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kdtnsgh63011의 등록된 링크

 rkdtnsgh630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3건입니다.

귀신이 출몰하는 부두의 여왕 메리 레뷰의 묘지 [내부링크]

(부두의 여왕 메리 레뷰의 초상화) 1830년 미국의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에 사는 사업가 A 만델은 살인 누명을 쓰고 재판을 받게 된 아들의 처지를 걱정하여 좋은 변호사를 찾아다니다 수소문 끝에 우연히 뉴..

(일본)가서는 안 되는 장소 [내부링크]

- 가서는 안 되는 장소가 있다. ... 가서는 안 되는 장소에 간 후에는 이미 때는 늦은 것이다. 이것은 내가 고등학교 2학년 무렵에 체험한 이야기이다. 조금 길지만 끝까지 읽어주라. 나는 G현 N시에 살고 있다...

우리 나라 귀신 종류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귀신은 흔히 죽은 사람이 지상에 남은 부정된 혼으로 생각하지만 사실 범신론적인 샤머니즘에서 만들어진 존재 입니다.. 인간뿐만 아니라 도깨비 같이 자연,사물에도 존재하기 때문에 종류도 다양하고..

신이야기...실화.. [내부링크]

제가 말주변이 없어서 재미잇게 이야기를 못해요.. 그리고 실화라서 공포영화처럼 극적인 그런것도없고..그냥 무섭고 신기해서 글을 써봅니다. 제인생에 귀신관련이야기가 한 3~4번? 정도 되는데 그중 하나입니다...

제가 귀신을 믿게된이유 (실화) [내부링크]

이건 실화인데요.. 제가 군생활할때였어요...실화라서 별로 무섭진않아요 하지만 당사자인 저는 너무 무서웠고 소름끼쳣어요... 원래 귀신같은건 믿지도 않았는데 이 일 이후로 귀신을 믿게되었어요 전 08군번이구..

빨간 비옷을 입은 여인의 죽음 [내부링크]

장충동 대중 목욕탕 살인 사건 1985년대에 우리나라에 대중 목욕탕이 많았다. 집에 샤워 시설이 많이 없었던 터라 이 시기에 대중목욕탕은 지금의 주유소만큼이나 큰 사업거리였다. 주말이 되면 가족 단위의 인파..

위병소 괴담 사건 [내부링크]

한참을 졸다 깨어났다. 얼마나 잤는지 시간이 가늠이 되질 않았다. 옆에 있는 박이병을 쿡쿡 찔렀다. "야 몇 시야?" "하..한시 사..삼십분입니다." "그럼 우리 근무시간 20분이나 초과한 거잖아?" "예 그..그렇스..

귀신보는 할머니 인터뷰 [내부링크]

대략 5년 전쯤. 부산 연산동 소재 유명했던 할매가 있었다. 한 6년 정도 신점을 보다가 그 효능이 다해(신점 보는 분들도 신이 왔다갔다한다.) 그만두셨지만 산 근처 살면서 공양기도 올리고 소일거리로 심심풀이..

꾸네꾸네 이야기 [내부링크]

예전에, 어떤 사람이 농촌으로 이사를 왔는데…. 아빠 엄마 그리고 충현이라는 아들 한명이 이사를 온거래요. 아들은 한 스무살쯤 되보였는데, 집 근처에 농사를 시작했데요. 한 몇달정도 사람들이랑 슬슬..

무서운 이야기 [내부링크]

어느 한 소녀가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엄마 아빠는 빨리 달려가봤지만 이미 아이는 숨을 거두었습니다. 그런데 그 소녀의 손엔 쪽지가 있었습니다. 그 쪽지에는 X라는 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엄마 아빠는..

쥬카이 숲 [내부링크]

일본 후지산에는 일명 죽음의 숲이라 불리는 쥬카이가 있습니다...하루에 한명꼴로 xx한다는 이 숲은 90년대 초반에 '완전xx매뉴얼'이라는 xx방법을 쓴 책이 유명해져서 여기로 xx하러 오는 사람이 급격하게 늘었..

