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lingworld의 등록된 링크

 rolling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PSN 7월 무료게임 리스트 (2021년) [내부링크]

글쓰기 앞서  PSN은 말이 무료 게임이지 PS PLUS를 정기 구독하셔야지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알지만 혹시나.. 혹시나 모르는 사람들이 이 글을 읽을지도 모르니 써둡니다 추가로 플..

퀘스트2 캐주얼 직업 체험 VR 게임 'Job simulator''잡 시뮬레이터'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간편하게 별생각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 'Job simulator''잡 시뮬레이터'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제목처럼 여러 가지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그런 게임입니다. 나름 엔딩 있습니다.(엔딩 이랄거 까..

비올때 인터넷(or WIFI)이 느려지는 것 같은 느낌 적인 느낌 다들 있는가? (+대처법 공략법) [내부링크]

우천 시 집 PC의 인터넷이나 사용하는 휴대폰의 인터넷 사용 시 느리다고 느껴본 적이 있나요? 저는 휴대폰 이용중에 회사에서나 자주 느끼곤 합니다. 모바일 데이터 칸이 3개를 넘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회사..

PSN 6월 무료게임 리스트 (2021년) [내부링크]

글쓰기 앞서 PSN은 말이 무료 게임이지 PS PLUS를 정기 구독하셔야지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알지만 혹시나.. 혹시나 모르는 사람들이 이 글을 읽을지도 모르니 써둡니다 추가로 플레이..

흙수저 인생최초 아파트 구출작전 고군분투기!(청약,신혼부부특별공급,자금조달서,투기과열지구) [내부링크]

제목을 뭘로 쓸지 몰라 그냥 생각나는 대로 막 적어냈다. 오늘 포스팅은 일기처럼 쓰고 싶어 졌다. 그래서 미리 양해를 구하고 싶다. 가독성이 무척이나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정보를 얻고자 이글 저글 구글링..

PC(내컴퓨터) C드라이브 용량 확보하기 꿀팁(Window 10) [내부링크]

오늘은 내 컴퓨터(PC)의 C드라이브 용량을 줄이기 위한 여러 가지 팁들에 대해 포스팅 다뤄볼 생각입니다. 시대가 급변함에 따라 많은 고용량 하드디스크 들이 보급되는 이 시점에 아직도 공간 확보라니 라고 생..

퀘스트2 VR 월&연 구독 "VIVEPORT NIFINITY(바이브 포트 인피니티)"에 대한 소식(2주무료 찍먹 해보기) [내부링크]

알고 계셨나요? 대부분 알고 계실 테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으로 다뤄보겠습니다. "VIVEPORT NIFINITY(바이브포트인피니티)" 라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영상도 앱도 많이 있습니다. 아..

퀘스트2 로크라이크VR게임 "Until you fall(언틸유폴) 리뷰 [내부링크]

리뷰가 조금 늦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VR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할 때, 추천하는 메이저 게임 위주로 먼저 하다가 슬슬 숨겨진 수작 게임 리뷰하는 식으로 가려고 했었는데, 이게임이 이제 포스팅되네요...

퀘스트2 VR영상재생앱"스카이박스(SKYBOX)"리뷰와 VR우동에관한 고찰 [내부링크]

많은 VR기기들이 있고, 많은 영상 재생 앱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다루기엔 그 양이 너무 방대하여 제가 가진 오큘러스 퀘스트 2와 유료로 다운로드한 "스카이박스(SKYBOX)"만 다루어볼 예정입니다. 리뷰하기에 앞..

퀘스트2 BMBF(커스텀곡) 패치가 안되신 분들을 위한 'Beat saber(비트세이버)' 최신버전 다운그레이드 방법 [내부링크]

퀘스트 2판 비트 세이버가 1.15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면서 이에 대응하는 BMBF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항상 비트세이버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BMBF도 함께 업데이트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비트..

퀘스트2의 '사이드퀘스트(SideQuest)' 설치하기 [내부링크]

퀘스트 2 이용 중 PC와 연동하여 이용할 수 있는 사이드 퀘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고, 설치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퀘스트 2를 이용하시면 필수 유틸이므로 배우고 넘어가도록 합시다. 사이드 퀘스트(SideQues..

