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est2yh의 등록된 링크

 richest2y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크롬 앗 이런]크롬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갑자기 크롬을 싱행하니 떠오르는 오류.. 앗, 이런! 이 웹페이지를 표시하는 도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실행이 잘되지만 크롬은 갑자기 사용 할 수 없는...?뭐이런..? 재부팅도 해보고 인터..

[동행복권]인터넷으로 로또 구입하기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로또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https://www.dhlottery.co.kr 위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로그인을 합니다. 위 순서대로 복권구매 -> 로또 6/45 클릭!합니다. 저는 자동으로 구매 해봤습니다...

[펌웨어 변경]노트8 통신사 변경하기 KT -> SK [내부링크]

갤럭시 S10 발표로 인해 갤럭시 이전 세대들의 가격하락으로 S7E에서 노트8로 갈아 탔습니다. 256G에 매료되어 중고폰을 구입했으나 KT용 펌웨어로 (기존 SK사용)인하여 이번에 펌웨어 변경을 설명서 배포합니다...

[KM플레이어] 외부코덱 설정방법 libvlcjni.so [내부링크]

KM플레이어 지원하지않는 오디오 형식 해결방법 KM플레이어를 사용하는 중 위와 같이 발생하는 오류는 AC코덱 문제로 재생되지 않을때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1. 코덱 파일을 다운받아 압축을 풀어준다. 2. 설정..

[Vmware] 호환성 오류 해결 [내부링크]

VMware를 사용하다 보면 오류를 뿜어내는 경우가 생깁니다. the configuration file "vmware위치.vmx" was created by a VMware product that is incompatible with this version of VMware Player and cannot be..

OSINT(Open Source Intelligence) 정보수집 - nslookup [내부링크]

nslookup 은 네트워크 관리 명령으로 도메인네임, 매핑된 ip 주소, DNS레코드 질의에 사용한다. nslookup은 "Name Server lookup"을 의미한다 서버 설정 여부도 사용할 수 있지만 정보 수집에도 활용된다 사용법을..

[steam]SNIPER ELITE 4 할인! [내부링크]

2018년 8월 14일까지 잔혹한 할인 소식입니다. 할인전 65,000 ->할인후 9750원 입니다 스팀은 게임을 하기보단 게임을 모으는 맛 제목과 같이 스나이퍼가 주인공이며 스나이핑 전문 게임이다. 게임 특징으로는 총..

12회 보안기사 필기시험 원서접수 일정 [내부링크]

12회 보안기사 필기 시험 원서접수 일정 입니다. 08.06 09:00 ~ 08.10 18:00 까지입니다. 접수 기간 이후는 추가접수는 불가 하오니 반드시 접수해야 됩니다. 지긋지긋한 정보보안기사 12회는 따야겠습니다.. http..

[Ubuntu] 우분투 한글 설정하기 [내부링크]

우분투 16.04LTS에서 한글 세팅하기 우분투 설치 직후 한글 설치 방법입니다. 우분투를 포함한 많은 리눅스는 많은 키보드 입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16.04 LTS에서는 기본 입력이 ibus ->fcitx로 변경 되었습니..

[스팀]Hack Net 공략3 [내부링크]

http://richest2yh.tistory.com/entry/%EC%8A%A4%ED%8C%80Hack-Net-%EA%B3%B5%EB%9E%B51?category=707694 (공략1) http://richest2yh.tistory.com/entry/%EC%8A%A4%ED%8C%80Hack-Net-%EA%B3%B5%EB%9E%B52?category..

[CSS]기초강좌 3 [내부링크]

http://richest2yh.tistory.com/44 CSS 기초강좌 1 http://richest2yh.tistory.com/45 CSS 기초강좌 2 이번에는 좀 저번 강좌의 심화를 해보겠습니다. ul, ol태그를 사용하여 리스트를 나타냈습니다. 저번 포스팅..

