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vewstory의 등록된 링크

 rivew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5건입니다.

구글포토 유료 대안,대처법 공유 [내부링크]

구글포토 유료 대안,대처법 공유 스마트폰의 카메라 성능이 날로 향상되면서 사진이나 영상의 크기도 크게 늘었습니다. 외부 Micro SD 를 추가하지 않은 경우는, 지속적으로 사진을 삭제하고 백업하는 등의 귀..

자급제폰 단점 핵심정리 [내부링크]

자급제폰 단점 핵심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급제폰 단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자급제폰은 통신사를 통해 구매하지 않고, 제조사에서 직접 구매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물론 대행사에서도..

갤럭시탭A7 쓸만할까? 추천용도 [내부링크]

갤럭시탭A7 쓸만할까? 추천용도 갤럭시탭A7 쓸만할까? 추천용도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탭 A7(2020) 에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갤럭시탭 A7은 삼성전자의 보급형 태블릿 입니다. 갤럭시탭 A7은 갤럭시..

갤럭시 퀀텀2 가성비 끝판왕인 이유 [내부링크]

갤럭시 퀀텀2 가성비 끝판왕인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퀀텀2 에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갤럭시 퀀텀2에 대해서 생소하게 느낄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갤럭시 퀀텀2는 2021년 4월 삼성에서 공..

아이패드 프로5 구매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5 구매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최근 애플에서 공개한 아이패드 프로5세대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합니다. 아이패드 프로5세대는 변화가 거의 없던 아이패드 프로4세대에 비해 공개 후 많은 기대..

샤오미 미밴드6 완벽해진 가성비 스마트밴드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6 완벽해진 가성비 스마트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미밴드6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샤오미의 미밴드는 가성비 스마트 밴드로 유명한데요, 최근 삼성 갤럭시 핏과 대조되기도 합니..

갤럭시 A32 저렴한 가격에 예쁜디자인까지 [내부링크]

갤럭시 A32 저렴한 가격에 예쁜디자인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럴시 A32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최근 삼성전자는 갤럭시 A32를 공개하였는데요 기존의 보급기와 달리 스마트폰 판매업체들과의 경쟁에..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및 사용처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키프트 카드 사용법과 사용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란? 구글 기프트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입니다. 카드를 구매할 때 선불로..

QR코드 전자출입명부 1분만에 여는방법 [내부링크]

QR코드 전자출입명부 1분만에 여는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어디를 가나 QR 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인식하고 출입하게 되는데요 QR코드를 실행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접속하는게 뒷사람의 눈치가 보이기도하고 점원..

넷플릭스 티비연결 방법 4가지 [내부링크]

넷플릭스 티비연결 방법 4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티비연결 방법 3가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요즘 시국으로 인해서 넷플릭스와 같은 컨텐츠 소비가 많아 지고 있는데요, 넷플릭스를 태블릿..

핸드폰 싸게 사는법 3가지 [내부링크]

핸드폰 싸게 사는법 3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싸게 사는법 에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일반 대리점에 가서 구매를 하게 되는데요 단통법에 의해 보조금 지원이 제한되면서 싸게 사는법..

번개장터 사기 신고 및 증거 수집 방법 [내부링크]

번개장터 사기 신고 및 증거 수집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번개장터 사기 신고방법과 함께 증거수집 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중고 거래를 하다보면 사기를 당하기도 하는데요, 사기를 당했을..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디자인이 고민이라면 선택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디자인이 고민이라면 선택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구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갤럭시 워치 시리즈와는 달리 가격은 좀..

갤럭시 워치3 구매해야하는 이유 정보 [내부링크]

갤럭시 워치3 구매해야하는 이유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워치3 구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요즘 많이들 웨어러블 기기들을 사용하고 있어 익숙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갤..

아이패드 8세대 구매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아이패드 8세대 구매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8세대 구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이패드 8세대의 장단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럼 보시죠! 아이패드 8세대..

빅스비 사용법 빅스비 루틴사용하기 [내부링크]

빅스비 사용법 빅스비 루틴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스비 사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빅스비는 삼성 갤럭시의 인공지능 비서인데요 빅스비를 잘 사용하면 실생활에서 큰 도움을 받을 수있는 기..

산업안전기사 시험정보, 필기기출문제 [내부링크]

산업안전기사 시험정보, 필기기출문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산업안전기사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산업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문제 전문가입니다. 유해물질을 취급하는 제조업과 산업현장의 안전은..

해외주식 사는법, 키움 해외주식 사는법 [내부링크]

해외주식 사는법, 키움 해외주식 사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주식 사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해외주식 사는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보편적으로 각 증권사를 통해서 매수하는방법이 있겠..

신용점수제 신용등급 점수표 비교, 신용점수 올리기 정리 [내부링크]

신용점수제 신용등급 점수표 비교, 신용점수 올리기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점수제 정리와함께 이해하기 쉽도록 신용등급 점수표와 함께 비교하여 자신의 신용점수제와 신용등급을 비교할 수 있도록..

