, 우선적으로, 이글은 갓 조조전에 입문한 유저들의 연의 클리어를 위해 육성 장수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하여 살짝 정리해 보았습..

삼국지조조전 섬멸전 추천 장수 [내부링크]

섬멸전에서는 어떤 장수가 많이 쓰이는가에 대한 궁금증으로 작성하게 된 글입니다. 초기 목적은 체계적이고, 신뢰성있는 표본 자료를 엑셀파일로 예쁘게 만들어보는 것이었지만 며칠 작업을 하다보니 공정한 자료..

[연의] [조조전] 선택, 단기접전, 보물, 장수배치의 모든 것 [내부링크]

일단, 제가 혼자 하다 다른 분들 공략도 참고하고 해서 일반 시나리오 하면서 정리 한 것이라 부족한 부분이나 틀린 부분, 빠진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보 해주시면 보는데로 수정 하겠습니다. 뉴비 분들이..

[5] 리니지 레드나이츠 골드 모으기 셋팅 [내부링크]

원본 : 공카 발심에바님 http://rk.plaync.com/board/knowhow/view?articleId=42410&query=%EA%B3%B5%EB%9E%B5&searchType=contents&page=1&categoryId=&viewMode=card 먼저 해당 공략글은 제 노하우가 아닙니다...

[4] 리니지 레드나이츠 쿠폰 목록 [내부링크]

원본 : 헝앱 기억속에먼그대님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durl=YmNvZGU9bGluZWFnZXJrJnBpZD0zMDIzJnVzZXI9 1. 스페셜 쿠폰 - 종료일 기약 없음 모X, 인XX, 겜XX 등 다른 채널에서 하는 이벤트..

[3] 리니지레드나이츠 소환수 정리 팁 [내부링크]

한눈에 다른 소환수랑 스킬 비교할 때 편하려고 가내수공업으로 제작함. 인벤 정보를 배이스 * 용어는 임의로 했습니다. * * 순서는 보기 좋은 순서(?) 입니다. * 물리탱커 마법탱커 물리딜러 마법딜러 원본..

[2] 리니지 레드나이츠 태생 2~3성 소환수 정리 공략 [내부링크]

원본 : 인벤 Vivace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915&category=%EC%A0%95%EB%B3%B4&l=1332#csidx9e0e58e150759c5a80b4dd3e292d9c4 판단 기준 : 범용성(탐험,탑 pvp, 레이드 등) 딜링,..

리니지 레드나이츠 초보 공략 [내부링크]

서버와 캐릭생성을 하는데, 난 엄청난 핵과금러다!! 한달최소 몇백 박는다! 가 아닌이상은, 여유롭게 하루할거 다해놓고 일하시거나, 딴겜하시거나 쉬시거나 하시면되는 그런류 게임입니다. 소/중 과금러 분들도..

메이플스토리M 1자쿰업데이트 이후 직업 평가 [내부링크]

원본 : 헝앱 sixcc님 http://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durl=YmNvZGU9bWFwbGVtJnBpZD04MjQ4JnVzZXI9 4차가 되면 직업간의 격차가 좁혀지지만, 1~4차를 종합하였을때를 기준으로 순위를 평가했습니다...

메이플스토리M 돈버는 법 공략 [내부링크]

제가 궁금해서 여기저기 검색해도 안나오길래 직접 실험해보았습니다. 베스트 된걸 한달 만에 알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일단 토드의 망치는 다 아실거라고 생각하구요 실험해서 얻은 결과 팁을 하나씩 소개하자..

메이플스토리M 직업 추천 공략 [내부링크]

직업 추천해달란글 하두 많아서 직접해보고 장단점 설명드릴께요 본인은 4차 캡틴이고 지인들과 같이하면서 보마빼고 다른캐릭은 다해봣어요. 3차. 비숍 - 사냥 엘던 어딜가던 1등입니다 (텔포사기) 나로 - 텔포빼..

