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eul23의 등록된 링크

 rieul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3건입니다.

카카오톡무료이모티콘 스와로브스키 플친 하면 바로받아요 [내부링크]

매일 사용하는 카카오톡 오늘은 얼마나 사용하셨나요? 요즘 카카오톡하면서, 대화창에 이모티콘 정말 많이 사용하는데, 가끔, 무료이모티콘이 실증이 나는 경우가 있죠. 이런경우 구입한적이 있을겁니다. 이젠. 무..

유해성분없는화장품 케어셀라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당신의 피부는 괜찮을까요? 오늘 뉴스를 보고 놀란것이 미세먼지연속 벌써 6일째라고 합니다. 그나마 오늘은 어제보단 조금낳은듯, 하지만, 결코 마스크착용은 꼭 해야 될듯합니다.  더욱 놀란..

주거래은행중요성 직장인필수로 기억해야될것 [내부링크]

돈의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하지만, 없을땐,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그냥 하루 벌어서 살아가는 인생.. 이런 생각은 절대 안되겠죠. 직장인분들은 왜 주거래은행중요성은 알고 계신가요? 사람의..

모바일팩스(Mobile Fax) mms로 발송, 수신 너무 편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세상이 참 편해졌단 생각이 들더군요. 핸드폰만 있으면 정말 안되는것이 없는것 같습니다. 바로 어플때문인데요. 제가 이번에 이런 생각을 하게 된것이 바로 모바일 팩스 (Mobile Fax) 어플 때문..

3월제철음식 쭈꾸미효능 잘 챙겨먹으려고 해요 [내부링크]

기다리고기다리던 봄이 오고 있습니다. 추운겨울 정말 너무 싫거든요. 올해는 겨울이 그나마 추위가 덜 했던것 같았는데. 마냥 안추운것이 좋은것은 아니겠죠. 4계절이 뚜렸한 우리나라는 계절마다 제철음식도 달..

티스토리사이트맵 웹마스터도구에 재등록 해야될까?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가끔 확인할 것이 있죠. 바로 네이버마스터도구의 사이트맵등록확인이죠. 네이버 naver에서 검색누락이 되었을때 방문객이 확 줄어들고, 물론 티스토리블로그 하면서 애드센스의..

카카오톡채팅방고정 사용하기편해서 좋네요 [내부링크]

아침에 눈을 떠서 가장 먼저 확인하는것이 카카오톡, 잠잘때도 마무리로 카카오톡보고 하루일과를 시작에서 마무리까지, 언제부터 이렇게 되었나 생각하게 됩니다. 없을땐 모르는데, 있으면 좀 더 편리한 것을 찾..

2월볼만한영화 극한직업 오랜만에 실컷웃었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영화다운 영화를 본것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좋은사람과 함께 하는시간이 중요하고 소중한것처럼, 좋은영화 한편이 힐링이 될 수 있기 때문인듯.. 이번에 본 극한직업 개봉한지는 벌써 1달이 되었는데,..

일본어입력기 윈도우10 언어추가로 일본어입력 가능해졌어요 [내부링크]

윈도우10 (window10)으로 컴퓨터를 바꾸면서 그동안 사용했던 일본어입력기가 사라졌답니다. 아주 간단한것인데. 드디어 오늘 다시 단축키생성을 했는데. 일본어입력이 필요하신분이나, 다른 언어 추가를 원하시는..

파브론골드A 일본종합감기약 이래서 좋은것 같다 [내부링크]

감기 한번 걸려서 콧물부터, 몸살에 두통까지. 정신 없을 때가 많은데요. 정말 많은 감기약을 먹어보기도 하는데. 일단, 일본여행할때 꼭 사양될품목에 있는 일본종합감기약 파브론골드A를 먹어본 분들은 아실겁니..

우리은행 금융거래확인서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바로 출력가능해요 [내부링크]

대출을 어쩔수 없이 해야 될때가 많을겁니다. 저도 이번에 어렵게 결정해서 대출진행을 위해서 알아보다가 필요서류중에 우리은행 금융거래확인서라는것을 처음 준비했습니다. 그동안 우리은행거래하면서 처음으로..

도로명주소찾는방법 너무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가끔 주소검색을 하던가, 택배를 좀 보내려고 할때 도로명주소가 기억이 안날때가 있죠. 요즘은 인터넷이 너무 잘 되니, 바로바로 검색이 되더군요. 도로명주소찾는방법 검색어입력만으로 바로바로 확인이 되는 점..

홈택스연말정산 간소화로 13월의보너스 받기 쉬어지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트라맘 인사드립니다. 어쩌다보니 13월의보너스를 받아야 하는데. 제가 신청을 늦게 했더군요. 그래도 다행히. 연말정산서류 접수를 도와준다는 세무사님의 말씀 어찌나 감사하던지. 항상 사업자로..

성수역맛집 명가닭한마리 배불리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트라맘 인사드립니다. 한주 시작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제는 정월 대보름이라서,오곡밥이나 나물 드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전 구경만 했답니다. 부모님집에 가야만 제대로 된 정월 대보름음식을..

핸드폰찾기방법 구글로 쉽게 찾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트라맘인사드립니다. 얼마전, 핸드폰을 분실한 적이있었습니다. 정말 하늘이 노래지는줄, 아무리 생각해도 찾을길이 없고 방법을 모르겠더군요. 주변 친구들, 다녀온 식당, 편의점등에 역추적해서,..

pc버전카카오톡 플로팅띄우기 너무 편하네요. [내부링크]

2월 두번째 주말이네요. 시간 알차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아마, 지나고 보면, 오늘 이시간이 굉장히 소중했을것 같습니다. 오늘도 평일과 마찬가지로 아침일찍부터 울려되는 소리, 카카오톡 소리죠.. 매일 들으면..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발급방법 아주간단해요 [내부링크]

생활을 하다보면, 각종 지원금 신청을 해야 될때가 많이 생깁니다. 부동산담보대출이나, 신용대출, 대환대출등 하면 않되지만, 그것이 잘 안되더군요.  창업을 해도 필요한 서류들이 굉장히 많던데, 그 중에 국민..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무료 편하게출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정보화시대에 알아야할 팁들이 정말 많죠. 요즘 주민등록등본이나 각종 민원서류, 증명서류 발급을 위해서, 직접 해당기관에 방문을 하시나요? 요즘은 왠만한것은 프린터만 있다면, 회사든, 집이든,..

카카오뱅크거래내역 출력 금융거래제출용으로 이렇게 [내부링크]

인터넷은행이 처음 나온다고 할 때 정말 이슈였었죠. 1회 인터넷은행이 K뱅크, 2번째가 카카오뱅크였는데, 1분만에 기록을 깨기도,  지금은 카카오뱅크가입자는 700만 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케이뱅크도 꾸준..

유튜브mp3무료변환 클립다운으로 너무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트라맘빛글 방문 감사합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집에서 포스팅하면서 항상 듣는것이 유튜브 (Youtube)입니다. 영상보거나, 음악들으면서, 가끔 좋아하는 영화나, 다큐도 보는데. 요즘은 1인방송시..

꾸지뽕효능 항암효과에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트라맘빛글 주인장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6개월정도 먹고 있는데 너무 좋은것 같아서, 꾸지뽕효능에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우연찮게 친구한테 선물받은 꾸지뽕분말가루, 생긴것은 흙색으로 이런..

키위효능 꼭 챙겨먹어야 될 과일 [내부링크]

요즘은 건강이란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습니다. 건강해라, 건강에 관한 이야기들으면 지나쳤는데. 나이 먹어가면서, 면역력저하에. 빈혈에. 각종 성인병이 걸리면서, 진짜 건강할때 지켜야 겠단 생각.. 아주 동..

변비관장약 마지막고통에 한번사용으로 쾌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 정말 안녕하세요 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변비 지옥의 문턱에 다녀온 듯한 하루였는데요. 너무 아프고 고통스러우면 아무 생각도 안나는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변비, 임산부변비, 소아변비,..

노래제목 찾기 네이버앱으로 아주 간단하게 [내부링크]

요즘은 예전과는 달리, 항상 듣던 노래도 가수와 제목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택시탔을때, 버스탔을때 가끔 흘러나오는 음악소리, 유튜브 듣다가 흘러나오는 음악들 제목이나, 가사, 가수찾기 이..

구글애드센스 자동광고코드복사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오랜만에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쪽지함을 보았답니다. 한동안 저품질로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를 안했더니. 구글 애드센스의 새로운 광고형태도 모르고 있었네요. 구글애드센스 수익의 자동광고 프로그램이라고,..

개인용방송장비증가 1인방송시대 계속되겠죠?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 한번씩 만들어본적은 있을겁니다. 유튜브가 아니여도 카메라 촬영으로 동영상제작하고,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등록, 유튜브에 등록 이제 개인 블로그 하나씩은 있는 것처럼, 유튜브제작, 영상..

(토르말린저온찜질방) 중구 약수점 아주토르말린에 다니고 있어요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몸이 나이먹어서 그런가, 따뜻한곳만 찾게 되네요. 면역력저하라고만 병원에서 그러는데. 결국, 찾은곳이 바로 토르말린저온찜질방입니다. 중구, 종로구, 서울 중심에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서울 중..

스트레스 해소법 최대한 빨리 풀어야 된다 [내부링크]

살다보면 하루에도 몇번씩 스트레스가 생기는 경우가 있다. 아무리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간다고 해도 도저히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해도 안되는 경우, 아마 심한경우에는 바로바로 몸에서 반응이 올것이다. 그렇..

카카오톡 채팅방상단 고정 [내부링크]

카카오톡 사용하시는 분들은 채팅방상단고정이 왜 필요한지 이해가 되실겁니다. 단체톡이나, 중요카톡문자, 놓치면 않되는것은 상단으로 고정해서 확인해 보세요. 바쁜 업무를 하면서도, 상단고정으로 카카오톡창..

토정비결어플 점신으로 신년운세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면 하는일이 정해져있죠. 이것저것 많이 하지만, 뉴스도 보고, 날씨도, 그다음에 조금 여유가 있을때는 오늘 운세가 어떤지 한번 쯤 생각하게 됩니다. 아침마다 생각하듯이, 새해가되면 신년운세를..

비번없이 와이파이 프리파이 아주 편해요. [내부링크]

외국인들이 한국에 오면 놀라는것이 많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겨울은 정말, 너무 춥다고, 삼한삼미로, 미세먼지와 추위가, 참, 여러가지 놀라는것들이 많은데. 가장 놀라는것이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터진다는것...

장한평맛집 일번지정육식당에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최강한파를 자랑하네요. 낮기온이 영하 8도.. 완전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셔야 됩니다. 얼마전에. 친구와의 만남으로, 오랜만에 소고기를 먹고 왔답니다. 된장찌개도 아주 맛있게. 소고기도 정말 맛있..

삐에로쑈핑 가산 w몰에도 오픈했네요. [내부링크]

예전에 다이소가 없던시절, 일본갔을때 100엔 숍이 너무 신기했죠. 물론, 돈키호테라는곳도 보았을때 정말 신기했는데. 이젠 어떤가요? 다이소는 이젠. 만물상이 되어버려서, 한국의 어느곳이든, 쉽게 찾아볼 수..

부자되는법 부자와빈자의차이를 기억하자 [내부링크]

부자되는법 궁금하지 않은가요? 아니면, 난 부자가 되면 뭐해 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나요? 일단, 오늘의 포스팅은 부자가되고싶은분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겠습니다. 많은분들이 남과 다른 인생을 살기위해서, 뛰어..

12월여행지추천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 가고싶네요. [내부링크]

12월도 이제 10일정도 남았네요. 12월은 알차게 보내야지. 각오했는데. 역시 시간은 빠른것 같습니다. 12월에 좀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다면 오늘 12월여행지추천 아침고요수목원빛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경기도..

독산역 근처호텔 SI호텔오픈한곳 잘 쉬다 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동료들과 회식 요즘 많으시죠. 집도 멀고, 회사근처에서 회식했다면, 역시. 근처에서 숙박하는것을 추천드려요.  예전에 날밤새고, 술마시고, 잠도 안자고 출근 했던거 같은데, 세월은 못잡는것..

도어락영화 현실에 있을법한 이야기 혼자살기무섭다 [내부링크]

영화를 보면, 현실인지, 영화인지 분간이 안될때가 있다. 이번에 본 12월개봉작 영화 도어락이 그렇다. 비현실적인것보단, 현실적으로 있을법한 이야기. 내가 조심해야 되는 이야기 같아서, 좀 썸뜩했던영화이다...

난방비절약법 폭탄요금줄이는법 기억하자 [내부링크]

올여름은 너무 더워서 어떻게 보냈는지도 기억이 안납니다. 그럼. 올 겨울은 얼마나 추울까? 많은 분들이 여름은 더웠으니, 겨울도 추울꺼야~~~ 결국 겨울 난방비 걱정이 미리 앞서는데. 오늘은 제가 한파에도 걱..

녹차원 레몬생강차 [내부링크]

겨울만 되면, 몸이 차가워지기때문에, 이런 레몬 생강차를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면서 먹으면 좋을것 같은 차한잔이 필요했죠. 매일 마시는 커피, 녹차보다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레몬생강차는..

2018년사자성어 정리 [내부링크]

세상이 많이 바뀌면서, 신조어 생기듯이 사자성어의 변화를 볼수 있는것 같다. 어쩌면 웃고픈 사자성어같기도 하다. 2018년 올해의 사자성어를 성인남녀 2천917명 대상으로 설문조사, 2018년사자성어 1위 종합1위..

이벤트용품펀펀빔 식당,술자리든 분위기up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은 추워야 된다고 하지만, 갑작스런 추위에 적응이 안되네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지금이 12월 연말인데. 연말분위기 전혀 .. 예전에는 참 연말에 시끌벅적였죠. 아무리 그래도, 가족, 친구, 모임..

우리카드인터넷뱅킹 이용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카드 사용하시는 분들, 가끔 사용이 않되고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죠. 참, 당황스러울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신용카드중에 우리카드 이용시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이 이용할때와 기업이 이용할때시..

아침식사 먹어야하는 이유 이젠 챙겨먹어요. [내부링크]

하루하루 반복되는 생활이지만, 매일 같은 것을 먹을 수는 없죠. 그렇다고 거르면 않되는 것이바로 식사시간, 왜 아침식사를 중요시 했을까요. 굉장히 중요하고, 인간으로 태어난 이상, 건강하게 살아가야될 의무..

12월볼만한영화 보헤미안랩소디 퀸잘몰라도 넘 좋아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영화다운 영화를 본것 같습니다. 12월에 볼만한영화 보헤미안랩소디 영화후기입니다. 일단 영화본 이후의 감동, 아직까지.. 지금도 시간이 날때마다 퀸의 영상이나, 음악을 듣게 되는것 같습니다. 듣고..

BHC치하오 먹을만해요. [내부링크]

가끔 치킨 먹고 싶을때가 있죠. 어제먹었던 BHC치하오 신제품등장했다고 해서 요기요로 주문했답니다. 일단 먹어본 느낌. 맛있다.정도 아주 맛있다라고는 말 못하겠네요. 음식은 역시 호불호가 갈리는듯한데, 바삭..

철분제추천 광동제약 페리비타 빈혈에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철 이맘때만 되면, 저체온에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죠. 특히 여성분들은 빈혈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의 경우도, 이맘때 빈혈로 좀 고생을 많이 하다보니, 철분제의 중요성을 많이 알고 있..

다이어트보조식품 기초대사량높여주는 번업후기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평생숙제 같습니다. 추워지니 몸이 점점 쳐지는듯한 느낌. 건강관리는 평생해야되죠. 행복이란것이 바로 건강부터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요즘 다이어트보조식품을 먹고 있는데 기초대사량높여주..

면역력높이는음식먹는 습관길들이자 [내부링크]

추워지는 요즘, 건강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요즘, 아무리 먹어도 기력이 딸리고 힘들고 이상하다 싶었는데, 면역력저하라고 하더군요. 날씨가 추워지만,체온이 1도가 떨어지기 쉬워지는데, 그럼 면역력이떨어지..

저칼로리과자 빠지는귀리칭 뻥튀기 부담없네요 [내부링크]

하루 3끼를 먹으면서 밥만 먹는 사람은 없겠죠? 가끔 군것질도 하고, 야식도 하면서, 먹는 재미도 즐기면서 사는것이 인생이 아닌가 싶습니다. 얼마전에. 우연히 먹고 싶을때, 야참으로도 좋은 군것질 하기 좋은..

생약성분 변비약 한풍제약 굿모닝에스로 변비해결 [내부링크]

변비로 고생한다는 말은 실감있게 경험해본적이 없습니다. 얼마전 다이어트변비라는 것을 경험, 이렇게 힘든것이구나라는것을 알게되었죠. 변비로 고생해서 치질로 고생한다는 말을 들은적도 있고, 주의 친구들한..

비타민D보충제 아이허브 나우푸드 High Potency Vitamin D-3 후기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오래하다보니 비타민 D부족은 항상, 직장인뿐만아니라, 학생들도 요즘, 너무 부족하다는것을 알 수 있을겁니다. 빈혈도 심하고, 면역력저하로 점점 건강악화 되는것을 알겠더군요. 종합영양제 참 이것..

인터넷속도측정 간단하게 하는법 [내부링크]

pc사용을 하다보면 갑자기 인테넷속도가 느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닌이상,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인터넷속도가 느려지고 있다면, 집에서나 외부에서 한번 인터넷속도측정해..

한자필기인식어플 사전이 필요없어요 [내부링크]

세상이 참 편해져서 좋은것이 많은것 같습니다. 20년전에 일본어 공부를 할때, 옥편에, 사전에, 한자사전까지. 사전만 들고 다니는것이 일이였는데, 이젠, 핸드폰 하나면 모두 해결되죠. 사실 외국어도 공부안해도..

개인통관고유번호발급 간단하게 만들어요 [내부링크]

지금까지 해외직구 한번도 안해 보았답니다. 남들 다 하는 행동을 안하다니.. 드디어 저도 이번에, 꼭 필요한 제품 구입을 하고 싶어서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고유부호번호발급을 받게 되었죠. 사실, 이것이 뭐..

세이캐스트 무료음악방송 듣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좋은 음악, 듣고싶었던 음악은 잘 듣고 계신가요? 30~40대분들이 알만한 세이클럽등 많이 이용하셨을겁니다. 요즘은 카카오톡이 있어서, 세이클럽 이용자분들이 없는데요. 그중에서도 방송 관력..

카카오톡무료이모티콘 받는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이용하시면서 이모티콘 하루에 몇번 사용하시나요? 한번도 사용 안하시는 분들은 없을겁니다. 가끔 너무 자주 사용하는 것이 좀 지루할때가 있는데요. 요즘은 유료 이모티콘 말고도, 무료다운로드로 사용..

교차로신문보는법 모바일도 pc도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몇년전만해도 아침 출근하면 나눠졌던 교차로신문 요즘은 보기도 힘들어진것 같습니다. 열심히 발행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많은분들이 교차로신문을 볼 수가 없으니, 인터넷을 많이 보다보니. 신문을 거의 안보..

에어셀방석 완전 편해요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엉덩이도 추위를 타는 듯 합니다. 회사에서 장시간 앉아있고, 물론 집에서도 오랜시간동안 컴퓨터를 하다보면 엉덩이가 편한 방석을 찾게 되는데.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방석을 구입했죠...

갤럭시노트8 돔글라스 강화유리 풀커버 터치감최고 [내부링크]

갤럭시노트9가 출시가 되었는데. 전 출시되기 한참전에 갤럭시노트8구입을 했답니다. 지금까지 강화유리부착도 없이. 조심스럽게 사용했었죠. 언제 떨어뜨리면 깨질지 모르는 위험한 상태.. 어제 스마트폰 돔글라..

갤럭시노트9스펙 검색,예약가능 편리하네요 [내부링크]

갤럭시노트9 언팩행사가 2018년 8월9일 미국 뉴욕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진행이 되었죠. 정말 굉장한 사람들이 몰려들었었고, 그이후에 유튜브영상에서도 공개가 많이 되었었습니다. 갤럭시노트8과 많은 차이가 있..

삼성 갤럭시노트8 삼성헬스 건강관리 해보세요 [내부링크]

장마철 올해는 요란스럽게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태풍은 계속해서 올라오고, 남부지방은 물폭탄에. 일본은, 기록적인 강수량으로 인한, 인명피해까지.. 더이상의 피해는 없길 바랄뿐입니다. 오늘은 건강관리를 해..

티스토리네이버검색제한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블로그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방문객이 갑자기. 껑충.. 무슨일이 생긴것일까요?  하루아침에. 네이버 검색노출 제한이 되면서, 멘붕이 오고, 그동안, 다음노출이 않되어도 포기하..

백퍼일본어 회화체는 팟케스트로 마스터하기 [내부링크]

일본어 공부를 하면서, 문법과, 회화는 정말 다르다는것을 알텐데요. 깊게 들어가다보면, 일본어 회화체가 사실 쉽지는 않습니다. 거기에 방언까지 들어가게 된다면, 들리는 단어 몇개밖에.. 저도 일본어 공부안한..

티파니운동으로 뱃살빼기 도전하자 [내부링크]

다이어트 어쩜 이렇게 힘든것일까요? 의지가 약해서 그런것인지.. 작심삼일, 운동하겠다고, 수영장,휘트니스, 등록해 놓고 안가게 되는데요. 이젠. 시간날때마다 할 수있는 운동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요즘은..

고양시꽃축제 주말가족나들이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5월달은 정말 바쁜날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계절도 좋고,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성년의날등등, 가족들의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요즘, 이런 때라도 만나야 될 것 같네요. 지금 전국은 축제기간인데요. 꽃축제가..

수원영통맛집 샤브샤브 월남쌈 "샤브향" 국물까지 맛있어요 [내부링크]

월남쌈 먹고싶을때. 가끔 먹으면 입맛도 좋은데요. 따뜻한 국물, 몸에도 좋은 월남쌈 잘하는 수원맛집 소개드리겠습니다. 수원맛집 샤브샤브향, 버섯샤브잘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수원영통역에서 가까운 영통맛집..

이와사키요시미 岩崎良美-タッチ (가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일본노래 가사 올려보네요. 오늘은 이와사키요시미 岩崎良美-タッチ 가사 올려봅니다. 이 노래가 처음 나올때가 1985년이라고 하는데 정말 오래된 곡이더군요. 윤하가 불러서 많은 분들이 알수도 있는 노..

베리의종류와 효능 알고 슈퍼푸드 이해가 되네요 [내부링크]

요즘은 60이면 노인이라고 부르기도 좀 그런 나이죠. 점점, 수명은 늘어나고, 100세시대에서 이젠 130시대라고도 말을하는데, 건강하게 오래산다는것 쉽지 않은일같습니다.  우리 몸에 좋은 슈퍼푸드의 인기는..

5월연휴 담양대나무축제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 추천지 [내부링크]

4월달은 휴일없이지나가다, 5월 되니, 황금연휴가 기다리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쉬는날만 기다리고 여행갈것만 생각하면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습니다. 5월연휴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는 선택하셨나요? 해..

홍어맛집 가성비 좋은 홍어아저씨 배달도 해주네요 [내부링크]

지금까지 음식을 싫어 한적은 없었는데 쉽게 접근 하기 어려운것이 매운것과, 홍어 였던거 같습니다. 최근에 홍어맛에 빠졌는데요. 호불호가 확실한 음식중에 하나죠. 지역마다 대표적인 음식이 있는데.  서울에..

2018년 5월축제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다녀오세요 [내부링크]

5월은 축제가 많은거 같습니다. 여기저기 꽃소식, 정말, 사진으로만 보아도 정말 예쁜데. 직접가서 보면, 힐링 제대로 될것 같습니다.  2018년 5월 축제 오늘 알려드리는곳은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튤립..

애드센스수익정산 시간대 한국시간설정으로 변경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면서, 구글 광고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수익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가끔,, 애드센스 수익 확인하고 싶은데. 수익 정산이 궁금할때가 있을겁니다. 이때...

5월볼만한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내부링크]

5월 오늘은 비도 많이 내리네요. 봄비내리는데. 감기 기운까지 몰려오네요. 5월만 되길 기다렸는데. 볼만한 영화가 많아서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드디어 개봉을 하네요. 어벤져스는 마블 스튜디오에서  2008..

2018년5월축제 합천 황매산철쭉제 가볼만한곳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벌써 5월이 되었습니다. 5월1일 근로자의 날로 오늘은 휴무이신 분들도 계시고 출근을 하신분들도 계시죠. 법정휴일이 아니다보니, 이런 일들이 일단 오늘 하루 귀한 시간 잘 보내시고, 5월도 건강한 한 달이 되었..

카카오 톡앱 음성녹음 아주간단 이런방법이 있었네요 [내부링크]

삼성 최신 핸드폰이나, 삼성 폰을 이용하시는 분들, 갤럭시 사용자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가끔 대화하다가 녹음하고 싶을때가 간혹있는데, 오늘 알려드리는 음성녹음 방법이용하면 좋더군요. 하지..

토마토효능과 토마토하루2개 먹는습관 길러요 [내부링크]

토마토 이름만 들어도 건강식품인거 아시죠. 과일이나, 채소냐 따지는 분들도 있지만, 두가지의 특성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비타민이나 무기질이 풍부한 식품이죠. 구연산, 아미노산, 단백질, 당질, 칼슘, 철, 비..

피스타치오의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군것질은 좋은데 몸에 좋은 군것질을 해야만 될것 같아서, 얼마전에. 건자두와 피스타치오등등 구입을 했습니다. 견과류는 정말 좋다고 하죠. 지구가 선물한 건강식품이라는 말도 있더군요. 땅콩, 호두, 피스타치..

건자두의효능 얼마나 좋길래 이제 자주먹어야 될듯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이마트에가서 간식거리 찾다가 드디어 찾아낸것이 바로 건자두 였습니다. 다이어트할때, 야식이 생각날때 먹으려던것, 괜찮을 것 같아 구입했는데요. 건자두어떤 효능이 있을까 알아보다고 너무 놀랬습니..

영화할인권50%예매권 회원가입하고 재태크무료광고도 할수있는고 [내부링크]

영화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요즘 볼만한 영화중에. 재밌는것 찜하신분들.그렇다면. 지금부터.. 영화티켓 할인만 받으시면 되겠죠? 50%할인권을 드립니다. 무한정은 아니고, 5월달말까지만 진행한다고 하네요. 영화..

24시간약국,휴일이용가능한약국 찾는법 [내부링크]

아프면 정말 곤란할때가 많습니다. 우리동네 약국 왜 일찍 닫을까 생각하시는 분들 많은데, 모든곳이 일찍 문은 닫지는 않습니다. 24시간이나, 휴일에도 약국이용할수 있는곳이 있더군요. 알아두면, 비상시에 좋을..

7080무료음악 세이케스트 인터넷방송 편하게 들어 좋네요.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정말 좋습니다. 마스크 안쓰고 다녀도 되는 날씨네요. 이런날 좋은 음악들으면서, 산책이나, 여행가면 정말 좋을것 같죠.  신나는 음악듣고, 여행가기좋은날, 7080 무료음악 들을수 있는 인터넷방송..

죽염의효능 이렇게 좋았네요. [내부링크]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죽염을 먹는 분들이 많아 졌죠. 하지만, 개인적으로 죽염은 잘 안챙겨 먹었는데, 이번에 효능을 알게 되면서 꼭 챙겨먹어야 될 것 같습니다. 죽염이란, 우리나라 서해안에서 나는 천일염..

