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guide의 등록된 링크

 rich-gui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상품 리뷰 [내부링크]

노트북으로 작업하다보면 눈이 아플 때가 있습니다. 작은 노트북 화면으로 인해 스코롤을 이리저리, 화면 전환을 옮기다보면 눈은 물론 팔목까지 아파오지 않으신가요? 재택 근무가 일자가 늘어나면서 업무 효율을..

가장 빠르게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과 명언 [내부링크]

 성공 명언들을 읽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건 할 수 없어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나는 성공이 가까웠음을 안다" 든지 여러 글귀들을 읽어보셨을 겁니다. 이런 성공 명언, 동기부여,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2020 추석 보름달 뜨는 시간 및 소원 성취 기원 [내부링크]

2020년은 말 그대로 다사다난한 한해였습니다. 연초부터 코로나 이슈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 아픈과 심적인 아픈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매번 그렇듯 우리는 고난 속에서도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투자 가이드 및 자녀 교육법 [내부링크]

당신은 부자이신가요? 당신에게 부자는 어떤 사람을 의미하시나요? 한 권의 책 내용으로 당신을 부자의 길로 인도하겠습니다. 오늘 당신을 부자로 이끌 책 한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읽어보지는 못 했어도 들어..

2020 추석 특선영화 및 꼭 봐야 할 추천 영화 [내부링크]

올해 코로나로 인해, 추석 고향을 찾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연휴에 집에만 있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에요. 저처럼요 ㅠ_ㅠ 행복한 연휴지만 무의미하게만 보낼 수는 없지 않나요 이번 기회에 무료..

이것저것 생각만 많고, 행동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 [내부링크]

#몽상가 이것저것 생각만 많고, 행동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 나는 최근, 인풋에 대한 회의감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확실히 책, 경험, 관계, 그리고 도전을 통한 인풋은 중요하다. 이 인풋에서도 종류..

뻔하고 뻔한 말이 진리라면.... 과거의 나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내부링크]

어른들이 말하는 뻔한 말. 당신은 이 뻔한 말들을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그런데, 정말 이 뻔한 말이 그냥 뻔한 말이 아니라면.... 당신은 어떻게 하겠습니까? 세상을 살아가다보면, 공통적으로 말하는 교훈들, 이..

인생존망 탈출하기 위한 5가지 비밀을 공개 (feat. 내 인생 구하기) [내부링크]

인생을 살다보면, 막막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답이 없는 인생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인생존망이라는 웹툰도 있네요 :) 제 블로그에도 인생존망하지 말고 인생 리셋하라고 작성한 글도 쓴 적이 있습..

영어 표현 - 사례 제시 / 강조 하기 / 미래에 대한 예측 [내부링크]

발표를 할때는,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중요합니다. 여기서 배려란 무엇일까요? 상대방의 눈높이에서 발표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방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서는 적절한 용어 선택과 예시가 필수적입니다...

영어 표현 - 발표자 소개 / 발표 시작 / 자료 설명 [내부링크]

이제 본격적으로 발표가 시작되는 단계입니다. 어떤 부서 / 어떤 사람이 발표하는지 소개해주셔야겠죠? 발표시작을 알리는 멘트도 중요합니다. 이 멘트로 사람들에 이목을 이끌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부족한 자..

영어 표현 - 진행 업무 보고 / 공지 사항 [내부링크]

오늘은 회의에서 진척현황 공유 및 공지사항에 대한 표현을 공유드리겠습니다. 회의 진행하기 앞서서, 진척현황 공유는 꼭 필요합니다. 이 방향이 맞는지, 이 진행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는지 꼭 챙겨야 하는 부..

영어 표현 - 소요시간 알리기 / 회의 목적 소개 / 이전 회의 내용 확인 [내부링크]

회의 인사가 끝나면, 회의 목적과 소요 시간에 대해서 공지함으로써, 집중력을 유도해야 합니다. 또한, 이전 회의 내용을 리마인드함으로서 원활한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단계들에 대해서 영어..

영어 표현 - 회의 개시 멘트 / 환영사 / 참석자 소개 [내부링크]

설레이는 회사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뭘까요? 네 맞습니다. 회의 입니다. 다양한 부서들로 구성되어 있는 회사에서는 회의가 빠질 수 없습니다. 오늘은 회의 개시 / 환영 인사 / 참석자 소개로 이어지는 일..