삼국지조조전 중기병 비교 분석 공략 [내부링크]

관우 등급S 코스트13 무97 지82 통96 민68 행89 기마공격무시(50) 연속반격(80) 장점 : 군신이라 불리우는 삼국지 최고의 장수답게 능력치 총합이 높다. 섬멸전이 나오면 기마공격무시도 예전보다 기대해볼만해졌..

삼국지조조전 궁기병 비교 분석 공략 [내부링크]

궁기병의 특징 : 12.15 패치시 컨셉이 확실해졌다. 공격력A->S, 부대특성 방어력%+순발력% 증가로 변경되면서 딴딴하면서 강력한 데미지+지원공격이 핵심 황충 등급S 코스트13 무93 지65 통90 민73 행85 지원공격(..

삼국지조조전 보물합성 하기좋은날 [내부링크]

보물합성 하기 좋은날 * 주머니 제작 요일 * 수요일(등업) & 토요일 * 무기구 제작 요일 * 금요일(등업),& 화요일 & 일요일 * 방어구 제작 요일 * 월요일(등업) & 목요일 ** 등급UP 성공시 이득 ** 2+2 = 4 (20%)..

블레이드앤소울 복귀자&신규유저를 위한 팁, 공략 [내부링크]

목차 레벨 1~50 레벨 50이후 메인퀘스트, 서브퀘스트 진행 아이템 파밍 순서 주요 인던 설명 입장제한 던전 끝 0. 레벨업? 점핑캐릭터? 서버? 먼저 레벨업, 점핑캐릭터 둘다 장단점이 존재합니다!만! 저는 레벨1부..

메이플스토리m 나이트로드 공략! [내부링크]

나이트로드 처음 키우시는분들은 재미도 없고 성장도 느려서 힘드실텐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공략글 작성합니다. 1. 1레벨~30레벨 타 직업군에 비해 성장 초기가 취약한 부분입니다...

메이플스토리m 캡틴 공략 [내부링크]

사실 전에 올리려 했으나 귀찮아서 미뤄뒀는데 나름 공략들은 많이 올라오나 캡틴 공략은 없는 듯 하여 그냥 심심풀이로 올려봅니다. 출시 후 낮에는 퀘스트 오류로 접어두었다가 그 날 새벽쯤에 62찍어보고 후일..

메이플스토리m 꿀팁, 공략모음 [내부링크]

직업추천,사냥터,강화,레벨업등등 초보분들, 신규유저분들께 유용할만한 팁을 생각나는대로 추가해서 계속 수정하고 업데이트 할 예정이에요. 꿀팁, 기본상식들, 간단한 스킬설명 , 알게된것들 위주로 써보겠습니..

메이플스토리M 초보 100렙 공략, 무과금 [내부링크]

필자는 10일전에 시작하고 손크로로 100 까지 온 유니온섭 나로입니다 5일정도를 60까지 퀘스트만하고 출석만찍다 카페에 물어보고 온갖공략을 읽고 연구를 시작하게돼었습니다 간단요약 밑에잇으니 3줄이상안읽으..

큐라레 공략 카드 결속 및 추천 [내부링크]

요즘 신규사서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카규형은 모터샵에가서 어떤모터를 달아야 할지 고민중이고, 팜걸느님은 모터를 뭘 달든간에 야근만 안했으면 하고, 뀨파고는 잊혀져 갑니다. 뭐래. 암튼 신규사서분들이 확 늘..

큐라레 공략 진노덱 선택 SR+ 추천 및 탑티어 카드 일람 [내부링크]

[ 물어볼만한 내용들 ] * 읽기 어려우니 진노 올인하실분들만 읽으시길. 2진노와 3진노에 대해 : 일반적으로 2진노는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낮을때, 3진노는 상대적으로 높을때 사용을 합니다. 최신 액티브 카드와..

큐라레 천공의 우라노스 공략 [내부링크]

우라노스가 리메이크되어서 공략을 작성하게 되었는데, 덱 구성과 패턴별 사용 스킬 등 요점 위주로 공략 진행하겠습니다. 부포팟 2딜 : 알아서 힐 : 정화, 역행(루시), 분쇄, 차단, 돌진(아무거나 껴도 됨) 탱 :..

