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lines의 등록된 링크

 richlin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다시보는 '커프' 공유X윤은혜 '추억 소환'…MBC 드라마넷 연속 방영 결정 [내부링크]

커피프린스 주역 공유와 윤은혜가 13년 전의 시절로 다시 돌아가 추억을 다시금 우리에게 안겨줬습니다. 바로 MBC 드라마넷에서 '커피프린스 1호점'이 2주 동안 연속 방송됩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다큐플렉..

‘불사조’ 의사면허... 내연녀 마약 투여 후 시신 버린 의사, 정부에 소송 [내부링크]

한 의사의 내 면허 돌려줘 소송!!! 환자로 만난 내연녀에게 마약류를 주사한 뒤 사망하자 시신을 버린 의사가 최근 "취소된 의사면허를 다시 달라"며 정부를 상대로 소송을 냈습니다. 24일 JTBC는 8년 전 '강남..

"개천절 광화문 집회 안 한다”…차량 시위만 예정대로" [내부링크]

보수단체는 결국 개천절 광화문 집회는 안하겠다고 결정했는데요. 개천절인 다음달 3일 광화문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겠다고 예고한 일부 보수단체 대표들이 집회를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1인 시위와..

손흥민의 폭풍같은 4골슛... 유럽서 첫 대기록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유럽서 첫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토트넘의 손흥민이 20일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해리 케인의 도움을 받으며 4득점하면서ㅓ 팀의 5대2승리를 이끄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케인이 돕고 손흥민..

베일벗은 아이폰12… AI 성능 향상에 '올인' [내부링크]

애플은 아이패드 및 워치를 주제로 한 신제품 공개 행사인 ‘타임 플라이즈(Time Flies)’를 가상으로 개최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iPad Air)를 공개하면서 최신 모바일 시스템온칩(System On Ch..

고혈압을 이기는 7가지 생활습관…사망률 '뚝'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고혈압 환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요. 고혈압 환자의 유병률은 30% 전후이며, 이를 유병인구 수로 바꾸면 2016년 기준으로 우리나라의 고혈압 환자 수는 1,100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

배우 오인혜, 몸에서 다수의 멍자국 발견 [내부링크]

배우 오인혜가 지난 14일 안타깝게 삶을 마쳤는데요. 배우 오인혜씨는 14일 오전 5시께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되었는데요. 심폐소생술 등 응급처치를 받은 후 급히 인근 병원으..

코로나19 신규확진 또다시 증가세...6일만에 150명대로 [내부링크]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7일 153명 늘어 엿새 만에 100명대 중반으로 증가했습니다. 지난 10일(176명) 이후 가장 많은 숫자입니다. 신규 확진자 수는 지난 11일 176명에서 12일 136명으로 떨어진 뒤 닷새 동안 1..

에어팟 업데이트 꼭 하시길... 새 기능 역대급 [내부링크]

애플 에어팟에 역대급 기능을 담은 업데이트가 추 가됐다는데요. 15일(한국시각) 애플은 많은 이용자가 있는 에어 팟 제품의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바로 적용할 수 있으며 지원 모델은 에어팟 1을 제외한 에..

BTS 진... 올해 군대 갈까? [내부링크]

국방부 장관 후보자는 아이돌 군입대 문제에입장 밝습니다. 지난 14일 국정감사에서 서욱 국방부 장관후보자는 국회 국방위원회에 제출한서면 질의 답변서에서 '병역 특례 제도와 방탄소년단의 병역특례에 대한..

코로나19 우한에서 만들었다... 중국 과학자 폭로 [내부링크]

中 과학자 "코로나19 우한 연구소에서 만들어"폭로에 나서고 있어 후폭풍이 예상됩니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세계적을 90만 명 이상 숨졌습니다. 업계에서는 내년 말이나 종식 수준으로 진정될것으로 보고 있는..

‘소버 큐리어스’란? Z세대 중심으로 퍼져 [내부링크]

'소버 큐리어스'는 미국의 밀레니얼 세대들의 자신의 신체나 정신건강을 생각해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들을 가리키는데요. 특히 일본 같은 경우는 20대 젊은 층의 4분의 1은 일부러 술을 마시지 않는 ‘소버 큐리..

낸시랭-왕진진, 3년만에 이혼 판결.... 낸시랭 일부승소 판결 [내부링크]

팝아티스트 낸시랭씨과 전준준씨(38·가명 왕진진)가 결혼 3년여 만에 이혼했습니다. 서울가정법원응 10일 오후 낸시랭과 왕진진의 이혼 및 재산분할 소송에서 원고 일부승소로 판결했습니다. 낸시랭씨의 일부승..