영어 표현 - 회의 마무리 / 차기 일정 안내 [내부링크]

회사에서 회의를 시작했으면 마쳐야겠죠. 첫 인상이 중요하지만, 마지막 마무리 또한 중요합니다. 클로징 멘트로 실수로 인해, 기존에 차근 차근 쌓아올린 신뢰를 무너뜨릴 수도 있습니다. 차분하게 마무리 정리하..

영어 표현 - 표결 부추기 / 표결 결과 발표 / 찬성자 확인 [내부링크]

회사에서 회의를 진행하면, 종종 의사결정을 하게 됩니다. 회의 진행 시, 필요한 의사결정 관련 표현들을 알고 계시나요? 다음 문장들을 통해서, 하나씩 하나씩 쌓아가보세요. 상황1 : 표결 부치기 // ~에 관해 투..

온라인 쇼핑몰 시작하기 전에 알아야 할, 3가지 핵심 요소 [내부링크]

부업으로 주업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하셨나요? 막상 해보니, 남들과 다르게 성과가 미미하지 않으신가요? 이론과 실전은 다릅니다. 아무리 좋은 강의를 듣고, 책을 읽어도 결과물은 다를 수 있습니다. 아래 글..

책사꾼 게임에 동참합니다. 한번 나에게도 사기 쳐봐! [내부링크]

안녕, 책사꾼! 너의 동영상은 참 흥미로웠어. 건방진 자식, 어떻게 내가 돈이 없는 걸 알고.... 우선, 우리들을 부자로 만들고 나서 사기 치겠다는 계획 마음에 들어. 어차피 잃을 것도 없는 인생. 너 말대로 크게..

당신이 직장 내에서 발언권, 영향력 점차 줄어드는 이유 [내부링크]

회사 내에서 점차 입지가 줄어드는게 느껴지시나요? 저도 이것을 깨닫기 전까지 직장 내, 나의 영향력, 발언권에 대해서 회의감을 가졌습니다. 동일한 내용을 말해도, A라는 사람이 말하면 업무가 일사처리로 진행..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는 진짜 이유 - 5분만에 해결 [내부링크]

오늘도 직장에서, 선배, 동기, 부장님에게 결론이 뭐냐고 질문이 나왔나요? 이런 이야기를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듣는다면, 당신의 말에는 지극히 사소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거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사소하지만..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가 7년만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보고 계시나요? 저도 잘 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클라쓰?? 이 말을 보고 놀랐습니다. 요즘은 TV에서도 저런 말을 쓰나보네 하고 넘겼지만 좋아하는 박서준 배우님이 주연이라는 말을 듣고..

직장인 사춘기 증후군, 당신도 예외가 될 수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직장인 여러분 오늘도 수고가 많았습니다. 업무들 잘 마치고 집에 도착하셨나요? 매일 반복되는 업무에 지치셨나요? 아니면 사람 때문에 마음이 상하고 멘탈이 나가실 때도 있을거에요. 왠지 이 길..

무기력한 하루 하루를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무기력한 상태로 아무 일도 못하고 계신가요? 무엇보다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찬찬히 이 글을 읽어보세요. 각자 상황, 배경, 그리고 성격이 상이하기 때문에 답은 없지만 제 생각을 공유하고자 합..

2020년 블로그 목표 / 방향 / 계획에 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글쓰는 남자입니다. 최근 몇 주 동안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고민이 많았습니다. 내 삶에 대해서,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내가 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서 올..

영어회의 - 회의 목적 소개, 이전 회의 내용 확인, 진행업무 보고 (05~07) [내부링크]

1. 회의 목적 소개 05번 We're here today to discuss the initial feasibility on the new factory site. 오늘 우리는 여기서 새로운 공장부지의 초기 실행가능성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We're here today t..

사람은 언제 변화는가, 어떻게 변화가 시작되는가? [내부링크]

성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하루하루들을 살고 있다. 변화하고 싶다. 아니 진화하고 싶다. 이전의 나와 다른 내가 되고 싶다. 혹시 당신은 이러한 생각이 들고 있나요? 하지만 저의 경험상 이 생각은 그..

