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tretto의 등록된 링크

 ristrett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5건입니다.

명주밥투리 435gbvb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435gbvb

코피 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코피 나는 꿈 해몽 코피 나는 꿈 을 꾸게 되신다면 생각지 않던곳에서 재물이 생기게 되어서 행복해지고 직장에 다니고 계신다면 업무능력을 인정받게 되어서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맞아..

코끼리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코끼리 꿈 해몽 풀이 꿈을 아끼 코끼리꿈 으로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던 사업에서 새로운 사업을 '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흰코끼리를 보는 꿈 꿈에서 흰 코끼리를 보게 된다면 현실에서 본인..

벌떼 꿈 해몽 [내부링크]

벌떼 꿈 해몽 꿈에서 벌떼가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큰 재산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 이빈다. 벌떼가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 꿈에서 벌떼가 공중을 날아다녔다면 의미는..

공부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공부하는꿈 해몽 풀이 교실에서 공부하는꿈을 꾸신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법적인 문제로 출두하게 되거나 조사를 받는등 혼자 해결하기 힘들일을 암시합니다. 시험 중 실수하는꿈을 꾸신다면 의미는 흉몽같지만 길..

복숭아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복숭아꿈 해몽 풀이 나무에서 복숭아 따는 꿈 을 꾸게 되신다면 길몽인데요 현실에서 하는일이 다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 입니다. 내가 복숭아를 파는 꿈 꿈에서 복숭아를 직접 파셨다면 의미는 안좋게..

책사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책사는꿈 해몽 풀이 책사는 꿈을 꾸셨다면 직장에 재직중이라면 승진을 암시하고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면 성적이 오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책훔치는 꿈 꿈에서 책을 훔쳤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원..

앵무새꿈 해몽 [내부링크]

앵무새꿈 해몽 앵무새가 말을 하는 꿈 꿈에서 앵무새가 말을 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손해를 보게됨을 암시합니다. 앵무새 떼를 보는 꿈 꿈에서 앵무새 떼를 보았다면 현실에서 재물에 피해..

맑은물꿈 해몽 [내부링크]

맑은물꿈 해몽 꿈에서 맑을물을 마시는 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일이 막힘없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맑은물이 방안에 가득 찬 꿈 꿈에서 맑은 물이 방안에 가득 찼다면 의미는 현실에..

꽃받는 꿈 해몽 [내부링크]

꽃받는 꿈 해몽 꿈에서 꽃을 받으셨다면 현실에서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이 문제 없이 잘 진행 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노란 국화꽃 하나를 집는 꿈 꿈에서 노란 국화꽃 하나를 집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예술이..

화장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하는 꿈 해몽 눈 화장을 하는 꿈 꿈에서 눈화장을 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다른사람을 속이는 마음이 반영된 심몽입니다. 거울을 보며 화장하는 꿈 꿈에서 거울을 보며 화장을 했담녀 의미는 현실에서 여자아..

돈벌레 꿈 해몽 [내부링크]

돈벌레 꿈 해몽 돈벌레는 죽이는 꿈 꿈에서 돈벌레를 죽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고민되던일이 잘 해결되고 새로운 기회가 옴을 암시합니다. 돈벌레를 잡는 꿈 꿈에서 돈벌레를 잡았다면 의미는 생각지 않던곳에..

버스타고가는 꿈 해몽 [내부링크]

버스타고가는 꿈 해몽 꿈에서 버스를 타고 여행을 가는 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업무로 인해 멀리 출장을 가게 될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버스를 놓치는 꿈 꿈에서 버스를 놓쳤다면 의미는 흉몽으..

남자와 키스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남자와 키스하는 꿈 해몽 모르는 남자와 키스하는 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는일에 문제가 생겨서 멈추고 고민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동성과 키스를 하는 꿈 꿈에서 동성과 키스를 했다면 의미..

보석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보석 꿈 해몽 풀이 보석을 주운 꿈 꿈에서 보석을 주웠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화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 이빈다. 생전 처음 보는 보석을 본 꿈 꿈에서 생전 처음 보는 보석을 보셨다면 의..

결혼식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결혼식 꿈 해몽 풀이 결혼식을 축하해 주는 꿈 꿈에서 결혼식을 축하해줬다면 의미는 좋은일이 생기게 되거나 미혼이라면 피앙세를 만나게됨을 암시합니다. 결혼식에서 반지를 받는 꿈 꿈에서 결혼식에서 반지를..

남편이 죽는 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이 죽는 꿈 해몽 꿈에서 남편이 죽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고민거리나 걱정거리가 있었다면 그문제가 해결되고 남편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풀림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죽는 꿈 꿈에서 자신이 죽었다면 의미..

음식만드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음식만드는 꿈 해몽 꿈에서 음식을 만드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진행하는 일을 잠시 멈추고 문제점이 없는지 검토 해야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짠 음식을 조리해 먹는 꿈 꿈에서 짠 음식을 조리해 먹었다면 의미..

집이 무너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집이 무너지는 꿈 해몽 꿈에서 집이 저절로 무너져 내렸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아픈부위가 생길 수 있으며 사업을 하신다면 사업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진으로 인해 집이 무너지는 꿈 꿈에서 지..

쌀 씻는 꿈 해몽 [내부링크]

쌀 씻는 꿈 해몽 꿈에서 쌀을 씻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가족이 평온하고 화목하며 사업을 운영한다면 사업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쌀을 씹어먹는 꿈 꿈에서 생쌀을 씹어 드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

쌀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쌀꿈 해몽 풀이 쌀독이 텅 비어있는 꿈 꿈에서 쌀독이 텅 비어있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운이 안좋아지게되고 걱정거리가 늘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쌀독 안에 꽃이 피어있는 꿈 꿈에서 쌀독안에 꽃이 피어있..