티스토리 서식관리로 애드센스 편리하게 광고달기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티스토리관리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그동안 방치했던. 티스토리 관리창에서 서식이 있을겁니다. 이것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좀 더 효율적으로 애드센스  광고코드 삽입이 빨..

1인가구 필수 물품보관소 이런곳도 있네요. [내부링크]

어느때부터인가, 혼자사는사람, 돌싱, 이혼, 이런것이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1인가구 너무 많아졌죠. 저도 혼자사는사람, 즉 1인가구에 속하는데.. 우리나라, 2000년대 이후부터는 결혼시기..

서울대입구역맛집 일본라멘 카도야라멘 또 먹고 싶다. [내부링크]

예전에 일본에서 살때는, 라면이 맛있는것을 몰랐었는데. 한국오니 일본라멘이 정말 생각이 많이 나더군요. 우리나라에서, 인스탄트 라면 맛있는것도 많지만, 일본라멘 처럼, 국물이 진한라멘은 정말 또 생각이 나..

선글라스 수명과 유래 알아보자 [내부링크]

봄이 되면서, 자외선은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을때는 마스크를 써야 되듯이, 자외선이 강할때는 선글라스를 써야됩니다. 하지만, 선글라스에 대한 기본 상식이 부족한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눈을..

스냅북에 애드센스광고 달고 애드센스수익과 방문자 늘이는 법 [내부링크]

애드센스승인을 받기 위해서, 스냅북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애드고시라고 승인받기가 정말 힘들다고해서, 스냅북을 활용했다고 하는데, 애드센스승인되기 위한 노력을 따로 하지..

알뜰폰요금제추천 KT엠모바일에서 10GB 여유롭게 선착순600원, 이럴수가 [내부링크]

살다보면 머피의 법칙이라고 있죠. 이번에 참.. 어쩌다가 알뜰폰요금제가 600원까지.. 이번에 알뜰폰 KT망을 이용하시는 분드에겐 선착순 300명에 한해서 600원에 알뜰폰요금제적용이 된다고 하는데요. 아마,KT망..

웹마스터도구 모바일앱링크문제해결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면서, 네이버에 제대로 노출이 되는지 확인은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네이버노출이 되는지 신경도 안쓰고 그냥 발행한적이 있었는데. 일단은 네이버웹마스터도구 페이지수집은..

해외여행필수품목 여행 짐싸기 전자제품 이것만은 꼭 챙기죠 [내부링크]

일교차가 15도이상이 차이가 나도 역시. 봄은 다르네요.. 떠나고 싶다.. 어디론가,. 국내여행이든, 해외여행이든,... 그냥, 이유도 없이 묻지마 여행... 어떠신가요. 그냥 아무생각없이  떠나는것은? 오늘은 해외..

대한항공 갑질 어디까지 진행이 될까요? [내부링크]

왠만하면, 이런 이슈거리는 포스팅을 안하는데, 너무 화가나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사람은 동등한데, 한번도 아니고 몇번째인가 싶기도 하고, 그냥, 한숨이 나와서, 간단하게 올리기만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갑..

2018년 서울 밤도깨비야시장 청계천마켓으로 놀러가기 [내부링크]

봄은 축제의 달인거 같네요. 2018년 서울 밤도깨비야시장이 열리는데, 항상, 집, 회사만 다니다보니, 이런 좋은 축제장을 놓치고 있는거 같습니다. 친구들, 연인들, 가족들과 함께 보낼수 있는곳, 하루의 피로를..

다이어트성공하는법은 자기자신을 알고 도전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다이어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누구보다도 가장 급한것이 필자입니다. 얼마나 체중 증가된 것일까요? 다이어트 성공하는법 날씬한 분들한테 물어보면, 답이 많더군요.. 굶었다.. 운동했다. 약먹었다. 각..

엑셀순차적으로 번호입력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만 하다가 엑셀 사용을 거의 안하는데.  오랜만에 하다보니, 아주 쉬운것도 헤매게 되네요. 엑셀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것이라고 할수 있는것, 순차적으로 번호입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장염증상 치료방법 [내부링크]

몸은 건강해야 됩니다. 손가락, 발가락이 아파도 불편하고, 너무 아프죠. 우리 몸 어느곳이라도 중요하지 않은곳이 없는데요. 어제는 장염으로 데굴데굴, 정말, 이러다가 죽나.. 싶었습니다. 정말 아플때는 어디가..

윈도우10비밀번호변경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사용자 계정을 갖고 사용하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의 경우는 매번 비밀번호 입력을 하게되면 번거로울 수가 있을겁니다.  그때는 비밀번호 설정을 안하는..

수건교체시기 알고 제대로 바꿔주자 [내부링크]

얼마전 미니멀라이프를 생활화해야 된다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필요없는것은 안사고, 가급적이면 비우는 습관, 구입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했죠. 아끼면 좋다고 생각하기만 했는데 일상생활속에서 꼭 바꿔..

거북목증후군 치료방법보다 평상시 스트레칭 중요하다 [내부링크]

요즘은 스마트폰없이 업무나 일상생활이 정말 힘들어지는 세상이죠. 저도 거북목증후군때문에, 치료를 받은적이 있는데 치료보다도 굉장히 아프고 고생스럽습니다.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할때는 주의사항 꼭 확인..

무료드라마다시보기 앱 달티비로 보고싶은거 마음껏 봅니다. [내부링크]

요즘은 너무 바빠서, 드라마 챙겨보기정말 힘든거 같습니다. 스마트폰 나오기전에는 재밌는 드라마할시간은 일찍 귀하하는 풍경이 많았었는데, 먼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젠. 드라마, 영화, 공부, 은행업무까지,..

처진뱃살다이어트 건강하고 탄력있게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제가 이곳에서 처음으로 말씀을 드리는데, 1년동안 무려 15키로 증가.. 이럴수가 있을까요? 체중정말 겁이 나는것이. 급하게 살이 찌면, 발목, 관절, 혈관등등, 모든것이 엉망이 되어버린 다는 사실.. 이야기만 들..

페이스북 개인정보유출 계정탈퇴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요즘은, 어느 누구나 할 것없이 SNS를 하고 계실텐데요. 어쩌면 너무 쉬운것 같지만, 사실 어려운 것일지도 모릅니다. 저도 티스토리블로그와, SNS계정추가로 페이스 북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놀라는 때가 가끔..

자취한달생활비 적정수준 꼭 알아둘것 [내부링크]

1인가족시대가 점점 늘어나고 있죠. 결혼도 어렵게 하는 시대인데, 이혼율까지 정말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취하시는 분들은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자취한달, 이젠. 대학생들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20대,..

윈도우10업데이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윈도우10사용자분들이 많아지셨죠. 요즘은 렌섬웨어, 바이러스, 앞으로 어떤 바이러스공격을 당할지 모르기때문에, 항상, 업데이트가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윈도우7은 보안에 취약한점이 있었다면, 윈도..

윈도우10 글자크기변경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사용하시는분들은 연령이 다양하죠. 어린아이부터, 성인, 노인까지... 요즘은 나이상관없이 모두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노인분들이 이용할때는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화면의 바탕화면의 아이콘이 잘 안보이..

가산디지털단지역밥집 황태구이 맛잇는곳 밥도둑 [내부링크]

오랜만에 점심식사를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집밥이 생각날때, 엄마가 해주는 맛있는 밥 먹고 싶을때,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 계신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집밥, 요즘 1인가구로 엄마의 손길이 느껴지는 맛..

삼성 갤럭시노트8 삼성페이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봄날은 역시 춘곤증이 쥐약이네요. 잠 어렵게 깬후에 글을 쓰게 되네요. 그동안 갤럭시 노트 4 이용하다가, 정말 부러웠던것이. 핸드폰안에 신용카드가 있는것이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었죠. 이젠. 노트8에서는 가..

윈도우10 컴퓨터이름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지금 포스팅은 사무실에서 하고 있습니다. 개인용 pc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고, 회사에서 공유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여러명이 사용을 하다보면, 프린터 이용이나, 파일공유할때가 종종 있습니다..

다음블로그 네이버등록 웹마스터도구 등록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하시는분들이 네이버에서 포스팅을 하게 되면, 특별한 작업없이 네이버에 노출이 됩니다. 하지만, 그외 다른 사이트에서는 좀 다른것이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따로 블로그등록을 해주어야만 합니다. 그냥..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사라짐 방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사용은 잘 되고 계신가요? 컴맹인에 가깝다 보니. 가끔 이런현상이 생길때 참 난감한일이 생기던데,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하단에 보면 늘 보이던 작업표시줄이 어느날 안보이게 된다면, 컴퓨터 익숙..

궁차크라 전신맛사지 잘하는곳 공덕피부관리실 힐링젠스파 [내부링크]

스트레스, 업무량이 많아지면, 몸이 아는것 같습니다. 이럴땐 전신맛사지가 최고죠. 이번에는 궁차크라전신맛사지 잘하는곳 힐링젠스파에 다녀왔습니다. 궁차크라 전신관리를 받을수 있는곳이 많지 않은데요. 관리..

티스토리 방문객 2만명 이상 블로그 이상없겠죠?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곧 1년이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좋은일도 많았고, 속상했던 일들도 많았던것 같습니다. 지금은 애드센스 구글광고를 올리고 있는데요. 아직,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익은 항상 제..

디퓨저만들기 핸드메이드 작품 취미로 최고 [내부링크]

드디어 봄이 된것 같습니다. 날씨는 좋은데 미세먼지가 걱정이 되죠. 황사용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외출하세요.  오늘은 봄에 맞게 집안분위기. 사무실 분위기를 up 해줄수 있는 디퓨저만들기 그동안 만들어본거..

패션모델 권은진 24일까지 서울패션위크 24일까지 [내부링크]

지금까지 패션모델 서울패션위크는 직접 본적이 없네요.  우연찮게 친구가 알려주어서,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서울패션위크 무대는 유명디자이너 뿐만 아니라, 차세대 디자이너의 등용문 역할을 하는 곳으로도..

핸드폰주소록옮기기 안드로이드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핸드폰 구입을 하게 되면, 앱을 이용할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어플이용을 요즘은 많이 하는데요. 핸드폰주소록 가끔 옮기기 해놓으면, 좋은것이.  갑자기 폰이 고장날때나, 분실,했을때. 전화번..

신림고기집 양철북 목살 부드럽네요. [내부링크]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고기가 너무 먹고 싶은것은 왜 일까요? 친구랑 신림동맛집 찾다가 알게된곳, 신림고기집 양철북에 다녀왔습니다.  고기집이지만, 부담없이. 편안하게 먹을수 있는곳 입니다. 신림역에서 고..

디퓨져만들기(디퓨저) 향긋한 나만의 핸드메이드 [내부링크]

봄바람이 부는날 날씨는 쌀쌀해도 춘곤증은 이겨낼 힘이 없는듯 합니다. 오늘은  디퓨저를 만들어 봤는데요. 아침일찍 일어나 향이에 취하는 하루입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예쁜 셀프 디퓨저 만들기 간단하게 할..

신풍역 메트로카운티2차 더블역세권 서둘러요 [내부링크]

날씨가 풀렸나 싶었는데. 마지막 꽃샘추위가 시셈을 하는것 같습니다. 감기 조심하셔야 됩니다. 이런날씨에도 눈을 번쩍일만한 좋은 소식을 들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신풍역 메트로카운티2차 분양정보소식 입니다..

2018월벚꽃축제 대구이월드별빛벚꽃축제기간 [내부링크]

올핸 봄이 빨리 온것 같습니다. 어제 날씨가 무료 22도까지. 정말 덥다고 할정도의 날씨였죠 . 꽃 개화시기도 좀 빨라지는것은 아닐까요? 봄철만 되면, 기다려지는 것이 바로 축제현장이죠. 특히 벚꽃, 여의도나,..

그남자그여자 대학로연극 정말 재밌네요 [내부링크]

매주 주말만 되면 공연보러 대학로 출근 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보게된것이 그남자그여자였는데요. 정말 재밌게 보았던것 같습니다. 그동안,오페라 공연, 뮤지컬공연이나, 창작극등 보았지만, 이번처럼 재미난것..

화이트데이유래 사탕, 마시멜로? 마케팅였네요. [내부링크]

매달 무슨날,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3월 14일 입니다. 화이트데이네요. 나이먹었는지. 발렌타인데이인지, 헷갈리다니, 이런적이 없었는데.. 오늘은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달콤한 사탕을 주면서 사랑고백을..

평창수 평창올림픽 공식 샘물 맛이궁금하신가요 [내부링크]

평창동계올림픽이 끝나고 요즘을 페럴올림픽까지 하고 있ㄴ느데요. 평창수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먹는샘물로 지정이 되었죠.  그동안 구입해서 먹던 물은 동원 샘물였는데. 가격도 저렴한거 같아서, 평..

노트8성능 가격싼곳 땡처리폰 선택했어요. [내부링크]

노트8을 사용하시는분들이나, 지금 스마트폰 가격이 적절하다고 생각될때라고 생각되서, 중고폰 알아보곤 하는데, 갤노트8을  중고폰이라고 말하긴 좀 그렇죠. 제가 갤럭시 노트8을 고집하는것이, 화면도 크고,..

요즘볼만한 전시회 람곡 하수정화백 초대전 (3월12~28일)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좋아서 멀리 떠나고 싶네요. 역시. 추위에 움츠렸던 기지개를 피게 되는것 같습니다. 요즘, 공연이나, 전시회, 궁궐 한번씩 돌아다니고, 사진찍기도 한다면, 2018년 봄은 잘 보낼것 같네요. 3월에 전..

미니멀라이프 실천하기 6개월 시간과돈절약 [내부링크]

생활습관이란것이 굉장히 중요한것 같습니다. 제가 미니멀라이프 생활실천하기 2017년 9월 23일 포스팅을 하고, 지금까지 미니멀라이프를 생활하기 위한 노력은 계속하고 있는데요. 거의 6개월동안 변한것이 있었..

피부암예방방법 규칙적인운동과 커피마시기 [내부링크]

건강한피부를 갖는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젠. 겨울도 지나고, 점점 햇살이 강해질텐데요. 자외선에 너무 노출이 되게 되면, 피부암발병율이 생기게 됩니다. 요즘은 피부암증상으로 병원에 방문하는 분들이 많..

키로로 미라이에 (キロロ 未来へ)노래가사 [내부링크]

키로로 미라이에 오랜만에. 노래를 들었는데요. 옛날 생각이 나게 되서, 포스팅까지 하게 되네요. 일본노래 キロロ(未来へ). 일본어 공부할때. 발음도 어렵지 않고 내용도 쉬운것 같아서, 배우기 시작했던 노래..

고이비토요 가사 (일본노래 戀人こいびと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본어 처음 배웠을때가 생각이 나네요. 그 때는 mp3도 귀하던 시대라서, 라디오에서 계속 노래를 반복해서 들었던거 같습니다 알지도 못하는 가사를 꽃아서 읽고 발음하고, 그렇게 해도, 해석이 잘..

더치커피1초에한방울 정말 맛있어요. [내부링크]

요즘 더치커피맛을 알게 되어서, 푹빠져 사는거 같습니다. 왜 더치커피하는지 이해가 가는거 같습니다. 더치커피 이번에 마셔본것은 1초에 한방울 였습니다. 말그대로, 한방울씩 내린 커피.. 위생상태는 믿어도 될..

핸드폰전자파관리하는 방법알고 건강 지켜요. [내부링크]

요즘은 전자파에 노출이 많이 되어있습니다. 예전에 방사는에 노출되면 않된다고 했고 전자파 차단을 해야만 한다는,, 여러가지 말들도 하는데요. 눈을 뜨는 순간부터, 자는 순간까지. 잠자면서도 전자파에 노출이..

신당동피부관리 약손명가 동대문점에서 슬림바디관리받았어요 [내부링크]

요즘, 추웠던 날씨 덕분에, 몸이 여기저기 쑤시네요. 이럴때는, 맛사지로 혈액순환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신당동피부관리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약손명가 다녀왔습니다. 전에도 약손명가 다녀왔었는데,..

니트 보풀제거 방법 면도칼로 간단히 제거하기 [내부링크]

곧 따뜻한 바람이 불게되면, 겨울에 즐겨입던 니트, 스웨터는 세탁을 해야 겠죠.  입을땐 따뜻하고 좋은데, 보풀이 생기면, 좀, 추해보일때가 있더군요. 인터넷 검색하다가 알았는데, 보풀제거기를 이용해서 보풀..

올바르게세안하기알면 동안피부유지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 세안은 하셨나요? 매일하는것이 바로 세안인데, 이것을 잘못하고 있는경우가 많습니다.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서, 주름살이 생기기도 하고, 동안유지를 할수도 있는데. 오늘은 깨끗한 피부..

늙지않는비결 알아두면 젊게 오래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트라맘 인사드립니다. 벌써 3월입니다. 그동안 추웠던 겨울은 이젠 과거의 추억속으로 지나갔네요.. 정말 추운겨울였던거 같습니다. 요즘같은 날씨는 더욱 감기 조심하셔야 됩니다. 오늘은 제가 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상위3% 되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블로그는 무사한가요? 한번 다음에는 저품질이 오면서, 아직까지도 다음에는 노출이 안되고 있는상태, 포스팅을 1달을 쉬었던 거 같습니다. 꾸준히 잘되다가 하루아침에 날아가는 기분이 이런..

갤럭시s9 사전예약 모비톡 아니면 땡처리폰? [내부링크]

삼성갤럭시 s9를 기다리고 있던분들은 28일 오늘 바빠지겠습니다. 오늘부터 삼성 갤럭시s9 사전예약을 받고, 사전예약하면, 여러가지.. 사은품공략하는 핸드폰 쇼핑몰이 정말 많습니다. 모비톡에서도, 노트북100대..

대학로맛집 태수 이자카야 초밥/ 횟집 가성비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학로에 공연을 많이보러가다보니. 맛집탐방을 많이 하게 되네요. 맛집다운곳 찾기가 쉽지 않은데, 오랜만에. 맛있는 활어회, 초밥, 우동등 맛볼수 있었습니다. 공연보고, 이자카야에서 사케나, 맥주..

유튜브 mp3변환 1그램플레이어 아주쉬어요. [내부링크]

한동안 음악을 안듣고 출퇴근을 했던거 같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좋은 음악은 계속해서 나오는데, 모든음원을 들을수 있는것은 아니죠. 결국엔 유튜브를 통해서 듣는경우가많은데, mp3로 변환한다면, 마음놓고, 들..

슈퍼리치클럽 성공적인 아파트갭투자로 노후준비하자 [내부링크]

2018년도 벌써 2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죠.  지금부터 10년전, 2008년도는 금융위기가 한번 크게 온적이 있었습니다. 그때는 지금하고 어떻게 다른가요? 똑같으신가요? ...... 분명, 10..

고클린 하드디스크 최적화로 인터넷느릴때 해결하는법 [내부링크]

인터넷을 하다보면, 속도저하로 인해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을겁니다. 가장 쉽고 초보자들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프로그램 고클린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검색창에서 "고클린"검색후에 무..

대학로 볼만한 공연 그대와영원히 뮤지컬 관람후기 [내부링크]

2018년은 세웠던 계획은 잘되고 있나요? 항상 작심삼일로 끝났는데, 제가, 올해 계획은 공연, 문화생활 즐기기 였는데, 2달동안 공연을 매주 보는것 같습니다.  관람후기도 올려야 되는데,  계속 미루다 이렇게..

한자필기인식사전 한자어플 쓰면 간단히 검색 [내부링크]

요즘은 세상이 정말 살기 좋아지고 편리해진것 같습니다. 제가 예전에 한자공부할때는 한자사전과 옥편까지 무겁게 들고 다녔었던 적이 있습니다. 물론 외국어 공부할때였는데, 정말 두꺼운 사전을 낑낑들고 다..

바른자세 다이어트 일상생활속에서 가능하다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시는분은 잘되고 계신가요? 얼마전에 TV에서 보았는데, 살찌기위해 정말 노력 하는사람들이 의예로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살이 안빠져서 고생하는데. . 살을 빼야되는 이유는 정말많습니다...

대학로볼만한공연 라트라비아타 캐주얼오페라 후기 [내부링크]

모바일 어플을 깔고 연극을 계속보았는데, 이번에는 캐쥬얼오페라공연을 보게 되었습니다. 당첨확률이 이렇게 많은것인가 할정도로 매주 당첨이 되니  기분 완전 좋은데요.. (모바일앱 무료공연은 무비프리) 관..

일본어회사 식사편 (아침식사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교차가 점점 심해진다고 합니다. 이런때일수록 아침식사는 꼭 챙겨드셔야 됩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챙겨야 됩니다. 오늘부터는 일본어카테고리하나를 만들어서 일본어표현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어..

모닝구무스메 레볼루션가사 (モーニング娘。 恋愛レボリューション21 歌詞)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일본아이돌 모닝구 무스메 (モーニング娘)의 노래가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연히 친구가 보내준 영상보고 기억이 가물가물 가끔 이런 곡을 듣다보면 기분도 새로워지는 것 같습니다. 전성기때의..

티스토리블로그 네이버웹마스터도구 노출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시작한지도10개월정도 되어가는데요. 네이버에 노출이 잘 않될때가 정말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방법도 모르고 글쓰면 유입은 거의 다음이나, 구글, 다른 사이트로만, 네이버는 너무 늦게 노출되어..

윈도우10에서 일본어추가 언어추가하는방법 [내부링크]

새해되면서  뭔가 하고 싶은것, 계획한것이 많을겁니다. 전 알고 있는 외국어라도 좀더 확실히 공부하고 싶어서 일본어추가를 하기로 했는데요. 윈도우10인 경우에는 언어추가방법이 다른가 생각했는데, 크게 차..

발바닥파스다이어트 놀라운효과 이젠 밤에 붙이고 자요. [내부링크]

병원에 가보면 무릎이 아픈데 무릎이 아닌곳에 주사를 맞는곳도 있고, 두통이 아픈데 수지침으로 치료를 하는것들 많이 보셨을겁니다. 제가 오늘 말씀드리려고 하는것은 발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 알려드..

지방공무원 역대최대규모 모집중 2만5천명이상 [내부링크]

우리나라 실업률 OECD 기준 청년층 (15~24세)실업률은 작년 11월 10.6%를 넘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현재는 11%가 넘어갔지만, 실제 실업률은 더 높겠죠. 그런데. 지금 노량진공시생들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

살안찌는 사람들의 습관 이젠 날씬한 몸매가능 [내부링크]

모든 사람들이 체질이 같지는 않습니다. 분명 살찌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죠. 성인 남자 170에 43키로 남자가 43키로면, 정말, 마른거죠. 여름에는 더워서 보기만 해도 더운 긴팔로 몸을 가려야 하고, 남들보다 더..

평창올림픽 금메달 연금과 상한선 얼마일까요? [내부링크]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이 한창 열리고 있죠. 지금까지 좋은 경기를 보여주면서, 현재 우리나라은 9위입니다. 아시아에서는 1위를 차지 하고 있고, 금3, 은 0, 동2개를,, 현재 9위에 올랐는데요. 중국, 일본,을 제..

술마신다음날 다이어트하는경우 꼭 해야 할일 [내부링크]

건강한것은 좋은데, 하면 않되고, 먹으면 않되고,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 오히려 건강을 헤치게 될겁니다. 무엇보다, 적당해야 되는데, 일단 너무 다이어트에 대해 스트레스 받지 않는것이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삼성컴퓨터,노트북 80%할인받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거로써 매일, 컴퓨터사용, 노트북사용을 하고 있는데, 가끔 신제품 구입을 하고 싶을때가 많이 있죠. 불경기는 계속이어지는데, 지갑은 점점얇아지고, 이럴때 마음에 드는 컴퓨터구입을 하기 위해서, 방법이..

하늘에서 바이러스와 세균이 떨어진다? [내부링크]

요즘은 감기에 걸리면 약도 없다고 합니다. 특히 독감이 걸리면, 온집안식구들이 감염이 되고, 독감때문에 다들 공포였는데요. 우리가 모르는 바이러스가 이젠 하늘에서 떨어진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바이러스와..

윈도우10제어판 실행방법 4가지 [내부링크]

요즘은 윈도우10을 이용을 많이 하는데요. 아직 윈도우10버전 이전에 사용했던 습관이 있어 제어판 검색을 할때 헤매곤 하는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것 같아서 확인했는데, 무려 4가지 방법으로 윈도우1..

티스토리 FastBoot 반응형스킨 블로그홈으로 링크거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운영은 잘되고 계시죠. 다음블로그 노출이 안되어서 속상하지만, 지금의 블로그는 포기할수 없는거 같습니다. 마음 다잡고, 차근차근 해야되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은데요. 티스토리블로그에서 반응..

윈도우10 캡쳐 단축키 아주 간단 [내부링크]

PC를 사용하다보면, 화면 캡쳐를 해야될때가 많을것입니다. 이때 가장 간편하게 캡쳐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려는데요. 어쩌면 이미 여러가지 캡쳐방법을 알고 계신분들은.. 통과... 윈도우10이 익숙하지 않는..

비트코인과부동산투자 안전한곳이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자들이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것, 주식,펀드,요즘많이 하는 비트코인, 그리고, 부동산입니다.  결국에는 수익을 얻기위한 투자인데. 얼마나 안전하고 환금성이 있는지에 따라서, 투자가치가 있다..

평택투자 토지투자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태크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어떤곳에 재태크를 해야되는지 부터 아셔야 될겁니다.  일단, 토지재태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도 계시겠지만, 핫한지역이 바로 평택이죠 .이..

노트북암호 해제방법 (원도우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사용하다보면, 암호만들고 싶을때, 암호해제 하고 싶을때가 많은데요. 오늘은 암호해제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10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알고보면 어려..

1급기밀 시사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트라맘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이웃분도움으로 1급기밀 시사회를 보고 왔는데요. 영화개봉이 된다면, 한번쯤 봐도 될것같습니다. 오랜만에 시사회 본다는 즐거움은 잠시.. 이번에 영화보면서, 정의..

돈버는방법은 돈모으는방법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 [내부링크]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정말 많죠. 부자도 많고, 가난한사람도 많고, 하루 벌어 겨우 살아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흙수저로 태어나면, 흙수저 이상, 금수저로 태어나면 금수저 인생으로 끝난다고? 하지만,  요즘은..

인터넷등기부등본 발급비용 저렴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기부등본 열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렵게 부동산 매매 계약을 할때 주의해야될 부분이 정말 많습니다. 매매할때 요즘은, 인터넷등기부등본 발급이 아주 간단하고 발급비용..

은행권 감원칼바람 앞으로 유톧업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트라맘입니다. 오늘은 앞으로 사라지는 직업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이젠, 퇴직이라는것이 나이와 상관 없다는것을 .. 보여줍니다. 아쉬운것이 명예퇴직이 아니라서, 안타까운일이죠. 이젠,..

서울집값상승 이젠 토지투자를 할때 [내부링크]

부동산 대책은 계속해서 나오고 있고, 해마다, 더욱 강력한 대책이 나오고 있다. 그렇다면, 현재 서울 집값은 안정? .. 절대 아니다. 지금은 서울의 집값은, 야금야금.. 오른다는 사실도 ..... 알아야 한다. 2,3년..

2주간다이어트마무리는 앤뷰티로 하세요 [내부링크]

2018년 시작이 되면서, 가장 먼저 다짐하게 된것이 바로 다이어트입니다. 다들 계획대로 잘되고 계신가요? 1월 1일부터 시작하신분, 오늘이 2주다이어트되는 날이죠. 혹시 아직 시작을 안하신 분들을 위해서, 2주..