Day7,8,9 - Be동사 의문문 / 일반 동사 / 일반 동사 부정문 [내부링크]

참고 영상 : 이보영의 하루 15분 영어 습관 [ Day 7 ] *Be동사 의문문 Am I ~? Are you ~? Are they/we ~? Is he/she ~? Excuase excuse me, Are you Mr. Kang? Is he kevin? Is he ok? Is she hungry? Are they r..

10분 뒤와 10년 뒤를 동시에 생각하라. [내부링크]

오늘은 생각을 정리하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반말체여도 양해 부탁드려요. 블로그를 내가 왜? 시작하게 되었을까? 나는 정말 잘 살고 있는 것일까? 이게 정말 내가 원하는 삶일까? 고민이 많은 날들을 살..

Day4,5,6 - It's +시간,거리,날씨,요일 / be 동사 부정문 / be동사 과거 시제 [내부링크]

참고 영상 : 이보영의 하루 15분 영어 습관 [ Day 4 ] It's + 시간 / 거리 / 날씨 / 요일 / 날짜 It's a Carmera. It's two thirty pm. It's sunny today. It's Tuesday It's April 29th. [ Day 5 ] be + Not (부..

Day1,2,3 - be 동사 / be동사와 전치사 / be동사와 형용사(상태,기분) [내부링크]

참고 영상 : 이보영의 하루 15분 영어 습관 [ Day 1 ] Be : 존재와 상태는 ~이다. / Be 동사는 강조를 위한 것으로 생략이나 약하게 말함. Be - am / are / is I am Lee Boyoung. They are my co-workers. She/He..

한 Page로 끝내는 영어 구조 / 문법 정리 - 알짜 문법 정리 [내부링크]

영어 문법 공부가 필요할까요? 넵 필요합니다. 만약에 영어학 전공자라면요. 아니면 토익 시험을 위한 사람이라면요. 하지만 영어를 실제 사용하는 사람에게 영어 문법을 깊게 파고드는 행위는 비효율적인 행동입..

10/21 주식 매매 일지 - 제이씨현시스템, 팜스웰 바이오, 국일제지 [내부링크]

주식 매매 일지 기록을 통해, 나의 의사결정 과정을 복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유튜브 주식 고수님들에 말씀을 실천하고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 종목 : 제이씨현시스템 (10/21 매수)  - 매수 이..

메타 인지 - 생각에 관하여, 관점을 가지고 생각하라. [내부링크]

생각이란? = 외부 정보 + 내부 지식 / 경험 메타 인지, 사고법, 생각하는 힘, 관점 (Frame) 위의 단어들에 대해서 흥미를 가지고 계시나요? 저는 어릴 때부터 생각하고 말해라, 생각하고 행동하라는 말을 많이 듣..

당신도 월세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으로 부자되는 법(Feat 유비 특강) [내부링크]

부동산 유비님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젊은 나이 28세에 경제적 자유를 실현한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지금도 꾸준히 부동산 투자를 하고 있는 살아있는 전설입니다. 적어도 투자 방법이나 지식에 대해서 배우고..

경매 초보자를 위한 경매 주의사항 소개 (Feat. 잃지 않는 경매 투자법) [내부링크]

경매 입문자, 초보자 이신가요? 경매를 배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네 압니다. 바로 돈을 벌기 위함이시겠죠.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워렌 버핏이 이야기 한 것처럼 잃지 않는 투자를 하는 것입..

백만장자들의 부의 공식 7가지 (Feat 상식 밖의 부자들 리뷰) [내부링크]

상식 밖의 부자들 by 루이스 쉬프 (지은이) / 임현경 세계 최고의 부자학 전문가 루이스 쉬프는 빌 게이츠, 워런 버핏을 비롯해 수많은 백만장자들을 연구하면서 하나의 결론에 도달했다. 부자가 되려면 부자들의..

명도 A to Z 절차 소개 (경매의 꽃이 정말 명도 맞나요? 혈압 주의) [내부링크]

경매로 낙찰 받으셨나요? 방긋 웃고 있고 계시겠지만, 앞으로에 미래에 대해서 생각해보셨나요? 바로 경매의 꽃이라고 불리는 명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명도하기 앞서서, 잔여금 납부를 위해 대출을 알아보고 하..

