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sdls1204의 등록된 링크

 rnsdls12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3건입니다.

명주밥투리 bwr3453gf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bwr3453gf

눈을 맞는 꿈 해몽 [내부링크]

눈을 맞는 꿈 해몽 꿈에서 눈을 맞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을 도울 사람과 만나게 되어 전환점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마당에 눈이 쌓여 있는 꿈 꿈에서 마당에 눈이 쌓여 있었다면 현실에서 사업체를..

무지개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무지개꿈 해몽 풀이 꿈에서 무지개를 보셨다면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사회에서 널리 이름을 남기게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비가 그친 후 무지개가 뜨는 꿈 꿈에서 비가 그친후에 무지개가..

번개가 치는 꿈 해몽 [내부링크]

번개가 치는 꿈 해몽 꿈에서 번개가 쳤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에게 주어진 상황이 만족스러움을 나타내는 심몽으로 해석됩니다. 번개가 친 후 주위가 환하게 밝아지는 꿈 꿈에서 번개가 친 후에 주위가 밝아졌..

날씨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날씨꿈 해몽 풀이 태풍으로 집이 무너지는 꿈 꿈에서 태풍으로 인해 집이 무너졌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걱정거리가 생기고 하려는 일들이 막힐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태풍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꿈 꿈에서 태풍으로..

연인이 우는 꿈 해몽 [내부링크]

연인이 우는 꿈 해몽 꿈에서 연인이 울고 있었다면 꿈에나온 연인과 오해가 생겨 사이가 나빠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경쟁자가 울고 있는 꿈 꿈에서 경쟁자가 울고 있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에 대..

부모님이 울고 있는 꿈 [내부링크]

부모님이 울고 있는 꿈 꿈에서 부모님이 울고 계셨다면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부모님에게 질병이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울고 있는 꿈 꿈에서 부모님이..

어린아이가 우는 꿈 해몽 [내부링크]

어린아이가 우는 꿈 해몽 꿈에서 어린아이가 우는 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흉몽입니다. 가족에게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본인보다 어린 사람에게 질병이나 사고를 암시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울고 있는 꿈 꿈..

우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우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엉엉우는 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두가지로 해석이 되는데요.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사업이 커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그렇지만 직장에서 일을 하고 있다면 승진수를 암시하는 꿈입..

키스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키스하는꿈 해몽 풀이 애인과 키스하는 꿈 꿈에서 애인과 키스를 하셨다면 현실에서 애인에게 좋은 소식을 알게 되지만 이성관련 오해도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기에게 뽀뽀를 하는 꿈 꿈에서 아기에게 뽀..

조상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조상꿈 해몽 풀이 조상에게 혼나는 꿈 꿈에서 조상에게 혼나셨다면 현재 일에 힘들일이 생기게 되고 손해를 보게됨을 암시합니다. 조상과 밥을 먹는 꿈 꿈에서 조상과 밥을 먹었다면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고 사업..

음식을 나눠먹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음식을 나눠먹는 꿈 해몽 꿈에서 음식을 나눠 먹었다면 의미는 혼자서 하는일이 아닌 여러사람과 일을 같이 해야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몰래 숨어서 먹는 꿈 꿈에서 음식을 몰래 숨어서 드셨다면 현실에..

고기를 먹는 꿈 해몽 [내부링크]

고기를 먹는 꿈 해몽 꿈에서 고기를 드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는일들에 답답함을 가지게 되고 일이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국을 먹는 꿈 꿈에서 국을 드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새롭게 일을 시작하게..

생선 먹는 꿈 해몽 [내부링크]

생선 먹는 꿈 해몽 꿈에서 생선을 드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생각하고 있던 일을 진행하면 방해없이 잘진행 되게 됨을 의미합니다. 포도 먹는 꿈 꿈에서 포도를 드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사업이..

떡 먹는 꿈 해몽 [내부링크]

떡 먹는 꿈 해몽 꿈에서 떡을 먹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운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행복한일이 생겨서 바빠짐도 의미합니다. 냉면 먹고 있는 꿈 꿈에서 냉면을 먹고 있었다면 현실에서 잠시 미뤄두었..

사과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사과꿈 해몽 풀이 잘 익은 사과 따는 꿈 꿈에서 잘 익은 사과를 땄다면 의미는 태몽으로 해석됩니다. 아들이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덜익은 사과 따는 꿈 꿈에서 덜익은 사과를 땄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용을 낳는 꿈 해몽 [내부링크]

용을 낳는 꿈 해몽 꿈에서 용을 낳았다면 의미는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훌륭하게 성장할 옥동자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한 꿈 꿈에서 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했..

흰용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흰용 꿈 해몽 풀이 꿈에서 흰용이 꿈에 나왔다면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의미는 현실에서 운이 대운으로 변해 운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꿈에서 용을 타고 하늘을 날았다면 현실에..