8척귀신 [내부링크]

우리집에서 할아버지 집과 차로 2시간정도 걸린다. 이이갸기는 내가 고등학교3학년때 일이다. 나는 거길 이제 안간다.아니 안가는게 아니라 못가는거다. 팔척귀신이 있어서이다.. 내가 고등학교3학년 봄방학때 꼬..

(실화)국어선생님이 귀신 본 썰 [내부링크]

우선 사진은 국어선생님 집구조... 시험기간 지루해하는 우리들을 위해 수업 15분 짬내서 얘기해주셨다. 참고로 2살짜리 딸, 7살짜리 아들이 있으시다. 그림과 같이 현관옆엔 서재가 있다. 그리고 선생님 아들방..

폐병원 [내부링크]

내가 아직 대학을 다닐때였으니까 한 2,3년쯤 전의 일이야 시골에서 상경해 자취를 하며 학교에 다니고 있었는데 어느날 집에서 할머니가 쓰러졌다고 전화가 온거야 어렸을적부터 날 돌봐주시곤 하던 할머니이신..

(일본) 鬼女(귀녀) [내부링크]

어느 곳이라고 쓰지는 않겠다. 그리고 긴 글이 될 것이다. 그다지 무섭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이 이야기는 어제 친구로부터 직접들은 것이다. 어느날 기묘한 일을 경험한 이후 불가에 귀의한 친구와 이번 지진을 기..

버스 안에서 [내부링크]

버스 안에서 [나는 매일 학교가는 버스 안에서~] "꼼짝마!" 엠피쓰리에서 이어폰을 통해 흘러나오던 노래소리를 뚫고 왠 남성의 목소리가 들렸다. 다급하게 버스에 뛰 어오른 그는 바싹 마른 체격에 하얀 민소매티..

무당귀신 이야기 [내부링크]

1994년. 그 당시 필자는 전화 사건의 무대였던 지하 작업실과 유사한 환경의, 그러나 훨씬 더 후미지고 좁은 서울 변두리의 단칸 지하실에서 음악 연습을 하며 살고 있었다. 네평 남짓되는 지하 공간... 난방시설..

흉가괴담 [내부링크]

수능 준비로 지친 고 3 여름 어느 날. 어디론가 도피하고 싶은 마음에 해수욕장은 못 가더라도 어딘가는 가봐야 되지 않겠냐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고 3이라서 돈도 시간도 없었기에 특별한 경험이라도 해보자..

쌍계사 폐호텔 [내부링크]

이번에 겪은 일은, '흉가체험' 입니다. 박박 볶아대는 더위 속에, 지침을 느낀 저와 친구들은 이 더위를 날릴 방법을 궁리하던 중 - '흉가체험'을 결정하게 되었습죠. 당장 조사를 시작했고, 얼마 가지 않아 결국..

탈출 [내부링크]

이건 정말큰일이다. 초등학교 때, 엄마가 아끼던 200만 원 짜리 도자기를 깼을 때보다 더 혼이 날 것 같다. 물론, 그 도자기보다 비싼 건 아니지만, 욕실에 나뒹굴고 있는 이 육체는 자칫하면 내 인생을 망쳐버릴..

역할놀이 下 [내부링크]

종이에는 제한시간이 4일이라고 했다. 그러면 4일 후, 역할을 잘하면 집에 보내 주려나?’ “똑똑똑” 누군가의 노크소리에 감고 있던 눈이 떠졌다. 나도 모르게 잠깐 졸아버린 모양이었다. 이런..

역할놀이 上 [내부링크]

잠에서 깨어나니 눈앞이 캄캄하고 정신이 몽롱하다. 아직 술기운이 남아서그런지 머리가 지끈거린다. 크게 하품을 한 번 하고 침대 끝자락에 걸터앉았다. 눈꺼풀이 무거워 눈이 떠지질 않아, 그대로 눈을 감 고..

