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infos의 등록된 링크

 richinfo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5건입니다.

펀비 무료 웹툰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로 네이버 웹툰, 다음 웹툰, 카카오 웹툰 , 레진 코믹스 , 탑툰 등 여러가지 웹툰들을 미리보기 혹은 다시보기등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펀비 웹툰 사이트를 소개합니..

호두코믹스 무료 웹툰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로 네이버 웹툰, 다음 웹툰, 카카오 웹툰 , 레진 코믹스 , 탑툰 등 여러가지 웹툰들을 미리보기 혹은 다시보기등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호두코믹스 사이트를 소개합..

뉴토끼 무료 웹툰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로 네이버 웹툰, 다음 웹툰, 카카오 웹툰 , 레진 코믹스 , 탑툰 등 여러가지 웹툰들을 미리보기 혹은 다시보기등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뉴토끼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늑대닷컴 무료 웹툰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로 네이버 웹툰, 다음 웹툰, 카카오 웹툰 , 레진 코믹스 , 탑툰 등 여러가지 웹툰들을 미리보기 혹은 다시보기등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늑대닷컴 사이트를 소개합니..

일일툰 무료 웹툰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 웹툰, 최신 만화, 애니등 여러가지 만화들을 미리보기 혹은 다시보기등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일일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일일툰 주소 링크 바로가기 최신애니 최신만화..

W툰 무료 웹툰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로 네이버 웹툰, 다음 웹툰, 카카오 웹툰 , 레진 코믹스 , 탑툰 등 여러가지 웹툰들을 미리보기 혹은 다시보기등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W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W..

툰코 웹툰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로 네이버 웹툰, 다음 웹툰, 카카오 웹툰 , 레진 코믹스 , 탑툰 등 여러가지 웹툰들을 미리보기 혹은 다시보기등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툰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홍무비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드라마 , 예능 , 뉴스 시사 , 영화 , 미드 감상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홍무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홍무비 링크 바로가기 https://hhh3.wagle.club/ 무료 영화 다시보기 홍무비 - 드라마..

동영상닷컴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최신 한국 드라마, 방영 드라마 , 종영드라마 , 예능 / 오락 , 시사 / 교양 , 미드 , 영화 ,애니 , 스포츠 TV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동영상닷컴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동..

티비나와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드라마, 예능/ 오락 , 시사 / 교양 , 뉴스 / 스포츠 , 영화 ,애니 , 실시간 TV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티비나와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티비나와 주소,링크 바로가기 티비나..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드라마, 예능/ 오락 , 시사 / 교양 , 뉴스 / 스포츠 , 영화 ,애니 , 실시간 TV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드라마 , 예능 , 시사/교양 , 뉴스/..

호두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드라마, 오락 / 예능 , 시사 / 교양 , 영화 , 실시간 TV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호두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호두티비 링크,주소 바로가기 한국드라마, 예능, 영화다시..

마이비누닷컴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최신영화 , 한국 영화 ,동양 영화 ,미드 , 최신 등록미드 , 드라마/예능 , 애니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마이비누닷컴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마이비누닷컴 링크..

링크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드라마 , 영화 , TV , 애니메이션 , 생방송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링크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링크TV PC 링크티비 주소, 링크 바로가기 링크티비 > Link TV..

짱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영화 , 드라마 , 예능 , 시사 ,미드 , 실시간 ,애니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짱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짱티비 - jjangtv 짱티비 주소 , 링크 바로가기 무료영..

베이 드라마 다시보기 [내부링크]

한국 드라마 ,방영 드라마 ,종영드라마 , 예능 , 미드 , 일드 , 중드, 영화 , 애니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베이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베이드라마 주소 , 링크 바로..

카카오톡 아이디(ID) 만들기 [내부링크]

카톡 ID 만드는 방법에 대해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일 , PC에서의 카톡 ID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카카오톡 부계정 혹은 두개의 계정이 필요 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

카카오톡 생일 공개,비공개 설정 , 닉네임 변경 , 성별 공개/비공개 설정 [내부링크]

카톡 생일 표시 공개 혹은 비공개 설정 , 카톡 닉네임 변경 , 카톡 성별 공개/비공개 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정을 통해 생일 공개 혹은 비공개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어느..