황금용 꿈 해몽 [내부링크]

황금용 꿈 해몽 꿈에서 황금용을 보셨다면 길몽입니다. 황금색은 재물을 뜻하는데요.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져서 재물이 넉넉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어떤 물건이 용으로 변하는 꿈 꿈에서 어떤 물건이 용으로 변..

용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용꿈 해몽 풀이 자신이 용이 되는꿈 꿈에서 본인이 용이 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출세를 하게되고 출세로 인해 명예도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용을 타고 산을 오르는 꿈 꿈에서 용을 타고 산을 오르셨다면 의미는..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꿈에서 개한테 물리셨다면 두가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여성의경우 마음에 안드는 이성을만나게되고 좋은기회가오지만 배신수를 조심해야합니다. 개한테 물릴뻔 하는 꿈 꿈에서 개한테 물..

뱀이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뱀이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 꿈에서 뱀이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을 넉넉하게 얻게 되거나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 청혼받게됨을 의미합니다. 뱀이 부엌으로 들어가는 꿈 꿈에서 뱀이..

백사를 죽이는 꿈 해몽 [내부링크]

백사를 죽이는 꿈 해몽 꿈에서 백사를 죽였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경쟁하던사람을 물리치게 되거나 힘들던 일이 잘해결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은빛 뱀을 보는 꿈 꿈에서 은빛 뱀을 보았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뱀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을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뱀을 죽였다면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되는데요. 유산의 위험성을 예견하거나 취업,승진 합격등과 재물수가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전신을 감고 있는 뱀을 죽이는꿈 꿈에서 뱀이 전신을 감..

뱀에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에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뱀에 물렸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운이 좋아지고 재물이 쌓이게 됩니다. 미혼이라면 배우자를 만나게됨을 암시합니다. 뱀에 물려 피가 나는꿈 꿈에서 뱀에 물려 피가 났다면 현실에서 본..

프로그램 강제제거 방법 [내부링크]

프로그램 강제제거 방법 프로그램 강제제거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http://www.emptyloop.com/unlocker/#download 위의 사이트에 가셔서 download탭에 들어가시면 아래와같은 부분이 보이실텐데요. 받으시면 되..

사슴이 도망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슴이 도망치는꿈 해몽 꿈에서 사슴이 도망쳤다면 흉몽인데요 현실에서 명예운이 나빠지거나 사업운 재물운등이 나빠져서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산을 오르는 사슴을 따라가는굼 꿈에서 산에 오르는..

곰이 도망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곰이 도망치는꿈 해몽 꿈에서 곰이 도망쳤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가족에 문제가 없고 돈독하게 살게 됨을 암시합니다. 곰에게 물려죽는꿈 꿈에서 곰에게 물려죽었다면 흉몽인데요. 현실에서 힘든..

보석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보석을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인기나 지위 명예등이 높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꿈인 길몽 입니다. 크고 빛나는 단 한개의 보석을 얻는꿈 꿈에서 크고 빛나는 단 한개의 보석을 얻..

대머리에서 다시 머리가 자라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머리에서 다시 머리가 자라는꿈 해몽 꿈에서 대머리였는데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몸상태가 좋아지게 되고 안좋은 상황이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연인이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인이 죽는꿈 해몽 꿈에서 연인이 죽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진행하고 싶은 일에 방해가 없고 그로인해 성공을 거두게 되어서 재물을 벌 수 있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척 집이 불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척 집이 불타는꿈 해몽 꿈에서 친척집이 불탔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가족이나 친척들에게 생각지 않던 곳에서 재물운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횡재수꿈 입니다.

집을 고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을 고치는꿈 해몽 꿈에서 집을 고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의 기업이 크게 되거나 하고 있던 사업이 커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건강이 좋아 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적군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적군에게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적군에게 쫓기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목표로 하던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거나 아픈데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건물을 증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건물을 증축하는꿈 해몽 꿈에서 건물을 증축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다양한 사람과 만나게 되고 또한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거북이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북이 먹는꿈 해몽 꿈에서 거북이를 드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주변사람들중 아픈사람이 있다면 몸상태가 좋아지고 수명이 늘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신발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신발사는꿈 해몽 꿈에서 신발을 구입하셨다면 현실에서 사업을하고 계시다면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고 가까운 시간에 여행을 떠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거울에 금이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울에 금이가는꿈 해몽 꿈에서 거울에 금이갔다면 이꿈의 의미는 사업을할때 힘든 부분이 생기게되고 배우자나 애인사이에 관계가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저금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저금하는꿈 해몽 꿈에서 돈을 저금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돈이 나가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변비에 시달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손목시계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목시계 사는꿈 해몽 꿈에서 손목시계를 사셨다면 이꿈은 아는 사람들로 인해서 축하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시계줄이 끊어지는꿈 해몽 꿈에서 시계줄이 끊어지셨다면 현실에서 실수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