사개 下 [내부링크]

B라면 무엇인가 단서를 잡고 있을지도 몰라! 나는 B에 연락해 보기로 했어 뚜루루…뚜루루루… B 「여보세요…」 나 「아..나야, 사당에 대해 뭔가 알아냈어!?」 B 「(나의 이름)이야? 뭐 그럭..

사개上 [내부링크]

우리는 당시 대학생이었어 나와 A, B 그리고 C 우리 4명은 중학교때부터 쭉 알고지낸 사이로 사이가 좋았어 어느날 4명이서 B네 집에 모였어 그날은 모두 아르바이트를 쉬는 날이라 오랫만에 모일 수 있었던 만큼..

일본 괴담 번역 姦姦蛇螺 [간간다라] 下 [내부링크]

나 「아악!!뭐야!!?」 B 「 아직이야?!빨리 좀 해!」 우리 말이 A를 더 당황시킨다는건 알았지만, 재촉할 수 밖에 없었어 A는 있는 힘을 다해 필사적으로 울타리를 기어올라왔어 A가 겨우 다 올라왔을까 싶은 그..

일본 괴담 번역 姦姦蛇螺 [간간다라] 上 [내부링크]

초, 중학교 시절은 시골에서 철부지에 사고뭉치로 A, B와 특히 사이가 좋았는데 셋이서 매일같이 사고를 치다시피하며 놀았어 나와 A는 가족들 마저도 포기한 상태였는데 B는 그래도 항상 엄마가 관심을 가져 주..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미국 공장 가동 중단 [내부링크]

디트로이트 (Detroit)-디트로이트 (Detroit)-디트로이트 (Detroit) 3 곳의 자동차 제조업체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미국 공장을 폐쇄 할 것이라고 밝혔다. Ford Motor Co와 General Motors Co는 미..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가진 소비자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건강에 민감한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에 대한 정보를 부정확하게 찾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카카오 톡에서 인기를 얻은 인기있는 메시지 중 하나는 사람들이 카레 가루를 더 많..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두려움 속에서 북한 지도자가 평양 병원에 참석하다 [내부링크]

김정은 북한 지도자는 평양에있는 종합 병원을 개막하는 행사에 참석해 국민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중요한 과제"라고 밝혔다. 평양 종합 병원 건설을 시작한이 행사는 김씨가 수도에서 공공 활동을 약 3 주 만에..

코로나 바이러스로 발견 된 첫 번째 개는 집으로 돌아온 후 사망했습니다. [내부링크]

홍콩의 동물 복지 당국에 따르면,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로 발견 된 세계 최초의 개는 월요일에 질병에 대한 음성 검사와 집으로 돌아온 후 사망했습니다. 현재 회복 된 Covid-19 환자의 17 세 포메라니안은 2..

JYP, 트 와이스 나연 독일 '스토커'에 대한 금지 명령 요청 취소 [내부링크]

JYP 엔터테인먼트는 동 선화 K-pop 레이블에 의해 소녀 밴드 TWICE의 일원 인 나연의 독일 스토커 혐의에 대한 임시 금지 명령 요청을 취소했다. 그러나이 회사의 형사 고발은 철회되지 않았다고 수요일 밝혔다...

엑소 수호, 솔로 데뷔 티저 공개 [내부링크]

본명 김준 - 읍, 티저 이미지와 자신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발표했다되는 K 팝 그룹 EXO의 Suho, "자화상"을 세트는 월 30 해제 가수의 기관 SM을 엔터테인먼트는 수요일 타이틀 곡 "Let 's Love"가 팬들에게..

마스크 딜레마, 미국에서 한국인 문제 [내부링크]

시애틀 ( Jane Han SEATTLE)-미셸 곽 (Michelle Kwak)은 마스크를 쓰고 싶어합니다. 특히 COVID-19가 시애틀 교외에 얼마나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식료품 점에 집을 나설 때..