[CSS] 기초강좌 2 [내부링크]

http://richest2yh.tistory.com/44 - CSS 기초강좌 1 복습 한번 시작하겠습니다. 기본 CSS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태그 선택자는 : div라는 선택자를 사용하여 div 에 포함된 모든 부분의 backgroud 부분을 red..

[CSS] 기초강좌 1 [내부링크]

CSS란 HTML, XML과 같은 문서의 스타일을 꾸밀 때 사용하는 스타일 시트 언어입니다. HTML으로 문서의 뼈대를 만들고 CSS로 꾸민다고 생각하시면 쉬울거 같습니다. 레이아웃, 글꼴, 배경화면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

[우분투]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법 [내부링크]

최근 클라우드 플랫폼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플랫폼은 기업이나 개인이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할 때 쉽게 개발 가능하도록 필요한 요소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예를들어 일반인 기준 집에 Pc가..

[HTML]HTML 강의 1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려다 보니 블로그의 스킨이 맘에 안들고 스킨을 보자니 흰색은 화면이요 검은색은 글씨인지라 HTML을 공부하기로 시작 했습니다. 위 페이지는 학습&노트 이니 얻어가실 부분만 얻어 가시..

[스팀]Hack Net 공략2 [내부링크]

다시 bit에게 메일이 왔습니다. 음...싼 똥을 치워달라는 의뢰네요 링크를 클릭하여 노드를 추가한 후 probe 시스템을 봅니다. 크랙에 필요한 포트는 1개!! 명령어 창에 sshcrack 22 입력 -> porthack!!!!!!!!!!..

[스팀]Hack Net 공략1 [내부링크]

스팀 게임중에 하나인 핵넷의 공략을 연재 하려합니다. 공략내용은 스토리에 관한 스포가 됩니다 스포일러가 싫으신 분은 과감히 뒤로가기를 누르시길 바랍니다. 신규 세션을 클릭하여 ID를 발급합니다. 이후 엔..

갓모드를 통한 윈도우10 설정 관리 [내부링크]

윈도우10에서 시스템상 다양한 설정이나 관리를 한곳에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숨겨진 기능을 갓모드라고 합니다. 위 같이 제어판이라는 목록에서 PC옵션을 설정을 해보셨을텐데요 만약 설정을 여러번 해보셨거..

Fortigate 명령어2 [내부링크]

#sslvpn 오류 vpn server may be unreachable -5" 뜰 때 diag sys top => sslvpn 프로세스 ID확인 diag sys kill 11 73 => 죽이고 다시확인(클라이언트 프로그램으로 하나 아이디 만들어서 접속) #포티게이트(fort..

Fortigate 명령어1 [내부링크]

#get system performance status CPU, Memory, 트래픽, 내용확인 #diagnose netlink device list 링크별 Rx,Tx값 확인 #get sys arp arp 확인 #execute clear system arp table arp 클리어 옵션 #diagnose ip a..

[가상화폐] Quantum 호재 정리 (퀀텀) [내부링크]

퀀텀 호재 정리 글입니다. 퀀텀 관련 주요 홈페이지 Qtum official site : https://qtum.org/ Qtum official twitter : https://twitter.com/qtumofficial 한국 퀀텀 커뮤니티 : http://qtum.or.kr/ 8.29일 패트..

인텔 CPU 버그 결함 목록 [내부링크]

Intel® Core™ i3 processor (45nm and 32nm) Intel® Core™ i5 processor (45nm and 32nm) Intel® Core™ i7 processor (45nm and 32nm) Intel® Core™ M processor family (45nm and 32nm) 2nd generation..

[가상화폐] EOS 호재 정리 (이오스) [내부링크]

1월 호재 정리입니다. 존버충들을 위한 행복회로 발동 글입니다. 최근 상장하여 Eos가 15000원을 찍었습니다. 어제 14000원 이상을 찍고 내려왔지만 내려오는 순간부터 불안에 떠는 코인인이 많아 호재 정리합니..