2017년 티스토리 결산 소소한 블로그 정리 [내부링크]

티스토리 결산이 뜨는 날만 기다렸는데 2018년 1월 4일 발표된다고, 최소 12의 포스팅이 있어야만 한다고 했는데. 그래도 저의 포스팅은  400개는 넘었으니깐.. 8개월만에. 정말 많이도 글을 발행했구나 생각이..

로고제작전문업체 저렴하게 할수 있는곳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직장을 취직해도 명함이 필요하고, 기업에서, 쇼핑몰 운영하고, 창업을 하게되면, 로고부터 생각을 하실겁니다. 요즘은 로고제작을 잘하는곳이 워낙 많은데, 어떤 업체에 맏기는가도 중요한 거 같습니다. 대부분,..

시사회 무료신청어플 무비프리로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 5일 벌써 5일째 지났는데, 계획하신거 잘 되고 계신가요?  신년되면서 영화 신과 함께 를 보았는데, 정말 오랜만에 재밌게 보았던거 같습니다. 신과함께 관객수가 1000만을 돌파했고, 계속해서..

변기뚜껑 내려야하는 이유 습관이중요하다 [내부링크]

우리가 생활하는데 필수품이 된것중에 하나 바로 변기인데요.. 변기뚜껑은 왜있을까? 생각해본적 없으세요? 공중화장실에 가보면 변기뚜껑이 닫힌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것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정에서는 어떻게..

2018년 무술년 신년계획 꼭 지키고 싶다. [내부링크]

새해 인사가 너무 늦었네요. 2018년 새해는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7년은 정말, 년말에 기억하고 싶지 않은일들 너무 많았는데. 새해는 좋은것이 많이 생길거란  뜻으로 받아들이..

잠들기전 10분간스트레칭 몸이 가벼워지고 살빠져요. [내부링크]

하루종일, 앉아서, 아니면 서서 열심히 일하다보면, 근육이나, 자세가 틀어지고, 뭉쳐지고 ,뻐근하고,나른하고, 그냥 자고 싶어질텐데요.  하루에 10분, 지나면 별것 아닌것같지만, 10분이란 시간은 정말 중요한..

흉터치료연고 스트라타덤 상처에 꾸준히 발라주세요 [내부링크]

흉터가 생기면, 꾸준히만 잘 발라도 없어진다는 연고가 많습니다. 세계적으로 흉터개선에 좋다는 실리콘 젤이 있습니다. 흉터치료연고 스트라타덤연고를 통해서, 자신감을 되찾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 넘어..

올바른수면습관 스마트폰 멀리두고 잠자기 [내부링크]

수면습관은 중요하다고 하는데, 어떻게 주무시고 계신가요?  잠잘때 스마트폰을 곁에다 두고 자는경우가 많은데, 오늘부터는 멀리 치워두세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스마트폰을 곁에 두고 자거나, 장시간 사용했..

낫또의 효능 일본의 청국장 알아보기 [내부링크]

낫또(ナット)즉, 일본에서는 일본 특유의 향을 즐길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낫또의 맛과 는 분명히 다릅니다. 그래도, 한국에서도 낫또를 먹을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죠. 오늘은 낫또의 효능..

말하는톰 고양이 크리스마스인사 등록방법 [내부링크]

아주 오래전에 한창 인기있던 모바일앱이죠.. 말하는 톰.. 말하는고양이 처음에 나왔을때는 너무 신기했고, 재밌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안하게 되네요. 그래도, 크리스마스인사말은 톰이 하면 너무 귀여워서, 몇개..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누락된 글 요청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분이 처음에 네이버 검색이 안될때 당황을 많이 하실텐데요. 일단, 네이버검색이 될수 있도록 네이버웹사이트RSS등록은  해두셔야 합니다. 일단, 네이버 웹사이트등록을 마쳤는데도 불구..

카카오톡PC버전 개인보안유지 원격로그아웃 하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이젠. 없으면 불편합니다. 모바일과 PC버전이 있는데, 사용하다보니, PC버전이 입력하기도 편하고, 폰보다는 많이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가끔 회사에서 일하다가, 카카오톡PC버전 로그인한 상태로 자리..

제주콩 생낫또와 맛있게 먹는방법 [내부링크]

요즘들어서, 급격한 체중증가로 인해서, 건강에 신호가 왔습니다. 건강을 위한 어떤방법을 취해야되는데, 운동은 기본이고, 음식도 굉장히 중요할것같아서, 생낫또를 먹기로 하고, 총알배송을 했습니다. 낫또는 일..

동지(冬至)팥죽유래이야기 알고 먹으면 맛이 일품 [내부링크]

일년중에 가장 낮이 짧고 , 밤시간이 긴 날이 바로 동지(冬至)입니다.  24절기에 속해있는데요. 24절기에서, 24등분한것으로, 동지는 음력11월초순에 들면, 애동지, 중순은 중동지, 그믐께 들면, 노동지.. 라고..

삼성닷컴 리뉴얼 이벤트 해시태그로 연말선물받으세요 [내부링크]

연말에는 이벤트행사가 굉장히 많던데, 우연히 삼성닷컴 검색하다, 연말이벤트중이더군요..  삼성닷컴에서 리뉴얼 기간으로,  Best Pick 기획전 연말선물 받을수 있는기회입니다.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201..

청평얼음꽃축제 송어,빙어낚시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겨울에는 빠질수 없는것이 얼음꽃축제와 송어축제죠. 강원도, 경기도 지역에, 얼음축제와, 송어얼음낚시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계속 추워야지만, 이런곳은 개장을 할겁니다. 지금 올려드린사진..

신과 함께 죄와벌 요즘 볼만한 영화 [내부링크]

요즘 드라마나, 영화 자주 보는 편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흐름이, 저승사자이야기를 많이 다루는 것 같습니다. 12월 20일 그동안 기다렸던 영화 개봉이 됩니다. 이미 시사회는 끝나서, 벌써 신과함께 죄와벌에 관..

내 계좌 원샷조회 휴먼계좌 내돈 찾는 법 [내부링크]

지금까지 보험 들고 해지하고, 갈아타고, 여러번, 그렇게 해지된 보험금, 계좌에 남겨둔 금액등, 이곳저곳 개인분들, 관리도 힘들었고, 찾지도 못했을겁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 내계좌에 있는돈, 휴먼계좌를 비롯..

티스토리블로그 고정ip 사용은 저품질 해결될까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항상 긴장했던것이 있었는데, 발, 다음에 나의 글의 안보인다는것.. 이것이 바로 말로만 듣던 저품질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품질도 본인의 책임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렇..

연말 잘보내는 법 싱글족은 이런방법은요? [내부링크]

일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연말이라는 말,, 이젠, 실감이 나네요. ... 2017년도 저물어가는것 보다는, 어떻게 연말을 잘 보내야되는지, 잘보내는 법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네요.  마..

2018년 토지보상금 16조원 최대 규모라네요. [내부링크]

매년 이맘때만 되면, 다음 해의 토지보상금 발표를 하게 되는데요. 2018년 토지보상금 16조원 발표를 했습니다. 그동안 발표된것 보다는 2012년 6년 이후 최대규모로, 풀릴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내년에는..

물티슈 한장씩 뽑아쓰는 방법 [내부링크]

일상생활속에 생활의 지혜를 하나라도 더 많이 알게되면 정말 편할겁니다. 오늘 제가 말씀드리려는것도 바로, 생활의 지혜, 물티슈 사용방법입니다. 아이들 있는분들, 여성분들, 화장지울때, 휴대용 물티슈, 많이..

계좌이체 잘못했을때 해결방법 당황하지 말기 [내부링크]

항상 계좌이체를 하곤 하는데. 모바일이나, ATM기 사용할때 항상 걱정되는것이 있죠. 바로,, 계좌이체 잘못할까봐...... 딱 한번 그런 경험이 있었는데, 다행히 지인분이라서 간단히 해결이 되었는데요. 아마 이런..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SEOUL CHRISTMAS FESTIVAL) 요즘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아침에 눈을뜨니, 눈이 쌓였네요. 눈을 치워야해서 나가봤더니, 동네분들 모두 집앞눈청소중, 정말 부지런하시던데, 눈올때는 집앞은 꼭 치워야 되겠죠. 눈오는날 가보면 좋은곳  청계천으로 GOGO!! 서울 크리스..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수준광고 모바일 적용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하면서, 애드센스 광고  즉, 구글 광고를 게시를 하고 있는데, 가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주는 부분을 보면, 이래서, 구글이다르다는 것을 알겠습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페이지수준광고가 모바일에..

에너지제로주택 변화되는 친환경 주거지 입주시작 [내부링크]

여름은 냉방비, 겨울은 난방비, 그리고, 전기료. 이것만 해결이 되어도 서민들에게는 한결 부담이 덜해질겁니다. 예전에 태양열 에너지, 태양열주택이라고 많이들었을텐데요. 이젠. 에너지제로 주택이 안정화되고,..

12월축제 가볼만한곳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 [내부링크]

2017년도 23일 남았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연말에 가볼만한곳,축제가볼만한곳 정말 많은데요. 데이트코스, 연인들을 위한 코스로 좋은곳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별빛이 정말 많은 오색별빛정..

택시요금계산하는방법 네이버지도로 10초만에 검색 [내부링크]

지방에 부득이한경우 택시이용을 해야될때, 미리 택시요금폭탄예방을 위해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지도를 통해서, 택시요금 확인하는방법 간단한데요.. 아주 급할때. 이용하면 바가지요금 면..

대학병원 진료비 세부내역서 출력방법 [내부링크]

진료비 실비보험 청구할때, 필요서류가 많은데요. 서류를 미쳐 준비를 못하게 되었을때, 인터넷으로 충분히 서류준비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급하게 진료비 세부내역서가 필요할때 병원에 가지 않고서도 바로 서류..

(네이쳐스)프라임멀티비타민 ,미네랄 [내부링크]

이번에,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게 되었는데요. 철분과, 비타민을 섭취중인데, 오늘은 종합비타민, 네이쳐스 비타민샵의 프라임멀티비타민 섭취중인데요.. 효과좋은거 같습니다. 종합비타민 동국제약에서, 100%식물..

황토온찜질팩, 냉찜질팩 사계절이용가능 [내부링크]

계절마다, 냉찜질을 원할때, 온찜질을 원할때 이용할수있는 간단한 황토냉온찜질팩을 소개좀 드리겠습니다.  겨울엔, 추위를 덜고자 찜질팩을 이용하시는분들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관절염임나 테니스엘보, 삐끗..

서울의 대학병원 입원거부는 갑질은 오래전부터 [내부링크]

몇일 포스팅을 제대로 못했습니다. 출근길에 쓰러지다가 바닥에.. 넘어지고, 얼굴, 팔다리, 무릎,, 세상에 이런일이 있네요. 오늘 말씀드리려는것은 대학병원에.. 입원거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아마, 이렇게 다치..

철분제추천 네이처스 비타민샵 프라임철분50 [내부링크]

여성분들 임산부 뿐만아니라, 갱년기에 찾아오는 영양결핍현상으로, 빈혈등의 증상을 보일수 있습니다. 이럴때, 찾는 것이 철분제인데요. 철분제추천으로 네이처스비타민샵 프라임철분50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임산..

그린벨트 시흥하중역세권시가화예정용지 50만원대 소액투자가능 [내부링크]

그린벨트해제소식이 계속 이어지고 있죠.  보금자리주택이 지어질것이다, 여러가지 우려의 목소리도 많이 들려오는것 같습니다. 이런 뉴스는 정말 조심스럽게 내보내야되는것이 바로 투기열풍이 되는거죠.  글..

그린벨트해제지역 40군데 가장많은시흥 투자주목해야되는이유 [내부링크]

그린벨트해제에 관련 뉴스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난개발을 방지하기위해서, 개발제한구역으로 정해진, 곳,, 이곳을, 그린벨트해제를 하기로 문재인정부에서 첫 주택 공급 정책인 드디어 발표가 되어서..

건대타이마사지 태국왓포 추운날 혈액순환 최고네요.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더욱 찾게되는 타이마사지 한번 가면 계속 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특히 갑자기 추워질때는, 혈액순환이 잘 않되어서, 가끔 이렇게 태국왓포마사지를 받게되면, 한동안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이..

인공지능지방흡입 이젠, 살을 빼주는 세상 현실이되다 [내부링크]

세상이 급격하게 바뀌고 있고,없는것이 생기고, 상상속의것이 현실로 변해가고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서, 여러가지 방법과 다이어트 보조식품등을 이용하고 요요현상이라는 단어까지..

경기도 개발제한구역 신도시개발현황 잔여물량확보중 [내부링크]

경기도 지역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서울인구가 조금씩 줄어들고, 경기도 인구증가 계속적으로 증가되고있습니다. 서울 9년간 탈서울, 경기도 인구유입집중으로,, 눈여겨 봐야되곳입니다. 서울은 -2.8감소, 경기도..

홍대옷가게 프랑켄모노 카페와 쇼핑을 함께 즐길수있는곳 [내부링크]

홍대친구들과 가끔 약속있으면 가곤 하는데요. 이색적인 데이트코스로 홍대명소가 될만한  홍대옷가게 프랑켄모노를 소개좀 해드리겠습니다.  홍대카페는 개성이 강한 곳들이 많은데, 이곳은 카페이기도 하고,..

강남알라딘필링잘하는곳 리안스캔앤바디 가격 착해요 [내부링크]

피부트러블이 생기거나, 결혼을 앞둔분들이 알라딘필링을 많이 하게됩니다. 여드름피부로 고민하시는분들, 등에 여드름관리를 하고 싶은데 마땅히 할만한곳 찾기 어려운분들을 위해서, 알라딘필링 강남에서 잘하고..

5중날문풍지로 대박 왜 여태 몰랐을까요? [내부링크]

겨울철 월동준비를 위해서, 보일러요금 줄이는법을 알기위해서, 얼마전 포스팅을 하다가, 혹시. 다른 제품은 없을까 폭풍검색 하다가 알게된, 5중날문풍지는 충격였습니다. 왜 여태 이런것을 모르고, 겨울에 춥게..

뜨끈이핫팩 50매 월동준비 리얼 상품후기 [내부링크]

겨울이 가까워진것 같습니다. 겨울은 손과 발이 따뜻하면, 정말 좋죠.. 몸을 녹여주는 정말 추운날은 핫팩판매도 안해서, 올해는 미리 구입했습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 정말, 총알배송, 하루만에 도착,, 뜨끈..

첫눈 대설예비특보 출근길 비상 서둘러야될듯 [내부링크]

2017년 11월 첫눈은 아니지만, 첫눈과 마찬가지죠. 갑자기 추워진 날씨도 적응이 않되는데, 눈이 내리니, 걱정이 됩니다. 아마, 예전엔 눈이 내리면 마냥 좋기만 했는데, 나이먹어가나봐요. 지방이 눈 적설량이 다..

트렌드코리아2018 -서울대교수 김난도외 도서추천 [내부링크]

요즈음은 세상이 너무 빨리 바뀌는것을 알고있다,오늘은 이래서, 모든 사람이 움지이다가, 다시, 바꾸고, 하물며, 창업도 바뀌면서, 말합니다. 트랜드가 바뀌기 때문에 바뀐다고 합니다. 트렌드코리아2018년이란..

보일러요금 절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 월동준비는 잘되고 계신가요? 월동준비중에, 새나가는 돈을 찾아야만, 보일러요금 절약할수가 있습니다. 조금만 신경써도 국가 전체적으로 절약이 된다고 하네요. 지금 월동준비를 위해 보일러요금 절약하는..

자율주행자동차 장점 상상속 현실화 시대 [내부링크]

시대가 정말 빨리 변한는 것 같습니다. 4차산업혁명이 갑자가 변화되는것을 많이 보여주고 있고, 점점, 그동안의 일자리가 없어지는것이 피부로 느껴지게 되는데요.. 이젠, 앞으로 변화속에서 살아남기위한 방법도..

땅부자가된이야기 -부자되는 습관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부자들이 생각보다 많은것 알고 계신가요? 처음부터 금수저로 태어난분들도 있겠지만, 뭔가 다른 일을 했기때문에 부자가 되신분들도 많습니다 . 저도 되고 싶어 오늘도 일찍일어났습니다. 부자되는데..

평창 롱패딩 롯데백화점에서 22일 재 판매개시 [내부링크]

스포츠경기를 좋아하는 분들도 많겠지만, 올림픽때 여러가지, 이슈가 많아지는것은 사실입니다. 이번에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하는 롱패딩이 판매되면서, 요즘 트렌드를 잘맞추었고, 겨울시작의 패딩은 정말 불티..

천호역마사지 태국왓포 아주 칭찬해! [내부링크]

얼마전에 천호역마사지 태국왓포마사지를 받고, 부모님에게 전화를 했더니, 마침, 부모님 결혼기념일이 다가온다고 해서, 결혼기념일 선물로, 마사지를 받으라고 권해드렸는데요. 다녀오시고나서는 너무 좋으시다..

포항지진대책과 방안 내진설계가 중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예기치 않은 포항지진 5.4로 경보음이 울리자마자, 서울에서도 사무실 8층건물이 몇초간 흔들거렸습니다. 일본에서 생활을 한적이 오랜동안 경험이 있어서, 지진이네.. 그냥, 우습게 생각했는데. 경..

한국 10대 수출국중에서 1위 계속성장하겠죠? [내부링크]

매년 이맘때만 되면 WTO(세계무역기구)가 월간 상품수출 통계를 산업통상자원부가 분석한결과를 알려주는데, 올해 우리나가가 10대 수출국중에  가장 큰 폭의 수출 증가폭을 기록했다고 발혔습니다. 다들 어렵다..

암사동마사지 태국왓포에 다녀왔다능.. [내부링크]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니 몸이 왜이렇게 뻐근할까요? 오랜만에,암사동에서 잘한다는 왓포마사지를 다녀왔습니다. 마사지 종류도, 정말 많은데, 스포츠 마사지, 타이마사지는 다른거 같습니다. 타이마사지는 일단,..

시흥시 개발가능지역 투자설명회 하중동일원주목 [내부링크]

시흥시 투자개발이 활성화 되고 있는데, 아직도 과거의 시흥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시흥시 투자개발을 위해서, 2016년 11월17일 라마다호텔에서 투자설명회를 열었습니다. 벌써 1년이 지났네요.. 투..

경기도재정자립도 순위 시흥은 5위 [내부링크]

오늘은 2016년 자료를 토대로, 경기도 재정자립도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지방재정자립도 중요하겠지만, 부채비율도 꼭 확인해볼필요가 있습니다. 재정자립도 어떤 말인가하면, 지차제가 어느정도 부자인..

평택시와시흥시의 주변 인구비교 [내부링크]

개발호재 경기도권을 보면, 평택시와 시흥시를 비교해보았습니다.  다른곳도 많지만, 평택시와경기도 시흥시가 비슷한곳이 바다가 있다는 곳이죠. 그리고, 서해안시대에 맞춰서,,  한창 개발진행중인곳이죠.. 지..

냉장고에 넣으면 안되는 7가지음식 [내부링크]

냉장고사용방법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서, 이번에 냉장고에 넣으면 안되는 7가지 음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모든음식을 냉장보관 했던기억이 있는데, 왜 그랬는지 반성을 하게 되네요. 건강을 위해서..

시흥시 거미줄 교통망 주목해야되는 이유 [내부링크]

출퇴근을 하더라도 일단, 교통이 편리한곳을 찾게 됩니다. 교통과 문화시설, 먹거리와, 놀거리, 병원, 여러가지 편의시설이 있다면 정말 금상첨화인데, 지금까지 분산되어있었죠. 지하철이 좋으면, 버스노선이 불..

황금빛내인생21회 지안자살시도 가슴아프네요 [내부링크]

드라마에 빠지면, 헤어나질 못하니, 한번 보면,끝까지 보는 성격... 이번에도 황금빛내인생을 보면서, 좀더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네요. 함께 웃고, 함께 울고, 가슴아파하고, 정말 오랜만에, 이런 드라마 보는것..

시흥시 목감 하늘위휴게소 투자는 지금이 최고 [내부링크]

우리나라 건축,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드디어 내일 11월12일이면 지금까지 알고, 보았는 우리나라의 휴게소의 기본상식을 뛰어넘는 휴게소가 생깁니다. 시흥시에 하늘위 휴게소가 생깁니다.  그동안 휴게소를..

중국 광군제!!알리바바매출 3분만 1조7000억원돌파 [내부링크]

요즘은 나라별로, 블랙프라이데이가 있어서, 매출을 올리고 있는데, 11월11은 중국 광군제라는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신기록을 보여주기도 했고, 지금도 매출은 계속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11월11, 즉 1111 우리나라..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분들중에 카카오톡은 거의 사용하실겁니다. 가끔 사용하다보면,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궁금한것이 많을때가 있죠..  불편한점이 많고 제대로 사용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알면..

돌다리미용실 볼륨매직잘하는곳 내담헤어 맘에 드네요 [내부링크]

돌다리는 경기도 구리시 돌다리입니다. 이곳은 외가친척이 모여있어서, 돌다리 밑으로 지나가야만 되던 곳인데, 아마 그때 돌다리가 지금의 구리시 돌다리로 된것 같네요.  어찌되었던, 구리시 돌다리에서 머리잘..

가다실9 ,HPV백신 자궁경부암백신 중요 [내부링크]

여성의 자궁경부암은 어떤 특정인에게 걸리는것이 아닙니다. 위험률이 높은경우에는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서, 예방을 하고, 조기진단으로 발견해서, 치료하는것이 중요하죠.  여성분이라면, 숨기고 감춰야 되는..

소사원시선 복선전철 내년 상반기 개통예정으로 시흥이 변화되고있다. [내부링크]

서해안 시대가 열리는것 같습니다. 인천의 송도국제도시도 생겼고, 서해안 개발이 정말 활발하게 되고 있는것 같은데요. 철도교통망에서 그동안 소외지역이였던 서남부를 관통하는 복선전철이,, 내년 상반기에는..

2017년 하나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특별한 여행 준비는 이렇게 [내부링크]

여행은 언제 떠나도 좋은것 같습니다. 연휴도 이젠 없지만, 연말이 다가오기때문에, 벌써, 겨울상품을 내놓는 여행사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번에 겨울 여행좀 준비하려고 알아보다가 하나투어에서 온라인 여행박..

11월축제 울산대공원 장미원 빛축제 [내부링크]

올해도 2달이 남았네요.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남은 2달, 풍성한 축제소식 꼭 가보고 싶은곳 울산대공원 장미원 빛 축제 소식입니다. 작년 2016년에 1회를 했었고 올해가 2회째. 네요. 울산에계..

네이버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내부링크]

브라우저를 항상 크롬만 사용하고있다가, 티스토리 사용하는데, 계속오류,, 정말 난감했습니다. 이번에 네이버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크롬오류해결이 되었답니다. 네이버 웹브라우저 "웨일"이 정식..

페이스북 모바일 사진저장 저작권 조심 [내부링크]

페이스북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지만 요즘은, 인스타그램으로 옮기시는 분들이 많은것같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페이스북으로 마케팅, 홍보, 광고등 많은것을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가끔 페북을 하다보면,, 사진이..

여자가 하이힐 포기못하는 이유 비밀공개 [내부링크]

지금은 과거와는 달리 여성들이  하이힐의 모양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그냥 보기만해도 아슬아슬, 몸무게 지탱하는것도 부담스러워보이고, 어르신들이 관절않좋아진다. 발목이 않좋아진다고해도 포기못하는 여자..

스타트업 투자의 귀재 세상에 없던 길 만들어라 [내부링크]

투자를 해서 부자들이 된 사람들이 많습니다. 투자를 어떻게 하고, 누구에게 투자를 해줄것이면, 누구에겐 절대 투자를 안해주는지도, ..  스타트업 투자의 귀재들이 많지만, 사실, 스타트업이란 단어가 익숙하진..

재태크 그린벨트 해제지역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요즘같이 어렵다고 해도, 전세계 백만장자는 115만명 증가했고, 한국은 20만명이 돌파했다고 합니다. 그럼, 이들 모두, 금수저로 태어난분들 일까요? 그런분들이 더욱 많았지만, 그렇지 않은분들도 있었습니다. 아..

故 김주혁 조문 펜으로써 마지막글을 올립니다. [내부링크]

한치앞도 모르는것이 세상사인거 같습니다. 고인이 된 김주혁씨 사망소식이 먹먹하게 되었는데요. 갑작스런 사망소식이 한국을 들썩였습니다.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추모식이 행해지고, 발인은 1..

리필용기 녹농균 알고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리필용 사용하기위해 주방세제 용기통, 샴푸통, 린스통등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물을 부어서 마지막까지 사용하시려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녹농균 세균에 노출이 된다는것을 잘 모르고 하는 행동일겁니다...

오사카 숙소 예약은 호텔스닷컴에서 3성급 호텔가격할인 좋네요. [내부링크]

일본하면 온천이 떠오르네요. 곧 겨울이 다가올텐데,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준비라면 미리 사전예약하시면 좋겠죠. 원하는 호텔, 숙소예약을 하면 좋습니다. 우연히 일본여행 오사카계획을 하다보니 호텔스닷컴(Ho..

(분실물)ATM에서 지갑 건드리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이건 실화입니다. 정말 조심하셔야 됩니다. 저의 실제 이야기, 아마, 한두번씩은 경험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분실물을 보면, 주어서, 경찰서에 갖고 가던가, 주변에서 주인에게 갖다주고, 분실한사람에게 돌려..

실업급여 인상 내년부터 최대 일6만원 180만원 받네요. [내부링크]

실업급여 관련글을 보면서, 좀 씁쓸하네요. 4대보험가입에 들어간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실업급여 , 인상이 얼마나 되든, 저와는 전혀 상관없다는것이 아쉽네요. 요즘은 3.3 %의 세금을 내고 종합소득세를 내는 개..

인스타그램 패션 해시태그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하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SNS를 많이 하셨을 겁니다. 요즘, 인스타가 왜 이렇게 인기가 많아졌을까요? 해시태그란 것이 있어서, 관련사진들을 직접 찾아다니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죠. 요즘 인스타로 여..

LG전자 공중부양 스피커 360도 음악감상가능하다 [내부링크]

스피커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음악을 듣다보면, 스피커 방향이 한곳으로 고정된것이 좀 아쉬었는데, 공중에 뜨고, 360도 회전하면서, 골고루 음악을 즐길수 있는 스피커가 등장 하게 되어 기대됩니다. LG전자에서..

코웨이 공기청정기 할인받는 방법 (리얼 후기글) [내부링크]

황사에 미세먼지로 인해서, 집안에 있어도 기침이 심해지는 현상, 공기청정기가 절실했는데요. 이번에 코웨이 공기청정기, 제습기, 의류건조기를 한번에 이용할수있는 제품을 렌탈을 했습니다. 웅진코웨이가 정수..

엔화 환율 환전 900원대 환전기회!! 좋은것만은 아니다 [내부링크]

오늘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순위등 보니, 엔화환율, 엔화 환전으로 SNS는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환전, 환투자를 하시는 분들에겐 일본의 엔화 900원대를 돌파를 할것인지에 대한 관심사와, 좀더 하락을 할것인..

국민은행 환율 우대 쿠폰 90% 혜택 받는법 [내부링크]

해외여행에서 환전은 필수이죠. 국민은행 환전을 하게 되면 환율우대쿠폰적용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90%였다고 하지만, 올해는 쿠폰적용 최대 70%까지라고 합니다. 만약, 인천 공항 환전소 환율..