손에서 피가 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에서 피가 흐르는꿈 해몽 꿈에서 손에 피를 흘리셨다면 예술분야와 문예분야에서 작품을 만들게 되거나 발명을 하게 되고 그로인해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거지에게 베푸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지에게 베푸는꿈 해몽 꿈에서 거지에게 베푸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꿈에서 좋은 의미에서 거지를 도왔다면 현실에서의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물고기 낚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고기 낚는꿈 해몽 꿈에서 물고기를 낚으셨다면 이꿈은 좋은 꿈 입니다. 현실에서 이득을 보게 되고 또한 거래를 하게 될때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게 되거나 주식에서 이득을 보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잠자리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잠자리 잡는꿈 해몽 꿈에서 잠자리를 잡으셨다면 이꿈은 옥동자를 낳게 될 태몽 으로 해석됩니다. 다른의미로는 재복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모자를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자를 줍는꿈 해몽 꿈에서 모자를 주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고 있는일에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변화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가족들이 모여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족들이 모여있는꿈 해몽 꿈에서 가족들이 모여있으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나쁜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꿈에 나온 가족들에게 안좋은 사건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친구가 죽어서 슬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죽어서 슬퍼하는꿈 해몽 꿈에서 친구가 죽어서 슬퍼하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꿈에 나온 친구에게 재복과 행운수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그친구 덕분에 본인도 잘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차가 전복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차가 전복되는꿈 해몽 꿈에서 차가 전복되는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일이 원하는대로 잘풀리지 않고 계획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내가 도둑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내가 도둑에게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내가 도둑에게 쫓기는 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되지만 놓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악어한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한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악어한테 물리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직장에 재직중이라면 승진수가 있을 수 있고 사업체를 운영하신다면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길에서 똥밟는꿈 해몽 [내부링크]

길에서 똥밟는꿈 해몽 꿈에서 길을가다 똥을 밟으셨다면 이꿈은 요행수와 관련된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생각지 못한곳에서 큰 횡재수가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싱싱한 꽃을 꺾는꿈 해몽 [내부링크]

싱싱한 꽃을 꺾는꿈 해몽 꿈에서 싱싱한 꽃을 꺾으셨다면 이꿈은 길몽입니다.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사업이 잘풀리게 되고 또한 다른 의미로는 가족이 화목하게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여러번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러번 결혼하는꿈 해몽 꿈에서 여러번 결혼하셨다면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결혼생활이 어려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결혼 선물을 주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고민이나 걱정 이 있었다면 시원하게 해..

관 안에 해골이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관 안에 해골이 있는꿈 해몽 꿈에서 관안에 해골이 있으셨다면 흉몽같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주변사람과 세상사람들이 본인을 존경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머리를 빗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를 빗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빗으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진행하던 프로젝트나 일등이 마음먹은대로 잘풀리고 순조롭게 되는것을 암시합니다.

배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를 먹는꿈 해몽 배를 먹는꿈은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꿈입니다. 꿈에서 배를 먹는다면 사업에 문제가 생기게 되어서 사업이 어려워지거나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잉어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잉어를 먹는꿈 해몽 꿈에서 잉어를 드셨다면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취업을 준비한다면 직장에 취직하게 될 수 있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수가 학생이라면 시..

죽은사람에게 절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사람에게 절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죽은사람이 절을한다면 본인보다 상사에게 부탁하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새롭게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병원 대기실에 앉아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병원 대기실에 앉아있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같지만 흉몽입니다. 꿈에서 병원 대기실에서 기다리셨다면 현실에서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해 오랫시간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한쪽 신발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한쪽 신발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신발을 한쪽만 잃어 버리셨다면 가까운 연인이나 가족 지인들이 질병에 걸리거나 아플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양이가 생선을 훔쳐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가 생선을 훔쳐가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고양이가 생선을 가지고 도망갔다면 본인이 다른사람에 알리고 싶지 않는 비밀이나 사건등이 밖에 알려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도둑이 들 수 있음을..

생리의 양이 많은꿈 해몽 [내부링크]

생리의 양이 많은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순풍대로를 얻는운으로 손대는일 하는일마다 좋은결과를 얻게되어서 원하는 일이 좋은결과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배에 새우를 가득 잡아서 돌아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에 새우를 가득 잡아서 돌아오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재 본인 속해있는 조직에서 본인의 기량을 뽐내게 되고 그로인해서 주변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고 실력발휘를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비둘기가 시끄럽게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비둘기가 시끄럽게 우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안좋은 사건에 휘말려서 여러사람 입에 오르내리게 되는 구설수와 관련된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이 옆에 내려와 앉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이 옆에 내려와 앉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본인의 삶에서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파트너나 투자자 좋은 선생님 좋은 상사등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선인장을 떨어뜨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선인장을 떨어뜨리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현실에서 힘들게 만들었던 사람이 해결 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사람이 다른곳으로 이사나 전근을 가게되거나 고민이 해결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장어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장어잡는꿈 해몽 이꿈은 요행수와 관련된 꿈 입니다. 꿈에서 장어를 저수지에서 대량으로 잡으셨다면 큰 재복을 누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주로 재물이나 횡재 요행수 행운등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꾀꼬리가 숲속에서 날아다니는꿈 해몽 [내부링크]

