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biestyle의 등록된 링크

 robbiesty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열혈 삼국지" 닌텐도 스위치로 즐깁시다! [내부링크]

 초등학생 시절 집에서 즐겨하던 게임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쿠니오 열혈 시리즈" 그중 가장 즐겨하던 게임은 열혈 농구, 열혈 축구, 열혈 피구, 열혈 하키, 열혈 올림픽이었다. 요즘에는 닌텐도 스위치로 "쿠..

2022년 여름 촬영 in 회사 [내부링크]

2022년 7월 23일 토요일 한동안 회사에서 운영하는 리조트의 여름 행사를 준비했었다. 대학생 시절 전공 선배님께서 직장 생활하면서 작업한 디자인된 결과물을 후배들에게 보여주며 프레젠테이션을 해주는 시간..

"닌자 거북이, 슈레더의 복수" xbox 게임 패스로 즐기자! [내부링크]

며칠 전 추억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 닌자 거북이가 현대식 픽셀 아트로 구성된 그래픽으로 출시되었다. 패키지가 발매한다면 엑스박스 혹은 닌텐도 스위치로 구매하겠다만 아직까지 패키지 출시 소식은 없다. DL..

PS5 3D 펄스 헤드셋 & HD 카메라 구매 후기(언박싱) [내부링크]

22.06.26(일) "PS5 디지털 에디션 콘솔 커버 갤럭틱 퍼플"을 구매한 이 날 달랑 고것만 사 왔을 리 없다. 언제 또 이곳에 올 지 모르니 말이다. 무선 헤드셋이라니?! XBOX는 1초 컷이라 못 구하지만 PS5는 가능..

PS5 콘솔 커버 & 듀얼 센스 무선 컨트롤러 갤럭틱 퍼플 구매 후기 [내부링크]

22.06.05(일) PS5 듀얼 센스 무선 컨트롤러 구매 단짝이와 함께 스타필드 하남점 일렉트로 마트 방문. 정가 85,500원인데 20% 가까이 할인하여 69,800원에 구매함. 다섯 가지 신상 컬러가 나오자마자 무조건 사..

PS5 쿵푸 게임, SIFU(시푸) 디럭스 에디션 소개 [내부링크]

며칠 전 플레이 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여 받게 된 3만 원 금액권으로 그동안 플레이해보고 싶었던 게임 하나를 구매하였다. 그 게임의 이름은 바로 3인칭 액션 게임 "SIFU(시푸) 디럭스 에디션..

NBA2K22, 엑스박스 게임 패스로 즐기자! [내부링크]

엑스박스 게임 패스로 NBA2K22를 플레이하는 날이 오다니 참으로 놀랍습니다. 저는 16부터 21까지 6년 동안 다른 게임 눈길도 주지 않고 이 농구 게임에만 몰두했던 시기가 있었는데요. 그렇다고 고인 물처럼 잘..

조이트론 XSX 무선 컨트롤러 모바일 홀더를 활용한 Xbox 원격 플레이 연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로비st입니다. 엑스박스 유저를 위한 액세서리 하나 소개해 드리고 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조이트론 XSX 무선 컨트롤러 모바일 홀더" 순서대로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1. 개봉 후 컨트롤러 장착..

엑스박스 시리즈X, 플레이 스테이션5 "조이트론 액세서리 구매 후기" [내부링크]

조이트론 스토어에서 Xbox 시리즈 X와 플레이 스테이션 5 전용 액세서리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XSX 컨트롤러 실리콘 케이스 말랑말랑 보들보들한 촉감의 실리콘 착용감 우수하고 촉감도 아주 부드러우며 실리콘..

Xbox 시리즈X & Xbox 스트레오 유선 헤드셋 언박싱 [내부링크]

2021년 10월 13일 수요일 2020년 6월부터 시작된 Xbox series X 구매를 위한 여정이 마무리된 날짜가 2021년 10월 13일. 딱 1년 4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는데 다시 한번 구매를 해냈다는 것에 스스로 참 대견하다..

Xbox 시리즈X SKT 올 액세스 성공 노하우! [내부링크]

2021년 10월 8일 금요일 오늘 12시 정각 #SKT #5gx클라우드게임 #xbox올액세스 #xboxseriesx 구입에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어떻게 성공했는지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 미리 SKT 인증 완료하기 마이페..

닌텐도 스위치 OLED & 액세서리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비st입니다. 단짝님이 손오공 e샵에서 결제해주신 닌텐도 스위치 OLED 구매 후기 올립니다. 다시 한번 단짝님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뽁뽁이로 아주 잘 포장되어 있었지만 비닐을 제거하니...

니콘 28가지 픽처 컨트롤 촬영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fc의 Picture Control 색감을 비교해보려 합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하여 촬영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니 기능을 잘 모르셨던 분들도 이 기회에 많은 도움이..

Raw로 촬영한 사진 보정(2) [내부링크]

미니 폭포 나도 다른 작가님들처럼 멋진 폭포를 촬영하고 싶어서 연습해보았다. 셔터 스피드 확보하고 차알~~칵! 살짝 흔들리긴 했지만 연습은 충분히 된 듯하다. 다음에 더 멋진 장소에 삼각대 챙겨가서 찍어봐..

AUTO 모드 촬영 [내부링크]

카메라 구입 후 초창기엔 실력을 키우겠다는 이유로 M모드와 A모드만을 고집해왔다. 사나이 자존심에 "오토"란 있을 수 없지! 혹은 "오토"로 촬영할 거였으면 비싼 카메라를 왜 샀어? 이런 거?ㅎㅎ 날씨, 음식, 카..