칼맞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칼맞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칼맞는 꿈을 꾸신다면 길몽 입니다. 횡재수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각지 않던 재물이 들어와 넉넉해짐을 암시합니다. 칼을 선물 받는 꿈 꿈에서 칼을 선물 받으셨다면 의미는..

배가 가라앉는 꿈 해몽 [내부링크]

배가 가라앉는 꿈 해몽 꿈에서 배가 가라앉았다면 의미는 인생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배신수와 사기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확인해야합니다. 배 안에 물이 고여 있는 꿈 꿈에서 배 안에 물이..

아기가 태어난 꿈 해몽 [내부링크]

아기가 태어난 꿈 해몽 꿈에서 아기가 태어났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실제로 아기가 태어나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서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기가 죽은 꿈 꿈에서 아기가 죽었다면 의미는 실제..

죽은 자식을 본 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자식을 본 꿈 해몽 꿈에서 죽은 자식을 봤다면 의미는 자식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나타난 심몽입니다. 또한 본인이 현재 여러가지 일보다 한가지 일에 집중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식에게 용돈을 받은 꿈..

자식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식이 죽는꿈 해몽 꿈에서 자식이 죽는꿈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될 것 같지만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원하였지만 이루지 못했던 일이 이루어짐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미혼이거나 기혼이지만 자식이 없는분..

떡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떡꿈 해몽 풀이 떡 먹는 꿈 꿈에서 떡을 드셨다면 생각지 않던 곳에서 좋은일이 생기고 현실에서 진행하는일에 잘풀리게됨을 암시합니다. 떡을 먹고 체하는 꿈 꿈에서 떡을 드시고 체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문..

죽은남편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죽은남편꿈 해몽 풀이 꿈에서 죽은 남편이 보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원하던 일이 이루어 지거나 상처입은 부위가 회복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귀인수도 의미합니다. 남편이 다른여자와 키스를 하는 꿈 꿈에서 남..

시체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시체꿈 해몽 풀이 시체를 만지는 꿈 꿈에서 시체를 만지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생각지 않던 곳에서 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시체를 화장하는 꿈 꿈에서 시체를 화장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작은 종자..

이웃과 싸우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웃과 싸우는 꿈 해몽 꿈에서 이웃과 싸웠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툼으로 인해 관계가 나빠짐도 암시합니다. 부모와 싸워 이기는 꿈 꿈에서 부모와 싸워 이겼다..

부부싸움을 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부부싸움을 하는 꿈 해몽 꿈에서 부부싸움을 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도 실제로 부부간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니 말조심을 해야합니다. 강도와 싸우는 꿈 꿈에서 강도와 싸우셨다면 의미는 이성간에 다..

싸우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싸우는꿈 해몽 풀이 몽둥이로 누군가를 두들겨 패는 꿈 꿈에서 몽둥이로 누군가를 두들겨 패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일들이 잘풀려나가고 막혔던일이 잘됨을 암시합니다. 싸우다가 피가나는 꿈 꿈에서 싸우다가 피..

유리 그릇이 화려한 꿈 해몽 [내부링크]

유리 그릇이 화려한 꿈 해몽 꿈에서 유리 그릇이 화려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문예창작 분야에서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게 되거나 뛰어난 창의성을 암시합니다. 유리창을 통해 내다보는 꿈 꿈에서 유리창을 통해 내..

유리잔을 받는 꿈 해몽 [내부링크]

유리잔을 받는 꿈 해몽 꿈에서 유리잔을 받거나 건냈다면 의미는 관게와 관련되어서 해석이 되는데요.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집안 사람끼리 혼담이야기가 오고가게 되거나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유리깨지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유리깨지는꿈 해몽 풀이 유리창을 깨는 꿈 꿈에서 유리를 부수거나 깼다면 의미는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꿈에서 반짝이는 물건을 부수는것은 재물을 부수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 현실에서 재물이 없어지거..

싸워서 이기는 꿈 해몽 [내부링크]

싸워서 이기는 꿈 해몽 꿈에서 싸워서 이기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수험을 준비중이라면 합격을 암시하고 사업을 하고계시다면 사업이 번창해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부부싸움을 하는 꿈 꿈에서 부부싸움을..

이웃과 싸우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웃과 싸우는 꿈 해몽 꿈에서 이웃과 싸우는 꿈을 꾸셨다면 현실에서도 실제로 가까운 사람과 다툼을 하게되어 서로간의 믿음을 잃어버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빠와 싸우는 꿈 꿈에서 아빠와 싸우는 꿈을 꾸..

맞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맞는꿈 해몽 풀이 다른 사람에게 두들겨 맞는 꿈 꿈에서 다른사람에게 두들겨 맞았다면 의미는 재물이 넉넉해 지거나 큰 이득을 보게 될일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낯선사람이 매맞는 것을 보는 꿈 꿈에서 낯선..

싸우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싸우는꿈 해몽 풀이 싸우다가 도망을 치는 꿈 꿈에서 싸우다가 도망을 쳤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에 대한 평가를 다른사람에게 받게 되어 스트레스를 암시합니다. 귀신과 싸워 이기는 꿈 꿈에서 귀신과 싸워 이..

남자친구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남자친구꿈 해몽 풀이 남자친구와 싸우는 꿈 꿈에서 남자친구와 싸웠다면 현실에서 싸우게 되는게 아닌 오히려 친밀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 꿈에서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면 의미는..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 해몽 [내부링크]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 해몽 꿈에서 엘리베이터에 갇혔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이 마음먹은대로 진행되지 않아서 힘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직장상사와 함께 엘리베이터 타는 꿈 꿈에서 직장상사와 함..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꿈 [내부링크]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꿈 꿈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다면 출세운과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고 생각지 않은곳에서 행운을 얻거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가 중간에서 멈추는 꿈 꿈..

엘리베이터 떨어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엘리베이터 떨어지는 꿈 해몽 꿈에서 엘리베이터가 떨어지거나 추락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의 자리를 지키위해 상대편과 다투는 상황들의 불안함 마음을 나타낸 심몽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던 중..

