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em21의 등록된 링크

 roem2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1건입니다.

명주밥투리 2356vbxvcb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2356vbxvcb

부처님 꿈 해몽 [내부링크]

부처님 꿈 해몽 꿈을 부처님을 만나는 꿈 으로 구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원하는 일을 이루려면 부처님에게 불공을 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부처님이 되는 꿈 꿈에서 자신이 부처님이 되셨다면 현실에서 하는..

인형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인형꿈 해몽 풀이 꿈에서 인형을 가지고 노는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삶을 과거로 돌아가고 싶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종이 인형을 보는꿈 꿈에서 종이 인형을 보셨다면 의미는..

눈물로 얼굴이 젖는 꿈해몽 [내부링크]

눈물로 얼굴이 젖는 꿈해몽 꿈에서 눈물로 얼굴들이 젖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일반적으로 힘든상황이라고 하는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누가 눈물을 흘리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과는 연관이 없는사람..

사진 꿈해몽 [내부링크]

사진 꿈해몽 꿈에서 가족 사진을 찍는 꿈을 꾸신다면 잘안 풀렸던 일들이 집안에 있는 가족들의 힘으로 일들이 잘해결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결혼사진들을 찍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있는 소속에서 이익을 위해서..

금 꿈해몽 [내부링크]

금 꿈해몽 꿈에서 금 과관련된 보석 가게 꿈을 꾸신다면 금은방에들어가는 것들을 엄청나게 좋은일들이 생기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자기 자신이 귀금속들을 팔고 있다고 한다면 이러한 꿈은 가족들간..

사과 꿈해몽 [내부링크]

사과 꿈해몽 꿈에서 사과들을 먹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성공과 자신의 기쁜일들이 생겼을때 자신의 좋은운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잘익은 사과들을 먹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생각한 일들이 이우어져서 기..

고양이 꿈해몽 [내부링크]

고양이 꿈해몽 꿈에서 고양이가 지분위에 올라가 울고있거나 돌아다니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우환이나 질병들이 발생이되면서 말썽들이 발생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닭장을 들려다 보고..

뱀 꿈해몽 [내부링크]

뱀 꿈해몽 꿈에서 침대 위로 뱀들이 기러오르는 꿈을 꾸신다면 정부들이 나타나고 뱀들이 자신의 몸들을 감이면 이게 권리들이나 지혜들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꿈에서 뿔들이 달린 뱀들이 손으로 잡는 꿈을 꾸신다..

잉어 꿈해몽 [내부링크]

잉어 꿈해몽 꿈에서 잉어가 하늘을 날으는 꿈을 꾸신다면 명예와 자신의 지위 들이올라가면서 재물들이 들어온다고합니다. 주변사람들의 존경을 받는다고 합니다. 꿈에서 잉어가 평화롭게 놀고 있었던 꿈을 꾸신다..

윈도우10 디스크조각모음 [내부링크]

윈도우10 디스크조각모음 컴퓨터가 아무리 좋아도 포맷들을 하지않고 오랜시간동안 방치를 하게된다면 컴퓨터의 속도들이 늦어 지게 되어있습니다. 윈도우10의 디스크 조각모음 사용법은 엄청나게 간단합니다. 시..

피를 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피를 토하는꿈 해몽 꿈에서 피를 토하는꿈은 흘리는 꿈과 다르게 흉몽으로 해석이되는데요 가족에게 고민거리가 생기고 재물에 손해 사고등을 암시합니다.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꿈 꿈에서 무덤에 피가 흘렀다면 의..

코피가 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코피가 흐르는꿈 해몽 꿈에서 코피가 본인이 흘렀다면 본인의 사업이나 본인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사람이 흘리는것을 보았다면 그사람으로부터 선물받을일을 암시합니다. 피묻은 옷을 세탁하는꿈 굼..

피를 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피를 마시는꿈 해몽 꿈에서 피를 마셨다면 의미는 흉몽같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에 가족에게 많은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른사람 몸에서 피가나는꿈 꿈에서 다른사람 몸에서 피가흘렀다면..

손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꿈에서 손에 피가났다면 예술직종에 계신분이 꾸신다면 예술이나 문학 작품을 창작하게되고 그 작품이 성공해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엄지손가락에서 피가나는꿈 꿈에서 엄지손가락..

아버지와 걷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버지와 걷는꿈 해몽 꿈에서 아버지와 걸었다면 현실에서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윗사람에게 본인을 인정받게 되고 가정에 나쁜 일들이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부모가 결혼식에 참석한꿈 꿈에서 부모님이 결혼식..

아버지 옷을 자기가 입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버지 옷을 자기가 입는꿈 해몽 꿈에서 아버지 옷을 본인이 입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조상이나 부모님의 덕으로 인해 이득을 보게됨을 암시합니다. 의미하는것은 동산이나 부동산 사업체를 물려받는것을 의미하..

다름 사람을 아버지라 부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름 사람을 아버지라 부르는꿈 해몽 꿈에서 다른사람을 아버지라 부르셨다면 의미는 아버지란 개념은 권위적이지만 가족을 사랑하는것으로 해석이됩니다. 꿈에서 나온 사람이 현실에서 아버지처럼 의지하거나 따..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는꿈 해몽 꿈에서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셨다면 이꿈은 생각지 않던 사고나 입학 입원 취직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는 흉몽입니다. 아버지가 큰 말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꿈..

유리병이 깨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리병이 깨지는꿈 해몽 꿈에서 유리병이 깨졌다면 현실에서 열심히 진행하던 일이 좌절하게 되거나 실패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깨진컵을 얻는꿈 꿈에서 깨진컵을 얻었다면 흠을 가지고 있는 배우자를..

창문이 깨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창문이 깨지는꿈 해몽 꿈에서 유리창문이 깨졌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운이 기울어서 재물에 손해를 보게되거나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유리가게에서 거울을 쳐다보는꿈 꿈에서 유리가게에서 거울을..

유리 깨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리 깨지는꿈 해몽 꿈에서 유리가 깨지셧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일을 마무리하는 단계에서 문제가 생겨서 실패 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아름다운 컵을 가지는꿈 꿈에서 아름다운 컵을 가졌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유리컵이 깨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리컵이 깨지는꿈 해몽 꿈에서 유리컵이 깨졌다면 이꿈은 가족과 관련된 문제가 생겨서 집안이 어수선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유리관에 든 시체를 보는꿈 꿈에서 유리관에 든 시체를 보셨다면 다음과 같이..

높은곳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높은곳에서 떨어지는꿈 해몽 꿈에서 높은곳에서 떨어졌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고 이미지가 나빠져 연인과 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는꿈 꿈에서 절벽에서 떨어..

화장실에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실에 빠지는꿈 해몽 꿈에서 화장실에 빠지셨다면 현실에서 꾸준히 하던일이 좋은 성과가 있어서 재물운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화장실에 물건을 빠트리는꿈 꿈에서 화장실에 물건을 빠트렸다면 현실에서 하..

화장실에서 손발을 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실에서 손발을 씻는꿈 해몽 꿈에서 손발을 씻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고민의 근원이 해결되고 다른사람들이 부러워할 직책에 오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화장실에 빠졌다가 나오는꿈 꿈에서 화장실에 빠졌다..

화장실에서 화장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실에서 화장하는꿈 해몽 꿈에서 화장실에서 화장을 했다면 현실에서 힘들고 어렵던일이 해결되게 되어서 스트레스와 고민이 해결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화장실을 못찾아서 애태우는꿈 꿈에서 화장실을 못찾아..

화장실에 들어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실에 들어가는꿈 해몽 꿈에서 화장실에 들어갔다면 이꿈은 본인이 일할곳을 선택하게 됨을 의미하거나 직장에서 일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서 대변을본꿈 꿈에서 들어간 화장실에서 대변을 보았다면 이..

