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awjddms0917의 등록된 링크

 rlawjddms09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여권 프로그램은 현재 개발 중이며 전 세계적으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독자들에게 COVID-19 예방 접종을 위해 디지털 여권을 휴대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을 때, 설문 조사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1,000 개 이상의 응답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

"SNL"에피소드에서 Elon Musk는 여러 전선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내부링크]

2021 년 가장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SNL"에피소드에서 Elon Musk는 여러 전선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몇몇“SNL”캐스트 멤버들이 그의 호스팅 공연을 앞두고 머스크에서 공개적으로 그늘..

미국 북부 및 고등 지역에서 진행되고있는 계절적 활동 [내부링크]

가을은 잎을 엿보는 것이므로 봄은 폭포를 관찰하는 것으로, 현재 미국 북부 및 고등 지역에서 진행되고있는 계절적 활동입니다. 폭포는 천둥 같은 폭락에서 섬세한 이끼 낀 물방울에 이..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 [내부링크]

간단하게 도구없이 할 수 있는 게임 중 가장 만만한 거라고 한다면 바로 끝말잇기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무런 준비없이 2명 이상만 있다면 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사람이 많을수록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 바로 끝..

SUV 라인업의 후광 자동차 [내부링크]

제 2 차 세계 대전에서 영감을받은 예전의 차량은 이제 평화시 가장 유명한 가족 SUV 라인업의 후광 자동차입니다. 청소년들이 탐 내지 만, 발랄한 어른들 만 감당할 수있는 가격이 ..

임대료 통제 금지 철폐를 권고 [내부링크]

지난 5 월, 비콘 힐의 합동위원회는 1994 년 이후 매사추세츠 주 의원들이하지 않은 일, 즉 임대료 통제 금지 철폐를 권고했습니다. 이 법안은 도시와 타운이 임대료 규제에 대한 자..

가스 라이트가 임대가 만료 된 11 월 말 문을 닫았을 때, 활기찬 프랑스 레스토랑의 팬들은 15 년 운영이 끝난 것을 애도 [내부링크]

가스 라이트가 임대가 만료 된 11 월 말 문을 닫았을 때, 활기찬 프랑스 레스토랑의 팬들은 15 년 운영이 끝난 것을 애도했습니다. 5 월 6 일에 새로운 개념이 그 자리를 대신 할 것이며 이전 제품과 매우 흡사합..

많은 증거가 대서양의 민감한 순환 시스템에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을 시사 [내부링크]

많은 증거가 대서양의 민감한 순환 시스템에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과학자 그룹이 목요일 밝혔다. 플로리다 해류와 걸프 스트림을 포함하는 해류 시스템 인 대서양 ..

트럭이 주택가로 내려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내부링크]

트럭이 주택가로 내려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좌절감을 불러 일으키는 빈도입니다. James-Todd는 근무일의 피크 시간대에는 시간당 20 대 이상의 트럭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름날 캠프 온라인 등록 [내부링크]

3 월 어느 날 아침 8시 30 분에 지역 커뮤니티 센터에서 운영하는 여름날 캠프 온라인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오전 8시 35 분까지 모든 자리를 차지했고 대기자 명단이 작성되었습니..

로스 앤젤레스 현대 미술관의 fouding 회장으로 임명 [내부링크]

포브스에 따르면 Broad는 20 세에 처음으로 부동산을 구입 한 후 1957 년에 Kaufman & Broad를 공동 창립했으며, 포브스에 따르면 그의 시어머니로부터 12,500 달러를 대출 받았습니다...

비즈니스 제국의 협력적인 기업 환경을 재창조하기 위해 그가 설치 한 광활한 시청 불펜에서 블룸버그 시장 [내부링크]

8 월 6 일, 저는 그가 취임하자마자 자신의 비즈니스 제국의 협력적인 기업 환경을 재창조하기 위해 그가 설치 한 광활한 시청 불펜에서 블룸버그 시장을 만났습니다. 시장 경쟁이 뜨..

라틴 아메리카에 대한 워싱턴의 접근 방식에 대한 방향 전환의 첫 번째 가시적 신호 [내부링크]

조 바이든 대통령 정부가 조 바이든 대통령의 고국에서 계속되는 위기로 미국에있는 베네수엘라 시민들에게 부여한 임시 보호 신분은 라틴 아메리카에 대한 워싱턴의 접근 방식에 대한 방향 전환의 첫 번째 가시..

