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taegil의 등록된 링크

 richtaegi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애월 레스토랑 뷔페 제주방언 글라 [내부링크]

제주도를 도착하면 이제 애월로 갈지 아니면 그 반대편으로 시작을 할지 고민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잖아요 저는 반대로 하는것을 좋아 해서 시계 반대방향으로 가는것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러면 왼쪽으로 도는것..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티비 알뜰 요금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카이라이프에서는 다른 통신사보다는 저렴한 요금제를 판매하고 있는 알뜰통신사라고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림으로 보는것이 더 좋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글로 설명을 드릴테니~ 잘 보시면 잘 모..

kt skylife 홈결합 채널편성표 채널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급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 여러분에게 도움을 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모우기만 하면 월급으로 경제적 자유를 얻기는 힘듭니다 그래서 제가 목표로 하고 있는것은 블로그도 하면서 제 역량을..

스카이라이프 채널편성표 변동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로드입니다. 2021년 10월부터 스카이라이프 티브이에 몇개 채널이 변동사항이 생겨서 알려드리려고 블로그를 켰습니다. 어린이 채널과 스포츠채널이 변동이 되었습니다 저는 아직 아이가 없어서 어..

제주 중문 통갈치 전문점 제주 만족한상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에서 그냥 제가 보는 화면에 맞게 글을쓰고 난다음에 다시 제 글을 보면 항상 글이 제대로 문단이 나눠지는게 아니라서 너무 슬프네요~ 나름 열심히 글을 써서 한분 한분 읽을때 도움을 드리고..

제주 면주막 전복국수(고기,소라)와 전복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보고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위치가 조금은 좋지 않은곳에 있어서 당황했던 곳인데 맛은 정말 괜찮고 특산품이랑 포토존이 있어서 추천드리는 식당이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하..

제주 맛집 밀눈도우 삼화지구 에이펙스피자앤꽈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다른것보다 먹는거에 빠져 살고 있습니다 이러면 경제적자유는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보내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 그래도 먹기위해 돈을 벌고 먹기위해 글을 쓰고 있는게 아닐..

제주 공항근처 가성비 국밥 맛집 만세국수 [내부링크]

부모님이 몇년에 제주도를 못가봤다고 하셔가지고 누나와 저가 이번에 휴가를 같은날로 신청을 하여 부모님을 데리고 제주도에 여행을 왔습니다. 낮에 비가 조금 많이 내려서 비행기가 뜰까 고민을 좀 많이 했는데..

KT 스카이라이프 고장 AS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로드입니다!! 본인이 스카이라이프를 사용하고 있다 그런데 갑자기 티브이나 리모콘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는 일이 종종 생기시죠?? 그런일이 발생했을때 알아야 하는 정보들을 몇가지 알려..

투게더 흑임자맛 아침햇살 흑임자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이제 조금씩 아주 조금씩 날씨가 시원해 지고 있는것을 매일 아침 일어날때 마다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이라서 그런지 아직도 문 다 열고 선풍기를 켜 놓고 자거나 아니면 에어콘을 아직도 켜..

KT skylife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와이파이 속도 종류 [내부링크]

저는 스카이라이프 고객님과 아니면 새로 KT skylife를 하실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양질의 정보를 드리기 위해 노력은 하고 있지만 1일 1포스팅 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KT 스카이라이프 대칭 비대칭 인터넷 고객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T 와 KT스카이라이프는 과연 인터넷이 대칭형 인지 비대칭형인지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을것이라고 생각이 되어서 제가 글을 쓰려고 합니다 . 제가 항상 카카오톡 아이디를 공개를 하고 있어서 꼭..

주린이들을 위한 카카오 다음금융으로 기업분석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서는 우선은 해야하는것들이 있습니다 저도 주린이지만 주린이들을 위해 준비를 했습니다 월급만으로는 절대 네버 경제적 자유를 얻을순 없습니다 아껴서 매일 은행에 예금 적금을..

수익형 블로그 수익화 구조 4가지 플러스 알파 무료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좀 도움을 드릴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걸 가지고 사람들이 유료강의를 하는 모습을 보고 이런것도 유료강의를 해서 판매를 하는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할까??) 왜 돈을..

부산 수영구 점심만 영업하는 맛집 국민지원금 가능 소예밥집 [내부링크]

점심시간에 부장님이랑 같이 근처 말고 조금은 멀리 있는곳에서 밥을 먹자고 해서 11시 20분쯤에 어디에 조사를 한 다음 다들 가끔은 하시죠?? (자주하신다구요?? 부럽부럽) 저는 도시락을 싸들고 다녀서.. 조금이..

