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agksthf926의 등록된 링크

 rlagksthf92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3건입니다.

우리나라는 탈원전, 근데 북한은 원전 추진 계획?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의 이슈는 정지척으로 충격적인 이슈입니다. 바로 탈원전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번에는 SBS 뉴스 끝까지 판다 팀의 공이 굉장히 큽니다. 우선 정확히 어떤 내용인지 바로 알려드리겠습니..

미스터 트롯에 이어 미스트롯2 굉장한 인기 /7회차 방송은 시청률 30.1%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핫이슈는 미스트롯2에 대한 내용입니다. 어제 방송 다들 보셨나요? 요즘 부모님들 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도 트로트에 많이 빠져있는 거 같아요. ㅎㅎㅎ 솔직히 처음에 전 트로트가 어..

복지부 - 담배, 소주값 인상 文대통령의 공약과 다름에 반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다룰 핫이슈는요. 바로 정부의 담배, 소주값 인상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소식에 많은 국민들은 대통령의 공약과 다르다며 반발이 나오고 있습니다...

크림우동파스타?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요리를 살짝 해봤습니다~ 평소에 특별하게 뭔가 요리해서 먹는 거 좋아해요 그러다 우동면으로 파스타 만들어봐야겠다 생각하고 제가 아는 레시피에 면만 우동으로 해서 만들었어요 어째 여러분이 보..

광주 TCS 국제학교 코로나 확진자 109명 방역 비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금 소식을 듣고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이번에 제가 다룰 핫이슈 내용은 얼마 전에 제가 작성했던 IEM선교회 관련된 일입니다. 이번에는 광주 TCS 국제학교에서 109명이 넘는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최근 상승한 주식 몇가지에 대해서(석경에이티, 금호HT, 인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밤에 다들 푹~ 주무셨나요??ㅎㅎㅎ 저도 오늘은 밤에 잘잤습니다.(행복합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핫이슈는 최근 상승세를 보인다고 알려진 주식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는 주식에 대해 자세히..

김종철 정의당 대표, 장혜영 의원 성추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침이 됐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우선 오늘의 핫이슈는 정의당에 대한 내용입니다. 김종철 정의당 대표가 같은 당 장혜영 의원을 성추행해서 사퇴하게 됐다는..

오늘 여름이 사진 막 막 공개 [내부링크]

여러분 오늘 날씨 정말 덥지 않았나요?? ㅎㅎㅎㅎ 저는 오늘 여름이 데리고 산책을 다녀왔는데 날씨가 슬슬 풀리려고 하는지 따뜻하더라고요. 그냥 가볍게 후리스 정도만 입어도 괜찮았을 거 같아요 ㅎㅎㅎㅎ 우선..

대전에 있는 IEM국제학교 코로나 집단 감염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알려드릴 핫이슈는 'IEM국제학교'라는 곳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집단 감염사태가 발생했는데요. 그 내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1012503450..

래퍼 아이언, 오늘(25일) 사망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조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쇼미 더 머니 아시죠? 래퍼 오디션 프로그램이요. 2014년도에 방송할 때 출연해서 '독기'라는 노래를 불러서 유명해졌던 아이언이 오늘..

힐링했어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일요일인데 다들 하루 어떻게 보내셨을까요?? 저는 특별하게 시간 보낸 건 없고 그냥 우리 여름이랑 좀 놀아주고, 산책도 다녀오고 맛집도 찾았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요즘 이래저래 집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영권 선수의 셋째 리꿍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벌써 주말의 마지막인 일요일이네요ㅠㅠ 다들 오늘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제가 오늘 가지고 온 소식은 축구선수 김영권 선수에 대한 내용인데요 너무 너무 좋은 일이..

BJ겸 유튜버 감동란, 얼마전 논란이 됐던 전복죽집 사장의 사과문/그리고 정치성향에 대한 악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가 오늘 이렇게 또 글을 작성하게 된 건 새로운 소식을 접해서인데요. 얼마 전 제가 작성한 BJ 겸 유튜버 감동란님에 대한 글을 작성했는데요. 혹시나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따로 이렇..

가수 에이미 국내 입국 그리고 가수 휘성 프로포롤 투약 혐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다들 기다리셨을 주말이네요~ 그리고 저는 오늘도 여러분께 핫이슈 소식을 알려 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제가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방송인 에이미가 5년만에 국내에 입국했다는 소식과..