갤럭시 투 고 서비스 받는법 [내부링크]

갤럭시 투 고 서비스 받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투 고 서비스 받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투 고 서비스는 삼성전자 에서 새로 출시된 갤럭시 스마트폰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기..

배민커넥트 도보후기 하는방법 정리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도보후기 하는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민커넥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배민커넥트는 배민라이더스와 달리 도보, 자동차, 전동 킥보드, 자전거, 자동차를 이용한 배달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버즈프로 구매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프로,버즈프로 구매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갤럭시 S21 시리즈와 함께 공개된 갤럭시 버즈 프로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경우 기존의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갤럭시 s21/21울트라 구매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갤럭시 s21/21울트라 구매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삼성에서 갤럭시 s21 , s21+ ,갤럭시21울트라 모델을 공개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급나누기가 심한걸 알 수 있는데 ... 가격을 맞추기 위한 삼성의 어..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내부링크]

현대카드 포인트 현금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안녕하세요 최근 정부에서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카드포인트는 쌓이는데 얼마가 있는지도 모르고 어떻게 써야할지도 모르는게 카드 포인트..

콜라비 효능 과 부작용도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콜라비 효능 과 부작용도 알고드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라비 효능에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콜라비 효능과 함께 부작용도 알고 먹어야합니다! 목차 콜라비란 콜라비효능 콜라비 부작용 콜라비 먹는법..

삼성 덱스 사용 이유와 연결방법 4가지 [내부링크]

삼성 덱스 사용 이유와 연결방법 4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덱스를 사용해야하는 이유와 연결방법 4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삼성덱스 사용 이유 삼성덱스란? 삼성덱스를 사용하여야 하는 이유 2...

청정원 닭껍질 안주야 닭껍질 튀김 배달시킨 그 맛 [내부링크]

청정원 닭껍질 안주야 닭껍질 튀김 배달시킨 그 맛 안녕하세요 닭껍질 튀김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닭껍질 튀김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닭껍질 튀김은 최근 유행을 하며 많은 업체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고민끝 종결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고민끝 종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고민이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이 글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뿐만 아니라 다른 핸드폰을 사용 하시는분들도..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5가지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5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전글에서 넷플릭스 영화추천을 했엇는데 공포영화는 빠져있어서 공포영화로만 준비를 하였습니다. 혹시 넷플..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국/해외구분)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한국/해외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추천 한국과 해외를 나눠서 추천드리겠습니다. 요즘 질병으로 인해서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고 또 겨울이다 보니 집밖 활동이 줄어 특히..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시작부터 정산까지 [내부링크]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시작부터 정산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시작부터 정산까지 모든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운동삼아 부업으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혹은 배달의 민족을 많이들 하시..

갤럭시 버즈 라이브 구매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라이브 구매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구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라이브의 경우 갤럭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아이폰 버즈도 이..

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 및 필수과정 요약 [내부링크]

운전면서 필기시험 접수 및 필수과정 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전면서 필기시험 접수 방법과 합격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과정도 함께 알려드려 접수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티머니 잔액조회 2가지 방법(pc,모바일) [내부링크]

티머니 잔액조회 2가지 방법(pc,모바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머니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할때에 티머니 잔액조회를 하지못해 답답한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티..

티머니 교통카드 이용법 교통비 아끼는 꿀팁 [내부링크]

티머니 교통카드 이용법 교통비 아끼는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머니 교통카드 이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티머니의 경우 모바일앱을 이용한 모바일 티머니와, 실물카드를 이용한 티머니 교통카드 있..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등록방법 [내부링크]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등록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애플 페이의 한국도입이 늦어지면서 갤럭시의 삼성페이는 더 돋보이고 있는..

적금 이자 높은 은행 4곳 추천 [내부링크]

적금 이자 높은 은행 4곳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적금이자 높은 은행 4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처럼 금리가 낮은때에 금리가 조금이라도 높은곳을 찾는분들이 계실 겁니다. 저축을 고민할때 1금융..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 4대은행 [내부링크]

무직자 비상금대출 가능한 4대은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직자 비상금대출이 가능한 은행과 각 은행 대출 조건, 금리 주의사항등을 정리 해보았습니다. 돈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 비상금 대출을 많이들 이용하..

한글뷰어 한글파일 뷰어부터 편집까지방법 [내부링크]

한글뷰어 한글파일 뷰어부터 편집까지방법 안녕하세요 과제 혹은 급한 일로 인해 한글파일을 열어봐야 하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그런데 한글파일은 한글프로그램이 있어야 열어볼 수 있죠 하지만 컴퓨터나 노트..

자존감 높이는 멘탈 강해지는 법 [내부링크]

자존감 높이는 멘탈 강해지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존감 높은 사람은 알고 있는 멘탈 강해지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자존감 높은 사람들을 보며 부정적인 생각도 하지..