개봉 앞둔 '뮬란'... 아시아인들의 분노와 함께 보이콧 운동도 [내부링크]

디즈니 영화 '뮬란'이 개봉읖 앞두고 아시아를 중심으로 보이코시 운동이 거세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수차례 개봉이 미뤄졌던 디즈니의 대작 '뮬란'이 드디어..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여행의 미치다’ 조준기 대표가 사망했습니다. 향년 31세입니다. 조 대표의 빈소는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장례식장 10호실에 마련됐습니다. 장지는 서울추모공원입니다. 조준기 대표가 의식 불명 상태로 병원..

'디지털 교도소'는 정의 구현? 마녀사냥? [내부링크]

'디지털 교도소'는 정의 구현? 마녀사냥? SNS 감옥에 갇힌 남성들이 있습니다. 성범죄자 등의 신상정보를 임의로 공개하는 웹사이트 '디지털 교도소'에 이름과 얼굴 등이 공개된 학생 A씨(20)가 지난 3일숨진 채..

도쿄올림픽, '코로나19 상관없이 내년에는 올림픽 개최'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코로나19 상관없이 내년에는 올림픽 개최'해야 한다고 IOC위원장이 밝혔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 도쿄올림픽은 1년 연기됐었습니다. 존 코츠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부위원장이 2021년 도쿄..

초등학생과 성관계 30대男 '징역 4년'....고작 4년? 또 솜방망이 처벌 [내부링크]

10대 여성 청소년과 돈을 주고 부적절한 관계를 가진 뒤 불법 음란물을 촬영한 혐의로 기소된 30대 남성에게 법원이 징역 4년을 선고했다는데요. 재판부는 이 남성이 경찰에 자신의 범죄를 자백한 점 등을 고려했..

“이번 추석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받아요~” [내부링크]

정세균 국무총리는 7일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는 고속도로 통행료를 징수하겠다”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재확산을 막기 위해 이동을 자제해달라는 의미”라고 말했는데요. 명절 고속도로 통행료 면..

11호 태풍 '노을' 벌써부터 논란...생기지도 않았는데 토네이도급이라고? [내부링크]

제10호 태풍 '하이선'에 따른 피해가 속출하면서 많은 피해를 입었는데요. 아직 발생하지 않은 11호 태풍 '노을'을 놓고 벌써부터 온라인이 시끄럽습니다. 7일 일부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는 태풍 '하이선'에 이..

문대통령 "전국민 지급 일리 있지만, 현실적재정상 어려움"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이 제2차 재난지원금 선별 지급과 관련해 "코로나 때문에 힘들고 지친 상황에서 적은 금액이라도 국민 모두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하자는 의견도 일리가 있다”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전광훈 140일만에 재구속…보석금 3000만원 몰취 [내부링크]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구속돼 재판을 받다가 보석으로 풀려났던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의 보석이 7일 취소됐다. 이날 법원의 보석 취소 결정으로 전 목사는 보석 140일 만에 다시 재구속된다. 신종 코로나바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119명...5일째 100명대 유지 [내부링크]

중대본은 7일 0시 기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200명을 넘지 않아 연속 5일째 100명대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 중대본 1차장은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중대본 회의..

“국민의힘”은 일본 극우세력 구호? [내부링크]

국민의힘이 이번에는 일본 극우세력의 구호를 표절했다는 논란이 제기됐다. 최근 미래통합당이 ‘국민의힘’으로 당명을 바꾼 것에 대해 또다른 뒷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본 극우파의 총본산인 일본회..

태풍 '하이선' 위기경보 '심각'으로 격상…중대본 3단계 가동 [내부링크]

정부가 제10호 태풍 '하이선' 위기경보를 최고 단계로 높였습니다. 강원도와 동해안 각 시군은 6일 북상하는 제10호 태풍 '하이선' 영향권에 들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피해 예방을 위한 대응에 나섰습니다. 중앙..

<속보>의사 국가고시 계속 거부할 것...정부 “예정대로 시행” [내부링크]

2021년도 제85회 의사 국가고시 실기시험 접수 마감 당일인 6일 전국 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는 “국시 재응시 접수를 진행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의대협 측은 이날 오후 1시부터 국시..

