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h804의 등록된 링크

 rish8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아시안 푸드 전문점, 태국 현지 쉐프가 만드는 생어거스틴 [내부링크]

생어거스틴은 제가 가끔씩 동남아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가는 식당중 하나예요~ 생어거스틴은 태국 현지 쉐프가 만들고 있으며, 아시안 푸드 전문점으로 음식이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 저는 외국 음식도 좋..

엑세라민비, 내 돈주고 먹는 영양제 후기 [내부링크]

제가 평소에 먹고 있는 엑세라민비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평소 다른 비타민은 먹지않아요. 다들 종합비타민을 드시는데 저는 종합비타민을 먹으면 소화를 못 시키고 얼굴이 창백하게 되며 심할때는 구토까지 하는..

신송 우거지 & 홍게 된장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맛보고 산 신송 우거지&홍게 된장국 입니다 ~ㅎㅎ 시식코너에서 맛보고 고민하다가 하나 샀어요~ 간편해서 야외에서나 캠핑 갔을 때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두요ㅎㅎ..

키엘 칼렌듈라 딥 클렌징 포밍 페이스 워시, 폼 클렌징 [내부링크]

여러 화장품의 폼 클렌징을 써봤어요~ 피부가 예민해서 너무 자극적인 것은 피부가 따가워 사용하지 못 하고 그렇다고 너무 순한 폼 클렌징은 코에 있는 블랙헤드가 그대로라서 피부를 깨끗하게 씻을 수 있으며 자..

진해 용원 고기집 맛집 추천 , 남도마을 식당 [내부링크]

지인 추천으로 여기 고기가 맛있다 하여 식당에 갔어요~ㅎㅎ 여기는 고기도 고기이지만 다양한 반찬들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ㅎ 아주머니 보고 뒷고기 달라고 하니 이렇게 한 접시 주시네요ㅎㅎ 고기 빛깔부터..

달고나 커피 만드는 법, 황금비율 레시피(핸드믹서기 필요없이 실패하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달고나 커피 만드는 법 요즘 핫한 달고나 커피~ 정일우가 만든 달고나 커피! 커피를 좋아하는 제가 안 마실 수 없기에 맛이 너무나도 궁금해서 만들어봤어요ㅎㅎ 핸드 믹서기가 있으면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했지..

키엘 카렌듈라 토너 (칼렌듈라 허벌 엑스트렉트 토너) [내부링크]

키엘 제품 쓰시는 분들을 모두 다 알고 있는 토너입니다~ ㅎㅎ 카렌듈라 라인으로 저는 토너와 클렌징 사용 중입니다~ 세럼 크림은 따가운 것이 제 피부와는 잘 안 맞더라고요 ㅜ 그래서 크림은 원래 사용하고 있..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킹크랩과 킹크랩 시세, 좋은 킹크랩 구매방법(용원 성민수산)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한 날엔 킹크랩이지요~! ㅎㅎ 날씨가 너무 더울 때는 대게나 킹크랩 수율이 낮다고 하여 찬바람 불 때 먹어야 더 달고 수율이 찼다고 하더라고요~ ㅎ 맛있는 킹크랩~ 정말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가덕도 맛집!! 돈가스와 수제버거가 맛있는 1966정원,(스프 안 줘요) [내부링크]

가덕도에 바람 쐬러 잠시 갔었어요~ 가덕도 간김에 맛있는 식당 없나 하고 폭풍 검색했습니다. 그랬더니 가덕도 대구탕 맛집, 가덕도 소희네집, 횟집, 가덕도 쌈밥, 횟집 등등 이거밖에 안 나오더라고요 ㅠㅠ 다른..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 크림 , 피부 재생크림 [내부링크]

평소 키엘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에요~ 처음에는 수분크림 때문에 키엘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 지금은 토너, 크림, 세럼, 클렌징까지 모두 키엘 제품을 사용하고 있네요~ 키엘 센텔라 센서티브 시카 크림이예요..

김연도 웰빙 오색 현미 500g 가격과 구매 솔직후기, 잡곡추천 [내부링크]

우연히 주변 추전으로 김연도 오색현미 한 봉지를 먹어봤어요ㅎ 생각보다 맛있고 쌀이 괜찮길래 다 먹고 난 뒤 제 돈 주고 구매를 해봤어요~ ㅎ 김연도 오색현미를 검색하니 용량을 많이 해서 팔더라고요. 저는 혼..

스탠리 보온병 어드벤처 진공 퀜처 텀블러 591ml 추천 [내부링크]

스탠리 제품은 뛰어난 진공으로 얼음이 오래는 제품으로 유명하죠~! 특히 캠핑하는 사람들에게 스탠리 워터저그가 정말 유명하답니다 ~ 그래서 올해 스탠리 워터저그 할인가로 나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빨리 행사..

추천 스타벅스 과테말라 안티구아 원두 구입 후기, 원두 가격과 맛 [내부링크]

휴대용 핸드드립을 사게 되면서 급하게 원두가 필요했어요~ 생각보다 카플라노 클래식 휴대용 핸드드립이 택배가 빨리 오더라고요 ㅎ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원두 판매하는 곳은 집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라 거기서..

부산 명지 현지인 추천 찜닭맛집, 손정순 찜닭 [내부링크]

저녁 약속이 있어 명지에서 만났는데 오션시티에 사는 주민이 맛있는 식당이 있다며 저를 데리고 갔어요~ 오션시티에 식당들이 많아 여러 군데 가봤지만 현지인이 추천하는 곳이니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됐답니다..