지방직 공무원 원서접수 시작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노량진에 가면 수험생보다 많은것이 공시생입니다. 아침일찍, 어떤 분들은 새벽 1시부터 학원의 맨 앞자리를 찾기위해, 밖에서 뜬눈으로 지세우는 사람들, 정말 한 둘이 아니라고 합니다. 공무원 선발..

강남역 피부 미용 샵 물광피부관리 잘하는 리안스킨앤바디 리얼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강남역에 위치한 피부 미용 샵에서 물광피부 관리를 받고 왔습니다. 환절기 피부 관리 잘 안해주면, 모공이 넓어지고, 여드름 피부에, 거치거칠, 항상 피부관리는 잘 해줘야 될텐데요. 환절기 피부 예뻐..

k3 가격표로 합리적인 선택하세요 [내부링크]

k3 가격표로 합리적인 선택하세요 낮밤으로 추워진 날씨에 적응이 안되는 요즘 ㅠㅡㅠ 그냥 집에서 가만히 누워서 따뜻한 이불 아래 있고 싶은 요즘!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우리는 움직여야해욧! 그렇지 않으면..

폐경기증상알고 건강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성이라면 한번은 겪고 넘겨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 바로 여성의 폐경기입니다. 지금까지 조기폐경 , 노화진행, 우울증이나, 여러가지 폐경전조증상등 많이 들었는데, 이것이 현실이 되다니.. 우울하더군요. 그동..

주방장갑 만드는방법 짜투리원단 재활용하기 [내부링크]

꼼지락하는것을 좋아하시는분, 간단한 소품, 주방용품 만들고 싶은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집에서 안입는 옷들 버리지 마시고 재활용 해보세요. 구입하면 얼마 가격이 않되겠지만, 핸..

명품청소기 컬비(KIRBY) 완벽한 청소가능 [내부링크]

완벽한 청소가 가능할까요? 얼마전 오염도측정을 청소전후를 비교해보았더니, 후에 상태가 더 않좋다는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그것은 청소기내부상태의 오염도가 심각했던겁니다. 결국 오염이..

의약품 버리는 법 남은약은 약국에서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 의약품은 종류도 많고, 정말 다양합니다. 비싸게 구입하고, 선물받은 귀한 약들을 챙겨먹지 않고, 유통기한이 훌쩍 넘는경우가 많습니다. 가끔, 건강기능식품을 드시는 분들이 상자를..

2017년 장안동 세계거리춤축제 리뷰 [내부링크]

10월은 축제의 계절, 이젠 우리동네에서 축제를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2년부터 시작을 해서, 올해가 5회째가 되는데, 드디어 장안동 세계거리 춤축제를 보았답니다. 어떤축제일지도 궁금하고, 세계거리 춤축제..

인스타그램 프로필 꾸미기 예쁜글꼴(안드로이드)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프로필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프로필은 개인의 명함으로 얼굴이나 마찬가지이요 , 대문인사, .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점차 많아지면서, 인스타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요. 어떻게 프로필..

무료폰트 고도마음체 한글날기념 저작권없는 폰트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한글날기념으로 무료폰트가 출시되었는데요. 고도마음체라고,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폰트입니다. 요즘은 저작권때문에 법적문제까지 가는 경우도 많아서, 정말 잘 사용해야되는데요. 이번에 나온 폰트가 너무 마음..

황금빛내인생 흙수저의 인생은 바뀔까요? [내부링크]

긴 연휴동안에 드라마를 열심히 보았습니다. 최근 종영드라마가 많아서, 무엇을 볼까 했는데, "황금빛 내 인생" 드라마가 시선을 돌리지 못하게 하네요. 드라마에 빠지면 헤어나지 못하고, 첫회부터 마지막회까지..

박前 대통령 황제수용생활로 하루1번꼴 면담을 했다는데.. [내부링크]

일반인이 구치소 생활을 알수도 없는일, 면담을 하게되면 얼마나 좋은지, 편한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분명 전 대통령이라면 말이 달라지지 않을까요? 밤잠 안자고, 퇴근길에 숨 콱콱막혀가며, 지옥철 타면서, 촛불..

백만장자 20만명증가 가난되물림으로 탈출은 불가능!! [내부링크]

황금연휴도 반납하고 일하고 있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일하는사람과, 해외여행 사상유래없는 11만명의 황금연휴에 해외여행객들이 있는 우리나라. 취준생도 많고, 한번도 직업을 갖지 않은 분들이 많다고 합니..

삼성제약 앤뷰티다이어트가격알아보고 30대다이어트 성공합시다. [내부링크]

황금연휴동안 다이어트가 물거품이 되었을까봐 고민되시는 분들 많으시죠. 칼로리걱정되서 조금씩 먹었다고 해도 평상시보다 늘어난 체지방이 문제입니다. 현대인들의 라이프생활로 다이어트가 힘들다고 하는분들..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장소 확인하는법 간단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거나, 취준생분들, 여러가지 서류가 필요할때, 주민센터이용도 쉽지는 않습니다. 바쁘신분들에게는 무인민원발급기가 효자노릇을 하는데, 급할수록 잘 안보이게 됩니다. 지나치다가 한두번씩 본것을 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과 누락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을 많이 하다가,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블로그처럼 마찬가지로 나의 글을 한사람이라도 더 봐주면 좋은일이겠죠? 인스타마케팅을 하시는분들, 일상의 게시물을 올리는 분들도 같은..

2017년진주남강유등축제 10월축제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10월은 축제의 달, 축제가 끝나면, 겨울이 시작되겠죠? 지금은 전국에서 불꽃축제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지금 진주남강유등축제에서는 불꽃축제도 볼수있고, 정말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은 축제입니다. 남은 추석..

다이어트 핵심포인트 위를 줄이는 습관 [내부링크]

살빼기 정말 힘들죠. 다이어트 평생하는데, 오늘은 어떠셨나요? 벨트를 풀어놓고 배가 터지도록 식사를 하셨다면, 다이어트는 포기하셔야 되겠죠? 살을 빼고 싶다, 복부비만으로 고민중이라면, 일단, 먹는양을 줄..

해외직구 나라별 옷사이즈,신발사이즈 확인하는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니깐, 따뜻한 월동준비를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신것 같습니다. 요즘 해외직구를 이용해서 옷이나, 신발등 구입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그럼, 구입할때는 사이즈때문에 고민이 많이 될겁니..

인스타그램 푸시알림 설정방법 [내부링크]

SNS를 하게되면, 푹빠지게 되는것같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 유저분들이 사진 한장만 올려도, 좋아요. 클릭해주는 인스타유저분들 너무 고맙기도 하죠. 좋은것도 있지만, 계속해서, 알람이 울린다면, 정말 괴로운..

(싱거미싱배우기)가위집 만들기 과정샷 미싱직선박기로 초간단만들기 [내부링크]

싱거미싱 2250으로 미싱배우기 시리즈를 올리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젠, 싱거미싱배우기 기초과정 실끼우고, 밑실올리고, 등에대해서는 기존 포스팅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미싱할때 가..

카카오스토리 사진저장 공유설정과 해제방법 [내부링크]

카카오스토리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사진저장해서, 친구들과 공유하고 싶을때가 많습니다. 친구설정이 되어있는분들이 공유설정을 하면, 사진 공유,저장등이 가능한데, 그렇지 않은경우에는 카스친구에게..

해외여행귀국시 국내 반입금지 압수품목알고 쇼핑하기 [내부링크]

황금연휴로 인천공항은 연휴대란이라고 합니다. 해외여행가는 사람이 정말 많아졌는데, 그럼, 오랜만에 떠나시는 분들이 기분이다~~~~ . 라고 하나씩 사오는 물건이 인천공항에서 압수가 된다면, 정말 속상할것 같..

추석명절,연휴 다이어트음식7가지 알아두면 좋아요 [내부링크]

드디어 황금연휴가 시작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열심히 하시던 분, 요즘, 다이어트 효과를 보고 계시던 분들은, 이번 연휴가 걱정이 될수도 있겠네요. 아무리 안 먹는다고 해도, 그동안 못먹었던 음식들 냄새만 맡..

2017 넥스트 콘텐츠 페어 부산BEXCO 무료참관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가을은 축제 현장인것 같습니다. 10월축제행사중에, 꼭 가봐야할곳이 바로 부산BEXCO에서 하는 "2017년 넥스트 콘텐츠 페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단순하게 축제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축제를 통해서,..

추석황금연휴 10명중에 9명 여행계획, 취준생은 구직활동한다. [내부링크]

추석황금연휴 정말 길죠. 이번에 연휴동안 여행을 떠나시는분들 정말많은것 같습니다. 국내여행은 89%, 해외여행이 11%라고 합니다. 이런 연휴기간에는 그동안 하고 싶었던것 실컷 하면 좋을것 같은데, 구직자에게..

포토스케이프 캘리그라피 폰트추가방법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사용법 오랜만에 올리네요. 포토샵없이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으로도 괜찮은 포토스케이프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끔 폰트가 좀 부족하다, 내가 원하는 것이 있으면,... 했었는데요. 폰트 추..

추석인사말문구 캘리그라피 이미지 [내부링크]

기다리던 한가위가 다가옵니다 오늘오후부터는 민족대이동이 시작이 되겠죠? 귀성길 잘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추석과 황금연휴 정말 기대했는데, 이런때는 가보고 싶었던곳 꼭 가봐야될것 같습니다. 즐거운 명절이..

공주백제문화제 황금연휴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추석명절에 맞춰 공주백제문화제가 시작을 합니다. 백제문화제 개막식날 오후에는 불꽃축제가 열립니다. 서울도 곧 9월 30일 불꽃축제를 하는데, 공주에서도 하네요. 시간되시는분들은 다녀오심좋을것 같습니다...

올리브영생리대 나트라케어 구입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전한 생리대를 위해서 요즘 면생리대를 만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직접 만들기도 귀찮고, 빨아쓰는것이 귀찮아서, 아직은 유기농 생리대를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급하게 구입을 하고 싶을땐 정말, 곤란한것..

아로니아효능7가지와 아로니아먹는방법 [내부링크]

100세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은 건강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었습니다. 요즘, 슈퍼푸드로 각광을 받고 있는것이 아로니아가 아닌가 싶은데요, 세계10대 슈퍼푸드중 하나로 지구상에서 현존하는 모든 식물들 중에..

블로그차트 유효키워드로 블로그최적화 분석해봐요.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보면 가끔  제대로 블로그 검색 노출이  되는지 궁금할때 많죠. 방문객 유입경로나 블로그차트,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를 확인하면서, 검색노출이 잘되는지 확인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블로그차..

원룸구할때 꼭 체크해야될것 [내부링크]

금수저로 태어나지 않은이상, 학생들, 직장인들의 원룸생활을 하시는분들 많으실겁니다. 특히 9월엔 대학생들 원룸 구하는분들이 정말 많은데, 처음 방을 구할때 체크도 않하고 방만 보고 계약하시는 분들을 위해..

페이스북 친구추가 안될때 친구요청 삭제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이용하시는 분들의 목적은 다양합니다. sns 마케팅을 위한 홍보목적, 동호회가입등 많이 하시고, 판매를 하시는분, 쇼핑몰을 하시는분들에겐 페이스북은 마케팅도구가 됩니다. 마케팅만 잘해도 홍보효과..

추석선물 김영란법 허용범위 알아야할것 [내부링크]

선물은 받는사람도 주는사람도 좋기때문에. 선물은 좋은 것인데, 이젠, 선물이 뇌물의 이미지로 변해 버린것은 왜일까? 과도한 선물로 서로부담을 주면 않되는데, .. 우리나라는 김영란법이 있어서, 이젠 선물금액..

요요없는 다이어트 방법 24360올컷으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상관없이 중요합니다. 비싼 돈주고 맛있게 먹고, 돈주고 열심히 살뺐다가, 요요.. 참, 아이러니하죠. 술,담배, 처럼, 체중관리도 마찬가지로 마음대로 않되는것같습니다. 정말 독..

네이버밴드 푸시알림설정과 해지하는방법 [내부링크]

동호회나 동창회, 아니면, 친구들의 모임, 직장인들의 단체그룹밴드를 이용을 많이 하실겁니다. 요즘은 네이버 밴드를 통해서, 홍보,정보공유, 등 할수 있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이용하시는데요. 밴드의 편리함은..

애견카페 잘알아보고 맡겨야합니다. [내부링크]

애견카페 한번씩은 이용해보셨을겁니다.  요즘은 카페에 들어가도 애견이 있으면 출입금지 카페가 많이 있는데, 요즘은 애견카페나 고양이 카페가 있어서 마음껏 출입이 자유로운 곳도 있습니다. 이번에 애견카..

미니멀라이프 실천하기 [내부링크]

미니멀 라이프란 것을 얼마전에 알게 되면서 부터, 하나 둘씩 실천해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냥 생활할때는 몰랐는데, 미니멀 라이프로 실천하고 있는분들을 보니, 진짜로 쓸데없는것들이 너무 많다는것을 알..

가을황사 건강관리법 수분섭취중요 [내부링크]

황사가 이젠, 계절상관없이 한반도에 유입이 되고 있습니다. 비염이 있어서, 황사 오기전부터 숨쉬기도 힘들어지는데, 이번 가을황사 9월23,24일을 강한 황사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계절도 상관없는것이 기후변화..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사이드바 수익창출 가능 [내부링크]

애드센스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중이시라면, 일치하는 콘텐츠에 광고수익 버튼이 보이게 되면 정말 기쁘실겁니다. 저도 이때부터, 사이드바에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를 넣기로 했는데요. 수익에 변화가 있다는..

페이스북사람(친구)찾기 이젠 다양한 방법 [내부링크]

SNS는 많은 분들이 하시죠. 페이스북 이용을 하다보면, 옛친구, 기억에 남는 사람들 찾고 싶을때 많은분들이 페이스북SNS를 통해서 찾곤 합니다.  SNS 통해서, 10년만에 친구를 만났다고, 정말 찾고 싶던친구를..

대규모 2017년코리아세일페스타 최대80%할인 정보 [내부링크]

이맘때쯤이면, 쇼핑뿐만아니라, 문화 관광행사가 이곳 저곳에서 열리게 되는데, 역대 최대규모의 할인행사가 열린다고 합니다. 작년까지는 중국인 대상 마케팅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아..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다운 (국문,영문가능) [내부링크]

직장생활 하다보면 필요한 것들이 정말 많죠. 재직확인이 되면, 다양한 혜택을 볼수 있는곳이 많습니다. 은행에서 통장계설할때나, 신용대출 받아야할때, 임산부들의 보건소 이용할때 그리고, 개인형 퇴직연금을..

충청샘물 생수 역겨운 냄새 뭘까요? [내부링크]

사람이 물을 안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물은 건강을 위해서,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겁니다. 세계물의 날 3월 22일 까지 정해져있는데, 물을 제대로 믿고 마시지 못한다면 어떻게 될까 생각합니다. 물의 중요성은 말..

우등버스 좋은자리 명당자리 어디일까요? [내부링크]

곧 추석황금연휴가 되서, 우등버스 예약 많이 하실텐데요. 평상시보단 오래걸리는 귀성길 좀더 편하게 가기위해서 예약을 하실때, 좋은자리가 있으면 바로 예약하세요.  사실 어르신들은 앞좌석, 학생들은 뒷자석..

트레이닝할때 브라탑을 입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먹을것이 너무 많아서, 쉽게 살찌기 좋은 환경에 있습니다. 과거에는 살빼기 위해서, 헬스장에 많이 다녔는데, 요즘은 유튜브나 다이어트 앱에서 쉽게 홈트레이닝 방법, 집에서 할수 있는 유산소 운동하는법 보고..

함암효과에 좋은 차가버섯 알고 먹자 [내부링크]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것 같습니다. 항암효과에 좋다고 차가버섯이 많이 알려지고 있는데,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복용방법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몸이 안좋아서, 3년동안 차가버섯을 끓여서..

카카오뱅크 우리은행에서보낼때 수수료 있네요 [내부링크]

인터넷 전문 은행 카카오뱅크에서 계좌 개설후에 체크카드까지 신청했지만, 아직까지 제대로 사용해본적이 없었습니다 카카오뱅크에 현금입금에 대해서도 궁금했고, 인터넷 검색해도 수수료가 있다고 하는분도 계..

화면캡쳐해서 그림판사진저장 간단히 해요 [내부링크]

화면캡쳐를 하고 싶을때 필요한 방법입니다. 컴퓨터 화면 캡쳐를 하기 위해서는 키보드의 우측상단에 있는 프린트 스크린 (Print screen)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자동으로 화면 캡쳐된것이고 이것을 그림판을 이..

유튜브 광고제거 크롬 애드블록으로 1분만에 해결 [내부링크]

심심할때, 가끔 보는 것이 유튜브인데요. 잠깐 봐야될때도 있고, 꼭 보고 싶은영상이 있을때, 보기싫은 광고를 봐야만 했습니다. 짧은 시간일수도 있는데 5초 길게는 15초도 굉장히 길단 느낌이 들죠. 이젠 아주..

티스토리 드디어 2천명 돌파 했어요. [내부링크]

어제하루 티스토리 방문객을 보면서 정말 놀랬답니다. 최근 몸살도 있어 글도 많이 못올렸는데, 이런 좋은일이 있다니.. 1천명에서 2천명이 되니, 또다른 기쁨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객이 조금씩 늘어나고,..

명견만리 짐로저스 한국이 가계부채로 큰 위기를 맞을것이라고. [내부링크]

가끔 KBS1  명견만리  투자왕 짐로저스의 간담회를 가끔 돌려보곤 합니다. 오늘은 이런 내용이 들려서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명견만리, 투자왕 짐로저스가 한국에 경고를 했습니다. 투자 어짜피 투자 하..

무화과껍질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건강에는 제철음식이 최고 좋죠.  9월 이맘때 많이 먹을수 있고, 달달한 맛 무화과 정말 맛있죠. 예전에 한박스에 정말 비쌋는데, 역시 제철이 되어야, 가격도 착하고, 달달한 맛을 즐길수 있는거 같습니다. 여성..

아이유 신곡 가을아침 음원차트에 영향이 미친이유는? [내부링크]

아이유가 효리네 민박JTBC 에서 아이유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달라진것 같습니다..워낙 노래를 잘하는데, 이번에 나온 가을아침은 많은 사람들의 가슴속에 들어갈듯한 음성이네요. 30년만에 나온 양희은의 노래가..

기초미싱 직선박기로 홈패션시작해봐요 [내부링크]

미싱을 사놓고 먼지만 수북한건 아니죠? 기초미싱 실끼우기, 실토리 감는방법부터 전혀 모를때, 혼자서 끙끙앓지말고, 저같이 동영상 올라온것 잘 찾아보면, 어렵지 않게 할수있을겁니다. 미싱배우기의 기초단계로..

마이너스통장 한도 가계부채 서민들어떻게 살아야할까?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가계부채라는 뉴스를 보고 잠이 안옵니다. 우리나라법은 누구를 위한 법인가요. 돈있는사람들은 빠른 대출이 되는데, 서민 금융 대출의 문은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유용하게 활용..

일본 오사카 숙소 호텔 최저가 검색은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내부링크]

저가항공사가 많아지고, 여행이 자유로워져서 그런지 해외여행 정말 많이 다니시죠. 해외여행 제대로 즐기는법 오늘은 일본 오사카 숙소 최저가 검색할수있는 해외 호텔 여행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사카..

사드보복 피해 1년지속되면 40만명 일자리 잃어버린다. [내부링크]

하루벌어 하루 먹고사는 흑수저로 태어난 한국인입니다. 제가 사드보복 피해에 대한 글을 오늘 쓰려고 하는데 이유는, 사드배치로 인해서 중국에서 강제보복을 하면서, 피해보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다는겁니다...

티스토리 카테고리 전체 리스트형 목록보이게 하는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몇일을 검색하고 고민했던 내용입니다. 이런거 하나씩 알게 될때마다. 진짜로 끈기가 필요한거 같아요.  그냥 지나칠수도 있겠지만, 열심히 콘텐츠 발행을 했는데, 한 페이지라도 더 방문객들이 읽..

살찌기쉬운가을 다이어트비밀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내부링크]

계절이 바뀌고 나이도 먹어가면서, 입맛도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가을.. 그렇게 무더위도 이젠 그리워지는 계절인데요... 혹시 가을 체중증가 안되시나요? 가을만되면 없던 입맛이 너무 돌아와서, 몸무게도 돌아오..

티스토리 댓글창 줄이기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면서, 댓글 입력창을 보면 너무 공간을 차지할때가 있죠. 그냥 나두자니 너무 많은공간으로 보기도 싫어지고, 그래서 열심히 댓글창줄이는 방법 알아봤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꾸미는 방법 알..

롯데렌터카 업계최초 17만대 50%할인 쿠폰받는 방법 [내부링크]

렌터카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고, 요즘은, 장기렌트, 단기렌트이용자가 많아지긴 한것 같습니다. 여행이나 ,셀프결혼식, 출장, 국내여행,등, 꼭 필요할때만 이용할수있고, 평상시에 타보고 싶었던 차종선택의..

페이스북 계정 두개 만드는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이용하시는 분들은 각자 다른 이유가 있을텐데요. 계정을 하나  더 만들고 싶을땐 어렵지 않게 만들수가 있습니다. 처음 만들었을때 이메일로 계정을 만들었는지, 아니면 전화번호로 가입을 했는지 일단..

강남역삼겹살맛집 4번출구 모임, 회식하기 좋은곳 추천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강남역으로 외출했습니다. 역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는, 삼겹살과 찌개먹고 배를 채워야되나봐요.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것같은데, 단순한 삼겹살이 아닌, 영양듬뿍, 건강을 지켜주면서..

황금연휴 롯데렌터카에서 신차타고 50%할인받고 떠나요. [내부링크]

곧 황금연휴가 시작이 되네요. 10월 2일 임시공휴일, 최강 휴가 10일간,, 이런 황금연휴 추석가족모여도, 남은 기간, 여행도 갈수도 있고, 그동안 못했던 취미 생활도 할수 있는 기간이죠. 정말, 오랜만에 찾아오..

카카오미니 인공지능 스피커 가격 할인혜택 [내부링크]

카카오뱅크의 변화는 어디까지 일까요? 인터넷 전문 은행 카카오 뱅크에 이어서,  카카오미니까지.... 이번엔 카카오미니라고,, 출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인공지능 스피커라는데 이젠 스피커도 인공지능 플랫..

전기차 충전소 어플과 홈페이지로 위치 알아보는법 [내부링크]

자동차의 매연이 미세먼지 발생의 원인이 되기도 해서, 친황경차로 대체하고 있는것이 전기차입니다. 2014년 부터 전기차 사업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3년동안, 전기차 보급을 많이 했습니다. 그동안,..

갤럭시노트8 체험존 메가박스코엑스 방문후기 [내부링크]

갤럭시노트8 체험존 코엑스 메가박스에 다녀왔습니다. 체험존 방문후기는 결국 새폰으로 바꾸고 싶다는것입니다... 얼마전에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과 사은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직접, 체험을 해보..

프리미엄버스 비즈니스석으로 편하게 심야버스로 이동하기 [내부링크]

교통수단, 요즘 지방에 내려가려면, KTX , SRT ,고속버스, 시외버스, 자동차,  갈수 있는 방법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밤 늦은시간에 갑자기 움직여야 할때는 항상 심야버스를 타게 됩니다.  여자분들..

동서울터미널 예매방법 과 시간확인방법 [내부링크]

국내에서 명절이 다가 오면, 예매를 미리 해두면 좋은데요. 동서울터미널에서는 인터넷 예매를 할수있습니다. 매표소도 자동매표소가 만들어져 있기때문에, 예약을 하고 시간맞춰 움직이면 되실겁니다. 동서울터미..

평창올림픽 기념2천원지폐와 주화 구입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대형 행사, 88올림픽이나, 아시안게임등이 있었지만, 대형 행사에 맞춰서 기념지폐가 발행되는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2천원지폐가  나오는 것이라, 희소가치가 있습니다. 취..

옷벗고자기 습관 건강에 좋은 이유 [내부링크]

잠을 잘자는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어떻게 자고, 얼마나 숙면을 취하느냐에 따라서, 건강이 달라지게 됩니다. 잠을 잘때, 꼭꼭 챙겨 입으시는분들, 잠옷을 꼭 챙겨 입으시고 주무실겁니다.  저도 항상 입고..

집에서 하는 유산소운동 제자리걷기운동 정말효과짱!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 운동은 하고 싶은데, 바빠서 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유산소운동입니다. 장소, 시간, 이동거리 모든 문제를 한번에 해주는 제자리걷기운동법!! 1주일해본 결과 운동효과 높다는것을..

스마트폰 스캐너 앱 Cam scanner 유용하게 쓸수 있어요. [내부링크]

프린터를 하고, 스캔을 하기위해서는 굉장히 비싼 프린터와 스캐너를 구입을 했었는데, 요즘은 세상이 편해진거 같습니다. 모바일 스캔이 가능한 스캐너 앱이 있기 때문에, 직장인들, 갑자기 서류 스캔해야될 경우..

티스토리 블로그 10만명 돌파 기념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대표블로그로 운영하고 있는데. 10만명 돌파했습니다. 처음에 100명 방문객들어오는것도 참 힘들었는데, 얼마만인가요? 4월부터 지금까지 5개월동안 이번달이 6개월째인데, 그래도, 제대로 하고..

SC제일은행 디즈니체크카드 집에서 발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 전문은행이 생겨나면서, 시중 은행에서 계좌발급받는 방법이 어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SC 제일은행에서 마블 체크카드가 나와서 정말 좋았는데, 이번에는 앙증맞은 디즈니체크카드가 나..

싱거미싱 2250 실끼우는법 실토리 밑실 위로 빼는 법 [내부링크]

미싱 어렵게 구입하신분들, 특히 싱거미싱 준비하신분들, 실끼우는법 부터 시작하셔야죠. 오늘은 포스팅도 어렵고, 동영상 만들고, 사진 편집툴 이용 여러가지 변환 시간이 좀 걸렸네요. 미리 촬영하고 이제야 올..

동화면세점 9월적립금 쿠폰혜택받고 10월 여행가요 [내부링크]

면세점 쇼핑은 해외여행갈때 재미죠. 빠질수 없는건데, 어짜피 쇼핑할것이라면, 면세점혜택받는법, 적립방법, 쿠폰이용방법을 안다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동화면세점 9월한달동안은, 10월에 다가오는  황금..

다음팟인코더로 동영상 회전하는법, 화면크기조절하는법 [내부링크]

동영상보기위해서 검색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동영상 포스팅에 올리는데, 방향이 이상할때, 그냥 올리지 마시고 간단하게 동영상회전해서 올려보세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진도 사진편집툴이 있는것..

청소년법폐지 서명운동 10대범죄 너무 무섭네요 [내부링크]

오늘 우연히 페이스북 검색하다가 이런일이 있다니, 나중에 뉴스를 보다가, 진짜 놀랬습니다. 진짜 말세야 하는 말이 저절로 나올정도로, 청소년범죄가 대담해지는 한번, 무개념 범죄가 판을 치고 있네요. 인터넷..

아시아 최고깊이 다이빙풀 k-26 진짜로 깊네요 [내부링크]

사람마다 취미는 하나씩 있을겁니다.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하고 싶어하는것이 스킨스쿠버다이빙 일텐데요. 도심 근처에서, 바다 깊은곳에 들어가는 듯한 느낌의 다이빙을 할수 있는곳이 생기면 정말 좋겠단..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 문화명소가 된 곳 [내부링크]

서울에 볼만한곳이 많이 있지만, 꼭 가봐야할 곳이 있습니다. 지난 5월 오픈을 한 곳이죠... 바로 신세계 스타필드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입니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에서 하차후 지하철 5,6번 출구 나오면, 입..

