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rich7880의 등록된 링크

 richrich788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4차 재난지원금특고 및 4차 신규 신청 방법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특고 및 4차 신규 신청 방법 목록 - 4차 재난지원금특고 프리랜서 신청기간. 신청방법 - 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급조건 - 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규 서식 - 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FAQ -..

임영웅 노래모음 및 조회수 폭발 신곡듣기 [내부링크]

임영웅 노래모음 및 조회수 폭발 신곡듣기 작년에 탄생된 가수 중에 가장 대세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임영웅은 노래면 노래 성격이면 성격 젠틀한 말투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것..

김다현 팬카페 및 프로필 인기영상모음 [내부링크]

김다현 팬카페 및 프로필 인기영상모음 미스트롯 시즌2 트로트 오디션 방송으로 김다현 인기가 엄청 치솟고 있죠. 김다현은 청학동 소녀로 이미 알려져 있는 이유가 김다현의 아버지가 김봉곤 훈장님으로 방송에..

임영웅 소속사 공식 팬카페 및 유튜브 [내부링크]

임영웅 소속사 공식 팬카페 및 유튜브 작년에 탄생한 최고의 트로트 대세 임영웅 좋아하시는 분 엄청나게 많으시죠. 그러다보니 임영웅 팬카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소속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식카페..

미스트롯 홍지윤 프로필 및 영상 [내부링크]

미스트롯 노래영상 및 프로필 미스트롯 2 홍지윤은 아이돌 걸그룹 출신으로 출중한 외모에 좋은 노래실력을 갖추고 있다보니 처음부터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홍지윤은 예선 진출자들 오프닝 무대에서..

미스트롯 2 양지은 프로필 노래영상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미스트롯 2 양지은 프로필 노래영상 인스타그램 시청률이 엄청 높았던 미스트롯 2 방송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미스트롯 2 양지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폭으로 인해 하차한 진달래 대신..

2021년 대박나는띠 정말 대박이군요 [내부링크]

2021년 대박나는띠 정말 대박이군요 시간이 어쩜 이렇게도 빠른지 벌서 입춘이 지났습니다. 입춘에는 더욱 복이 들어오는 날이라고 하니 올해는 대박나는 일들 많이 생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올해 2021년 대박나는..

퇴직 해촉증명서 필수양식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퇴직 해촉증명서 필수양식 기억하세요 프리랜서의 근무형태로 일하는 분들은 해촉증명서 라고 하는 서류에 대해 잘 알고 계실것 입니다. 혹시 아직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 반드시 알고 계셔야하기 때문에 이글 꼼..

3차 고용안정 지원금 총정리 [내부링크]

3차 고용안정 지원금 총정리 코로나19 의 장기화로 인해서 나라에서 1,2차에 이어 3차 고용안정 지원금을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꼼꼼하게 정리되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서..

미스트롯 시즌2 최종결과 우승혜택 [내부링크]

현재 오디션이 낳은 최고의 스타는 임영웅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임영웅 신화의 뒤를 이을 글로벌 트롯여제는 과연 누가 될까요? 트롯 춘추전국시대에 오롯이 빛나는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65세이상 교통카드 꿀정보 [내부링크]

65세이상 교통카드 꿀정보 점점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어느 날 부터 65세이상 어르신 분들에게 무료로 교통카드를 발급해주는 서비스가 시행되었습니다. 이러한 무료 교통카드는 어디서 발급하며 어떻게 이용..

2021년 2월 손 없는 날 2021년 3월 손 없는 날 [내부링크]

2021년 2월 손 없는 날 2021년 3월 손 없는 날 2020년 한 해 동안 정말 많이 힘들었다고 이야기하는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아직 코로나 19가 종식된 것은 아니지만 백신도 나와 곧 좋아질 거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손 없는 날 이사 못할때 이렇게 하면 돼요 [내부링크]

손 없는 날 이사 못할때 이렇게 하면 돼요 이사하는 날이 잡히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손 없는 날로 이사날짜를 잡으려고 일정을 조율하곤 하죠. 그런데 미처 빨리 일정을 잡지 못해 손 없는 날 이사 못할 경우가 있..

