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rich87의 등록된 링크

 richrich8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2021년 최저시급 주휴수당 총정리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코로나19로 힘들었던 2020년이 지나고 2021년 새해가 밝은지도 벌써 한달이 지났습니다. 이번에는 2021년 최저시급 주휴수당에 대해 총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한해를 보내신 자영업자들에겐..

압타바이오 압타머사이언스 임상현황과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항암치료제 및 당뇨합병증 치료제 개발업체인 압타바이오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1월 30일 기준 압타바이오는 코스닥 시장에서 기관 순매수 상위종목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압타바이오는 29일 마감..

퇴직금 계산방법 퇴직연금 DC형 DB형 총정리 [내부링크]

자동 부자 습관 제 1법칙!! 가능하다면 반드시 퇴직연금을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난번 개인형 퇴직연금 IRP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퇴직연금 DC형, DB형 그리고 퇴직금 계산방법에 대해..

개인형 퇴직연금 IRP 해지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내부링크]

자동 부자 습관 책에서 부자가 되기 위해 강조하는 한가지는 퇴직연금을 활용하라는 것입니다. 직장인 이라면 반드시 가입해야하고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소득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하라고 하고 있습니다..

어몽어스 하는법 및 벤트 사보타지 등 용어 총정리 [내부링크]

1탄에서 어몽어스 설치방법, 한글설정, 조작법 및 무료스킨 획득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어몽어스 하는법 및 공략 팁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어몽어스 하는법을 설명하기 앞서 어몽어..

어몽어스 한국어 pc버전 설치 및 무료 스킨 받는법 [내부링크]

요즘 남녀노수 누구나 즐긴다는 최고의 인싸게임 어몽어스!! 지금부터 2편에 걸쳐 설치부터 공략, 게임안에서 쓰는 용어까지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bluestacks.com/ko/apps/action/among-us-o..

아파트 셀프등기 한방에 끝내기 [내부링크]

최근 부동산 광풍에 많은 분들이 셀프등기를 해볼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읕텐데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아파트 셀프등기 완벽정리!! 우선 준비물 부터 정리해보겠습니다. 매도인 준비물 1. 등기권리증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