전쟁에서 승리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전쟁에서 승리하는 꿈 해몽 꿈에서 전쟁 싸움 경쟁에서 승리하는 꿈을 꾸었담녀 현실에서 원하는일 소원하던일을 잘 이루어지게되어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전쟁터에서 총 맞아 죽는 꿈 꿈에서 전쟁터에..

전쟁에서 이기는 꿈 해몽 [내부링크]

전쟁에서 이기는 꿈 해몽 꿈에서 전쟁에서 이기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추구하던 목표를 이루게 되어 본인도 좋아하고 주변에서도 칭찬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적과 싸우다가 내가 죽는 꿈 꿈에서 적과 싸우..

전쟁이 터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전쟁이 터지는 꿈 해몽 꿈에서 전쟁이 터졌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목표를 해서 준비하던 일을 진행하게 되면 결국 목표를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전쟁이 터져서 피난가는 꿈 꿈에서 전쟁이 터져서 피난을 떠났다..

전쟁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전쟁꿈 해몽 풀이 전쟁에서 포로가 되는 꿈 꿈에서 포로가 되었다면 이꿈의 해석은 현실에서 다른사람에게 부탁을하거나 도움을 부탁해야하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적군이 나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꿈 꿈에서 적군..

남편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남편꿈 해몽 풀이 남편과 싸우는꿈 꿈에서 남편과 싸우는 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반대로 현실에서 가족이 평화롭고 무탈하게됨을 암시합니다. 남편이 술에 취해 우는 꿈 꿈에서 남편이 술에 취해 울었다면 현실의..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을 꾸셨다면 경쟁하는 세력사이에 휘말려서 다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고양이와 개가 함께 있는 꿈 꿈에서 고양이와 개가 함께 있었..

고양이게 쫓기는 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게 쫓기는 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에게 쫓기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사고를 조심해야합니다. 차를 가장 조심해야하고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에 시경써야합니다. 고양이와 개가 함께 있는 꿈 꿈에서 고양..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가 쥐를 잡는 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가 쥐를 잡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경찰에 근무중이라면 범인을 잡게되거나 미제 사건의 실마리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검은 고양이가 나온 꿈 꿈에서 검은 고양이가..

고양이 죽이는 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 죽이는 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를 죽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힘들거나 막혔던일이 잘풀리데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인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고양이가 집을 나가는 꿈 꿈에서 고양이가 집을 나갔다면 현실..

팟인코더 자막 삽입 방법 [내부링크]

팟인코더 자막 삽입 방법 팟인코더 자막 삽입은 어렵지 않은데요. 동영상을 팟인코더에 올린후에 동영상 편집탭으로 가서 파일탭에 동영상을 불러 타임라인에 올리신후에 텍스트탭 부분을 누르신후에 내용을적고..

사슴고기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슴고기를 먹는꿈 해몽 꿈에서 사슴고기를 먹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일을 크게 확장시키거나 학문연구에 힘쓰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동물원에 갇혀있는 사슴을 보는꿈 꿈에서 동물원에 갇혀있는 사슴..

큰곰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큰곰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큰곰을 보셨다면 현실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태몽으로 해석될때는 집안을 일이클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곰을 만나서 당황하는꿈 꿈에서 곰을 만나 당황했다..

보석을 구매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을 구매하는꿈 해몽 꿈에서 금은방에서 보석을 구매하셨다면 현실에서 도둑을 만나게 되거나 재물운에 손실을 보는일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생전 처음 보는 보석을 보는꿈 꿈에서 생전 처음 보는 보석..

머리를 묶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를 묶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묶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을 도와주게 될 중요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사람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인과 헤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인과 헤어지는꿈 해몽 꿈에서 연인과 헤어지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을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되거나 주변에 아는 사람으로부터 도와줄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친척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척이 죽는꿈 해몽 꿈에서 친척이 죽었다면 이꿈은 현실이라면 슬픈일이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잘해결안되던부분이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죽었던 친척이 다시 살아나면 일이..

집짓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짓는꿈 해몽 꿈에서 집을 지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새로운 시장에서 사업을 하게되거나 새로운 사업을 연구중인것을 암시합니다.

군입대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군입대하는꿈 해몽 꿈에서 군에 입대하셨다면 이꿈은 상황에 따라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자유롭게 살던사람이면 조직에 속하게 되거나 취업생 이라면 취업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건물이 무너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건물이 무너지는꿈 해몽 꿈에서 건물이 무너졌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이루고 싶어서 노력 했던일이 원했던 결과로 이루어 지지 못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거북이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북이 보는꿈 해몽 꿈에서 거북이를 보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귀인의 도움을 받아 정부조직에서 일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합..

거울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울 보는꿈 해몽 꿈에서 거울을 보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행복하게 되는 이야기를 듣게 되거나 기쁜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몸에서 피가 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몸에서 피가 흐르는꿈 해몽 꿈에서 몸에서 피를 흘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고 또한 원핟너 일들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스스로 거지 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스스로 거지 되는꿈 해몽 꿈에서 스스로 거지가 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의 위치가 낮아지게 되고 재물은이 나빠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물고기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고기 사는꿈 해몽 꿈에서 물고기를 구입하셨다면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재물이나 선물이 들어오게 되고 기쁘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고추잠자리꿈 해몽 [내부링크]

고추잠자리꿈 해몽 꿈에서 고추잠자리를 보셨다면 그리고 그 고추잠자리를 손으로 잡으셨다면 재복을 잡으신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옥동자를 낳게 될 태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모자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자 사는꿈 해몽 꿈에서 모자를 사셨다면 이꿈은 이직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새로인 직장으로 이직하게되거나 학교에 합격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가족들과 사진을 찍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족들과 사진을 찍는꿈 해몽 꿈에서 가족들과 같이 사진을 찍으셨다면 사업수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특히 계약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되어서 사업이 커지고 다름사람을 돕게됨을 암시합니다.