오늘의 일상 (원주 전통시장 칼국수- 가긴 갔는데...) [내부링크]

여러분 제가 얼마전 글 작성했던 원주 김치만두에 대한 글 기억 하시나요? ㅎㅎㅎ 혹시 나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한 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lagksthf926.tistory.com/entry/%EC%9B%90%EC%A3%B..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의 전 코치 조재범, 징역 10년 6개월 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핫이슈는요 심석희 선수의 전 코치 ’조재범‘에 대한 내용입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심석희‘ 선수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이고 금메달 획득한 것으로 유명하죠. 정말 대단한 선..

LG전자 스마트폰 철수 가능성, 그리고 LG전자 주가 상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늘 가져온 핫이슈 소식은요~ 바로 LG전자에서 스마트폰 사업에 대해 철수를 언급했다는 겁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철수 확정이 아니라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앞으로의 사업 운영 방..

대성마이맥의 강사 박광일, 경쟁 강사에 대한 비방 댓글 혐의로 구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핫이슈는 대성마이맥 다들 잘 아시죠? 그곳의 소속 국어 강사인 박광일이 경쟁 강사들을 비방하는 댓글을 달았다는 혐의로 구속됐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 사건이 단순히 대놓고 비방하..

원주 김치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오늘은 검색어에 제가 사는 동네에 있는 만두가게가 나와서요 그래서 이 부분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글을 적게 됐습니다. 제가 사실 강원도 원주에 살고 있어요~ 그래서 검색어에 원주가 뜬..

BJ 겸 유튜버 감동란, 서울에서 부산까지 찾아가서 비싼 돈 내고 식사하는데 식당 종업원들 뒷담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제가 알려드릴 핫이슈는 BJBJ 겸 유튜버인 감동란님에 대한 일입니다. 어떤 일이 있었는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우선 검색어에 감동란이라고 나와 있길래 뭔가 하고 봤는데 부산에 있는 전..

추가) 지진에 대한 소식입니다. 발생지는 국내가 아닌 중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진에 대해서 글을 방금 작성했는데요 이번에 많은 사람들이 느꼈다는 그 지진은 중국 쪽에서 발생한 지진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중국 청도 동쪽 332km 해역에서 규모4.6 의 지진이라고 합니다..

국내에 지진이 났었다고 하네요... [내부링크]

여러분... 제가 잠을 안 자고 있다 보니 이런 소식을 듣게 됐네요 오늘 새벽에 지진이 있었다고 합니다. 강도가 어느정도인지 잘은 모르겠지만... 꽤 많은 분들이 지진을 느낀 것 같네요... 전 소식을 듣고 뭐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2년 6개월 실형 선고...삼성 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정말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제가 오늘 여러분께 알려드릴 내용은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의 대한 일입니다. 뉴스기사 내용 전달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은 박근혜 전 대통..

안산 Y교회, 오목사의 실체.... 충격 그 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너무 충격적인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제 16일에 방송됐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방송된 내용인데요 "천국이란 이름의 인간농장"이라는 제목으로 방송된 내용입니다. 안..

오랜만에 여름이랑 산책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 사실은 어제 날짜에 글 올리려고 했는데... 제가 깜빡하고 글을 못 올린 거 있죠 흑흑 그래서 지금이라도 얼른 작성해서 올리려고요 (전 16일에 작성한 거에요... 그렇다고 해주세요) 사실..

거리두기, 1월 말까지 연장/ 새로운 조정안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핫이슈는요 금일 정부에서 발표한 거리두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www.chosun.com/national/2021/01/16/TUVDHFTJMFCLBODZFV353WYUHA/ 카페 취식금지 풀고 헬스장 제한 운영… 거리두기 31..

삼성 갤럭시 S21 사전 예약 오늘(15일)부터 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삼성에서 출시한 핸드폰인 갤럭시 S21에 관한 소식입니다. bit.ly/3qfjFfK 삼성전자, ‘갤럭시 S21’ 사전 예약 실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S21’ 시리즈 사전 예약을 1월 15일부터 21일..

잘 놀고 왔어요 ㅎ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정확히 엊그게 저녁부터 오늘 새벽 5시까지 밤샘으로 캠핑하며 놀고 왔어요~ 으아 정말 너무 재밌게 잘 놀았네요~!!! ㅎㅎㅎㅎㅎ 주변이 산이라서 자연에서 장작도 구하고, 길면 톱으로 나..

버닝썬 사건 제보자 김상교, 소녀시대 멤버 효연 언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주제는 지난 2018년 11월에 있었던 버닝썬 사건에 대한 것입니다. 버닝썬 사건 빅뱅의 승리가 관련되어 있고, 성폭행, 마약, 연예인이 관련되어 있다는 정도는 다들 뉴스를 봤으니 자세..