퀘스트2 'Beat Saber''비트세이버'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VR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모를 수 없는 그 게임  'Beat Saber'(이하 비트세이버) 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비트세이버 퀘스트 2용 버전은 그냥 퀘스트 2 내 인앱에서 구매 불가능입니다.(..

PSN 5월 무료게임 리스트 (2021년) [내부링크]

글쓰기 앞서 PSN은 말이 무료 게임이지 PS PLUS를 정기 구독하셔야지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알지만 혹시나.. 혹시나 모르는 사람들이 이 글을 읽을지도 모르니 써둡니다 추가로 플레이..

폰 으로 쉽게 돈 버는 법!.모바일 무료 채굴 '파이코인' 을 알아보다 [내부링크]

최근 도지 코인이 시끄러웠습니다. 자랑 아닌 자랑이지만 코인 시장에 관심이 1도 없던 저에게 두 달 전쯤인가.. 지인과의 술자리에서 얼떨결에 반강제로 도지 코인에 10만 원만 장난 삼아 넣어놓고(50원대) 잊어..

(핫이슈)실시간 코로나로 인한 인도거리 에 널린 시신 [내부링크]

영국 BBC가 전한 지금 인도의 상황입니다. 코로나 하루 확진자가 35만 명에 육박한 인도에서는 의료용 산소가 부족해 사망자가 늘고 있습니다. 인도의 코로나 19 확산이 심각 수준을 넘어섰습니다. 공터에 시신들..

퀘스트2의 신기능! '버데탑' 을 대신할 무료 '에어링크' 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번에 퀘스트 2가 V28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가장 큰 내용으로 에어링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뷰를 시작하기앞서, '에어링크'란 제목에서 말한 대로 '버데탑(버츄얼 데스크톱)'을 대신할 퀘스트..

(핫이슈)박세리 코로나확진. 코로나19 양성판정 [내부링크]

요즘 예능을 비롯하며 방송가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전 프로골퍼 박세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박세리는 현재 E채널 예능 '노는 언니'와 유튜브 등에 출연하고 있습..

(핫이슈)또잡힌 후쿠시마 생선 기준치 2.7배 초과?! [내부링크]

후쿠시마(福島) 제1원 전의 오염수를 해양 방류하겠다는 일본 정부의 계획이 우려를 낳고 있는 가운데 후쿠시마 앞바다에서 기준치를 초과한 방사성 물질이 포함된 생선이 또 잡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일 아..

(핫이슈)이번엔 벤틀리차주 , 입주민도 아니면서 되레 고함,협박 [내부링크]

최근 '2칸 주차 벤츠차주 협박' 사건도 그렇고 민폐 주자의 글이 자주 보인다. 이번엔 고가의 명품차량으로 유명한 벤틀리 차주에 대한 민폐 사건으로 또 한 번 온라인이 뜨겁다. 놀랍게도 이 벤틀리의 차주는..

4차 재난지원금, 21일까지 하루 3회 지급(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중소벤처기업부는 지난 19일부터 소상공인에게 4차 재난지원금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를 추가로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심각한 경제적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4차 재난..

퀘스트2 VR게임 'Pistol whip''피스톨휩'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2019년 11월에 발매한 'Pistol whip''피스톨 휩'에 대해 리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리뷰에 앞서 이게임은 VR을 소지하고 계신 분 또는 VR로 운동하고 싶으신 분께 강추드립니다. 남성분들은 비트 세이버..

(핫이슈)中 먹방 없애자 나오는 컨텐츠 [내부링크]

중국에서 시진핑(習近平) 국가 주석이 '먹방'(먹는 방송)을 규제하자 술을 마시는 '주(酒) 방'(술 마시는 방송)이 등장해 사회적인 논란이 되고 있다. 중국 정부는 지난해 8월 음식 낭비 방지 캠페인을 대대적으..

