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rmfrhkdrh19의 등록된 링크

 rnrmfrhkdrh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How to perform a Korean Seoul Massage [내부링크]

If you want a more intense massage, you can ask for additional techniques such as hot stones or oil rubs. Prices for Korean Seoul Massages vary depending on the location, but they are typically around $70 per hour. 1. Choose the right spa. In Seoul, there are several spas that provide Korean massages, but be cautious to pick the proper one. Start by reading reviews online or asking friends who h..

직장인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 고민한다면 이 글을 읽어라! [내부링크]

직장인대출 및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대출을 접해보지 못한 분이 블로그를 보고 직장인 대출을 알아보려 한다면 그분에게는 이상한 곳 여기저기 문의하지 마시라 권하고 싶습니다. 처음 대출을 하시는 분들은 1금융권, 제도권에 있는 금융을 사용하시라 말씀드립니다. 요즘 카카오뱅크는 물론이거니와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등 다양한 대출이 상품이 많습니다. 그리고 복잡하지도 않습니다. 괜한 오해로 인해 자신은 나오지 않을거라 생각지 마시고 상담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여기서 tip! 은행을 직접 방문하시어 대출창구에서 문의하시면 안 나오시는 분도 은행 직원의 즉흥적인 판단에 의해 대출금액이 나오실 수도 있으니 여유가 있으시면 방문하시면 더 좋을 것 입니다. 만약 그것이 안된다 하더라도 요새는 ..

후순위담보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결정하자! [내부링크]

1.후순위 담보대출이란? 후순위 담보대출은 2순위 담보대출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말 그대로 선순위(1순위)가 있는 상태에서 추가(2순위)로 받는 담보대출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국민은행에 5천만원 담보대출이 있는데 추가로 우리은행에서 5천만원을 더 받는 것을 말합니다. 다른 예로 전세대출이 1억원 있는 집에 신한은행에서 추가로 5천만원을 더 받는 경우도 후순위 담보대출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다른 선순위 우선권자(금융기관)가 있는 상태에서 다음 순위로 대출을 받는 경우를 후순위 담보대출이라고 합니다. 2.후순위 담보대출의 특징 1. 금리가 높다. 일반적으로 선순위 보다 금리가 높습니다. 후순위라고 하더라도 LTV 70%이내 라면 금리가 크게 높지 않겠지만 LTV 70%를 넘어선다면 금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