갤럭시s21 스펙, 렌더링유출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s21 스펙, 렌더링유출 정리 안녕하세요 곧 출시될 갤럭시s21에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갤럭시의 경우 유출정보가 공개되면 출시일에도 거의 비슷하게 출시하는만큼 유출정보를 통해 갤럭시s2..

5G 안터짐 이유와 해결법알아보기 [내부링크]

5G 안터짐 이유와 해결법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스마트폰은 LTE에서 5G로 세대전환이 이뤄지고 있는데요 갤럭시를 시작으로, LG, 아이폰까지도 5G 데이터를 탑재하고 있어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5G 안터짐으..

카카오페이와 카카오뱅크 차이 이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와 카카오뱅크 차이 이용법 안녕하세요 카카오페이와 카카오뱅크의 서로 다른점에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이 계실거에요 둘다 카카오그룹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일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페이와 카카..

아이폰12 pro 그래파이트 매력적인 이유 [내부링크]

아이폰12 pro 그래파이트 매력적인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12 pro 그래파이트 색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은 다양한 색상의 기기들이 존재 했었는데요 그중에서 항상 꾸준하게 인기가 있..

광역 알뜰교통카드 사용방법및 발급방법 [내부링크]

광역 알뜰교통카드 사용방법및 발급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역 알뜰교통카드가 무엇인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또 발급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광역 알뜰교통카드는 대중교통을 월 일정 횟수 이용..

아이패드 프로4세대, 아이패드 에어4비교 [내부링크]

아이패드 프로4세대, 아이패드 에어4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4세대와 최근 출시한 아이패드 에어4를 비교해보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4세대는 2020년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급 모델이고 아이패드..

비트효능, 비트먹는방법 정리 [내부링크]

비트효능, 비트먹는법 정리 예전에 비트가 방송을 타면서 많은분들에게 관심을 받았는데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비트에 관심을 가지고 계세요 오늘은 비트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비트 부작용 마지막으로 비트..

반디집 다운로드(안전) [내부링크]

반디집 다운로드(안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디집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목차 반디집이란? 반디집 특장점 반디집 무료다운로드방법 마무리 반디집이란? 알집은 많이들 들어보셨죠? 그런..

알집 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알집 무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목차 알집이란? 알집 특장점 알집 무료 다운로드 마무리 알집이란? 알집이란 다양한 압축파일 포맷 지원으로 파일..

아이폰12 공개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12 공개 총정리 안녕하세요 14일 새벽 애플의 아이폰 12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애플은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 아이폰 12 프로, 아이폰 12 프로맥스를 공개하였으며 아이폰 12와, 아이폰..

로또 1등 당첨지역 로또당첨지역 확인방법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지역 로또당첨지역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 1등 당첨지역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또는 1부터 45번까지의 숫자중에서 6가지의 숫자를 모두 맞히면 1등이 됩니다. 1등 당..

사직서 양식 안내 및 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사직서 양식 안내 및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사직서는 회사를 그만 두겠다는 사직, 퇴직 의사를 회사에 전달하는 것입니다. 사표라고 많이들 부르고 있으며 사직서는 자신이 일하고 있는 관할 부서 부서장..

고막 찢어지면 어떻게될까요? [내부링크]

고막 찢어지면 어떻게될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막이 찢어졌을 때 어떤 증상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고막에 이상이 생겨서 이 글을 보는 분들은 참고만하시고 꼭 이빈후과에서 정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12 공개임박 14일 공개및 아이폰12정보 [내부링크]

아이폰12 공개임박 14일 공개및 아이폰12정보 올해 9월 16일 애플 행사에서 아이폰12도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하지만 결국 실제 행사에서 아이패드 에어 4와 애플 워치 시리즈 6가 출시됐고, 신..

삼성 무선 충전 트리오 3개 기기 동시무선충전 [내부링크]

삼성 무선 충전 트리오 3개 기기 동시무선충전 삼성전자는 24일 스마트 기기 배터리의 고민을 덜어줄 액세서리 2종을 출시합니다. 무선 충전 트리오 특징 무선충전 트리오는 스마트폰, 무선 이어..

미10T, 샤오미 144Hz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미10T [내부링크]

미10T, 샤오미 144Hz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미10T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가 새로출시한 스마트폰 미 10T, 미 10T 프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퀄컴 스냅드래곤 865를 탑재하고 있으며..

갤럭시 핏2, 삼성브랜드 최고가성비 [내부링크]

갤럭시 핏2, 삼성브랜드 최고가성비 안녕하세요! 삼성전자는 자동 운동측정,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를 출시합니다. 갤럭시 핏 2는 얇고 가벼워 편안한 착..

갤럭시s20fe 사전예약 [내부링크]

갤럭시s20fe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갤럭시s20fe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갤럭시s20fe 사전예약 알아보기 삼성전자는 6일부터 12일까지 갤럭시S20 팬에디션(이하 갤럭시S20FE) 사전예약을 합니다. 정..