쿠팡, 나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핫이슈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나타났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바로 "쿠팡"에 대한 소식입니다. 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1/01/12/2021011200801.html?utm_source=ur..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핫이슈가 됐던 검색어에 대해서 글을 작성할게요. 오늘의 핫이슈는 바로 "스타벅스 럭키백" 입니다. www.edaily.co.kr/news/read?newsId=03903206628917064&mediaCodeNo=257&OutLnkChk..

저의 특별한 공간을 소개합니다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ㅎ 오늘은 제가 특별한 저만의(?) 장소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글을 작성하게 됐어요. 이 곳은 사실 저희 땅은 아니지만 저희 아빠가 공인중개사를 하시거든요 그래서 판매하려고 작업 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이렇게 핫했나요?? [내부링크]

MK NEWS https://www.mk.co.kr/news/society/view/2021/01/31999/" target="_blank" rel="noopener">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이렇게 핫했나, 접수 사이트 일시 마비 -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society/vie..

드디어 자격증 도착 [내부링크]

여러분 얼마전 그러니까 작년 12월에 굴삭기 실기 시험을 보고 합격을 했어요!!! ㅎㅎㅎㅎ 사실 그 소식만으로도 기쁜데 오늘 드디어 그 자격증을 받았습니다!!!! 여름이가 관심을 갖더군요!!! 장난감인 줄 알고...

현대차 주가 상승 (현대와 애플??) [내부링크]

요즘 이슈가 되는 검색어를 자주 보곤 합니다. 그런데 우연히 기사를 보고 있는데 이런 기사를 보게 됐어요 현대차 주가가 상승했다고... www.chosun.com/economy/auto/2021/01/09/RCTXDJ4E4RCPBDJ73HB225AOVM/ 애..

여름이 다쳤어요 ㅠㅠ [내부링크]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여름이 블로그에 왔습니다. ㅎㅎㅎ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너무 요즘 못 왔어요 그쵸? ㅠㅠ 죄송해요 자주 소통하고 그래야 하는데 블로그에 잠시 손을 놨어요..

새해 인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새해 인사가 좀 늦었네요 죄송해용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다들 너무 힘든 시기를 보낸 것 같습니다 ㅠㅠ 다들 너무너무 고생 많았어요!!! 정말 누구 하나 코로나로 부터 자..

DJI OM4 언박싱 영상 [내부링크]

우선 언박싱 영상을 올리겠다고 하고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ㅋㅋㅋㅋ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네용~ 다들 메리크리스마스~^^ 제가 이전에 DJI OM4 라는 모델의 스마트폰 짐벌을 샀는데요 이제야..

얼떨결에 3시간 동안 산책을 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여름이 데리고 오후에 산책을 다녀왔어요 날씨도 안 춥고(?) 물론 어제에 비해서요 ㅋㅋㅋ 그래서 1시쯤 산책을 갔어요 그리고 뭐 좀 적당히 크게 돌고 오려고 했는데 엄마가 그냥..

여름이 옷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아이고 어제 글을 올렸어야 하는데 밍기적 거리다가 하루가 지나버렸네요 ㅠㅠ매일 1일 1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흑흑 아쉽네요 오늘은 여름이의 새로운 옷을 만들어서 보여드리려고 글을 쓰게 됐..

여름이랑 밤 산책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낮에 그냥 피곤하고 쉬고 싶어서 낮에 여름이 산책은 안 가고 밍기적 밍기적 누워있다가 낮에 산책을 못했어요 ㅋㅋㅋㅋ... 그런데 밤에 우리 여름이의 에너지가 너무 넘쳐서 막 우다다다 하길래 아..

우리 여름이 옷 샀어요 ~!!!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요즘 날씨가 정말 너무 춥죠?? 저는 요즘 매일 아침 추위에도 굴착기 배우러 나가는데도 영 적응이 안되네요... 그리고 여기는 강원도에요 ㅠㅠ 아무튼 네 이 얘기 하려는 게 아니라..

우리 여름이 항체검사와 내장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강아지 드디어 오늘 칩 했어요. ㅠㅠ 정식으로 제 강아지라는 등록을 해서 좋네요 하지만 우리 강아지는 내장칩으로 했어요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들었는데 결국 전 내장칩을 하게 됐어요...

요즘 날씨 너무 춥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도 계속 아침마다 굴착기 배우러 학원에 다니고 있어요 ㅎㅎㅎ 그런데 진짜 아침마다 느끼지만 아침에 일어나니 좋긴한데 굳이 아침에 나가기는 참..