“이번 추석은 온라인 성묘”... 고향 방문 자제해달라… [내부링크]

정부는 현재 국내 코로나19 유행 상황을 고려해 추석 연휴 때 가급적 고향과 친지 방문을 자제해줄 것을 권고했습니다. 이는 추석 명절까지 지역사회에 퍼져있는 조용한 전파를 완전히 통제하는 것은 불가능할것..

당정청, 재난지원금 '선별지원' 공식화 [내부링크]

당정청은 6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재확산 사태로 경제적 타격을 입은 취약계층에 재난지원금을 '선별 지원'하겠다는 입장을 공식 밝혔습니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정부는 당면한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모든..

친모와 함께 의붓딸 살해한 계부, '징역 30년' 확정... 성추행 들통나자 범행 [내부링크]

계부·친모, 지난해 4월 전남 무안 농로서 의붓딸 살해·유기한 계부와 친모에게 각각 징역 30년이 확정됐습니다. 의붓딸이 친부에게 성폭력 피해 알리자 보복했다고 하는데요. 대법원 1부는 살인 등 혐의로 기소..

보수단체 수만 명 집회 예고... 추적 피하려 “휴대폰 꺼라” [내부링크]

보수단체 수만 명 집회를 예고했습니다. 심지어 추적 피하려 “휴대폰 꺼라”는 슬로건도 내놓았는데요. 정부와 여당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또 광화문 일대 운집, 대규모 시위가 예상되는데요..

이재명 "문 정부와 민주당에 원망·배신 불길처럼 퍼져갈 것"이라고??? [내부링크]

전국민 대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해온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6일 더불어민주당과 정부의 선별지원 방침을 결국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백성은 가난보다도 불공정에 분노하니 정치..

복면 씌워 흑인 질식사…코로나 걸릴까봐? [내부링크]

지난 2일 뉴욕시 로체스터 경찰 본부 인근과 맨해튼 타임스퀘어에서 각각 수백 명이 집결해 인종차별 항의 시위를 벌였습니다. 시위대는 경찰의 강경 진압으로 사망한 흑인 남성 사건을 항의하고, 경찰 개혁과 예..

아이폰, 이번 업데이트 꼭 하세요…이용자들 후기 이어져 [내부링크]

아이폰, 이번 업데이트 꼭 하세요! 최근 아이폰 업데이트 이후 속도가 빨라졌다는 이용자들 체감 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애플은 지난 2일 iOS 13.7 업데이트 배포를 시작했는데요. 지난달 13일 iOS 13.6.1..

코로나19 신규 확진 167명... 나흘째 100명대 유지 [내부링크]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6일에도 100명대를 기록했습니다. 질본은 이날 0시 기준 신규 확진자가 167명 늘었다고 밝혔는데요. 국내 발생은 152명, 해외 유입은 15명이입니다...

백혜련 의원, ‘#전광훈보석취소’ 해시태그 운동 제안 [내부링크]

“더 이상 참고 있을 수 없다” 백혜련, ‘#전광훈보석취소’ 해시태그 운동 제안을 제안했습니다. “병원에서 나온 지 이틀이나 지났는데...더 미루면 법원 직무유기”라고 밝혔는데요.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의..

놀면 뭐하니? 천옥의 남친 “조지 리” 등장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천옥의 남친 “조지 리” 등장했습니다. MBC ‘놀면 뭐하니?’의 ‘지미 유’(유재석)가 코로나19와 태풍의 여파로 ‘환불원정대’ 멤버들을 온라인으로 소집한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때 리..

아이폰 vs 갤럭시 누가 더 강할까?.... 자동차로 밟고 지나가 봤다 [내부링크]

매 출시때마다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스마트폰 시장에서 견고한 투톱 자리 유지하고 있는 애플과 삼성인데요. 실제로 나란히 놓고 보아도 큰 차이를 느끼기 힘들 정도로 두 기종의 핸드폰을 적나라하게..

초강력 태풍 '하이선' 한반도 관통 안할 듯... [내부링크]

제10호 태풍 '하이선'의 경로가 동쪽으로 틀어졌습니다. 이에 따라 하이선은 우리나라를 상륙하지 않고 동해안을 스쳐 북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상청은 하이선이 5일 오전 9시 기준 일본 오키나와 동남동쪽..

코로나19 확산세 다소 주춤 양상…100명대 유지 [내부링크]

최근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세가 다소 주춤하는 양상입니다. 오늘 5일 확진자 수는 168명입이다. 하지만 전국 곳곳에서 산발적 집단감염이 잇따르면서 불안한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정부는 현재 수..