티비나무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한국 드라마, 방영 드라마 ,종영드라마 , 오락 / 예능 , 시사 / 교양 , 미드 , 영화 ,애니 , 실시간 TV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티비나무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티비나무 주..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한국 드라마 ,방영 드라마 ,종영드라마 , 오락 / 예능 , 시사 / 교양 , 미드 , 영화 ,애니 , 실시간 TV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쿠쿠티비 주..

다프리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한국 드라마, 방영 드라마 ,종영드라마 , 오락 / 예능 , 시사 / 교양 , 미드 , 영화 ,애니 , 실시간 TV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코리안즈 링크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다..

다나와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한국 드라마, 방영 드라마 ,종영드라마 , 오락 / 예능 , 시사 / 교양 , 미드 , 영화 ,애니 , 실시간 TV 감상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모두 다 가능한 다나와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다..

드라마, 예능, TV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순위 +10 (2019.1.15)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에서는 회원가입 없이 한국 드라마,방영 드라마, 종영드라마, 예능 ,TV ,미드 ,중드 ,일드,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를 소개합니다. 1.아이코리언즈 무료 최신 영화,드라마,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베..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10 [내부링크]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상업용 무료 이미지,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픽사베이 (pixaybay) https://pixabay.com/ 1 million+ S..

토렌트 사이트 추천 +10 (2019.1.19) [내부링크]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회원 가입 없이 TV 예능 , 영화 , 드라마 , 스포츠 , 유틸 , 게임 , 애니메이션 , 음악 , 해외 음악 , 유아 / 어린이 , 모바일 토렌트 다운받을 수..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5 [내부링크]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로 애니메이션을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포스팅하겠습니다. 1.애니24(Ani24) https://ani24zo.com/ Ani24 애니24,애니119,모애니,ANI.TODAY,..

AMD 라데온 플루이드 모션 사용법 (AMD RADEON fluid motion 설정) [내부링크]

AMD 라데온 플루이드 모션 사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Bluesky Frame Rate Converter를 사용하여 플로이드 모션을 활성화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플루이드 모션 활성화 전 플루이드 모션이..

AMD ryzen hackintosh catalina install guide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AMD 라이젠 해킨토시 카탈리나 윈도우 설치만큼 쉽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라이젠뿐아닌 AMD CPU는 쉽게 가능합니다. 인텔 CPU도 응용하시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 전화 번호 사이트 추천 + 10 [내부링크]

가상 전화 번호 생성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상번호로 카카오톡 , 구글 , 텔레그램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 부계정 가입을 위해서 가상번호를 발급받는 인증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

스팀 게임 추천 2019년 11월 [내부링크]

스팀 게임 추천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스팀 게임은 무료 , 유료 정말 많은 게임을 제공하고 있는데 , 많은 게임이 보급 되는 만큼 할만한 게임을 찾는 것도 쉽지 않은데, 스팀차트 기반으로 추천 드리도록 하겠습..

페이스북 댓글 안보임 해결방법 (모바일 ,PC)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페북 댓글 안보임 현상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북 이용시 잘 사용하고 있다가도 어느 순간, 댓글이 표시되지 않고 있는 것을 확인하셨을때 당황 하셨을텐데, 그래서 업데이..

iOS 13.2.3 업데이트 [내부링크]

iOS 13.2.3은 iPhone의 오류 수정 및 기능 향상을 포함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Mail, 파일 및 메모 앱 내에서 시스템 검색 및 검색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수정 메시지 세부사항 보기에..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듀얼 메신저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톡 계정 두개 혹은 그 이상 만들어서 듀얼 메신저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먼저 카카오톡은 번호당 하나의 계정을 만들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업무용 아이디가 따로 필요하..

