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jw의 등록된 링크

 richj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위 건강을 위한 위 영양제 - 매스틱 검 효능 및 복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 J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꾸준히 먹는 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매스틱 검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저는 평소 20대부터 위염부터 장상피화생까지 생길 정도로 위가 항상 안 좋았고..

해외주식(미국주식) 초보자 증권사별 환전수수료 환율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 J 입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원달러 환율은 많이 상승했고 국내를 비롯한 해외주식은 폭락을 했다 등락을 거듭하는 중입니다. 앞으로 증시 상황이 어떻게 될지는 예상하기 힘들지만 코로..

경기지역화폐 신청 및 혜택(feat.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다들 여러 가지로 힘드시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경제활동이 위축되고 경기도 안 좋아지고... 경제가 안 좋아지니 국가 차원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이 지급될 예..

해외주식(미국증시) 초보자 증권사별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2019년 미국경기가 좋아지고 증시가 활황을 거듭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미국주식에 관심을 가지고 해외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2020년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국내만이 아니라..

티몬에서 환전하면 환율우대 100%(환전수수료 무료) - IBK 모두다환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현재 코로나19로 경기가 안 좋아지면서 안전자산인 달러를 확보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수요도 많아지다 보니 환율이 많이 올라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미국과 통화스와프를 체결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 아토피, 건성 피부에 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봄이 왔는데 피부는 왜 겨울보다 더 건조한 거죠? ㅠㅠ 최근에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다보니 마스크 알러지 때문에 아이 얼굴은 아토피가 올라오고 손소독제를 쓰다 보니 손에도..

가정보육 놀이, 초등학생 집에서 놀기(종이접기 등 놀이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개학이 계속해서 연기되니 참으로 힘든 하루하루입니다. 자유롭게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삼시세끼를 차리고 있으니 아이는 심심하고 저는 힘들고 이런 생활이 계속..

코스트코 네오플램 피카 프라이팬(세라믹 후라이팬)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저는 평소 냄비는 거의 스테인레스 제품을 쓰고 있고 스텐 후라이팬도 하나 가지고 있어요. 코팅팬의 경우 발암물질인 과불화화합물(PFOA) 등 환경호르몬을 방출해 몸에 좋지 않기 때..

편리한 세탁세제 - 코스트코 피지(Fiji) 시트 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고 친환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세탁세제 하나 추천해 볼께요. 평소 쓰는 액상세제는 무게도 무겁고 따르고 나면 세제 잔여물이 조금씩 새어나와 보관이 찝찝하기도 했..

인스턴트팟 듀오 장점과 단점 및 사용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쿠쿠 밥솥 코팅이 슬슬 벗겨지는 것도 같고 코팅 안 된 스테인레스 내솥은 구할 수가 없고 또 코팅된 내솥을 사기는 싫고. 이리저리 검색을 해보던 차에 눈에 띄는 제품이 있었는데..

미니멀라이프를 위한 모닝루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오늘은 미니멀 라이프, 심플 라이프를 위한 모닝루틴에 대해 몇 가지 적어볼께요. 저는 평소 손이 느려 집안일 하는데도 노력과 시간이 많이 드는 스타일이라 일단 살림에 드는 시간..

동탄 여울공원 산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으로 계속 외출을 못 하다 보니 기분도 우울해지고 컨디션이 점점 안 좋아지네요. 햇빛에 나가야 내 몸에도 비타민D가 생겨 면역력도 좋아질 것이고..

면역력 강화를 위한 듀오락 유산균(듀오락 골드, 듀오락 얌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요즘 다들 건강문제에 관심이 많은 시기이기도 하고 건강에 있어서는 특히 장이 중요하다는 상식은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장에 유익균이 많고 장이 건강한 사람은 면역력이 뛰어나..

스마트폰 중독? 디지털 미니멀리즘을 통한 시간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코로나19로 아이의 개학이 연기되고 벌써 4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시간은 그럭저럭 가는데 몸은 더 무거워지고 모든 일이 힘들어집니다. 아이의 질문에 대답하기조차 귀찮아지고 놀..

도브 뷰티바(도브 센서티브바) - 도브 비누로 머리감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관리인J 입니다. 미니멀라이프, 심플라이프를 실천해 가면서 얼굴, 몸, 머리까지 하나의 제품만 사용하는 분들의 후기도 많이 보고 저도 도전해 볼만하다 싶어서 올인원 제품들을 구입해서 써보았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