하늘공원 억세축제 [내부링크]

가을만 되면 하늘공원에 가는것 같습니다.  상암동에 위치한 하늘공원, 총 면적은 5만 8000평입니다. 위에 올라가면, 정말, 서울에 이런곳이있었나? 싶을정도로 가슴이 뻥뚤리는 곳이죠..  이곳은 2002년도 제 1..

kbs 명견만리 인공지능 기술 어디까지 왔을까요? [내부링크]

우연찮게 kbs 명견만리 방송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서 시간이 날때마다 보게 되네요. 4차 산업혁명 앞으로도 계속 이야기가 나올텐데, 사실, 현실적으로 피부로 못느끼고 있습니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시대, 사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과 사은품이 200가지래요. [내부링크]

최신 스마트폰이 9월달 새로 출시되면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는것 같습니다. 삼성갤럭시노트8와 LGV30 모델의 경우에는 사전 예약시엔 50만원까지 할인하는 업체가 속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고민할까..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과 가격은 ? [내부링크]

지금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은 삼성 갤럭시노트 4 입니다. 이젠 바꿀때가 되었죠. 삼성 갤럭시노트7을 구입하려다가 폭발사고로 미루고 있었는데, 벌써 갤노트8이 출시된다고 하네요.  갤럭시노트8은 아무일 없기..

싱거미싱2250 배우기 실토리에 밑실감는법 [내부링크]

옷만들기 , 꼼지락하기가 저의 취미인데요. 제가 처음 미싱을 구입했을때가 생각이 납니다.정말, 무엇을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고, 가장 기본적인 실감기, 밑실감기, 용어도 익숙치 않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내..

포도 베이킹소다로 깨끗이 씻는방법알면 껍질까지 먹을수 있지요 [내부링크]

과일은 껍질을 먹으면, 그 영양가의 2배가 되는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떻게 씻어 먹느냐에 따라서, 섭취할수도 있고 아니고, 그냥, 버리게 되는데요. 포도 깨끗이 씻는다면 영양섭취 확실히 할수 있을겁니다...

산업용로봇에게 빼앗기는 일자리 얼마나사라질까? [내부링크]

오늘은 미래의 일자리를 생각했던 하루였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직업도 아마 4차산업혁명이 오게 되면, 사라지게 되는 직업이라고 하는데,  왠지 불안감이 생기는 하루 였습니다. 사실 4차 산업 혁명에 대해서..

2017년 라면박람회 라면 메니아분들 무료입장 방법 아세요? [내부링크]

라면 좋아하는 메니아분들은 2017년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꼭 가봐야할 곳 알려드리겠습니다.  9월 9일~11일 3일간 코엑스에서 세계의 라면 국내, 국외 인스턴트라면이외에도 면류까지 라면 박람회가 열린다고 합..

송혜교 다이어트 식단으로 어렵지 않게 여자뱃살 뺄수 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다이어트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일년내내 뱃살빼는방법 연구만하고, 살빼기 도전만 하다가, 결국 요요까지, 옛날 몸매는 사실 꿈에서만 보게 되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연예인 다이어트중에서도 송송커..

종이통장 발급중단 거래는 계속될까? [내부링크]

인터넷 저축 은행이 1호점 k뱅크, 2호점 카카오뱅크 오픈을 하면서, 시중은행의 변화가 많이 되는것 같습니다.  2017년 9월 1일부터 종이통장 발급중단이 됩니다. 고객이 선택하게되면, 통장 발급을 안받게 되는..

티스토리 개편 9월부터 새로운 분위기 전환 [내부링크]

티스토리 개편 8월 31일 드디어 했네요.. 글 발행하려고 카테고리 선택하려니 꼼짝도 안하고, 뭔가 잘못된건가 확인후에, 티스토리 개편중이였답니다. 드디어 완료가 되었는데. 이젠 카테고리 선택도 가능 이렇게..

9월 제철음식 블루베리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이젠 가을 느낌이 나네요. 9월 제철음식좀 알아봤더니, 블루베리가 제철음식이네요. 미국타임지에서 10대 슈퍼푸드로 선정이 된 후에 꾸준히 사랑을 받고있는 식품이기도 합니다.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다는데,..

애드센스광고 한글광고로 만드는방법 정책위반일까 [내부링크]

애드센스 광고 승인받고 시작하시는분들 부터, 한창 광고코드 붙여서 재미를 붙이고 계신분들 어짜피 수익형블로그를 위해서 수익을 내기 위해 여러가지 공부도 많이 하고 계실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필자도..

2017년 괴산 고추축제 행사일정 나왔네요. [내부링크]

저의 부모님이 계신곳이 괴산이라서, 항상 괴산고추축제 정말 크다고는 들었지만, 한번도 못가봤습니다. 올해는 축제일정도 알았으니, 주말 이용해서 다녀와야겠네요. 괴산축제 일정보고, 작은동네인데도 축제는..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7기생 모집중 [내부링크]

예전에 블로그 이웃이 삼성물산에서 기자단 활동을 하면서, 여러 기자단활동의 글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궁금해지기도 하지만 전 나이도 있고, 혹시 대학생분들에게 좋은 경험도 되고 스펙쌓기에도 도움이 되는..

티스토리 최상단에 글쓰기 아이콘 만들고 편해졌어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가끔 최상단에 글쓰기 버튼 있으면 좋은데, 그런 생각은 해본적은 있는데, 변경방법이 있어서, 설정해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킨 Fastboot 스킨이라서, 조금 일반 반응형 스..

카카오톡 스마트폰 대화내용 캡쳐할때 프로필 가리기 너무 간단 [내부링크]

스마트 폰 사용을 하면서, 캡쳐를 할때가 굉장히 많습니다. 블로거 하다 보니, 검색하다가 맛집사진, 풍경, 인물사진, 소장하고 싶은 사진들이니, 좋은 글귀들, 나중에 다 블로그 글쓸때 도움이 많이 되서 이용을..

일자리 아이디어공모전 [내부링크]

일자리는 많다고 하고, 일할사람은 모자르다고 합니다 . 하지만, 스펙쌓고 경험도 만들었는데, 왜, 나에게 맞는 일자리는 없는 것일까요? 이번에 서울시에서 2017년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한다고 합니다. 아이..

티스토리 관련글 이전글 링크삽입 여러가지형태 아시나요? [내부링크]

티스토리 하면서, 여러가지 글쓰기 방법이 있을텐데요. 관련글을 이용을 하게되면 방문자의 체류시간을 조금이라도 늘려줄수 있습니다. 내블로그의 콘텐츠 하나만 보고 나가는것이 아니라, 다른 콘텐츠를 링크를..

대출금계산기 스마트폰앱 스마트금융계산기로 자산관리 똑똑하게 운영하자 [내부링크]

자산관리를 할때 똑똑한 효자노릇을 하는 어플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중에서도 스마트금융계산기라는것이  스마트폰앱에서 이용할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제1금융권 국민은행에도 대출금계산기는 있지만, 모바..

현금영수증 스마트폰앱으로 연말정산 간편하게 하기 [내부링크]

신용카드와는 다르게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은 영수증 발급을 해야만 기록이 남는데요. 요즘은 스마트폰앱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을 편하게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마 이렇게 바뀐지 좀 오래 된거 같았는데, 저도 최..

세탁소 옷걸이 재활용2 휴지걸이 [내부링크]

세탁소 옷걸이 재활용편 두번째입니다. 오늘은 예쁜 핑크색 하트모양의 휴지걸이를 만들었습니다. 세탁소옷걸이 재활용방법은 정말 많아서 가끔 놀라곤 하는데요. 두루마리 휴지걸이 구입해도 돈도 들고, 핸드메..

릴리안 생리대 고객센터 환불방법 [내부링크]

요즘 계속적으로 먹는것 부터, 생활 용품까지. 심각할정도로 문제가 되고 있는데, 이번에 여성용품 릴리안 생리대에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릴리안 생리대가 가장 심각한것같은데, 다른 제품들은 어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핫스팟 노트북 윈도우10 와이파이 연결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사용은 편리해서 자주 사용합니다. 외부에서 와이파이가 잘 안잡힐때, 이젠, 핸드폰과 노트북만 있다면, 언제든지 컴퓨터 와이파이 연결 해서,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있는데요. 집에서도 와이파이가 끈기거..

베트남여행시 꼭 사야되는 G7커피 [내부링크]

여행가면, 간단한 선물, 주는 사람, 받는사람 부담 없는 선물을 사면 좋을것 같습니다. 적당한 선물, 요즘은 왠만하면, 선물은 잘 안사는데, 가벼운 여행 기념선물로 커피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특히 베트남 여..

8월 마지막 일요일 이마트 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월이 빠르긴 정말  빠른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낮에 걸어다니다 보니, 덥긴 해도 바람이 벌써 다르네요.  계절은 못 잡고, 세월도 못잡는것 같습니다. 여름도 지나고 가을 맞이 하려고, 먹거리,입을거리, 여..

우리은행 외화통장 출금계좌등록후 간단히 환전하는 법 [내부링크]

우리은행 거래를 하면서, 외화 통장 거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하는 외화통장거래, 모르니 고생만 했답니다. 혹시 저 같은 분은 없길 바라는 마음으로,  환전할 때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

E형 간염소시지 이젠 먹거리 공포네요. [내부링크]

살충제 달걀이 발표되기 전날, 달걀을 잔뜩사서, 걱정끝에, 번호 확인후 먹고 있고, 이번엔 소세지를 어제 구입한후 오늘 E형 간염소시지 발표, 도대체, 장을 볼수가 없게 되네요. 새로운것을 구입할때는 실시간..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에서 비수기 휴가지 좋아요. [내부링크]

올여름은 비도 많이 와서, 굉장히 습하고 무더웠던것 같습니다. 휴가철도 끝났고, 이젠 비수기로 접어들었는데, 아직도 휴가를 못가신분들을 위해서, 비수기휴가지로 좋은곳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휴가때,..

세탁소옷걸이 재활용 카카오톡 어피치 휴지걸이 만들기 [내부링크]

세탁소옷걸이는 집에 많이 있을겁니다. 제대로 활용을 하면, 생활에 꼭 필요한것들을 많이 만들수 있는데요. 재활용도 하면서, 기분도 좋아지는 카카오톡 프렌즈 어피치 인형을 만들고 휴지걸이를 만들어 보았습니..

구글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설치후 속도가 빨라 좋아요. [내부링크]

인터넷 사용은 좀더 빨리 하고 싶고,  쉽게 하고, 오류도 없이 할수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 누구나 원할텐데요.  인터넷 브라우저로 구글크롬, 파이어폭스, 스윙,오 페라 등 다양한데요. 여러가지 장 단점이 많..

생리대 발암물질 리스트 이젠 뭘 믿어야 할까? [내부링크]

요즘은 뉴스 보는것이 싫어지네요. 전에는 한가지 먹거리가 골칫 거리였다면, 한동안은 잠잠했었는데, 요즘은 살충제 계란에, 얼마전, 곰팡이 세균덩어리 식혜,콩국물에 대해서, 그리고, 이번엔, 생리대 발암물질..

애드센스 첫번째 수익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애드센스도 시작을 했는데요. 이번에 7월달까지의 수익금이 입금이 되어서 기념할 겸..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을 하고, 광고넣기가 뭔지도 잘모르다가 하나씩..

8월 제철음식 고구마 효능과 보관방법 건강챙기세요. [내부링크]

8월 제철음식중에 가장좋아하는 것이 고구마인데요. 8월 이맘때만 되면, 정말로 고구마 풍년인듯, 떨어지지 않고 먹었던 거 같습니다. 먹는 방법에 따라 그 맛의 차이는 정말 달라지는데요. 오늘은 고구마효능과..

여의도 불꽃축제 2017년 일정과 명당자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의도 불꽃축제는 서울축제, 가을 축제로 자리 잡은거 같습니다. 2000년도의 한화그룹 주체로 여의도 63빌딩앞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해마다 하는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도 기대가 됩..

모니터커버 만들기 과정샷 일자밖기만으로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주말에 취미로 핸드메이드  작품 하나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만들려고 했는데 , 이제야 만들게 되네요. 좀더 시간을 들여 예쁘게 만들고 싶었지만, 일단, 생각나는데로 한번 만들기로 했는데, 만들어 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성격급하면 절대 하면 않되는게임 [내부링크]

게임은 전혀 모르는사람인데, 어쩌다 스트레스 풀고 싶을때 플레시 게임을 하곤 합니다. 우연히 알게 된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을 알게 되고, 저의 성격테스트 받은것 같은 느낌이라, 이렇게 게임 포스팅까지..

두부의 효능 알고먹으니 더 건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내부링크]

여행을 하거나, 깊은 산속, 공기가 좋은 곳에서 마시는 커피 !! 그 맛은 거의 못 잊을겁니다.  분명히 같은 커피로 탔는데, 왜 다른 맛일까요?  바로 물맛이죠. 요즘은 물을 사먹는 시대죠. 물값도 천차만별이..

티스토리블로그 로그인차단 방법으로 내 블로그 지키자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면서, 기본 설정중에 가장 중요한것이 로그인 차단같습니다. 해외뿐만아니라, 국내까지, 로그인 차단을 해야되는것은 꼭 기억 해두셔야 되는데요..  티스로리 등록된 기기, 집에서나 개인 스마트폰으..

세균득실대는 식혜 ,콩국수 더이상 음식 뭘믿고 먹어야 되나요 [내부링크]

아직도 살충제 계란때문에, 온나라가 정신이 없는데, 이번에는 여름에 정말 자주 먹게 된, 식혜와 콩국수에서 세균이 발견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으면, 세균 득실이라고 표현을 할가요. 뉴스를 보다가 너무 놀래서,..

포토스케이프 글자삽입 가로,세로 변환하는방법 [내부링크]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으로 포토스케이프를 자주 사용하다보니, 사용방법에 대해서 계속 올리게 되네요. 포토샵을 몰라도 왠만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그 시작하신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셨으면..

당근효능과 당근요리로 다이어트합시다. [내부링크]

당근은 너무 흔해서, 당근이 얼마나 좋은지 잊고 사는것 같습니다. 쉽게 구하는 뿌리채소로 어떤 요리에도 들어가는 감초가는 채소이죠.   개인적으로 너무 부종이 심해서, 쥬스대신, 생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수면 무호흡증 증상 원인파악하고 치료합시다. [내부링크]

잠을 잘때 코를 고는 습관이 있는데, 코를 골다가 갑자기 멈추어서, 혹시.. 하는 불안한 생각을 한적이 많을겁니다. 잠을자다가 갑자기 숨을 쉬지 않고, 다시 조금 지나서, 숨을 크게 몰아쉬면서, 본인도 모르는..

유튜브 mp3 변환하는법과 mp3 변환사이트 랜섬웨어조심 [내부링크]

 다양한 영상, 음악, 여러가지 미디어를 한번에 볼수 있는곳이 유튜브인데요. 영상제작을 한분들의 저작권을 생각한다면, 무료다운로드나, 유튜브 mp3 음원 추출 사이트 이용해서 ,무료다운 받는것도 사실 저작권..

2017년 경복궁 야간 개장 주말에 가봐야할 곳 [내부링크]

경복궁 야간 개장을 하네요. 2012년, 2013년, 이렇게 야간개장은 꼭 다녀 왔었는데, 그때는, 너무나도 관광객이 많아서, 사람에게 밟히고, 뛰고 그랬던 생각이 납니다.  5년전의 경복궁 야간개장의 모습과 지금은..

살충제 계란 피프로닐 추가검출 ,달걀껍데기 번호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계란은 건강음식으로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운동을 하는사람, 다이어트 하는사람들, 성장기 어린이나, 음식에 감초처럼 들어가는것이 계란인데, 살충제 계란의 문제로, 판매 중지가 되었다고 해서, 혹시나 기대를..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아주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를 보고 가끔 소장하고 싶을때, 다운로드 방법을 선택을 하게 되는데 여러가지 방법으로 youtube영상 다운로드는 가능합니다. 요즘은 복잡한것을 싫어한것을 아는지, 다운받는 방법이 너무 간편해졌네요.  ..

계란판매중단, 살충제달걀 왜 위험할까요? [내부링크]

얼마전 AI로 계란 가격이 급등했었고, 좀 잠잠해진다 생각되서, 계란도 사먹고, 치킨도 사먹곤 했는데, 이것이 왠 일인가 싶네요.. 살충제 달걀이라니,, 오늘부터 판매중단이 된다고 합니다.  계란이 들어간 음식..

무료 악성 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랜섬웨어도 예방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면서, 잘하지도 못하는데, 컴퓨터는 느려지고 원치 않는 광고팝업창에 바이러스까지. 정말 최악의 경우 경험 하셨을겁니다. 지금은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아니면 설치를 잘 안하게 되는데, 어쩔수 없는..

크롬에서 팝업 광고 차단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계속 사용하다가 오류가 너무 많아서, 요즘은 크롬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끔 팝업창이 뜰때가 있을겁니다.  프로그램 설치하면서 따라오는 여러가지 의심스러운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팝..

pc버전 페이스북 모바일버전으로 보는방법 이렇게 간단할수가 [내부링크]

블로그 하시는분들은 pc 버전을 이용하실텐데요. 가끔 모바일로 보면 어떨까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졌죠.  요즘은 모바일 검색하시는분들이 pc검색이용자의 2,3배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로그 하시는분들은 p..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 1그램 사용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 보고 싶은것도 많고, 소장하고 싶은것도 정말 많죠. 소장하고 싶은영화도 가끔 유튜브에서 볼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삭제 되다보면, 아쉬움이 많을때가 많을겁니다. 많은 분들이 유튜브 영상을 소..

카카오뱅크 카뱅체크카드 등록하는 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인터넷 전문 은행 당일 오픈하는 날 , 프렌즈체크카드를 신청했는데. 이제야 도착했습니다. 조금 오래 걸린듯 하지만, 받고 보니 너무 귀여워서 놀랬습니다. 체크카드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것인가 싶..

카카오톡오픈채팅 만드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의 플랫폼은 이제 거대 해졌습니다. 카카오톡 메세지 기능뿐만 아니라, 인터넷 전문 은행, 선물, 커뮤니티, 뉴스, 게임, 택시, 네비게이션까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그룹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닭백숙만드는법! 찬밥이용 누룽지백숙 간단히 만들기 [내부링크]

말복 벌써 삼복더위는 지나갔네요. 입추지나서 말복이 찾아오기 때문에, 가을에 문턱에 들어온것 이겠죠. 8월 7일이 입추였고, 8월 11일이 말복였는데. 이젠, 가을과 겨울만이 남았네요. 그렇게 더운 여름도 한순..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이웃커넥트 위젯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링크라는 시스템 기능이 있어서, 이웃을 방문하게 됩니다. 네이버처럼, 이웃의 글이 발행되고 알람기능이 있어서, 소통이 자유로웠다면, 티스토리에서는 불편함을 느낄것입니다. 네이버블로그..

매일 아몬드23개 먹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심심풀이로 먹어도 좋고, 배 고플때 먹으면 포만감이 생겨서 좋은 아몬드.....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 음식이죠. 좋은 음식도 적당히 먹으면 약이 됩니다 과다섭취는 독이 됩니다. 아몬드는 하루에 먹는양만 조절해..

티스토리 fastboot스킨 방문객과 카운터 합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하면 할수록 손봐야될것이 많은거 같습니다. 스킨제작만 할줄 알면 좋겠지만, 스킨을 이용하게 해준 제작자분에게 감사할따름입니다. 가끔 이것만 해주면, 이것만,, 이런 부족한 부분은 앞으로, 제가..

문재인 케어 실손 의료비 보험 사라질까? [내부링크]

아프면 병원에 가서 치료 해야 합니다. 돈이 없어서 치료를 중단하고, 아픈 고통을 참으면 않되는거죠. 아프면, 혼자만 겪는 것이 아니라,  온 가족이 모두 고통을 받으면서 보내게 됩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서..

광화문광장에서 봅슬레이와 아이돌공연으로 더위 물리쳐봐요. [내부링크]

매월 도심속에서 행사나 축제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8월 축제는 뭐가 있을까알아보다가,  이런 행사가 있었네요. 서울 살면서 항상 기회를 놓쳤는데. 8월 광화문 축제로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성공개최를 염..

한컴타자연습 무료설치후 컴퓨터 시작합시다. [내부링크]

제가 어릴땐, 타자를 많이 이용해서, 문서 작성을 하곤 했었고 어느때부턴가 컴퓨터가 생활 필수품이 되면서, 한컴타자를 잘하는분들을 볼때 너무 부러웠던 적이 있었습니다. 컴퓨터로 블로그를 하고, 회사 업무를..

옷만들기 무료 패턴 이미지 책 피메일로 예쁜옷 만들어봐요. [내부링크]

미싱으로 옷만들기 하시는분, 아니면, 미싱이 아니여도, 옷은 손으로도 만들수도 있는데, 옷만들기를 하고 싶은데, 엄두가 나지 않는분, 무료 패턴이라도 있으면 하는 분에게 꼭 필요한 책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제..

서울 당일치기 여행 8월 트래킹코스 명소5곳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여행은 언제 떠나도 좋습니다. 여름 휴가철에 많이 여행도 가겠지만, 휴가철이 아닌, 주말에 당일치기 여행으로 갈만한 곳이 서울 인근지역에는 많이 있습니다. 떠나고 싶을때, 그냥 자전거만 타고 가도 되고, 근..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본문하단 모바일에 노출시키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광고 수익을 위해서, 애드센스를 하나둘씩 광고 삽입을 하고 있는데도 잘 안될때도 있고 헤맬때도 있고, 쉽지 않을때가 많았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것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잘 오다가, 뭐가 잘못된것..

전라남도 중국어 통.번역 인력풀 모집공고 [내부링크]

우연히, 전라남도 정보를 검색하다가 중국어통번역 인력풀 모집공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전라남도민들에 한해서, 통번역이 가능하신분이라면 지원할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은 국내거주 외국인이나, 결혼이민자, 유..

티스토리 이전글 넣기 로 블로그 체류시간 늘려보자 [내부링크]

티스토리하면서 수익블로그를 만들려다보니, 그냥 지나칠수 있는 부분도 공부하게 됩니다. 드디어 저도 블로그 하면서, 책도 사보고,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면서, 수익블로그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는데..

스마트폰 문자메시지 차단방법 귀찮은 문자 이젠 안녕 [내부링크]

스마트폰 사용하다보면, 받기 싫은 문자가 많아졌습니다. 피싱 문자부터, 스팸문자, 광고문자, 소액결제유도등의 메세지는 끈임없이 옵니다. 이뿐만아니라, 전 남친,전 여친, 데이트폭력 문자로 괴로움을 겪고 있..

택시운전사 꼭 봐야될 영화 여운이 많이 남네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여운이 남는 영화 택시운전사를 봤습니다. 8월2일 개봉후 3일만에 200만돌파로, 명량과 같은 속도라고 하네요..  택시운전사는  5.18 광주민주화운동를 배경으로 한 실화영화입니다. 그동안 광주민주..

향이 솔솔나는 핸드메이드 소이캔들 만드는법 [내부링크]

저의 취미는 캔들만들기로, 가끔 방산시장에서 재료를 사와서 핸드메이드 소이캔들을 만들곤 합니다.  만들다 보니,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만들기도 너무 간단해서, 만드는방법 공유하려고 합니다. 방산시장에서..

8월 제철음식 포도 효능과 포도 고르는법 [내부링크]

한여름 8월만되면 제철음식이 너무 많아서, 무엇을 먹어도 토실토실 살찔것 같습니다. 8월이되면, 포도등, 과일등이 많습니다. 포도, 복숭아, 옥수수, 수박, 자두, 참외 등이 있는데. 좋아하는 과일들이 많습니다...

태풍피해 예방법과 행동요령알고 피해 줄이기 [내부링크]

여름철만 되면 태풍으로  많은곳에서 피해를 봅니다.  특히 장마철 지나면 여름철 휴가만 기다렸는데. 태풍 노루북상으로 한반도에 접근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행히 대한해협으로 빠져 나갈것이라고 하는데. 지..

티스토리 Fastboot 구글 애드센스 본문 중간 광고 삽입하는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을 하시는분들은 혹시 본인의 스킨이 fastboot 인데, 애드센스 광고 삽입방법 다르지 않을까 고민하시는분, 전혀 걱정없이 애드센스 광고 삽입방법은 같습니다.  본문 중간 광고 삽입하게..

구글 애드센스 콘텐츠내 자동 삽입 광고 수익향상될까?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광고삽입을 하면서, 새로 생성된 광고가 있었는데. 왜 이제야 중요성을 알게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애드센스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 (네이티브)  일단 설치해보고 확인해봤더니, 나름 수익이..

충전식휴대용 선풍기 기내반입 가능할까? [내부링크]

여름의 필수품이 된 휴대용 선풍기 손풍기라고도 하는데요. 이번 여름 휴가로 해외 여행 가시는분들이 고민이 되는 부분일겁니다. 기내에서 핸드폰 폭발사고도 있었기때문에 보조 배터리는 수화물에 넣을수 없고,,..

포토스케이프 앞으로 뒤로 보정 기능 이런기능 넘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토스케이프 관련 글을 계속 올리고 있는데요. 포토스케이프 계속 이용하신분들 어느정도 많은 도움이 되셨을겁니다. 이정도면 왠만한 기능은 사용할수 있을겁니다.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으로 손색이..

여름철 바캉스 이후 두피 모발 관리법으로 탈모예방 합시다. [내부링크]

여름철 바캉스가면 꼭 하는것이 물놀이 인데요. 물놀이 이후에. 모발 두피 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수영장물, 바닷물에 안들어갔다고 두피관리 , 모발관리 그냥 소홀히 해서는 않됩니다. 두피와 모발상태가..

태풍 노루 예상 경로파악하고, 제주도 서귀포 진입날짜 알아보기 [내부링크]

장마철로 그동안, 이곳 저곳에서 비 피해도 많았는데요. 더이상 비 피해는 없어야 하는데, 태풍까지 북상중이라고 해서, 불안관 함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제5호 태풍 노루가 제주도 서귀포 방향으로 이..

카카오뱅크 자유적금 통장개설과 금리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음 카카오 은행 카카오뱅크 자유적금도 있네요. 사용하면 그만인 적은 금액이지만, 3만원을  36개월 만기로 적금 통장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인터넷 전문 은행 카뱅의 자유적금 특징과, 금리에  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생명의이름命の名前한국어가사 [내부링크]

미야자키 하야오의 작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션이라고 말할수 있는 작품였죠. 지금까지 많이는 못보았지만, 가끔 생명의 이름ost를 듣다보면, 그때의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느..

통신사별 와이파이 비밀번호 데이터 무료가능 [내부링크]

와이파이 데이터 필요할때가 많은데요. 데이터 무제한 이용하시는 분들은 상관없겠지만, 그렇지 않은분들은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커피숍에서 요즘, 친구들과 대화만 하는것이 아니라, 북카..

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 수익 계좌 등록방법과 지급설정등록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광고 수익을 위해서, 꾸준한 콘텐츠 발행을 했다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발생할겁니다. 수익발생을 하더라도, 일단, 내 통장에 입금 되는것을 확인할때는 신기할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첫수익 발생하..