도둑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둑이 집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서 도둑이 집으로 들어왔다면 이꿈은 나쁜 의미로 해석이됩니다. 재물운에 손실되는일이 생기게 되거나 질병수가 찾아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악어가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가 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악어가 나오셨다면 이꿈은 기분상태에 따라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꿈에서 악어를보고 좋은 느낌을 받으셨다면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고 악어가 무서우셨다면 고민거리..

대변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변보는꿈 해몽 꿈에서 대변을 보셨다면 꿈에 나온 대변의 양이 중요한데요. 양이 많을수록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직장에서 월급이 오르거나 승진을 하게되는등 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꽃이 마당에 이쁘게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꽃이 마당에 이쁘게 피어있는꿈 해몽 꿈속에서 꽃이 마당에 이쁘게 피어있었다면 좋은꿈 입니다. 집안식구들 모두 기뻐할 일이 생기게 되고 재복까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형제 자매가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형제 자매가 결혼하는꿈 해몽 꿈에서 형제 자매가 결혼하는 꿈을 구게 되셨다면 꿈에 나왔던 형제가 자매에게 안좋은 사건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는꿈 해몽 [내부링크]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공동묘지에 시체를 묻으셨다면 현재 하던일이 아닌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게 되게됨을 암시합니다. 중요한 기회도 얻게 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삭발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삭발하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삭발하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의 새롭게 시작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롭게 상쾌한 기분을 가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배나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나무를 보는꿈 해몽 꿈에서 배나무를 보셨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시비수와 다툼수가 있어서 타인과 말다툼을 하게될 일이 생기게 되거나 사람들입에 오르내릴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비단 잉어를 낚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단 잉어를 낚는꿈 해몽 꿈에서 비단잉어를 낚으셨다면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태몽으로 해석될때는 소중한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하고 태몽이 아닐경우 집안이 풍족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한친구가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한친구가 죽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친한친구가 죽는모습이 꿈에 나왔다면 흉몽같지만 현실에서는 길몽입니다. 현실의 삶이 좋아지고 건강수도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병원에 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병원에 가는꿈 해몽 꿈에서 병원으로 가셨다면 흉몽입니다.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마음이 불편하게 될 수 있고 현재진행중인 일과 해야될일들이 잘안풀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신발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 잃어버리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신발을 잃어버리셨다면 이성과 관련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결혼한 상대편이나 연인에게 배신수가 생길 수 있거나 지나간 일에 후회가 극심할..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입니다. 꿈에서 고양이한테 물리셨다면 태어난 자식이 여러사람을 관리하게 될 위치에 오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리가 멈추지 않는꿈 해몽 [내부링크]

생리가 멈추지 않는꿈 해몽 이꿈은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사업운이 특히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사업이 잘풀리게 되고 또한 재복이 좋아져서 이득을 보게 됨을 암시합니다.

새우를 맛있게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우를 맛있게 먹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이 속해잇는 공간이나 회사 조직에서 동료들과 같이 화합해서 일을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것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비둘기를 날려보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둘기를 날려보내는꿈 해몽 이꿈은 이동수와 관련된 꿈 입니다. 본인이 아닌 가족중에 한사람이 먼곳으로 출장을 가게되거나 군대에 가거나 유학을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학이 기분 좋게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이 기분 좋게 우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실제로 들어도 기분이 좋을것같은데요. 이운은 학격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집안식구들이 좋아하게 될 소식이 들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입에서 실뱀이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입에서 실뱀이 나오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 입니다. 실뱀을 토해내는꿈 과 같은 의미인데요. 현실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꿈에서도 나타나서 답답한 마음을 나타낸것을 암시합니다.

연인에게 다이아몬드를 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인에게 다이아몬드를 주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연인에게 다이아몬드를 주는것은 그 연인과 함께 오랫동안 어울리게 될 수 있는 반려자를 만나게 되거나 결혼을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매운 고추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매운 고추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재 하는일이나 앞으로 해야할 일들이 문제가 생기거나 주벼넹 방해로 안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불길한 흉몽 입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같지만 흉몽입니다. 현실에서의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입니다. 그리고 사소한일로 시비가 붙을 수 있으니 말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고양이를 본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를 본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라면 귀엽다고 할 수 있지만 꿈에서는 흉몽적 의미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잘익은 과일을 얻는꿈 해몽 [내부링크]

잘익은 과일을 얻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재복이 좋아지게 되거나 사랑의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수박을 실컷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박을 실컷 먹는꿈 해몽 이꿈은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본인의 능력을 알고 인정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해외에 나가서 큰 재복을 만나게 됨도 암시합니다.

단풍나무를 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단풍나무를 심는꿈 해몽 이꿈은 새로운 시작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학교에 들어가거나 구직활동을 하는등을 암시합니다. 그밖에 사업을 하고 계신다면 계획이 끝나고 제품을 만들게 됨도 암시합니다

향나무꽃이 곱게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향나무꽃이 곱게 피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학문과 관련된 일을 하시는분이라면 하던 연구나 작업에 깊게 집중을 하고 몰입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두를 수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두를 수확하는꿈 해몽 이꿈은 금전운이 뚫리게 되어서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자두를 따는 양만큼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학이 하늘을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이 하늘을 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잘풀려나가서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되고 그로인해 명예운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또한 집안이 화목해지고 영리한 귀인을 만나서 진행하는일이 잘풀리게 도움을 받..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맡은일이나 사업에서 문제가 생겨서 그로인해서 경영이 어려워 질 수 있ㅇ므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또한 사회에 큰사건이 벌어져서 규범이 어지러워 질 수 있음도..