당신도 서민 갑부가 될 수 있습니다. (Feat 박세니, 신사임당 돈 버는 법) [내부링크]

서민 갑부라는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서민처럼 살고 있지만, 실제로 그 안을 들여다보면 갑부인 사람들을 말합니다. 무슨 말이지, 서민처럼 살고 있지만 부자라니...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요? 네 말이 됩니다...

부동산 경매 절차, 프로세스 A to Z 제대로 알고 진행합시다. [내부링크]

우리가 살면서 기본적으로 충족되어야 하는 3요소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초등학교 때 부터 배워온 내용이죠 무엇인지 기억이 떠오르시나요? 네 맞습니다. 의, 식, 주 입니다. 현대인들이 삶의 영위하기 위해서..

2040 대한 민국을 그리다, 부동산 가치 판단에 근거 소개글 [내부링크]

2019/09/29 - [재테크/부동산] - 제 5차 국토종합계획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Feat 탱크옥션 2040 대한민국을 그리다.) 제 5차 국토종합계획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Feat 탱크옥션 2040 대한민국을 그리다.) 안녕..

제 5차 국토종합계획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Feat 탱크옥션 2040 대한민국을 그리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5차 국토종합계획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알아두셔야 하는 것은 현재, 제 5차 국토종합계획은 검토 단계이면 아직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이점 숙지 부탁드리며 글 읽..

기회 비용보다 중요한 것을 말씀드립니다. (나이키 신념 가지기) [내부링크]

기회비용보다 중요한 것은, 지금 당장 해보는 것입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아래 글에서 상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당신은 삶에서 기회비용에 대해서 생각을 하시나요? 기회비용이란 선택에 대가로 지불해야 되..

습관화 중요성, 열정이 아닌 시스템으로 움직여라! [내부링크]

생각 정리 글은 편한 말투로 진행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의 목표 달성률은 높지 않다. 특히, 내 삶을 위한 목표 달성은 거의 40%에도 도달하지 못하는 것 같다. 누구보다도 성공하고 싶지만, 누구보다..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30만 구독자 이벤트 (Missing Link 강의) [내부링크]

Missing Link를 아시나요? Missing Link란 진화 계열의 중간에 해당하는 종류가 존재했다고 추정되는데도 화석으로 발견되지 않은 것을 말한다. 즉, 오랑우탄에서 호모사피언스로 진화하는 과정 중에 필요한 중간..

본능을 이길 수 있을까? [내부링크]

생각 정리 글인 만큼 편하게 문체로 작성하겠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려요. 오늘은 생각을 정리하게 글을 쓰고자 한다. 문뜩 침대에 누워 있다가,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다. 과연 사람들은 내재화 되어 있는 본능..

뭐 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인생 리셋 2편 (돈 벌기위한 기초체력 키우기) [내부링크]

새로운 인생을 살고자하는데,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다시 태어나고 싶습니다. 그런데, 어떤 걸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열정은 넘칩니다. 어디로 가야 맞는 방향일까요? 여기에 제 인생을 걸어도 될까요? [ 목..

한국형 부동산 대폭락 언제쯤 일어날까? (Feat 부동산 투자법) [내부링크]

(결론) 일본과 한국은 경제 상황이 상이함에 따라, 현 시점에서 바라볼때 한국형 부동산 대폭락은 어려울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찬찬히 읽어 주세요. 일본 같은, 부동산 대폭락 정말 한국에도 일어..

목표를 끝까지 밀고 나가는 사람들의 비밀 (Feat 신사임당) [내부링크]

당신은 삶의 목표, 하루의 목표를 가지고 살아가시나요? 목표가 없다면, 하루하루 남에 의해서 또는 그 상황에 따라 이리저리 옮겨지는 배처럼 살게 됩니다. 그 결과는 뻔해보입니다.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하고 시..

책으로 운명을 변화시키는 방법 공개합니다. (Feat 책 읽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책으로 인생을 변화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성공한 사람들 대부분은 책을 통해서 삶의 변화시킬 수 있고, 인생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이 말에 동의하시나요?..

지능 차이에 따른 인간 선택의 비밀을 아십니까? (Feat 지능의 사생활) [내부링크]

당신에게 묻겠습니다. 당신의 지능에 대해서 아시나요? 혹시 IQ 검사를 해보셨나요. 그렇다면 우리는 왜 IQ 검사 - 지능 검사를 해야할까요? 지능이 높으면 무조건 성공하는 것일까요? 만약 지능이 높은 것이 유..