술을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술을 파는꿈 해몽 꿈에서 술을 파셨다면 이꿈은 다음과 같이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가까운 지인과 싸움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술에 취해 몸을 가누기 힘든꿈 꿈에서 술에 취해 몸을 가누기 힘..

술집에 들어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술집에 들어가는꿈 해몽 꿈에서 술집에 들어가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작게 시작한 말다툼이 큰싸움으로 커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가까운사람과 다툼을 조심해야합니다. 술에 취해 아무데서나 잠든꿈 술에..

술을 마시며 신나게 노는꿈 해몽 [내부링크]

술을 마시며 신나게 노는꿈 해몽 꿈에서 술을 마시며 신나게 노셨다면 의미는 길몽같지만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다른사람과 말다툼하게 되거나 아플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많은 술이 병에 담겨있는꿈 꿈에서 술이..

술 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술 마시는꿈 해몽 꿈에서 본인이 술을 마셨다면 의미는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에게 술을 따라주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술을 따라줬다면 이꿈은..

친구가 임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임신하는꿈 해몽 꿈에서 친구가 임신을 했다면 꿈에 나온 친구가 결혼을 하게 되거나 축하받을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새친구를 사귀는꿈 꿈에서 새친구를 사귀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잃..

친구가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결혼하는꿈 해몽 꿈에서 친구가 결혼을 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꿈에 나온 친구가 여러사람에게 축하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구와 함께 산책하는꿈 꿈에서 친구와 같이 산책을 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친구가 찾아온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찾아온꿈 해몽 꿈에서 친구가 찾아왔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인데요. 여러사람들이 도와주게 되고 또한 하는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하지 않았던 친구와 만나는꿈 꿈에서 친하지 않은 친구와 만나..

친구 만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 만나는꿈 해몽 꿈에서 친구를 만나셨다면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친구의 표정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친구의 표정이 어두웠다면 현실에서 친구와의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

생쌀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생쌀을 먹는꿈 해몽 꿈에서 생쌀을 먹었다면 이꿈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몸에 이상이 생기거나 가지고있던 병이 악화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쌀을 사는꿈 이꿈은 위의꿈과 반대로 꿈에서 쌀을 사거..

침대를 청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침대를 청소하는꿈 해몽 꿈에서 침대를 청소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애정운이 좋아지고 사랑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미 사귀고 계시다면 다른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본인의 일이나 사업을 도와..

물청소를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청소를 하는꿈 해몽 꿈에서 물청소를 하였다면 현실에서 큰 고민이 해결되고 행운이 트여 좋게 됨을 암시 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다른사람에게 빗자루를 건네주는꿈 이꿈은 꿈에서 다른사람에게 빗자루를 건네..

화장실 청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실 청소하는꿈 해몽 꿈에서 화장실 청소를 하셨다면 좋은 의미입니다.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고 그로인해 집안이 풍족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사람이빗자루를 건네주는꿈 꿈에서 다른사람이 빗자..

집안청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안청소하는꿈 해몽 꿈에서 집안청소를 하셧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아프셨던 분이면 건강이 회복되게 되어서 가족의 걱정이 사라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마굿간을 청소하는꿈 꿈에서 마굿간을 청소하셨다면 이꿈은..

손에서 피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에서 피나는꿈 해몽 꿈에서 손에서 피가났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새로운것을 만들게 되거나 창작하게 되어 그로인해 좋은평가를받아 큰재복을 얻음을 암시합니다. 잇몸에 피가나는꿈 잇몸에서 피가났다면 의미는..

피눈물 흘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피눈물 흘리는꿈 해몽 꿈에서 눈에서 피가나거나 피눈물을 흘렸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하던일에 장애물이 생기게 되어서 결과가 좋지않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발에서 피가나는꿈 꿈에서 발에 피가 났다면..

코피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코피나는꿈 해몽 꿈에서 코피가 흘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감추던 비밀이 밝혀져 재산에 손해를 보게되거나 건강이 나빠져 고민하게됨을 암시합니다. 등에 피가나는꿈 꿈에서 등에 피가 나셨다면 이꿈은..

피를 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피를 토하는꿈 해몽 꿈에서 피를 토하셨다면 이꿈은 흉몽같지만 좋은의미입니다. 현실에서 큰 복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머리에서 피나는꿈 꿈에서 머리에서 피가 나셧다면 이꿈의 의미는 다른..

뱀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을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뱀을죽이셨다면 이꿈은 현실의 재물에 손실을 입게되고 또한 가정에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작은 실뱀이 자신을 무는꿈 꿈에서 작은 실뱀이 자신을 물었다면 이꿈은..

뱀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에게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뱀에게 쫓기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의 생각과 의지와 다르게 강제로 일을 떠맡게 됨을 암시합니다. 검은뱀이 자신을 쫓아오는꿈 굼에서 검은뱀이 자신을 쫓아왔다면 이꿈은 집안..

백사가 떼지어 모여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백사가 떼지어 모여있는꿈 해몽 꿈에서 백사가 떼지어 모여있는 꿈을 꾸셧다면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교직에서 일하게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백사를 두려워 피하는꿈 꿈에서 백사가 두려워 피하셨..

백사가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백사가 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백사가 나왔다면 길몽으로 해석되고 되는데요. 정당하게 돈을벌거나 귀인의 도움으로 돈을버는등을 암시합니다. 백사가 자신을 따라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꿈에서 백사가 자신을 따라..

지네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네잡는꿈 해몽 꿈에서 지네를 잡으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행운을 잡는다는 의미입니다. 생각지 않은곳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지네를 먹는꿈 꿈에서 지네를 먹는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

자전거 뒷자리에 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전거 뒷자리에 타는꿈 해몽 꿈에서 자전거 뒷자리에 타셨다면 현실에서 경영자나 지도자가 본인의 이야기를 잘 듣어주고 행동해줌을 암시해주는 꿈 입니다. 자전거를 서투르게 타는꿈 이꿈은 꿈에서 자전거를 서..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꿈 해몽 꿈에서 자전거를 타고 달리셨다면 하루를 즐겁게 보내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취미생활이나 레저 여행등을 보내게됨을 암시합니다. 자전거를타고 언덕을 오르는꿈 이꿈은 흉몽입..

자전거 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전거 타는꿈 해몽 꿈에서 자전거를 타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진행하고싶은 일을 진행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즐거운 취미생활이 생김도 암시합니다. 자전거에 누군가를 태우는꿈 이꿈은 꿈에서 누군가를 태우셨..

피를 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피를 토하는꿈 해몽 꿈에서 피를 토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가지고 있던 답답한 마음이 풀어지게 되고 마음의 평화를 암시합니다. 피가 흐르는것을 보는꿈 다른사람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셨다면 흉몽입..

새모자를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모자를 사는꿈 해몽 꿈에서 새모자를 구입하셨다면 현실에서 승진을 하게되거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모자가 바람에 벗겨져 날아가는꿈 꿈에서 모자가 바람에 벗겨 날아갔..

모자를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자를 파는꿈 해몽 꿈에서 모자를 파셨다면 흉몽입니다. 시험결과가 안좋 을 수 있거나 직장에서 자리가 흔들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각형 모자를 쓰는꿈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준비한 논문이 여러곳에 알..

모자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자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모자를 잃어 버리셨다면 현실에서 위치하던 자리에서 내려오게 되거나 직장을 그만 두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모자를 불태우는꿈 꿈에서 모자를 불태우셨다면 현실에서 하던..