현지 통화,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으로 급락 [내부링크]

BOK는 1.5 조원을 구매할 것이다. 국가 채권에서; 시장 안정화 기금 마련을 위해 정부를 세우지 않음 이민형 한국의 통화와 주식 시장은 목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중심의 글로벌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 계속해..

창원 축제가 취소되고 방문객들은 숙박을 요청 [내부링크]

남동부 창원시와 주민들은 도시가 COVID-19로 인해 벚꽃 축제를 마무리 한 이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벚꽃 시즌 동안 방문 할 것이라는 우려 속에서 관광객들에게이 지역을 방문하지 말 것을 요구하고있다 도시 관..

새로운 감염 클러스터가 등장함에 따라 새로운 바이러스 사례가 증가 [내부링크]

한국은 클러스터 감염 대구 등장으로 새로운 COVID-19의 경우 매일 증가를보고 계속, 질병 관리 본부 (질병 관리 본부)에 따라 여기에 발생하고, 다른 지역의 진원지, 목요일. 수요일에보고 된 152 건의 새로운..

K-pop 보이 밴드 NCT 127의 새 앨범, 빌보드200 5위 [내부링크]

음악 잡지는 월요일 K-pop 보이 밴드 NCT 127의 새 앨범이 이번 주 빌보드 200 앨범 차트에서 5 위로 데뷔했다고 밝혔다. 빌보드 웹 사이트는 월요일 (한국 시간) '한국 팝 그룹 NCT 127이'NCT # 127 Neo-Zone '..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취소 될 위험이있는 BTS 북미 콘서트 [내부링크]

K-pop 보이 밴드 BTS는 새로운 월드 콘서트 투어 시리즈 "소울 투어의지도"의 첫 서울 레그를 취소 한 후 미국에서 진행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다음 미국 레그의 일부가 롤백 될 위험이 있습니다. ...

MAMAMOO의 Hwasa, Dua Lipa와 공동 작업 [내부링크]

워너 뮤직 코리아 (Warner Music Korea)에 따르면 K-pop 걸 밴드 인 MAMAMOO의 Dong Sun-hwa Hwasa는 영어 팝스타 Dua Lipa와 협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수요일에 공개 될 Dua Lipa의 노래 "Physical"의..

미스터트롯 임영웅 [내부링크]

임영웅은 TV 조선의 대히트 오디션 쇼 "Mr. Trot"를 수상하여 한국의 트로트 스타가되었습니다. 트로트는 성악과 반복적 인 리듬이 특징 인 한국 음악 장르입니다. 임씨는 토요일 3 월 케이블 채널에서 우승자가..

문재인 대통령 G20 원격 회의 제안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COVID-19 응답에 대한 국제 협력을 위해 정상 회담을 모색하고 있으며,이 문제에 대한 G20 원격 회의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청와대에 따르면이 제안은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코로나..

마스크 부족으로 인한 신원 도용 사례 [내부링크]

월요일 경찰관에 따르면 주민등록번호가 공급 부족으로 인해 구하기 힘든 얼굴 마스크를 구매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사실이 점점 더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에서 남쪽으로 350km 떨어진 광주에서 경찰은 다..

한국인의 58 %가 '방재 기본 소득'에 반대한다 [내부링크]

한국인의 거의 60 %가 COVID-19 전염병의 경제적 충격에 대한 대응으로 보편적 인 기본 소득 도입에 반대한다고 답했다. 현지 여론 조사관 인 엠브레인 퍼블릭 (Embrain Public)이 금요일에 실시한 설문 조사에..

바이러스로 인해 3 월 27 일까지 중국 이외의 모든 상점을 폐쇄하는 Apple [내부링크]

팀 쿡은 애플이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기 위해 3 월 27 일까지 중국 이외의 모든 매장을 폐쇄한다고 밝혔다. 쿡은이 기술 회사가 방금 소매점을 다시 오픈 한 중국에서 취한 조치에서 배웠다고 말했다. "이..

도쿄 올림픽에 대한 두려움이 커짐에 따라 IOC 위기 회담 [내부링크]

국제 올림픽위원회 (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는 화요일 도쿄 게임에 대한 의혹이 커지고 일본의 일부 공무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비상 사태에 앞서 압박을 가해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을 촉구..