공기정화식물 실내공기정화식물 추천 [내부링크]

공기정화식물 실내공기정화식물 추천 안녕하세요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만 되면 미세먼지가 불어오는데요, 올해는 질병 때문에 다들 마스크를 잘 쓰고 다니실 것 같습니다. 실내에서는 미세먼지를 제거..

계란 삶는법 계란 삶는시간 반숙,완숙 [내부링크]

계란 삶는법 계란 삶는시간 반숙,완숙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란 삶는 법중 계란 삶는 시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반숙란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완숙란을 졸하사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래서..

기온별 옷차림 날씨별 옷차림 정리 [내부링크]

기온별 옷차림 날씨별 옷차림 정리 안녕하세요 가을이 되어서 일교차가 커져 옷챙기기가 쉽지않은데요 요즘은 지구온난화로 인해 가을이 빨리 지나가고 겨울이 빨리 오는데요 자주 바뀌는 기온으로 인해 옷챙..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자가진단하기 [내부링크]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자가진단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번아웃 증후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특히 최근 추석명절을 보내면서 번아웃 증후군을 느끼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번아웃 증후군에 빠지게 되..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종목소개및 정리 [내부링크]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종목소개및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와 전망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가 주목받는 이유 전기에너지를 동력원으로 사용하여 움직이는..

지렁이 꿈해몽 지렁이잡는꿈 등 정리 [내부링크]

지렁이 꿈해몽 지렁이잡는꿈 등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렁이 꿈해몽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과거에 지렁이를 지룡 또른 토룡이라고 불렀는데 지렁이 꿈은 길몽에 속하는 꿈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피부와 고혈압에 효과좋은 무화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피부와 고혈압에 효과 좋은 무화과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미용과, 고혈압 등에 좋은 무화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활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무화과란? 무화과는 과거 기독..

인스타그램 광고 없애기 간단한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광고 없애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고를 통해 자신에게 좋은 제품을 발견하거나,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sns에서 글을읽거나 컨텐츠를..

청년내일채움공제 자격 해지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중소기업, 중견기업 등에서 정규직으로 일하는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지원하는 청년 고용지원 프로그램 입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중소기업등의 정규직 고용을 촉진하고 청년층의..

새싹보리 효능 ,부작용 알고드세요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부작용 알 고드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싹 보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새싹보리 들어보셨나요? 요즘 새싹 보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새싹 보리는 통보리를 파종해서 20cm 정도 자..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할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와 온누리 상품권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최근 사태로 인한 거리두기로 인해 매출에 영향을 받고 있는 전통시장을 보호하면서 소비자는 세금..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3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유튜브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많은 분들이 영상편집에 도전하고 계신데요 막상 영상 편집을 하려하면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구하기 쉽..

7080 노래모음(발라드/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7080노래모음을 가져와봤습니다. 7080은 대한민국의 대한민국의 1970~80년대에 20대를 보낸 세대 입니다. 출생년도를 넓게 보면 대략 1950년~1970년 생 까지로 볼수 있고, 군부독재의 암울한 정..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트체리의 효능에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타트체리는 단맛을 내는 체리가 아닌 신맛을 내는 체리입니다. 타트 체리에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염증..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및 기출문제 [내부링크]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정보및 기출문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시험에 대한 정보와 공부하는방법, 기출문제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지게차 운전기능사 시험은? 건설 및 유통구조가 대..

언택트 시대 돈 버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쩍 다가온 언택트 시대에서 우리가 돈 벌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직장 생활을 하면서 온라인을 통한 부업개념으로 본업과 부업의 균형을 잘 이루어 사이드잡으로 본업 못지..

노트북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생분들이 노트북을 선택함에있어 좀더 쉬운 선택을 하실수 있도록 노트북 고르는 방법에대허서 소개해 드리고 삼성노트북중에서 어떤 제품이 그 기준에 적합한지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예전..

IOS14 7가지 바뀐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OS14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이번 IOS14는 매우 많은변화가 있었습니다. 그중 자주 사용할것같은 유용한 기능들을 추려보았습니다. 그럼 어떤 변화가 있는지 보시죠! 위젯의 변화 IOS14에서는 위젯의..

애플워치 SE 가격만큼 성능도 저렴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시각 기준 9월 16일 새벽2시에 애플에서 아이패드 에어4, 애플워치 6, 애플워치 SE , 아이패드8을 공개하였습니다. 아이패드 에어4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0/09/16 - [IT..

아이패드 에어4 성능정리(존버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플에서 이번 신제품 공개를 통해 애플 워치 6 애플 워치 SE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에어4가 공개되었습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에어 4에 대해서 알아보, 다음에 다른 제품들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카카오택시 사용법 직접결제하지마요 [내부링크]

카카오 택시 사용법 직접 결제하지 마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 택시 사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기본적인 사용방법은 많이들 알고 계시겠지만, 카카오 택시만의 특별한 장점을 모르시는 분..

SK이노베이션 주가 중장기를 노려야 하는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이노베이션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LG화학에 관한 포스팅을 할때에도 전기차 배터리에 대한 기대감이 LG화학의 주가에 반영되었는데요 SK이노베이션 또한 전기차 배터리관련..