메이플스토리M 초보자를 위한 팁 [내부링크]

1. 자신의 캐릭터 눌르면 버프창이 뜹니다. 2. 아래 방향키를 두번 누르면 하향점프가 됩니다. 3. 벨트와 투구 잠재에서 경험치%추가가 붙습니다. 4. 벨트는 55 엘리트던전에서 얻을수있습니다. 5. 잠재가 유니크..

메이플스토리M 초보 공략 [내부링크]

▶공략을 들어가기 전에 알아둘것들 * 기존 메이플스토리 시리즈와 다르게 LUK,DEX같은 AP(어빌리티 포인트)가 없습니다. (올럭, 올덱 이런거 없습니다) * 공격력은 "전투력"이라는 수치로 일괄 통합되며, 왼쪽 상..

삼국지조조전 사건 전지역 드랍템 공략 [내부링크]

- 사건깨는 공략(도격, 요인, 정보, 이습)은 다른분들 정보 참고하시고, 요약만 적음. - 직접 얻은 템 정보를 그때 그때 휴대폰 컬러노트에 기록된것만 적음+선재님 님의 정보 업뎃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재료..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사건 총 공략 [내부링크]

< 재료 수급을 위한 사건 진행 순서 > → 지역마다 사건들이 발생하는 순서에는 규칙이 있어서 다음 사건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 하단 공략을 참고하시면 훨씬 효율적으로 사건 진행이 가능합니다. → URL : ht..

데스티니차일드 5성 평가표 [내부링크]

데스티니차일드 5성에 대한 평가표 입니다 관련 댓글 김상중하 2016.11.27. 17:33답글 신고 이미르가 왜1등이 아니지 파로 2016.11.27. 17:34답글 신고 그놈은 답이 없어욬ㅋㅋ 근데 이미르가..

데스티니차일드 신규 초보 덱 공략 [내부링크]

STEP 1. 내가 가진 딜러의 성향을 파악한다 슬라이드 방무 딜러 (아르테미스, 이난나, 레전드, 이둔) 드라이브 광역 딜러 (마프데트, 프레이, 헤스티아, 이브, 소녀탐정, 다비) 노멀스킬 연타형 딜러 (바스테트,..

데스티니 차일드 데미지 공식 [내부링크]

☆★ 꿀팁 모음(11/28 ver) ☆★ [데미지 공식] * 예외는 부가 설명으로 최종 데미지 = [{(스킬 표기 공격력 * (1600 / (1600 + 적 방어력)) * (기본 크리 배율 + 약점 배율) + 방어 무시 데미지)} * 증폭 크리 배..

메이플스토리m 초보 공략 팁 [내부링크]

대부분이 초심자를 위한 정보이니 고수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라겠습니다.ㅎㅎ 맞지 않는 부분이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1. 자신의 캐릭터 눌르면 버프창이 뜹니다. 2. 아래 방향키를 두번 누르면 하향..

메이플스토리M 초보 공략 완결본! [내부링크]

목차 1. 튜토리얼 2. 메M유저가 알아야할 통합지식 2-1. 토드의망치 2-2. 전승 2-3. 강화 2-4. 피버 2-5. 자동사냥 2-6. 잠재능력 2-7. 펫/라이딩펫 2-8. 미니던전 2-9. 엘리트던전과 파밍 2-10. 기본적인 육성(?)..

메이플스토리M 다크나이트 100렙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카니아 100찍은 기념으로 공략 씁니다 우선 다크나이트는 핵쓰레기에서 지금은 좀 쓸만해졌지만 그래도 핵쓰레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공략은 쓸게요 공략이라기보다 팁이죠 뭐 이게임 워낙 쉬워서..

메이플스토리M 60~100렙 사냥터 추천 [내부링크]

필독 : 최대한 객관적으로 사냥터를 평가하려 하였으나 제 나름대로의 사냥터의 기준을 잡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 좋은 사냥터의 기준 1. 몬스터가 충분할 것. 2. 파티사냥이 수월할 것. 3. 파티원을 구하기 쉬..