보호자로서 반성하기, 그리고 오늘 산책을 잘해서 너무 감격이에요 ㅎㅎ [내부링크]

보호자 반성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ㅎ 제가 이틀전에 우리 여름이를 데리고 산책을 했는데요.. 사실은 제가 초보 견주라서 산책시에 항상 문제가 생기는 건데 그걸 인지를 못하고 산책이 잘 안 돼서 막 이..

보듬 리드줄샀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며칠 전에 주문했던 여름이의 산책 아이템 리드줄이 도착했어요??? ㅎㅎ 저는 여름이 가슴줄을 보듬 에서 샀는데요 리드줄도 셋트로 맞추고 싶어서 또 보듬에서 샀어요 ㅎㅎㅎ 사실 뭐..

여름이 유치 실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 강아지 여름이의 유치가 빠졌는데요 ㅋㅋㅋ 지금까진 빠져도 실물을 따로 못 봤는데 오늘 드디어 실물을 보게 됐어요!!! 송곳니에요 호오... 이게 그동안 우리 가족을 아프게 했던..

이시국에 노래방을 즐겼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또 코로나가 다시 600이 넘었네요 에효 정말 욕하고 싶을 정도로 화가나네요 코로나 진짜 너무 무섭게 퍼지는 것도 대응도 휴.... 뭐 더 말하면 안 되니깐 여기까지 하고... 저는 네 제목..

애플 M1칩 맥북 맥북프로 맥미니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앱등이 입니다 ㅋㅋㅋㅋㅋ 영어는 잘 못하지만 말이죠... 그래서 야나두 보며 공부하고 있어요!! (야나두 진짜로 수강중인 여름이네 집사) 저는 애플 제품을 되게 좋아해요 ㅎㅎㅎ 그래서 이번에..

어도비 할인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도비의 프로그램에 대해서 살짝 글을 써보려고 해요~~ 어도비 코리아 다들 잘 아시죠?!! ㅎㅎㅎ 저는 연기를 하기 때문에 평소에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서 관심이 좀 있었어요 그래서 방송국에..

여름이 6차 접종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은 코로나가 500명 대로 다시 늘었네요 ㅠㅠ 다들 많이 힘들겠지만 그래도 다들 잘 이겨내기로 해요 ㅠㅠ 중국바이러스 물러가라 저는 오늘 굴삭기 학원 다녀온 다음에 여름이 데리..

DJI OM4 와 아이폰 12 프로맥스 [내부링크]

제가 지금 DJI OM4 짐벌을 쓰고 있고 , 최근에 영상 이쁘게 찍으려고 아이폰12 Pro Max를 샀어요 ㅎㅎ 그래서 이 둘의 조합을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었어요 폰 자체에 센서시프트 라는 게 장착되어 있어서 영상의..

저 내일부터 굴삭기 배워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ㅎㅎㅎ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습니까?? ㅋㅋㅋㅋ 저는 넷플릭스 보고 늦잠을 자는 바람에 오늘도 늦게 일어났네요... 하하하;;; 또 우리 여름이 산책도 동생이 대신 다녀오고... 부끄럽습니다...

아이폰12 Pro Max 카메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 주말인데 다들 어떻게 시간 보내셨을까요?? 사실 뭐 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가는 게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여러분 모두 코로나에 감염되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라고 또 코로나여도 다들..

가을 느낌의 산책!! [내부링크]

아 제가 잠깐 깜빡하고 작성한다는 걸 깜빡했네요 ㅋㅋ ㅜㅜ 어제 날짜로 저는 매일 나가는 산책길로 여름이를 데리고 나왔어요!! 오늘 날씨가 꽤나 춥더라구요 ㅠㅠ 우선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ㅎㅎ 암튼 저는 여..

여름이의 반응 보기!!!ㅋㅋㅋ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오늘은 제가 그동안 너무 게으른 탓에 올리려고 만들어놓고 못 올린..(?) 아니 정확히는 안 올렸던 영상이에여 가족끼리 여름이를 산책 시킬 때마다 지나가는 사람에게 그렇게 막 좋다고..

드디어 직구한 아이폰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ㅎ 오늘 하루 다들 어떠셨는지요?? 저는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목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네 맞아요 미국 공홈 통해서 구매한 저의 아이폰12프로맥스가 오늘 도착했기 때문..

여름이 사진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여름이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려고 해요 ㅎㅎㅎ 지금까지 글을 쓰면서 이쁜 사진들 많이 올렸지만(?) 뭔가 모음으로 올리는 건 처음 이에요!!! (여름이가 애기라서 사진이나 영상 많이..

