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1의 등록된 링크

 rich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아기들 이앓이 증상 어땠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오늘 아이들 데리고 감기가 많이 좋아졌는지 확인차 소아과에 다녀왔어요 첫째는 명절전에 기관지 소리가 안좋다고 기관지관련약을 처방받았는데 오늘 진찰해보니 기관지는 괜..

연휴 끝~ 이제 다시 일상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이제 연휴도 마지막날...다시 일상으로 돌아올 시간이에요 즐겁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고 아쉬움도 많이 남는 시간이었어요. 어제는 늦은 고향길에 올랐는데 차가 많이 밀..

홍역 확진자가 늘고 있나봐요 [내부링크]

홍역 확진자가 인천에서 또 나왔어요 홍역은 어릴 적 많이 들어봤던 단어인데 요즘 다시 유행으로 번지고 있나봐요 홍역은 백신 접종을 하지 않거나 항체 면역력이 떨어진 사람들이 폐쇄된 공간에 있으면 거의 모..

열심히 먹고도 살을 빼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내부링크]

요즘 조금만 힘들면 아무 거리낌없이 고칼로리 음식을 먹고 후회하고 반복이네요 살은 쉽게 찌지만 뺄 때는 어렵잖아요. 예전에 1:1PT도 해봤지만 잠깐 효과를 볼 뿐 결국 습관이 바뀌지 않으면 다시 예전으로..

김치참치찌개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김치참치찌개를 만들어봤어요. 평소와 다르게 멸치 육수도 내고 김치도 참기름과 설탕 넣고 잠시 대기했다가 볶고... 그런데 김치맛이 달라져서 그런건지 무엇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평소보다 맛..

힘들고 마음 아픈 주말 [내부링크]

벌써 주말도 다 끝나가요 주말내내 아기들이 아파서 신경쓰다보니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됐어요 아이들이 아프다보니 저는 끼니도 대충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둘째는 주말에 갑자기 열이 오르더니 이유식도 안 먹고..

아기가 갑자기 열이 나요 [내부링크]

어린이집에서 오늘 큰 아이가 기침을 많이 한다고 병원에 데려가 보라고 하더라구요 집에서는 그렇게 심한 것 같지 않아보였는데... 고민하다가 병원에 데려가니 알레르기성 비염인데 코 안이 많이 부어있다보니..

김밥이 맛있는 하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집밥만 먹다가 오랜만에 김밥을 사먹었어요 평소에는 짜다고 잘 안사먹던 김밥인데 오늘따라 왜이렇게 맛있게 느껴지던지... 맛없을 줄 알고 조금만 사왔는데 급후회가 되더라구요 라면을 안 사온..

오토리스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오토리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합니다. 오토리스란? 오토리스는 고객이 선택한 자동차를 리스사가 대신 구입하여 고객에게 대여하는 방식으로써 고객은 차량 사용에..

제약바이오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약바이오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제약바이오는 고령사회가 되어가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지속적으로 수혜받을 수 있는 테마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7년 상반기를 주도해왔던 I..

CMA통장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보 재테커들에게 추천하는 CMA 통장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CMA 통장이란? CMA는 Cash Management Account의 약자로 종합금융회사 혹은 증권사가 운영하는 금융상품을 말합니다. 즉 증권..

3년에 1억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년에 1억 만들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3년에 1억 만들기 - 종잣돈 모으기, 재테크의 출발점 일단 종잣돈을 모아야 재테크가 눈에 들어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으로 종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