꾀꼬리가 숲속에서 날아다니는꿈 해몽 이꿈은 이동수가 있는꿈 입니다. 현재 일하고 있는 직장을 다른곳으로 옮기게 되거나 다른곳으로 발령을 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악어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를 죽이는꿈 해몽 현실에서 일을 진행할때 위기가 닥쳐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짐나 막힌일을 잘 해결하고 그로인해서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하얀 목화송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하얀 목화송이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재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황색 목화송이를 보는꿈 을 꾸셨다면 그리고 미혼 남성일 경우면 부유한 여성분과 결혼수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금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금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만약 태몽으로 이 꿈을 꾸신다면 튼튼한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질병이 있다면 호전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흰뱀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흰뱀에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에게 재복이 들어오는데요. 이상하게 들어오는것이 아닌 아무 문제 없고 정상적인 재복인 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다이아몬드 훔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이아몬드 훔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면 잡혀가지만 꿈에서는 길몽으로 해결됩니다.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태어난 아이가 큰복과 행운 재물운을 타고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연예인에게 선물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에게 선물받는꿈 해몽 이꿈은 가족과 관련된꿈입니다. 가족에게 좋은일이 생겨서 좋음을 암시하는데요. 재복이 좋아져서 가족이 풍요로워짐을 암시합니다

고양이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를 죽이는꿈 해몽 현실에서는 이런행동을 하면 안되지만 꿈에서는 길몽적인 의미로 해석됩니다.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하는꿈으로 해석됩니다.

과일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과일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일시적으로 책임을 질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달콤한 과일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재산을 잃게 되거나 가까운 지인하고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

딸기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딸기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재물운이 트여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인기운도 좋아지게 되고 학업성적도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딸기를 배가 부르게 먹었다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게..

산이 화려한 단풍으로 물드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이 화려한 단풍으로 물드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으로 현실에서의 힘든일이 없이 마음먹은대로 되고 즐겁고 흥미 있는 일들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향나무 가지에 열매가 열려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향나무 가지에 열매가 열려있는꿈 해몽 이꿈은 좋습니다. 투자자 분이시라면 투자한 종목이나 품목이 오르게 되어서 재물을 쌓게 되고 다른직종에서 일하신담녀 먹을거리나 재복이 풍족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

검붉은 자두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검붉은 자두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안좋은 추문에 휘말려서 다른사람 입에 오르내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미혼남성이 이꿈을 꾸게된담녀 이상형의 여인과 만나게 될 수 있음도 의미합니다.

학이 사람들과 함께 노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이 사람들과 함께 노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태몽으로 꾸신다면 훌륭한 재주를 가지고 있는 사내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지진으로 마을이 파괴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진으로 마을이 파괴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진행하던 프로젝트나 일들이 갑작스럽게 멈추게 되거나 문제가 생겨서 봉착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길앞에 안개가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길앞에 안개가 있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하던일에 변수가 생겨서 그일을 진행못하게 되어서 재복에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오징어를 널어서 말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징어를 널어서 말리는꿈 해몽 이꿈은 일과 관련된 꿈 입니다. 본인이 하는일을 다른곳에 알릴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마른 오징어 사오는꿈 해몽 이꿈은 먹거리를 선물받게되거나 재물이 늘어..

폭포수 아래로 들어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폭포수 아래로 들어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꾸준한 노력을 하게되면 그로인해서 다가오는 미래가 좋아 질 수 잇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맑은 폭포수를 마음껏 마시는꿈 이꿈은 하던일이 잘 풀리게 되고 운..

외투를 서로 바꿔 입는꿈 해몽 [내부링크]

외투를 서로 바꿔 입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이직을 하게 되거나 이동수가 있기 때문에 이사를 가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산삼을 뿌리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산삼을 뿌리채 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큰일을 하게되어서 큰 재복을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바이틈에 산삼꽃이 피어 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만들게 되어서 좋은 평가..

밑빠진 항아리에 물 붓는꿈 해몽 [내부링크]

밑빠진 항아리에 물 붓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돈을 열심히 벌지만 그버는금액보다 나가는 금액이 커서 돈이 모일 수 없을을 암시합니다. 항아리를 새로 사오는 꿈 이꿈은 현실에서 하던일에서 벗어나서 새로..