SKY채널 편성표 KT 스카이라이프채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시는 SKY채널 편성표 또는 스카이라이프채널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블로그에 글을 쓰려고 합니다 최신 내용이 나오면 즉시는 어렵지만 빠르게 올려드리도록 노력은 하..

KT 스카이라이프모바일 요금제 및 유심폰 사은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경제적 여유를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빅로드 입니다~ 가끔 저런 멘트들이 나의 영업을 위한 말인가 아니면 진짜 고객님들을 위한 말인가 생각이 들때가 있지만 그..

KT 스카이라이프 셋탑박스 취침모드 자동예약 [내부링크]

KT스카이라이프 사용하시는분들중에 연락이 와서 혹시 매일 티비를 켜 놓고 자는데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을 알려줄수 있느냐고 이야기를 하시길래 사실 저는 TV를 잘 보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저는 TV를..

뽐뿌 통신업체 스카이라이프 최대 사은품 드립니다. [내부링크]

제가 어릴때 단통법이 있기전에 뽐뿌를 보고 휴대폰을 많이 구매한적이 있습니다. 그것이 생각이 나서 뽐뿌에 오랜만에 들어가서 스카이라이프가 관련된 것을 찾다가 사은품을 보통 얼마 주는지 궁금해서 찾아봤는..

경성대 부경대 동명대 맛집 교토돈부리 돈까스 냉소바 덮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여자친구랑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 이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글을 올릴예정입니다 제 글을 보시는 분들도 한번쯤 어~ 여기 한번 가볼까 라고 생각을 하신다면 글을 한번 보시고 가시는것..

돌아온 머지포인트 환불이냐 유지냐 모스버거 [내부링크]

제가 3년전에 IT 웹 개발자 또는 유지보수팀에 있을때 머지포인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땐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가입만 하면 5천원인가 1만원인가 99%할인을 해서 판매를 했던것 같아요 신규가입하면 그래서 그땐..

부산 동래 수안동 맛집 복어전문점 금수복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빅로드 입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부산 동래 수안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복어전문점 금수복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위치는 수안역에서 2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걸어서 올라오시면 위치해 있으니 찾으..

대저역 밥집 평강샤브칼국수 만두 다 먹어봐요 [내부링크]

제가 너무 스카이라이프에만 집중을 하고 다른정보를 안드린것 같아서 이제는 제가 음식도 올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세상사는데 경제적인 자유를 얻는거 다음으로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제일 행복한게 아닐까 싶습..

KT 스카이라이프 나의 위약금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스카이라이프를 사용하시고 계신분이라면 가끔 날씨가 너무 안좋은날이면 티브이가 조금 안나오는 경우가 있어 해지하시는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카이라이프는 위성으로 신호를 받다보니 구름층이 많이..

KT 스카이라이프 시청연령 제한 풀기 간단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중에 시청연령제한을 풀고 싶은데 19세 이상 드라마를 보고 싶은데 원래 15세 드라마였는데 갑자기 변동이 되어서 당황하신 경험들 있으시죠? 저는 없습니다!! ㅎㅎ 저는 드라마를 자..

KT 스카이라이프 셋탑박스 셋톱박스 AS신청하기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통신비를 아끼기 위해서는 가성비 좋은 KT 스카이라이프를 이용하셔서 통신비를 조금 절약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KT스카이라이프에 신규가입 하시려면 제가 ~ 사은품을 최대한 드..

IRP 개인퇴직연금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 여러분의 경제적인 자유를 위해서 또는 파이어족이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는 여러분의 도우미 입니다~! 저는 스카이라이프의 설치센터인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어 저도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자유를 빠르게 느끼기..

KT 스카이라이프 신규가입 고객센터 ? 설치센터? 공식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경제적인 자유를 위해 조금이나마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서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 빅로드 입니다 다들 통신비가 많이 안나오시나요? 저는 인터넷은 KT 쓰고 있고 휴대폰은 헬로비..

이베스트투자증권 상테크 이젠 ... 이베스트주식투자증권 카드결제 [내부링크]

저도 상테크를 하는 사람중 한명으로 이런것이 막혀 버리면 너무나도 마음이 아프네요 구매를 하고 카드실적을 채운다음 재 투자를 해서 이왕 투자할것 카드실적도 채우고 투자도 하고 해서 1석 2조로 기쁨 마음..

블로그마케팅 하는 방법 네이버와 카카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빠른시일내에 달성하기위해서 블로그와 이것저것을 하고 있는 빅로드 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쉽게 포기 하는 마케팅 바로 블로그마케팅이라고 볼 수 있죠 요즘은 온라인영업이라..