부산 초량 양지 아귀찜, 꽃게찜 소스 맛집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아귀찜이에요~ 매콤한 게 너무 맛있는 것 같아 아귀찜 맛집을 찾아다니는 편입니다~ 부산에서는 해운대에 아귀찜 맛집이 있었구요~ 기장에도 아귀찜 맛있었는데 최근 맛이 변해서 다..

휴대용 올인원 핸드드립 커피 메이커, 카플라노 클래식 [내부링크]

커피를 좋아하여 집에 믹스커피부터 시작하여 액상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가 있어요~ 캠핑 갔을 때도 핸드드립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커피 메이커를 샀어요~ '카플라노 클래식' 하나로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

마스크 만들기 재료, 마스크 원단 부직포 필터와 정전기 필터 비교 [내부링크]

마스크를 구하기 어려워져 직접 마스크를 만들며 알게 된 사실이에요~ 인터넷에 마스크 필터라고 판매되는 곳에서 알고 봤더니 안에 넣는 정전기 필터가 아닌 마스크 재료 겉감을 판매하더라고요~ 마스크 재료 겉..

손바느질로 필터 교체형 면마스크 만들기, 면마스크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앞 게시글에 면 마스크 재료와 면마스크 도안에 대해 설명을 했는데요. 이제 면마스크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면마스크 도안을 대고 마스크 안감(천기저귀)에 그림을 그렸어요~ 도안 그릴 때는 일반 볼펜을 사용 할..

손바느질로 필터 교체형 면마스크 만들기, 마스크필터와 마스크재료, 마스크도안 [내부링크]

마스크 구하기 힘든 요즘 고민 고민하다 결국 면 마스크 만들기를 도전~! 저는 미싱기가 없어서 손바느질로 면마스크를 만들어야 해요~ 만드는 법도 잘 모르지만 살고자 하는 욕망이 강하여 ㅋㅋ 만들게 되었어요~..

농심 3배 사나워진 앵그리 너구리라면..... 먹어보니 글쎄..? [내부링크]

바람 부는 추운 날~ 빨간 국물의 라면이 당기지 않나요?? 라면의 빨간 국물이 좋아서 한동안 일주일에 5번넘게 라면 끓여 먹은 적도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라면은 틈새라면, 진라면 매운맛, 신라면, 너구리 등..

오토캠핑, 백패킹 경량베개 추천 /씨투써밋 에어로필로우 프리미엄 RG 네이비 블루, 그레이 [내부링크]

오토캠핑 다닐 때 싼 베개를 사용했는데 다음날 몸도 피곤하고 뻐근한 느낌이 드는거예요~ 그래서 집에서 사용하는 베개를 들고 다니다가 편하기는 하지만 부피가 너~~~무 커서 ㅜㅜ 편한 캠핑용 베개를 알아봤어..

물에 녹는 크리넥스 마이비데 물티슈, 마이비데키즈와 마이비데 레이디 비교 [내부링크]

물에 녹는 물티슈~ 화장실용 비데 물티슈 사용해보셨나요? ㅎㅎ 한번 사용할 때 물티슈 2장 정도 사용 가능하며 물을 내렸을 때 막히지 않아 크리넥스 마이비데 물티슈 추천해요~ 마이비데는 사용 한 뒤 바로 변기..

스노우피크 초경량 야엔스토브 레기 GS-370 사용방법 [내부링크]

스토브가 하나 필요해서 어떤 거 살까??하고 고민했었어요~ 제가 미니버너, 일반 버너, 닥터하우스 트윙클 버너, 구이바다는 있지만 스토브를 하나도 없었거든요~ 혹시 몰라 오토캠핑과 백패킹 모두 사용 할 수 있..

양산 블랙업 커피카페 해수염, 해수염 커피 만들기 [내부링크]

제가 마시는 것 중에 커피를 정~말로 좋아해요~ 그래서 학원에 가서 커피에 대해 배우고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땄어요~양산 블랙업 카페 리뷰 쓰고, 맨 마지막에 해수염커피 만든 것 올리도록 할게요~ ^^ 양산 블랙..

건강을 챙겨 줄 새콤달콤한 '석류즙' 의 효능과 부작용, 적당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성 호르몬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석류~! 석류를 먹기에는 번거로움으로 먹기 힘들지 않나요?저는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석류즙을 애용합니다~ 석류즙뿐만 아니라 평소에 마시는 것을 좋아해요~ 그..

소금 양치질 방법과 효과, 솔트닥스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 외출하고 나서 집에 오니 또 택배가 와 있네요~ 이번에는 어떤 물건일까..? 생각하며 택배 상자를 열었어요~ 어제는 천연조미료 그대로말린 청양고추그대로,..

천연조미료 세트(대파그대로, 마늘그대로, 청양고추그대로) [내부링크]

일하고 집에 도착하니 택배 상자 하나가 문 앞에 딱~! 공짜로 받은 것도 아니고 제돈주고 산 건데도 택배 상자만 보면 어찌나 반가운지~ ㅎㅎ 뭐였더라? 생각하며 택배상자를 개봉했어요~ 상자를 열었더니 며칠전..

부산 글램핑 , 초원숲속글램핑 [내부링크]

부산 글램핑~ 기장에 있는 초원숲속글램핑장에 갔어요~ (제 돈주고 갔어요~) 혹시나 글램핑장에 곰팡이가 피었거나 시설이 깨끗하지 않을까 걱정되어 후기들을 보고 폭풍 검색했답니다ㅎㅎ초원숲속글램핑장이 괜찮..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 휴가철에는 어디로 여행 갈지 정하셨나요?? 혹시 휴가철에 드는 여행 경비 때문에 망설이지 않으신가요?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이라고 아시나요? 처음 들어보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문화체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