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inrealization0228의 등록된 링크

 robinrealization02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내가 생각하는 세상에서 가장 큰 희열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빈입니다! 여러분들은 희열을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 로빈이 생각하는 '희열'은 '기쁨'이라는 감정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이 들면서 또 희열이라는 상태는 '마음이 너..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거 자체가 이미 엄청난 행운! [내부링크]

"내가 현재 너무나도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당장 우리 집에서 50km 떨어진 동네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현실이구나"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빈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갑자기 기분이 쫌 꿀꿀하고 여러 가지 생각..

부정적인 사람들의 말은 들을 가치도 없다 [내부링크]

"정말 내가 관찰한 결과 신기하게도 성공한 사람들은 어느 상황이든 긍정적인데 뭣도 없는 사람들이 왜 이렇게 부정적일까"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빈입니다! 오늘은 저 로빈이 아주 재밌으면서 정말 정말로 중요..

한순간에 이루어지는 건 없다 [내부링크]

"그 분야에서 아무리 적어도 5년! 보통은 10년이라고 생각하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빈입니다. 오늘은 '성공'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우리 모두는 다 '성공'을 하기 원하죠 그리고 그 성공을 어떻게..

절대로 핑계대지 마세요 [내부링크]

"나의 모습은 결국 내가 만들었기 때문에 핑계 댈 수가 없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빈입니다. 오늘은 조금 강하게! 글을 한번 써볼 생각입니다. 이 글이 매우 쓴약일수도 있지만 이것을 내 정신에 장착한다면 정..

Map of the soul 7: 욱(UGH!) [내부링크]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아 죽을 수도 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빈입니다~~ 방탄소년단이 2월 21일에 컴백을 했습니다 ㅎㅎ 저는 정말 방탄을 너무나 좋아하고 안그래도 방탄소년단에 대한 제가 느끼는..

[책 추천] 삶과 인생이 무엇인지 정말 알고 싶다면 [내부링크]

"모든 삶에는 단 하나의 목적만이 존재하는데 그것은 너희와 살아 있는 모든 것이 충만한 영광을 체험하는 것이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빈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책을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겨울왕국2] 진정한 어른의 모습을 보여준 주인공들 [내부링크]

" 자신의 피할 수 없는 운명과 과거 조상들의 잘못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엘사, 절망 중에 절망, 그 한가운데에서도 아렌델을 위해 묵묵히 자신이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하는 안나, 자신의 현재 상황이 두렵고 왜..

토이스토리는 단순한 장난감 영화가 아니다 [내부링크]

" 토이스토리 1~4편을 전부 보다 보면 공통점이 있다. 그건 장난감 자신들이 항상 언제 버려질지 모른다는 두려움을 가지고 살아가는것 근데 나는 이것을 보면서나와 이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았다."..

[소개글] 로빈의 깨달음 블로그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로빈의 깨달음 블로그를 운영하고 관리하는 로빈입니다. 처음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먼저 이 로빈의 깨달음 블로그가 어떤 이야기를 하는 블로그인지 설명해드리고 싶습..

우울하다면 반드시 봐야하는 글 [내부링크]

"우울한 감정을 벗어나려고 하지 마세요, 그리고 감정을 절대로 저항하지도 말고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빈입니다. 오늘은 쪼금 무거운 이야기를 할 텐데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여러분들께 분명 많은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