모자꿈 해몽 [내부링크]

모자꿈 해몽 모자속에 금은보화를 가득담는꿈 이꿈은 사업하시는분이 꾸신다면 운영하시는 사업이 크게 번창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모자를 깨끗하게 세탁하는꿈 꿈에서 모자를 깨끗하게 세탁했다면 현실..

화장품 선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품 선물 받는꿈 해몽 꿈에서 화장품을 선물 받으셨다면 이꿈은 기혼이라면 태몽으로 해석이 되고 미혼이라면 애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양이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를 죽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방해가 되는 부분이 있었다면 그러한 문제가 없어지고 편안해 짐을 암시합니다.

마늘을 캐는꿈 해몽 [내부링크]

마늘을 캐는꿈 해몽 꿈에서 마늘을 캐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말실수를 하게되어서 주변사람들과 다툼이 일어나거나 동료가 배신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독수리 쫓아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독수리 쫓아가는꿈 해몽 꿈에서 독수리를 쫓아가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도 경쟁상대나 본인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을 쫓아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거미줄에 걸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미줄에 걸리는꿈 해몽 꿈에서 자신이 거미줄에 걸리셨다면 나쁜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질병을 걸리게 되어서 입원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신에게 책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신에게 책받는꿈 해몽 꿈에서 신에게 책을 받았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교리나 진리 학문등을 공부하게 되고 그로인해 성직이나 석학자로 일하게 되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인형을 품에 안고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인형을 품에 안고있는꿈 해몽 꿈에서 인형을 품에 안고 있으셨다면 이꿈은 사업가시라면 사업이 잘풀려 곳간에 재물이 쌓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태몽으로 해석될때는 유명하게될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하얀돼지꿈 해몽 [내부링크]

하얀돼지꿈 해몽 꿈에서 하얀돼지를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고싶었던일이나 해야되는일을 하게되면 그일들이 막힘없이 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전갈이 쫓아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갈이 쫓아오는꿈 해몽 꿈에서 전갈이 쫓아왔다면 현실에서 하고 싶지 않을일이 있음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가정이나 직장에서의 마음가짐이 드러남을 암시합니다.

소 뒷발에 차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 뒷발에 차이는꿈 해몽 꿈에서 소뒷발에 차이셧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주의없는 경거망동한 행위로 인해서 수습하기 힘든 상황을 닥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갈치를 많이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갈치를 많이 잡는꿈 해몽 꿈에서 갈치를 많이 잡으셨다면 좋은 의미인데요. 현실에서의 일이 잘풀리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하고 요행수가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배추를 물에 씻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추를 물에 씻는꿈 해몽 꿈에서 배추를 물에 씻으셨다면 현실에서 힘들던 일이 잘해결 되고 또한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수건을 빠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건을 빠는꿈 해몽 꿈에서 수건을 빠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에 대해 오해가 있었다면 그 오해가 풀리고 사람들과의 사이가 돈독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수학여행을 떠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학여행을 떠나는꿈 해몽 꿈에서 수학여행을 떠나셨다면 이꿈은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파견직으로 일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관여한 일이 외부에 평가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토끼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토끼에게 물리는꿈 해몽 꿈에서 토끼에게 물리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물려서 나온 피의양만큼 재복이 좋아지게 되고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입을 크게 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입을 크게 벌리는꿈 해몽 꿈에서 입을 크게 벌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가볍게 생각한 거짓말이 큰 문제로 커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물고기한테 잡아먹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고기한테 잡아먹히는꿈 해몽 꿈에서 물고기한테 잡아먹히셨다면 흉몽같지만 좋은꿈 입니다. 합격운이 좋아지게 되거나 취업수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급하게 청소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급하게 청소 하는꿈 해몽 꿈에서 급하게 청소를 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특별하게 여기는 사람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나쁜일이 생길지 좋은일이 생길지는 알 수 없다고 합니다.

개를 잡아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개를 잡아먹는꿈 해몽 꿈에서 개를 잡아먹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일하던 분야가 아닌 새로운 분야에서 새로운 생각으로 새롭게 일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화를 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어머니가 화를 내는꿈 해몽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가 화를 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불안한 마음이 나타냄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진행하는일을 조심히 진행하는게 중요합니다.

백호꿈 하얀호랑이꿈 해몽 [내부링크]

백호꿈 하얀호랑이꿈 해몽 꿈에서 백호나 하얀호랑이가 나오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재물운과 권력운이 둘다 좋아지게 되는꿈으로 아주 좋은 꿈 입니다.

소를 기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를 기르는꿈 해몽 꿈에서 소를 기르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주변에서 본인과 가까운 사람중 한사람이 길을 찾지못하고 방황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이를 낳는꿈 아이 낳는 것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이를 낳는꿈 아이 낳는 것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아이를 낳거나 낳는것을 보셨다면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하던 일들의 결과가 하나씩 이루어지고 큰 재복이 들어오게됨을 암시합니다.

여행을 하다 가방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행을 하다 가방을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여행을 하다 가방을 잃어버리셨다면 스트레스를 크게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꿈 해몽 꿈에서 똥을 손으로 주무르셨다면 현실이라면 찝찝하시겠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하고 있는 사업이 잘풀리게 되고 사업이 크게 되어서 재물이 쌓이게 됨을..

은목걸이를 목에 거는꿈 해몽 [내부링크]

은목걸이를 목에 거는꿈 해몽 꿈에서 은목걸이를 목에거셨다면 그리고 여자분이시라면 본인의 배우자에게 좋은 행운이 생기게 되어서 재물이 쌓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문어 요리해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문어 요리해먹는꿈 해몽 꿈에서 문어를 요리해 드셨다면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특히 질병중에서 음식과 관련된 병이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과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싸우는꿈 해몽 꿈에서 연예인과 싸웠다면 나쁜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문제에 부딪치게 되고 그로인해서 생각 했던것보다 안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꿈 해몽 꿈에서 대통령께 음식을 대접하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안풀리던 문제를 권위 있는 사람에게 부탁을해서 잘해결되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나무에 과실이 주렁주렁 열려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나무에 과실이 주렁주렁 열려있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나무에 과실이 열려있다면 사업이 잘풀리게 되고 생각했던것 이상의 좋은결실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보석함에 보석이 가득차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함에 보석이 가득차 있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보석함에 보석이 가득차 있으셨다면 현실에서 행운이 좋아지게 되고 또한 재물운이 좋아져 재물이 쌓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전거 바퀴가 펑크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전거 바퀴가 펑크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던일이나 해야할일등이 잘 안풀리고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전거 뒷자리에 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본인이 손해있는 조직에서 본인이 높은자리에..

불상앞에서 공양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불상앞에서 공양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태몽으로 꾸게되시면 자식이 태어나게 됨을 암시하고 또한 고민이나 어렵게 생각하던 문제가 해결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월급을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월급을 받는꿈 해몽 이꿈은 대인관계와 관련된 꿈 입니다. 특히 현재 솔로가 아닌 연애중이라면 더좋은데요. 사귀고 있는 이성과의 관계가 더욱더 긴밀해지게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친척들 가족들이 모여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척들 가족들이 모여있는꿈 해몽 이꿈은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 되는꿈 입니다. 기분에 따라 중요한데요. 모여있는 가족들이 감정없이 앉아 있었다면 싸움이 생길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꿈에서 즐겁게..

어항 밖으로 물고기가 튀어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어항 밖으로 물고기가 튀어나오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연인관계에 있거나 기혼상태시라면 연인이나 배우자의 마음이 변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책을 던지는꿈 찣는꿈 해몽 [내부링크]

책을 던지는꿈 찣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은 원하지 않지만 타인으로부터 말로나 행동으로 피해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잡초밭에 꽃이 피어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잡초밭에 꽃이 피어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그동안 힘들었던 일이나 사건들이 사라지게 되고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빨을 치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빨을 치료하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치료의 의미로서 현재 준비하고 계획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될것을 암시하는 미래지향적 꿈 입니다.