직구한 아이폰 상황 [내부링크]

와 이거 진짜 뉴욕걸즈 선택하길 잘한 것 같네요 뉴저지로 했는데 물론 돈을 추가로 지불한 부분은 좀 맴이 아프지만 보세요 오늘 새벽에 도착한 게 미국시간 기준으로 오후에 비행기 태워서 제 아이폰 바로 보냈..

소문내기 이벤트~!!! [내부링크]

제가 우리 여름이 데리고 온 다음부터 네이버 카페에서 강사모 카페를 자주 봅니다. ㅎㅎㅎ 제일 활성화가 된 카페이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친절하게 정보도 주셔서요 ㅎㅎ 그런데 이번에 보니까 이벤트가 있더라..

드디어 아이폰 배대지 도착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날짜에 직구했던 아이폰이 도착한다고 알고 있어서 대기를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제가 조금 잘못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미국 시간으로 밤 9시에 도착한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일단 그래..

DJI OM4 짐벌로 촬영한 우리 여름이~ [내부링크]

여러분 다들 주말을 잘 보내셨나요? ㅎㅎㅎ 사실 이 글을 원래 작성하려고 했는데 제가 깜빡 잊고 못 적어서 지금이라도 작성하게 됐어요 ㅎㅎㅎ 우선 저는 오늘 두 가지의 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우선..

짐벌로 촬영한 우리 여름이 [내부링크]

여러분 다들 주말을 잘 보내셨나요? ㅎㅎㅎ 사실 이 글을 원래 작성하려고 했는데 제가 깜빡 잊고 못 적어서 지금이라도 작성하게 됐어요 ㅎㅎㅎ 우선 저는 오늘 두 가지의 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우선..

꽃 테스트(lu4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는 재밌는 테스트가 있길래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 재미로 해보시라고 알려드릴겸 글을 작성하게 됐어요 ㅋㅋㅋ 그냥 가볍게 카톡을 보고 있는데 한 친구가 꽃 테스트를 했는데 자기는 이렇..

아이폰에 대한 정보 및 직구한 아이폰 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오늘도 제 블로그에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가 L사 통신사에서 아이폰 12 프로맥스를 사전예약 했었는데 취소를 했어요ㅠㅜ 그것도 첫번째로 폰을 받아볼 수 있었는데 말이죠..

DJI OM4 제품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오늘 너무 신나는 날이에요 사실 그동안 여름이 산책 시키면서 아쉬운 게 하나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짐벌이였어요 ㅎㅎㅎ 짐벌이 있다면 뭔가 예쁘게 영상 잘 찍을 수 있을 거 같은데....

강아지 키우면서 느낀 부분...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여러분 오늘 불금이네요 다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사실 불금인데도 어디 가서 제대로 즐기지도 못했네요 ㅠㅠ 요즘 코로나가 다시 늘고 있어서 너무 걱정이 많습니다ㅠㅠ 코로나..

여름이 새로운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름이네 입니다~~ 오늘은 다들 어떠셨나요?? 저는...어제부터 비가 조금씩 내리고 바람은 뭔가 좀 세게 불고 ㅋㅋㅋ... 암튼 좋지 않은 날씨 때문에 산책도 못 나가고... 심지어 여름이가 어제..

피부과 5회차 마지막... [내부링크]

여러분 제가 오늘은 피부과를 다녀왔는데오 벌써 5회 관리 중 5회차 마지막이였아요 ㅠㅠ 우선 관리 받고 온 후 제 피부를 공개하면요 면도 죄송 ㅋㅋㅋㅋ.... 하긴 했는데 부족하네요 아니면 고새 자랐거나...?..

여름이 유치 빠졌어요 [내부링크]

여러분 오늘도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특별한 일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바로바로!!! 우리 여름이 처음으로 유치가 빠졌답니다!! 호옹 (박수유도 중) 앞니가 빠졌는데요 보이시나요?? ㅎㅎㅎ 하도 물라고 그래서..

제닉스 게이밍 의자 손흥민 에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선 제목 보시면 아시겠지만 네 맞습니다!!! 저 오늘 의자 산 거 받았어요!!! 꽤 오래전부터 저는 제닉스 라는 회사의 의자를 꼭 한 번 사서 써보고 싶다 이 생각을 했었어요 한참 제가 피파라..

여름이 이벤트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름이 아니고 오늘은 여름이 관련해서 이벤트 참여한 부분이 있는데요 jt친애왕왕 콘테스트에 참여를 했어요 여름이가 애기 때 터치를 하면 사료를 주는 식으로 놀이를 했었는데 그게 너무 귀..