카카오 뱅크 100시간만에 100명고객돌파기념, 케잌 쏩니다. [내부링크]

국내에 인터넷 전문 은행 1호점 케이 뱅크(K뱅크) 에 이어서 카카오뱅크가 7월 27일 출범한 오늘 7월 31일 까지 100시간만에, 100만 고객돌파를 했다고 합니다.  5일만에, 100만계좌면 정말 돌풍이 불기 시작했네..

포토스케이프 필터전용전후사진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제가 사용하는 사진 편집 툴 기능으로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기능중에. 이어붙이기 사진편집툴을 이용해 볼겁니다. 여러가지 방법도 있겠지만, 이어붙히기 기능을 잘 이용하면, 여러가지 변..

신촌 물총 축제로 스트레스 날려보자 [내부링크]

어릴때 동심으로 돌아가는 축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물총 축제가 7월 축제 일정으로 29일,30일 토,일 오후 9시까지 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신촌근처에만 지나다녀도, 옷이 젖고, 머리가 젖고, 물총을..

1일 소금섭취량 줄이는 방법 어렵지 않다 [내부링크]

1일 소금섭취량이 얼마나 필요할까요? 한국인의 1일 소금섭취량은 외국인에 비해 2~3배 섭취한다고 합니다.  오늘 하루 섭취량을 계산해보셨는지요? 1일 소금섭취량 5g(5000mg) =숟가락 2분의 1 큰술에 해당한다..

아침식사 안좋은 음식 이것만은 피하세요 [내부링크]

아침식사 오늘은 하셨나요? 아침식사를 안하게되면, 두뇌 회전이 않좋아지고, 심혈관계가 둔화 되면서, 건강에 않좋다고 한번 포스팅 한적인 있었는데요. 아침식사는 조금이라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아..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본문하단에 삽입하는 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며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코드 삽입을 하시는분들은 일치하는 콘텐츠 기능에대해서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광고 개제후에 방문객수와, 방문시간, 체류시간등, 여러가지, 티스토리 광고..

물놀이 렌즈착용법과 관리방법으로 소중한 눈 지켜요 [내부링크]

안경을 쓴지 벌써 30년 지났고, 렌즈착용한지 벌써 10년이상이 되어갑니다. 수영이나, 물놀이를 워낙 좋아하는 저에게는 물놀이 할때 렌즈착용할까 아니면, 렌즈말고 돗수물안경을 낄까? 여러 가지 고민을 하게 됩..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혜택과 프로모션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인터넷 전문 은행 7월 27일 출범을 했고, 아침 7시부터 통장 개설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지금 까지. 현재 시간 새벽 5시까지 20만 계좌 신설이 되었습니다. 카카오 통장 20만계좌중에 저도 포함이 되는..

휴대폰간편로그인 비밀번호 기억못할때 너무 좋아요. [내부링크]

인터넷을 하게 되면서 가장 많이 한것이 회원가입같습니다.  예전에 한곳은 기억도 않나고, 회원탈퇴도 안한상태이고, 쇼핑몰에 회원가입한것 만해도 비밀번호를 기억못해서 항상 헤매곤 합니다. 로그인이 않되..

티스토리 Fastboot 애드센스우측상단 광고 넣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하면서, Fastboot 스킨 변경이후에 애드센스 광고 삽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우측상단의 광고삽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애드센스 광고 삽입 상단에 1개 , 상단에 2개 아니면, 우측 상단에 1개 넣는 방법..

해외여행 알아야할것 셀카봉 금지구역 꼭 확인하자 [내부링크]

여행갈때는 셀카봉은 필수준비물 리스트에 들어갈텐데요. 셀카는 되는데, 셀카봉 사용을 하면 않되는 곳이 있습니다. 셀카봉이 있으면, 여러가지 좋은 점이 많은줄 알았는데. 피해를 주는 곳이 있는것 같습니다. ..

지루성 두피염 모발관리 집에서 완치했어요. 방법 대공개 [내부링크]

인간은 사회적 동물입니다. 혼자서는 살수 없습니다. 사회속에서 첫만남을 갖을 기회가 많을텐데, 만약, 지루성 두피염으로 고생하고 있을때의 사람 만나는것이 두려운적은 없으신가요? 경험상, 지루성 두피염 3년..

포토스케이프 사진,이미지 크기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으로 사용법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사진, 이미지 크기 줄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지,사진은, 포토스케이프가 아니여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으로 간단히 줄일수도 있을..

박태환 자유형 200m 결승 응원합니다. [내부링크]

세계 수영 선수권대회 현재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다뉴브 아레나에서 남자 자유형200m 에 박태환선수가  결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수영을 취미로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박태환 선수 팬이되었는데. 한동안, 박태환..

장마철 빨래 타올과 피트병으로 빨리말리는법 공개 [내부링크]

장마철이 오래 계속되면서, 가장 문제가 집안이 습해지는것 같습니다. 제습기가 있으면 좋겠지만, 없을때는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생하게 됩니다. 가장 큰 문제는 장마철 빨래가 눅눅해지고, 보송보송하게 마르지..

카카오뱅크 대출1억이상 신용대출 업계최고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출범일 3일 남겨놓고, 업계에서는 초 긴장중입니다. 이번에 카카오 뱅크에서 1억원이 넘는 신용대출상품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모바일  전용으로는 아마  업계 최고 수준이 될것이라고 하는데요, ..

티스토리블로그 방문자 1000명 돌파 기념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하면서,  지금의 블로그명을 2번은 변경을 했습니다. 처음에 울트라맘 블로그에서 지금의 울트라맘빛글로 바꿨는데. 갑자기 바꾸고 싶은 마음에, 좋은 블로그명 이름 검색하다가 좋은뜻이 있는 빛..

(강릉오죽헌근처맛집)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여름 별미 [내부링크]

여름철 강원도로 휴가 떠나시는분, 강릉해수욕장에서 강릉여행코스를  돌아보면, 맛집찾는 재미도 빼놓을수 없는데요. 강릉에 들리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강릉 경포대에서, 오죽헌으로 가면 오죽헌 근처맛집으..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 글씨움짤 gif 움짤만드는법 [내부링크]

블로그하시는분들이 포토스케이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용을 많이 하실겁니다. 포토샵 알면 쉽지만, 포토샵없이도 멋진 사진꾸미기등 가능하기때문에. 이것만 숙지 하신다면, 블로그 하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

결혼 안해도 된다, 20대40대 절반이상 넘은 나라 [내부링크]

남녀의 만남 정말 소중한것인데. 사랑하고 깊어질수록 더 존중 해줘야 하는데, 왜!! 서로 상처를 주는것일까요? 어릴 때는 이런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 결혼 부모님들의 반대없이 하는 분들 많지 않았을 겁니다...

해외여행 준비물 이것만은 꼭 챙기세요 [내부링크]

해외여행 오랜만에 떠나다보면, 이것... 하나만 있었으면, 하는것이 생각날겁니다.없으면 아쉽고, 생각나고 필요한 물건들 있습니다. 갑자기 필요해서 구입하려면, 계획에 없는 지출을 하게되고, 가격이 비싸서 놀..

천둥번개칠때 대처상황법 [내부링크]

장마는 끝났다고 했는데. 뒤늦은 장마전선에 의해서, 굵은 빗줄기가 내리네요. 천둥번개 동반한 빗줄기는 더욱 무섭기도 하고, 눈앞에서 번쩍번쩍 하는 번개는 방안에서도 정말 무섭습니다. 이렇게 천둥번개가 칠..

다신 만난 세계 여진구 정체성 궁금 [내부링크]

요즘 아역 배우 였던 여진구의 행보가 심상치 않은거 같습니다. 여진구 아역배우 시절 부터, 왠지 좋은 인상이 많아서, 가급적이면 챙겨 보곤 했습니다. 요즘, 여진구의 성인이 된 연기실력에 감탄하게 되네요. 지..

컴퓨터 인터넷 크롬 방문기록, 검색기록 삭제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인터넷 검색을 위해서, 크롬방문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하시는분들의 수입원이라고도 말할 수있는 구글 크롬, 그럼, 피씨방이나, 공공장소에서의 개인정보를 지키고자 하는분들을..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 썸네일 대표이미지 만드는법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에 대해서 계속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블로그 하시다가 대표이미지 설정하고 싶을때가 있죠. 티스토리에서도 대표이미지 설정 시스템이 있어서, 항상 이런식으로 대표이미지 썸네일을 photo..

해외 여행 항공권 싼 비행기 표 구입 방법 [내부링크]

여행은 나이불문, 성별불문, 누구라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항공권 할인 비교 사이트가 정말 많아져서, 저렴한 해외여행으로 부담이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해외여행할때 항공권 싼 비행기 표 구입 방법..

일본여행 익스피디아항공, 피치항공 항공권 가격 비교 [내부링크]

여행을 좋아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으신거 같습니다. 요즘, 해외 여행도 저가항공 검색을 통해서, 항공권 예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해외 항공권 예약 사이트도 많지만, 오늘은 익스피디아 항공과, 피치 항공..

해외여행 필수품 와이파이 도시락 렌탈 [내부링크]

곧 휴가철이라서 여행준비들 하실텐데요.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 필수품으로 와이파이 도시락많이 준비하실겁니다. 처음에  와이드 모바일 포켓와이파이 였다고 하는데, 지금은 와이파이도시락으로 바뀌었다고 하..

데이트 폭력 대처법 정말 중요하다. [내부링크]

사회의 김각한 문제가 되고 있는 데이트 폭력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 이번에, 뉴스에 나온것이  경악을 금치못하는 내용이라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경우에서든 데이트 폭력은 용납할수 없는데..

티스토리FastBoot 사이드바 번역구글 모든언어 구글번역기 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하면서,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는 등록이 끝나신분들은 이젠. 블로그 노출을 위해서, 양질의 컨텐츠 등록을 하실겁니다.  상위노출만 나의 발행글을 많은분들이 보면 정말 좋겠죠. 국내뿐만아니라..

(서대문맛집) 담백한 쭈꾸미먹고싶을때 쾌걸쭈꾸미로 오세요 [내부링크]

쭈꾸미제철은 3월~5월 지금은 지났어도, 쭈꾸미의담백하면서, 화끈하게 매운맛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운 쭈꾸미는 피로할때 원기회복이 되는 음식입니다.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서, 먹는 재미도 정말 쏠쏠한데요...

술마시면서 다이어트 성공하는 방법 없을까? [내부링크]

정말 큰 맘 먹고 다이어트 하기 시작 하신분들이 괴로워하는 순간이 잦은 회식이나, 친구들의 술자리모임 약속이 참 괴로울겁니다.  애주가분들은 특히 술마시면서 다이어트 생각하기도 힘들다고 그냥 포기하겠다..

티스토리 사이드바 블로그차트 위젯 설치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보면, 블로그 순위를 알고 싶을때가 있을겁니다. 내 블로그 점검을 할수 있는계기도 되고,  저품질로 떨어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도 해볼수 있을겁니다. 최적화 블로그가 되고 있는지 알수..

티스토리 fastboot 애드센스사이드바 광고넣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시작하시면서 구글애드센스 광고삽입을 시작하시는분들, 승인받기도 힘든데. 이젠 본격적인 애드센스 광고삽입을 해야되는데, 복잡하게 느껴질겁니다. 제대로 따라하면 될것 같아도, 스킨에 따라서  애..

(심리다이어트) 체중감량하고 싶다면 심리조절부터 시작해요. [내부링크]

다이어트 성공 방법은 정말 많습니다. 고 탄수화물 음식 끊기부터 체중 감량 식단으로 배고픔 참아가면서 몸매관리하는 다이어트 정말 많습니다. 1일 1식으로 식사를 하고 단기간 다이어트성공한후에 찾아오는 요..

스마트폰 뜨거워질때 애플리케이션 삭제방법 [내부링크]

지금 이순간에도 스마트폰으로 이 글을 보고 계실텐데요. 혹시 폰이 뜨겁지는 않은가요?  스마트폰사용이 오래되면 쓸데없는 앱이 많이 깔려있고, 프로그램이 실행이 계속되는데도, 그냥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

전철 무선인터넷 9월부터 인터넷 설치 비용 필요 없어요 [내부링크]

전철 이용하면 무선인터넷 안되서 불편한것은 9월부터 모두 해결이 된다고 합니다. 전철 무선인터넷 KT, SKT, LGU+ 제3사 통신사 모두 LTE를 기반으로 와이파이 공유기 설정이 모두 9월 전에 마무리가 된다고 합니..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v3.7 사진움짤 만드는법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v3.7 사용법중에 움짤기능은 다양한 것을 만들수 있습니다. GIF애니메이션으로 들어가면 만들수 있는데 너무 간단해서 포스팅하는것도 쑥쓰러울정도네요. 이런 간단한 것까지 포스팅하냐고..

곰플레이어 동영상 연속캡쳐하는 방법 [내부링크]

곰플레이어(GOM Player)로 영상도 보고 음악도 들을수도 있어서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곰플레이어에는 연속캡쳐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해서, 움짤도 만들수 있는데요. 오늘은 연속캡쳐하는 방법을 알려..

7월 제철음식 옥수수 찰찌게 찌는법과 보관법 [내부링크]

7월 제철음식으로는 옥수수가 빠질수 없을겁니다. 옥수수는 버릴것이 거의 없을정도로 영양이 풍부한 7월 제철음식입니다. 옥수수 수염차, 옥수수 팝콘, 스위트 콘 요리, 옥수수 버터구이, 옥수수빵, 정말 안들어..

카드론 신용 등급 무료신용등급조회 올크레딧으로 [내부링크]

일상생활속에 신용등급에 대해서 별로 중요성을 많이 못느끼고 지내다가, 막상 필요할 때에 신용등급에 대한 중요성을 알게 될텐데요,  그렇다고 유료로 내 신용등급 조회를 하지 마시고, 요즘은 무료로 신용등..

카카오 맵 카카오내비기능으로 길치도 문제없어요 [내부링크]

매일 다니던 길도 가끔 헤매는 경우도 있다. 길찾기를 위해서 카카오내비 이용을 많이 했는데. 카카오맵어플에서 카카오내비기능이 탑재되었다고 해서 바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동안 지하철 노선도와 길찾기기..

스타벅스 50% 할인카드로 맛있는 커피 어떠세요 [내부링크]

모닝 커피한잔이 하루 시작의 에너지가 되죠. 커피브랜드도 워낙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지만, 변함없는 스타벅스의 커피한잔은  왠지 안도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스타벅스도 할인..

다이어트 어플 추천 다이어트신 함께 도전해봐요 [내부링크]

모바일 필수 어플은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 드릴 어플은 다이엇트 필수 어플로 "다이어트신 다신"이라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상관없이 모두 사용가능한 어플로 처음에는 사용방법이 까다로울 수 있겠지..

중랑구 맛집 누룽지삼계탕 본가장수촌 제대로 찾았어요. [내부링크]

장마도 거의 막바지에 왔고 얼마전 초복날 찾은 삼계탕에 반한곳 소개좀 하겠습니다. 요즘 삼계탕이 워낙 비싸다고 해서, 머리를 굴리다가 누룽지 백숙, 누룽지 삼계탕을 찾기 시작, 정말, 제대로 초복을 즐길수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계획적인 소비 하는법 [내부링크]

여유돈이 많으면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별 문제가 않될겁니다. 금수저로 태어나지 않은이상, 신용 카드는 결제일의 청구금액에 신경쓰일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 일겁니다. 계획적인 소비와, 결제일별 이..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 v3.7 모자이크 내정보 보호하는법 [내부링크]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중에서 포토스케이프최신버전 v3.7은 사용하기 간편하고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일상 생활속에 나의 소중한 정보와 상대방의 정보를 지켜주는 모자이..

카카오뱅크 인터넷 전문 은행 7월 곧 출범 [내부링크]

인터넷 전문 은행 케이뱅크 출범한지 100일이 지났습니다. 벌써 고객 40만명이 돌파해서, 여러 기록을 세웠는데요.  인터넷 전문 은행이 이제는 어느정도 잡아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좀더 편하고 빠른것을 추구하..

7월제철음식 감자효능과 구입요령 이젠 좋은 감자먹을수 있다 [내부링크]

감자는 6월~9월이 제철음식으로 알려졌는데요. 여름철 대표간식 하면 감자를 빼놓을수 없을겁니다. 제철음식을 잘 챙겨만 드셔도 건강해질텐데요. 오늘은 감자의 효능과 구입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

포토스케이프 워터마크 적용방법 이런방법도 있네요. [내부링크]

최근에 포토스케이프 사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사용할때는 몰랐던 부분들도 알게됩니다. 워터마크 사용하는 방법이 정말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초보자분들이 발행된 글을 읽다보면..

안입는 반바지 리폼 패턴 이미지없이 만들수 있어요 [내부링크]

해마다 늘어나는 옷들 정말 많은거 같습니다. 옷장 정리하다보면 안입는 바지, 옷 반바지 너무나도 많은데. 그냥 버리기 아깝죠. 이젠, 옷사지 말고 리폼해서 새로운 기분 내보는것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리폼하..

카카오톡 나와의 채팅 숨겨진 보물기능 [내부링크]

카카오톡의 숨겨진 보물기능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바로 나와의 채팅을 할수 있는 나만의 채팅방이 있습니다.  카카오 톡 컴퓨터로 하던, 모바일로 하던 상관없이 나와의 채팅기능은 모두 사용할수 있답니다. 모..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진v3.7 사진편집기능 [내부링크]

photoscape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후에 포토스케이프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기 시작했는데요. 잘 되고 계신가요? 오늘 이시간에는 사진편집 기능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이라고 따로 이용하시는..

7월제철음식 호박부침개 비올땐 최고입니다. [내부링크]

7월 제철음식으로는 호박이 빠질수 없습니다. 시골에서 보내준 둥근호박이 요즘, 밥상에서 떠나지 않네요. 호박요리, 호박무침, 호박전,호박볶음에, 오늘 만든 호박 부침개까지, 정말 맛있는건 모두 호박인가요?..

노트북 웹캠 녹화 해킹방지 예방법 [내부링크]

내 컴퓨터는 데스크탑과 삼성 노트북 현재 2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스크탑이 이런 문제는 없지만, 노트북 사용하면서 웹캠 전혀 걱정없었는데. 문제가 심각한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웹캠 녹화 해킹 범죄가 늘..

자두의 효능 [내부링크]

제철과일을 챙겨먹는것은 우리의 몸은 계절에 맞는 영양소 공급을 원한다고 합니다. 그럴때 더욱 건강해질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7월의 제철과일은 뭐가 있을까요? 7월의 제철과일은 자두, 수박, 복숭아,..

장마철에 햇빛 부족할때 먹으면 좋은음식 [내부링크]

7월이 되면서 장마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장마철에는 건강관리를 잘 하는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어떤 음식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D섭취방법은 비타민영양제 섭취방법도 있겠지만,..

최저임금 신고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저임금 1만원 인상에 대한 예기가 끈이지 않고 있습니다. 노동계와 경영계에서 주장하는 내용을 보면 틀린말은 없는것 같은데, 경영계는 최저임금 1만원이 되었을때의 문제점이 있다고 하고, 노동계는 1만원..

나이별다이어트비법으로 날씬해지자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여성, 남성 상관없이  평생숙제입니다. 여름에 날씬한사람보다 뚱뚱한 사람이 더워보인다고 합니다. 비만은 건강뿐만 아니라, 생명까지 위협하기 때문에, 각자 본인의 몸매 관리는 해야되는거 같습니..

홍대떡볶이맛집 성남진미떡볶이 치즈폭탄맛있어요 [내부링크]

가끔 홍대가면 맛집 찾아가는 재미가 쏠쏠할때가 있습니다. 주말에 가고싶은 홍대맛집, 홍대카페도 좋고, 홍대 캐릭터샵, 홍대의 코인노래연습장, 길거리의 춤연습 보면서 시간 가는줄 모르는곳 바로 홍대거리같..

숯효능 미니 제습기와 공기 청정 효과 내는 방법 [내부링크]

숯은 요즘, 여름휴가를 떠나 바베큐 먹을때 숯으로 고기를 구워먹는 맛은 정말 못잊을것입니다. 어르신들은 어릴때 "화롯불"에서 군고구마도 구워먹곤 했다는데. 숯은 왠지 추억을 남겨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대추생강차만드는방법과 대추,생강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추차,생강차하면 추울때 마시면 좋은 차로 알고 있을겁니다. 요즘은 미세먼지가 많아지면서 비염으로 고생하시는분들이 많아졌는데, 비염에 정말 좋은 한방차입니다. 대추,생강의효능과 만드는법등에 대해서 알..

삼성전자 2분기 사상최대실적 매출역대최고 기록 [내부링크]

삼성전자 2분기 사상최대실적으로 매출 역대최고라고 발표가 되었습니다. 얼마나 역대최고인지 확인해보았더니,영업이익 2분기에 14조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7일 발표를 했고, 삼성전자가 2분기실적이 매출 60..

티스토리블로그 아이콘 파비콘 설정하는방법과 확장자변환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계속해서 변경이나 수정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콘설정하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사용하고있는 스킨은 FastBoot1.6.2 사용중입니다. 아이콘 설정할때는 스킨과 상관없이 모든..

소서 본격적인 여름 시작 오늘중부지방날씨 [내부링크]

이십사절기중의 하나 소서 (小暑)입니다. 소서 (小暑)란 하지와 대서의 사이에 있고 "작은 더위" 라고 불리며, 드디어 여름 시작을 알려주는 날이 바로 소서입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옵니다. 음력..

포토스케이프최신버전 v3.7 일괄편집 간편하게 사용하기 [내부링크]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에 대해서 다운로드받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괄편집 하는방법으로 손쉽게 할수 있어서, 대량 사진이나, 이미지 편집 프로..

포토스케이프 최신버전3,7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방법 [내부링크]

블로그운영자라면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이미지 수정 프로그램 한두개씩은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그중에서 무료편집프로그램으로 포토샵보다 쉬운 포토 스케이프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복잡..

10월연휴기간 최장10일황금연휴 임시연휴검토 [내부링크]

해마다 연휴기간을 체크했는데. 2017년 하반기 연휴기간 검색을 해보니, 최장 황금연휴기간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평일 근무를 해야되나 누리꾼들이  말하고 있겠지만, 국정기획자문위원회 김진표 위원..

이직확인서 집에서 간편하게 신청하는법 [내부링크]

실업급여를 신청하시는분들은 근로기준법53조에 해당하면, 실업급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실업급여는 고용보험에 가입한후 180일이상 근로를 해야만 자격이 되는데요,  자발적인 퇴사는 조건에 맞지 않습니다...

송중기,송혜교 10월 31일 결혼 발표 (송송커플탄생축하) [내부링크]

송중기 송혜교 결혼 믿어지지 않아서, 뉴스를 보니, 뉴스에 나오네요. 한송중기 송혜교 결혼발표는 중국 웨이보에서 실검1위.. 구독수가 2억회라고 하니 정말 대단합니다. 인기스타 페이지의 메인을 대부분 장식을..

인스타그램 계정추가하는법 아이디 한개 계정두개 만드는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하는 이유가 취미로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인스타 마케팅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디 하나로 계정하나더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인스타그램PC버전 사진올리는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은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었는데 PC사진 올리는법이 너무 궁금해져서, 여러번 시도 해봤는데요. 오늘 성공했습니다. 알면 아주 쉬운데. SNS란것이 모르면 정말 헤매는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은 PC에 사..

고용보험 실업급여 자영업자도 신청하는것 잊지마세요 [내부링크]

고용보험에 가입한 근로자가 실직을 하게 되면, 실직하는동안 소정의 급여를 받게 되는것을 실업급여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4대보험에 가입을 해야된다고 생각하겠지만, 자영업자도 실업급여 받을수가 있다고..

중국미세먼지원인과 미세먼지질환 예방법 [내부링크]

장맛비가 내려서 오랜만에 상쾌한 공기를 마실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은 중국미세먼지원인과 미세먼질환 예방법에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미세먼지의 원인은 중국/몽골에는 사막에서 시작이 됩니..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일정과 접수기간 [내부링크]

한국사능력시험일정이 7월4일 발표되면서 정말 바빠진분들이 많아 졌을겁니다. 대표적인 과목이 되어버렸습니다. 수능은 물론,공무원시험이나, 대입에서도, 일단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과목..

홍대CN샵 카툰네트워크 샵과 CNTV편성표 [내부링크]

스타들 못지않게 요즘 열광받는것들이 있습니다. 바로 캐릭터샵입니다. 예전에 캐릭터 헬로우키티만 있는줄 알았는데. 요즘은 성인, 아이들 막론하고, 모두 좋아하는 캐릭터샵이 많이 생긴것 같습니다. 이유가 뭘..

티스토리 사이트맵생성방법과 웹사이트등록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시는분들이 반드시 해야될것이 있습니다. 저도 티스토리운영하면서, 한다고 했는데. 사이트맵생성을 깜박했더군요. 어렵게 고생해서 발행한 컨텐츠 쌓이다보면 트래픽..

구글애드워즈 가입방법(cpc단가높은키워드검색) [내부링크]

구글애드센스를 통해서 수익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신분들, 초보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구글애드센스 광고 삽입을 위해서, 그냥 하시는것보다는 단가높은 키워드 광고삽입을 하..

현대해상보험금청구 파일접수하는방법 [내부링크]

의료실비에 가입을 권유했던 친구가 참 귀찮게 했었는데, 사람의 일은 모르는일,, 의료실비는 필수라는것을 알게되고 지금은 현대해상의 혜택을 많이 받고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지금 가입되어있는 현..

싸이흠뻑쇼 티켓예매와 싸이 기댈곳 노래가사 [내부링크]

싸이콘서트 부산흠뻑쇼  콘서트 예정으로 인터파크 예매가 한동안 했습니다. 예매는 이미 매진상태라고 합니다. 싸이여름콘서트로 전석매진이 되고, 추가 오픈예정인곳,, 대구,광주까지.. 예정이라고 하는데.. 지..

FastBoot스킨 티에디션 애드센스광고 삽입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은 1년이 넘고 애드센스광고삽입도 벌써10개월이 되어갑니다.. 그동안 애드센스광고 삽입후에 수익이 얼마날까 여러가지 테스트토 해보고, 했지만, 아직은 갈길이 먼거 같습니다. 수익내는방..

티스토리 반응형스킨 FastBoot메인화면 오류 수정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반응형스킨 설정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fastboot스킨 설정하시고 오류가 많이 생겨서  후회도 하신분이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사실 저도 괜한것을..

강남효소찜질 유명한곳 효소스파 아토피,비염 추천 [내부링크]

여름철 더운데 효소찜질 생각만해도 땀이 날것 같죠. 아토피,비염으로 한동안 고생하다가 소문듣고 찾아간곳, 강남효소찜질로 유명한곳을 다녀왔는데, 다이어트,아토피,비염, 천식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같아서..

티스토리 반응형스킨 FastBoot 1.6.2 설치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다보니, 정말 대단하신분들이 많은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는것도  하루 3시간도 소요될때가 있습니다. 전에는 리뷰어인지 블로거인지 구분이 않되었다가, 요즘, 파워블로거가..

속초풀빌라 4계절수영장펜션 메이플펜션추천 [내부링크]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메이플펜션 풀빌라로 4계절 수영이 가능한곳입니다. 아이들, 어른 상관없이 안전한곳에서 수영도 하고, 근처 바닷가 속초해수욕장에서 해수욕도 즐긴다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여름, 겨울,..

동서고속도로 30일개통 양양1시간 30분 바다구경 당일여행가능 [내부링크]

동서고속도로 개통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드디어 13년만에 완공되는 동서고속도로,, 서울에서 양양까지 90분, 즉 1시간 30분이면 양양에 도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양양에서 속초까지 30분이내로 속초해수욕..