연예인에게 망신당해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에게 망신당해 우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대인관계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겨서 여러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가까운 지인과 사소한 실수로 인해서 다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전 남친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 남친을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이 타인에게 한 실수나 남자친구에게 한실수를 인정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꿈에 반영된것을 암시합니다.

알밤을 주워담는꿈 해몽 [내부링크]

알밤을 주워담는꿈 해몽 이꿈은 회사나 사업에서 이득을 얻게되어서 실속을 챙기게 되고 그로인해서 재산이 점점 늘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무화과를 잃어버린꿈 해몽 [내부링크]

무화과를 잃어버린꿈 해몽 이꿈은 상업쪽에서 일하신다면 현실에서 일이 잘 안풀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무화과를 먹는꿈 다른사람이 모르게 돈을벌게 되거나 태몽으로 꾸게되면 아들이 태어나게됨을..

다른사람이 준 호두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른사람이 준 호두를 받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가까운 친한친구와의 사이가 멀어지거나 사건에 휘말려서 헤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도토리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토리 받는꿈 해몽 도토리 받는꿈은 큰 도토리를 받았거나 사게 된다면 큰일을 하게 될 아들을 낳게 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그렇지만 많은 양을 받게 되었다면 사업자금이나 목돈을 얻을 수 잇음을 암시합니..

눈속에서 벚꽃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눈속에서 벚꽃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이득이 있지만 크진 않고 작은 재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많은 벚나무를 보는꿈 이꿈은 길몽으로 머지않아 크고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늙은 호박을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늙은 호박을 받는꿈 해몽 이꿈은 재물운과 관련된 의미가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아져서 재물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고 다른의미로는 예의바르고 복많은 딸이 태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달이 태양을 가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달이 태양을 가리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가 태어난다면 명예운과 권력운을 가진 똑독한 아이가 태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손으로 반딧불을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으로 반딧불을 잡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요행수와 관련된 꿈으로 생각지 못한곳에서 먹을거리나 행운과 관련된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마음에 드는 이성과 만날 수 있음도..

조기 눈깔이 시뻘겋게 보인꿈 해몽 [내부링크]

조기 눈깔이 시뻘겋게 보인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집안에 유행성 질병인 감기등이 들게 되거나 집안에 문제가 생겨서 마음이 답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호수에서 물놀이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수에서 물놀이하는꿈 해몽 이꿈은 힘들었던 현실의 일이 해결될 수 있음을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호수에서 옥돌을 줍는꿈 이꿈은 요행수와 관련된 꿈으로 생각지 못한곳에서 음식을 얻거나 재물..

방안으로 광선같이 선명한 빛이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방안으로 광선같이 선명한 빛이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다른세력으로 인해서 진행해야하는일이 방해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종교관련적으로 다양한 변화를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유채꽃밭에 앉아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채꽃밭에 앉아 있는꿈 해몽 이꿈은 다양한 모임에 참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로인해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되고 또한 멋진 풍경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름에 동백꽃이 피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름에 동백꽃이 피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그렇지만 큰 길몽은 아니고 작은 길몽인데요. 생각했던 금액보다 적은 이득을 보게 되어서 부수입으로 사용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소변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변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소변을 싸는 꿈을 꾸신다면 소변색이 붉거나 맑지 않는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도깨비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도깨비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도깨비가 쌀가마니를 지면서 집안에 들어오는 꿈을 꾸신다면 집안에 재물들과 돈이 들어오는 것들로 물질적으로 풍족해지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앵두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앵두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앵두를 보는 꿈을 꾸신다면 새로들어온 가족이 신뢰들이 안생긴다거나 궁금증을 유발을 하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속옷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속옷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속옷에서 피가 묻어서 나오는 꿈을 꾸신다면 속옷으로 표시가 된 꿈은 보호자역할의 대상을 통해서 재물들의 것들이 수반이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자전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전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꿈을 꾸신다면 즐거운 생활을 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취미생활을 즐기는 꿈이라고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거미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거미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거미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있는 경쟁에서 손쉽게 승리를 따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보리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리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귀속에 보리쌀들이 들어가는 꿈을 꾸신다면 예상외의 부가 들어오거나 좋은소식들을 듣는다고 합니다.

연주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주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인간관계들이나 애정관계가 막힘없이 잘진행이 되고있는 것들을 뜻하는 꿈이라고 얘기합니다. 연주하면서 기분이 좋으면 좋을수록 운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돼지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돼지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바다에 빠진 돼지들을 건져내는 꿈을 꾸신다면 에상치 않은 좋은 일들과 사업들을 통해서 많은 부가 생긴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비둘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둘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비둘기를 보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들을 집안의 화목함을 뜻한다고 합니다.

인삼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삼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인삼을 얻는 다거나 캐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한테 부가 들어오면서 존경받는 업을 쌓아서 주위에 좋은 시선과 이슈를 받는다고 합니다.

피가나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가나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배가 터져 피가 흐르는 것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자기가 하고있는 일들이 게속적으로 탄탄하게 일들이 진행되는것들을 이야기 합니다.

나무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무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나무를 자르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 해결이 되지 않은 문제들이 해결이 된다거나 장애물들이 제거가되는 뜻이라고 합니다.

술먹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술먹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이 즐거운 자리에서 웃으면서 마시고 있고 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라고 실제로 자신의 경제적인 운들이 올라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새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바다에서 새우들을 손으로 잡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엄청 좋은 꿈 이라고 합니다. 행운이 찾아오고 바라는 일들이 성공을 하게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대통령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통령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대통령이 자신의 집을 방문을 하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신분으로 책임감이 중요한 일들을 받거나 큰일들을 맡게되는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이빨 흔들리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빨 흔들리는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이빨이 흔들리는 꿈을 꾸신다면 가족들간의 불화가 생긴다거나 자신의 자리를 위협을 받는다고 합니다.

옷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옷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제복을 입는 꿈을 꾸신다면 구직자들을 취업을 하게되고 학생은 자신들이 원하는시험에 합격을 하고 직장인들은 승진을 한다고 합니다.

난초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난초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난초를 보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태몽인 경우가 대부분이고 태몽이 아니라면서 훌륭한 작품들을 탄생시킨다고 합니다.

주전자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전자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은주전자를 받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사업기반들이 생겨서 신분들이 올라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소파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파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소파를 사는 꿈을 꾸신다면 집안에서 들이는 소파를 산다면 지금 시점에서 가정에 변화가 생기는 꿈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꽃다발을받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꽃다발을받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꽃다발을 받는꿈은 거대한 행운이 들어오는 것들을 뜻하는 꿈으로써 지금 진행하고있는 일들이 커다란 성공을 뜻한다고 합니다.

꽃받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꽃받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꽃을 받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 하고있는 일들이나 앞으로 진행하는 일들이 계속적으로 잘풀릴것이라고 합니다.

가상 누름단추 뜻은? [내부링크]

가상 누름단추 뜻은? 가상 누름단추 뜻이란 컴퓨터 시스템에서 입력장치들에 의해 선택이 될수있으면서 기능키들과 같이 작동하도록 프로그램 되어있는 표시요소입니다.

국 데이터 뜻은? [내부링크]

국 데이터 뜻은? 국 데이터 뜻이란 전자 교환기에서 국조건들이 기억된 메미리롸 교환기에서 수용하는 가입자수 서비스 다른 과 접속들의 조건에 따라서 설치하는 트렁크 통화수들이다른것들을 말합니다.

갠트 차트 뜻은? [내부링크]

갠트 차트 뜻은? 갠트 차트 뜻이란 프로젝트의 계획들과 통제들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도해법중의하나라고 합니다.