여름이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름이네”입니다~~~^^ 저는 오늘도 여름이를 데리고 산책을 다녀왔어요!! 오늘도 어제처럼 산책 잘 해보자 라는 맘으로 스타트를 했어요!! 오늘도 물론 잘 했어요!! 근데 초반에 어제처럼 강..

오늘은 산책도 잘하고 사진도...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이네에요 ㅎ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ccc 오늘은 제가 오전에 머리가 너무 아파서 사실 오후까지 좀 잤어요 자고도 머리가 계속 아팠어요 ㅠㅠ 그래서 아무것도..

아이폰 미국 직구 트래킹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또 글을 작성하게 됐네요 ㅋㅋㅋ 제가 사실 지금 사용하는 폰이 아이폰x 이에요 U+에서 3년 할부로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 어차피 오래 쓸 생각이었고 요금제 줄이자 라는 생각으로 이렇게 결정..

여름이 반응보기 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여름이 블로그에 놀러와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오늘은 참 여러가지 일이 있었는데 여름이에 대한 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오늘의 썰 오늘도 여름이 산책을 나갔어요 그런데 오늘은..

야식은 역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야식 먹었던 거 자랑입니다. ㅎㅎ 오늘 새벽이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병원에 입원했을 때 계속 치킨이 먹고 싶었어요 ㅠㅠ 아주 그냥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 그리고 치킨도 아무..

오늘은 피부과 4회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원주 무실동에 있는 피부과를 다니면서 관리를 받는데요 최근에는 제가 수술도 했고 몸이 불편해서 따로 피부를 관리 못 했더니 약간 좀 지저분한 느낌이 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신기한 게..

로지텍 마우스 (아이패드 마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오늘은 제가 로지텍이란 회사의 마우스를 하나 장만했어요 ~!!! 바로 이 모델입니다. 작고 귀여운 사이즈에요 ㅎㅎㅎ 그쵸?? 일단 저의 느낌을 먼저 말씀드리면 첫 느낌 별로였어요 ㅋ..

새끼강아지 산책 고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4개월하고 3주 정도 된 강아지인 여름이를 키우고 있어요! 그런데 산책에 대해서 아직 많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ㅠㅠ 아마 새끼 강아지를 키우는 견주분들 이라면 이 부분에 대한 고민이 굉장히..

맥 os 컴 사고 싶어요 ㅠㅠ [내부링크]

제가 요즘 맥 os 컴을 너무 사고 싶어서 미치겠어요 ㅋㅋㅋㅋㅋ arm기반의 맥이 곧 출시된다는 말이 있는데 사실 그렇게 되면 초반에는 분명 문제가 많을 거란 말이죠??? 거의 제 감이지만 애플에서 뭘 출시하던..

퇴원했어요 ㅎㅎ [내부링크]

여러분 제가 오늘 드디어 퇴원을 했습니다 ㅎㅎㅎ 사실 어젯밤에 엄청 후회했어요 그냥 어제 퇴원할껄 하고 ㅋㅋㅋㅋ 입원실이라서 이상한 기계소리 간호사님들의 새벽에 몸무게 재자는 말에 코골이 소리 등등 잠..

내일 드디어 퇴원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이제 시술 하고 하루가 지났어요 저는 아직 시술한 부분이 많이 아파서 팔을 제대로 사용 못하고 있어요 ㅠㅠ 그래도 지금 맥박 횟수가 6-70회 이상 나오고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성공적 [내부링크]

여러분 저 수술 성공적으로 잘 했어요 ㅎㅎㅎ 원래 35-50회 정도 밖에 안 나왔던 맥박수가 이제는 60회 이상 나옵니다 ㅎㅎㅎ 수술 마친지 얼마 안 돼서 아직 몸이 아프긴해요 한쪽은 아직 팔도 못 올리고 ㅠㅠ 불..

입원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입원했어요 내일 가슴에 인공심장박동기 기계를 달기 위해서 우선 오늘 입원하게 됐어요 ㅎㅎㅎ 오늘 아침에 일단 코로나검사를 해야 하기 때문에 병원 안에 있는 선별진료소에 다녀왔습니다..

이제부터 계획대로 살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부터 계획대로 살기로 맘을 먹었어요!!! 사실 올해 초에는 계획을 세워서 그 계획대로 일상을 보내면서 지냈어요 근데 이게 하루 안 하니까 점점 와르르 무너진 느낌??? 뭔가 내공이..

사료를 새로 사줬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여름이 새로운 사료를 사줬어요 바로 이거에요 ㅎㅎㅎ 나우 사료가 꽤 알려진 사료라길래 한 번 사줬어요!!! 요즘 여름이가 밥에 대한 애정이 많이 떨어졌어요... ㅠ 간식은 미친듯이 좋아하는데 말이죠..