스페인이 한국을 능가하는 네 번째로 바이러스 감염 국가가 됨 [내부링크]

공무원들이 2 주일을 넘어 확장 될 것이라고 전국적인 봉쇄에도 불구하고, 스페인은 감염 수가 1 만 명에 가까운 수준으로 확대되면서 국경을 폐쇄하기 시작했다. 이 조치는 스페인이 전례없는 제한을 강요 한 이..

봄 학기를 2 주 더 늦추도록 명령 한 학교 [내부링크]

교육부 (MOE)는 모든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및 고등학교에서 COVID-19의 확산에 대한 우려가 지속되는 가운데 화요일 봄 학기로 새 학년 시작을 2 주 더 연기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이번 봄 학기는 4 월 6 일..

바이러스, 중국 경제 둔화 속도 둔화 [내부링크]

한국의 성장 전망을 낮추기 위해 조직이 서두르다 경제학자들은 이경민 이 빠르게 확산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독성 혼합물과 중국 중심의 글로벌 공급망의 혼란으로 인해 경제 성장이 예상보다 급격히 떨어질 것..

전 몬스타 엑스 원 원호, 마약 고발 [내부링크]

전 케이팝 보이 밴드 몬스타 엑스 (Monsta X)의 원호 (Wonho)는 마약 청구를받지 않았다고 전 기관 에이전시 엔터테인먼트 (Starship Entertainment)가 밝혔다. 스타쉽은 성명에서 "서울시 경찰청은 지난 3 월 10..

미국, 국방비 분담 회담 재개 [내부링크]

한국과 미국은 화요일에 미군 병력 유지 비용을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회담을 재개 할 예정이며 양측은 여전히이 문제에 대해 여전히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다가오는 협상은 2019 년 9 월 이래 7 번째로, 한반도..

문재인 대통령은 대구 지역을 특별 재해 구역으로 선언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은 일요일 최대 규모의 COVID-19 핫스팟에 대한 신속하고 효과적인 비상 지원을 위해 경상북도 대구와 주변 지역을 특별 재난 지역으로 지정했다. 강민석 대변인은 "문 대통령은 오후 2시 10 분에..

트럼프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 검사 [내부링크]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은 며칠 동안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에 저항 한 후 바이러스에 대해 음성 검사를 실시했다고 토요일 밤에 밝혔다. 한편 백악관은 대통령 및 다른 공무원과 긴밀하게 접촉하는 사람의 온도를..

전 세계 4 명의 아티스트를 연결하는 온라인 전시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는 박물관이나 극장과 같은 문화 지역에 혼란을 가져 왔습니다. 감금에서 온라인 전시회 "박물관의 평화로운 전사"는 전 세계 4 개 대도시에 4 명의 예술가를 모아 전문 분야에서 인정 받기 위해..

다음 주 일본에서 공식 데뷔하는 보이 밴드 Stray Kids [내부링크]

K-pop 보이 밴드 Stray Kids는 한국과 일본의 지속적인 입국 제한으로 인해 출연하지는 않지만 다음 주에 새로운 정규 앨범으로 공식 데뷔합니다. 밴드의 관리 대행사 인 JYP Entertainment에 따르면 Stray Kids..

노무현 대통령의 명예 훼손으로 기소 된 JTBC 노동자 [내부링크]

JTBC의 온라인 및 엔터테인먼트 기반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하는 스튜디오 Lululala는 노무현 대통령이 메가 히트 채널 "Workman"의 에피소드에서 "거짓된"혐오적인 용어를 사용하여 불타고있다. 시청자로부터..

코로나 공포 속에서 영화를 보는 사람들을위한 공포 영화 [내부링크]

COVID-19의 확산으로 주요 영화 릴리스가 취소되거나 연기되는 반면, 상대적으로 예산이 낮은 공포 영화의 배치가 계획대로 릴리스됩니다. 한국의 영화 관람객 수는 지난 달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대한 우려로..