티스토리블로그 포스트갯수 한개설정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꾸미기 하실때는 한번에 하시는것도 좋지만 시간날때 틈틈히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원하는스킨변경을 할때도 있고, 사이드바에 삽입해야될때도 있고, 구글애드센스 승인 받게 되면, 여러가지 광고..

20년후 앞으로 사라질 직업 [내부링크]

4차산업혁명이 향후 10년이면 본격화될것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지금, 아이들에게 향후 꿈이 무엇이냐고 할때는 연예인,스포츠선수등,, 과거와는 정말 많이 달라진것을 볼수 있는데요. 지금 아이들 초등학..

애드센스 스마트폰 위젯 설치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수익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라면 필수위젯 설치는 하셨을겁니다. 아직 애드센스 승인전이나, 승인받은지 얼마 않되신분들, 스마트폰에서 빠르게 애드센스수익 확인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

(나는몸신이다)셀룰라이트 자가진단법과 생활습관으로 예방 [내부링크]

비만하면 셀룰라이트를 생각하게 됩니다. 비만과 상관없이 셀룰라이트는 마른사람에게도 생깁니다. 나는 몸신이다라는 방송프로그램에서 셀룰라이트 자가진단법에 대해서 알려주는데, 핀치테스트를 통해서 지금 나..

티스토리블로그 개설일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보면, 블로그 개설일이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개설일 확인  거의 안하게 되는데, 앞으로 바로바로 확인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개설일 확인방법 티스토리 관리자모드..

티스토리카테고리 펼치기와 접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하면서, 카테고리를 펼치는 방법에 대해서 어렵지 않게 생각했었습니다. 지금사용하고 있는 스킨은 fastboot 스킨은 기본적으로 카테고리가 펼쳐진상태로 적용되어진 스킨입니다. 펼치기와 접기..

티스토리하단 목록 늘리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시작하면서 블로그꾸미기에 재미좀 붙이려고 이것저것 만지고 있습니다. 좀더 깔끔하고 보기좋은 블로그로 만들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 하단의 목록늘리는법에 대해서 알려..

경희대회기맛집 초우마을 저렴하고 맛있는 한우갈비집 추천 [내부링크]

우리동네맛집으로 경희대회기맛집좀 소개드리겠습니다. 가까운데도 여태몰랐다 친구와 함께 간곳, 회기역에서 5분거리로 찾기도 쉬운곳입니다. 일단 위치 알려드릴께요.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329 회기역 1호선 1..

(바른자세다이어트 )자세바른 사람이 날씬하다? [내부링크]

바른자세와 다이어트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열심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하는데 체중감량 변화가 없어서  불만을 토로한다고 합니다. 평소의 자신의 자세에 대해서는 생각도 없이 다이어..

하고싶은일을 모를때 해결방법 이런방법이 있답니다 [내부링크]

오늘도 열정에 기름붓기라는 책에서 도서리뷰입니다. "열정은 있는데 하고싶은 일을 모를때" 의 관련글을 올려보겠습니다. 아마도 흔하게 쓰는 말이 아닐까요? "1년만 젊었어도 이것저것 해보겠는데, 이젠 현실적..

불공평한세상 공평하게 살수 없는걸까? [내부링크]

세상은 불공평한것과 공평한것이 있다고 합니다. 인생이란 결포 공평하지 않다. 이 사실에 익숙해져라  -빌게이츠-의 말이 생각나네요. 굳이 빌게이츠의 말이 필요없어도 모든사람이 불공평함속에 절망하고 있..

아토피침대 웅진코웨이침대렌털과 케어로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우리몸은 성장하면서도 체질이 바뀌고, 환경에 따른 각종 질환이 생깁니다. 요즘은 아토피질환,두드러기가 정말 많아 졌습니다. 특히 진드기는 침대와 베게, 카펫, 발닦는 수건등에 가장 많다고 합니다. 정말 육..

고성군 송지호해수욕장 가족여행이나, 야영좋아요. [내부링크]

여름만되면 바다에서 살고싶습니다. 바다바라보면서, 땀을 흘려도 좋고,물에 빠져도 좋고, 그냥좋은것은 여름바다, 겨울바다는 너무 추워서 들어가지 못해서 너무 안타까운것 같아요.. 작년에 친구들과 다녀왔던..

국내여행 편의점택배 가볍게 떠나는 여행방법 [내부링크]

요즘 너무 더운날이 계속되죠. 여름이 너무 빨리 다가와서, 휴가철 상관없이 여행가시는분들 많으시죠. 국내여행하실때 자유여행 떠나시는분들에게 가볍게 떠나는 여행방법좀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내여행 가볍게..

(인도여행) 인도엘로라 불교석굴사원 세계문화유산 구경하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인도자유여행 갔을때 사진좀 올려보겠습니다. 인도의 엘로라석굴사원, 다울라타바드를 구경하고  서쪽으로 이동을 하면 되는 곳에 위치한곳, 택시이용을 하게 되면 보통 30분이면 도착합니다. 세계문화..

(노원곱창맛집) 노원왕십리곱창맛집에서 푸짐한 치즈폭탄 굿 [내부링크]

노원에 오랜만에 잠깐 들렸다가, 곱창이 땡기는날인지 곱창집을 들렸답니다. 노원왕십리곱창  찾아간 곳은 곱창골목으로 다른 곱창집도 많이 있었습니다. 제일 맛있어보이는곳, 땡기는곳, 검색창에서도 많이 검색..

구리바디관리 슬림전신관리로 날씬해지고 싶다면 약손명가로 [내부링크]

날씨가 더우니, 몸이 더욱 피곤해지고, 부종이 너무 심해지는것 같습니다. 맛사지가 생각나서, 예약하고 다녀온곳, 구리 약손명가 에스테틱 다녀왔는데요.. 일단 찾아가는길 알려드릴께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커피끊기 금단현상 증상 일주일만 참아보세요. [내부링크]

눈을뜨면 커피한잔으로 잠자기전, 식사후 기본 커피하루 3잔이상은 마신거 같은데. 커피카페인을 끊어야겠단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벌써 2달이 되어갑니다. 아주 대수롭지 않게 먹는 음식 끊으면 되겠지 싶었지..

스트레스 해소법 지금스트레스 받고있나요? [내부링크]

스트레스 없이 사는사람은 정말 없을것같은데. 어떻게해소를 하고 풀고 있는지 궁금해지더군요. 우연히 '열정에 기름붓기'란 책에서 스트레스에 관련된 내용을 보았는데. 정말 모든것은 생각에서 비롯되는것임을..

호주여행 기차박물관 꼭 가봐야할곳 [내부링크]

나라별로 기차박물관이 있습니다. 호주에도 포트 애들레이드에 기차박물관에 있습니다.  애들레이드에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하기때문에, 관광객들이 꼭 들리는 명소가 되었는데요.. 이곳은 항구 주변에 위치..

모소대나무 (뿌리깊은나무)이야기 뿌리내리는시간이 필요하다. [내부링크]

오늘은 아침 출근길에 쉬어가는 시간, 생각하는 이야기 올려봅니다. 중국의 모소대나무 뿌리깊은 나무 이야기입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많겠지만, 뭔가 생각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모든 식물은 씨앗을 뿌..

아침식사 꼭 먹어야 되는이유 아시나요 [내부링크]

아침식사 매일 챙겨먹는것이 쉽지 않을겁니다. 1분이라도 더 자고 싶고, 싱글들은 혼밥먹는것이 쓸쓸하고 귀찮기도 하고, 차려먹고 설겆이까지 해야되는 아침은 너무 바빠지기때문에, 아침을 안먹고 거를때가 많아..

호랑이병풀화장품 타이거시카 아토피피부 추천 [내부링크]

여름철에 아토피피부나 민감성피부는 더욱 화장하기 괴로우시죠. 필자도 아토피로 화장하기 힘든 피부인데, 호랑이병풀화장품의 효과가 좋다고 듣고 찾다가 얼마전에 '잇츠스킨에서 타이거시카( TIGER CICA)출시..

야식증후군 자가진단법으로 나의 건강 체크하자 [내부링크]

야식이라면 보통 몇시부터 말하는걸까요? 잠자기 3시간전에 먹는것을 야식이라고 하는데, 어떤사람은 퇴근이 늦어져서 밤12시에 먹고 새벽3시에 자니깐, 저녁이라고 하지만, 이건 야식이 됩니다. 우연히 "나는 몸..

VDT증후군 직장인들의 예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문명이 발달되면서 고질병이 다양해졌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스마트폰으로 시작해서 잠자는 시간까지, 그것도 모자라 잠자다가 일어나 문자확인등.... 스마트폰때문에 몇번이나 깨어나시나요? 이젠 친구없..

세계여행 트리하우스 세계top10 아슬아슬하면서도 꼭 가고싶은곳 [내부링크]

여행을 많이 하시는분, 글램핑은 이젠 지루해서, 좀더 색다른 공간을 찾는분들이 트리하우스를 찾게 됩니다. 트리하우스 나무위의 집이라고 보시면되는데, 아슬아슬하게 보이는 곳도 있지만,모험을 즐기고 싶어하..

우유다이어트 하루에2잔으로 살안찌는 비법공개 [내부링크]

살빼기 정말 힘들죠, 다이어트보조식품 도움받으면 좀 빠질것 같은데, 가격도 만만치 않고, 운동도 쉽지 않습니다. 평생 숙제로 살아야 될것같습니다. 오늘도  퇴근후  자전거 타고, 복근운동하면서도, 그 와중..

흔들바위발견 해남 두륜산에서 200년만에 발견 [내부링크]

설악산의 흔들바위는 이미 많이 알려졌죠. 흔들바위는 100명의 사람이 밀어도 끄떡이 없고 흔들거리기만 한다고 해서 흔들바위라는 명칭이 붙혀진것인데, 이번에 우리나라의 최남단 해남 두륜산에서 발견되었다고..

마카오여행필수코스 마카오야경보면서 멋진거리 걸어보아요. [내부링크]

마카오여행을 할때는 시내구경 밤거리를 빼놓을수 없습니다. 마카오반도와 매립한곳두곳을 따로 따로 보셔도 될텐데요. 지금 올려놓은곳은 마카오반도, 성바울성당이나 새나도광장 근처의 시내입니다. 불야성의 마..

양파효능 제대로알고 먹으면 건강해진다. [내부링크]

양파하면 중국요리에서 많이 보실겁니다. 중국음식에서 기본하면 양파가 많이 들어가는데, 펙틴이라는 물질이 있습니다. 이것이 콜레스테롤 분해를 해주고 혈액순환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매운맛과 자극적..

제주풀빌라더쉼팡 독채펜션리조트로 좋아요. [내부링크]

제주도여행에서 좋은 숙박을 찾는것도 중요하죠. 오늘 소개드릴 제주풀빌라 독채팬션리조트 더쉼팡 소개 드리겠습니다. 서귀포시에 위치해있는곳, 대가족이나,친구들,단체가 함께 할수있는 독채풀빌라입니다.  ..

부자되는법은 습관과 꿈을 꾸는것이다 [내부링크]

부자가 되고 싶은사람....... 손들라고 하면 모든사람이 손을 들 겁니다. 하지만,꼭 부자가 될것이다......자신있게 손들수있는사람은 그중에 몇명일까요?  아마 자신감이 없어서, 지금 나의 모습을 보니 부자된..

더울수록 수분섭취가 중요 최소물2리터로 건강해진 결과 [내부링크]

폭염주의보가 6월에 문자발송을 하는데. 때이른거 아닌가 싶습니다. 갈증해소를 위해서 수분섭취를 많이 해야되는데,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더워질수록 물놀이안전과, 노약자 야외활동자제도 해야되고, 수분섭취..

물놀이안전수칙 이것만이라도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2017년도 여름은 오고 있습니다. 여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매년, 여름철의 물놀이사고가 가슴을 아프게 하네요. 올해는 물놀이안전수칙으로 안전한 물놀이 꼭 하세요.  물놀이 안전수칙 꼭 지켜야할것..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 (채진웅 대표) 투잡필독도서추천 [내부링크]

블로그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했던때가 벌써 10년이 되어가네요. 컴맹인으로 인터넷검색만 할줄알았는데, 이젠. 구글 애드센스로 투잡을 위해서 수익블로그를 키우고 있는 현재의 모습이 대견스럽기도 하고 그러네..

(외대맛집)외대39돈가스 왕푸짐하고 맛좋은곳 [내부링크]

외대맛집을 찾다보면 가끔 어디로 가야될지 헤매곤 합니다. 등심돈가스잘하는 맛집을 발견해서 가끔가는데. 수제등심돈가스는 언제먹어도 맛있는곳.. 다만, 많이 먹으면 곧....질리니...적당히만 드시면 되는곳입..

아토피에나쁜음식만 안먹어도 아토피치료되는방법공개 [내부링크]

아토피 고생하시는분들 정말 많으시죠. 필자도,눈,코,입 만빼고 아토피로 고생했던 장본인입니다. 지금은 완치라고 할정도로 많이 좋아졌는데. 아토피때문에 아직도 음식은 좀 까다롭게 먹곤합니다. 아토피치료만..

인도여행 메갈라야 링키르뎀 인도같지않은곳 아이들모습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다니다보면, 생활습관,언어,문화가 달라서 가끔 오해도 받을때도 있을것이고, 언어때문에도 고생많이 하실겁니다. 나라가 다르면 그럴수도 있겠지만, 같은나라 같은지역에서도 언어가 잘 안통할때는,,..

광동쌍화탕 효능 정말 감기에 효과있을까요? [내부링크]

광동쌍화탕 감기기운이 있다거나,몸살기로 춥거나,피로가 몰려올때 찾는것인데 어제도 여느때처럼 약국에서 광동쌍화탕을 구매하고,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약국과 편의점에 분명 쌍화탕이 있는데. 비교를 해봐야..

일본여행 오쿠히다온천 료칸용어정리와 료칸무료이용이벤트 [내부링크]

일본자유여행중에서 오쿠히다알프스와 오쿠히다히라노온천은 빼놓을수 없는거 같습니다. 한국인관광객들이 많이 찾아가지는 않지만, 히라유온천과 알프스는 일본여행에서 꼭 한번 다녀와야할여행지입니다. 일본여..

불면증극복하는법,잠자는방법 이젠 잘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불면증이란 수면장애를 말하는 거죠. 일정한 시간에 적절한 수면을 못하고, 수면리듬이 깨져서, 충분한 수면을 못해서 결국엔 우울증까지 오고, 스트레스나 직장생활이나 대인관계에서도 예민해지는 행동을 보일수..

20대재태크 1천만원 목돈굴리기는 목돈모으기부터 시작 [내부링크]

사회초년생 아직도 돈의 중요성에 대해서 얼마나 알지는 모르겠지만, 종자돈모으기도 힘들고, 재태크준비도 아직 서툴겁니다. 우리나라에서 금수저들만이 받는 여러가지혜택들,, 언제까지 금수저가 못된것만 탓하..

스트레칭15분 다이어트 얼마나도움이 될까요 [내부링크]

건강, 다이어트 하면 스트레칭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실겁니다. 스트레칭은 가장기본적인 다이어트의 시작이라고 말할수 있는데요, 스트레칭 15분,30분만으로도 살이빠지는데 정말 도움이 될까요 하시는분들도..

4차산업혁명으로 일자리와 준비해야될것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키워드검색을 해보니 4차산업이란 키워드가 상승하고 있네요.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4차산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것은 확실한거 같습니다. 아직까지 4차산업혁명에대해 들어만 봤었지,..

2017년 음력5월윤달 몇년만에 돌아왔을까요? [내부링크]

2017년 6월과 7월은 색다른 달이죠.. 윤달이 있는데, 그럼 윤달과 평달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달과 평달의 차이점 윤달은 썩은달이라고 해서, 하늘과 땅의 신이 사람들에대한 감시를 쉬는 기간 이라고 해서,..

호주여행 낙타체험 낙타와친해지는시간 궁금하신가요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하면서 이색체험을 할수있는 경우는 많이 있을것이다. 낙타 대한민국에서 낙타와 친해질수있는시간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기껏해야 동물원에서만 보던 낙타 이젠 호주여행뿐만아니라 국내 제주도여행..

양평두물머리 서울근교가볼만한곳 당일치기여행코스로 좋아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양평두물머리에 다녀왔네요. 이곳은 서울에서 3,40분이면 충분히 갈수있는곳이라서 주말에 한번씩 다녀오기 좋죠. 이곳주변은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맛집도 정말 많은것 같아요..주말은 정체현상까지...

남양주맛집 팔당엠키친, 팔당카페 강력추천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남양주있는 친구와 함께 드라이브도 함께하면서 남양주맛집으로 유명하다는 곳 팔당엠키친을 다녀왔다가  친구들에게 강력추천한 곳 소개좀드릴께요.. 서울에서도 가까운곳,한강보이는 데이트코스팔당카..

서울근교가볼만한곳 남양주 운길산역앞 물의정원 꽃양귀비 물결 [내부링크]

오랜만에 서울근교 남양주 물의정원에서 꽃구경하고 왔습니다. 친구만나서 지나치는 길에 양귀비꽃을 보기위해 찾은곳,, 빨간색 꽃 양귀비 물결에 너무 멋진.... 사진도 찍었네요.. 가는길부터 알려드릴께요. 경..

제주여행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 생크몽드스파 최고의힐링였습니다. [내부링크]

제주여행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레스토랑에서 정말 멋진 야경을 보면서, 저녁식사와 조식을 했었고, 그 외에  한국최초로 런칭했다고 하는 생크몽드스파도 경험을 했습니다. 생크몽드스파 창시자는 스파와 웰빙..

해외여행할때 해서는 않되는행동 [내부링크]

각나라별로 좋아하는행동, 해서는않되는행동, 주의해야될 행동등이 다릅니다. 운전하는방향이 다른나라도 있고, 식사예절이나, 실내에서 신발신는 문화등, 정말 처음에 익숙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생활을 하는..

저작권없는이미지사이트 pixabay(픽사베이) [내부링크]

얼마전 저작권주장하는 어떤 분에게 이메일을 받고, 굉장히 불쾌했던적이 있었는데, 소송까지 갈지도 모르는 상황까지.. 결국엔 . 저의 잘못이 아니라는 결과로 없던일이 되었는데,  단순히 그냥 웃고 넘어갈수..

티스토리 구글웹마스터도구 등록 방법 많이 알리는것이 좋다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그동안 네이버에 익숙했던 블로그와 너무 달라서 항상 헤매곤 했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다음유입만 되는것을 확인하고 구글,네이버등 유입방법을 찾다가 구글웹마스터도구, 네이버..

먼지제거테이프 클로버리아 이지클리너 초강력점착테이프 추천해요. [내부링크]

집안 필수품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의 집안필수품은 먼지제거테이프입니다. 머리카락부터, 여러가지 먼지등등. 이젠 필수품이 될 강력점착 먼지제거기 입니다. 그동안 일본제품 먼지제거테이프만 를 사용하..

지퍼없는 베개커버만들기 과정샷 [내부링크]

저의 취미는 여행과 만들기.핸드메이드입니다. 집에서 만드는모습을 보면 가족들이 그냥 사지.....뭐~~만느냐고 하는데, 핸드메이드는 나만의 작품 세상에 하나밖에 없고 또.. 스트레스해소에도 좋다는거죠.. 일단..

재활용 냉장고달걀판 재활용하기 [내부링크]

신선한 달걀을 먹을수 있다면 건강에도 좋은데. 보관방법이 쉽지는 않아서, 항상 그릇에 보관했했던거 같습니다. 최근에 알게된 달걀보관법알고 공유하려고 올려봐요. 냉장고안에 달걀틀이 있다면 그냥 꽂으면..

직장인 재태크는 통장쪼개기방법부터 시작이다. [내부링크]

직장 취직도 어려운 요즘,  한푼두푼 모아서 목돈모으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직장에 취직해도 평생직장은 바랄수도 없는것이 현실인데. 수명은 늘어가고 노후는 준비는 해야되죠. 저도 요즘은 왜이렇게 바둥바둥..

현충일 국기계양법과 행사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6월은 호국보훈의 달 6월6일은 현충일(顯忠日)입니다. 40만명이상의국군이 사망하였고, 대한민국을 위해서 목숨을 희생하신분들을 위해서, 묵념하는시간이나 국기계양하는날입니다. 오늘은 조의를 표하는날인만큼..

20년을 한곳에 뿌리내린 노원마니아미용실 진원장님 [내부링크]

헤어스타일 바꾸기위해서, 새치커버랑, 머리 다듬기 위해서, 항상 찾는곳이 미용실입니다. 처음가는곳에선 항상 걱정스런 마음에 헤어디자이너분들에게 스타일을 맞추곤 하죠. 마음에 들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고,..

신용등급 올리는방법 알면 어렵지 않다 [내부링크]

일상생활하면서 신용등급 상관없이 생활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급하게 신용대출이 필요할때, 알아보고 본인의 신용등급이 4등급,5등급,6등급인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신용은 어느정도 있을것이라고 생각했고, 체크..

해외여행 안전한 나라 혼자여행하기 좋은 나라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위해서 안전한 나라인지 꼭 확인하고 가셔야되는데요. 요즘은 자유여행, 배낭여행을 혼자떠나는 여행족있습니다. (일명 혼여족) 혼자여행하기 좋고 안전한나라 정리해보았습니다. 혼여족 나홀로 여행..

우리카드상담원 빨리연결하는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이용하시는분들이 겪는 어려움 특히 우리카드이용자로 항상 겪는 어려움으로 상담원과의 빠른상담을 위한 방법 상담원빨리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한국인 성격이 급한만큼, 저도 급..

티스토리 텐핑광고다는방법과 텐핑으로 수익만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에서는 구글애드센스광고넣기는 거의 하실겁니다. 그럼.. 티스토리블로그수익으로 텐핑에 대해서 아시나요? 텐핑광고넣기 한번만 설정해도 알아서 수익을 만드는 텐핑광고등록 방법입니다. 텐핑..

다이어트중에 물마시는방법 알아두면 쉽다 [내부링크]

물마시는방법 알면 쉬울수있다 우리몸속의 수분이 70%이상으로 되어있습니다. 어제 포스팅의 수분섭취의부족현상, 증상등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좋다는것은 알지만 왜이렇게 힘들까요? 오늘은 물마시는방법에..

우리 몸에 수분부족할때 일어날수있는 증상 [내부링크]

요즘같이 미세먼지도 많을때, 물을 자주 마시곤 합니다. 미세먼지하면 물마셔야한다 생각하는데. 우리몸에는 여러가지 질병이나 몸에서 보여주는 신호가 있습니다. 특히 내몸속의 수분부족현상으로 신호를 보내고..

홍콩여행 트램타고 시내구경하기 [내부링크]

홍콩여행할때는 트램타고 여행하기 빼놓을 없는것 같습니다. 저는 마카오여행일정에 홍콩하루일정이 들어가서, 시내구경이 전부였는데요.. 시내투어버스가 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침사추이에서 빅버스를..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나니아 럭셔리 레스토랑 맛도 야경도 굿 [내부링크]

나니아레스토랑은 서귀포시 중문단지와 산방산사이에 예래포구주변에 위치한곳에.. 풀빌라&호텔인 베이힐풀앤빌라내의 새롭게 단장한 럭셔리한 레스토랑입니다.식사시간도 정말 최고의 시간였는데요. 역시, 먹는..

다이어트의적 식탐 바로 스트레스가 원인이다 [내부링크]

사회생활하면서, 스트레스 없이 사는 사람이 있을까요? 어린아이들도 스트레스를 받고 산다는데. 실제로 살이 찌고 많이 먹을때는 불안하고, 우울하고 스트레스많을때 그러는거 같습니다. 항상 뒤돌아보고 정신차..

제주 베이힐풀앤빌라 오션빌라 독채 다시 가고싶은 곳 [내부링크]

제주도여행 이번엔 큰맘먹고 떠난곳이라서, 숙소 정하는데 신중하기로 했습니다. 가족,친구,연인,모임등, 함께 할수 있는곳이 어떤곳이있을까요? 멀리 바라보이는 바다와 마라도와 가파도가 보이는 곳, 뷰~~~가 너..

초파리없애는방법 아주간단하게 초파리퇴치하기 [내부링크]

여름만되면 초파리천국으로 음식을 먹어도 과일을 먹어도 왠지 찝찝함 너무 많을텐데요. 이젠 이런 방법, 제가 초파리없애는방법 여러가지 방법 사용하다가 알게된방법입니다. 일단 초파리에 관한 정보 잠시만 봐..

우리은행 위비뱅크에서 외화클립으로 외화통장으로 재태크하자 [내부링크]

우리은행 고객으로 이용하면서 알게된 위비뱅크 외화클립 익숙하지 않은 외화클립 외화통장으로 재태크, 즉 환테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요즘, 위비뱅크 플랫폼이 점점 성장하면서, 이런 외화클립까지 생기니 알..

여름레이스커텐만들기로 여름향기 물씬 [내부링크]

울트라맘블로그 필자의 취미는 핸드메이드 만드는것이 취미인데요. 오랜만에 커텐을 만들었습니다. 여름엔 역시 레이스커텐이 한몫을 톡톡히 하는것 같아요. 겨울 커텐은 그만,, 정리하고, 여름커텐이 너무 필요..

네이버웹마스터 사이트 소유연장방법 필수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네이버에 노출되기위해서 네이버웹마스터사이트등록을 해야됩니다. 사이트등록한지 1년이 되면 소유연장이 뜨는데 폐쇄블로그가 아니라면 소유연장은 꼭 하시는것이 좋겠죠. 소유연장을 안해서, 네이..

다이어트적 나트륨배출도와주는음식먹고 다이어트성공하자 [내부링크]

비만뿐만아니라 건강의적인 나트륨 얼마나 먹고, 배출은 잘하고 계신가요. 한식을 주식으로 하고있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나트륨섭취량은 2010년부터 캠페인을 시작으로 하루 4,878mg으로 권장량의 지속적으로 감..

제주도여행 가볼만한곳 제주 서귀포시 매일올레시장 많이변했어요. [내부링크]

제주도여행 3박4일동안 이곳저곳 둘러보았는데. 이번 여행은, 일반 여행코스보다는 가까운곳에서 찾기쉬운곳 서귀포시매일올레시장을 둘러보았습니다. 서귀포시장에 가본지도 정말 오래되었네요. 15년이나 넘었으..

제주도 K렌트카 BMW전기차 충전소 이용방법 [내부링크]

제주도여행할때는 렌트카는 필수가 되버린거 같아요. 이번여행은 전기차이용을 해보기로 하고, BMW전기차이용하는것도 괜찮을듯.. 일단 공항에서 렌트카를 이용하기 위해서, 렌트카 타는곳으로 이동 했습니다...

제주 신촌댁네옥상에서 찍은 일출광경 [내부링크]

바다펜션 신촌댁네에서 일출을 보고 반했다가 일출사진만 정말 많이 찍었습니다. 사진연습좀 해야겠단생각에  니콘 D80으로 찍은사진 바로 이곳, 신촌댁네 옥상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주시앞바다..

5월 티스토리초대장 12장 꼭 필요한분 배포합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시작할때 초대장을 받고 시작을 했는데. 이렇게 제가 티스토리초대장배포를 하게 되었습니다. 총 12장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도 많으시겠지만,선착순보다는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에게 배..

애드센스수익 드디어 100달러돌파 티끌모아태산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애드센스광고넣기도 하면서, 그동안의 네*버에서의 블로그와는 다른 느낌의 포스팅이 계속되고 있는데.. 정말 티스토리블로그에서 애드센스수익이 드디어 100달러를 넘겼습니다. 하..