생강이 보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생강이 보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일들이 잘 풀려서 행복함을 누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생강밭에 푸른잎이 싱싱하게 보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어려움이 풀리게 되어서 행복한 일들이 펼쳐지게 됨..

도마뱀이 우글대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마뱀이 우글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조직에서 높은자리에 오르게 되거나 그 일에 책임자가 되어서 일을 진행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어두운 곳에 도마뱀이 우글거렸다면 본인의 재능을 다른사..

늪에 물이 모두 마른꿈 해몽 [내부링크]

늪에 물이 모두 마른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의욕적으로 진행한일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방황하게 되고 또한 질병에 걸리게 되어서 몸과 마음이 힘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검정색 매미꿈 해몽 [내부링크]

검정색 매미꿈 해몽 꿈에서 검정색 매미를 보앗다면 흉몽인데요. 현실에서 기분나쁜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하루정도 지나면 액운이 사라짐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대나무를 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나무를 자르는꿈 해몽 현실에서 같이 일하는 사람이나 친한 지인과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대나무 숲속에 들어가는꿈 은 현실에서의 좋은 결과를 암시하는데요. 연구나 창작 입학..

열매가 많이 달린 나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열매가 많이 달린 나무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엣 재복과 관련된 꿈 입니다. 사업을 한다면 사업이 잘 풀려나가게 되고 직장에 재직중이라면 현실에 승진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원룸으로 이사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원룸으로 이사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 가족이 흩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자녀가 결혼을 하게되어서 출가 하게됨을 암시하기 때문에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친구가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결혼하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이 아닌 주변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주변 사람에게 행운이 찾아와서 하는일이 잘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조상이 밥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조상이 밥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재운이 좋아지게 되고 현실에서 하는 사업이 번창 하게 되며 평소에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되게됨을 암시합니다

쓰레기차꿈 해몽 [내부링크]

쓰레기차꿈 해몽 현실에서 실수했던 안좋은 기억의 일을 바르게 수습하게 될 수 있는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높은곳에서 떨어져 다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높은곳에서 떨어져 다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사람들 입에 오륵내리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그로인해서 명예운이 나빠지고 생활환경이 나빠질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오징어 말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징어 말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노력이나 성과가 미디어에 알려지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재물운과 명예운 둘다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거머리가 몸에 달라붙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머리가 몸에 달라붙는꿈 해몽 이꿈은 시비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시비에 부딪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경제적으로 손실 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황소에게 걷아차인꿈 해몽 [내부링크]

황소에게 걷아차인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잘 풀려 나가다 변수를 만나게 되고 그로인해서 일에 지장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국수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국수 먹는꿈 해몽 이꿈은 새로운 곳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적응을 잘해서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새롭게 시작한 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차가운 국수를 드셨다면 가벼운 병에 걸릴 수..

도망가는 생쥐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망가는 생쥐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마음속에 불편 하던 일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떠올리게 되서 해결 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큰돈을 사기당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큰돈을 사기당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요행수도 좋아져서 생각지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책가방이 무거운꿈 해몽 [내부링크]

책가방이 무거운꿈 해몽 흉몽중 하나입니다. 현실에서 뚫고 나가야할 장애물이 많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열심히 노력해야함을 암시합니다

귀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파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던일에 변수가 생긴 상태에서 꾸면 좋은꿈으로 막막하고 답답하게 했던 일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두꺼비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두꺼비를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다양한 일을 하는것에 대한 마음에 부담감이 꿈에서 나타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을 잘 정리해보는게 좋습니다

임산부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임산부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고민이 풀리지 않을때 꾸면 좋은꿈으로 그 고민에 해답에 실마리가 떠오르게 되고 그로인해서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홍수가 나서 도망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홍수가 나서 도망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좋은 기회와 만나게 되지만 그 기회를 기회인지 모르고 흘려버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인이 뱀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인이 뱀에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꿈에서 나온 지인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데요. 주로 병이나 사건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용이 승천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용이 승천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마음에 두고 진행하던 일이 엄청 잘 풀리게 되고 그로인해서 자손들에게 이름을 알릴 일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꼴찌로 뛰는꿈 해몽 [내부링크]

꼴찌로 뛰는꿈 해몽 현실이라면 왠지 분하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인데요. 현실에서 이루고 싶던 일을 잘 해결되게 되어서 좋은결과를 이루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사자를 사냥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자를 사냥하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인데요. 비교대상과의 경쟁에서 승리를하게 되고 그결과 좋은 결과로 마무리하게되고 필요한것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악어한테서 도망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악어한테서 도망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악어에게 쫓기는것을 잘 벗어난다면 길몽인데요. 현실에서의 문제점을 해결하게 되고 그로인해서 좋은 결과를 맺게됨을 암시합니다.