전세계약 연장시 유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전세계약 연장시 유의사항 총정리 계속 바뀌는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전세 매물이 부족한 현상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이미 전세로 살고 계신 임차인과 임대인은 앞으로 어떻게 대처해나갈지 고민이 참 많으실 텐데..

자동차 흠집제거방법 꿀팁 [내부링크]

자동차 흠집제거방법 꿀팁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화단을 혼자 들이박거나 운전미숙 등 다양한 이유로 자동차에 흠집이 나기 마련이죠. 그런 일이 생겼을 때 나의 마음에도 스크래치가 나버려 참 속상한 마음을..

운전면허 벌점 소멸기간 및 운전면허 벌점 총정리 [내부링크]

운전면허 벌점 소멸기간 및 운전면허 벌점 총정리 면허를 취득하고 운전을 하다 보면 고의적이 아니더라도 교통 위반하여 벌점을 받는 일들이 종종 생깁니다. 그래서 오늘은 운전면허 벌점 소멸기간 및 운전면허..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 알려드립니다 배송 받을 물건이 있는데 택배사가 롯데택배인 경우에는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는 것인지 배송이 멈춰있는것 같다는 평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택배 토요일 배..

얼굴 뾰루지 위치로 알수 있는 질병 총집합 [내부링크]

얼굴 뾰루지 위치로 알수 있는 질병 총집합 요즘에는 여자뿐 아니라 남자분들도 피부관리 참 잘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자보다 오히려 피부가 더 좋으신 남자분들도 많으셔서 좀 놀랬어요. 그런데 얼굴에 뾰루지..

5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 5가지알려드려요 [내부링크]

50대 여자 생일선물 순위 5가지알려드려요 나이가 50대에 들어서면 생일은 그냥 간단히 챙기거나 지나쳐가는 경우들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50대 여자분이라면 갱년기에 들어서는 시점으로 이럴때일수록..

수능 선물 베스트 7가지 강추 [내부링크]

수능 선물 베스트 7가지 강추 곧 있으면 수능시험을 치르는 날이 다가와 수험생들이 긴장의 끝을 놓치지 못하고 있을텐데요. 수능 시험을 마치고 그동안 고생했던 수험생을 위해 선물을 준비해보는 시간을 가져보..

대학 수능시험 날짜 및 2021 수능 일정 [내부링크]

대학 수능시험 날짜 및 2021 수능 일정 11월에 대학 수능시험 날짜가 당연히 잡힐줄 알았는데 올해만큼은 코로나 때문에 연기되어 12월에 잡혔네요. 오늘은 대학 수능시험 날짜 및 2021 수능 일정 까지 설명해보도..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및 로또 4층 당첨금 수령방법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금 수령방법 및 로또 4등 당첨금 수령방법 저도 그렇지만 주위에 로또 구매하는 분들 정말 많죠. 그냥 재미로 구매하는 분또 계시고 큰 기대를 가지고 구매하는 분들도 많을 것 입니다. 운이 좋아 당..

뚱보균 없애는 유산균 이거면 되요 [내부링크]

뚱보균 없애는 유산균 이거면 되요 요즘에는 뚱보균이라는 말을 한두번은 들어보신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이름만 봐도 우리 건강에 매우 좋지않은 유해균이라는 것쯤은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안좋은 뚱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사용방법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사용방법 알려드릴게요 우연히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생겨서 일단 기분은 좋은데 이걸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이 계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사용방법에..

감기와 코로나 구별 꼭 기억해주세요 [내부링크]

감기와 코로나 구별 꼭 기억해주세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생각보다 오래 지속이 되면서 감기에 잘 걸리는 계절에는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코로나19와 감기 증상이 확연하게 다르지 않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감기..

제주행 비행기표 예약 꿀팁 [내부링크]

제주행 비행기표 예약 꿀팁 요즘에는 해외로 여행을 나가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지면서 국내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에는 제주도행 비행기값이 저렴한 편입니다. 오늘은 제주행 비행기표..