한국에서 디지털 마스크 공급 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한국은 다양한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마스크 공급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수요일에 지정된 매장에서 얼굴 마스크의 가용성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를 시작했다. National Information So..

'후쿠시마의 방사능 물 방출은 한국인에게 중요하다 [내부링크]

그린피스 독일의 선임 핵 전문가 인 숀 버니 (Soun Burnie)는 1997 년부터 후쿠시마에서 일하면서 후쿠시마 제 1 원자력 발전소의 운영을 중단하고 있으며 일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버니는 파괴 된..

일본 총리,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올림픽 진출 약속 [내부링크]

토요일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전 세계 스포츠 행사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노출 될 경우에도 도쿄 올림픽 일정 변경에 대한 압력에 저항했다. Abe는 일본이 7 월에 계획 한대로 게임을 주최 할 것이라고 약..

한국, 모든 유럽 국가의 입국시 건강 검진 강화 [내부링크]

한국은 월요일 새로운 유럽 코로나 바이러스 수입 사건에 대한 우려로 특별 검역 절차를 모든 유럽 국가에서 도착하도록 확대했다. 공항의 특별 심사 조치는 자정에 이전 6 개국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스..

유럽 여행객을위한 검역 강화 [내부링크]

쇠퇴에 새로운 매일 감염의 수 정부는 월요일 유럽에서 온 모든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 검역 절차를 시행하여 다른 국가의 COVID-19 유입을 막기 위해 광범위한 국가의 입국자들에게 엄격한 검열을 확대했다. 정계..

미국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는 500을 통과합니다. 사망자 수는 21 명중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전염병에 대한 행정부의 "완전히 조정 된"대응책을 변호하면서 미국 코로나 바이러스 사건이 500 명 이상 지난 2 건의 추가 사망자를 포함 해 확인됐다. 이 바이러스는 미국 30여 개 주에..

종교가 애완 동물의 선택에 영향을 줍니까? [내부링크]

MINNEAPOLIS _ Allen Kuss 목사는 독실한 가톨릭이며 Kiku-San이라는 퍼그 강아지의 자랑스러운 주인입니다. Kat Swenson은 타락한 루터교 인이며 고양이 Tricky를 좋아합니다. 동물 동반자 선택은 애완 동물의..

동부 시에라의 '곰 속삭임'에 대한 글은 총알이 아닌 말입니다. [내부링크]

MAMMOTH LAKES, Calif. _ Steve Searles는 실제로 경찰이 아니며 실제로 민간인이 아닙니다. 그는이 두 세계 사이에서 림보로 산다. 그리고 그는 살아요. 그를 으르렁 거리며 으르렁 거리며 으르렁 거리며 가장자..

중국에서 페이스가 느려질 때 바이러스 통행료가 이탈리아 폐쇄 지역에서 급증 [내부링크]

화요일에 폐쇄 된 이탈리아는 항공사가 비행을 중단하고 주변 국가가 중국 이외의 최악의 국가 국경에 밀려 들면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의 가장 치명적인 날을 기록했다. 한편 중국의 시진핑 시진핑 (Xi..

중국 연구는 검역소를 코로나 바이러스 돌연변이와 연관시켜 '보여주는' [내부링크]

세 가지 별도의 연구에 따르면 중국에서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수행 된 전례없는 대량 검역 조치가 유전자 경로를 변경하여 잠재적으로 "보이지 않는"탐지를 어렵게 만듭니다. 새로운..

중국 외무부 대변인은 미군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우한으로 가져 왔다고 주장했다. [내부링크]

중국 외무부 대변인 자오 리지 안 (Zhao Lijian)은 금요일 미군이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를 우한 (Huhan)의 중앙 도시로 가져 왔다는 주장을 두 배로하기 위해 트위터에 올라 갔다. Zhao는 금요일 아침에 2 개의..