스펙트럼 효율 뜻은? [내부링크]

스펙트럼 효율 뜻은? 스펙트럼 효율 뜻이란 주파수 사용정도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제한된 자원인 주파수 스펙트럼에 대한 효율로 시스템들의 성능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메타스크린 뜻은? [내부링크]

메타스크린 뜻은? 메타스크린 뜻이란 메타물질로 만든 막이라고 하면서 메타물질들은 파장보다 매우 작은 크기들로 만든 금속들이나 유전 물질들로 설계가된 메타원자라고 합니다.

색 정의표 뜻은? [내부링크]

색 정의표 뜻은? 색 정의표 란 컴퓨터들에 있는 모니터들상에서 표시를 할수있는 여러가지의 색에 대응을 하는 수치들의 표라고 합니다.

추이 종속성 뜻은? [내부링크]

추이 종속성 뜻은? 추이 종속성 뜻이란 관계데이터 베이스에서 관계속성간에 성립되는 종송성의 한가지라고 합니다.

명령 계수기 뜻은? [내부링크]

명령 계수기 뜻은? 명령 계수기 뜻이란 한번에 하나씩 기억 장치들에 주소들을 증가시키는 계수 레지스터라고 합니다.

글로벌 카탈로그 뜻은? [내부링크]

글로벌 카탈로그 뜻은? 글로벌 카탈로그 뜻이란 액티브 디렉터리에서 네트워크 사용자들이 원하는 객체정보들을 가지고 있는 분배데이터 저장소라고 합니다.

멀티이펙터 뜻은? [내부링크]

멀티이펙터 뜻은? 멀티이펙터 뜻이란 오디오들과 비디오 영상에서 하나의 장치들로 복수의 효과들을 낼수가 이쓴 신호가공의 장치라고 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 뜻은? [내부링크]

에스크로 서비스 뜻은? 에스크로 서비스 뜻이란 전자 상거래들과 구매자들과 판매자 사이에서 중개서비스회사들이 개입해서 상품 인도와 대금 지불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이미지 스팸이란? [내부링크]

이미지 스팸이란? 이미지 스팸은 스패머가 전달하고자하는 내용들을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의 형태로 바꾼 메일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클로킹 뜻은? [내부링크]

클로킹 뜻은? 클로킹 뜻이란 사용자로부터 코드들이나 내용들을 숨기기 위해서 검색엔진에 특별히 제작이 되는 내용들을 전달을 하는데 사용되는 기능을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테더링이란? [내부링크]

테더링이란? 테더링은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있는 모바일 단말기 중계기의 역할을 하면서 주변에 있는 기기들에게 인터넷접속기능을 해주는것을 말합니다.

카산드라 뜻은? [내부링크]

카산드라 뜻은? 카산드라 뜻은 대용량의 데이터들을 전환들이 가능한 공개적인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세계 최고의 공격 헬리콥터 10대 [내부링크]

10. Z-10 Z-10 헬리콥터는 08년도에서 부터 중국의 군대에서부터 함께 운항이 되고있다고 합니다. Z-10는 헬리콥터 들은 좁은 동체들과 탠덤들의 조종석들을 가지고 있는 표준의 형태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훈련 된 경찰 TOP 10 [내부링크]

10. RCMP (캐나다) 캐나다 경찰은 다른국가들과 마찬가지로 주요 전쟁 상황을 경험을 하지 못했지만 그들의 훈련을 하는 것들은 전쟁이 났을때 예측할수 없는 것들을 위해서 계속적으로 준비를하고 훈련을 합니다..

스큐어 모프 뜻은? [내부링크]

스큐어모프 뜻은? 스큐어 모프는 기능적으로 불필요한 경우들의 비슷한 다른물건에서 모방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항공기 Top10 [내부링크]

1. 북미 X-15 국경선 인 우주선이 있다고 합니다. 마하 6.72에서 시간당 약 4,520 마일에서의 최고 속도로 초음속 항공기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것으로 얘기가 되어있는 것은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이 항공기는 5..

제품 데이터 관리 뜻은? [내부링크]

제품 데이터 관리 뜻은? 제품 데이터 관리 뜻이란 제품들의 기획에서 설계 , 제조 , 인증 과 마케팅에 이르는 제품들과 개발 각각의 과정들이 모두가 결정되는 데이터들을 일시적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양방향 문자 메시지 서비스 뜻은? [내부링크]

양방향 문자 메시지 서비스 뜻은? 양방향 문자 메시지 서비스 뜻이란 휴대폰에서 문자메시지 서비스들을 문자정보만으로 수신을 하는 기능들을 확장을 하면서 서버에서 메뉴들을 다운로드를 받고 해당메뉴들에서..

와이파이 헤일로 뜻은? [내부링크]

와이파이 헤일로 뜻은? 와이파이 헤일로란 얼라이언스에서 저전력들이 와이파이 표준들을 탑재를 하고 있는 장치들을 애기를 하고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툴키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툴키트 알아보기 툴키트란 새로운 소프트웨어들을 개발을 할때 사용을 하기 위해서 모아놓은 도구모음 프로그램들을 가지고 이야기들을 할수가 있습니다.

방문자 위치 레지스터 뜻은? [내부링크]

방문자 위치 레지스터 뜻은? 방문자 위치 레지스터 뜻이란 약어 VLR 이라고 합니다. 방뭄 가입자들에게 나타난 가입자들로 부터 호들을 처리하기 위한 정보를 검색하기 위한 이동전화 레지스터

미니 디스크 뜻은? [내부링크]

미니 디스크 뜻은? 미니 디스크 뜻이란 약어로는 MD라고 표현을 합니다. 지름이 64mm의 광자기 디스크에 디지털 방식으로 기록들을 재생을 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는것들을 말합니다.

리튬 폴리머 전지 뜻은? [내부링크]

리튬 폴리머 전지 뜻은? 리튬 폴리머 전지 는 약어로써 LPB이라고 합니다. 안전성이 높고 에너지 효과가 좋은 차세대 2차전지를 뜻한다고 합니다.

메트로 UI 뜻은? [내부링크]

메트로 UI 뜻은? 메트로 UI 뜻이란 MS는 윈도우7~8이 적용이 되는 사각형타일의 모양의 버튼을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들의 인터페이스들을 지하철과 공항등 공공장소에서 설치가 되어있는 설치된 안내판의 간결한..

명령어 포맷 뜻은? [내부링크]

명령어 포맷 뜻은? 명령어 포맷 뜻이란 기계어 명령어 비트들의 할당방식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명령어는 연산부호부분과 주소부분으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패키지 온 패키지 뜻은? [내부링크]

패키지 온 패키지 뜻은? 패키지 온 패키지 뜻이란 Pop 라고 약어라고 합니다. 패키지위에 패키지를 얹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시스템 온 칩이 하나의 칩 위에 여러 가지 회로를 층층이 쌓아올리는 것이라면 별개의..

단축 인터넷 주소 뜻은? [내부링크]

단축 인터넷 주소 뜻은? 단축 인터넷 주소는 웹상의 인터넷주소들을 기억하기 쉽도록 서비스사에서 경로들을 가지고 있느 간단한 구조의 URL을 제공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데이터 패킷은? [내부링크]

데이터 패킷은? 데이터 패킷 뜻은 통신망을 가지고 하나의 장치들을 블록으로 송신이 되는 정보들의 단위를 가지고 이야기합니다.

서브릿 뜻은? [내부링크]

서브릿 뜻은? 서브릿 뜻이란 서버에서 수행이 되고있는 소형 프로그램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일반적으로 서버에 존재하면서 사용자들의 입력에 의해서 데이터 베이스에 접근을 하는 프로그램을 가지고 이야기..