바우처 뜻 [내부링크]

바우처라는 단어를 처음 접했을 때에는 생소한 단어 때문인지 이게 무슨 뜻인가..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갑자기 친구가 카드사에서 바우처를 받았는데 요즘에 쓸 수 있는 곳이 없다며 한탄 아닌 한탄(?)을 늘어..

더 강력한 방향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론 비티 엘로 (Ron Vitiello)가 미국 이민 및 관세 단속을 이끌고 싶어하며 백악관 수석 보좌관 스티븐 밀러 (Stephen Miller)가 촉구 한 조치 인 "더 강력..

인도의 황폐화로 인한 전 세계 코로나 바이러스 급 [내부링크]

인도의 황폐화로 인한 전 세계 코로나 바이러스 급증은 부유 한 국가에서 예방 접종이 꾸준히 증가하고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 억 건 이상의 예방 접종이 주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매..

야채 채소 차이 [내부링크]

고기를 참 조아라하는 저는 고기 덕후이긴 하지만 야채를 싫어하는 건 또 아니랍니다. 그래서 고기를 먹을 때면 야채를 곁들여서 먹을 때가 많은데요 그렇게 야채와 고기를 함께 먹다보면 뭔가 밸런스를 잘 맞춰..

항마력 뜻 [내부링크]

항마력 뜻 알고 계신가요?! 항마력이라는 단어를 종종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거예요. SNS를 비롯해서 유튜브에서도 심심치 않게 나오는 단어가 바로 항마력이라는 단어인데요 비교적 젊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거나..

다행이 다행히 구분 [내부링크]

다행이다 라는 말 아마 살면서 자주 사용하셨을거예요. 노래제목이기도 한데요 저는 이 노래를 들을 때면 설레임이 가득가득! ㅎ 아마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지 않을가 싶은데요 결혼식 축가로도 굉장..

틈틈이 틈틈히 구분 [내부링크]

헷갈리고 어려운 맞춤법은 도대체 왜 이렇게 많은 걸까요?! 특히나 요즘 우리는 통화나 얼굴을 보고 이야기를 할 때보다는 메신저나 sns로 소통을 많이 하다보니 알게 모르게 글을 쓸 일이 많은데요 그래서 더 맞..

슭으로 시작하는 단어 무엇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슭으로 시작하는 단어 무엇이 있을까요?! 저는 가끔 티비를 보다보면 끝말잇기 하는 걸 자주 보는 편인데요 보다보면 재미있어보여서 실제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한 번씩은 따라해보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

가르쳐 가르켜 구분 [내부링크]

은근히 살면서 맞춤법이나 맞는 표현에 대해서 구별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특히나 저는 모르고 그냥 쓰게 되는 경우도 참 많은 것 같아서 나중에 잘 못 사용했다는 걸 알고 나면 괜히 혼자 민망할 때가 있는..

힘듬 힘듦 구분! [내부링크]

요즘은 여러가지 상황 때문에 살기 참 쉽지 않다 힘들다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나 자영업이나 자기 사업 하시는 분들은 정말 힘든 시간들을 보내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어른이 되고 나..

1평 면적 크기 가로세로 계산방법! [내부링크]

1평 면적 크기 가로세로 계산방법! 요즘은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참 많다고 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의식주는 삶을 윤택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 중에서도 특히나 집은 요즘 같은 세상에..

보수 뜻 진보 뜻! [내부링크]

보수 뜻 진보 뜻! 뉴스를 보면 단골 소재 중에 하나가 바로 정치 관련 뉴스인데요 정치 관련해서 다양한 용어들이 있다보니 뉴스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들어오지 않는 단어들이 꼭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원래..

텐션 뜻! [내부링크]

" 쟤는 오늘 작정하고 왔나봐. 텐션이 장난 아니네. " 텐션 좋을 때는 무슨 말을 들어도 괜찮아. " 넌 요새 머하길래 텐션이 그렇게 좋니? " 이런 이야기를 듣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생각이 드나요?! 우리가 평소..