틱톡 flower shower 댄스 모음 feat.현아 [내부링크]

틱톡 flower shower 댄스 모음 feat.현아

그래픽카드 성능순위 2019년 11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년 11월 20일 기준 nvidia 그래픽카드 , AMD 그래픽카드, 노트북 그래픽카드 순위 , 내장 그래픽 카드 순위, 그래픽 카드 및 성능 비교 , 벤치마크 결과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CPU 성능 순위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년 11월 20일 기준 인텔 CPU , AMD CPU, 노트북 CPU성능 순위 및 성능 비교 , 벤치마크 결과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한 사이트는 https://www.cpubenchmark.net/입니다. PassMark..

nodejs cheerio 사용하여 크롤링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nodejs cheerio 모듈을 사용하여 웹 크롤링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롤링은 파이썬을 사용하기가 모듈, 편의성에서 모두 뛰어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지만 간단한 작업, 파이썬..

React Components , Props , state [내부링크]

함수 컴포넌트 컴포넌트를 정의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JavaScript 함수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function Clock(props) { return <div><h1>이 시계는 {props.country}의 시간입니다.</h1></div>; } import React f..

틱톡 여자 고등학생 모음 #4 [내부링크]

틱톡 여자 고등학생 모음 #4

크롬으로 웹페이지 캡쳐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웹페이지를 일부분 캡처, 전체 화면 캡처, 특정 HTML node 캡쳐,보이는 화면 캡쳐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면 캡쳐 먼저 캡쳐가 필요한 원하시는 사이트에 크롬 브..

React JSX 와 element [내부링크]

const element = <h1>Hello, world!</h1>; 위에 희한한 태그 문법은 문자열도, HTML도 아닙니다. JSX라 하며 JavaScript를 확장한 문법입니다. UI가 어떻게 생겨야 하는지 설명하기 위해 React와 함께 사용할 것을..

React Hello World [내부링크]

리액트 Hello World 준비사항 1. 자바스크립트 사전 지식 https://richinfos.tistory.com/category/%ED%94%84%EB%A1%9C%EA%B7%B8%EB%9E%98%EB%B0%8D/JavaScript '프로그래밍/JavaScript'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정..

Yarn 설치하기 [내부링크]

Yarn이란 Facebook에서 만든 자바스크립트 패키지 매니저인 Yarn을 사용해 봅시다. npm과 같은 기능을 합니다. Facebook이 설명하는 Yarn의 내용입니다. Ultra Fast(고속) - 다운로드한 모든 패키지를 캐시하므로..

nodejs 설치하기 [내부링크]

설치에 앞서 Node.js 란 Node.js는 확장성 있는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작성 언어로 자바스크립트를 활용하며 Non-blocking I/O와 단일 스레드 이벤트 루프를 통한 높은..

챔스중계,축구중계, 야구중계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 [내부링크]

MLB 중계 , NBA 중계 ,NPB 중계 , 축구중계 , 한국축구중계,해외축구중계, 챔피언스리그 중계, EPL 중계, 라리가 중계 ,분데리스가 중계,세리에 A , 리그 1, 유로파리그 , 잉글랜드 FA컵등 해외 스포츠 중계를 볼..

휴대폰 시세표 2019년 11월 15일 [내부링크]

핸드폰 시세표,스마트폰 시세표를 찾고 계신가요? 아래 포스팅에서 갤럭시 최저가, 아이폰 최저가, V50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용어 설명 번이 = 통신사 이동 (ex) skt을 사용하시던 분이 lg나 kt로 통신사..

윈도우 10 정품인증 크랙없이 cmd 인증 [내부링크]

windows 10 정품 인증 cmd을 사용하여 인증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랙을 사용하지 않고 명령프롬프트(CMD)을 사용하여windows 10 정품인증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Kms Auto net..

틱톡 비키니 댄스 모음 [내부링크]

틱톡 비키니 댄스 모음

틱톡 여자 고등학생 모음 #3 [내부링크]

틱톡 인기 영상 틱톡 여자 고등학생 모음 # 3

자바스크립트 함수 (Functions) [내부링크]

객체와 마찬가지로, 함수는 JavaScript를 이해하는데 핵심이 되는 컴포넌트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함수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function add(x, y) { var total = x + y; return total; } 이 예는 기본 함수에..