남편이 화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이 화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현실에서의 남편에 일이 잘 안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로인해서 회사에서 퇴사를 하게되거나 사업이 잘 안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앞니가 빠진 자리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앞니가 빠진 자리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의 지인 또는 가족 친지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고 그 사건을 통해서 물질적 정신적 신체적 피해를 입게됨을 암사힙니다.

창문으로 비가 들이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창문으로 비가 들이치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인데요. 본인이 현실에서 진행하던 일들이 하나하나 사람들에게 높게 평가받게 되고 그리고 그 성과로 인해서 명예운도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꿈이라고 알려져..

지진으로 본인의 집이 무너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진으로 본인의 집이 무너지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이 현실에서 위기가 닥쳐오게됨을 암시하는데요. 사기수가 있기 때문에 주변에 배신이나 사업에 변수를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기차타고 여행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기차타고 여행가는꿈 해몽 이꿈은 나쁘지 않은꿈 입니다. 꿈에서 여행을 가서 기분이 좋고 밖에 풍경이 좋았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칼로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로 싸우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마음가짐이 중요한데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일을 일로정진 하여서 진행하게되면 장애물을 넘어서서 좋은 결과와 만나게됨을 암시합니다.

친구와 술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와 술마시는꿈 해몽 이꿈은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조심해야 하는데요. 어떤일이 생기냐하면 사고 수가 높아지고 질병수가 높아지는 꿈이기 때문에 이꿈을 꾸게되면 건강과 주의를 잘 살펴야 합니다.

손톱에 복숭아물 들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톱에 복숭아물 들이는꿈 해몽 이꿈은 다음과 같은데요. 복숭아가 꿈에서 의미하는것은 사랑입니다. 복숭아 물을 꿈에서 들였다면 사랑하는사람을 만나거나 사랑이 깊어짐을 의미합니다.

하늘을 나는 배꿈 해몽 [내부링크]

하늘을 나는 배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입니다. 본인이 현실에서 하는일이 다 잘풀려서 성공으로 가게되고 재물과 명예운이 좋아져서 인생이 편안하게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산 전체가 불타는 산불꿈 해몽 [내부링크]

산 전체가 불타는 산불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의 운이 좋아지고 재물을 얻게되고 그 재물을 통해서 부귀영화를 얻게됨을 암시하는꿈으로 불의 규모가 클수록 복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새신발싣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신발싣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성장하여서 이름을 크게 알릴 아이가 태어날것을 암시하는꿈 중 하나입니다.

이슬비 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슬비 맞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의 마음이 답답한게 꿈에 나온거라고 하는데요. 본인이 현실에서 곤경에 처한게 답이 나오지 않는게 답답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깨끗한 물이 가득찬 목욕탕꿈 해몽 [내부링크]

깨끗한 물이 가득찬 목욕탕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여러가지 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는데요. 현실에서의 취업,성공,합격운등이 전체적으로 좋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목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욕하는꿈 해몽 이꿈은 몸을 깨끗하게 씻게되면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는꿈인데요. 그리고 또한 가족들의 질병수가 해소되어서 건강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고양이가 할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가 할퀴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일에 변수가 생기고 그로인해서 힘들어진다고 하는데요 이때 힘이들어져서 몸과 마음이 피로해진다고 하니 이럴때일수록 심심을 다잡는게 필요 합니다.

유산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산하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이 노력하던일이 변수가 생겨서 한순간에 무너 질 수있다고 하니 일을 진행할때 조심하면서 행동해야함을 의미합니다.

귀뚜라미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뚜라미 우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인데요. 본인이 생각지 못했던 부분에서 재물운에 손실이 발생하게되고 또한 사고나 병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합니다.

상아꿈 해몽 [내부링크]

상아꿈 해몽 이꿈은 스승과 관련된 꿈인데요. 롤모델을 만날 스승을 만나게 된다고 하는데요. 학업으로 뛰어 난 사람과 만나거나 경제적으로 뛰어난 사람과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목욕탕에서 등을 밀어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욕탕에서 등을 밀어주는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 일을할때 혼자서 해결이안되는 힘들일이 생길때 조언과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꿈이라고 합니다.

향수를 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향수를 뿌리는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 일을할때 한계를 넘어서는 일을할때 꾸게 된다고 하는데요. 또한 능력밖에 일이나 비싼 물건을 사게되었을때 꾼다고 합니다.

송아지를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송아지를 낳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사회에서 준비하고 있던 일들이 긍정적으로 풀려나가고 막혔던 부분이 하나 둘 해결되감을 의미합니다.

임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임신하는꿈 해몽 이꿈은 새로운 생각이 떠올르고 사업에서 좋은 결과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임신해서 만삭인꿈은 사회에서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합니다.

꽃다발을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꽃다발을 받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도 왠지 기분이 좋은꿈인데요. 꿈에서도 길몽입니다. 사회에서 하고있는일이 잘풀려서 잘될것을 암시합니다.

