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useful의 등록된 링크

 rich-usef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흥국생명 배구단 앞으로의 미래는? [내부링크]

흥국생명 배구단은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의 핵심 축인 김연경 선수와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모인 것으로 주목받았던 팀인데요. 2020-2021 시즌 개막 10연승을 달리며 승승장구하던 흥국생명 배구단은 최근 연이은..

5인이상 집합금지 가족모임은? [내부링크]

작년 12월에 코로나 19가 재유행하면서 '5인이상 집합금지' 조치가 시행되기 시작했는데요. 두 달 가까이 지난 지금까지도 지속되고 있네요. 작년 설 연휴 때 코로나가 조금씩 확산되기 시작했던 것 같은데 어느..

토익 만점은 몇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익 만점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방학 기간에 맞춰 토익을 준비하는 대학생이 많은 것 같아요. 토익은 취업을 위해 필요한 경우가 많고 대학 졸업 요건에 토익을 일정 점수..

티스토리 블로그 4개월 운영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4개월간 운영하면서 느낀점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방문자수 먼저 방문자수부터 살펴보겠습니다. 4개월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은 총 13,133분입니다. 이건 제 블..

영어공부 혼자하기 3가지 방법 [내부링크]

2021년 새해를 맞아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저도 신정 때 올 한 해는 정말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겠다고 다짐했는데 벌써 흐지부지 된 것 같아요. 구정이 다가오는 만큼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

영어회화 어플 추천 - 케이크, 스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회화를 공부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영어회화 공부를 위해 10개 이상의 어플을 써봤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좋았던 2가지 어플을..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내부링크]

최근 '해리포터와 불의 잔'이 재개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에 대해 궁금해하시는데요. 해리포터 시리즈는 총 8편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하나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식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비트의 효능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흔히 빨간 무라고도 불리는 비트는 샐러드, 피클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는 식재료입니다. 비트는 정말 많은 효능이 있..

동물 이름 초성퀴즈 문제 [내부링크]

답을 종이에 적은 후 정답을 확인해보세요! 동물 이름 초성퀴즈 문제 1. ㅋㄲㄹ 2. ㅇㄹㅁ 3. ㄱㅂㅇ 4. ㅌㅈ 5. ㄱㅇㅈ 6. ㅋㅃㅅ 7. ㅇㅃㅁ 8. ㄷㄹㅈ 9. ㅇㄱㅇㄴ 10. ㅂㄱㄱ 11. ㅍㅂ 12. ㅎㅁ 13. ㅎㄹㅇ 14..

탄산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콜라나 환타같은 탄산음료의 부작용이 알려지면서 대체 음료로 탄산수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탄산수가 어떤 효능과 부작용이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또한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고양이 종류별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종류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애묘인이 많아지면서 고양이 종류에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가장..

난리났네 난리났어 유퀴즈 스핀오프 프로그램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1월 28일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공식 포스터에서도 볼 수 있듯이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

여자배구 세계랭킹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배구 세계랭킹 순위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여자배구 대표팀은 런던 올림픽 4위, 리우 올림픽 8강 진출 등 국제 대회에서 나쁘지 않은 성적을 받아왔는데요. 하지만 김연경 선수에게..

영어회화 공부 혼자하기 - 1월 27일 [내부링크]

프렌즈 1화 A : There's nothing to tell. He's just some guy I work with. B : Come on, you are going out with the guy. There's gotta be something wrong with him. There's nothing ~ : ~할 것이 없다 The..

동물 이름 100가지 모음 [내부링크]

1. 고양이 2. 강아지 3. 거북이 4. 토끼 5. 뱀 6. 사자 7. 호랑이 8. 표범 9. 치타 10. 하이에나 11. 기린 12. 코끼리 13. 코뿔소 14. 하마 15. 악어 16. 펭귄 17. 여우 18. 사슴 19. 곰 20. 돼지 21. 소 22. 닭..

한글 줄간격 단축키 활용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에서 줄간격을 줄이고 늘리는 방법과 줄간격을 조정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단축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한글 줄간격 조정하는 법 설명을 위해 제 블로그 글 2개를 활용했습..

넷플릭스 공포 영화 추천 Top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공포 영화 5개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공포 영화를 그다지 선호하지 않는데 요즘 갑자기 보고 싶어 지더라고요. 넷플릭스에 들어가서 찾아보니 상당히..

프로배구 V리그 올스타 투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배구 V리그 올스타 투표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올스타전은 팬들의 투표를 통해 뽑힌 선수들과 전문 위원 추천을 통해 선발된 선수들이 이벤트성으로 치르는 경기인데요. 올해에..

찬반토론 주제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찬반토론 주제 20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찬반토론은 주로 학교 현장에서 많이 수행하는 만큼 너무 어렵지 않으면서도 찬반 의견이 고르게 나올 수 있는 주제들을 선정해 봤습니다. 1...

심심할 때 할만한 거 Best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심할 때 할만한 것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19의 유행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주로 집에서 시간을 보내실 것 같은데요. TV 보기, 독서, 공부 등 다양한 것을 해봐도 심..

무료 영어 공부 사이트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로 영어 공부 사이트 5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코로나 19의 확산세가 더욱 거세지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계실 텐데요. 오히려 이럴 때일수록 위기를 기회..

넷플릭스 어린이 영화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어린이 영화 중 정말 재미있는 다섯 작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원래 이맘때에는 연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외식도 하고 영화도 보는 게 일상적인 일이지만 요즘은..

드라마 스타트업 솔직한 리뷰 [내부링크]

얼마 전 TVN 주말 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 2가 끝났습니다. 주연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탄탄한 스토리로 절찬리에 종영되었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 2의 후속 드라마가 바로 수지, 남주혁, 강한나, 김선호 주..

여자배구 국가대표 명단 [내부링크]

10월 17일 V리그 여자부가 개막했습니다. 지난 시즌 1위 현대건설과 올해 코보컵 우승자인 GS칼텍스의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두 팀은 개막전부터 5세트까지 가는 접전을 펼치며 V리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키웠..

러시안블루 성격 분양 가격 유전병 알아보기 [내부링크]

러시안블루는 러시아 북부의 아칸젤 섬에서 유래한 고양이로 1800년대 중반 선원들에 의해 북유럽에 전해졌습니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키운 고양이로도 잘 알려져 있는 러시안블루는 영국의 종 개량을 통해 지..

블로그 썸네일 만들기 - 글그램 어플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블로그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초보 블로거에게는 블로그를 관리하고 포스팅을 작성하는 것이 꽤 힘든 작업입니다. 저 또한 초보 블로거이기에 많은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특히, 블..

박정현 비긴어게인 추천곡 TOP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박정현이 비긴어게인에서 불렀던 노래 중 가장 좋았던 10곡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박정현은 악동뮤지션의 수현, 헨리, 하림과 함께 '패밀리 밴드'를 구성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아이유 나이 MBTI 및 기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아이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아이유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수 중 한 명입니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것은 기본이고, 최근에는 배우로..

김연경 객관적인 실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배구선수 김연경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는 평소 여자배구 경기를 자주 봅니다. 한국 리그인 V리그는 물론 국가대표 경기까지도 챙겨 보는 편입니다. 그렇기에 대한민국..

티스토리 구글 서치콘솔 애널리틱스 플러그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꼭 알아야 할 구글 서치콘솔, 구글 애널리틱스 플러그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존에는 이러한 플러그인이 제공되지 않아 훨씬 복잡한 과정을 통..

티스토리 네이버, 다음, 줌, 빙 검색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 다음, 줌, 빙에 검색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등록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만약 검색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