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goblin의 등록된 링크

 roadgobl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스킨푸드 네고왕 기념 추천템 [내부링크]

네고왕에서 황광희씨가 스킨푸드와 만나 네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일부 품목이 아닌 전품목으로 샘플까지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전상품 7천원 혜택은 무한 수량은 아니고 딱 3번만 적용 가능합니다. 계정마다 쿠..

[타로카드 배우기] Ten of Wands : 완드 10번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Ten of Wands : 완드 10번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혼자 나르기엔 무거워 보이는 10개의 막대기를 나르고 있는 남자의 뒷모습이 매우 힘겨워 보인다. 앞..

[타로카드 배우기] Nine of Wands : 완드 9번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Nine of Wands : 완드 9번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힘겨운 싸움을 치른 한 남자가 머리에 상처를 입은 채 막대기에 기대어 서 있다. 그의 뒤에 서 있는 8..

길동-성내동 중식 맛집 : 사미반점 길동점 [내부링크]

오늘은 중식이 먹고 싶은 하루. 요기요 어플을 켜고 탐색전을 했어요. 그중에서 최근 7일 동안 리뷰가 많은 곳을 알려주는 항목도 있는데요. 마침 사미반점이라는 중식당을 발견!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다양한..

편스토랑 이경규 복돼지라면 : CU 편의점 [내부링크]

요즘 핫한 예능 프로그램이 있죠?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스토랑: 미식가 스타들이 혼자만 먹기에는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편의점에 출시되는 신개념 신상 메뉴 서바이벌..

[타로카드 배우기] Eight of Wands : 완드 8번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Eight of Wands : 완드 8번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8개의 막대기가 그들의 목적지인 땅을 향해 하늘을 날고 있다. 그 모습이 무척 날렵하고도 안정되어..

[타로카드 배우기] Seven of Wands : 완드 7번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Seven of Wands : 완드 7번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젊은이가 험한 벼랑 위에서 막대기 하나로 다른 6개의 막대기들의 공격에 용감하게 맞서고 있다. 6개..

[타로카드 배우기] Six of Wands : 완드 6번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Six of Wands : 완드 6번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한 남자가 승리의 상징인 월계관을 쓰고 갈색 망토를 걸친 채 연두색 천을 두른 백마를 타고 있다. 그..

[타로카드 배우기] Five of Wands : 완드 5번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Five of Wands : 완드 5번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5명의 젊은이들이 각기 다른 색의 옷을 입고 긴 막대기를 휘두르며 서로 싸우고 있는 듯하다. 하지만 그들의..

[타로카드 배우기] Four of Wands : 완드 4번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Four of Wands : 완드 4번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나란히 세워진 4개의 거대한 막대기 위에 커다란 화한이 걸려 있다. 그 화환은 여러 종류의 꽃들과 풍..

[타로카드 배우기] Three of Wands : 완드 3번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Three of Wands : 완드 3번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귀족처럼 보이는 한 남자가 언덕 위에 서서 저 아래 바다를 지나가는 배들을 바라보고 있다. 배들은..

넷플릭스 킹덤 시즌3 : 아신전 [내부링크]

해당 콘텐츠는 킹덤 시즌2 엔딩과 관련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킹덤은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조선시대 배경의 좀비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생사초라는 풀로 죽은 자가 살아나 좀비로 부활한다는 설정인..

[타로카드 배우기] Two of Wands : 완드 2번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Two of Wands : 완드 2번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한 남자가 붉은 모자를 쓰고, 갈색 계통의 옷을 입고, 오른손에는 지구본을 왼손에는 지팡이를 들고 서..

[타로카드 배우기] Ace of Wands : 완드 에이스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14장의 완드 카드 중 Ace of Wands : 완드 에이스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구름 속에서 뻗어 나온 손이, 활기찬 창조력과 남성다운 에너지의 상징인 나뭇잎이 달려 있는 막대기를 당..

[타로카드 배우기] 21번. THE WORLD : 세계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21번. THE WORLD : 세계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나체의 모습을 한 여인이 보라색 천을 몸에 휘감고 양 손엔 완드를 들고서 춤을 추고 있다. 월계수 잎이 타..

[타로카드 배우기] 20번. JUDGEMENT : 심판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20번. JUDGEMENT : 심판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늘엔 천사가 구름에 둘러싸여 아래를 향해 나팔을 불고 있으며, 땅에는 죽었던 사람들이 무덤에서 일..

SNS에 난리난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 :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오늘은 SNS에서 핫하다는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를 가져왔어요. 검색하다 발견해서 찾아보니 정말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해요!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순두부 열라면 레시..