자바스크립트 배열 (Arrays) [내부링크]

JavaScript 에서 배열은 실제로는 객체의 특별한 타입입니다. (숫자로 나타낸 속성은 자연스럽게 [] 구문만을 사용해서 접근하게 되므로) 일반 객체와 많이 비슷하게 동작하지만 , 이 객체는 'length'라는 한가지..

틱톡 여자 고등학생 모음 #2 [내부링크]

틱톡 여자 고등학생 모음 #2

휴대폰 시세표 2019 년 11월 10일 [내부링크]

아이폰 최저가 , 갤럭시 최저가 ,갤럭시 노트 최저가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서울 / 경기의 스마트폰 시세표를 소개합니다. 최저가 아이폰 11 LG기준 번이 39 아이폰 11 PRO LG기준 번이 79 아이폰 1..

아이폰 다크모드 사용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다크모드 사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IOS 13의 업데이트의 최고 기능이라 생각되는 다크모드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저는 다크모드를 너무 좋아하여 유튜브도 다크모드 ,페이스북도 다크모..

아이폰 자동완성 끄기 [내부링크]

아이폰 자동 완성 끄는 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자동 완성 및 자동 수정 기능 및 맞춤법 검사 기능을 끄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아이폰으로..

틱톡 여신 모음 #1 [내부링크]

틱톡 여신 모음 #1

틱톡 여고딩 모음 #1 [내부링크]

틱톡 인기 영상 모음 틱톡 여고딩 모음 #!

휴대폰 싸게 사는법 자급제 vs 통신사 비교 [내부링크]

스마트폰 싸게 사는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급제로 휴대폰을 구매 , 통신사를 거쳐서 구매 , 통신사를 거쳐서 6개월 사용후 알뜰 요금제를 사용하는 방법을 계산해서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을 소개..

자바스크립트 객체 (Objects) [내부링크]

JavaScript 객체는 간단히 이름 - 값 쌍(name-vaule pairs)의 모임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JavaScript의 객체의 모임은 다음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Python의 Dictionaries Perl 과 Ruby의 Hashes C 와 C++..

자바스크립트 제어 구조 [내부링크]

JavaScript는 C 계열의 다른 언어들과 비슷한 제어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건문은 if 와 else를 지원하는데 , 원하시는 는대로 얼마든지 중첩 시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vaScript는 while 반복문과 do-wh..

자바스크립트 연산자(Operators) [내부링크]

JavaScript의 산술 연잔사로는 + , - , * , / , % (나머지 연산자)가 있습니다. 값은 = 연산자로 할당할 수 있고 , +=와 -=처럼 다른 연산자를 같이 사용해서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쓰인 연산자는 x = x연산..

자바스크립트 변수(Variables) [내부링크]

JavaScript에서 새로운 변수는 let, const , var 키워드로 선언됩니다. let을 사용하면 블록 유효 범위 변수를 선언 할 수 있습니다. 선언 된 변수는 변수가 포함 된 함수 블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l..

자바스크립트 문자열(Strings) [내부링크]

문자열 (Strings) JavaScript에서 문자열은 문자 하나하나가 연결되어 만들어진 것입니다.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각각이 16비트로 표현된 유니코드 문자들이 길게 이어져있는 것입니다. 이는 국제화(i18n, inter..

자바스크립트 수(Numbers) [내부링크]

수 (Numbers) 설계 명세서에 의하면 JavaScript에서 수는 "이중정밀도 64비트 형식 IEEE 754 값"으로 정의됩니다. 이것은 몇가지 흥미로운 결과를 가져옵니다. JavaScript에는 정수와 같은 것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자바스크립트 개요 [내부링크]

JavaScript는 유형 및 연산자, 표준 내장 객체 및 메소드가 있는 다중 패러다임, 동적 언어입니다. 구문은 Java 및 C 언어를 기반으로합니다. 이러한 언어의 많은 구조가 JavaScript에도 적용됩니다. JavaScript는..