맨발로 서있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맨발로 서있는꿈 해몽 풀이 이꿈은 본인에 체력이 힘들어짐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무리를 하는것이 꿈에 나타난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고 휴식을 병행하는게 좋습니다.

닭이 알을 품고 있는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닭이 알을 품고 있는 꿈해몽 풀이 이 꿈은 부하 직원이 많이 생길것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하던 일과 사업이 잘되서 많은 직원이 생길다고 하니 좋은일이 기대되는 꿈입니다.

코가길어지는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코가길어지는꿈해몽 풀이 이꿈은 흉몽같지만 길몽인데요. 평소에 바라고 준비하던 일들이 잘 풀려나가고 그로인해서 고민하던일들이 하나하나 해결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집안으로호랑이가들어오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집안으로호랑이가들어오는꿈해몽풀이 이 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인데요 꿈에 호랑이가 나온다면 명예로은 일을 하거나 명성을 알릴 수 있는 직업을 가진 아이가 태어나게 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아버지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돌아가신아버지꿈해몽풀이 돌아가신 아버지가 아이를 앉아 주시는꿈은 태몽인데요. 이 꿈을 부모님이 꾸셨다면 귀하게 자랄 수 있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웃고 계신꿈은 걱정이 고민이 해결될것을 의미합..

물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물꿈해몽풀이 물에 관련된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놀이동산이나 공원에서 분수가 높이 솟아오르는꿈은 평소에 노력하던일이 좋은 성과로 찾아오는것을 암시합니다. 깊은 우물에서 물을 길러서 항아리..

금융공황 뜻 [내부링크]

금융공황 뜻 신용관계의 붕괴와 이에 따른 금융기관의 혼란과 파산을 말하는게 금융공황입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금융공황의 조짐이 나타나면 신용이 점점 축소하게되고 이자율은 높아지고 자본가는 화폐를 소..

관허요금 뜻 [내부링크]

관허요금 뜻 정부에서 허가를 받은 서비스 요금으로 자유경제 체제에 있어서 각 갭려경제 행위자가 각자의 효용이나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행동하고 시장기구를 통하여 모든 경제적인 문제가 자동으로 해결된..

건축금융 정보 [내부링크]

건축금융 정보 건축금융은 건물을 지을때 필요한 자금의 대출을 말하는데요. 주택건설에는 많은 돈이 들어가게 됩니다 이때 기타건물에 대한 융자나 건물에 대한 융자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토지나 건물을 담보로..

지방세 체납 확인 방법 [내부링크]

지방세 체납 확인 방법 이번시간에는 인터넷으로 지방세 체납 확인 하는 방법이 있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어렵지는 않습니다. 지방세는 지방소비세,재산세,취득세,지방교육세,등록면허세등 광범위한 세금을 말..

하비크래프트 뜻 [내부링크]

하비크래프트 뜻 미완성 키트를 사용하여서 룸 액서서리나 모형을 제작하는것을 말하는데요. 키트란 사용자가 조립할 수 있게 제작된 시스템의 구성품입니다. 하비크래프트는 넓은 의미로 도예 자수 인형제작등이..

하구언 뜻 [내부링크]

하구언 뜻 바다로 부터 소금물이 침투하는것을 막기위해서 바다와 강의 경계에 쌓은 댐을 말하는데요. 이 댐의 기능은 하천의 기능유지와 강물이용에도 유용합니다. 그리고 또한 취수를 위한 수위의 유지와 수산자..

가계와민간비영리단체계정 뜻 [내부링크]

가계와민간비영리단체계정 뜻 민간비영리단체 소비주체로서의 소득수취와 처분을 나타나는 경상계정 그리고 생산주체로서의 자본형성과 자금원천을 표시하는 자본조달계정으로 구성됩니다. 각 부문의 자본조달계정..

가구제 뜻 [내부링크]

가구제 뜻 공법상의 권리관계에 관하여 가정적인 임시의 효력관계에 관하여서 임시의 효력이나 지위를 정함으로써 본인판결이 확정될때까지 잠정적으로 권리규제를 동원하는것을 말한다고 하는데요. 행정소송법 23..

김택용 이제동 이영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내부링크]

김택용 이제동 이영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이영호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이제동 김택용에게 이겼다고 하는데요. 부산 광안리에서 레전드 매치가 이뤄졌다고하네요 이영호 프로필을 아래와 같은데요. 1..

가격파괴 뜻 [내부링크]

가격파괴 뜻 유통업체들이 고객확보를 위해서 가격을 계속해서 인하함으로써 가격체계가 무너지는 현상을 말한다고 하는데요. 국내에는 이마트등과 같은 창고형 점포들이 생기면서 기존가격체계가 무너지고 새롭게..