00682 국제전화 사기 꼭 차단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00682 국제전화 사기 꼭 차단해야하는 이유 점점 보이스피싱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는데요. 이유는 날이 갈수록 사기수법이 진화하고 있어서 입니다. 오늘은 00682 국제전화 사기 꼭 차단해야 하는 이유와 차단하는..

부동산 자격증 공부 이렇게 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부동산 자격증 공부 이렇게 하면 됩니다 요즘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노후를 대비해서 자격증 공부를 정말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그 많은 자격증 중에 부동산 자격증 공부 하는 분들 많으신데요. 어떤방식으로 하..

몸에 독소빼는방법 6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몸에 독소빼는방법 6가지 총정리 현대인들의 하루일과를 살펴보면 인스턴트, 스트레스 등 다양한 영향으로 인해 몸에 독소가 쌓이는 일들이 참 많습니다. 이러한 몸에 독소빼는방법 6가지를 알아볼게요. 여러..

냉장고 냉동실 적정온도 보시고 설정해보세요 [내부링크]

냉장고 냉동실 적정온도 보시고 설정해보세요 간혹 무엇을 잘못 만져서인지 냉장고와 냉동실 온도설정이 잘못되어 있는 경우가 있죠. 그래서 냉동실이 너무 하얗게 얼어버린다거나 온도설정이 잘못되어 냉장고에..

중고차 이전등록서류 및 셀프등록방법 [내부링크]

중고차 이전등록서류 및 셀프등록방법 중고차를 지인이나 가족 등 개인간 거래를 하게 되면 서류 및 중고차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어려워 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어렵지 않고 누구나 셀프로 할 수 있답니다...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5가지 강추 [내부링크]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5가지 강추 평소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에 따라서 뱃살이 많은 사람들이 요즘 참 많죠. 또는 나이가 들면 뱃살이 더욱 빠르게 늘어나게 됩니다. 오늘은 남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아주쉽죠! [내부링크]

문화상품권 편의점 사용 아주쉽죠! 문화상품권은 종종 선물로 받기도 하는 상품권이죠. 그런데 받고도 어디서 써야할지 몰라 묵혀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너무 편하게 편의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문화..

노후대비 자격증 추천 베스트 5가지 [내부링크]

노후대비 자격증 추천 베스트 5가지 현대기술이 발달하면서 100시대가 된지 오래되었죠. 그러나 은퇴시기는 더 앞당겨졌기 때문에 앞으로 노후를 대비해서 자격증을 준비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노후대비 자..

넷플릭스 왓챠 비교 총정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왓챠 비교 총정리 주말이나 시간이 날 때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시간보내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그럴때는 집에서 편하게 재미있는 영화나 미드시청하는 것만큼 꿀같은 시간도 없을 겁니다. 오늘은 대표..

이마에 좁쌀같은 피부질환 관리꿀팁 [내부링크]

이마에 좁쌀같은 피부질환 관리꿀팁 스트레스를 받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거나 피부에 맞지 않은 화장품을 사용하면 피부 트러블이 나오기 마련인데요. 특히 이마에 좁쌀같은 피부질환이 생기면 보기에도 안좋고 신..

카카오톡 차단확인방법 3가지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카카오톡 차단확인방법 3가지만 기억하세요 카카오톡이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과 편하고 쉽게 소통할 수 있어 너무 좋았지만 반면에 연락을 원치 않는 사람에게도 연락이 오니 마음이 불편할 때도 종종 있죠. 그럴..

휴면예금 계좌 통합조회 꼭 해보세요! [내부링크]

휴면예금 계좌 통합조회 꼭 해보세요! 우리나라 국민들이 찾아가지 않은 숨은 돈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깜박하고서 나의 돈을 찾아가지 않은 휴면금융재산이 1조6천억원이 넘었다고 하네요. 깜빡하고 찾아..

장기임대주택 자격 및 장기임대주택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장기임대주택 자격 및 장기임대주택 혜택 총정리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임대주택을 알아보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요. 그 중에 혜택이 좋은 장기임대주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기임대주택 자격 및 장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