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kwk-0280의 등록된 링크

 rkwk-028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차가버섯 효능 [내부링크]

차가버섯 효능과 효과 날도 추워지고 이럴 때 일수록 몸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저 역시 건강에 관심이 많아 그동안 유명했던 것들은 대부분 섭렵해봤습니다. 몇 년 전부터 유행하던 사차인치, 브라질너트 같은..

일본동전 파스 효능 [내부링크]

동전파스 가격과 효능을 한 번에 알아보기! 매일 같은 자세로 업무를 하고, 어떨 때는 잠을 잘 못 자서 결리고 아픈 부위 하나씩은 다 있으시죠. 저는 특히 어깨가 자주 아프고 통증이 심한 편이었는데 동전파..

2020년 무료운세 [내부링크]

2020년 무료 운세 재미로 보기 좋아요~ 2020년 무료운세 바로가기 1. 2020년 경자년에는 어떤 일이 생길까? 매년 궁금증 유발!! 끝나가는 2019년을 뒤로하고 다가오는 2020년 새해를 맞이하며 할 수 있는 일..

연차 발생기준 정리 기준 [내부링크]

근로자라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하는 연차 월차 기본 개념 근로자라면 근로기준법에 대해서 잘 알아야 합니다. 근로기준법은 근로자의 기본적 생활을 보존 및 향상하며 균형 있는 국민 경제 발전을 위해 재정된..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내부링크]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어떻게? 1. 이력서 왜 중요한가? 많은 알바/취업 구직자, 경력 이직자들은 취업을 준비할 때 반드시 준비를 해야 하는 서류가 있죠? 바로 이력서입니다. 이력서를 통해 지금까지 살..

레드비트효능 [내부링크]

레드비트 효능과 성질 건강에 좋다는 음식, 얼마나 드셔 보셨습니까? 정말 많은 건강식품들이 있지만 각 식품마다 작용하는 효능과 영양성분이 다 달라서 어떤걸 먹어야 할지 잘 모를 때가 있습니다. 근데!..

주휴수당 지급기준 [내부링크]

주휴수당 지급기준 계산법 최저임금과 주휴수당 늘 관심과 질문이 많은 분야입니다. 1주 동안 규정된 근무일수를 다 채운 근로자에게 유급 주휴일을 주는 것을 말을 합니다. 주 휴일에는 근로제공을 하지 않..

일본 동전파스 이건가? [내부링크]

일본 동전파스 효는 및 거부할 수 없는 마력에 대해~ 이웃님들은 몸이 결리거나 쑤시거나 그럴 때 보통 어떻게 풀어내시는 편이에요? 저는 예전에는 그냥 알아서 풀릴 때까지 둔 적이 가장 많았었습니다. 최근..

2020 국가장학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가장학금 잊지 말고 꼭 신청하세요! 이 제도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는 국가장학제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국적 대학생 소득 8분위 이하라면..

치매 초기증상 8가지 [내부링크]

알츠하이머 치매 초기 증상 8가지로 구분합니다! 많이 알려진대로 알츠하이머는 치매의 한 유형입니다. 기억이나 사고, 행동에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서서히 발전하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점..

뱃살 빼는 최고의 운동법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의 최대 관심사 뱃살빼는 최고의 운동 누구나 처음부터 출렁거리는 뱃살을 가지고 태어나지는 않습니다. 사랑스러운 아기모습으로 태어나죠 하지만 세상에는 너무 많은 맛있는 음식과..

금연 [내부링크]

담배 끊는 방법, 금연 성공 꿀팁! 포스팅 마지막에 제가 직접 금연을 하게 된 방법을 얘기해들리겠습니다.(전 금연 3개월차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담배 속에는 니코틴부터 시작해서 타르 등 몸에 안 좋은..

다주택자 취득세 [내부링크]

주택 취득세가 4%로 인상 1세대 다주택 보유자가 신규로 주택을 취득할 경우 취득세율이 현재의 1~3%에서 4%로 올라간다는 뉴스 다들 보셨을 것입니다. 아직 법령이 개전된 사항은 아니지만 국회본회의 의결..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가족관계 증명서 인터넷발급 제일 빠른 방법 알아보기!! 오늘의 고급 정보는 가족관계 증명서 인터넷 발급입니다. 살다 보면 가족관계 증명서가 꼭 한 번씩은 필요합니다. 병원에 다른 가족 대신해서 약을 타..

2020년 최저임금 계산기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8천590원… 전년 대비 2.98% 인상 IMF 이후 세 번째로 낮은 인상률…3년 내 ‘최저임금 1만 원 시대’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판단입니다. 2020년 1월 1일부터 적용되..

2020년 군인 월급 [내부링크]

2020년 군인 월급 20년에 대폭오르는 군인월급 인상내용 총정리 내년 2020년 공무원 임금 인상률이 2.8%정도 인상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공무원 직렬별로 받는 봉급표가 있으며 그 중에 오늘 알아 볼..

2020년 공무원 봉급표 [내부링크]

2020년 공대통령 연봉 2억 3091만원 2020 공무원 봉급표… 병사 월급은 33.3% 인상 공무원 봉급표 2.8% 인상 내년(2020년)도 공무원 보수가 전년 대비 2.8% 인상되고, 어려운 근무여건에서 직무를 수..

손목 건초염 [내부링크]

목건초염 증상 지금은 괜찮다고 생각해도... 취미나 직업 때문에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공통사항이 있습니다. 어김없이 손목 부근이 뻐근하고 저리며 아프다는 것입니다. 작가, 요리사, 악기 연주..

다래끼 빨리 낫는법 [내부링크]

다래끼 빨리 낫는법 쉽게 알려드립니다. 이제 올해도 마무리할 시기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다들 마지막 해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연말이라 다들 바쁘게들 보내고 계시겠군요 이럴수록 몸..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콜레스테롤낮추는방법 콜레스테롤낮추는음식 Best7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낮추는 음식에 대해 얘기 해보겠습니다. 30대 이후인 분들은 잘 읽어 보시는걸 권유 드립니다. 콜레스테..

고혈압 [내부링크]

고혈압 낮추는 방법 4가지 기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혈압이 생기는 이유 중년 이상의 나이 가 되면 걱정 중 하나가 고혈압 입니다. 특히 50대가 넘어가면서 부쩍 혈압이 높아집니다. 나이가 들면 혈관도..

심장이 찌릿찌릿 아파요 [내부링크]

심장의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은 심장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와 심리적인 문제, 위장질환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심장이 두근두근거리는 현상은 부정맥 증상이 있는데 심장이 빨리 뛰는 것을 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