LG윙 사야할 이유? [내부링크]

LG윙 사야할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9월 14일 공개예정된 LG윙의 루머들을 종합해서 과연 구매해야할 가치가있는지, 아니면 구매를 해야하는지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LG윙 은 LG전자가 9월 14일 공개예정인..

미밴드5 운동용으로만 쓰기는 아깝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한국 정발 된 샤오미 미밴드5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요즘 특히, 웨어러블 기기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웨어러블기기들의 장점이라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알림,..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예금인거 아시나요?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 세이프 박스 예금인 거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서비스 중 하나인 세이프 박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세이프 박스가 어떤 것이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 세이..

SK브로드밴드 요금, 혜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브로드밴드를 통해 인터넷, 티비 등 가입하실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인터넷 티비를 가입했었는데 요금제와 혜택을 확인해서 자신에게 가장 좋은 혜택으로..

LG화학 주가 매력적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LG화학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LG화학은 엘지그룹의 석유화학, 생명과학 계 열의 기업입니다. LG화학은 엘지전자 다음으로 매출이 높은 엘지의 계열사입니다. 그럼 LG화학의 과..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이건꼭 알고 방문하세요 6가지 [내부링크]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이건꼭 알고 방문하세요 6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이건 꼭 알고 방문하면 좋을 점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격이 더 많이 나오거나, 재방문을 해야한..

SK하이닉스 주가 어려운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sk 하이닉스 주가가 고전 중인데요 오늘은 sk하이닉스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sk하이닉스의 과거를 확인해보고 앞으로의 sk하이닉스 성장가치과 sk하이닉스 주가 전망을..

코로나19 치료제 대량생산 [내부링크]

코로나19 치료제 대량생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코로나 19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9월 8일 정부에서는 이달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의 상업용 항체치료제 대량생산을 계획하고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 2020년 하반기 개선!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2020년 하반기 개선!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2020년 하반기 개선사항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티스토리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선사항 티스토리는 통계, 에디터, 앱 등..

카카오 주가 매수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카카오 주가 매수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카카오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카카오는 인터넷 플랫폼의 성장과함께 급성장한 기업인데요~ K-뉴딜 인터넷 부문에 카카오가 포함되면서 이..

갤럭시S20, S20울트라 가격하락 구매해야하는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s20과 갤럭시 s20 울트라의 sk텔레콤 가격 하락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갤럭시 노트20이 출시된 시점에서 갤럭시노트20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나 s펜이 필요 없으신 분들은 갤럭시..

현대차 주가, 재평가 받고 있는 현대차의 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대차 주가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전기차등의 이유로 재평가받으며 현대차 주가가 상승했었는데요 오늘은 현대차 주가에대해 과거의 현대차를 참고하여 앞으로 현대차의 가치를 알..

삼성전자우, 매수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우 들어보셨나요? 보통은 삼성전자 보통주를 생각들 하실 거예요 하지만, 삼성전자 보통주는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 중입니다. 그럼 삼성전자우가 어떤종목인지 먼저 보시고 삼..

갤럭시s20FE 구매해야하는이유 가성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갤럭시 s20FE가 한국에서도 출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그래서 갤럭시s20FE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s20FE 는 갤럭시 s20의 보급형 모델이라고 생각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

삼성전자 주가 매수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애플 주가 , 애플의 가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삼성전자 주가, 삼성의 가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혹시 애플의 주가, 가치에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

애플 주가 매수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승승장구하고 있는 애플 주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애플이 이토록 상승하는데는 애플의 가치가 빛을 발하는 것일 텐데요 그럼 앞으로 애플의 가치와 애플 주가는 어떻게 흘러갈까..

갤럭시z플립 가격하락 , 구매해야하는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삼성에서 갤럭시 폴드 2 베일을 벗겼는데요 , 혹시 갤럭시 폴드 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0/09/02 - [IT] - 갤럭시 폴드 2, 갤럭시 z폴드 2 구매해야 하는 이유 그와 함..

갤럭시 폴드2, 갤럭시 z폴드2 구매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에서 갤럭시 폴드2를 완전히 공개하였습니다. 정식 명칭은 갤럭시 z폴드2이며, 갤럭시 폴드의 후속작으로 갤럭시 폴드2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갤럭시 폴드2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에..

연애혁명 드라마, 카카오티비 보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티비가 OTT 시장에 뛰어들며 넷플릭스에 도전장을 던졌다는 기사를 봤는데요 카카오 티비는 그전부터 카카오에서 키워오던 플랫폼이지만, 크게 인기를 끌지는 못했었어요 카카오 티비는..

아이패드 7세대 장단점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패드는 많은 시리즈가 있는데요 아이패드 ,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 아이패드 프로 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고 있는데요!하지만 아이패드가 너무 고사양이고, 가..