(핫이슈)中 중학교 휴대폰 부수기 행사 논란 [내부링크]

중국의 한 중학교에서 선단 위에 올라가 휴대폰을 직접 부수는 행사를 진행해 논란이 됐다. 중국 허난성 신양(信陽)의 한 중학교에서 연 행사이고, 한 중학생이 책상 위에 자신의 휴대전화를 올려놓고 망치로 여..

(핫이슈)아직 한국에 있다고 욕먹는 572 근황 [내부링크]

한때 많은 예능에서 자리 잡은 샘 오취리. 근데 갑자기 방송계에서 조용히 사라졌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설명하겠다. 학생들이 '관짝소년단'을 콘셉트의 모습이다. '방탄소년단'과 '관짝'의 합성어인 관짝..

퀘스트2 '하프라이프 : 알릭스''HALF LIFE : ALYX' 리뷰 [내부링크]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사실 이게임을 해보고 싶어서 VR기기(퀘스트 2)를 구매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스팀 가격으로 한화 61000원입니다.(다른것들에 비해서 상당히 비..

퀘스트2 VR배그 'Population : One''파퓰레이션 : 원'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에서 가장 활발히 멀티가 이루어지는  'Population : One' 이하 파퓰원 에 대해서 리뷰해볼 예정입니다. 국내에서 활발하다고 말했지만 사실 이만한 배틀로얄류 VR 게임이 없으므로 아직까지는 그렇다..

퀘스트2 'Robo recall: unplugged'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2017년 에픽게임즈에서 제작된 '로보 리콜 : 언플러그드'라는 게임입니다. 꽤 오래된 게임 같지만 아직까지 현역 뺨치는 그래픽 및 상호작용이라고 보는 게임입니다. 퀘스트 2로 $29.99에 구매 가능합니다..

PSN 4월 무료게임 리스트 (2021년) [내부링크]

매달 제가 보려고 만드는 콘텐츠입니다. (라고쓰고 날로 먹는 콘텐츠인 듯합니다) 글쓰기 앞서 PSN은 말이 무료 게임이지 PS PLUS를 정기 구독하셔야지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들은 다 알지만..

(핫이슈)박수홍 친형부부 100억 횡령사건 정리 [내부링크]

지난 27일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박수홍은 고양이 '다홍이'를 만난 사연을 말했다. 방송인 박수홍이 눈물을 흘렸다. 방송에서 그는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했다. 사람이 죽겠다 싶을 때 날..

회사 탕비실 횡령 의심받는 당근마켓 이용자 판매 상품 [내부링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당근 마켓.... 탕비실 소확행... 의심..." 이란 제목의 글이 지난 20일 여러 사진과 함께 작성되었다. "합리적 의심 가능?"이란 글과 함께 말이다. 요즘 직장인들 사이에서 사용되고 있..

퀘스트2 '리얼 VR 피싱(Real VR Fishing)' 리뷰 [내부링크]

마찬가지로 오큘러스 퀘스트 2 내에서 구매 가능한 '리얼 VR 피싱(Real VR Fishing)'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게임 정보 국내 개발사가 만든 몇 안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 초반엔 국내 게임 사면서 한글 지원이 아..

퀘스트2 방탈출 'THE ROOM VR: A Dark Matter' 리뷰 [내부링크]

오큘러스 퀘스트 2 내에서 구매 가능한 'THE ROOM VR: A Dark Matter'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게임 정보 자세한 게임 리뷰를 남기기 전에 'THE ROOM VR: A Dark Matter'는 퀘스트 내 인앱에서도 구매 가능합..

(핫이슈) 구미 3세 여아 사망사건 정리 및 실제얼굴공개! [내부링크]

경북 구미 한 빈집에 6개월 동안 방치돼 숨진 3세 여아(A양)가 단순 아동학대 사건인 줄 알았으나 DNA 검사 결과 친모가 원래 외할머니였던 석 모씨인 것으로 밝혀져 충격과 국민의 공분을 들끓은 사건이다. 국립..