[타로카드 배우기] 19번. THE SUN : 태양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9번. THE SUN : 태양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머리에 화관과 붉은 깃털을 쓴 어린아이가 왼손에 붉은 깃발을 들고 백마를 타고 있다. 어린아이와 백마는..

[타로카드 배우기] 18번. THE MOON : 달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8번. THE MOON : 달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사람의 옆모습을 한 달이 밤하늘에 떠 있는데 마치 잠을 자는 듯 눈을 감고 있다. 달빛 아래에서는 사물의..

[타로카드 배우기] 17번. THE STAR : 별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7번. THE  STAR : 별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별 카드는 절제 카드와 비슷한 점이 많다. 우선 절제 카드는 양손에 든 컵으로 물을 주고받는 모습인데..

[타로카드 배우기] 16번. THE TOWER : 타워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6번. THE TOWER : 타워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험한 산꼭대기의 탑에 하늘에서 번개가 내리치고 탑에는 불길이 치솟고 있으며, 탑에 있던 왕족같이 보..

틈새볶음면 : 팔도 틈새라면 볶음면 도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맵찔이지만 매운 것을 좋아해서 자주 찾는 편인데요. 그래서 틈새라면도 가끔 끓여먹는 편입니다. 그런데! 팔도 틈새라면 볶음면이 나왔다네요? 불닭볶음면은 매워서 자주 못 먹지만,..

[타로카드 배우기] 15번. THE DEVIL : 악마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5번. THE DEVIL : 악마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염소 모양의 머리를 한 짐승의 등엔 박쥐의 날개가 달렸고, 얼굴은 염소의 모습을 하고 있고, 다른 부..

[타로카드 배우기] 14번. TEMPERANCE : 절제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4번. TEMPERANCE : 절제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한 천사가 한쪽 발은 물에 담그고, 다른 한쪽 발은 땅에 딛고 서 있다. 그는 눈을 감은 채로 양손에 컵..

네네치킨 청양마요 순살 : 괜찮네? [내부링크]

오늘 저녁은 뭐 먹지 고민하다가 귀찮고, 피곤하기도 해서 요기요를 켜봤어요. 네네치킨 6천원 할인~!? 평소 다른 치킨들을 즐겨먹었는데 6천원 할인이라니 그냥 지나갈 수 없더라고요. 마침 신메뉴도 나왔다길..

[타로카드 배우기] 13번. DEATH : 죽음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3번. DEATH : 죽음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검은 갑옷을 입은 사신이 검은 고삐를 두른 백마를 타고 있다. 백마를 검은 고삐로 두르고 있다는 것은 자연..

[타로카드 배우기] 12번. THE HANGED MAN : 매달린 남자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2번. THE HANGED MAN : 매달린 남자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한 남자가 T자형 십자가에 거꾸로 매달려 있다. 그의 한쪽 발과 양 손은 묶여 있다. 양다리는..

[타로카드 배우기] 11번. JUSTICE : 정의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1번. JUSTICE : 정의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한 여인이 오른손엔 검을, 왼손에는 저울을 들고 두 개의 회색 기둥 가운데에 놓인 의자에 앉아 있다. 오른..

[타로카드 배우기] 10번. WHEEL OF FORTUNE :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0번. WHEEL OF FORTUNE :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카드 가운데 오렌지색 바퀴가 있다. 그 바퀴는 하늘 가운데에 위치해 있다. 그 바퀴를..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 계정 잠그는 법 [내부링크]

넷플릭스라는 이름은 인터넷(net)+영화(flicks)의 합성어입니다. 2019년 기준 전 세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에서 30%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분석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스트리밍 붐이 오면서 넷플릭스는..

[타로카드 배우기] 9번. THE HERMIT : 은둔자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9번. THE HERMIT : 은둔자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현자처럼 보이는 자가 왼손에는 지팡이를, 오른손에는 등불을 높이 들고 눈 쌓인 산 위에 고요히 서있다...

[타로카드 배우기] 8번. STRENGTH : 힘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8번. STRENGTH : 힘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한 아름다운 여성의 머리 위에 영원의 상징이며, 성령의 신비로움을 나타내는 뫼비우스의 띠가 있고, 그녀는 장..

[타로카드 배우기] 7번. THE CHARIOT : 전차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7번. THE CHARIOT : 전차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왕자와도 같은 남자가 오른손에는 완즈와 비슷한 것을 들고, 마차를 타고 의기양양하게 서 있다. 그는 마..

[타로카드 배우기] 6번. THE LOVERS : 연인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6번. THE LOVERS : 연인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림의 맨 위 중앙에 밝은 해가 햇살을 비추고 있고, 그 밑에는 날개 달린 천사가 두 팔을 벌리고 자신의..