정기예금금리비교 5분만에 비교 확인하는방법 [내부링크]

정기예금금리 5분 만에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정부에서도 예금 금리인하 조치를 하였는데요 지난 7월 은행들의 예금, 대출금리가 한 달 만에 사상 최저치를 경신하면서..

에어팟 프로 정리 갤럭시버즈비교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가 넘본다고? 에어팟 프로 점유율이 낮아지고 있다고? 글쎄.. 에어팟 프로와 갤럭시 버즈 경쟁 비교? 에어팟을 정가보다 싸게 살 수 있다! 마무리 안녕하세요, 이번에 에어팟 프로의 점..

학생 복지 스토어,인증방법및 할인목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 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서 학생복지 스토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전자기기를 좋아하는 입장이고 블로그도 하고 가끔 영상편집도 하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든 좀 더 저렴..

주식 사는법, 매수, 매도방법까지 [내부링크]

주식 사는법, 매수, 매도방법까지 주식 사는법을 위한 공인인증서 발급 어플을 이용한 간단한 주식 매수,매도 방법! 저번 포스팅에서는 주식 사는 법을 위한 키움증권 계좌 개설부터 회원가입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주식 사는법, 키움증권으로 해보자 [내부링크]

주식 사는 법, 키움증권으로 해보자 키움증권 계좌를 개설해보자 키움증구 회원가입을 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 사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주식을 거래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어요 자신이 직접..

유튜브 음원추출, 간단한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유튜브 음원 추출 너무 편하네요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유튜브 음원추출 파일 확인방법 유튜브 음원추출 벨소리 설정까지 마무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을 가지고 왔는데요 많은 분들이 생각..

아베 사임, 아베 그토록싫어하는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사임을 공식 표명한 아베 신조 일본총리에 대해 잠깐 알아보고 한국과는 어떠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아베의 풀네임은 아베 신조 일본의 내각 총리대신입니다. 일본..

티다이렉트샵 속고사지말자 [내부링크]

티다이렉트샵 속고사지 말자 티다이렉트샵 혜택정리 티다이렉트샵 장점 핸드폰 , 태블릿 개통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다이렉트샵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티월드다이렉트샵은 sk텔레콤의 온라인 쇼핑..

kt넷플릭스, 기가지니 넷플릭스 보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kt넷플릭스 도입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kt넷플릭스 보는 방법, 기가 지니에서 넷플릭스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스마트 티비가있는 분들은 스마트 티브이를 통해서 넷..

구글 에드센스 승인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 24일째 입니다~ 드디어 에드센스 승인발표가 되었는데요 ㅎㅎ 한번떨어지고 두번째 신청후 합격하게 됐네요 처음에는 이렇게 불합격을 했었는데요, 불합격 사유는 컨텐츠 없음..

애플교육할인 스토어 가격비교및 인증방법 [내부링크]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가격비교 및 인증방법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구매방법은?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인증방법은?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가격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 가격비교 및..

인생 첫 유튜브 게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유튜브를 해봐야지 하다가도 미루고 미뤄왔었는데요 오늘 처음으로 유튜브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유튜브 콘텐츠는 블로그에 올리는 정보글을 영상으로 제작할 생각입니다! 요즘 유튜브 뒷 광..

지포스나우 누구나 이용가능 게임고사양장비필요없다 [내부링크]

지포스나우 고사양 PC 없이 노트북, 핸드폰, 태블릿 등으로 게임하자 클라우드 게임이란 뭔가 지포스나우란 무엇이고, 어떤 게임이 있는가 지포스 나우 요금제와,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마지막으로 결론 안..

pc게임순위,온라인게임 순위 한번에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pc게임순위 2020pc게임 순위 한방에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코로나가 다시 극성인 요즘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없을까 하다가 pc게임 순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pc게임의 대체제가 많지 않았지..

코로나 백신 한국우선 공급받을수도 있다.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한국우선 공급받을수도 있다. 한국의 코로나 백신 확보를 위한 노력 대기업의 글로벌 기업 코로나 백신 위탁생산 코로나 백신 한국은 얼마나 빨리 확보할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코로나 백신 개발..

팬데믹 코로나19로 끝이아니다 [내부링크]

팬데믹 코로나 19로 끝이아니다 팬데믹의 뜻과 팬데믹의 무서움 제 2의 코로나 19 위험에서 인류가 할수있는것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19로 인한 팬데믹에 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전세계를 멈..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네이버 장보기로 주문하기 [내부링크]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네이버 장보기로 주문하자 네이버 장보기에서 홈플러스인터넷쇼핑몰 가능?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네이버 장보기 어떻게 이용하지? 마무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 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5분만에 정리끝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5분 만에 정리 끝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방법은? 카카오 뱅크 비상금대출 대출조건, 금리, 거절사유, 주의사항 카카오 뱅크 자주하는 질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들 카카오뱅크 모바일..

코로나 백신 개발을 위한 노력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이 어떤 것인지 각국의 백신을 얻기 위한 노력과개발현황  그 과정에서의 문제점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면서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궁금증도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세계..