스팀 배틀그라운드 imageSAFERFilter.dll 충돌 해결 방법! [내부링크]

피시방에서 배틀 그라운드를 할 때 잘되는데 집에서 하면 스팀이 충돌이 발생 하는 현상이 생깁니다. 스팀 관련 에러 메시지인 "충돌하는 소프트웨어 발견됨", imageSAFERFilter.dll 이라고 뜹니다. 해결 하기 위..

[파이썬 기초1] 숫자형 및 사칙연산 [내부링크]

1) 숫자형 숫자형(number)은 숫자 형태 이루어진 자료이며, 이미 우리가 잘 알고있는 자료형 입니다. 우리가 흔히 123과 같은 정수, 12.345 같은 실수를 사용중 입니다. 뭐 사용 안할수도 있지만 복소수와 8진수 1..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유빗' 해킹으로 파산 [내부링크]

https://www.youbit.co.kr/ 가상화폐 거래소 유빗이 해킹으로 인해 파산되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 공지사항에는 해킹으로 인해 손실이 입었다고 하며 코인손실액은 유빗 전체 자산의 약 17%이며 나머지 코인은..

MSVCP140.dll 발생하는 오류 해결법 [내부링크]

Msvcp140.dll 오류가 발생했다는 것은 그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삭제되었을 경우입니다. Directx 및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을 설치를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 설치 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https://w..

티스토리 애드센스 2차 승인 방법 (무한 검토중 해결) [내부링크]

2차 승인 방법 및 팩트 알려드리려 합니다. 블로그로 외화 벌이를 시작하려 개설 및 애드센스 신청을 하였고 1차 승인은 대부분 무난하게 통과 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2차 승인 부분에서 시간이 지체되어 그..

[바이러스 토탈] 무설치 무료로 악성코드 확인 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유용한 사이트인 바이러스 토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러스 토탈은 구글 자회사이며 인터넷상에서 실시간으로 압축파일, 실행파일, URL를 검사하는데 유용한 웹 백신사이트입니다. 또한 65개의 백신..

OSI 7 Layer Reference Model [내부링크]

OSI 모델은 네트워크 통신을 관리하기 위해 7개의 계층으로 구분된다. Physical Layer OSI 모델에서 가장 아래에 위치하는 1단계 물리 계층은 네트워크 데이터가 전송될 때 사용되는 매개체이다. 물리 계층은 리..

줌(zum)에서 티스토리 검색 노출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다양한 포털 사이트 검색 노출을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블로그에 시작이라 하면 시작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등록 할 곳은 이번이 마지막 이라고 생각됩니다. 네이버, 다음, 구..

어쌔신 크리드4 블랙프래그 무료 다운받기 [내부링크]

어쌔신 크리드4 블랙프래그로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사용 도중 실검 순위를 확인 하였는데 8위가 유비소프트입니다. 평소 게임도 좋아하고 관심도 많은 편인데 어느날 기사에 게임 속에 '독도는 한국 땅..

[Nmap] 설치 및 사용방법 [내부링크]

http://richest2yh.tistory.com/21?category=684325 위 글에서 포트스캔에 대해 그 의미와 종류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트는 포트스캔에 사용되는 가장 보편적인 Nmap을 설치,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

포트스캔 의미 종류 [내부링크]

포트​란? 항구를 뜻하는 낱말로 컴퓨터에서는 컴퓨터 간 상호 통신을 위해 주고 받을 수 있는 통로 ​ 포트스캔이란? 위에 포트를 통로라 하였는데 그 포트가 열려있는지 닫혀있는지 조사 하는 것 사용자 주체에..

atom으로 개발을 편하게 하자 [내부링크]

개발을 공부하며 파이썬쉘이나 그밖의 메모장 프로그램으로 개발을 해도 되지만 편의성과 편리함을 갖춘 에디터가 있어서소개드리려 합니다. https://atom.io/ 아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홈페..

