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teard85의 등록된 링크

 risteard8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원유WTI 레버리지 ETN 롤오버 일정 및 비용 계산 예시 [내부링크]

원유WTI 레버리지 ETN 롤오버 일정 및 비용 계산 예시 원유 관련 ETF와 ETN은 기초자산이 선물이기 때문에 매월 월물을 바꾸면서 롤오버 비용이 발생합니다. 롤오버 비용과 괴리율에 대한 설명은 아래 링크로 가주..

매출 적은 인터넷쇼핑몰 기업은행 소상공인특별대출 후기 [내부링크]

매출 적은 인터넷쇼핑몰 기업은행 소상공인특별대출 후기 저는 지금 어머니와 함께 어머니 명의로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저희가 생각했던 것은 일반경영자금 중 경영초기 지원이었습니다. 작..

P2P 대출 플랫폼, 투게더펀딩 장단점 및 후기(부동산 담보) [내부링크]

P2P 대출 플랫폼, 투게더펀딩 장단점 및 후기(부동산 담보) 앞선 렌딧(LENDIT) 포스팅에서 단점인 높은 부실률을 말씀드렸고, 렌딧에서 신용도가 높고 이율이 낮은 채권에 투자하는 대신 다른 대안이 있다고 했습..

P2P 대출 플랫폼, 렌딧(LENDIT) 투자 후기 및 단점 [내부링크]

P2P 대출투자, 렌딧(LENDIT) 투자 후기 및 단점 안녕하세요. 온라인투자 첫 포스팅의 주제는 P2P 대출투자 플랫폼 렌딧(LENDIT)입니다. 저는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서 렌딧을 처음 접해보았구요. 카카오페이와 같은..

원유(wti) 레버리지 ETN 지금 투자하면 안되는 이유(괴리율, 롤오버비용) [내부링크]

원유(wti) 레버리지 ETN 지금 투자하면 안되는 이유(괴리율, 롤오버비용) 최근 원유 가격이 계속 20달러 대를 유지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원유에 투자하고 싶어하시는데요. 그 방법으로 할 수 있는게 ETF & ETN..

미국 비농업취업인구(Nonfarm Payrolls) - 20년 4월 발표 [내부링크]

미국 비농업취업인구(Nonfarm Payrolls) - 20년 4월 발표 4월 3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미국 비농업 고용자수 변동(Nonfarm Payrolls)가 발표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비농업부문에 종사하는 근로자수의 변동을 나..

4월 세계경기 전망 V자 반등일까, 데드캣 바운스일까? [내부링크]

데드캣 바운스란? 데드캣 바운스란 주가가 큰 폭으로 떨어지다가 잠깐 반등하는 상황을 비유하는 말이다. 고양이가 살아서 바닥에서 점프하는 아니라 죽은 고양이가 떨어져서 바닥에 튕기고 다시 떨어지는 모습이..

미국 신규실업수당 신청건수(Initial Jobless Claim) : 코로나 19의 여파 [내부링크]

미국 신규실업수당 신청건수(Initial Jobless Claim) : 코로나 19의 여파 첫번째로 다뤄볼 경제지표는 바로 미국 신규실업수당 신청건수(Initial Jobless Claims)입니다. 이 지표는 매주 목요일 미국 노동부가 발..

해외선물 증거금 변경 공지 관련 (2020/04/01)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 19 사태 이후 시장의 급변동에 따라 해외선물 증거금이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은 하나금융투자 시카고 선물거래소(CME) 해외선물 증거금 변동 내용입니다. 종목별로 변동성이 심화됨에 따라..

미국 배당주 보잉(Boeing, BA) 배당중단 선언, 현재 주가는? [내부링크]

미국 배당주 보잉(Boeing, BA) 배당중단 선언, 현재 주가는? (2020.03.28) 세계 최대의 항공우주 기업 보잉의 상황이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2020년 3월 27일 금요일 종가 기준 보잉의 주가는 162.00달러. 2019..

인터넷 설문조사 재택 부업 사이트 엠브레인 패널파워 [내부링크]

인터넷 설문조사 재택 부업 엠브레인 패널파워 인터넷 부업 과연 믿을 수 있을까 싶죠? 후기와 함께 믿을 수 있는 인터넷 재택 부업 설문조사 사이트 가져왔습니다. 코스닥 상장 준비중인 국내 1위 설문조사 업체..

해외선물 거래, 대여계좌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해외선물 거래, 대여계좌 조심하세요. 해외선물 하시는 분들은 대여계좌 라는 말을 들어보셨을겁니다. 보통 대여계좌를 사용하게 되는 이유는 크게 3가지인데요. 1번, 코스피 선물옵션 거래 교육 이수가 어렵거나..

[실전]미국 배당주 투자 - 시작(20년 3월) [내부링크]

[실전]미국 배당주 투자 - 시작(20년 3월) 앞서 미국 주식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해보았고 미국 배당주 투자를 시작해보았습니다. 인터넷과 증권사, 유튜브 정보 및 개인 선호도를 기반으로..

해외선물 계좌가 마이너스가 된 이유(틱가치, 증거금) [내부링크]

해외선물 계좌가 마이너스가 되었다구요? 안녕하세요. 생각보다 해외선물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네요. 지난 3월 9일 원유 선물의 갭하락으로 미수 계좌가 많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그런 일이 발생할..

해외선물 거래 개념 및 특징(거래시간, 증거금) [내부링크]

해외선물 거래 개념 및 특징(거래시간, 증거금) '선물옵션은 도박이다'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손해도 많이 봤고, 결코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하다보니 글로벌 시장경제에 대해 배우..

검은 월요일, WTI 급락 : 셰일오일로 인한 패러다임의 변화 [내부링크]

셰일오일로 인한 패러다임의 변화 지난주 금요일(3월6일) 시카고선물거래소 장 종료시 원유(WTI) 선물가격은 40달러 초반대에 있었습니다. 중국 우한 폐렴의 유행으로 경제가 안좋아지면서 석유 수요가 감소할 것..

미국주식에 투자해야 되는 이유 [내부링크]

미국주식에 투자해야 되는 이유 이 카테고리에서는 주식 종목을 분석해보고 투자 성과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그에 앞서 미국주식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주식 투자를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