안개가 끼는꿈 해몽 [내부링크]

안개가 끼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에서 끈기와 참을성이 필요한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지인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거나 재난에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악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현실에서 막혔던 부분이 해결되고 일이 잘 풀려서 마음에 드는방향으로 일이 진행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목화밭에 들어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화밭에 들어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무역이나 농업과 관련된을 일에 투자를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투자 결과가 좋아서 재복이 좋아지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소금이 곳간에 가득차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금이 곳간에 가득차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일을 진행하게 될때 사업자금에 재복이 생기게 되어서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현실에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항아리 뚜껑을 여는꿈 해몽 [내부링크]

항아리 뚜껑을 여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에 사귀고 있는 사람이나 회사의 거래처와 긴밀한 관계를 가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힘들일이 있을때 주변에 도움을 요청할 일이 생길 수 잇음도 암시합니다.

생강 껍질을 벗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생강 껍질을 벗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일중에서 과거에 일을 반성하게 될 일이 생기고 그로인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강을 먹는꿈 해몽 은 현실에서 뜨꺼운 사랑을 하게 될 일..

도마뱀을 보고 무서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마뱀을 보고 무서워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주위사람과의 대인관계가 안좋아지게되고 또한 가까운 사람이 본인을 미워하게 될 수 있는 흉몽입니다.

늪에서 진흙을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늪에서 진흙을 파는꿈 해몽 이꿈은 유산을 현실에서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늪 근처에서 밥을 먹는꿈 은 현실에서의 일이 잘 풀려 나가게 되고 그로인해서 가족관계가 원만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

매미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매미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음악과 관련된 길몽입니다. 음악을 하고 있다면 콩쿨이나 경연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음악을 하고 있지 않다면 음악회에 초대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대나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나무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처음 도전하는 일을 하게될때 이직이나 사업을하게 될때 주변에 도와주는 사람이 많아 금방 적응되고 일이 순풍달듯이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뽕나무 열매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뽕나무 열매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임산부가 이꿈을 꾸게되면 명예운이 좋은 아이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차사고 당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차사고 당해 죽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으로 생각되기 쉽짐나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되고 그사람덕분에 원하던 일을 잘 풀어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새아파트로 이사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아파트로 이사가는꿈 해몽 현실에 일에서 변화가 오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좋은 의미에서 변화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잘 풀리지 않던 일이 잘 해결되고 풀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여러번 결혼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러번 결혼 하는꿈 해몽 이꿈은 흄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특히 그런데요. 결혼을해서 처가살이를 하게되거나 시집살이가 힘들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조상에게 큰절을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조상에게 큰절을 하는꿈 해몽 이꿈은 집에서 유산을 물 려받을 일이 생기거나 다른사람을 도와줬던 일로 인해서 큰복을 얻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물청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청소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어려운 일들이 하나하하나 해결되게 되고 운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데 이운을 붙잡으면 결과가 좋게됨을 암시합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침대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이꿈은 가까운 미래에 위기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기혼자일경우 부부간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오징어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징어 잡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입니다. 똑똑한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태몽이 아닐경우에는 재복에 좋은 일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거머리 떼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머리 떼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하던 프로젝트가 방해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재복에 문제가 생겨서 경제생활이 어려워지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바다에서 오징어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바다에서 오징어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길몽입니다. 태몽으로 이꿈을 꾸게 되신다면 똑똑한 딸이 태어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숲속에서 폭포수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숲속에서 폭포수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거나 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되어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외투 입는꿈 해몽 [내부링크]

외투 입는꿈 해몽 이꿈은 현 실에서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서 현재 위치보다 높은 위치에서 일하게 되어서 명예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렇지만 현실에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생길수도 의미하는꿈..

산삼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삼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기다리던 곳에서 즐거운 소식이 들려오게되거나 빌려줬던 돈이 돌아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취준생이라면 적성에 맞는 직장을 얻게 되거나 직장인이라면 다른직장으로 이..

선인장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선인장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힘든일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주변 사람이나 다른사람이 본인에 안좋은 소리를 하고 다닐 수 잇음도 암시합니다.

뱀장어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장어 보는꿈 해몽 이꿈은 이동수와 관련된 꿈 입니다. 현실에서 다른 직종으로 일하게 되거나 다른곳으로 이동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흉몽이 아니라 길몽인 이유는 지루한 삶에 생기가 돌 수 있음을..

꾀꼬리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꾀꼬리 보는꿈 해몽 이꿈은 기혼자라면 배우자와의 관계가 깊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헤어졌던 부부사이가 가까워지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황소와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황소와 싸우는꿈 해몽 이꿈은 황소와 싸워서 이기면 좋은꿈 입니다. 황소를 이긴순간 행운이 좋아져서 현실에서 마음에 두던일이 좋은결과로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국수 삶는꿈 해몽 [내부링크]

국수 삶는꿈 해몽 이꿈은 가족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좋은 식구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결혼과 관련된 꿈 입니다.

죽은 쥐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쥐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 일이 좋은 결과가 없을것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처음에는 잘 되지만 마지막이 잘 안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남에게 사기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에게 사기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암시하지만 결국에는 그어려움을 해결해서 성공적인 마무리를 하게됨을 암시합니다

서류 가방꿈 해몽 [내부링크]

서류 가방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싸움이나 법정공방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중 하나입니다. 현실에서 조심해야함을 의미합니다

귀에서 피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에서 피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가까운 사람에게 믿음을 배신 당하거나 그 사라멩 안좋은 점을 보게되서 실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두꺼비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두꺼비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가족과 관련된 꿈인데요. 태몽이기도 합니다. 귀한 자식이 태어남을 암시하거나 사업에서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구가 임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임신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꿈에 나온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여러가지 좋은일중에 취업운이 좋아지거나 승진운이 좋아지거나 결혼소식이 들려 올 수 있음을 암..