인류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전쟁 5선 [내부링크]

1. 제 2차 세계대전 2차 세계 대전은 1939-1945년도 에 종결된 세계대전이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든 세력들을 포함을 해서 대부분의 세계들의 국가들이 관련이 있다고 모면 됩니다. 결혼은 두개의 반대를 하는 군..

합법적으로 미국에서 소유 할 수있는 가장 위험한 무기 [내부링크]

1. 권총 미국에서 권총은 널리 쓰이는 총이면서 매년 총기의 사건의 높은 비율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러한 총들을 쉽게 숨겨지는 동시에 모든 주에서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러한 권총은 다른 화..

세션 하이재킹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션 하이재킹 알아보기 세션 하이재킹은 다른 사람들의 세션들의 상태들을 훔치고 도용하여 액세스를 하는 해킹기법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제트 전투기 Top5 [내부링크]

1. F-35 Lightning II - 미국 F-35 Lightning II는 세계에서 엄청나게 업그레이드가 되어진 전투기중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전투기는 전투를 진행하는 공간에 염두를 두면서 만들어서 업그레이드가 됫..

세계적인 최고의 헬리콥터 TOP 5 [내부링크]

지금 현대의 헬리콥터중에서 총 27대의 헬리 콥터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어느쪽의 헬리콥터인가? 이 중에서 최신의 것으로 가장 좋은 헬리콥터는 어떤 것인지 세계최고의 헬리콥터 10대를 알아보겠습니다...

세계에서 유명한 특수부대 TOP10 [내부링크]

각국의 세계나라에서 최고의 특수 부대를 봅는 것들은 굉장히 힘든것입니다. 이러한 평가는 각기 다른 기술들과 능력들을 필요하고 수많은 여러가지 분야에서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의 순위들을 매기는것과 같다고..

핸드오버란? [내부링크]

핸드오버란? 핸드오버는 통화중인 상태에서 이동단말기들이 해당하는 기지국들 서비스 지역을 벗어나면 인접한 곳의 기지국들로 서비스 지역을 이동할때 단말기들의 인접기지국들로 새로운통화 채널에 자동동조가..

데이터 분석이란? [내부링크]

데이터 분석이란? 데이터 분석은 어떠한 기존의 시스템들을 계획중인 시스템들에서 데이터들과 데이터들의 흐름을 체계적으로 조사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세계에서 강력한 군대를 보유한 나라 TOP7 [내부링크]

1. 미국 미국은 국방부에 군사비에 많은양의 예산들을 투입을 하고 있다. 다른나라들과 비교를 하면 엄청나게 많은 수치를 자랑을 할수 있는 걸알수가 있다. 미국은 140 만명이 있는 군인들이 구성이 되있는 군대..

전가산기 뜻은? [내부링크]

전가산기 뜻은? 전가산기 뜻은 컴퓨터 안에서 2진수의 숫자들을 더하기를 위한 논리들의 회로들의 하나와 온 덧셈기라고도 얘기를 한다고 합니다. 전가산기는 3개의 디지털의 입력하는 비트들을 받아서 2개의 출력..

네이버뮤직 가사검색 노래제목 찾아보기 [내부링크]

길가다가 들려오는 노래를 알고 싶은데 가사와 멜로디는 익숙한데 제목이 생각이 안나는 경우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조금은 답답하지만 바로바로 가사를 검색을 하시면 제목을 바로바로 쉽..

팔로우미 로밍 뜻은? [내부링크]

팔로우미 로밍 뜻은? 팔로우미 로밍은 통신회사들이 사전에 통지를 하지않고 통화지역을 벗어나게 된다면 어디에서나 통신 휴대폰및 스마트폰으로 통화를 할수있는 로밍서비스라고 할수있습니다.

지역항법 뜻은? [내부링크]

지역항법 뜻은? 지역항법의 약어는 RNAV라고 합니다. 항공기들의 비행을 할때 항행비콘의 망에서 임의적으로 비행의 항로들을 선택을 할수 있게 항로 거리를 최소화하고 항공의 통행량들을 증대 시킬수 있는 항법..

전자의무기록 뜻은? [내부링크]

전자의무기록 뜻은? 전자의무기록은 약어로 EMR이라고 합니다. 병원 진료 기록 지원업무를 볼때 의료 기록 업무들을 전산들을 처리하고는 것들을 이야기합니다.

자릿수에 대해서 [내부링크]

자릿수에 대해서 숫자가 나타나는 위치들에 따라서 그수들의 값들이 결정이 되는 수의 표현을 말한 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할수있다.

자기공진방식무선충전이란? [내부링크]

자기공진방식무선충전이란? 자기공진방식무선충전은 송신부 코일에서 공진 주파수로써 진동을 하는 자기장을 생성해서 동일한 공진 주파수로 설계된 수신부에 에너지가 집중적으로 전달이 되는 방식을 이야기 합니..

브레드크럼즈의 뜻은? [내부링크]

브레드크럼즈의 뜻은? 브레드크럼즈란 프로그램 및 문서 웹사이트들에게 사용자들의 탐색하는 경로들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라고 이야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온오프 변조 방식에 대해서 [내부링크]

온오프 변조 방식에 대해서 온오프 변조 방식이란 일정한 진폭의 반송파를 단속을 진행해서 전송하는 방식으로 디지털 신호가 1이 되면 켜지고 영이되면 꺼지는 방식의 변환을 할수 있는 방식을 일컬는 말이라고..

포트 포워딩이란? [내부링크]

포트 포워딩이란? 포트 포워딩은 컴퓨터들에게 특정적으로 통신포트들을 개방을 하여서 통신이 되도록 하는것들을 이야기 합니다.

파라메트릭이란? [내부링크]

파라메트릭이란? 파라 메트릭은 여러가지의 독립적인 변수들을 속식에 의해서 정의되는 직선들이나 고선들을 표면의 그래픽데이터들을 처리하는 것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디더링이란? [내부링크]

디더링이란? 디더링이란 커퓨터에있는 그래픽스에서 표시되는 장치들이나 인쇄기의 해상도를 초과를 하는 다계조의 화상을 근사하게 생성을 하기 위해서 쓰이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프린트 스크린 키에대해서 [내부링크]

프린트 스크린 키에대해서 프린트 스크린키란 컴퓨터 키보드에 있는 키들로써 현재 나타나있는 화면에 나타나있는 내용들을 인쇄기에 출력을 하기위한 키라고 합니다.

전파지연이란? [내부링크]

전파지연이란? 전파지연은 전기회로에 신호들이 회로속에서 전파를 할때 발생하는 지연시간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패리티 비트란? [내부링크]

패리티 비트란? 패리티 비트는 정보의 전달하는 것에서 오류가 생기는 것들을 검사를 하기때문에 원래들의 정보에 덧붙이는 것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망간 건전지란? [내부링크]

망간 건전지란? 망간 건전지란 양극을 작용 하는 물질로써 아연을 음극 작용을 하는 물질로써 각각 사용을 하면서 중성염 수용액을 전해액으로 하는 건전지나 주로 손전등이나 리모콘이 있습니다.

하이퍼스레딩은? [내부링크]

하이퍼스레딩은? 하이퍼스레딩이란 하나의 프로세서들이 2개의 규칙적이고 논리적인 프로세서들처럼 작동이 되도록 하는 기술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일종의 다중 프로세서를 실행을 한다고 얘기를 할수있습니..