(핫이슈) 배민으로 젤라또 시켰는데 액설런트 주면서 꺼지라고.. [내부링크]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젤라토를 주문했더니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을 보낸 업체가 이에 항의하는 소비자에게 비방으로 일관한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의 공분을 샀다.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스타 리마스터 클래식서버 연결에 실패했습니다(3.10) 해결법! [내부링크]

와이프와 스타를 하려다 맞닥뜨린 문제 제 경우는 클래식서버 연결에 실패했습니다(3.10)라고 떴습니다 집 컴퓨터 문제인 것으로 알았으나 제 컴퓨터는 물론이고 와이프 컴 처남 컴 모두 안됐습니다. 그래서 문제..

충격. 이모 부부 의 조카 아동 폭행 및 살인 사건 정리 [내부링크]

열 살 조카 김 모 양을 마구 때리고 강제로 욕조 물에 머리를 집어넣어 결국 숨지게 한 이모 부부. 경기 용인 동부경찰서는 17일 살인 등의 혐의로 A(34여)씨와 남편 B(33남)를 구속 송치했다. A 씨 등은 지난해..

현재 인터넷 달군 중국 배추 절이는 방법 [내부링크]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더쿠'에 '중국 김치공장에서 배추를 대량으로 절이는 방법'이라는 제보로 올라온 사진이 화제가 됐다. 글쓴이는 "중국에서 배추를 대량으로 절이는 방법. 당연히 한국에도 수출됨"이라..

오큘러스 퀘스트2 VR (256G 선발대 리얼) 리뷰 3탄 [내부링크]

말도 많고 탈도 많았습니다 오늘은 무선/유선과 제가 지금까지 구매한 게임들을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퀘스트 2는 기본적으로도 많은 게임과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처음에 키실 때 페이스북과 연동되는 계정을..

오큘러스 퀘스트2 VR (256G 선발대 리얼) 리뷰 2탄 [내부링크]

오큘러스 퀘스트 정식 홈페이지에는 많은 부수기 재가 있습니다 그전에 기본 구성품입니다 왼쪽상단부터 안경 유저를 위한 액세서리라 보시면 됩니다 아래는 좌우 컨트롤러고요 기본 배터리가 하나 들었습니다(오..

오큘러스 퀘스트2 VR (256G 선발대 리얼) 리뷰 1탄 [내부링크]

오큘러스 퀘스트 2(64G)가 SK에서 정식 발매를 하고 매물이 없어 웃돈 주고 거래한다고 말이 많습니다 저는 작년 9월~10월쯤 해외구매로 미리 사고 지금까지 잘 즐기고 있습니다 (저는 256G 제품입니다 훗) 제 글..

구글 크롬 검색어 자동완성 켜기/끄기 [내부링크]

검색 하려고 하는데 자꾸 자꾸 자동완성이 방해하시고 계신가요? 저도 무시하고 하려했으나 워낙 강력함에 병이 걸릴 지경이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아니 아주간단합니다 10초안으로..

요즘애들은 모르는 레전드 사건 [내부링크]

벌써 15년이 더 된 이야기이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충격적인 사건이다. 2006년 1월 19일 대구시 중구 대안동 모 사우나 수면실에서 이 모씨가 오전 2시 30분경 만취한 상태에서 옆에서 잠을 자던 배 모씨의 성기..

중국 비행 중 기장과 승무원 계급장 때고 난투극 [내부링크]

지난달 20일 둥하이(東海) 항공 시안행 항공기에서 기장과 일등석 담당 승무원 파트장이 난투극을 벌였다. 두 사람은 비행 중에 싸움을 벌였고, 놀랍게도 착륙하기 50분 전에 벌어진 주먹다짐이다. 이 과정에서..

심리 성격 인지능력테스트 [내부링크]

다음은 퀴즈코리아에서 만든 성격에 따른 직업추천 테스트입니다. 색맹테스트가 아니므로 편안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6개의 그림중에 가장 선명하게 보이는 것 을 선택해 주세요 결과는 아래 출처는 퀴즈..

세상 일 다 풀리는 부적 [내부링크]

대박나는부적 행복해지는부적 가족모두 건강해지는 부적 Amulet that makes you happy พระเครื่องที่ทำให้คุณมีความสุข Amuleto que te hace feliz 令您开心的护身符 令您開心的護..