홍수가 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홍수가 나는꿈 해몽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는 마음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하는데요. 홍수가 났을때 물색깔이 맑았다면 만족하지 못한 마음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용을 껴안는꿈 해몽 [내부링크]

용을 껴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업무가 늘어나게 되고 그 업무에 영향으로 좋은기회를 잡게 되어서 회사업무와 사회에서 역량이 커질것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산길을 달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길을 달리는꿈 해몽 이꿈은 미래를 생각해야함을 암시 하는꿈인데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만 생각하지 않고 미래에 할일을 생각해야 이득이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사자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자에게 쫓기는꿈 해몽 이꿈은 일이 잘 안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흉몽인데요. 진행하던 일이 변수가 생겨서 잘 안풀리거나 일이 진척안되서 답답하게됨을 암시합니다.

악어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에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인연수와 관련된 꿈입니다. 귀인과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그 귀인과 만나서 현실에서 진행 하는 프로젝트가 순풍을 달게됨을 암시합니다.

남편이 바람피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이 바람피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마음이 꿈에 반영된거라고 하는데요. 남편에 대한 마음이 적어져감을 나타내는꿈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면도하는꿈은 이별수가 있는꿈인데요. 남편과 잠시 멀어지게 되..

앞니가 저절로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앞니가 저절로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간관계에 안좋은 일을 겪게 되고 그리고 또한 안좋은 일을 겪게 되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지인과의 이별할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우산을 쓰는꿈 해몽 [내부링크]

우산을 쓰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비오는데 우산을 쓰게되면 본인을 비롯해서 주변사람과 가족친지들 모두에게 좋은일이 생기고 그 좋은일이 본인에게도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지진나서 도망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진나서 도망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을때 꿈에서 나타나게 되는데요. 그 문제는 해결하고는 싶지만 시작하기에 겁이날때 이런꿈을 꾸게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여러 사람들과 기차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러 사람들과 기차타는꿈 해몽 이꿈은 기차를 혼자서 타고 가는게 아니라 가족 이나 친지 아는사람이나 모르는사람 등 여럿이서 탔다면 현실에서 도와줄사람과 만나게 되고 위기를 극복해나감을 암시하니다.

칼에 몸을 베인꿈 해몽 [내부링크]

칼에 몸을 베인꿈 해몽 이꿈은 요행수와 관련도니 꿈입니다. 꿈에서 나온 칼에 크기가 중요합니다. 행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칼이클수록 행운이 높아지고 요행수가 생기게 됩니다.

친구가 나를 찾아온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나를 찾아온꿈 해몽 이꿈은 길몽중 하나입니다. 혼자서 안되는 일에 닥쳐서 힘들때 주변에 도울 사람이 나타나서 그일이 잘 마무리 되고 좋은 결과로 이끌어주게 됨을 암시합니다.

깨끗한 손톱꿈 해몽 [내부링크]

깨끗한 손톱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자신의 상태를 암시하는데요. 손톱이 깨끗한 상태라면 좋은 의미입니다. 건강하다는 의미인데요. 손톱이 지저분하다면 건강이 나빠질 수 있다고 합니다.

배가 가라앉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가 가라앉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주의가 필요한데요 현실에서 하는 사업이 잘 안풀리게 되거나 위험한 상황이 닥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 때문입니다.

산이 불타는것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이 불타는것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중 하나입니다. 사회에서 진행하던 프로젝트가 막힘이 없이 진행하게되고 그로인해서 재물운도 좋아지게 되어서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신발을 선물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을 선물받는꿈 해몽 이꿈은 직장동료거나 손아래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자녀나 손자 손녀 동생에게 좋은복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장대비꿈 해몽 [내부링크]

장대비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 하던일에 변수가 있어서 위기 상황임을 암시하는꿈인데요. 하던일이 답답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욕을 하는데 물이 잘 안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욕을 하는데 물이 잘 안나오는꿈 해몽 이꿈은 물이 잘안오는것을 의미하는데요. 처음에 사회에서 진행하던일이 고생을 할 수 잇지만 결국에는 좋은 성과로 마무리됨을 의미합니다.

머리감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감는꿈 해몽 이꿈은 명예 직위 위치와 관련된 꿈인데요. 머리를 감게되면 스스로의 명예가 올라가게되고 사업가의 경우 명예가 높아지고 직장인경우에는 승진운이 있다고 합니다.

검은 고양이꿈 해몽 [내부링크]

검은 고양이꿈 해몽 이꿈은 평소에 걱정이 많았다면 그 걱정이 실제로 이루어 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비밀로 감추고 싶던 이야기가 다 알려지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쌍둥이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쌍둥이 낳는꿈 해몽 사회에서 진행하던 프로젝트에 큰 변수가 생기고 그로인해서 일이 막히고 힘들어진다고 하니 일을 진행할때 신중히 일을 진행하시는게 중요합니다.

벌레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벌레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에 지인이 몸상태가 안좋았다면 건강이 좋아지게 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병원에 입원해 있는 경우 상태가 좋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코끼리 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코끼리 타는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 일을 진행할때 혼자서 잘안되었던 부분이 좋은 조력자를 만나 잘풀려나가고 그로인해서 잘될것을 의미합니다.

목욕하면서 때를 미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욕하면서 때를 미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이 사회에서 속해있는 곳에서 어떤 사람으로부터 추천을 받을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고 안정을 취할 휴식을 얻게됨을 의미합니다.

화장품을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품을 사는꿈 해몽 이꿈은 사업을 하시는분이 꾸시면 좋은 길몽인데요. 재물운과 관련된 꿈으로 큰 거래가 이루어지고 사업이 잘됨을 의미합니다.

소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를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죽이는부분이 있어서 흉몽같지만 길몽인데요. 본인이 열심히 사회에서 준비하던일들이 긍정적인 겨로가가올것을 의미합니다.

남자가 임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자가 임신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같지만 의외로 길몽인데요. 생각지도 않던곳에서 좋은 복이 생기고 그로인해서 재물이 넉넉해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꽃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꽃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이 원하는 사람을 만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대부분 이런류 꿈은 이성형을 만나기만 하지만 이꿈은 결혼까지 의미한다고 합니다.