같이 먹으면 절대 안되는 영양제 궁합! [내부링크]

미세먼지, 코로나 19등의 이슈로 많은 분들이 건강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실감하고 계실 텐데요.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영양제는 식사만큼 필수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현대인들의 삶의 일부..

[타로카드 배우기] 5번. THE HIEROPHANT : 교황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5번. THE HIEROPHANT : 교황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두 개의 커다란 무채색 기둥 사이에 권력의 상징인 왕관을 쓰고, 왼손에는 십자가를, 그의 발밑에는 열..

[타로카드 배우기] 4번. THE EMPEROR : 황제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4번. THE EMPEROR : 황제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지엄하고 나이가 있어 보이는 사람이 황금빛 왕관을 쓰고 오른손엔 십자가 모양의 앙크를, 왼손엔 구슬을..

LCK 프랜차이즈 : 10개 팀 합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021 시즌부터 LCK도 프랜차이즈를 도입합니다. 우선 가입비는 약 120~130억 원 규모로 예상되고 있으며, 모든 팀이 2군을 의무적으로 도입하고, 1군 선수 최저 연봉은 6,000만원 정..

현대 전기차와 다양한 기업들의 콘셉트 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배기가스 배출을 규제하고, 친환경차 도입을 위한 각종 정책을 펼치고 있는 분위기가 짙어지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는 2005년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개발이 이루어지기..

[타로카드 배우기] 3번. THE EMPRESS : 여왕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3번. THE EMPRESS : 여왕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임신한 듯이 보이는 한 여인이 풍요로운 들판에 앉아 있다. 그녀 주위의 풍성한 밀밭은 풍요로움을 나타..

[타로카드 배우기] 2번. THE HIGH PRIESTESS : 고위 여사제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2번. THE HIGH PRIESTESS : 고위 여사제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름다운 여인이 3가지 모양의 달을 의미하는 왕관을 쓰고, 물과 무의식 그리고 성모 마리..

백신포비아 확산 : 독감 백신 접종, 해도 될까? [내부링크]

최근 독감 백신을 접종 후에 사망사례가 속출하고 있어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상황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독감백신 접종 후 사망사례 발생 10월 16일 인천을 시작..

[타로카드 배우기] 1번. THE MAGICIAN : 마법사 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1번. THE MAGICIAN : 마법사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한 젊은이가 마법사 복장을 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의 머리 위에는 영원의..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안뜨게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카카오톡은 2010년부터 서비스 중인 모바일 메신저인데요. 우리나라에서 점유율이 94.4%로, 많은 국민이 사용하고 있는 국민 메신저입니다. 카카오톡은 메신저 역할뿐만 아니라 쇼핑..

[타로카드 배우기] 4원소 슈트(Suit)와 상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 도깨비입니다. 마이너 카드는 지팡이(Wand), 컵(Cup), 검(Swords), 동전(Pentacles)의 네 가지 슈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슈트는 에이스(Ace, 1)부터 10까지의 숫자 카드와, 소년(Page),..

손흥민 주급 및 연봉 아시아 역대 최고선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20-21 시즌 손흥민 선수 현재 7경기 8골 4도움으로 어마어마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2라운드 사운스햄턴전에서는 4골 포트트릭을 기록하..

[타로카드 배우기] 기본 용어와 리딩 방법 [내부링크]

리더(Leader)와 시커(Seeker) 리더란 타로카드를 읽어주는, 타로 점을 보는 사람 시커는 질문을 던지는 사람, 타로카드에게 답을 구하는 사람이다. 타로덱 (Deck) Deck이란 카드 한 벌이란 뜻이다. 타로 카..

코로나 증상 순서와 국내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코로나가 나타난지 벌써 1년이 다되가네요... 마스크를 쓰는게 습관이 되버린 요즘, 코로나 이전 상황이 그립기도하고 확진자가 늘어났다 줄었다 반복해 모두 힘든 상황을 지내고있..

밤 삶는 법, 포실포실하게 삶는 시간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추석 연휴에 밤을 가득 받아 밤 부자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포실 포실하게 밤 삶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밥을 깨끗하게 씻어서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흐르는 물에 깔끔하게..

[타로카드 배우기] 타로카드의 유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타로카드란 무엇인가? 타로카드는 다양한 그림이 그려진 78장의 카드를 뽑아가면서 문제를 분석하고 해답을 찾아가는 방법을 제시하는 일종의 점입니다. 타로카드는 78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를 덱(Deck)이라고..

[타로카드 배우기] 0번. The Fool : 광대(바보)카드 해석/풀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22장의 메이저 카드 중 0번. The Fool : 광대(바보) 카드를 알아보겠습니다. 한 젊은이가 왼 손에는 흰 장미를, 오른쪽 어깨엔 배낭을 메고 벼랑 끝에 서있네요. 그의 곁에는 하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