제주도여행 바다펜션 아침일출과 친절함에 반한곳 [내부링크]

제주도여행 다녀오고 여운이 많이 남네요. 우리나라에도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곳이 많은것 같아서, 열심히 다녀야겠단 생각 또 다시 하게 됩니다. 바닷가에서 가장가까운 바다펜션 찾다가, 제주시 신촌댁네를..

제주도라온클럽 세계적인 골프장 편안히 즐길수 있는곳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도 세계적인 골프장이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만으로도 자연경관이 빼어난 곳인데 이런 세계적인골프장으로 자랑할만한곳에서  라운딩 하는것은 골퍼들의 희망일겁니다. 2004년10월에 오픈한 제주도라..

불한당 나쁜놈들의세상 느와르영화 후기 [내부링크]

간만에 영화를 보았는데. 남자들의 세계 느와르영화였던거 같습니다. 불한당, 평가가 왜 안좋지 했었는데. 개인적으로 생각하면 이해되 되는부분이 있더군요. 영화 리뷰는 잘 안하지만, 잠시 남기고 갑니다. 불..

해외여행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피렌체워킹투어 [내부링크]

여행은 국내여행,해외여행, 어떤것이든 좋다. 해외여행중에 남유럽을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들이 많지만, 지금까지 적당한 여행안내서가 없었는데. 이번에 전자출판으로 안내서가 나왔습니다. 여행작가이면서 여행..

제주도여행 가볼만한곳 마라도 2시간여행 [내부링크]

사진출처: 트래블아이자유여행전문미디어 제주도여행 가볼만한곳은 마라도.이곳은 천연기념물 423호로 지정된곳이죠.마라도섬전체 보호해야될 중요한 자연유산으로, 제주도최남단의 모슬포항에서 남쪽해상11km떨..

단청의종류에 따른 한국의색이 달라진다 [내부링크]

자연의색 한국의색을 말한다면 단청이 될것이다. "단청"은 목조건물에서 볼수 있다.빛깔무늬등을 그려서 아름답게 표현하고 장엄하게 장식하기도 한다. 단청의역사 단청은 거슬러 올라가 선사시대에 이르게 된다...

제주도여행 산방산횟집 추천 사계바다 전망좋고 푸짐한활어회 [내부링크]

제주도여행은 끝나고 바로 초여름더위가 시작되었죠. 황금날씨에 중국인관광객도 없어서 너무 좋았던 이번여행에서 아주특별한곳을 알게되었는데요. 바로 서귀포 안덕면에 있는 산방산근처횟집예요. 바로 사계바..

제주도여행 꼭 먹어야할 특산물 오메기떡 [내부링크]

여행을 하다보면 특산물은 꼭 접하게 되죠. 이번 제주도여행에서는 특산물 오메기떡을 먹어봤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어서그런가, 완전 꿀맛.... 제주도 서귀포시 오메기떡 파는곳 서귀포시 매일올레시장내 오메..

마포구 공덕점 최가을헤어드레서 펌잘하는미용실 추천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미용실 발견해서 올리게 되네요. 처음 방문하는 미용실 항상 걱정이될텐데요. 공덕역머리잘하는 미용실로유명한 최가을헤어드레서 후회는 안할겁니다. 찾아가는길 서울시 마포구 새창로11..

제주시여행 숙취해소 해장국 맛집은 황태고을 국물 진해요.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중에 잠시 휴식중에 제주시맛집좀 소개할께요. 왠만하면 맛집 포스팅안하려고 하는데. 정말 맛있고 색다른 곳이라서 사진도 많이 찍어봤습니다. 제주시 공항근처에서 아침식사,해장국,숙취해소하고싶을..

싸이신곡, I LUV IT 가사 ,중독성있네요 [내부링크]

싸이의 공연을 자주 가곤 하는데. 이번에 싸이 신곡이 중독성이 있는것같네요. 어떻게보면 욕같기도 하지만, 순수한 한국어  엄청난 중독성에 파격적이고,  뮤직비디오도 조회수가 점점 오르고 있습니다. 싸이..

제주도여행 꼭 가봐야할곳 영실 언제가봐도 멋있습니다. [내부링크]

지금은 제주도 여행중인 고길이 영실다녀와서 잠시 올립니다. 몇일동안 글을 못올렸네요.여행만 다니고 이제야 밤새워서 지금 포스팅합니다. 여행갈때는 꼭 두고오는 것들이 많죠. 제가 이번에 카메라 젠더를......

피부관리방법 꿀피부만드는 방법 습관부터 바꾸면 된다 [내부링크]

피부관리는 여성,남성 상관없이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잠시 소홀하게 되면, 바로 얼굴에 티가 나는 분들 많으시죠. 봄철 지금 우리나라는 황사와 미세먼지속에 살고 있습니다. 외부생활을 안할수도 없는 상..

티스토리블로그사이트 애드센스추가등록방법 아주간단해요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하시는분들은 아마도 수익블로그를 위해서 애드센스를 광고삽입을 하실겁니다. 정말 어렵게 승인까지 받게 되었는데. 블로그하나더 만들고 싶을때 애드센스를 또 추가 신청해야되나 고민이..

여의도공원 산책코스 좋아요.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겠죠. 여의도공원 아침마다 산책했던 시간들이 생각이나서, 포스팅 합니다. 여의도 한국분들 모르시는분 안계시겠죠. 그래도 위치는 알려드릴게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68 아침일찍..

칫솔보관하는방법과관리방법에 따라 치아건강이 좌우된다. [내부링크]

사진의 아이가 양치질을 하는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매일 사용하는 칫솔보관은 잘하고 계신가요? 우연히 회사에서 양치질을 하다가, 동료의 칫솔보관하는모습보고 문득 오늘포스팅은 칫솔보관잘하는법은 꼭 해야..

해외여행 배낭여행 주의사항 알아두면 정말 도움된다.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하다보면, 단체여행이나,배낭여행, 혼자떠나는 자유배낭여행 종류도  많고, 여행느낌이 모두 다를겁니다. 안전,치안에 문제가 없는 나라는 좀 걱정이 되지만, 질병이 있던가, 치안문제, 야생동물이..

화장품일본어표현 일본여행화장품쇼핑할때 쓰는 용어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하시다가 면세점이 아닌 일반 매장에서 화장품을 살때나, 한국에서 일본인에게 화장품설명을 해야될때, 정말 간단한 표현만 알아도 편안하게 쇼핑이나, 판매를 할수 있을겁니다. 일본여행할때 화장품..

호주여행 울룰루 지구의배꼽바위 꼭 가봐야할곳 [내부링크]

호주에서 5시간 걸쳐서 어렵게 가본곳, 카타추타국립공원의 세계명소 호주울룰루바위, 지구의 배꼽바위로 알려진곳으로 유명한곳이죠. 호주에서 꼭가봐야할곳이어서, 관광객들이 정말 많이 모입니다. 바위하나가..

부종에좋은음식 주의에서 간단히 찾을수있어요 [내부링크]

사람마다 체질이 다릅니다. 소양인,소음인,태양인,태음인,이런식으로 나뉘어지고, 특히 부종이 심한경우 소화장애를 일으키고, 하체비만, 소변배출 문제등의 건강상의 문제를 안고 사는거 같습니다. 소음인에 맞..

인도여행 카주라호동부사원 사진여행1탄 [내부링크]

인도여행,자유배낭여행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가볼만한여행지 카주라호동부사원은, 동부와 서부,남부에 사원군이 나뉘어져있습니다. 인도 하면 생각나는것이 힌두교, 힌두어를 사용하고있는 모습들이 생각날텐데..

노르웨이여행 가장가보고싶은나라 오슬로 문화와예술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자유여행을 하고 싶을때 가장가보고싶은나라로 꼽힌곳이 노르웨이죠. 치안이 정말 잘되어서, 혼자떠나는여행 배낭여행도추천할만한 곳입니다.  노르웨이에서 언어를 걱정을 하시겠지만, 일반적으로 영어를 많이..

영주 가볼만한곳 무섬마을 외나무다리 힐링할수있는곳 [내부링크]

국내여행 이곳저곳 숨겨진 멋진곳이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오늘은 경북영주군에 위치한 무섬마을과 외나무다리 힐링할수있는곳 알려드릴께요. 영주 무섬마을 찾아가는길 2013년에 중요민속문화재로 지정된 경북..

들깨의효능 들깨가루가 이렇게 좋았네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음식 잘만 먹어도 보약이라고 하는것이 맞는거 같습니다. 나이 한두살 먹으면서 좋다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모습을 보게 되는것이 나만이 아니라 많은분들이 왜 좋은음식을 찾아다닐까요. 요즘 다이어트..

라오스 방비엥여행 꽃보다청춘으로 유명한곳 [내부링크]

라오스방비엥은 아마 꽃보다청춘에서 많이 알려진 해외여행지입니다. 제가 다녀왔을때는 좀 오래되어서, 지금쯤은 많이 변했을것 같지만, 변하지 않는 라오스의 배경 풍경등, 날씨등에 따른 여행방법등에 대해서..

캐나다여행 토론토 유럽같은 작고 예쁜마을 유니온빌 [내부링크]

캐나다여행을 하면 유럽느낌을 토론토 유니온빌을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유럽인들이 아기자기하면서도 조용하고 여유로움까지 보이는 모습이 익숙하진 않을겁니다. 작고 예쁜마을 유니온빌 캐나다여행에서 꼭 가..

미세먼지 산소캔 안전성, 산소도 사서 마시는 세상이 되었네요 [내부링크]

미세먼지 많다고 하지만, 오늘처럼 최악의 정말 싫다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네요.외출금지할수도 없는 상황에, 공기는 마시고 싶은데. 호흡조차 힘들고, 먼지바람까지 정말, 굉장한 하루 였던거 같습니다. 우연히,..

미세먼지 최악 외출이 무서워지네요 [내부링크]

미세먼지, 황사,스모그는 이젠 일상적으로 듣는말, 이젠. 공기청정기는 필수가전제품이 되었고, 마스크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필수품이 된것 같습니다. 맑은공기 마시면서 살고 싶네요 미세먼지 사진을 보..

(크로아티아스플리트여행)아드리아해변의 로마도시 [내부링크]

해외여행중에 크로아티아 스플리트여행을 하신분들이라면, 꼭 가볼만한곳, 가야될곳이 바로 로마도시. 이곳은 로마황제왕국의 도시로 많이 알려진곳이죠. 아드리아해변에 위치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 해변에는..

스위스여행 체르마트일출 구경 [내부링크]

스위스여행하면, 맑은 공기와 높은 지역의 알프스, 작은마을과 스위스 체르마트의 여행지가 생각이 납니다. 스위스여행다닐때 인터라겐에서의 여행지도 정말 멋진곳이죠.  오늘은 스위스 체르마트 마테호른에서..

마카오갤럭시호텔 야경보기 웅장함에 놀랬어요 [내부링크]

마카오여행에서 가장 놀랐던것이 갤럭시호텔의웅장함이였고. 낮과 밤의 호텔모습은 완전히 달랐습니다.. 이런 호텔을 이제야 보는구나, 싶었고 갤럭시호텔근처에서 하룻밤을 보낸 하루는 정말 너무 멋진 밤이고..

당일치기여행 준비물 필요한것 뭐가있을가요 [내부링크]

5월황금연휴로 항공요금이 최대치라고 하네요. 3년7개월만에 최대치를 갱신했다고 합니다. 국제항공요금 1년전보다 4.5% 상승했다고 하네요. 가볍게 여행하시고자 하는분들은 부담이 되시니, 당일치기여행 계획하..

태종대망부석 부산여행가볼만한곳으로 가족여행추천지역 [내부링크]

연휴시작되어서, 어린이,가족들 너무 좋을것 같습니다. 부산여행하실분,부산가볼만한곳 찾는다면 대표적인 태종대등대추천드려요. 부산은 워낙 볼거리도 많고, 야경도 멋진곳이죠. 특히 태종대 해안가의 아름다움..

각티슈만드는 과정샷 간단히 만들어보세요. [내부링크]

각자 취미한가지씩은 있을겁니다. 저의 취미는 만들기, 특히 미싱으로 만들기죠. 각티슈만드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싱이 없다던가, 미싱을 못한다고 하시는분들은. 한땀한땀 손바느질을 하시는분들도 가끔..

다이어트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음식천천히 먹기 효과있어요 [내부링크]

다이어트 살뺀다는것 쉽지 않은일이죠. 이젠 다이어트 요요현상도 싫고, 지긋지긋한 살빼기 전쟁에서 벗어나고 싶은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하지만, 쉬울것 같지만 전혀 어렵지도 않고 누구나 할수..

예천용문사 유서깊은 천년고찰 문화재많은곳 [내부링크]

고찰방문은 종교와 상관없이 많은이 들이 방문하면 마음이 편해지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천년고찰의 예천용문사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용문사는 신라경덕와 10년에 두운선사가 창건했다던 고찰입니다. 지금은..

카카오톡 사용법 비행기탑승모드 몰래확인하는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사용은 일상생활이 되었는데요. 가끔 읽었는지 아닌지 모를때가 있습니다. 상대방에겐 내가 카카오톡 읽음표시 안보이고 싶을때 하는방법입니다. 알면 별것 아니지만, 좀 필요할때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강촌문배마을 당일치기여행지 트래킹할만한곳 [내부링크]

강촌구곡폭포 다녀왔었죠. 구곡폭포에서는 문배마을과 구곡폭포 갈림길이 있습니다. 걸어오는데 별 어려움없었기때문에 문배마을 바로 도전했다가 고생좀 했습니다. 강촌문배마을 찾아가는길 강원 춘천시 남산면..

한국여성 외모의존도 니즈가 높다는 결과보고 나왔네요 [내부링크]

한국인 여성 행복하냐고 물어보고, 외모때문에,, 하는 말을 많이 듣게 된다고 합니다. 외모주의는 아니여도, 외모관리를 위해서 어느 나라보다도 목소리가 큰것은 틀림없는듯이 보이네요. 이번 국내여성 21세~55..

자외선차단제 사용법 제대로 바르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계절상관없이 사용해야되는것이 자외선차단제, 흔히 썬크림이라고도 하죠. 오늘은 자외선차단제 사용법 제대로 바르는법,사용법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 썬크림은 잇츠스킨제품을 사용하는..

당일치기여행추천지역 강촌구곡폭포 가볼만한곳이네요 [내부링크]

> 계절이 바뀌면서, 당일치기여행추천지역도 바뀌는것 같습니다. 오늘같이 따뜻한날씨 폭포소리를 듣는것도 좋을것 같죠. 전에 강촌 구곡폭포 6월에 다녀온곳입니다. 가평구곡폭포는 혼자떠나는여행도 가능하고,..

롯데월드타워야경과 영상보기 [내부링크]

롯데월드타워가 드디어 4월3일 개방을했다. 방문한날은 4월4일 아쉬었던것은 3일 불꽃축제를 못본것이 아쉬었다. 이곳은 다섯번째로 키가큰 고층건물이 되었고,이젠 한국의 랜드마크로 우뚝서게 되었다.  3일 12..

수면분석어플로 수면습관 확인하고 바꿔보자 [내부링크]

스마트폰사용을 하면서 다양한 어플 사용을 하고 있지만 수면관련어플의 도움을 받을거란 생각은 못했던거 같습니다. 불면증이나, 수면습관으로 숙면을 못하는경우에 어플도움이 많이되실겁니다. 눕기만 하면 잘..

홍콩여행 침사추이 홍콩야경,구글어스로 침사추이 구경하기 [내부링크]

야경은 언제봐도 멋지죠. 어느 도시상관없이, 특히 야경하면 홍콩야경입니다. 홍콩여행 다녀온지 거의 1달이 되어가는데 3월달 날씨는 지금 우리나라 4월달, 5월달의 기온으로 따뜻합니다. 춥지도 않고 정말 여행..

죽기전에가봐야할 여행지 100 회룡포 육지속의섬 신비롭다 [내부링크]

여행블로그를 하면서 느끼는것이 우리나라에도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곳이 정말 많다는것이다. 항상 가본다면서도 못가던곳 계획만 있었지 미루다가 꿈만 안고사는 곳, 조금이라도 젊었을때 여행을 많이 다녀야될..

발뒤꿈치통증 (족저근막염)치료방법 이런방법 어때요? [내부링크]

아프면 고생인데. 발뒤꿈치통증도 정말 못참는것 같습니다.. 거의 완치되는것이 정말 어려울정도로 계속걸어야만 하는 일상속에서, 조금이라도 통증치료에 도움이 되고자 정리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제주 드라마월드 드라마세트 가볼만한곳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여행은 언제가도 좋은것 같다. 볼거리도 많겠지만, 제주도여행코스추천한다면, 제주도드라마월드 (구 로케디오월드)드라마셋트장이다. 이곳은 그동안 인기드라마 셋트장을 여러군데 볼수있기때문에, 발길이..

서울야경사진 우리나라도 해외못지않은 아름다움이 있네요 [내부링크]

밤거리,야경은 언제봐도 정말 멋진것 같다. 얼마전 홍콩과 마카오 다녀오면서, 야경사진을 찍기위해서, 배를 타고 홍콩까지 다녀왔었다. 야경하나보고 사진찍으려고 모여든 전세계 관광객들의 모습이 너무도 인상..

중국여행 진시황릉 병마용박물관 [내부링크]

중국여행중에 꼭 여행해야될곳이 서안에 진시황릉 병마용박물관이다. 진시황같은 황제도 죽음은 피할수 없었던 그는, 자신의무덤을 하나의 박물관처럼 만들어놓았다. 병마용 이곳은, 지금까지 발견된 무덤중에서..

전북 안덕마을 건강힐링체험마을 힐링할만한곳 추천지역 [내부링크]

벌써 4월의 끝자락에 왔네요. 곧5월 이젠. 가족들,친구들, 커플들의 힐링여행을 많이 떠날것 같습니다. 황금연휴계획인 어디가 되실지 모르겠지만, 올해는 건강힐링체험마을로 유명한 전북 안덕마을은 어떤가요?..

국내여행 국내5대트래킹코스 알고 떠나봅시다 [내부링크]

올해는 여행을 시간날때마다 가려고 했는데. 왜 이렇게 바쁜걸까요. 블로그한다고 바쁘고 일한다고 바쁘고, 힐링을 할시간 없는것은 남탓도 아니고,본인탓이라고 하는데, 올해도 눈깜짝할사이 지나가겠죠. 시간나..

5월황금연휴 점봉산 곰배령 트레킹코스 힐링하고 오세요. [내부링크]

가끔 등산은 아니지만, 평지라도 아무생각없이 편안하게 걷고 싶을때가 있을겁니다. 연휴도 곧 돌아오고, 날씨가 정말, 산책이나, 산림욕등하면 정말 좋은 날씨죠. 오늘은  강원도에 위치한 곰배령 트레킹코스예..

일본여행큐슈 나가사키 구라바엔 나비부인무대로유명한곳 여행추천지역 [내부링크]

여행은 언제가도 좋은거 같다. 일본은 가까워도 자주 못가는 아쉬움은 있지만, 이곳 일본여행큐슈계획이신분들은 여행지추천지역으로 나가사키 구라바엔추천 하고 싶다. 이곳이 유명한것이 바로 나비부인의 무대..

티스토리 포토업로더 flash Player 10 최적화 나올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TISTORY 할때마다,한가지씩 오류문제 해결하는거 같아서, 하나씩 정리해보기로 했어요.. 한참을 헤매고, 이곳저곳 기웃거리다가 알아내고, 또 해결, 티스토리에서 포스팅하나 작성하는것이 이렇게 힘들줄..

경주족발맛집은 바로 이곳 고분군주변족발이 맛있네요 [내부링크]

여행뿐만아니라 멀리 출장을 가더라도 일단 맛집부터 찾게 되는것 같다. 이번경주방문은 회사일로 잠깐 들렸다가 알게된곳, 맛있는족발집, 유명한족발집이라는 경주족발 뭔가달라도 달랐던거 같다. 고분군 경주..

티스토리 네이버웹마스터도구 등록방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지금의 티스토리 울트라맘블로그를 시작하고 발행한글은 겨우 7건, 비공개글까지 포함 티스토리시작한지 1년 아직도 헤매고 있습니다. 이제는 본격적으로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광고넣기를 하고, 블로그수익이나,..

티스토리 닉네임변경하는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시작한지도 거의 1년이 되어가네요. 네*버에서 건너온지가, 아직도 본격적으로 하지도 못한 아쉬움이 정말 많은데. 배워야할것이 정말 많은것이 티스토리같습니다. 애드센스 수익블로그를 위해서..

제주도여행 마린리조트 성산포앞바다에서 바다낚시체험 추억만들어보기 [내부링크]

제주도여행중에서 바다낚시 체험은 못잊을겁니다. 지금 '성산포 앞바다에서 '선상호텔 마린리조트'에 서 바다낚시를 체험할수 있는데요. 제주도여행필수코스가 되기도 한곳이죠. 국내 처음으로 바다낚시도 즐기..

제주도 애월펜션추천 에코힐 글램핑장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신분들은, 숙박을 고민많이 하시죠. 국내여행중에 제주도는 특별한곳 같아서, 왠지, 펜션이나, 호텔, 게스트하우스  숙박을 선택을 많이 하시는데. 요즘, 글램핑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글램..

해외여행 캐나다수도 오타와 매력적인 도시 [내부링크]

해외여행편에서 오늘은 캐나다수도의 오타와를 잠깐 구경하고 가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캐나다수도하면, 오타와라고 알고있는사람이 적은것 같은데요.. "오타와" 이곳은 작으면서도 매력적인 도시라고 말할수 있읍..

일본여행 이바라키현 히타치해빈공원 배낭여행 추천지역 [내부링크]

일본여행 배낭여행을 떠나시는분들 지진이후에 이바라키현여행이 많이 줄어들었죠. 이바라키현은 정말 볼것도 많았던곳인데 아쉬었지만, 다시, 이바라키현의 명소와 맛집, 볼거리나, 축제현장 소식이 많이 들려옵..

휴대폰인증문자안올때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인터넷, 가입, 비밀번호재설정, 아이디검색,닉네임변경, 개인정보변경하고 개인정보확인할때 인증문자는 이젠 필수가 되었죠. 어느날갑자기 아무리인증문자를 보내도 확인이 안되는것을 보면 정말, 답답하고, 짜증..

카카오톡 pc버전잠금모드자리비울때 안심하고 이동하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을 사용할때, 이동할 때 스마트폰을 이용하지만, 컴퓨터를 사용할 때는 핸드폰을 들여다보는 경우가 적더군요. pc사용하면서 카카오톡을 바로 확인하고 답장하고, 파일이나, 이미지 저장할때는 빠른 업무..

나가부치 쯔요시 샤본다마 (しゃぼん) [내부링크]

가끔 듣고 싶은 노래로 제가 듣는 나가부치(長渕剛) 쯔요시 샤본다마 しゃぼん玉 지금은 나이 63세가 되었네요. 56년생. 싱어송 라이터이면서, 인권운동가로 활동 했던분이죠. 일본어 공부하시는 분들은 한두곡정..

명함앱 리멤버로 깔끔하게 정리되네요 [내부링크]

핸드폰 이용하면서, 무료앱 많이 이용하는데, 무료명함앱에 투자를 많이했다고 합니다. 바로 명함어플, 명함국민앱이라고 하네요.. 네이버가 명함 자동인식 앱을 만들었는데. 운영사에서 50억원을 출자했다고 하네..

종합소득세 단순경비율 신고했어요 (간편장부) [내부링크]

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이죠. 개인사업자, 프리랜서분들은 5월달만 되면, 꼭 해야 될일이죠. 단순경비율로 간편장부 대상자인지 확인하시고, 편하게 집에서 홈텍스로 신고를 해도 되지만, 처음 종합소득세 신고..

티스토리 오류날때 어떻게 해야될까요?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이 된이후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달기하다가 오류가 났습니다. 정말 난감하네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 될지 답답하네요. 지금 블로그 말고, 다음노출이 안되어서 또다른 계정의블로그 구글애드센스..

도쿄여행 시부야숙소추천 에어비앤비에서 [내부링크]

이번에 일본여행, 도쿄, 시부야여행 계획하시는분, 아니면, 해외여행, 국내상관없습니다. 어떤 곳에 가시더라도 깔끔하고 깨끗하고 안전한 숙소를 찾는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얼리버드 항공권으로 이미 저렴하게..

페이스북 이름변경 모바일로 변경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트라맘입니다. 오랜만에, 페이스북관련정보 올려드리네요. 페이스북 이용을 하다보면, 이름을 바꾸고 싶을때 있고, 괜히. 본명은 싫고, 닉네임으로 변경하고 싶을때, 알면 아주 간단한데, 모를땐 헤..

자율주행자동차 상상속의 일들이 현실화 스마트시티되는 시흥!! [내부링크]

시대가 급격하게 변하고 있는것은 기정사실이네요.. 4차산업이 익숙하지 않았고, 뭘까? ... 했었던것이.. 어제같은데, 이젠,, 로봇등장과, 이젠, 자율주행자동차가 나온다고 합니다. 얼마전,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

코코넛오일효능 [내부링크]

온몸에 바르기도 하고, 먹기도 하고, 머리에도 바르기도 하는 코코넛오일에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미용과 건강에도 좋기때문에, 많은 인기를 끄는것 같습니다. 코코넛은 열대지방의 해안가에서 서식을 하는 외..

외래붉은불개미 공포 이젠, 한국에 상륙 [내부링크]

요즘은 공포속에서 사는것 같네요. 흔하고 흔한 개미가, 이젠 , 생명을 위협한다고 합니다. 외래 붉은 불개미가 주인공인데요. 2005년부터 급속히 늘어나서 닥치는대로 사람과 가축을 공격하고 곡식을 먹어치워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로 유튜브 영상 자르기 [내부링크]

유튜브영상을 제작을 하거나, 페이스북이나, sns , 블로그에 광고, 홍보를 하고 싶을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어떤것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영상제작을 위해서는 윈도우 메이커, 뱁 믹스, 프리미어 등 그 이외에..

옷만들때 꼭 필요한 문진 집에서 간단히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옷을 만들어보신분이라면 문진이 뭔지 아실겁니다. 옷 만들때는 문진이라는것이 꼭 필요하죠. 문진(文鎭)은 옷을 만들때 패턴을 옮겨서 원단위에 놓고 그릴때, 움직이지 않도록 눌러둘때 필요한 것을 말합니다. 일..

티스토리공감버튼 구걸하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트리블로그 하면서 방문객도 없다면 정말, 글 발행하는 힘조차 없을겁니다. 방문객이 많아도 공감버튼이나, 댓글도 없을경우도 마찬가지로 의욕상실이 될겁니다. 방문객의 격려가 힘이 된다는 공감버튼구걸하..

흡연다이어트 진짜 효과있을까 [내부링크]

다이어트하시는분들 체중감량 쉽지 않으시죠. 많은 여성분들이 평생숙제로 안고가고 있는 것이지만, 간혹 흡연을 하면 살빠질까? 하면서, 흡연시작하려는분들도 계시고, 흡연자는 금연하면 살찔까봐.... 란 걱정을..

마카오자유여행 가볼만한곳 성바울성당 주변지역도 걸어보자 [내부링크]

마카오자유여행은 3월에 다녀왔는데,이곳날씨는 한국초봄날씨로 안개비가 3박4일동안 계속였습니다. 습한날씨만 계속되는 날씨.... 한국에서 마카오까지 비행시간은 3시간40분~4시간 정도걸리는곳이고,마카오가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