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etime의 등록된 링크

 rimeti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다시 추진! 용산역 정비창 8000가구 미니신도시의 파급력은? [내부링크]

2020.5.6(수) 오늘 오후 4시 부동산 공급대책, '수도권 주택공급 기반 강화 방안'이 발표되었습니다. 그와 관련해서 용산 정비창 공급계획인데요. 용산 정비창 부지, '용산 국제업무지구'라고 불리던 땅의 면적은..

전세대출 & 전세가에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임대사업으로 여러 개의 원룸 통 건물을 운영하시는 분이나 따로 임대를 두고 계신 임대인 분들 혹은 전세로 많이 알아보신 임차인 분들은 최근에 정부에서 지원하는 청년 대출이 굉장히 저금리로 나오기 때문에..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에도 두가지가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의 밀도 '시밀'입니다. 오늘은 카페에 앉아서 무엇에 대해 쓰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최근 임대목적으로 투자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이 헷갈려하시는 임대사업자등록에 대한 사항을 정리해보겠습..

파미셀 - FDA 렘데시비르 승인 [내부링크]

파미셀 - 줄기세포 치료제 등의 제조 및 판매, 연구개발 등을 위한 바이오사업과 친환경 난연제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 세계 최초의 줄기세포치료제를 개발한 바이오 제약 전문기업이며 바이오사업부, 바이오케미..

[미국배당주] 스타벅스에서 배당받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 SBUX ) - 1971년에 설립한 미국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 차, 주스, 디저트 등을 판매함. - 스타벅스의 설립자인 고든 보커, 제럴드 제리 볼드윈 그리고 지브 시글. 스타벅스 일봉 스타..

리모델링 추진단지 현황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의 밀도 '시밀'입니다. 현재 거주하고 계신 주택 혹은 이사 가거나 투자하시려는 지역의 주택이 리모델링 소식이 들리시는 분들이 계시다고 합니다. 지난번에 재개발에 대해 한번 소개해드렸었는..

한국알콜 - 손세정제 하루에 소주 30만 병? [내부링크]

한국알콜 ( 017890 ) 시가총액 3,414억 원 PER 10.73배 지난 29일 한국알콜이 코스닥시장에서 오전장에 28.26%로 상한가 근처까지 상승하였다가 오후장에는 14.49%로 마감을 하였습니다. 한국알콜은 최근 신종 코..

요즘 핫한 재개발사업, 일반 매매와 무엇이다른가요? [내부링크]

재개발사업은 정비기반시설이 열악하고 노후 · 불량 건축물이 밀집한 지역에서 주거환경을 개선하거나 상업지역 · 공업지역 등에서 도시기능의 회복 및 상권 활성화 등을 위하여 도시환경을 개선하..

코로나를 이겨낸 미국증시, 미국 주식 'TQQQ'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의 밀도 '시밀'입니다. 제 친구가 코로나 사태가 터지기 전 저에게 미국 주식을 시작하면서 매입을 했다고 알려줬던 바로 그 종목 미국의 유명 ETF 중 하나인 트리플 큐 일명 '티큐큐큐'를 소개..

워런버핏, 세계 최고 부자의 마인드 18가지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큰 하락이 왔던 국내 코스피, 코스닥 지수와 전 세계 증시들로 인해서 주식에 대해서 일반인들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전 세계서 손꼽히는 세계 최고 부자 중의 부자 워런..

1기 신도시 부천 중동 대장은 누구? [내부링크]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잠잠했던 서울 출퇴근을 위한 주거지역으로 숨어있는 꿀단지 같은 지역이 부천의 상동. 중동 지역이 이제는 세상 밖으로 알려지면서 살아본 분들이나 그분들의 주변 소식을 접하고서 하나둘..

오피스텔 무주택?유주택? 청약제도부터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의 밀도 '시밀'입니다. 청약을 하시게 되면 무주택자인지 유주택자인지 무주택자라면 얼마나 혜택이 있는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청약 시리즈 첫 번째 청약 신청하는 사이트 '청약 Home'에..

아파트·오피스텔 분양 신청 어디서할까? '청약Hom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의 밀도 '시밀'입니다. 아파트 매매보다는 오래된 청약 통장을 활용하여 분양을 받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분양권에 대한 투자도 많이 늘어났는데요. 그럼 오늘은 청약을 신청하는 청약..

GTX · 복합환승센터 광역교통의 중심지, 청량리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총선 후 '첫 개발' 청량리, 강북의 랜드마크" "수도권 광역교통의 허브로 재탄생" 최근 뉴스에 이런 타이틀로 청량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왜 그런가 보면 이번 총선 이후 특혜 수준급의 몰빵으로 청량리 개발..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분양으로 핫한 송도는 어떤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의 밀도 '시밀'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송도신도시의 공식 명칭은 인천 경제 자유구역 송도 국제도시로 일반적으로 '송도신도시'로 불립니다. 전체면적은 경기..

재산세, 과세 기준일에 따라 납부자가 달라진다 ! [내부링크]

재산세는 지방세로써 시. 군. 구세. 특별자치시세. 특별자치도세로 나뉘고 보통세이며 보유과세입니다. 이제 한 문장뿐인데도 벌써 어렵게 느껴집니다. 보통세? 보유과세? 이렇듯 세법은 굉장히 딱딱한 느낌의 단..

고양시 화정역 '별빛마을 9단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3호선 화정역으로 가보겠습니다. 최근 고양시가 3기 신도시 '창릉'으로 인해서 많이 이슈가 되었는데요. 살펴볼 지역은 고양시의 화정동의 터줏대감으로 화정동 '별빛마을 9단지'에..

오래된 우리집 수리해볼까?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는? [내부링크]

오래된 구축 아파트로 이사를 하신 분들이나 오래 거주하셨던 집들은 새로운 느낌을 내기 위해서, 신축 아파트 분양 , 오래된 옛집에서 조합원으로 입주하여 새 집에 들어가는 경우 등의 새 집으로 이사하는 경우..

오피스텔 ˙빌라 매매 꼭 피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간의 밀도 '시밀'입니다. 오늘은 오피스텔과 빌라 매매 꼭 피해야 하는지에 대한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이제 막 투자를 위해서 부동산에 대한 공부를 하시거나 새 집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고민이..

분양권 청약 재당첨 제한과 청약가점 계산 [내부링크]

최근 들어 부동산 규제가 더욱이 강화되어지는 상황 속에서 새로운 투자처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분양권!!입니다. ①어렸을때부터 부모님이 만들어주신 청약통장에 꾸준히 넣고 계신 분들. ②..

부천의 숨은 꿀단지 저평가 아파트 [내부링크]

단지정보 세대수 912세대(총 8개 동) 준공 년월 1993년 03월 용적률 211% 건폐율 15% 난방 지역난방, 열병합 초등학교 학군 부인초등학교 면적 50, 70, 75B, 75A 면적별 정보 코멘트 첫 번째 포스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