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thegirl의 등록된 링크

 richthegir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텐프로 시스템에 잘 적응하기 [내부링크]

지구가 약 46억년 전에 생겼다고 한다 이 태양 주위를 돌던 가스와 돌 같은게 뭉쳐서 지구가 형성이 되었다 우리가 인지하고 있는 지구 라는 거은 이글이글 타고 있는 불덩어리위에 좀 식어있는 표면이 달라 붙어..

텐카페 리더쉽과 구성원 [내부링크]

리더쉽 이라는 것은 기능적으로 능력이 있는 사람을 말한다 예전같은 제조업 시대를 예로 들자면 자신이 하고 있는 생산라인에서 일을 제시간보다 일찍 처리한 후 다른 동료의 일을 자발적으로 도와주고 생색내지..

텐프로 아가씨들의 참여하는 체험 [내부링크]

체험에는 겪는 체험과 참여체험이 있다 겪는체험은 관련된 일을 하는게 아니라 눈으로 보고 느끼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인터넷으로 서칭을 하거나 책을 읽는다던가 영화를 보고 음악을 듣는 행동들 실제로 해보..

텐카페,의지하는 삶을 살지 말길 바래 [내부링크]

일을 하면서 돈을 빌려달라고 하는 사람도 많이 있다 돈을 빌려주면 잠수를 타고 갚지 않는 사람도 많고 갚는 다고 말만 하고 절대로 갚지 않는 사람도 많다 돈이 없다는 사람들과 우연히 마주치게 되면 다들 쇼핑..

텐카페 사실에 기만 당하지말길 바란다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일을 하면서 스스로 독립을 하려고 한다 사실 그게 쉬운게 아니다 돈을 모으는 것보다 스스로 통제를 못해서 돈을 다 써버리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이다.그렇기에 정말 야무진 친구 아니고서는 돈..

텐카페 목표설정의 중요성 [내부링크]

텐입문하는 속도는 빠르면 20살 늦으면 30이 되어서도 많이들 찾아온다 거르고 걸러서 일을 시키긴 하나 사실 나이는 큰 의미가 없다 일을 하러 찾아오는 친구들이 대부분이 대학생이고 직장인들이다.다들 사연이..

텐카페 결재방식 [내부링크]

밤일을 꾸준히 하면서 확실히 느낀것은 수오지심의 마인드를 가진 사람은 꾸준하게 자신의 영역에서 성공은 거둔다 편안하게 살면서 돈을 많이 벌고 많은 혜택을 받고 부러움의 대상이 되는 사람들은 잘없다.이 업..

텐카페,세치혀의 사장들 [내부링크]

사이즈가 되는 친구들은 사실 조건을 츄라이 볼때 잘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말도 안되는 조건으로 일 하지 말고 스스로 잘 판단해서 일을 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일을 해본 친구들이나 주변 친구들이 있으면..

텐프로,좋은 리더의 힘이란 [내부링크]

잘 나가는 사람들은 오히려 더 많은 시간 자신을 아끼고 투자한다. 술과 담배는 잘 입에도 대지도 않고 더 노력하고 가꾸고 야식도 잘 먹지 않는다. 잘나가는 친구들은 더 관리하고 자신을 쫒아오는 친구들을 더..

직업가치 선택의 텐프로 [내부링크]

직업은 가치선택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내가 어떤 일을 했을때 신념을 가지고 가치관을 가지고 또한 자신이 하고 있는 직업에 매료되있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단순하게 밥을 벌어먹기 위해서 선택한 직업..

텐카페 신규와 방문 [내부링크]

돈이 정말 많아도 문제이고 돈이 없어도 문제이지요 돈이 많으면 탐욕이 늘어나고 절제가 안되고 젤 큰건 성격도 변합니다 원래부터 돈이 많아서 돈에 대한 개념이 정확히 서있는 사람들이야 제대로 된 교육을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