11월!! [내부링크]

여러분 11월이 됐습니다 벌써 말이죠 ㅋㅋㅋㅋ 휴...올해가 벌써 두달 밖에 안 남아서 뭔가 좀 그렇네요... 곧 나이를 먹게 되고 ㅠㅠ 그리고 올해가 거의 끝나가는데도 불구하고 이놈의 코로나는 잡힐 생각을 안..

유튭 영상 만들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여름이 병원 다녀온 과정을 촬영했거든요 그걸 이제 편집을 했어요 처음에 영상을 폰에 있는 앱으로 간단하게 이어붙이기 형식으로 해두고 아이패드에서 루마퓨전으로 영상을 만들었어..

여름이 5차접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 여름이가 5차 예방접종 맞는 날이에요~~ 그래서 애기 산책도 시킬 겸 걸어서 다녀왔어요!! 원래는 좀 일찍 다녀오려고 했는데 제가 좀 게으름쟁이라 ㅋㅋㅋㅋㅋ 약간 좀 늦은 오..

피부과 3회차 [내부링크]

제가 드디어 오늘 피부과 관리 받으러 다녀왔어요 ㅎㅎ 제가 이런 거 다니는 거 되게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아쉬운 건 관리 시간이 좀 짧아서?? 아쉬웠어요 물론 특별히 하는 건 없지만요 ㅋㅋㅋㅋ 지금 이게 받고..

기분 좋은 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실 전에 부산 이젠 다신 안 간다고 했지만 ㅋㅋㅋ 마지막이고 낸 돈도 아깝고... 그래서 마지막 한 번 남은 거 그냥 다녀오기로 했어요 제가 오늘은 많이 피곤했나봐요 아니면 차가 우등..

오늘 심장 때문에 병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심장 문제 때문에 시술을 받을 생각으로 병원에 상담을 하러 다녀왔어요~ 8월에 일이 생기고 인공심장박동기 기계 없이 1년하고 2개월이 됐어요 그동안 저는 많이 힘들었어요 심장이 느린데 맥박은 세..

간단히 심쿵사영상 [내부링크]

제가 몸이 아무리 안 좋아도 여름이 산책만큼은 꼭 시켜주겠다 라는 마인드라서 오늘도 산책은 다녀왔어요 ㅎㅎㅎ 물론 마스크도 단단히 썼어요!! 일단 제가 따로 편집을 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우리 여름이의..

오늘 몸상태 별로... [내부링크]

오늘은 제 몸 상태가 영 별로네요 ㅠㅠ 아침에 일어날 때 좀 힘들더라구요...(?) 뭐 아무튼... 오늘 코가 간지러워서 재채기를 했는데 콧물도 좀 나고 아무튼 좀 단순히 코가 간지러운 정도는 아닌 거 같고 그렇다..

여름이 영상 완성!! [내부링크]

어제의 산책 영상을 오늘 만들었어요!!! 그리고 오늘 공개합니다~ ㅋㅋㅋㅋ 여름이가 집에서는 아주 용감하고 막 다 이기는데 밖에서는 쫄보네욬ㅋㅋㅋㅋ 그래도 아주 겁쟁이는 아닌 거 같아서 좋네요 곧 할로윈이..

오늘 부산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오늘도 저는 치료를 위해서 부산을 갔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그쵸? ㅋㅋㅋ 우선 제가 1시까지 가야해서 아침일찍 움직였어요 8:30분에 차를 탔습니다 도착하면 11:30~12:00 정도 돼요..

강릉 나들이/저녁산책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부모님과 같이 강릉에 다녀왔어요~~~ 동생도 있는데 알바가 있어서 아쉽게도 다음으로... (사실 신남-리얼남매) 그리고 우리 여름이는 같이 데리고 가고 싶었지만 여러가지 사항들을 고민해보니 같이..

혼자 시키는 산책은 힘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유명 훈련사 강형욱님의 보듬 이라는 회사에서 가슴줄을 주문했던 게 도착했어요 강형욱 훈련사 개통령이라 불릴만큼 유면하잖아요 그래서 제품도 뭔가 믿음이 가고 강사모 카페에서도 많이..

피부과 관리 등록 첫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의 평범한 일상 얘기에요 ㅋㅋㅋ 오늘도 낮에 우리 여름이 산책을 다녀왔어요~!! 이렇게 혀 내밀고 있는 거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 여름이!! ㅋㅋㅋㅋㅋ 이 모습을 보면 사진을 안 찍을 수..