[mRemote] 원격으로 서버를 관리하자 [내부링크]

원격으로 서버를 관리하는 프로그램이 있지만 나름 편리하게 사용중인 프로그램을 소개드립니다. 저는 보통 mstsc (원격 데스크톱 연결), 팀뷰어를 통한 원격 시스템에 관리를 하였고 개인적으로 팀뷰어, mstsc는..

빙(bing)에서 티스토리 검색 노출 방법 [내부링크]

빙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운영하는 검색 도구입니다. PC 재설치시 인터넷접속을위해 익스플로러를 이용하게 될텐데 빙은 기본적으로 즐겨찾기에 추가된 경우도 많고 의외로 많이 사용합니다. 사이트를 등록하여 블..

[파이썬 기초 개념4] 클래스 이해하기 [내부링크]

1) 클래스 클래스는 어떠한 것을 반복적으로 만들어 낼 수있는 틀이며 클래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그 무엇을 객체 라고 합니다. 위와 같이 클래스를 만들 수 있으며 하나의 클래스를 가지고 여러개의 객체를 만들..

[파이썬 기초 개념3]리스트, 튜플, 딕셔너리, 함수, 지역변수, 전역변수 [내부링크]

http://richest2yh.tistory.com/12?category=684162 위 포스팅에서 리스트에 대한 간단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조금 더 개념을 파악해 봅시다. 1) 리스트 리스트는 대괄호를 이용하여 리스트를 선언할 수있으며 쉼..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노출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노출 방법 1) 네이버에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검색후 클릭합니다. 2) 네이버 로그인 후 사이트 추가를 클릭 3) 블로그 주소를 입력합니다. 4) HTML 클릭 -> 메타태그 복사 -> 자동등록..

[파이썬 기초 개념2] 연산자, 인덱싱, 슬라이싱, 문자열 포멧팅, 이스케이프 문자 [내부링크]

1) 연산자 a == b # a와 b의 값이 같으면 참 a != b # a와 b의 값이 다르면 참 a > b # a가 b보다 크면 참 a < b # a가 b보다 작으면 참 a >= b # a가 b보다 크거나 같으면 참 a <= b # a가 b보다 작거나 같으면..

티스토리 구글 검색 노출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검색 등록 방법 1) URL에 www.google.co.kr/webmasters/tools 입력 2) 속성 추가 클릭 3) 등록할 블로그 주소 입력 4) 대체 방법 클릭 -> HtMl태그 클릭 -> 메타 태그 복사 5) 티스토리 관리자..

[파이썬 기초 개념]변수, 주석, 자료형, 리스트, 튜플, 딕셔너리, if, for문, while문 [내부링크]

1) 변수 만들기 변수는 특정값을 임시로 저장할때 사용된다 변수를 만들 때는 변수명을 설정하고 "="기호를 사용하여 값을 지정한다. 예) _myname = 'yh' myname = 'lyh' counter = 1 변수는 _(밑줄) 또는 영문자..

[Vmware]Take ownership 에러 [내부링크]

VMware를 사용하시다 보면 ownership에러를 한번쯤은 보셨을리라 생각됩니다. 당황하지말고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위 사진이 ownership에러 입니다. 사용하실 가상 OS의 설치된 곳으로 가신다음 .l..

[IP 스캐너] Angry IP Scanner 사용법 [내부링크]

본 내용을 개인적인 용도 및 악의적인 목적으로 악용할 경우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동의한것으로 간주됩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IP 스캐너 프로그램인 Angry IP Scanner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이러스 토탈 사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유용한 사이트인 바이러스 토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러스 토탈은 구글 자회사이며 인터넷상에서 실시간으로 압축파일, 실행파일, URL를 검사하는데 유용한 웹 백신사이트입니다. 또한 약 54개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