화웨이 논란의 중심이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틱톡과 위쳇 등 중국 어플이 미국에서 제제를 받게 되었는데요 그전부터 논란의 중심이었던 화웨이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합니다. 유튜브 영상도 올려 놓았으니 영상으로 보고 싶으신분들은 참고해주..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해야할까? [내부링크]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혜택과 가격에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탭 s7 사전예약으로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핸드폰을 사전예약하실 때에는 많은..

카카오톡 백업 방법5분만에 알아두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백업 , 복원하기 대화뿐 아니라 사진, 동영상 미디어도 같이 백업하기 핸드폰을 바꾸게 되면 카카오톡도 새로 설치를 하게 되고 , 대화 내용도 복원 해야 할 텐데요 카카오톡 대화 내용과 , 미디어 등을..

아이폰11, 갤럭시s20 넘어서다 [내부링크]

아이폰11, 갤럭시s20 넘어서다 아이폰 12 출시가 대기 중인 애플사의 아이폰 11과 삼성의 갤럭시 s20 이 두 스마트폰은 모두 각사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입니다. 결국 애플이냐 삼성이냐의 문제도 있지만 어떤 폰이..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방법 2가지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2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방법을 가져와 봤습니다. 카카오페이 송금을 했을 때 상대방이 받지 않았을 경우에만 송금취소가 가능하며, 만약 상대방이 받았다면 상..

카카오페이 사용법 5분안에 익히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사용법 5분 안에 익히기 *혹시 카카오페이 가입방법과 계좌 인증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카카오페이 블로그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놓았습니다 https://kakaopay.tistory.com/25 참고해주세요 가입후..

저녁준비 노브랜드에서 준비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브랜드 많이들 이용하시나요? 저희 동네에는 노브랜드 매장이 들어서서 노브랜드를 정말 애용하고 있는데요~ 노브랜드 추천상품은 너무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노브랜드 추천상품으로 저녁 준비까..

아이클라우드vs네이버클라우드vs구글드라이브 클라우드전쟁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핸드폰 용량이 부족하다. 해결책으로 클라우드를 떠올리시죠? 오늘은 어떤 클라우드가 가장 좋을지,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저장공간, 사용방법, 편의성, 가격등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아이클라..

갤럭시 탭s7 사전예약, 갤럭시탭 s7 가격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갤럭시탭 s7 사전예약 일이 8월 18일부터 입니다! 한국 가격은 공개가 안되었었는데요, 갤럭시탭 s7 가격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 탭s7 갤럭시탭 s7과 갤럭시탭 s7플러스 두모델로 출시가 되고..

당근 마켓 거래방법 , 당근 마켓 사기 관련 정리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당근 마켓 거래방법 , 당근 마켓 사기 관련 정리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 마켓 거래방법 판매자의 입장에서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당근 마켓은 막상 중고물품을 올려놓아도 팔리지 않는 경..

갤럭시노트20 자급제 해야하는이유, 알뜰폰 허브 이용법 [내부링크]

통신사 노예는 그만,  자급제 해야하는이유, 알뜰폰 허브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자급제에 대하여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자급제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자급제의 단점 장점도 함께 알아보겠습니..

당근마켓, 당근마켓 거래방법 꿀팁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누구보다 빠르게 좋은물건 GET 하는방법, 당근마켓 거래방법  꿀팁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남들보다 빠르게 좋은 물건 GET 하는 방법, 당근 마켓 거래방법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당..

당근마켓 타지역 거래방법 ,당근마켓 동네인증 확장 방법은? [내부링크]

당근마켓 타지역 ,당근마켓 동네인증 확장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마켓 타지역 거래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이오셨을것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당근마켓 타지역 당근마켓 동네인증 과 당근마켓..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추천해드려요! [내부링크]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 추천해드려요! 저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노브랜드에 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 자체의 브랜드 입니다. 가성..

갤럭시탭s7 출시 아이패드에서 갈아타야하나? 전격 비교분석! [내부링크]

갤럭시탭s7 출시 아이패드에서 갈아타야하나? 안녕하세요 갤럭시탭 s7, 갤럭시탭 s7플러스가 출시되었는데요 아이패드를 쓰시는 분들 중에서 갤럭시탭 s7으로 가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거고, 아이패드와 갤럭..

갤럭시 노트20 , 갤럭시 노트10 비교 해보았습니다! 원하는걸로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 갤럭시 노트10 비교해보았습니다! 원하는 걸로 구매하세요! 안녕하세요 갤럭시 노트20 갤럭시노트20울트라가출시되었는데요 , 오늘은 갤럭시 노트20를 구매하시는 너무 고 스펙에 가격까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방법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방법 갤럭시노트2 0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체험 유튜브 프리미엄 모든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에 대하여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유튜브 프리..