지방세 체납조회 체납 확인 [내부링크]

지방세 체납조회 체납 확인 이번시간에는 지방세 체납조회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혹시모르게 체납이되면 목돈을 내게되니 미리 확인해서 납부하는게 좋습니다. 맨처음에 포탈사이틍 ㅔ위택스를 검색하셔서..

국민은행 예금이자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은행 예금이자 알아보기 이번시간에는 국민은행 예금이자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계약기간은 6개월에서~3년까지 가능합니다. 처음에 1만원이상 입금해야하며..

유치원교사 월급 호봉 [내부링크]

유치원교사 월급 호봉 유치원 교사 월급 연봉 호봉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유치원교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참고하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2017년 보육교직원 인건비 지급기준 표인데요. 보육교직원에..

전통시장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확인 [내부링크]

전통시장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확인 전통시장 상품권 온누리상품권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전통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중소기업청과 시장경영진흥원에서 만들어져서 현재 전국 가맹시장에서 현금처럼..

학생안전보험 뜻 [내부링크]

학생안전보험 뜻 학생의 학업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손해보험을 말하는데요. 학생 본인이 교통사고나 안전사고 가스중독 혹은 다른사람에게 입힌 배상책임 학습도구 도난 혹은 학부모 사고로 인한 학업중단시에 보..

노래부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노래하는 꿈 듣는꿈 노래 꿈 해몽 뻐꾸기 같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꿈 목청이 터져서 음치가 해결되서 노래를 잘부르게되서 기분이 좋아지게 되는 것을 암시 합니다. 본인이 가수가 되어 방송에 나가 노래부르..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개한테 물리는 꿈 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에서 개가 물어 피가 흘렀다면 엄청난 재물운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여러 좋은일들이 생길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개한테 물리셨다면 성..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종류별 해몽 [내부링크]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꿈에 경우와 생각나는게 맞으면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꿈에서 만약 어머니가 돌아가신다면 현재 자신의 마음을 나타낸 다고해요. 외로운 감정이 강할..

최수진 하휘동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이야기가 현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댄싱9에 나오는 두명의 스타가 가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바로 비보이 하휘동과 현대무용가 최수진이 그 주인공 입니다. 둘은 댄싱나인 시..

익스플로러 빈페이지 해결방법 [내부링크]

익스플로러 빈페이지 가 나오면 당황스러운데요 그때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는 않습니다. 처음에는 제어판에 들어가야하는데요 제어판에는 여러가지 항목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포토샵 무료설치 방법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포토샵을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운로드할 버전은 cs2 버전입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를 검색하신후에 다운로드창에 들어가신다음에 기타다운로드 창으로 이동하시면..

inprivate 브라우징 단축키 사용방법 [내부링크]

inprivate 브라우징은 크롬의 시크릿모드처럼 인터넷 사용기록 쿠키등이 브라우저에 저장이 되지 않는 기능입니다. 외부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실때 사용하시면 유용한 기능인데요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익..

거미꿈 거미줄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거미줄이 몸에 감기는꿈은 귀찮은 일로 시달리거나 몸이 아프게 되는것을 암시한다고해요. 거미가 거미줄에 매달려있는꿈은 주변사람이 탐탁지 않아 나에게 해를 줄 수 있다고해요. 거미 여러마리가 나에게 달라..

크롬 방문기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크롬을 사용하다보면 방문기록이 쌓이게 되는데요 가끔 지워줘야 빠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지우는지 설명드릴텐데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쉽게 적잉이 되실 것 입니다. 우선 크롬을 실행하신후에..

윈도우7 키보드 반응속도 향상 [내부링크]

윈도우7 키보드 반응속도 향상 키보드 반응속도가 느리면 화가날때가 있는데요 그럴때면 속도를 높이면 좋습니다 방법은 따로  프로그램이 필요하진 않습니다 시작메뉴를 누르시고 키보드를 입력하시면 위와같이..

가격분석 뜻 [내부링크]

가격분석 뜻 주식을 매도하거나 채권을 발행할때 수익률을 결정하는것을 가격 산정이라고 하는데요. 채권의 가격을 정할때는 채권의 종류와 관계 없이 기대되는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수익률을 추정하여 산정한다고..

가건물 의미는? [내부링크]

가건물 의미는? 가건물은 정규건물이 아니고 용도와 형태를 구비하지 못하는 구조물을 말하는데요. 임시로 형태의  해체가 용이하도록 간단히 세운 건물을 말합니다. 4개의 기둥에 비늘을 쓰운것도 가건물로 표시..

고추를 수확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추를 수확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운과 관련된 꿈 입니다. 생각지 않은곳에서 좋은 일과 행운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 입니다.

차가 전복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차가 전복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던일이 다 멈추게 되고 그로인해서 스트레스 및 신체적으로 아프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