윈도우 10 USB없이 포맷 [내부링크]

윈도우 10 USB없이 포맷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무언가 문제가 생겼거나 갑자기 PC가 느려지는 증상이 발생하여 포맷을 하려하는데 집에 USB가 없을 때 난감하실텐데요. 포맷하자고 usb를 새로사자니 근처에..

유튜브 광고 제거 광고 없이 보는법 [내부링크]

YOUTUBE 광고 제거하는 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모바일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아이패드에서도 광고 없이 시청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PC버전 VPN을 이용하여 광고..

아마존 직구 결제 한글주소 영문주소 변경 [내부링크]

해외직구를 위해서 한글주소를 영문주소로 바꾸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여 한글주소를 영문 주소로 변경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해외직구를 처음 하시는 분들은 결..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 및 고화질 저장 [내부링크]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혹은 고화질로 저장 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PC버전에서의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 모바일 버전에서의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

웹툰 미리보기,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5+ (2019.1.19) [내부링크]

웹툰 무료 사이트 ,미리보기, BL 등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대표적인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주소가 막힐경우 도메인 뒤에 숫자를 1씩 키워주시면 편히 이용 가능합니다. -> 아래..

윈도우 10 로그오프 방법 (계정 로그아웃) [내부링크]

윈도우 10 로그오프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0에서 로그오프 대신 사용되는 로그아웃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프로그램들이 꼬인건지 재부팅을 해야될것 같은데 재부팅하기에는 시간이..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3 2016 2019(엑셀,워드,파워포인트) 설치 및 크랙 포함 [내부링크]

오피스 2010, 오피스 2013, 오피스 2016, 오피스 2019 , 엑셀 , 파워포인트, ms워드, 원노트, 아웃룩 설치 및 크랙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인증 크랙을 포함하여 설치 및 인증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설치)..

메인보드 확인 방법 (CMD , CPU-Z) [내부링크]

메인보드 모델명을 확인 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윈도우 포맷이나 설치후에 드라이버를 설치해야하는데 본체를 열어서 확인하기 번거롭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CMD 혹은 CPU-Z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메인보..

윈도우 10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RUFUS 포함) [내부링크]

윈도우 10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혹은 포맷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 10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rufus을 이용하여 윈도우 10 설치 디스크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준비물 https..

공포게임 스팀 무료게임 추천 Minds eyes [내부링크]

공포게임 혹은 스팀 무료게임을 찾고 있으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 스팀에서 무료로 배포되는 공포게임인 Minds eyes을 소개합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최저한의: 운영체제 : Windows Vista or higher 프로세서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포토샵 정품인증 크랙 [내부링크]

어도비 관련 제품들 프리미어 프로, 포토샵, cc 버전 정품인증 혹은 크랙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도비 관련 제품들 인증 혹은 크랙 사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준비물 2018 포함 이전 버전 크랙 링..

2019년 5월 GPU 그래픽카드 성능 순위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성능 순위를 찾고 있나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그래픽카드 성능 순위표를 소개 합니다. 엔비디아 그래픽카드가 상위권을 독식하고 있습니다. AMD가 제대로 힘을 쓰지 못하는 모습인데 , 세계 최초 7nm..

컴퓨터 견적 사이트 추천 BEST 3 (2019년) [내부링크]

컴퓨터 견적 사이트를 찾고 있나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최적의 조립식 컴퓨터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합니다. 1. 다나와 컴퓨터 실시간 오늘 견적 진행사항을 통해서..

조립식 컴퓨터 견적 추천 (2019년 5월) [내부링크]

조립식 컴퓨터 견적에 대해서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트에는 2019년 5월 기준으로 가성비 좋은 조립 컴퓨터 견적을 소개합니다. 조립비 및 윈도우 가격은 제외되있으며, 최소한의 가격과 안정성을 생각해 만든..

무료 최신 영화,드라마,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내부링크]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정보 혹은 영화 ,드라마 ,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있으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가능한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아이코리안티비가 베이코리언즈의..