트럼프, 각국이 국방 공유에 더 많은 투자를 원하다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다른 국방부가 공동 방어에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필요성에 대해 분명히 밝힌 바 있다고 국방부의 한 고위 관계자는 화요일 서울과 워싱턴 간의 비용 분담 협상이 중단 된 상태라고..

Biden, 열심히 싸운 미시간에서 우승, Sanders에게 치명타 [내부링크]

Joe Biden은 화요일 미시간의 민주당 대통령 예비 선거에서 결정적으로 승리했으며 4 년 전 버니 샌더스의 반란군 후보를 추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주요 전장을 장악했다. 미주리, 미시시피, 아이다 호 에서뿐만..

코로나 바이러스 : 후베이 도시가 다시 영업을 시작하고 30 분 후에 다시 문을 닫습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 의 진원지에 가까운 중국 중부 도시의 당국은 폐쇄 상태에서 몇 주 동안 생활 한 후 정상으로 돌아 오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후베이 성 수도 우한에서 약 150km (90 마일)..

서쪽은 동쪽을 만난다 : 약의 충돌 [내부링크]

로버트 네트 요즘 뉴스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의사를 포함한 모든 사람은 종종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상충되거나 모순되는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차이는 두 당사자 사이의 "q..

정부의 바이러스 계획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식 반등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염병을 국가 비상 사태로 선언 한 후 다우 존스 산업 평균은 거의 2,000 포인트 나 증가한 다우 존스 산업 평균을 보냈다. 트럼프가 연설하는 동안 늦은 급등에 힘..

트럼프, 바이러스 비상 사태 선언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더 많은 돈과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코로나 바이러스가 국가 비상 사태로 금요일에 선언했다. 그러나 그는 시장 확산에 시달리고 일상적인 미국인들의 삶을 혼란에 빠뜨린 새로운 바..

130 개국, 바이러스 공격 한국 입국을 제한하는 영토 [내부링크]

외무부에 따르면, 총 130 개국과 영토가 토요일에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를 포함하는 이동의 일환으로 한국 여행객을위한 입국 금지 또는 엄격한 검역 절차를 강요하고있다. 토요일 아침 현재 우즈베키스탄, 보..

대학은 바이러스에 의해 파괴 된 수업에 대한 환불 요청 [내부링크]

이곳의 대학들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수업이 중단 된 후 학생들의 환불 요청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학은 새 학기 시작을 1-2 주 정도 연기했으며 많은 강의에서 개인 강의를 온라인 강의..

더 나은 삶: 15가지 방법 [내부링크]

뉴욕타임스 스타일 섹션에 소개된 기사들 가운데 최고의 삶을 사는 데 도움이 될 15가지 팁을 추렸습니다. 팀 전체가 팔을 걷어붙이고 근래 스타일 섹션에 소개했던 글들을 샅샅이 훑어 내려갔다. 여기저기 흩어..

무료 동영상 저작권 없이 사용할 팁/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무료 동영상 <저작권 없는 영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작권 없는 영상 사이트 4 군대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유료 동영상을 제공하는 곳도 존재하지만 이미지 사용 비싸기 때문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곳을 모..

티스토리 줌 검색등록하기 [내부링크]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티스토리의 장점은 수익형이라는데 있는데 단점은 처음에 검색 유입이 쉽지 않다는 겁니다. 그런데 검색량이 늘면 쉽게 줄지 않는 좋은 점도 있고요. 며칠에 한 번씩..

구찌 인터로킹 YA133515 로즈골드 구매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처음으로 여자친구에게 생일선물로 준 구찌 시계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시작합니다. 여자친구 선물, 이제 고민 No! 여자친구에게 너무 비싼 선물을 주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너무 싼 선물을 주긴..

티스토리 구글 노출 1분이면 바로 돼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게 돼서 이와 관련된 팁을 하나 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구글 웹마스터도구라는 것을 이용해서 손쉽게 바로 등록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네이버에서 구글 웹..