갤럭시 z폴드2 공개정보, 및 갤럭시 폴드 2 톰브라운 에디션 정리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2 공개정보, 갤럭시 z폴드2 및 갤럭시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정리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갤럭시 z폴드2 가 공개되었는데요 공식명칙은 갤럭시 z폴드2 이지만 편의상 갤럭시 폴드2 라고 하겠습니다..

유튜브 뒷광고, 뒷광고 들어보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유튜브가 참 시끄러운 것 같습니다. 바로 유튜브 뒷광고 하는 것 때문인데요 혹시 여러분들은 들어 보셨나요? 저는 뒷광고 라는걸 최근 들어 처음 알았는데요 요즘 이 뒷광고 때문에 유튜..

갤럭시 노트20 을트라 갤럭시노트 20사전예약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 20 사전예약,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갤럭시 언팩행사를 통해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노트20 울트라가 공개됐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이 갤럭시 노트20 사전예..

5G LTE변경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LTE로 쓰기 [내부링크]

5G LTE 변경,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LTE로 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5G 관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5G는 이론상으로 lte에 비하여 20배의 속도를 자랑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느끼는 체감..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관세청통관 조회 빠르게하기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 배송 조회, 관세청 통관 조회 안녕하세요 저번 시간에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에 이어서 이번 시간에는 알리익스프레스 배송 조회와 관세청 통관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혹시 알리익..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알리익스프레스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알리익스프레스 혹시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화, 관세청통관조회 가 궁금하신가요?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0/08/05 - [일상] -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관세청통관 조회 빠르게하..

마스크 목걸이, 다이소 마스크 목걸이 만들기 [내부링크]

마스크 목걸이, 다이소 마스크 목걸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스크 목걸이 관련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요즘 마스크가 일상화되면서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요 밥을 먹을 때와 같이 마스크를 잠시 벗어놓아..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스 해지에 대해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하여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에 대해서 알아볼 때와 마찬가지로 아이폰용 넷플릭스 앱에는 해지를 할 수 없도록 되어있더라고요 그..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추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과 추천 음식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마트나 코스트코는 많이 알려져 있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많이 없더라구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대형마트이기 때문..

올해 갤럭시 언팩행사 신제품 5종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삼성의 언팩 행사가 열리는데요 이번에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서 온라인으로 오픈할 예정인데요! 줄곧 스마트폰 점유율 1위를 지켜오던 삼성전자는 올해 화웨이에 1위 자리를 내주게..

2020 여름 휴가 추천! , 국내 여름 휴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가족이 휴가를 왔는데요, 저희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밀양에 있는 애견 펜션으로 왔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시국이 코로나다 보니 최대한 사람이 없는 곳으로 왔습니다. 특히 저희가..

kt 넷플릭스 도입, 기가지니 넷플릭스 시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kt에서 넷플릭스를 도입한다고 합니다 . 물론 무료는 아닙니다 kt 넷플릭스 어떤 거지? 기가 지니 넷플릭스? 오늘부터 (3일) kt의 셋톱박스인 기기 자니 넷플릭스 시청 가능하다는 내용에..

편의점 택배 보내는법,GS편의점 택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택배에 대하여 알아보려 합니다! 요즘은 택배 보내기도 너무 편한데요~ 집 근처 편의점은 거의다 택배 이용이 가능하죠!! GS편의점 택배 , CU편의점 택배 아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

다이소,다이소몰에서 구매가능한 데코타일 원룸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소에서 구매한 데코타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코타일이란 뭘까요? 데코타일이란 것은 신발장이나, 거실 등 우리가 생활하는 바닥에 붙이는 형식의 장판 혹은 타일을 말..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에 관하여 알아볼 건데요~ 저는 아무리 찾아 헤매어도 어떻게 삭제하는지를 몰랐는데 이렇게 알게 되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오늘 글을 쓰게 됐어요~~ 아무래..

대본 얻는방법? 넷플릭스 2배활용법,넷플릭스영어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로 영어 공부하는 여러분~ 저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자막 두 개로 설정하고 또 구간반복 등의 기능을 할 수 있으며, 속도조절, 넷플릭스 언어 설정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았..

넷플릭스 자막 두 개로 보는방법,넷플릭스 2배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무엇으로 영어 공부를 하시나요? 저는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영어 공부를 하는데요~ 한국에서는 외국인과 대화하기 쉽지 않으니 외국 콘텐츠를 이용하여 대화하듯 공부하는 것도 좋은 방법..

출시 앞둔 아이폰12, 아이폰12출시연기 된다네요 [내부링크]

31일 오늘 애플사의 새로운 아이폰 모델 아이폰 12 출시 연기된다는 소식이 알려졌어요. 통상 애플은 9월초 새 스마트폰을 공개하고 9월 말부터 전세계에 공급을 시작했었는데요 하지만, 31일 애플 최고 재무책임..

갤럭시탭 s5e 부터 사용한 로지텍 k480 블루투스 멀티 키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블루투스 키보드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데스크톱을 사용하고 있을 때는 길쭉하고 무거운 키보드를 사용했는데요 저는 이때부터 로지텍 키보드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그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