뇌공학이란? [내부링크]

뇌공학이란? 뇌공학은 뇌의 정보들의 정보처리의 구조들과 원리들을 이애하고 실세계들과 상호작용을 하는 인동지능의 시스템을 구현하는 기술을 연구하는 학문을 가지고 외공학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빔 프로젝터 휴대폰이란? [내부링크]

빔 프로젝터 휴대폰이란? 빔프로젝터 휴대폰이란 기능들이 추가가된 휴대폰이라고 합니다. 빔프로젝터 모듈들은 디지털네의 방식으로 전원장치들과 레이저들의 구성으로 영상들을 재현을 한다고 합니다.

유도성 리액턴스란? [내부링크]

유도성 리액턴스란? 유도성 리액턴스한 임피던스를 복소수의 형식으로 나타낼때 표현을 할수있는 저항값이라고 합니다.

세계 2차 대전의 탱크 TOP5 [내부링크]

2차세계대전전에서의 대부분의 군대는 탱크를 만들면서 매달 만드는 량이 증가 되었습니다. 영국이나 미국,프랑스, 독일,이탈리아,일본들과같은 동맹군들을 2차 세계대전에서 많은량의 전차 탱크를 생산하면서 강..

보그맘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최근에 방영을 한 드라마 보그맘이 있는데요. 내용도 독특하고 몇부작으로 시작이되는지 궁금하신분들도 많고 하실테니 바로바로 보그맘에 대해서 알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그맘은 MBC에서 저녁 9시 50분에 방..

만물 인터넷이란? [내부링크]

만물 인터넷이란? 만물인터넷이란 사물인터넷이 발전을해서 만물이 인터넷에 이용이되었던 미래의 인터넷이라고 합니다. 서로서로 소통을하면서 새것의 가치들의 경험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엔디안에 대해서 [내부링크]

엔디안에 대해서 엔디안이란 단어들을 형성을 하고있는 2진으로 형성이 되는 바이트를 저장을 하는 바이트들의 순서들을 나타내는 방법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감시 계기에 대해서 [내부링크]

감시 계기에 대해서 감기 계기에 대해서 시스템은 기계적인 고장으로 인해서 중단된 상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들의 오류로 인해서 반복이 되는 상태로써 들어가는 것들을 감시하고 분석하는 장치.

이요원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까지 드라마 불야성에서 연기활동을 하셨던 배우 이요원님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한달 뒤면 방송이 되는 부암동 복수자들 드라마에 출연을 확정을 하셨다고 합니다.  배우 이요원님은..

부암동 복수자들 몇부작 등장인물 대해서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를 재밋게 봤는데 후속 드라마로 부암동 복수자들이라는 드라마가 후속드라마로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최근에 크리미널 마인드가 진짜 재밋어서 계속보고 있었는데 곧 한달 뒤 쯤에..

폴링에 대해서 [내부링크]

폴링에 대해서 폴링이란 컴퓨터와 단말제어장치들에서 다양한 단말 장치들에게 차례대로 수신송신요구의 유무를 얘기를 하고 요구들이 있는 경우에 그단말기에있는 장치들을 송신들을 시작을 하면서 명령을 하고..

수직동기에 대해서 [내부링크]

수직동기에 대해서 수직동기란 그래픽스카드에서 영상으로 나타나는 프레임들을 모니터의 화면들로 재생을 맞춰서 전송을 하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수직동기들은 TV에서 송신을 하는 부분과 수신하는 부분에서 하..

미러링크에 대해서 [내부링크]

미러링크에 대해서 미러링크란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기기들에서 구현화를 시킨 화면들을 거울에 비추면서 자동차에있는 내비게이션들을 바로바로 연결을 짓는 것들을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정보기기들 내에 있..

메이커 스페이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메이커 스페이스에 대해서 3D모델파일에서 여러가지 재료들을 가지고 소비자들에게 원하는 사물들을 바로바로 뽑아서 만들수있는 공간을 이야기를 합니다.

스크랩에 대해서 [내부링크]

스크랩에 대해서 스크랩이란 간단하게 이야기해서 자료의 옮김이라고 얘기를 할수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료의 옮김과 복사들을 토대로 삭제마크가 있는 문서들의 데이터들을 보관을 위해서 유지되는 파일과 시스..

아카이브에 대해서 [내부링크]

아카이브에 대해서 아카이브는 파일전송이 되기위해서 백업용으로 보관을 할수있는 다른 목적으로 모아두는 파일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조보아 나이 몸매 프로필 [내부링크]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을 하셔서 화제가 되셨었던 배우 조보아님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가보려고 합니다. 배우 조보아님은 91년생으로 올해 27살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동안으로 20대 초중반의..

큐레이션에 대해서 [내부링크]

큐레이션에 대해서 큐레이션이란 추천이라는 뜻으로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을 통해서 개인이 원하는 맞춤정보들을 제공을 해주는 것들을 말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만든 자료들을 목적에 따라서 목적으..

딥러닝의 뜻은? [내부링크]

딥러닝의 뜻은? 딥러닝이라함은 컴퓨터들이 여러가지 데이터들을 이용을 하면서 마치 사람들이 학습하는 것처럼 인공 신경망을 통해서 기본베이스로 기계로 학습을 하는 기술을 이야기를 합니다.

스마트 공장의 뜻은? [내부링크]

스마트 공장의 뜻은? 스마트 공장이란 설계 개발 제조유통에 대해서 정보 통신기술들을 적용을 해서 생산성이나 고객들의 만족도등들을 올릴수 있는 지능적인 공장이라고 이야기를 드릴수있을꺼 같습니다.

커넥션에 대해서 [내부링크]

커넥션에 대해서 커넥션에대해서 커넥션이란 접속과 연결 그리고 컴퓨터와 통신에서의 접속을 혼동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의미는 정보전달을 위해서 기능들간에 확정이 되어서 결합니되는 통신로를 이야기를..

지미집의 뜻은? [내부링크]

지미집의 뜻은? 지미집이란 크레인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는곳에 카메라를 세팅을 하고 아래에서 크레인과 카메라를 동시에 촬영을 진행을 하는 무선으로 카메라를 찍는 크레인이라고 얘기를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유이 나이 키 프로필 [내부링크]

지금 드라마 맨홀- 이상한나라의 필에서 출연을 하시면서 배우 유이씨의 매력을 계속적을 펼치고 있는데요. 바로 배우 유이씨의 매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유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0살이라고 합니다...

아르곤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tvn에서 드라마 아르곤이 9월 초에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드라마로 배우 김주혁씨가 브라운관 안방에 오랜만에 오신거 같습니다. 바로바로 드라마 아르곤이 몇부작이고 어떤 드라마 포인트가 들어있는지 알려드..

거북이 꿈해몽 상황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동물중에 거북이는 옛날부터 좋은의미로 많이 나타나는 동물이라고 합니다. 드라마나 애니메이션에 꿈속에서 거북이 동물이 나타나면 기분이 이상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거북이 꿈해몽에 대해서 상황별로..

프로브 카드에 대해서 [내부링크]

프로브 카드에 대해서 프로브 카드란 반도체의 동작들을 검사하고 반도체 팁내의 이상이 없는지 테스트장비를 연결을 시키는 장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워크시트란? [내부링크]

워크시트란? 워크시트란 시프레드시트를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을 데이터 형식으로 일정한 양식으로 정리를 할수있도록 구성이 준비된 시트를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스크롤 로크키에 대해서 [내부링크]

스크롤 로크키에 대해서 스크롤 로크란 커서 컨트롤 키의효과를 제어를 하는 키라고 이야기를 드릴수가 있다. 이키의 정의는 그것들을 누르게 되면 화면의 스크롤링이 멈춤을 예상을 하면서 모든 상황에서 그런것..

싱글와이프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내부링크]

어제 방송이 되었던 드라마 싱글와이프에 대해서 몇부작과 등장인물 줄거리에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싱글와이프는 수목드라마로 23일에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저녁 9시쯤에 방송이 시작되고 드라마 주연..