티스토리 네이버에 노출하는 방법! (RSS 등록까지 !)[출처] 티스토리 네이버에 노출하는 방법! (RSS 등록까지 !)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노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제가 요즘 티스토리를 하면서 이것저것 하느라 네이버에 많이 못 왔는데요. (사실 사람이 없어서 그래도 상관없,, )..

쿠팡 파트너스 가입 및 승인받는 방법 ~ 블로그 적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쿠팡 파트너스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구글 애드센스 등과 비슷하게 수익을 발생시키는 것으로, 블로그 등에 애드배너를 걸어 수수료를..

구글 키워드 검색량 조회수 확인 방법 [내부링크]

구글 키워드 검색량 조회수 확인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할까?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수 확인 방법'은 쉽게 확인할 수 있지만 구글은 조금 복잡한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

키워드검색량조회를 위한 블랙키위 활용법 3가지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요즘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정보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검색과 활용이 가능한데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안내드립니다. 키워드검색량 조회를 위한 블랙키위 활용법 3가지 포스팅을 시..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키워드마스터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당연히 있답니다. 키워드마스터란 사이트에 들어가면 제목설정시 꼭 필요한 K-word 조회수량을 손쉽게 검색해 보실 수 있거든요. 간단한 사용법과 함께..

[ 파이썬 ] 초보를 위한 파이썬 완벽가이드 [내부링크]

첨부파일 : 파이썬 python.pdf 파이썬 자습서 파이썬은 배우기 쉽고, 강력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효율적인 자료 구조들과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해 간단하고도 효과적인 접근법을 제공합니다. 우아한 문법..

이미지 마케팅 - 게티이미지, 픽사베이, 픽셀스, 모그파일 [내부링크]

픽사베이 https://pixabay.com/ 불러오는 중입니다... 게티이미지 https://mbdrive.gettyimageskorea.com/ 게티이미지코리아 광고, 홍보, 웹, 출판,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한 사진,..

블랙키위로 간단하게 알아보는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내부링크]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을 알아보려면 블랙키위 하라! 최근에 '키워드'라는 것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을 알아보고 싶어 이 사이트, 저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디테일하게 잘 알려..

리더스cpa 수익 살펴보기, 디지털노마드 실천 [내부링크]

저는 디지털노마드 삶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 속에서 경제 활동을 하며, 자유롭게 살아가는 걸 의미합니다. 이미 5년 동안 준비해왔고, 좀 더 본격적으로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그 일환으로 리더스cpa..

안드로이드 " 앱인벤터 2 " 를 이용해서 어플 만들기 성공 [내부링크]

회사 생활을 시작하면서 회사에서 쓸만한 어플을 만들고 싶었는데 컴퓨터 학과와 전혀 관련 없는 내가 과연 될까 ? 싶었는데 어플만들기를 시작한지 2일만에... 내가 원하는 기능에 어플을 뚝딱 만들어냈다. 직접..

안드로이드 " 앱인벤터 2 " 를 이용해서 어플 만들기 성공 [내부링크]

회사 생활을 시작하면서 회사에서 쓸만한 어플을 만들고 싶었는데 컴퓨터 학과와 전혀 관련 없는 내가 과연 될까 ? 싶었는데 어플만들기를 시작한지 2일만에... 내가 원하는 기능에 어플을 뚝딱 만들어냈다. 직접..

Step #1. 안드로이드 어플 만들기"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프로그램 설치 [내부링크]

STEP - 1 언어 설치하기 " 앱을 만드는 언어는 Java 다운받기" http://www.oracle.com/technetwork/java/javase/downloads/jdk8-downloads-2133151.html Java SE Development Kit 8 - Downloads Java SE Developme..

Step #0. 안드로이드 나만의 어플 만들기 도전! [내부링크]

갑자기...일하다가 문득... 점심시간에 할 것이 생겼다. 일종의 취미생활 및 자기계발?? 솔직히.. 점심시간에 한숨 자는 것보다 좋은 취미는 없는데 말이지... 무튼 점심시간을 이용한 취미 생활은.. 바로 "나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