자본주의 해킹, 당신도 부의 추월차선에 올라탈 수 있습니다. (Feat 레버리지) [내부링크]

자본주의 속에 숨겨진 부의 비밀을 당신은 알고 계시나요? 열심히 일하고, 공부하지만 누군가에 밑에서 고용되어 시간도 돈도 자유가 없이 살고 있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당신은 자본주의 시스템에 대해서 모..

앞으로 계획 정리 및 기록하기 (Feat 정리하는 뇌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그 동안 회사 업무, 독서, 강의 수강으로 인해 블로그 관리가 소홀했습니다. 하지만 항상 블로그 글 소재거리를 찾고 기록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앞으로 제가 작성할 컨..

생각만하고 행동하지 않는 당신에게 전하는 메시지 (Feat 행동력, 실천력) [내부링크]

* 변화의 3가지 원칙   (1) 기수에게 명확한 방향을 제시하고,  (2) 코리끼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3) 지도를 구체화하라 생각만하고 행동하지 않는 당신에게 위의 원칙을 선물합니다. 오늘..

왜 우리는 고독이 필요한가? (feat 고독의 의미, 이적) [내부링크]

고독이란 세상에 홀로 떨어져 있는 듯이 매우 외롭고 쓸쓸함. [ 출처 : 네이버 ] 왜 우리는 고독이 필요할까요? 위와 같이 고독이란, 세상에 홀로 떨어져 있는 느낌이다. 생각보다 고독은 마음을 아프게..

자수성가 청년 추천 책 - 정리하는 뇌, (뇌 사용 메뉴얼 ) [내부링크]

여러분에게 질문 하나를 던지겠습니다. 무엇이 당신입니까? 당신의 몸이 당신인가요? 아니면 당신의 생각이 당신인가요? 아바타, 더 게임, 체인지 위의 영화에 공통점을 아시나요? 바로 몸과 영혼(뇌)이 이식되거..

미라클 모닝? 미라클 미드나잇? - 시간 활용법 [내부링크]

항상 시간에 대해서 쫓기고 있으신가요? 바쁘게 보냈지만 하루를 마치고 침대에 누워도 해야 할 일들로 스트레스받고 있는 당신이라면 변화가 필요합니다. 바로 시간 활용에 대한 생각에 변화 인식의 변화가 필요..

입찰 전, 주의사항 - 명도 마인드 편 (스트레스 최소화) [내부링크]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라면, 경매를 하고 있거나, 경매를 준비하고 있을 것입니다. 경매에서 많은 절차와 위험요소가 있지만 그 중에서 사람들이 가장 크게 걱정하는게 명도입니다. 명도를 간단하게 말하자면,..

녹아웃되지 않고 지속하는 법, (꾸준함, 지속성의 비밀)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집에 돌아오니 녹 아웃되지 않으셨나요? 인생이라는 놈 앞에서 K.O 되지 않고 당신에 꿈을 향해 한 걸음 한걸음 전진하는 법에 대해서 이야기 나누고자 합니다. 꾸준히 전진만 한다면..

류캔두잇 강의 후기 - 월 1000만원 버는 직장인 [내부링크]

스마트 스토어에 대한 하나의 올바른 길에 관한 지도를 얻고 왔습니다. 8/18(일) 맑지만 후덥지 않는 날씨에 류캔두잇 강의를 들으러 강남에 도착하였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강의실에 들어서는 순간 깜짝 놀랬..

부자가 되고 싶은 나에게 전하는 메세지 [내부링크]

부자가 되고 싶나요? 저는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자를 꿈꾸고 원하지만, 부자로 가는 길을 몰라 헤매다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 확실하게 이 길이 부자로 가는 길이 맞다고..

부동산 경매, 낙찰가 산정하는 법 (뇌피셜) [내부링크]

이 글을 보시는 당신이라면, 부동산 경매를 하고 계시거나 관심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경매란 토지, 아파트, 빌라, 상점을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시세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

가족끼리 가기 좋은 해수욕장 (포항 도구 해수욕장)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덥지만 집에만 있을 수 없지 않나요? 여름을 즐길 줄 아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포항, 도구 해수욕장 폭염을 즐기고 아이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남겨주기 위해서는 여름엔 해수욕장이 최고라고 생각..