큐라레 덱 공략 [내부링크]

지난달과 이번 대기록(?)을 세우면서 은근 신뀨 유저분들이 많이 입주를 하였습니다 우리 헝뀨에도 많은 분들이 진출하셨는데요 (저도 그중 한명이라죠) 그래서인지 요즘 "이 카드를 얻었는데 좋은 카드인가요?"..

데스티니차일드 스킬 공략 [내부링크]

5성은 혼자 특출한 스킬들을 가지고 있는 녀석들이 많아서 제외하겠습니다. 아리아 같은 애들은 독보적이니까요. 5성 스킬들은 다음 기회에 정리하겠습니다. 현재 데스티니 차일드는 스킬 밸런스가 그냥 대놓고 말..

데스티니차일드 초보 공략 [내부링크]

데차 인벤의 활성화를 위하여 나름 과금도 좀 하고 먼저 길도 뚫어보면서 던전 노가다 같은것도 해보고 럼블이나 기타 이벤트도 먼저 경험을 해본 경험치로 어느 쪽 길로 유저분들이 선택을 할 수 있는가에 대한..

데스티니차일드 공략, 차일드 추천 [내부링크]

초보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어서 대충 만들어봤습니다 탱커 힐러 버퍼/디버퍼 딜러 원본 : 인벤 프바루u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925&l=777

삼국지조조전 장수 추천 [내부링크]

낭고중달의 패 1효과 / 2효과 만총 - MP 15% 증가 / 모든 사신 책략 사용가능 장합 - 사거리내아군공격협공 / 기마계 15% 추뎀 사마의 - 모든본대책략사용 / 총방어력과정신력중높은수치로방어 군신운장의패 관우..

20151125 오늘의 게임 [내부링크]

요즘에는 크게 두가지 게임을하고 있다 삼국지조조전과 위닝 일레븐 매니저 투닷과 프렌즈 사천성 등도 했는데 이제는 마무리했다 조조전은 이제 50랭크가 넘었고, 위닝 일레븐은 탑플레이어 15에서 멈춰있다 하..

큐라레 마법도서관 마도서 분해 공략 [내부링크]

1~2성 마도서 큐라레에는 마도서 별로 '장르' 라는것이 존재하는데 오리엔탈 , 판타지 , 미스테리 , SF 총 4가지가 존재한다. 해석에는 기능성 마도서(해석서,성장서)를 제외하면 같은 장르의 마도서밖에 집어넣지..

삼국지조조전 내정 및 전투 팁, 공략 [내부링크]

1. 연의편 팁 - 북부위전 ★ 극한으로 마지막 스테이지 클리어시 턴당 MP3%를 회복시켜주는 '향라수건'을 주기때문에 가능한 빨리 클리어해주시면 좋습니다. ★ 앞선 스테이지는 극한을 클리어하지 않고 마지막스..

삼국지 조조전 보물 획득 장소, 효과 정리 [내부링크]

연의 보물은 스텟이 없으며, 특수효과만 있습니다. 연의 보물은 해당 스테이지와 해당 스테이지의 극한모드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 장소가 여러곳인 보물은 그 숫자만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곳..

조조전 공략 모음집 [내부링크]

http://cafe.naver.com/nexonjojo/94091 play스토어 별점 1개주기 건의 http://cafe.naver.com/nexonjojo/94679 koei 본사에 항의하기 http://cafe.naver.com/nexonjojo/95841 일방적인 너프사건으로 가늠할수 있..

아덴 모바일 쿠폰 및 리뷰, 공략 [내부링크]

오늘은 리니지1의 향수를 불러 일으킬만한 모바일 게임 아덴 Aden 입니다 이름부터 리니지의 향수가 느껴집니다 판도라가 이렇게 이뻣나!? 물론 동명이인입니다 밥벌레를 만들러 갑니다 저는 언제나 활요정이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