초등학생 채팅서 만나 성적 학대, 집단 성폭행한 남성들...”1심서 집행유예” [내부링크]

채팅 앱을 통해 알게 된 초등학생을 성적으로 학대하고 성관계까지 한 남성들이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9부(재판장 김창형)는 아동복지법 위반과 미성년자 의제강간..

WHO 사무총장 마스크 쓴 BTS 세계 본보기…빌보드 1위도 축하" [내부링크]

세계보건기구, WHO 사무총장이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마스크 착용의 필요성을 알려줬다면서 방탄소년단(BTS)에게 감사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WHO 사무총장은 현지시..

조수진 재산, 넉달새 18억5천만→30억?…선관위 조사 나서 [내부링크]

조수진 국민의힘 의원의 재산이 5개월만에 수억원 이상 늘어난 곳으로 나타나 11억원을 허위로 신고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선거관리위원회가 사실관계 확인에 나섰습니다. 선관위 관계자는 4일 “조 의원의 재산..

100일후면 조두순 나온다...”악마의 귀한 막아달라” 청원도 [내부링크]

조두순 출소 100일 전, 누리꾼들 "피해 아동 위해서라도… 지난 2008년 초등학생을 납치해 성폭행한 혐의로 징역 12년을 선고받은 조두순의 출소가 100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2월 13일로 앞둔 조두순의 출소..

대형마트 네이버 진입...온라인 장보기 시장 커진다 [내부링크]

쿠팡과 마켓컬리 등 이커머스 회사들이 불을 지핀 온라인 장보기 시장에 네이버가 참전했다. 네이버쇼핑에 홈플러스와 GS프레시, 농협 하나로마트를 입점시키면서 장보기 서비스를 확대한 것이다. 오프라인 기반..

[속보] 정 총리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1주일 더 연장” [내부링크]

정세균 국무총리는 4일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연장 방침을 밝혔습니다. 정 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오늘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의..

더 센놈 대기중.....태풍 ‘하이선’ 한반도 행 [내부링크]

제10호 태풍 '하이선'이 한반도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이선은 한반도 정중앙을 관통할 가능성이 큰 것으로 예상돼 제9호 태풍 마이삭에 버금가는 큰 피해가 우려됩니다. 기상청은 태풍 하이선(3일 오전 4시30분..

[속보] 2차재난지원금 ‘선별지급’ 결정 [내부링크]

피해업종·취약층 대상 더불어민주당과 정부는 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집합금지 명령으로 피해를 본 업종과 계층을 선별해 현금성 집중 지원을 하기로 했다. 한정애 당 정책..

황정음, 결혼 4년 만에 이혼…"이혼 사유는 사생활" [내부링크]

요즘 활발하게 활동중인 배우 황정음이 결혼 4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황정음은 최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했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것은..

BTS, K팝 새역사 쓰다…한국 가수 최초 빌보드 싱글 1위 [내부링크]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한국 가수 가운데 처음으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정상에 오르며 K팝의 새 역사를 썼습니다. 빌보드는 31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핫 100 최신..

90세 생일 맞은 워런 버핏을 위한 빌 게이츠의 선물!! [내부링크]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립자가 워런 버핏 버크셔해서웨이 회장의 90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재미있는 동영상 선물을 선사했다고 CNN비즈니스가 30일 보도했습니다. 게이츠는 자신의 트위터에 '워런, 90세..

더 강한 태풍 ‘마이삭’ 온다.....’매미’처럼 한번도 휩쓸까? [내부링크]

지금 9호 태풍, 마이삭이 한반도를 향해 달려오고 있는데요. 매미보다 더 세고 더 맹렬한 바람을 키우고 있습니다. 남부 내륙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더 단단히 대비하셔야 합니다. 9호 태풍 '마이삭'은 현재 일..

블랙핑크 x 셀레나 고메즈....아이스크림<Ice Cream> [내부링크]

BLACKPINK - 'Ice Cream (with Selena Gomez)' 드디어 베일을 벗은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의 컬래버레이션, 새로운 싱글 〈Ice Cream〉! 이들의 모습에 심쿵하지 않을 수 없죠! 핑크의 해답은 이들에게 있었습..

트로트 가수 ‘박상철’과 그림자 여인... 실화탐사대 보도예정 [내부링크]

‘실화탐사대’에 유명 트로트 가수의 숨겨진 부인이었다는 여인이 찾았다고 합니다. 그녀는 과거 자신이 씻을 수 없는 죄를 짓고, 십여 년간 남편의 그림자처럼 살았다고 고백했는데요. 오랜 설득 끝에 모습을..