낙 낛 구분 [내부링크]

" 요즘 내 삶에 낙이 없어. 요즘 내 삼에 낛이 없어. " 요즘처럼 살기 착착한 시절에는 이런 말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삶이 팍팍하기도 하지만 그만큼 현재의 살 ㅁ속에서 만족스러운 부분이나 즐거..

소개팅 전 카톡 이렇게 하면 성공?! [내부링크]

소개팅 전 카톡 이렇게 하면 성공?! 제가 소개팅을 해본 게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_@ 하지만 그 가물가물한 기억을 떠올려보면 소개팅을 할 때 단 둘이 만나는 경우보다는 주선자와 함께 셋이서 보..

모멘텀 뜻 [내부링크]

모멘텀 뜻 Momentum : 물체가 한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변동하려는 경향. 모멘텀 뜻은 위에서 언급한 모멘텀 사전적 의미에서 알 수 있듯이 원래 물리학에서 사용되던 용어로 동력을 뜻하는데 추진력, 여세, 탁..

내로남불 뜻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내로남불 뜻 알고 계신가요? 사자성어는 첨에 딱 들었을 때 그 의미가 확 와닿지 않을 때가 많은데요 마치 버퍼링이 걸릴 것처럼 버벅버벅.. 머리가 돌아가는 느낌.. 아마 저만 그런건 아닐텐데요 ㅎ 그래서..

식빵 유통기한 언제까지?! [내부링크]

식빵은 밥 대신으로 먹을 정도로 자주 머근데 보통은 텁텁한 식빵만 먹는 것보다는 우유나 잼 혹은 계란을 입혀서 먹는 프렌치 토스트는 물론 식빵 사이에 햄이나 야채 등등을 넣어서 샌드위치로 만들어서도 많이..

티비 액정 닦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집안 일은 해도 해도 끝없이 해도 티가 안나고 안하면 바로 티가 나고.. 그래서 인정도 못 받고 칭찬도 못 받지만 안하면 또 쿠사리 먹게 되는(?) ㅋㅋ 일인데요 집안일도 힘만 있다고 되는 게 아니라 노하우와 관..

카톡 차단 당하면 프사는?!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아마 안 쓰시는 분이 없으실거예요. 전국민의 메신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핸드폰을 할 때 가장 많은 시간을 사용하는 어플 중에 하나가 카카오톡이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은..

스타트업 뜻 [내부링크]

오늘은 스타트업 뜻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스타트업이 뉴스나 기사에 자주 등장하면서 이게 어떤 뜻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도 처음에는 스타트업이 벤처 머 이런걸 뜻하나? 하고 어..

레퍼런스 뜻 [내부링크]

학교 다닐 때 과제를 하면서 레퍼런스라는 단어를 종종 듣게 도었었는데 그 때는 막연하게 의미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지만 괜히 모른다고 티내는 건 부족함을 티내는 것 같아서.. 입을 꾹 다물고 있었던 기억이 나..

여자 옷 사이즈표 정리 [내부링크]

계절이 바뀌는 시점에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돌고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옷 입기가 난감한데요 그렇다보니 더 옷이 필요해지는 건 어쩔 수가 없나봐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옷장에 옷이 입을 게 없다고 느..

얼굴에 묻은 염색약 지우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딱히 재미있는 일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지 이런저런 작은 변화들을 해보게 되는데요 특히나 늘 비슷한 생활패턴이나 똑같은 식상한 스타일 때문에 변화를 생각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스타일 변..

넷플릭스 뜻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을 날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사회적으로 거리두기를 하고 있기 때문일텐데요 저도 최대한 만나야 하는 살마들을 자제하면서 자가격리(?)를 강제로 하고 있는데요 ㅎㅎ 그렇다보니 자연스럽게 티비나..

옷 기름때 제거방법 [내부링크]

옷 기름때 제거방법 공개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식재료 중에 하나가 바로 고기랍니다. 하루에 한 끼라도 고기를 먹지 않으면 아쉬움이 뚝뚝! 뭔가 밥을 먹어도 밥을 제대로 먹지 않은 허전함이..

노블리스 오블리제 뜻 [내부링크]

재벌이 나오는 드라마를 보다보면 노블리스 오블리제 라는 말이 나올 때가 있는데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더라구요. 왠지 있어보이는 단어라서 더 그렇건 안비밀?! ㅋ 물론 제가 재벌이 아니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