가성비 144hz 모니터 추천 (2019년 5월)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144hz 모니터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2019년 5월 기준으로 선정한 가성비 좋은 모니터를 소개합니다. 1.한성 컴퓨터 ULTRON 2757C 커브드 144 화면 크기 68cm(27형) 화면 비율 와이드(..

가성비 좋은 노트북 추천 (2019년 5월)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노트북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2019년 5월 기준으로 선정한 가성비 좋은 노트북을 추천해드립니다. 1. HP 255 G7-6YF38PA 화면 크기(cm) 39.62CM(15.6인치) CPU 라이젠 5 2500U 2GHz(3..

토렌트 사이트 주소 추천 순위 [내부링크]

토렌트 사이트 주소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 없고 잘 막히지 않는 토렌트 사이트 주소를 소개합니다. 1. 토렌트왈 토렌트왈은 UI가 깔끔하고 쓸데없는 광고가 많지 않고 잘 막히지..

윈도우 10 정품인증 (KMS Auto Net 포함) [내부링크]

윈도우 10 정품 인증 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KMS Auto Net 크랙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인증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크랙사용이 불편하시거나 꺼림직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유튜브 썸네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썸네일 만드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메디방 페인트를 통하여 간단하게 유튜브 썸네일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메디방 페인트로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다양한 이미지 편집..

실시간 무료 TV 사이트 (2019.12.03)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게 제공하는 사이트를 소개 합니다. 스포티비365 http://www.spotv365.com/ 스포티비365 - 해외스포츠중..

AMD 라이젠 해킨토시 설치 가이드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에서는 다른 어떤 방법보다 쉽게 라이젠 혹은 AMD CPU를 사용하는 PC의 해킨토시 설치 가이드를 설명합니다. catalina (카탈리나) 최신버전 설치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19/11/26 -..

API 서버 - Loopback 시작하기(1) [내부링크]

이번 포스트에서는 Loopback Framework을 사용하여 정말 빠르고 쉽게 API server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Loopback 특징 빠르고 쉽게 동적 End to End REST API를 만들 수 있습니다.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앱 개발 - 페이스북 로그인 연동하기 (4)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트에서는 인증프로세스 구현을 했는데, 인증없이 프로세스가 구현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페이스북 로그인 API을 이용하여 인증 로직을 구현 해 보겠습니다. 페이스북 로그인 API을 이용하기..

2019년 5월 CPU 성능 순위 상위권 [내부링크]

CPU 성능 순위를 찾고 있나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상위권 CPU 성능 순위표를 소개 합니다. 상위권은 인텔쪽이 독식하고 있는 양상입니다. 다만 AMD 쓰레드리퍼가 분발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젠2에서의..

앱 개발 - 회원가입 인증 프로세스 구현하기 (3)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트에서는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실행시켜 앱 시작화면까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실제로 소스를 추가해가며 인증프로세스를 구현해보겠습니다. 저는 소스코드 편집기로 VSCODE를 사용합..

앱 개발 - expo init (2) [내부링크]

이전 포스트에서 expo-cli를 설치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본격적으로 앱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cmd 창을 열고 프로젝트를 만들 경로로 이동해주세요. 제 경우에는 c:\dev에서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명령창에..

앱 개발 - expo 설치하기 (1) [내부링크]

이번에는 React-native expo kit을 이용해서 앱을 개발해 보기로 해봤습니다. 오늘날짜 기준으로 windows 10 환경에서 설치하는 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expo kit는 자바스크립트에서 디바이스의 시스템 기능(..

윈도우 10 다크모드 사용하기 [내부링크]

윈도우 10 다크모드 적용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윈도우 10 다크 테마 적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윈도우 10 기준 2018년 10월 업데이트(RS5/1809) , 크롬 74버전 이상 부터 지원 가능합니..

카카오톡 삭제된 메시지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삭제된 메세지 확인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이번 포스트에서는 notistory를 통하여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카카오톡 메세지 삭제 기능은 보낸 카톡을 5분안에 삭제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