해시태시에 대해서 [내부링크]

해시태시에 대해서 해시태그란 샤프기호로 특정 단어들을 쓴것이다. 해시태그는 SNS 등 소셜에서  특정단어들을 간단하게 검색을 할수있게 만든 메타데이터의 한 집합이라고 볼수있다.

병원선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내부링크]

조금있으면 방송이 될예정인 수목드라마 병원선에 대해서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지금 병원선이라는 드라마는 수목드라마 죽어야사는남자가 24일날을 마지막으로 마지막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죽어야 사는 남자..

비맞는 꿈해몽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늘은 꿈 하나를 꿨는데 꿈에서 비가 내리는 꿈을 꿨는데 완전 생생하게 기억들이 나서 오늘은 꿈에서 비가 왔을때 비가 내리는 꿈에 대해서 그리고 비가 왔을때 그것에 대한 하나하나 상황에 따라 달라 진다고..

고우리 나이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고우리 나이 키 인스타 이번에 에능프로그램 소사이어티 시즌2에서 출연을 결정을 지은 배우 고우리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배우 고우리씨의 나이는 88년생으로 올해 30살이라고 합니다. 고우리씨는..

순차처리에 대해서 [내부링크]

순차처리에 대해서 컴퓨터 시스템안에서 채널과 중앙으로 처리되는 단일기구에서 순차적이나 연속적인 여러가지의 형태를 처리하는 형태라고 볼수있다.

최강배달꾼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내부링크]

최강배달꾼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최고의 한방 후속 드라마로 최강배달꾼이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지금 최강배달꾼은 4회까지 방송을 했습니다. 드라마 최강배달꾼은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어서 방송이 진행이..

연평균 성장률에 대해서 [내부링크]

연평균 성장률에 대해서 몇년동안의 성장률은 매년 지나갈때마다 일정한 성장으로 커가고있고 지속적이라고 얘기를 할수있다. 평균 성장률을 환산하고 값으로 나타낸것이라고 결정지을수있다.

시스템에 대해서 [내부링크]

시스템에 대해서 시스템이란 체계나 조직 제도들을 구성을 한 집합체들이 이루는 요소들간의 집합을 얘기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여러명의 공동된 작업들로 조직화되었던 구성요소들의 집합..

온톨로지에 대해서 [내부링크]

온톨로지에 대해서 온톨로지란 공유가된 개념화를 정형화된 명세를 일컬어 이야기를 한다고 얘기를 할수가 있다. 일종의 구성된 일존의 사전으로 생각이들수있고 도메인들에 관한 계층들을 추가적으로 확장을 할수..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블랙핑크 로제 인스타 나이 블랙핑크 멤버 로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로제의 본명은 로잔느 박 한국이름으로 박채영 이라고 합니다. 출생은 1997년생에 2월 11일 생에 뉴질랜드 출신이라고합니다. 신..

미나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미나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나리의 효능에 대해 한번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미나리는 달달하면서 매운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풍부한 비타민과 몸에 좋은 여러 무기질 그리고 섬유질이 가득한..

야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야콘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오늘의 건강소식은 야콘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콘은 국화과의 식물로 고구마와 거의 비슷하게 생겼지만 안에의 성능과 성분은 확연한 차이가있다고 합니다. 최근에..

조작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조작 재방송 다시보기 오늘은 드라마 조작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드라마 조작이 인기가 많아서 계속적으로 찾아 본다고 합니다. 드라마 조작은 35분씩 32부작으로 제작..

대시보드란? [내부링크]

대시보드란? 웹 안에서 화면을 다양한 컨텐츠로 자료들을 집중적으로 모으고 관리해서 찾게하는 사용자들의 인터페이스의 기능이라고 얘기를 할 수가 있다.

인스턴스에 대해서 [내부링크]

인스턴스에 대해서 대체적으로 집합에 따라서 개별적인구성요소에 따라서 프로그래밍에따라서 등급이 속하는 각각의 구성을 인스턴스라고 합니다.

국제 전화 번호에 대해서 [내부링크]

국제 전화 번호에 대해서 국제 전화 번호는 이용하는사람이 전화를 거는 번호 일반적으로 국제 식별하는 번호들과 같이 상대방자들의 국가적인 번호로 요소들이 구성이되어있다.

배윤경 웹드라마 시스토리 다시보기 [내부링크]

배윤경 웹드라마 시스토리 다시보기 최근에 하트시그널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이 계속 적인 화제가 되었습니다. 거기안에서 8명의 남녀분들이 쿨연을 해서 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하트시그널의 배윤경씨 같은경우..

물건꿈에 대해서 [내부링크]

물건꿈에 대해서 요즘에 날이 덥다보니 몸이 좀 약해져서 꿈을 자주 꾸게되는 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기억들이 좀 많이 나기 때문에 물건꿈에 대한 것들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꿈에서 물건들 바꾸는 꿈을 꾸신다..

프로토콜에 대해서 [내부링크]

프로토콜에 대해서 프로토콜은 컴퓨터간에서의 정보와 필요한것들을 받을때 통신방법을 통해서 얘기하는 자연스러운 규칙과 약속이다.

유지나 아이돌 학교 학교 프로필 [내부링크]

유지나 아이돌 학교 학교 프로필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걸그룹 양성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서의 유지나 학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명은 유지나라고 합니다. 유지나 학생은 97년생으로 1월25일이라고 합니..

이영유 아이돌학교 인스타 나이 학교 [내부링크]

이영유 아이돌학교 인스타 나이 학교 최근에 화제가 되고있는 아이돌학교에서의 이영유 학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이영유 학생은 98년생으로 올해 20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생일은 7월10일생이구요..

스마트미터 뜻은? [내부링크]

스마트미터 뜻은? 각 시간별로 사용하는 것들을 재보고 그에대한 정보들을 보낼수 있는 기능을 선보여서 ,각 시간에 맞는 에너지 측정을 요금으로 수치화시키는 전자 전력량계를 얘기한다고 합니다.

스마트그리드의 뜻은 [내부링크]

스마트그리드의 뜻은 스마트 그리드의 뜻이란 에전의 전력을 IT업에 콜라보를 해서 에너지와 통신 쪽의 네트워크들이 결합한 지능적인 전력망을 공급자와 소비자들 사이에서 실시간으로 전기를 쓰는 정보에대해 정..

아이돌학교 나띠 JYP 연습생 [내부링크]

아이돌학교 나띠 JYP 연습생 이번 엠넷에서의 걸그룹 육성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서는 아이들을 육성시켜서 데뷔시키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프로그램을 찍어 연습생들을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성장형 걸그룹 프로그..

손목시계꿈 해몽 [내부링크]

손목시계꿈 해몽 꿈에서 손목시계 사는꿈 을 꾸게 되신다면 이꿈의 의미는 길몽인데요. 현실에서 다른사람에게 축하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시계줄이 끊어지는 꿈 꿈에서 시계줄이 끊어지는꿈을 꾸게 되신다..

나무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나무꿈 해몽 풀이 꿈에서 나무를 심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하는일이 잘되서 커지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푸른 나무를 잘라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안좋은 의미로 해석..

자잔거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잔거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자전거를 잃어 버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 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집에서 자전거 타는꿈 꿈에서 집에서 자전거를..

외국인과 키스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외국인과 키스하는꿈 해몽 꿈에서 외국인과 키스를 했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경쟁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사람을 이길 기회가 생김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과 키스하는꿈 꿈에서 죽은 사람과 키스를..

피나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피나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머리에서 계속적으로 피가나는 꿈을 꾸신다면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에게 승진을 뜻하면서 학생들에게는 성적이 좋다고 뜻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