발바닥에 피가 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발바닥에 피가 나는꿈 해몽 풀이 이 꿈은 피가 나는 꿈중하나인데요. 이꿈은 영업사원이나 회사를 운영할때 유용한데요. 거래를 하게되는일이 발생하면 유리하게 계약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하니 길몽입니다.

병아리를 사는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병아리를 사는꿈해몽 풀이 이꿈은 길몽같지만 흉몽중 하나입니다. 여성분이 꾸신다면 임신이 안될 수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임신이 안되도 입양을 하거나 해서 다른 사람의 아이이를 키우게 될 수 있다고..

사슴이도망치는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사슴이도망치는꿈해몽 풀이 이꿈은 흉몽을 의미하는꿈입니다. 사슴이 꿈에서 나타내는것은 재산이나 재물을 의미하기 때문인데요. 재산혹은 재물이 도망가면 손해를 보기 때문에 이꿈을 꾸는날이면 조심하시는게..

얼굴이누렇게뜨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얼굴이누렇게뜨는꿈해몽풀이 이 꿈은 평소에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던 행동이나 말들이 다른사람들의 입을통해서 들려와서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음..

칼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칼꿈해몽풀이 이번시간에는 칼에관련된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칼을들고 외출 하는꿈은 길몽인데요. 준비 하고 있는일들이 잘풀려서 재물이 들어오게됨을 의미 합니다. 칼을 선물받는꿈은 경쟁업..

금융거래정보요구권 뜻 [내부링크]

금융거래정보요구권 뜻 금융거래 정보를 요구할수 있는권이 금융거래 정보요구권인데요. 금융거래실명제 비밀보장 조항에서는 예외로 불법행위나 부당거래에 대한 조사 차단을 위해서 금융거래 정보권을 요구할 수..

관리변동환율제 뜻 [내부링크]

관리변동환율제 뜻 환율을 안정시키기 위하여 정부가 외환시자엥 개입하는 제도를 말하는데요. 고정 환율제와 반대로 외환시장에서의 공급과 수요에 의해서 환율이 좌유롭게 결정되는 변동환율제도는 중앙은행이..

개인신용조회회사 뜻 [내부링크]

개인신용조회회사 뜻 공공기관 금융회사로부터 신용생활을 영위하는 사람들의 신용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통하여서 개인의 신용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정보를 금융회사를 비롯하여서 정보가 필요한곳에 판매하는 회..

하이브리드발전 뜻 [내부링크]

하이브리드발전 뜻 에너지의 밀도가 낮은 자연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 고안된 혼성식 발 전시스템을 말하는데요. 태양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 광열 하이브리드발전이 연구중입니다. 태..

하방보호 뜻 [내부링크]

하방보호 뜻 기초자산의 가격이 하락하게 되면 손실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때 콜옵션을 발행하여서 가격이 떨어지는것을 완충하는것을 하방보호라고 말합니다.

하늘개방정책 뜻 [내부링크]

하늘개방정책 뜻 미연방통신위원회 1972년에 채택한 국내위성통신 시장에 자유화정책 미국내 통신규제를 완화하고 민간의 자유로운 경쟁에 맡기고자한 정책입니다. 이 정책으로 민간의 통신위성 발사가 활발해져서..

가계수표 뜻 [내부링크]

가계수표 뜻 연금수급권자 자영업자 봉급생활자 등이 개인이 발행하는 기업이 아닌 개인이 발행주체가 되는점이 다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77년도에 처음 발행되었는데요. 현재는 은행공동정액보증가계수표와 은..

가등기 뜻 [내부링크]

가등기 뜻 종국 등기를 할 수 있을만한 절차법적 또는 실제법적 요건을 구비하지 못한경우 본등기를 위하여 미리 그 순위를 보존하게 하는 효력을 가진 등기를 말한다고 합니다. 가동기는 본등기 이전에 가등기가..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 [내부링크]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은 영업시간외에 이용하면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번시간에는 우리은행 atm 기기를 사용할때 생기는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은행카..

사회초년생재테크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재테크 알아보기 재태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재태크는 바로 습관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부분은 선소비가 아닌 선저축을 하는데 중요합니다. 미혼인경우 50프로를 저축하는게 좋습니다...

KT 소액결제 차단 한도변경 [내부링크]

KT 소액결제 차단 한도변경 kt 소액결제 차단 을 하려면 우선 올레닷컴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접속하신후에 소액결제라고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그후에 소액결제 내역 확인하기 내역 확인하기를 누르면 되는데요...

가격탄력성 뜻 [내부링크]

가격탄력성 뜻 가격탄력성은 상품의 가격이 오르게 되면 수요량이 감소하고 반대로 가격이 낮아지면 증가하게 됩니다. 이때 상품에 대해서도 다른상품의 가격과 수요량을 따질 수 있는데요. 이때 애기하는것은 교..

가격메커니즘 뜻 [내부링크]

가격메커니즘 뜻 상품의 가격은 수요와 공급에 의해서 결정되게 되는데요. 공급이  수요보다 크면 가격이 내려가고 반대로 수요가 공급보다 크면 가격은 오르게 도 ㅣㅂ니다. 수요가 줄고 공급이 늘어나게되면 가..

가격 의 의미 [내부링크]

가격 의 의미 가격이란 재화의 가치를 말하는데요. 가격은 물건을 교환할대 주로 사용하곤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물건을 구입할때 지불하는 화폐의 수량을 말하기도 하는데요. 상품간의 교환비율을 나타내는 뜻은..

전자담배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전자담배 무엇일까요? 전자담배는 니코틴이 농축되어서 함류되거나 담배향만이 있는 분무장치인데요. 전자담배가 금연도구로 여기는 경우가 많지만 2008년도에 세계보건기구는 금연에 효과적이라는 연구가 학술지..

추심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추심 뜻 알아보기 수표나 어음을 가진 사람이 거래은행에 요청해서 수표와 어음의 회수를 위임하고 거래위임을 받은 은행은 발행점포 앞으로 대금지급을 요청하는 절차를 말하는데요. 이때 추심이란 찾아내서 받아..