KT 스카이라이프의 장/단점 내부고발?? [내부링크]

내부고발까지는 아닙니다 ^^ 어그로성 제목에 대해서 조금 사죄를 하며 일반적으로 아시는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모르시는분이 있으시다면 인지를 하시고 스카이라이프에 가입을 하셨으면 합니다! KT 스카이라이프..

KT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신규가입 사은품 팡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경제적인 자유를 얻기위해 나름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빅로드입니다. 제가 스카이라이프가 완전 좋다 꼭 써야한다 KT랑 똑같다 라고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서..

KT 인터넷 사은품 비교 사은품 받아 재테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경제적자유 파이어족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늘 글을 쓰고 있는 빅로드 입니다 Big Road 카테고리를 스카이라이프로 잡아야 하지만 그래도 이건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KB주식 상품권 금융상품권 11번가 상테크 카드깡 막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이라도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길을 안내하려고 열심히 글을 쓰고 있는 Big Road 입니다~ 저도 20대 시절부터 지금까지 상테크 상품권을 구매해서 재테크를 하는 한사람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

통신비를 아끼고 좋은 ETF를 구매를 합시다~ [내부링크]

다들 집에서 티브이를 보시든 안보시든 집에 손님이 오거나 아니면 손자 손녀 그리고 자녀들이 오면 티브이와 인터넷이 필요합니다. 요즘엔 어린아이들도 유튜브와 메타버스를 즐기고 있는 상황이니 인터넷이 없..

스카이라이프 신규가입 은 타업체보단 사은품 up up [내부링크]

저는 스카이라이프 설치센터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만 하는 센터입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님들 AS해주고 설치해주는 그런곳입니다. 저는 다른 업체에는 관심이 많이 없어서 같은 법인이 KT만 공개..

KT 스카이라이프 114로 전화하지마세요!! 고객센터는 1588-3002 [내부링크]

스카이라이프에 가입 또는 AS로 114에 전화를 해서 스카이라이프로 연결하시는 분들은 조금 조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가입을 해도 비슷하긴 하겠지만 114라고 해서 그 지역의 스카이라이프 업체가..

KT 스카이라이프 해지방법 그리고 이전설치 위약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카이라이프 설치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렛츠 태기릿입니다 스카이라이프를 다 이용하거나 사용해보니 별로다 그래서 해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사람은 스카이라이프 해지는 고객센터..

KT 스카이라이프 넷플릭스 시청가능 넷플릭스 요금 가격 [내부링크]

이 사진은 넷플릭스 요금제를 검색하여 나온 사진입니다. 이젠 스카이라이프도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합니다 상품명은 안드로이드4 라는 제품이구요 가입할때 넷플릭스 되는 셋탑박스로 부탁드린다고 꼭! 말씀을..

부산 스카이라이프 AS,신규가입설치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ig Road입니다 여러분의 경제적인 자유를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1인이죠~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는 부산과 경남 그리고 강원도에서 스카이라이프 AS 와 신규가입 설치를 하는곳입니다 다른곳과 다..

ISA 계좌의 정의 그리고 장단점 주식투자 비과세 세제혜택 [내부링크]

저도 중소기업 다니고 있는 월급쟁이라서 이래저래 일이 많다보니 공부도 해야하는데 그리고 여러분들을 경제적자유 파이어족으로 가는 큰길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서 엄청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경제적 자..

개인형 퇴직연금 IRP 장점과 단점 세액공제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으로는 개인연금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렸습니다 개인연금은 아무나 가입이 가능하며 세액공제를 받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세금이 이연되는 효과가 있으니 다른분들은 1800만원까지하라고 하는..

연금저축 세액공제를 한방에 정리하기 연금저축펀드 소득공제 [내부링크]

표를 보시면 한번에 다 정리가 되지만 그래도 설명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수 있으니 들어가기전에 세액공제와 소득공제를 다음에 한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액공제와 소득공제는 다르니 같다고 생각하..

달걀을 한바구니에 담지말라 분산투자는 ETF 투자 S&P500 [내부링크]

ETF란 영어로 풀어 쓰면 Exchange Traded Fund 교환하고 거래가능한 펀드 가 아닐까 싶습니다 상장지수펀드라고도 합니다 의미를 풀어 쓰자면 인덱스펀드를 거래소에 상장시켜 주식처럼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

파이어족이 되기위해서 꼭 필요한 것은 바로 [내부링크]

월급쟁이가 파이어족 (경제적 자유) 되기 위해서는 바로 절약을 해야 합니다. 무조건 안먹고 안쓰고 하라는 뜻이 아닙니다 그럴거면 글을 쓰려고 노력을 하지도 않고 절약하세요 그러면 부자 됩니다 라고 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