오늘은 좀 우울쓰해요 [내부링크]

저는 사실 몸이 아픈 환자입니다... 어릴 때 신장이 안 좋았던 게 나빠져서 이식도 했고 작년엔 심장 부정맥 때문에 시술 하다가 의료사고... 그런 상태의 사람이에요 ㅠㅠ 그래서 저는 병원을 주기적으로 다니는..

낮 시간에 산책 [내부링크]

오늘은 여름이를 데리고 밝은 낮 시간에 산책을 했어요 제가 그동안 게으른 생활 때문에 여름이 산책을 저녁에 혹은 밤에 많이 했는데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오늘부터 어제에 비해 좀 일찍 산책을 나가기로 했어..

스피커 샀어요 ㅎㅎ [내부링크]

오늘은 제게 특병한 아이템이 생겼어요 ㅎㅎㅎ 바로바로 JBL 스피커 입니다 원래 제가 사려고 한 건 이게 아니라... 보스 스피커에요 ㅋㅋㅋㅋ 평소에 IT제품을 되게 좋아해요 관심도 많구요!!! ㅋㅋㅋㅋ 제가 오..

원주 피부과 다녀옴 [내부링크]

오늘 저는 원주에 한 피부과를 다녀왔어요. 평소에 저는 모공이 크고, 피지도 너무 많고 피부 탄력도 예전에 비해서 많이 줄어든 느낌이라서 좀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ㅠㅠ 물론 엄청 심각한 상태의 피부는 아니지..

오늘도 평범한 하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이 견주애요 ㅎㅎㅎ 오늘은 어제 부산에 다녀온 부분 땜에 약간 피곤쓰 한 하루였어요 그런데 오늘따라 급 짜장면이 땡기더라구요 ㅋㅋㅋㅋ 전 이런 부분에 추진력이 아주 좋기 때문에 바로 시켰지..

오늘은 부산 [내부링크]

제가 오늘은 몸이 안 좋은 부분이 있어서 치료 받으러 원주에서 먼 부산까지 왔습니다 ㅎㅎㅎ 3시 50분에 치료 마치고 40분 정도 지하철을 탔고 터미널 도착해서 이제 집 가는 버스를 탔어요 ㅋㅋㅋㅋ 아... 언제..

여름이와의 일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는 밤 낮이 바껴서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일상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 언젠가는 바꿔서 오전에 여름이 산책도 하고, 제 일도 해야할텐데 아직까진 이게 막 쉽지 않네요 어젯밤..

여르밍 굿모닝 [내부링크]

잠옷입은 주인 겸 집사와 우리 여름이에요 여름이와 아침에 인사를 하고 앉았더니 배를 보이면서 눕네용 ㅎㅎㅎ 그리고 사진과 같은 자세를 취하길래 너무 귀여워서 이렇게 찍었어요!!! 너무 이쁘죠??? 아!! 그리..

여름이 4차접종 [내부링크]

우리 여름이 오늘 4차 접종 맞으러 다녀왔어요 오늘 접종하면 산책을 못하기 때문에 가는 길에 조금 산책을 좀 시켜주면서 여름이 시점에서 사진을 좀 찍었어요 ㅎㅎㅎ 사진은 잘 못 찍었지만 그래도 예쁘게 봐주..

견주 1달차 [내부링크]

이제 우리 여름이가 우리집에 온 지 1달이 됐어요 지금 우리 여름이는 미용이 망해써요 ㅋㅋㅋㅋ 이렇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제 눈에는 그저 사랑스럽네요 요즘은 우리 강아지에게 많이 미안한 마음이..

오늘은 여름이 2차 접종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막둥이인 여름이가 병원에 가서 2차 예방접종을 맞았습니다 ㅜㅜㅜㅜ 연약한 우리 강아지 몸에 화학성분으로 된 약을 주입한다는 게 사실 꺼려졌지만 그래도 예방을 위해서 맞춰야 한다 생각해서 결국..

우리집에 천사가 왔어요 [내부링크]

제가 평소에 강아지를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강아지 분양에 대해 알아보다가 우연히 원하는 강아지를 분양할 기회가 돼서 언능 데려오게 됐어요 9/5 에 왔는데 정말 너무너무 이쁩니다 ㅎㅎ 꼬똥 드 툴레아..

오늘부터 블로그 활동을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30살 아재 입니다.ㅋㅋㅋㅋ 블로그 보기만 하고 잘 할 줄은 모르지만 나름 열심히 해서 앞으로 활동 잘 해보려 합니다. 조언 많이 해주시고, 응원도 많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