4대보험 계산기 2017 [내부링크]

4대보험 계산기 2017 4대보험 계산기 2017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4대보험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4가지를 말합니다. 2017 4대보험 계산기 는 국민연금공단 사이트에서 이용이 가능한데..

하이일드펀드 뜻 [내부링크]

하이일드펀드 뜻 신용도가 낮은 대신 수익률이 높은 고위험 고수익 채권형 펀드를 말하는데요. 정크본드에 주로 투자하는 펀드로서 기업이 발행한 채권에 투자하는 펀드로서 수익율은 높지만 채권을 발행한 업체..

사슴꿈 해몽 사슴을 보는 꿈 해몽 [내부링크]

사슴뿔 얻는 꿈 은 생각지 못했던 재물을 얻게 되거나 합격이나 학위 또는 상을 받게 되고 기발한 아이이디어를 만나게 되서 재물을 얻을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사슴이 나오는 꿈 은 명예 재물 권세 영광..

뱀을보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뱀이 내 몸을 감았다면 태몽중하나인데요 임산부가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아이가 태어날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미혼자가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 사랑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한다고합니다. 뱀이 내 집..

홍수나는꿈 종류병 해몽 정리 [내부링크]

이시간에는 홍수나는꿈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꿈은 길몽과 흉몽이 있으니 어떤 상황에 맞는지 보시면 길몽인지 흉몽인지 아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홍수나 내게 들이닥칠경우는 흉몽으로 보이나 길..

백지영 동상이몽 추자현 나이 남편 [내부링크]

백지영이 요즘 인기있는 몽상이몽에 출연했다고해요. 출산후 복귀해서 그런지 얼굴이 부어있더라구요. 백지영은 추자연과 우효광의 신혼생활 모습을 보면서 이 행복이 언제까지 갈거 같냐고 말했는데요. 좋은의도..

액티브x 설치 안됨 액트비 설치 안됨 해결방법 [내부링크]

가끔 익스플로러에 액티브x가 설치 안될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면 당황스러운데요 해결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옵션 보안설정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도구 인터넷옵션에서 보안탭으로 이..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익스플로러 11이 호환성이 떨어져서 익스플로러 10 다운로드 파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국내는 해외에서는 잘 안쓰이지만 active x 플러그인 때문에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익..

엑셀 셀삽입 단축키 사용방법 [내부링크]

엑셀에는 여러가지 단축키가 잇지만 이번시간에는 셀삽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행전체의 셀삽입을 할때 단축키를 사용하면 편한데요. 4번행을  선택하고 싶다면 4번행을 클릭하시고 shift + space를 누..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할아버지 꿈 [내부링크]

돌아가신 조상이 말하는꿈은 밝은표정일 경우 좋은일을 암시하고 어두운 표정일경우 나쁜일을 암시한다고해요 돌아가신 할아버지 할머니 꿈 에서 손자를 만지는 꿈을 꾼다면 아내 또는 가정부를 맞이하거나 재물이..

ms워드 줄간견 단축키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ms워드에서 줄간격을 조절해야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아래사진에 표시된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같이 숫자가 나오게 되는데요 보기좋게 선택..

윈도우7 숨김파일보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7 숨김파일보기 방법 이번시간에는 숨겨진 시스템 파일 보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내컴퓨터 화면에 들어간후에 alt를 누르면 상단메뉴가 나오는데요 도구>폴더옵션을 눌러주세요 그 이..

가격혁명 뜻 정보 [내부링크]

16세기 후반에서 부터 17세기 전반에 이르는 세기동안에 가격의 혁명적 등귀를 말하는데요. 그때 당시에는 과도한 세금을 이유라고 생각했지만 이유는 미국에서 다량으로 유입된 은으로 인한 화폐 구매력 저하가..

이상민 빚 69억 8천만원 청산 [내부링크]

유명했던 그룹의 리더에서 인간미 넘치는 방송인이 되기까지 많은 굴곡이 있는 삶이 있는 배우가 이상민인데요. 이번에 좋은소식이 들려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빚이 다 청산된 것은 아니지만 2년내에 다 갚..

엘리베이터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엘리베이터꿈 해몽 풀이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빠른속도로 올라가는 꿈 꿈에서 엘리베이터가 갑자기 빠르게 올라갔다면 흉몽같지만 현실에서 본인에게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엘리베이터가 끊임없이..

사과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과를 보는꿈 해몽 꿈에서 사과를 보았다면 의미는 주변에서 호감을 사게되고 재물이 들어오는등 좋은일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사과를 반으로 쪼개는 꿈 꿈에서 사과를 반으로 쪼갰다면 현실에서 욕심에 주의해..

헌신발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헌신발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헌신발을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결혼을 한 남자분이 꾸셨다면 현실에서 아내와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동전을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동전을 줍는꿈 해몽 꿈에서 동전을 주으셨다면 현실에서 싸움수가 생기게 되거나 고민되게 만드는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시계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계를 받는꿈 해몽 꿈에서 시계를 받으셨다면 재물운이 좋아져서 곳간에 쌓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귀인수로 인해 도움이 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구가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죽는꿈 해몽 꿈에서 친구가 죽는것을 보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꿈에서 나온 친구의 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걱정 고민 스트레스 거리가 해결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 당해서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교통사고 당해서 죽는꿈 해몽 꿈에서 교통사고를 당해서 죽는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이루고 싶던 목표나 꿈등을 이루게 되고 본인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뱀에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에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같지만 길몽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물렸을때 피가 나면 더 좋은데요 그 피의 양이 많을수록 재복이 좋아짐을 암시하는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이무너지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집이무너지는꿈해몽풀이 집이 무너지는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집이무너지는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하고있는 사업이 어려움을 가지게 될 수 잇습니다. 다른사람을 시켜서 집을 무너트리려는 꿈은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