남성 뱃살, ET 몸매 탈출기 남깁니다. [내부링크]

혹시, 당신도 ET 이신가요? 단지 열심히 일했을 뿐인데, 이전에는 안 그랬는데 어느새 뱃살로 인해 거동이 불편한 분이라면 ET 몸매 탈출을 같이 하면 좋겠습니다. 저는 어느 순간부터 뱃살로 인해 몸이 무거워졌..

인생 리셋, 다시 시작하는 인생에 도전하시겠습니까 [내부링크]

컴퓨터에 리셋 버튼처럼 인생에도 리셋 버튼이 있다면, 지금보다 행복하게 살 수 있을까요? 당연히 지금보다는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 인생에 쓴맛, 단맛, 그리고 세상에 대해서 겪었으니까..

2가지 인생 성공 전략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오늘은 성공하는 법, 부자가 되는 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 2가지만 바로 알고, 의도적으로 인식하여 실천한다면 누구나 인생의 성공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수성가 청년, 자청 유튜브 추천합..

인생을 새롭게 다시 시작하고 싶은 당신에게, [내부링크]

새롭게 다시 인생을 시작하고 싶나요? 이번 생은 답이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어쩌면, 이 글이 해답일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사는 인생, 이 글을 읽고 한번 함께 시도해보자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제부터 그 방법..

영화 알라딘, 당신에게 추천하는 3가지 이유 [내부링크]

디즈니 영화 중에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무엇인가요? 저는 뮬란과 알라딘입니다. 이 두 영화를 좋아하는 이유는 영화 스토리 라인도 재미있지만, 노래 OST 때문입니다. A Whole New World -- Aladdin with lyric h..

여자, 여성의 욕망을 아십니까? [내부링크]

여자의 욕망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이것은 아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사랑, 인간관계에 대해서 바로 알기 위해서는 서로의 욕망, 원하는 것은 아는 것이 첫번째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은 대부분 Give &..

여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당신은 여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남성이든 여성이든, 여성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 아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그 이유는 여성은 남성보다 복잡하게 설계 되어 있습니다. 바로 생존과 번식에 전략 때..

당신은 돈에 대해서 얼마나 아시나요? 그리고 상식적인 사람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일 책 리뷰는 바로 '돈 공부는 처음이라'는 책입니다. http://aladin.kr/p/R2y8V 돈 공부는 처음이라 - 0원부터 시작하는 난생처음 부자 수업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돈에 대한 상식을 짚어주고,..

[책 리뷰] 왜 A학생은 C 학생 밑에서 일하게 되는가? 그리고 왜 B 학생은 공무원이 되는가, 로버트 기요사키 [내부링크]

로버트 기요사키를 아시나요?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입니다.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책은 저의 인생 책입니다. 자본주의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방향을 제시해준 책입니다. 오늘은 그 책은 아..

[책 리뷰] 당신은 부자의 그릇을 가지고 있나요? 2 편- 책 : 부자의 그릇 [내부링크]

 부자의 그릇에서 기억에 남는 부분들을 전달드려요. 자기의 그릇만큼에 돈만 통제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공감해요. 저도 학창 시절 용돈을 받을 때마다, 조금씩 저축하면서 용돈을..

[책 리뷰] 당신은 부자의 그릇을 가지고 있나요? 1 편- 책 : 부자의 그릇 [내부링크]

책 : 부자의 그릇 저자 : 이즈미 마사토 당신은 부자의 그릇을 가지고 있나요? 저는 요즘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 아니 정확하게 말하면,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습니다. 하루 하루 반복되는 일상과 불명확한 미래...

남을 가르치지 말고, 내 모습으로 변화시켜라 [내부링크]

작심삼일 조차 달성하지 못하다니..... 정말 당황스럽지만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요즘 삶의 의욕이 없다. 그 이유는 목표가 너무 멀리 있고, 답답한 마음이다. 이러한 마음이 나의 친한 사람들에게 향해서 독이..

기록남 블로그 시작 (19.05.27) [내부링크]

매일 매일, 기록하면서 배우고 성찰하여 성장하고자 시작한 블로그 입니다. 목적 : 기록은 기억을 이긴다는 말처럼, 기록하여 성장하고 시작합니다. 목표 1) 월 30만원 이상 블로그로 성장시켜보기 (19년 끝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