‘블랙 팬서' 채드윅 보즈먼 대장암으로 43세로 사망 [내부링크]

마블 영화 '블랙 팬서'에서 가상국가 와칸다의 국왕 티찰라를 연기했던 채드윅 보즈먼이 43세의 나이로 대장암 투병 끝에 숨졌다고 AP통신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보스먼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채드윅이..

락다운 전초전인가?거리두기 2.5단계'…학원 문닫고 음식점 야간 포장·배달만 [내부링크]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은 이번에는 실시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대신 2단계 거리두기를 유지하되, 카페와 음식점, 학원과 독서실 등 코로나19 확산이 쉬운 장소에 대한 방역을 강화하는 조치를 8일간..

‘아픈 아베’ 오늘 입 연다...스가 부상설도 [내부링크]

일본 최장기 재임 기록을 세운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지금까지 제기된 자신의 '건강 이상설'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엽니다. 결국 조기 사임이 '시기의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미 집권 자민당은 새 총..

광주 '사실상' 3단계 거리두기 행정명령... 모든 교회 집합금지 [내부링크]

광주광역시가 이틀 동안 지역에서 54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확산되자 27일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 준하는 행정명령을 발령했다. 행정명령 발령기간은 이날 낮 12시부터 오는 9월 10일 낮 12시까지..

북상 중 태풍 바비에 피해 속출...예상경로는? [내부링크]

26일 제8호 태풍 '바비'의 영향으로 제주는 강풍 피해가 심하다고 합니다. 이날 오전 제주시 연동 도로에서 가로수가 쓰러져 제주소방이 안전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26일 오후 2시 가장 먼저 태풍 영향권에 들..

수도권 유·초·중·고,다음달 11일까지 전면 온라인 수업...고3은 제외 [내부링크]

수도권 유치원 및 초·중·고등학교 등교수업이 26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원격수업으로 전면 전환된다고 하네요 ㅠㅠ 최근 서울 수도권 중심으로 코로나19 재확산이 급속도로 진행되면서 교육당국이 선제 조치에..

BTS, 코로나도 빗겨간 인기증명 [내부링크]

‘다이너마이트'급 활약 첫 영어곡·디지털싱글로 잇단 K팝 신기록 지난 21일 오후 1시에 공개된 '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도로 사전부터 주목 받았다. 그간 한국어로 곡을 발매해온 이..

태풍‘바비’가고‘마이삭’ 오나…한반도 덮치나! 기상청“예의 주시” [내부링크]

8호 태풍 ‘바비’가 한반도 대부분 지역에 영향을 미친 가운데 9호 태풍 ‘마이삭’이 발생해 한반도에 상륙할 가능성이 제기됐다. 태풍 ‘바비’가 27일 새벽 서해 중부 해상을 통과하면서 인근 지역에 강한 바..

태풍 바비 경로, 엄청난 비와 바람 [내부링크]

태풍 바비 (BAVI)가 오늘 한반도로 진입한다. 이동 경로마다 엄청난 비와 바람을 수반하고 있다. 기상청은 25일 오늘날씨 일기예보와 태풍 바비 특보에서 제8호 태풍 "바비(BAVI)"이 이날 03시 현재 중심기압 965..

코로나 일일 발생 400명 육박…재확산 후 최대 비상 [내부링크]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5개월 보름 만에 최대 규모인 397명으로 400명에 육박!! 특히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 300명 가까운 지역사회 감염 확진 환자 발생 이외 지역에서도 90명을 넘어 국내 발생 확진자..

김호중 측, 함께 불법도박한 A씨와 통장내역 공개 [내부링크]

김호중 측이 한 매체의 모 기자가 보도한 수천만원 도박설에 대해 반박했다고 합니다. 왜 도박을 해서 안타깝네요. 힘들었던 시간을 보내고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던중에 이런일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지난 21일..

현아? 미주신경성 실신으로 컴백연기 [내부링크]

컴백을 앞둔 가수 현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신곡 발매 등 활동을 잠정 연기한다고다고 하는데요. 이 이유가 “미주신경성 실신”때문이라고 하네요. 미주신경성 실신을 찾아보았는데요~ “미주신경성 실신이란 극..

무더위 끝나니? 태풍 바비? [내부링크]

길고긴 장마가 끝나자마자 무더위가 몰려와 장마끝 무더위라 습한공기 때문에 다들 힘드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에 온라인 스토어에선 캠핑용품 검색유입과 판매가 많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휴가때 장마로 움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