2022년 봄맞이 꽃 촬영(2) [내부링크]

2022년 4월 27일 수요일 오늘은 회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려고 와일드 가든과 단지 내 곳곳에 심어진 꽃을 촬영하였다. 그중 내 마음에 들었던 몇 컷을 선정하여 보정한 결과물을 소개하고자 한다. 회사용은 간..

Raw로 촬영한 사진 보정 [내부링크]

벚꽃 하늘색과 하얀 벚꽃 딮한 파스텔 톤의 하늘과 벚꽃 빈티지한 느낌의 하늘과 환한 벚꽃 핑크 핑크 한 배경, 벚꽃 세 송이 벚꽃 이제 내년에나 보겠구나. 디저트 플레인 스콘을 딸기잼과 버터 없이 먹는다..

풍경, 군중, 비눗방울 촬영 [내부링크]

2022년 4월 16일 토요일 - 17일 일요일 그동안 준비해오던 행사가 오늘로써 끝이 났다. 기획부터 실행까지 많은 동료분들과 열심히 준비해왔는데 만족감과 아쉬움이 동시에 남는다. 행사 마지막 날인 오늘은 돌아..

신혼집 꽃 촬영(2) [내부링크]

2022년 4월 12일 화요일 단짝이와 저녁 식사 후 집 앞 화원을 찾아갔습니다. 튤립 잎이 다 떨어지기도 했고 곧 다가올 손님맞이를 위해서 말이죠. 화원 선생님께서 핑크색 레넌 큘러스 한 종류로 풍성하게 화병에..

2022년 봄맞이 꽃 촬영(벚꽃) [내부링크]

2022년 4월 9일 토요일 단짝이와 함께 집 앞 공원으로 벚꽃 구경을 나왔습니다. 오전부터 스케줄이 있어 함께 드라이브로 만개한 벚꽃 구경을 했으나 역시 천천히 걸으며 벚꽃을 즐기는 게 기분은 훨씬 좋더군요...

봄 음료 및 신혼집 꽃 촬영 [내부링크]

2022년 4월 8일 금요일 취미로 시작한 사진 촬영이 업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시작한 지 어느덧 세 달이 지났다. 그래서 오늘은 며칠 전 촬영한 자사 신상 음료의 촬영본과 주 전공인 디자인 작업까지 마무리..

신혼집 꽃 촬영 [내부링크]

2022년 4월 7일 목요일 금요일에 손님이 찾아온다며 이틀 전에 튤립으로 보이는 꽃과 유리 화병을 사 왔습니다. 저한테 직접 사진을 찍어 보내주며 찍어보라고 권해주더라고요. 말 잘 듣는 전 바로 실행에 옮겼습..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fc 액세서리 구입기(2) [내부링크]

2022년 3월 29일 화요일 그동안 블로그 활동하면서 불편했던 점을 해소하기 위해 줌렌즈를 구매할 겸 나의 Z fc 드레스 업을 진행했다. 며칠전에 자동차 뒷좌석에 두었다가 바닥으로 떨어진 줄 모르고 운전석 시..

레오포토 삼각대 LX-225CT, XB32Q 구매 후기 [내부링크]

2022년 3월 28일 월요일 그동안 촬영하면서 가끔 느끼던 것이 수전증이라... 블로그와 유튜브 수소문하면서 구매한 삼각대, 레오 포토 LX-225CT + XB32Q를 소개하고자 한다. 기대되는구먼 많은 설명을 필요없..

일상 생활 속 음식 촬영 [내부링크]

사진 찍기가 취미가 된 게 어느덧 2달이 되었다. 단짝이에게 카메라를 구매하게 되면 네이버 맛집 블로그 할 때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거라는 말을 하며 갖고 싶은 내 마음을 어필했던 기억이 나는데 정말 그 이후..

일렉트로맨 올인원 카드리더가 망가졌다! 엑토[actto] A/S 교환 후기 [내부링크]

2022년 2월 17일 목요일 이게 무슨일인가?! 지난 1월 21일에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구매했던 올인원 카드리더기가 망겨졌다. USB를 연결하면 불빛은 들어오지만 SD카드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다...

겨울 풍경 촬영 [내부링크]

오늘도 내가 출근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너무 춥다. 작년 말에 구매한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fc가 생긴 이후로 사진 촬영 연습을 해보겠다고 직장에서 풍경/음료 사진, 맛집 블로그를 위한 음식 사진 그리고..

일렉트로맨 올인원 카드리더 구매기 [내부링크]

2022년 1월 21일 금요일 사진을 찍고 돌아다녀보니 평소에 쓰지 않던 아이템이 하나 필요하더라... 그래서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구매한 카드 리더기 언박싱 리뷰를 하고자한다. 손바닥만 한 크기와..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fc 액세서리 구입기 [내부링크]

2022년 1월 5일 수요일 니콘 Z fc를 며칠 들고 다녀보니 뭔가 아쉽다. 하나, 비어있는 핫슈가 거슬린다. 둘, 정품 넥스트랩이 까끌거려 목이 아프다. 셋, 그립감이 좋지 않다. 넷, 촬영 시 액정에 콧기름이 묻는..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fc 28/2.8 SE Kit 구입기 [내부링크]

2021년 12월 29일 수요일 퇴근 후 여자 친구가 곧 다가올 나의 생일을 위해 갖고 싶은 아이템을 사자며 일렉트로 마트 스타필드 하남점을 함께 가자고 했다. 대학교 2학년 전공 수업 중 사진학이 있어 수업을 빌..

아몬드 페페 키우기(1) [내부링크]

로비 st의 신혼집 로망 첫 번째, 꽃 & 식물 키우기 2022년 4월 10일 일요일 꽃은 단짝이가 튤립과 화병을 사 와서 충족됨 2022.04.08 - [니콘 Z fc (2021년 12월 29일 ~)] - 꽃보다 (게임기) 그래서 단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